Nov 15, 2016

류화영 청춘시대 조달환 드라마스페셜 한승연 영상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이학주 총출연하십니다


청춘시대

OOOO청춘시대에서 헉시첨보는데이세상사람이아닌거가치이쁘네 햇던여신님이 류화영씨엿내,,,
OOOO청춘시대 뭐얔ㅋㅋㅋㅋㅋ 왜 류화영이랑 한승연이랑 뽀뽀햌ㅋ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jtbc #류화영 #사랑하는 나의 룸메💋
OOOO청춘시대 3화 영상 - 류화영, 한승연 풀 버전 영상
OOOO청춘시대 3화 영상 - 류화영, 한승연 키스신
OOOO#청춘시대 영상 - 술취한 정예은(한승연) 끌고 나가는 강언니(류화영) - 나? 얘 애인이다! 좋은 말로 할 때 집에 가자~ (풀버전)


조달환

OOOO오늘밤!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에 KBS 간판 아나운서 김윤지, 이광용 아나운서가 특별출연합니다! 동기들아~ 고맙다 :) 이밖에 #조달환 #류화영 #박철민 #이학주 #류태호 배우님들이 총출연하십니다. t…

류화영 청춘시대 조달환 드라마스페셜 한승연 영상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이학주 총출연하십니다 soyadokey

OOOO'냉미녀’ 기상캐스터 신나라를 웃기기 위한 ‘노잼’ 기상예보관 이지로의 고군분투기😵 벌써부터 격한 짠내가ㅠ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 #조달환 #류화영
OOOO못 웃기는 남자 VS 안 웃는 여자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 #조달환 #류화영 #유머치는_불치병이아니다 #밤11시40분
OOOO오늘밤!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에 KBS 간판 아나운서 김윤지, 이광용 아나운서가 특별출연합니다! 동기들아~ 고맙다 :) 이밖에 #조달환 #류화영 #박철민 #이학주 #류태호 배우님들이 총출연하십니다.


류화영

OOOO내가 류화영 싫어하는이유는 다음과같다. 1.은근히 피해자코스프레 - 작은사과 활동때 트위터에 사과 사진올린거보고 아...ㅎ 2.그냥 피코쩐다. 랩퍼된다면서 올린 자작랩 때부터 연예인병 오졌음 3.나중에 배우로써 잘돼도 연예인병 다시 올껄
OOOO류화영 왜 1위지..? 언니ㅠㅠㅠ
OOOO+ 효영이아닌가했는데.그아이였구나..예쁘네..#류화영
OOOO류화영왜검색어1위냐

OOOO우리 이쁜 류화영 나와서 웬만하면 보려했는다 아 또 안되겠다
OOOO류화영이길
OOOO몇년 전엔 조작된 글을 완전히는 아니고 좀 믿었다 류화영이 불쌍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티아라가 불쌍하다 열심히 방송이나 직캠 직찍 캡쳐해서 올라온 어떤 분의 글을 보니 티아라가 피해자였구나 란 생각을 했다
OOOO합류메타는 류화영때 이미망했어
OOOO바자 11월호, 배우 류화영 인터뷰
OOOO 류화영 생각나고 성종이 생각나여..ㅎㅅㅎ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류화영ㄱ여워

류화영 청춘시대 조달환 드라마스페셜 한승연 영상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이학주 총출연하십니다 cineaste60

OOOO류화영 식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류화영 너무 좋다 미칠것같다
OOOO친구 여자친구가 촬영일 관련 일하는데... 류화영님 연기를 잘 못해서 드라마 촬영이 몇일 씩이나 딜레이 되고 있다고... 여친 못 볼 판이라며 걱정하는데..... 음......
OOOO류화영 진짜 짱이다 ❤
OOOO지금도 기억난다 류화영 왕따사건 이후 인기가요에 티아라 나왔을때 그때만 방청석 완전 침묵했던거
OOOO오늘 닥터스트레인지 보고 와서 집에 가려고 주차장 갔는데 거기서 류화영 봤다...사실 정확히 류화영인지는 모르겠지만 올블랙에 모자쓰고 얼굴이 류화영같이 이뻤다...




류화영 청춘시대 조달환 드라마스페셜 한승연 영상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이학주 총출연하십니다 MyloveKBS

류화영 청춘시대 조달환 드라마스페셜 한승연 영상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이학주 총출연하십니다 MyloveKBS

류화영 청춘시대 조달환 드라마스페셜 한승연 영상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이학주 총출연하십니다 RHY422

류화영 청춘시대 조달환 드라마스페셜 한승연 영상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이학주 총출연하십니다 2mario2mario

류화영 청춘시대 조달환 드라마스페셜 한승연 영상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이학주 총출연하십니다 2mario2mari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