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5, 2016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B1A4


OOOO#복면가왕 잘생긴 #B1A4 리더인줄 알았는데 노래 잘 만듦. 노래도 잘 만드네 했는데 연기도 잘함. 연기도 좀 하네 했는데 노래는 원래 잘함. 그냥 인생이 다 가진 사기캐같은 남자. 여러분 편견을 버리시면 #진영 이가 맘속에…
OOOO[CAP] 161113 V앱 #B1A4 #산들 () 마지막 팬사인회 그렇게 있어 줘 바나~♥ 움짤 (23Pics) 부탁하셨던 복면가왕 비공식 음원 곧 준비해드릴게요ㅠㅅㅠ 🌝 t.…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말도 예쁘게 잘하는 우리 리더 치히뇽✌🏻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나돌아가 9시 차트 🎶✨ 벅스 30위 네뮤 67위 엠넷 93위 월요일 아침이 이렇게 설레고 기분 좋은 건 이 노래 덕분...💕 #복면가왕 #B1A4 #진영 #Jinyoung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얼굴 공개 하고 부르는 "나 돌아가"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이건 정말 꼭 봐야하는 영상⭐️ 복면가왕 겁쟁이사자 B1A4 진영의 '나 돌아가' 1️⃣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고싶었던 지뇽이 노래해줘서 고마워 진영아 💘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t.co…

OOOO[GIF+CAP] 161113 복면가왕 겁쟁이 사자 #B1A4 #진영 () 움짤, 캡처 (6+13Pics) #진영아노래해줘서고마워 ❤️ 소량이라 함께 올려요! 🌝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진영(26)/3년차 치아 연주가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성대모사 (박재범님, 자이언티님, 정인님) CUT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복면가왕 사랑합니다(ಡ艸ಡ) (우르먹 #꽃피는오골계 #내가스타랍스타 #심장어택큐피드 #날울리지마겁쟁이사자 자 다음 #B1A4 는 누구?!!!! Are You Ready?!!…
OOOO수고했어요 우리 리더♥ 멋있다!! #B1A4 #진영 #복면가왕 #진영아노래해줘서고마워 #겁쟁이사자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무대에 엎드리자 마자 그냥 너였어...😉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161106 대구팬싸인회 #산들 복면가왕 심장어택 큐피드는 B1A4 산들이었습니다🤗 산들이가 부르는 겨울편지 라이브 ㅠㅠ 눈물 참느라고 혼났어ㅜㅜ 노래해줘서 고마워❤
OOOO목소리가 따뜻해.. 마음을 울리는 노래.. good love 솔로로 부른 것도 정말 좋았는데.. 노래와 연기는 비슷한 부분이 있다던 진영이 말이 떠올라 그대로 감동이 전해져 온다 #진영 #b1a4 #복면가왕 #겁쟁이사자…

진영


OOOO네이버 핫토픽 5위 복면가왕 #진영
OOOO복면가왕 겁쟁이 사자님 너무... 내 사랑이다... 아니 좀 노 좀 그만 저어 진영아....^.ㅜ 노 부러지겠다고.....
OOOO오늘 하루종일 진영💕이 부른 "나 돌아가" 노래가 내 귓속에 맴돌아 넘 행복했어🙆🐺👍👏 #겁쟁이 사자 #복면가왕 #사랑해진영 #진영아노래해줘서고마워
OOOO뭐여 오늘 갓진영님 복면가왕 나왔어?
OOOO갑자기 생각난건데 꿈에서 복면가왕에 유겸인가.. 유겸인것 같아.. 아닌가 재범인가..진영인가..? 영재였나.. 암튼 나왔는데 진짜 나왔으면 좋겠다@@
OOOO어제 못 본 복면가왕 이제 봤는데 진영이 왜케 귀여워ㅠㅠㅠㅠ 치아 연주 진짜 짱!!!👍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높게 지르는 것만 좋아해 ,, 진영쨩 가성이 얼마나 감미로운데 ,,
OOOO산들 - 꽃피는 오골계, 심장어택 큐피드 신우 - 내가 스타 랍스타 진영 - 겁쟁이 사자 복면가왕 비포밭❤
OOOO너무 깜짝 놀라면서...설마 진영이? 이러면서 봤네 #복면가왕 #겁쟁이사자 짱짱👍👍👍👍👍👏👏👏👏👏💜💜💜💜 #사랑해진영
OOOO#진영아노래해줘서고마워 리더님이 복면 가왕에 나오셨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달려왔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정말 많지만 생략하고 (사랑해요 리더님..) 오늘은 멜론 스트리밍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

산들


OOOO복면가왕 큐피드님 산들님이셔...?너무 잘하시는데...나 솔로곡하고 다른곡들을때 몰랐는데 오늘 진짜 너무 잘하시는데
OOOO[161113] #그렇게있어줘 명동 마지막 팬싸 #산들 #복면가왕 #큐피드 안.녕.하.십.니.까.심.장.어.택.큐.피.드.입.니.다 !! 빵야~빵야~빵야~ 두끈💘 두끈💘
OOOO복면가왕 꽃피는 큐피드🌸💘 무대에서 노래부르는 게 세상 제일 행복한 산들이..그런 너를 지켜보고 응원할 수 있다는 게 정말 너무 행복해.. 고맙고 또 고마워💕

바로


OOOO멤버 5명 래퍼 바로 제외하고 보컬 4명 그 중에 복면가왕 3명 출연 그 중에 1명은 2회출연 그것도 공식 첫 회 준우승, 생방송 가왕 등극 비원에이포 부심 없을수가 있나요,,,,,

리더


OOOO리더님의 복면가왕 음원이 나왔어요!!! 그렇게 있어줘 , 크리스마스잖아요 랑 같이 돌리시면 좋을것같아요~♥

사자


OOOO161113 복면가왕 사자 모창 개인기
OOOO161113 복면가왕 사자 댄스 개인기
OOOO161113 복면가왕 사자 치아연주 개인기
OOOO 복면가왕 겁쟁이 사자부터 오늘 환승보이까지..매력폭격이 엄청나요ㅠㅠ 정신을 차릴 수가 없습니다ㅠㅠ👍

공찬


OOOO최애 공찬식...... 오늘 점심시간에 그 복면가왕 보는데 너무 설레서 핸드폰 꽉 잡 고 보니까 옆 짝궁이 오엠쥐..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stillhere423

아스트로


OOOO끝까지 길게 말 안 할게요 오늘 복면가왕에 은우 나와요 ❤️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판정단으로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꽃처럼 화사한 은우와 함께 본방사수하세요🌸
OOOO수능10일전 아스트로 컴백.... 그후 쇼음악중심 MC.... 복면가왕 패널.... 문제적남자 게스트... 안녕하세요 패널.... 웹드라마 주인공까지.....
OOOO은우가 판정단 나와서 이르케 진지하면 조크든요♥ #복면가왕 이따가 오후 4시 50분! #아스트로 #차은우 #복면가왕판정단
OOOO161113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cut 입니다! 제가 좀 늦었죠? 학생이라 학교끝나고 올리느라 그래요 그래도 오늘의 마무리는 기분좋게 은우로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핑크 니트 은우 넘나 예쁜것..ㅠㅠ ht…

서른즈음에


OOOO복면가왕 3라운드 가면 서른즈음에 부르려고 했던 정국이 ㅜㅡㅜ 너무 잘어울린다
OOOO161113 아미집 머스터 cam 복면가왕에서 부르려했던 정국이의 서른즈음에 그다음 가사 까먹었네~~💕 #정국 #bts3rdmusterday2 #노츄
OOOO 꺄 꾹이 복면가왕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른즈음에 준비했다고 불러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복면가왕 얘기하면서 서른즈음에 정국이가 불러주는 데 죽을 뻔함 서른즈음에 하다가 다음 가사 기억 안나요 이것두ㅜㅜㅜ 귀엽고
OOOO 정국이 복면가왕 3라운드 노래가 서른즈음에 였다고. 아쉽게도 3라운드까지 가질 못 해서 못 불렀었는데 팬미팅에서 보여달라고 해서 짧게 보여준ㅋㅋ 뒷 가사 기억이 안 나서 노래 음에 맞게 그 다음 가사가 뭔지 기억이 안 나요 라고함

출연


OOOO그동안 복면가왕에 멤버 모두 출연한 그룹은 우리 비포밖에 없을듯ㅋㅋ 울애들 얼굴 다같이 복면가왕 화면에 나온 이 장면 보며 괜히 뿌듯😘
OOOO샤이니 복면가왕 출연 샤이니 복면가왕 출연 샤이니 복면가왕 출연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뤄진다
OOOO복면가왕 레드벨벳 슬기 - 출연 소감
OOOO11/13(일) 오후 4시50분 MBC TV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카이가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합니다 명탐정 카이의 남다른 추리력과 활약을 본방사수로 확인하세요 t.co…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fantagiomusic

개인기


OOOO꺅 개인기 잘해잘해 ㅎㅎ #MADTOWN #매드타운 #무스 #대원 #이건 #조타 #허준 #버피 #호 #복면가왕 #뇌섹남허수아비 #mbc @madtown_camp

MBC


OOOO161106 MBC 'King of Masked Singer' - 'Music Box' Reveal 161106 MBC '복면가왕' - '나 돌아갈래 오르골' 정체 공개

복면가왕


OOOO준회 복면가왕 소취
OOOO아 령구 복면가왕 또봐야지 진짜 넘존예존귀씹덕...ㅠㅜㅜㅜㅜㅠㅠㅠ
OOOO도경수 복면가왕 내보내기 캠페인
OOOO아 근데 진짜 제발 이면ㄴ시기 복면가왕 좀 나와조라..
OOOO마자 151115때 복면가왕했자나
OOOO복면가왕이 사랑한 아이돌..
OOOO ㅋㅋ 전에 무대에서도 보니 예쁘긴했는 복면가왕에서 보고 정말 매력 느껴지더라 ㅎ
OOOO전정꾸워 이것 보다 더 잘 추는데 왜이랬을까 아쉬워 #JIMIN #복면가왕 #꾹
OOOO 새삼스럽지만 오빠 목소리 너무 좋아요ㅠㅠ 어렸을때부터 진짜 좋아하던 노랜데 마찬가지로 저번에 복면가왕에서 부른 인형도 그렇고 인형의꿈도 오빠 목소리로 들을수있어서 너무 행복해요ㅠㅠ
OOOO 복면가왕 택오빵 넘 귀여미해용
OOOO[#보미] 우리팬여러분들! 복면가왕 다들놀랬죠!ㅎㅎ 내일은!!!!슈가맨!!!!! 다들 본방사수 볼준비하구 너무 즐겁게 촬영해서..>..< 항상 감사해요 우리팬들 !!!! 알랍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https:…
OOOO 설특집으로 가왕에서...복면짤왕이든 짤빵가왕이든.... 해주십사..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bambolmiso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중은우 복면가왕은우 용산은우 문제적남자은우 안녕하세요은우 홍대은우 웹드은우 이틀동안 대단헤요 은우
OOOO 복면가왕나갓으면 좋겟다
OOOO잘 터져요 와이파이 #비투비인형 #비투비 #이창섭 #복면가왕 #도안
OOOO[#조타] 청아한 미성의 #뇌섹남허수아비 잘 보셨나요?! 매드피플을 위한 깜짝 선물~ 긴장 많이 했지만 그래도 즐겁게 노래하고 왔어요 이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드타운 #MADTOWN #복면가왕 https:/…
OOOO 우현앙, 복면가왕이란 프로그램에 나와서, '발걸음' 불러주세욤^^
OOOO 울 우현이는 복면가왕 나오면, '발걸음' 불러줬음 좋겟당 헿
OOOO업으면 복면가왕 허각이 부른거 들음 ㅅㄱ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bambolmiso
OOOO#몽키매직 #펜싱맨 #복면가왕 아 빨리 담주가 왔으면 ㅠㅠㅠㅠ
OOOO간만에 복면가왕보는데 왜 가왕이 2명이지
OOOO복면가왕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이요?!?!(화들짝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꿈에서 금죠가 복면가왕 나와서 달리기 불렀어...
OOOO#세븐틴 #도겸 #이석민 #복면가왕 에서 들었던말들😊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baikso2900
OOOO161112 팬미팅 #에이션 #acian #혁진 목소리천재❣목소리 핵꿀인데 거기다가 노래까지 잘하는데... #복면가왕 불러주세요ㅠㅠ
OOOO복면가왕 청주콘서트 복가콘 F2구역 1열 1장 있어요! #복면가왕#복가콘
OOOO복면가왕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OOOO161016~161023 복면가왕 우비소녀 1라운드 - 오리날다 1/2
OOOO오방없이라서 복면가왕봤다가 어쩌다마주친그대 때문에 흥났따
OOOO진짜 복면가왕이라는 프로로 인해서 우리 오빠들ㄹ 실력 인정 받는 게 너무 조타 진짜
OOOO중독된 사랑 원곡도 좋고 복면가왕에서 더원이 부른것도 좋아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sandeul_hm
OOOO짱짱 넘 좋아. 또 들어. 복면가왕 우비소녀&과자집의 오리날다! 노래방 사고 싶어(?) 박진쥬씌채고! 박진주씨 완창버전이랑 이선빈씨 완창버전 듣고 싶어. 울 다 최고 채고 채고 최고 원본->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JYBANAJI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MBC_entertain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janmang_e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gonggam0423
복면가왕 B1A4 진영 겁쟁이사자 산들 바로 리더 신우 오늘도B1A4 사자 COMEBACKB1A4 janmang_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