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5, 2016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작사

OOOO김이나안녕 난 작사의 요정 샤이니멋진 가사를 주러 오셨군요 김이나작사의 요정은 꽃보다 그녀를 아껴주러 왔어
OOOO김이나 작사는 원래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왜냐면 기본적으로 가사가 잘 안들림) 왜 더 퇴보했지 싶다
OOOO꽃보다 그녀를 더 아껴줘야 돼 <- ... 여자는 지켜줘야 할 존재가 아닌데요. 가사 먼저 읽다가 짜증나네.. 작사 김이나.
OOOO김이나 작사 구려서 못참겑내
OOOO김이나 작사 넘 구리다 아 어케함 꽃보다 그녀를 더 아 꺄줘 야 해 ,,??
OOOO이퓨럽, 헐 김이나 작사,, <<이건줄
OOOO이퓨럽헐 김이나작사..ㅋ. .ㅋ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2r3sh

OOOO김이나 작사가 . .. 헬로 작사가 였지... ?
OOOO이퓨럽헐 작사 김이나네 .. 왜그래써여 ..
OOOO아직 요린 잘 못하지만 나 연습하고 있어요 나 그댈 위해 몰래 감춰놓은 애교도 있는걸←이것도 작사 김이나..
OOOO아 좀 김이나 작사 존나 구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 그녀를 더 아껴줘야...< 죽어라
OOOO김이나 작사 존나 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사가님 뇌내 업데이트좀 >꽃보다 그녈 더 아껴줘야돼< 아 됏어 집어치워
OOOO김이나 작사가님이 쓰신 가사도 넘 예쁘고 좋다♡
OOOOif you love her은.. 개인적으로 김이나 작사 진짜로 싫어하는데.. 가사 퀄은..거슬리지는 않을정도고..가사 거슬리는것보다 화음이 좋은게 좀 더 큼 약간 이른 캐롤같다

OOOO 켄지느님에 이은 김이나작사가님이라니ㅠㅠ
OOOO김이나 작사??
OOOO아ㅜ잎유럽헐 가사 뭔가 어디선가 본 감성이라서ㅠ찾아보니까 김이나작사였구나
OOOO화음이나 목소리만 집중되는 건 참 좋은데 꽃보다 잘해줘야한다는 가사 너무 촌스럽고 너무 투명하네요 김이나 작사가님.....
OOOO김이나 작사구나
OOOOㅇ이여ㅡㅓ 김이나 분이 작사 ,,,,,,
OOOO김이나 작사 역시.... 기범이 도입부 ㅠㅠㅠㅠ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g6__hy

OOOO잎럽헐 빨리 들어보고싶다 김이나님 작사라니ㅠㅠ
OOOO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한국 R&B 거장 유영진,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실력파 작사가 김이나 등 히트메이커들은 물론, 온유도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OOOO아 김이나 작사 시른데.... 차라리 존 작사가 더 퀄리티 있다고..
OOOOSM대표 프로듀서이자 한국 R&B 거장 유영진,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실력파 작사가 김이나 등 히트메이커들은 물론, 온유도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OOOO뭐라구요??? 유영진에 켄지에 김이나 작사가님까지??!!! 너무 엄청난거아님니까??!!
OOOO 한국 R&B 거장 유영진,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실력파 작사가 김이나 등 히트메이커들은 물론, 온유도 직접 작사에 참여
OOOO한국 R&B 거장 유영진,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실력파 작사가 김이나 등 히트메이커들은 물론, 온유도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OOOO진짜 노래 들을 때 가사만 들어도 누구 노랜지 알 것 같다 하는 작사가 👇🏻👇🏻 유영진 김이나 민연재
OOOO3.김이나의 작사법재밌다. 감각있고 노련한 한 분야의 프로페셔널 이야기는 대체로 늘 흥미롭게 읽힌다. 책을 잡은 이후로 한 숨도 안쉬고 끝까지 읽었다. 조심스러우면서도 편안하고 솔직하다는 느낌을 주는 책이었다. 대중가요에 관심이 없지만 재밌었다.
OOOO김이나 작사가님 책내용 중 SM A&R분과 인터뷰 내용이 있는데 샤이니 얘기가 있길래 올려봐요...!
OOOO김이나 작사가 팬이에요 ~~ 누나 ~ 좋아합니다 ~~
OOOO동생이 학교에서 작사에 관련된 책을 빌랴왔는데 김이나 작사가님 책이였다 !!!
OOOO11:11 김이나 작사였구나
OOOO 아닌데!! 김이나님이 작사했는데!!!!!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ddoddo0326

OOOO김이나 작사가도보고
OOOO작사가 김이나 라 서 라이브 스타일 김이나 오버랩 되발려 .,.!
OOOO 알티가 되서 적어두자면 싸이코 작사가는 "김이나" 분이고(네 그 김이나분이요 .. ) 죽어버릴지도 몰라는 멤버인 "장이정"분과 "태봉이"분이랍니다 . .
OOOO 참고로 책 제목은 <김이나의 작사법> 이고 2015년 3월에 나온책이에요~!
OOOO 김이나 작사가님이요?ㅋㅋㅋㅋㅋㅋ
OOOO 네! 다만 김이나 작사가님 책 제목 밝혀주세요 > 이에요!


꽃보다

OOOO김이나님 진짜 요즘같은 시기에 꽃보다 그녀를 아껴가 뭡니까 ㅋㅋ ㅋ ㅋ 캐치업 안하시나

OOOO꽃보다 그녀를 더 아껴주ㅜ야 돼 죠금불편하내 f료 김이나시,,


켄지

OOOO유영진 켄지 김이나 언더독스 🌟이진기🌟
OOOO유영진, 켄지, 더 언더독스, 김이나, 그리고 온유😭😭😭❤️❤️❤️
OOOO켄지 김이나 다 좋은데 유앵진 잇다니 링딩동링딩동링디기딩디기 되내...
OOOO오늘 밤에 신곡나오는 거 맞아요???아니 벌써 이렇게 기분이 좋아도 되는 부분 맞나요??? 악!!!!!!! 기대중입니다 아주 유영진 켄지 김이나 그리고 온유라뇨!!!!!!!!!
OOOO김이나 켄지 언더독스 유이사 ...


가사

OOOO정말 저 가사 넘 용서할 수 없어져버려.. 김이나 선생님 인터넷 좀 해주세요......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missyou923

OOOO김이나분 가사 싫어하진 않는데 샤이니랑 잘 맞진 않는 거 같아,,
OOOO전부터 생각한건데 김이나 가사 너무 별로임 왜 그렇게 치켜들지..
OOOO#ifyouloveher #np 헐 헐 김이나님 가사구나 아아아ㅏ 이거두 넘이뽀
OOOO진짜 김이나 가사 너무 예쁘다고,,, 11:11 지려벌임


그녀를

OOOO김이나라고?????? 사실 그렇게 잘쓴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이 정도였나 아니 그녀가 '꽃'보다 '아낌'을 받아야 하나요??? 그녀의 행복이 누군가가 그녀를 꽃처럼 보살펴주고 아껴줘야 생기는 거임???? 그녀가 행복하려면 식물상태여야 합니까...


직접

OOOO 좋아요!/비교적 짧지만 호쾌하게 내뱉은 뒤 투명한 티팟에 김이나도록 데워진 물을 가득 채워 찻잔과 함께 네 앞 테이블에 내려놓아/ 이건 직접 넣는 재미가 있답니다./작은 보에 싸여있던 동그랗게 말린 화차를 네게 건내


한국

OOOO 성이 궁금해여! 김이나 박 정 이런건 한국인이라고 .. 혹은 중국인이냐고 꼭묻지않나요??!!!


김이나

OOOO김이나씨.... 당신에게 화가 납니다 광광....
OOOO김이나씨 무슨 일이죠 예?
OOOO김이나...^^...
OOOO김이나씨 넘 배신감 느껴버리네
OOOO알고 들으니까 김이나 감성 진짜 낭낭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If you love her 김이나 ?
OOOO김이나님 작품이네 ⊙⊙!!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a_SERUM__

OOOO별빛바램 inst 좋다 곡 셀렉이 1of1 앨범만큼 힘 빡들어간 아닌 것 같지만ㅋㅋㅋ.. 김이나 쫌... 곡들은 약간 공기 따뜻하고 적당히 선선한 겨울이미지 티저사진이랑 어울리는데..
OOOO김이나 .... 휴
OOOO> 사랑받았으며 사랑할 줄 앎 김이나 차해준 윤태호(매우) > 사랑받았지만 사랑할 줄 모름 서승철 이선(건우한정) > 사랑받지 못했으며 (애매) 사랑할 줄 모름 마일학 > 사랑받지 못했으나 사랑할 줄 앎 권재림 서도후 나태영
OOOO 안 알려줘 넌 어디가서 또 머법관짓 할 거잖아ㅋㅋ 그냥 행정절차법이라고 하고 다녀 또 어디선가 비웃김이나 사고ㅋㅋ
OOOO그냥 성을 김이나 이씨로 바꺼야디 (그래도 넌 안돼
OOOO미친 김이나 믿어요,,
OOOO 옥수수나 김이나 죽순이나 여러가지 올라가는거 많지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milkbreadonew

OOOO 육회는 좋아하는데 생선회는..미각이둔해서그런가 먼가 맛을 잘 못느끼겠어요 흰살생선류는 구냥 참기름김이나 초장김이랑같이먹는그런..?
OOOO궁댕이서 왜 김이나...
OOOO 추호김이나 박할배가 뒤에서 뭔짓을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르잖아요?갑자기 안철수가 스탠스 바꾸는 것도 석연잖아여...
OOOO 향도 좋고, (그러다가 입을 다물곤 찻잔 안에 마른 잎들을 쏟아냈다. 그 위로 쏟아지는 김이나는 뜨거운 물들.) 여러 효능들이 제법 좋으니깐요. (둘러댔다.)
OOOO 집에서 혼자 있을 때는 안 먹거나 김이나 후라이나 캔참치나... 😇... 소세지도 사서 걍 그ㅡ그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요...
OOOO (무럭무럭 김이나는 양히님 로그
OOOO 김이나 막 두꺼운 펜으로 눈썹 익살스럽게 그려서 그럴게 보이게 하려고 할 것겉구ㅠㅠㅠ어이고 너무 좋네요ㅠㅠㅠ느ㅛㅡㅇ 막 눈사람이 추울 것 같으니 목도리를 둘러주는건 어떨까? 할것갘구ㅠㅠㅠㅠ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_Happy_Jonghyun

OOOO나 이것도 찾았어! 만두피로 만든거래!! 만두피에다가 명란 속이랑 버터 적당량 올리브유랑 섞어서 만두피 위에 올리고 피자 치즈 뿌려서 오븐토스터에 2분간 구으믄 끝! 위에 김이나 실파 썰어 장식하믄 끝! t.…
OOOO 김이나 다시마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데ㅠㅗ
OOOO 비염 심한가보다 힝 병원가서 진단받구 약같은거 처방해쥬겠지..? 비염은 잘몰라서... 처방해주면 꼭 잘챙기구 찬거 많이먹으면 안좋대 날씨도 춥고하니까 따뜻한 물이나 차 많이 마시고 과일같은거 많이먹어! 김이나 미역도 비염에 좋대
OOOO-케이븐..까다로운 주문을 한당... 케이븐의 앞에, 모락모락 김이나는 스프가 생겼당! -...!! [메이슨이 만들어주는.. 귀찮아서 이리저리 크림스프가루가 뭉친 맛이..!] -(이게 욕이야 칭찬이야) 케이븐, 카드 / wand
OOOO부산인데도 ㅇ입에서 김이나옴 지금...
OOOO 내 이름 김이나 아니고 우리집 301호 아니라고요 진짜..
OOOO님들 내일은 농민의 날입니다 우리 모두 다함께 빼빼로를 사서 빼빼로 게임은 연인과 하는 꿈같은 일은 생각도 마시고 가래떡이나 뽑아서 김이나 꿀에 곁들여 드세요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macchineo

OOOO 자작곡 공부는 잘하고 있어? 김이나 선생님 책 선물했었는데
OOOO 네가 무슨 탄산수냐, 맨날 김이나 새고 말야. 뭐 또 귀여운 모험가라고 할거냐? 아니 이게 뭐야, 내가 말하면서 화끈거리네.
OOOO (당신을 따라가선 찰싹 붙어앉더니 귤이 구워지는 것을 신기한 듯 빤히 본다. 그리곤 귤이 모락모락 김이나며 껍질이 벗겨지는 것에 작게 오...하는 소릴 낸다.)
OOOO 와후!!! 아주아주아주 조아요..!!! 욕조떡/// 최김이나 조중이나 웇담이나 치맠이나... 후흐 심장설레벌떡
OOOO 글고 우리나라음식은 김밥ㅡ가까운 김밥집에서 사거나 집에서 김이나 햄, 밥등을 가지고 만들 수 있다...정도면되지않냐 과정을 적으라곤 안했잖아
OOOO오늘 퇴근하면서 우마이봉 한개 까먹는데 입 헐은곳이 아파서 물고 한숨셨는데 우마이봉뚫린구멍으로 김이나와서 흔들거리는게 용같아서 하리언니생각났다
OOOO 으어어어..(입에서 김이나온다 으어어..우와 무지개가보인다(제정신이 아닌듯하다

김이나 작사 꽃보다 작사가 켄지 가사 유영진 언더독스 그녀를 작사가님 직접 _peacock__

OOOO 👀타이치는 그런 적 없어? 난 막 음식에 김이나 케찹으로 데코레이션 올리다가 많이 혼나고 그랬었어😂 이이이건 비밀이지만 아직도 혼자 있을 때 그러고 놀아(﹡֦ƠωƠ֦﹡)(속닥속닥)
OOOO 예쁜ㄴ 오ㅏ쇼 짤 보니까 김이나 생각나서,, 보내요,, 험난ㄴ한 세상에 우리 서나님 힘..
OOOO 마쟈ㅜㅜㅜ김이나님 북콘!흑발 너무 좋아
OOOO김이나 미역같은 해초류도 마스터한 우리집 개도 외면하는 맛
OOOO김박김이나 라부리쥬팬인 트잉여가 내년에 울학교 오면 재밌겠다 나랑 학원도 같음 대박일듯
OOOO한 겨울... 호빵 봉지를 뜯고 하얀 김이나오고... 호호 불어서 한입 베어 물면은 안의 내용물이 입안에서 섞여서 추웠는데 배속까지 따뜻해져서 기분 좋아지는 료 보고싶다(...?)
OOOO 으..불려먹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저같은 경우는 체끼느껴지면 일단 고체종류는 피하는 편이라.. 물에 불리실꺼면 죽처엄 되실때까지 푹 불리셔서..김이나 간장 살짝 넣어드시는 것도 괜찮아오.ㅠㅂ ㅠ.. 츄님 아프시지마시기..ㅠ

OOOOㅋㅋㅋㅋ미역이라고 하시니 진짜 방금건져낸 김이나 미역 머 그런것처럼 보인닼ㅋㅋㅋㅋㅋ
OOOO 이 아름다운 사람도 분명 자신을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것 같았다. 재빠르게 징위는 맞은 편 연못에 자신을 담궜다. 쏴아아, 깨끗해질 때면 쏟아지던 물줄기를 기억하고. 한겨울이었다. 위주는 차가워 김이나기 시작하는 그 몸을 보며
OOOO 마음속으로 생각하세요 아이엠 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 김이나,,
OOOO 악 저도 김이나님 감성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 3D 최애 이제 김이나님으로 바뀐 것 같아 엉엉 이분 최고야
OOOO내 친구가 김이나 에세이 한권사고 에세이집은 사는게 아니구나 햇더랫지
OOOO 이민수-김이나의 화양연화ㅜㅜ

OOOO 어,, 제가 김이나 최 인줄 몰랐네요 (???
OOOO김이나나랑오늘버거킹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