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오마르 이명주 알아인 최철순이 전북 압둘라흐만 압둘라흐만은 패스 최철순 아니냐 하이얌


이명주

OOOO11/27 02시-#네이버 #실검 1위#이명주 /2위#클럽월드컵 /3위#오마르 /4위:더씨야/5위:토트넘 첼시/6위:전북 알아인/7위:손흥민/8위:최태민/9위:프리미어리그/10위:dj doc
OOOO이명주 진짜 국대 불러야하는거 아닌가? 진짜 오마르보다 잘하던데....?!
OOOO#전북 축하. 알아인 오마르랑 이명주도 정말 잘한다. 김신욱은 공중볼 떨구는 실력이 거의 신급.
OOOO오마르나 이명주 줫음 넣엇다
OOOO더글라스 오마르 이명주 미쳣네ㅋㅋ 그와중에 카이오ㅋㅋㅋ
OOOO최철순 대인방어 카드는 전북이 자주쓰는 카드지만 최철순이 그저 상대 쫓아다니는 움직임에 충실하다는건 분명 위험요소로 돌아올 여지가 있음 방금 오마르가 2명 붙은 상황에서조차 이명주한테 공이 연결된건 단적인 예시
OOOO 이명주 화이팅~~ 오마르 화이팅~!~!~!

OOOO아, 그리고 어제 전북 vs 알 아인 경기를 보고나서 느낀건 오마르 압둘라흐만은 진짜 센스 하나는 대단한 선수였다는 것이었고, 이명주는 수미의 롤을 잘 수행했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최철순도 잘했지만 김형일도 잘했다고 생각함.
OOOO오마르는 정말 뛰어난 미드필더지만 몸싸움을 거는 압박에 고전하는 경향이 다분함. 특히 오마르, 이명주 이외에 나머지 선수들의 레벨이 그다지 높지 않으므로 오마르에대한 거친 견제는 필수적임.
OOOO 이란놈들이 아시아 짱 싸움이라니 ㅠ 레오 오마르 이명주만 볼만하네
OOOO바르만 이명주 오마르 형제까지 알아인 중원에서부터 기량 다들 장난 아니네


알아인

OOOO 강등 당해야 싼데 으으 오마르가 오버만 안했어도 알아인 우승 으으
OOOO11/27 00시-#네이버 #실검 1위#최태민 /2위#전북 알아인 /3위#육영수 /4위:김재규/5위:박정희/6위:오마르/7위:아는 형님/8위:로또당첨번호조회/9위:11월 26일 촛불집회/10위:그것이 알고싶다


최철순이

OOOO방금도 오마르 옆에 김창수 있는데 무리하게 최철순이 따라 나간거 아닌감... ;;

OOOO최철순이 오마르한테 털렸다고 입터는 애들 있는데... 최철순이니까 그만큼 막은 거지 다른 수비수였으면 아이고..
OOOO오늘 전북 최철순 시프트는 괜찮은 전략이었다고 본다. 내가 누군가가 오마르를 전담마크해야한다고 생각했고, 그게 최철순이 적당할 것 같다고 생각했고 감독이 역시 예상한대로의 전략을 들고 나왔음.
OOOO최철순 시프트는 절반의 성공~ 몇 번 안 놓쳤는데 그걸 골로 연결시키네 ㅠ 최철순 시프크의 약점은 최철순의 전진 배치로 인한 우측풀백 김창수... 하... 오마르가 펄스나인이라 최철순이 센터백 위치까지 자주 내려가야만 했고 오히려 김형일이 전진배치 됨


전북

OOOO오마르 압둘라흐만.. 넌 유럽은 글른거 같다. 멘탈이 유리로구나. 전북 우승 축하합니다. 결승전은 역시 간절함이 가르는 것 같다.
OOOO완벽한 전략의 승리였지만 전북은 적지않이 고전했다. 이날 MOM급 활약을 펼친 최철순은 "전반전 한때 오마르가 아닌 그의 형 모하메드를 방어하고 있었다. 둘이 생김새가 너무 비슷해 착각했다"며
OOOO전북이 이기려면 일단 오마르 다리를 분질러 놓고 시작을...


압둘라흐만

OOOO경기가 안 풀리고 신경이 날카로워진 땐 성질을 죽이지 못해 퇴장을 자초하기도 하는 오마르 압둘라흐만은 어제 경기에선 그 성질을 잘 죽인듯 했다. 아니면 도발당하지 않았거나...

OOOO 오마르 압둘라흐만은 1차전에서도 알 아인의 선제골이 나오는 장면을 포함해 몇몇 장면에서 번뜩이는 모습을 보여줘서, 역시나 명불허전이라는 느낌이었는데 대회 MVP까지 받았군요...ㄷㄷㄷ
OOOO 오마르 압둘라흐만 때문인지는 몰라도 1차전에서는 수비형 미드필더로 출전했는데 패스 배급도 그렇고, 커팅도 준수한 모습이더군요. 원래 포항에서는 공격형 미드필더였던 기억이 있는데 말입니다.
OOOO 혹시 오마르 압둘라흐만 활동량 수치 현지에서 보도된게 있나요? 많이 뛰던데.
OOOO2016 AFC 챔피언스리그 MVP는 오마르 압둘라흐만이 수상하였습니다.
OOOO오마르 압둘라흐만 도요타 차 받으려고 아챔 결승까지 올라왔나 자괴감들어
OOOO9. 알 아인의 스타 플레이어 오마르 압둘라흐만은 2016 AFC 올해의 선수 후보에 올랐습니다. 현재까지 3명의 올해의 선수상 수상자가 같은 해 AFC 챔피언스 리그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패스

OOOO와 진짜 오마르 패스 씹폐급이네

OOOO오마르 패스 퀄리티 ㅎㄷㄷ
OOOO특히 빌드업 하다가 뺏겨서 역습의 위험이 있을때 항상 오마르를 중심으로 패스가 나가기 때문에 미리 거친 파울로 맥을 끊어줘는게 중요함. 그 상황에서 오마르를 프리로 놔두는건 대단히 위험할 수 있음. 아마 오늘도 그런 상황 한 두번은 있었을거라 봄.


아니냐

OOOO내가 오마르를 칭찬했지만 대회 MVP 오마르는 오바 아니냐
OOOO오마르는 탈아시아급 아니냐? 솔직히 돈만 아니면 유럽가도 먹힐거같은데
OOOO솔직히 아시아 최고 테크니션은 오마르 아니냐


하이얌

OOOO당신이 내 곁에서 노래하고 있으니 나뭇가지 아래 놓인 시집 한 권, 빵 한 덩어리, 포도주 한 병, 그리고 다신 또한 내 곁에서 노래하시니 오, 황야도 천국과 다름없습니다. 오마르 하이얌
OOOO새해는 묵은 욕망들을 소생시키고, 고독하고 사려깊은 영혼이 물러가는 해. -오마르 하이얌

OOOO347. "따야 할 여동생은 빨리 따는 것이 좋다. 내 몸에서 힘이 빠지기 전에." - 오마르 하이얌


아시아

OOOO오마르 아시아 최고의 테크니션.
OOOO 오마르 성격에 아시아에 남을 애는 아님
OOOO오마르는 아시아에서만 놀기엔 너무 아까운 재능인데.


우승

OOOO오마르 울산올래? 우리 아챔 무패우승했는데


MVP

OOOO오마르 MVP = 현재 한국축구의 위상인 듯.
OOOOMVP가 오마르임??ㅌㅋㅋㅋㅋ 아주 퍼주는구나 퍼줘...


멘탈이

OOOO오마르는 주장이면서 멘탈이 제일 심각하게 흔들리네


있으니

OOOO오마르 둘이서 같이 있으니 진짜 구분안가네


오마르

OOOO못앉는,자리인데,, 붙으러,,나와,,그건 대법원장,이,,돈을,,훔친거,,야 라고 그,식구,가,,케 그러니 미국서,미군들이,,카,는,건 오마르,등 데리고,,나와,라, 케 내집.문서,,훔친애,,안데리고,나오,,면 다시,일본땅,,으로,,들어,가
OOOO미군들이.. 오마,,르.. 가 내앞에,,나왔다고,, 케 그건 중국교도소,나,,할라고, 를 하는,강효신,,이가,나온건데,, 집문서,,를,훔쳐,,오마르,,오사마빈,라덴,, 들을 죽인, 애가,나왔다고 새끼쳐,,애,도,달고,나왔다고,, 그건 대법원장,아니면
OOOO ㄹㅇ 매강딱이죸ㅋㅋㅋㅋㅋㅋ 오마르 진짜ㅡㅡ
OOOO 오마르를말하자면 예전 일본의 나카타 같은사람으로보심되여골보단 어시
OOOO 오마르보단잘하는건아닌데 오마르는 골보단어시잘함

OOOO오마르도 참 결승올라올때까지 하드캐리했다가 이건뭐....
OOOO오마르 도요타 받았잖아 울지마 ㅜㅜ
OOOO오마르 울겠다 이새끼드라....
OOOO오마르 연봉 270억이냐 ㅋㅋㅋㅋㅋㅋㅋ 깝쳐서 제송합니다 그냥 거기서 은퇴하실때까지 뛰세요 뭐 유럽에 갑니까
OOOO오마르 연봉이 270억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내일 성당 가려면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고마운 오마르
OOOO오마르 진짜 2014년 몰레기 급이네...걍 축구 접어라..

OOOO극한직업 오마르...
OOOO 오마르 공민데, 쟤 1,2년 사이에 유럽갈꺼야. 우린 못와. 잊어.
OOOO오마르는 마지막 그 날린 슈팅이 너무너무 뼈 아플 듯
OOOO 울산의 중미 외국인 선수는 언제나 업글 되어 왔으니 마스다 다음은 오마르가....
OOOO오마르 눙물
OOOO아이고 오마르
OOOO 마스다가 내년에 없을 수도 있는데 오마르라니...

OOOO 같은 기름동지인데 3년동안 키우고 보내주면 안될까요 마스다 오마르 조합으로 두근두근
OOOO오마르머하냐..
OOOO오마르 프리킥 홈런 오지구여
OOOO오마르ㅠㅠ
OOOO크 오마르 아름다운 홈런!
OOOO오마르 킥 별로던데 과연
OOOO 나는 또 다른 너야 ㅋㅋㅋㅋ 하지만 오마르쪽이 머리뽕이 더 풍성해

OOOO 오마르가 10번, 모하메드가 16번
OOOO 오마르 빡치님 ㅏㄹ림
OOOO왜 오마르랑 동생은 머리가 저런가
OOOO아 오마르 형이구나 존나 닮았누...
OOOO명주를 외치던 고철빠들은 오마르에 반하게 되는데..
OOOO오마르 퍼졌다 ㅋㅋㅋ
OOOO오마르 진짜 씹폐급이네 ㅋㅋ

OOOO황의조랑 오마르랑 바꾸고 싶다 ..
OOOO오마르에게서 윤정환 다운그레이드의 냄새가 난다
OOOO오마르 공 잡으면 꼭 무슨 일 터질 것 같
OOOO앞으로 페널 나오면 명주에스타나 오마르한테 맡겨라
OOOO오마르가 그래도 리더는 리더네
OOOO걍 오마르가 차게하지
OOOO왜 오마르가 안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마르 성깔있네
OOOO오마르 비매너네
OOOO오마르는 진자 사기캐다 ㅋㅋㅋ
OOOO바싹 구운 빵에 닭간 파테 얹어 먹으니 행복되네... 오마르 새우 페이스트도 맛암
OOOO 오마르가 뭐죠,
OOOO 아침은 오마르와 바게뜨, 점심은 가라아게와 오코노미야키, 저녁은 라자냐와 판체타.
OOOO삼마르칸트 사마르칸트 오마르칸트 육마르칸트

OOOO 고철빠들은 명주와 더불어 오마르 앓이를 심하게 했다 한다..
OOOOrt) 수프스탁 좋은곳. 여름보단 겨울, 숙소 돌아가는 길에 오마르새우비스크부터 홋카이도호박수프까지 골라잡아 포장(중요)하고 빵집 따로 들러 빵과 맥주 사다 침대 위에서 발바닥에 휴족시간 붙이고 먹으면 된다. …
OOOO 오마르도 충격 수류탄에 으핡하는데 이든은 멀쩡합니다.
OOOO헉 미친 무드인디고에 오마르 사이 나오잖아 개쩌네
OOOO사실 이 말을 어제 트윗에 남기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남기지도 못했다. 하여간 오마르의 장단점은 확실히 존재하므로 2차전에도 단점을 최대한 집중공략하는 방식을 선택해야한다고 본다.
OOOO 오마르각이다
OOOO그렇게 쓸꺼면 오마르 우리 줘 이놈들아...

OOOO오마르는 제발 유럽가줘라ㅠㅠㅠㅠㅠ
OOOO근데 오마르선수 진짜 물건이다.... 잘하네ㅋㅋㅋㅋㅋ
OOOO오마르 미쳤네
OOOO심판 관대하기가 참낰ㅋㅋ 결승이얔ㅋㅋ 그나저나 오마르 힘들어보인다. 힘내..
OOOO오마르 퍼포먼스 좀 기대 중
OOOO오마르 압둘라만이 컨디션 별로라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