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아는형님

OOOO넘 행복해요 ㅎㅎㅎ #아는형님 #진세연
OOOO아 그러고보니 오늘 낮에 아는형님 진세연편 봤는데 너무 예뻐서 동기애들 다들 멍하니 티비보고 있는데 선임 한분이 들어와서 우리를 보더니 너희 왜 찬양하듯이 보고있냐면서 너희들 서로 티비보고있는 눈빛좀 보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형님학교에 찾아온 세.젤.예 #진세연 ♡사랑♡을 준비해온 세연 덕분에 형님들은 모두 세연홀릭! 상습엄살러 #서장훈 의 뿅망치 호소도 함께합니다😁 ▶오늘(토) 밤 11시 #아는형님
OOOO진세연 되게 밝고 에너지 있는데 그 에너지로 아는형님 개저씨들한테 안말림 참 신기하네
OOOO아는형님 진세연편 꿀잼❤
OOOO진세연 나오는 드라마 거의 다 본 거 같은데 아는형님에서 나온 게 젤 예쁜듯 ㅋㅋㅋㅋ 처음으로 진세연 엄청 예쁘다는 생각 들었음
OOOO아 아는형님 진세연편보는데 넘넘보기좋아 근데 슬퍼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Season_start

OOOO어제 아는형님 진세연편 재밌음??
OOOO오늘부로 #진세연 양을 팔로우. #아는형님 보는 내내 아빠 미소를 짓고 있던 나였다. 아내가 #공유 님을 바라보며 소리지르던 것이 이제 이해간다.
OOOO아는형님 진세연 나와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네. 밝아.
OOOO아는형님 진세연 진짜 진짜 이쁘네 각시탈 때부터 이뻐서 좋아했다가 컨디션 CF때 푹 빠졌는데
OOOO아는형님보는데 진세연진짜이쁘다
OOOO아는형님 겁나웃기다..ㅋㅋㅋ 진세연언니도 이러캐 예쁜거 오늘 알앗다 😀
OOOO아 예전부터 진세연 넘 좋아해서 오늘 아는형님 봤는데 진짜 넘 사랑스럽다ㅠㅠㅠㅠ온니 조아해요💕💖

OOOO오늘자 아는형님 한 줄 요약 1. 진세연 전세젤예 2. 김희철 개설렘 3. 이상민 촉 오짐 4. 강호동 첫사랑 이효진 5. 갓수근 6. 김영철 7. 서장훈 염색 8. 민경훈 최고 9. 민경훈 잘생김 10. 민경훈 사랑해 11. 진짜로
OOOO아는형님에서 진세연 진짜 예쁘고 귀엽다ㅋㅋㅋㅋ언니 예뻐여.... 밝아서 나까지 기분 좋아짐ㅋㅋㅋ 아즈씨들 아빠미소 지을만하다 징챠
OOOO아는형님에서 진세연님 장기자랑 소녀시대 다만세 연습
OOOO아는형님에서 진세연님이 학원 안가고 장기자랑 연습 했는데 소녀시대 다만세 !!
OOOO아는형님에 진세연씨 넘 말도안되게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저 프로그램 자체가 유해매체라 못보겠다
OOOO오버워치 하려는데 아는형님에 진세연 나와서 못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보고있는데 진세연 목소리 진짜좋다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Merci0928

OOOO 아는형님 보고 있담 진세연 님 왜래 예뻐
OOOO이제 곧 시작 한다~~#아는형님 오늘 전학생 #진세연
OOOO오늘아는형님 진세연 나오네ㄷㄷ


민규

OOOOSD카드가 프리뷰만 남기고 사라졌어요....ㅠㅠㅠ 구일역 가는 길에 보신 분...8ㅅ8.. 이거 과질 들어있어요...💦💦💦 161127 고척 #세븐틴 #민규 #seventeen #mingyu #진세연 https:…
OOOO슈퍼서울 드림콘서트 3MC #민규 #진세연 #이특 #드림콘서트 #SAMPLE
OOOORT)김민규의 매너보세요😭😭😭 저 그라운드석이라 다 보였는데 1.진세연분이 내려갈때 드레스잡아주고 2.진세연분이 민규한테 계단 내려가면서 얘기할때 허리 숙여줬다구요 ㅠㅡㅠ 김민규 매너 찬양😻😻😻😻
OOOO진세연분 내려갈때 계속 드레스 잡아주고ㅠㅠ 우리 민규 매너짱 무대 준비하면서 계속 입풀고 대본 연습하고 틈틈히 뒤돌아 보면서 캐럿들 인사해주공 ㅜㅜ민규 엠씨 너무 너무 수고했고 젤 머쩠어우리 밍귱~살 많이 빠졌더라ㅜㅜ 컴백 화이팅 하자!

OOOOSD카드가 프리뷰만 남기고 사라졌어요....ㅠㅠㅠ 구일역 가는 길에 보신 분...8ㅅ8.. 이거 과질 들어있어요...💦💦💦 161127 고척 #세븐틴 #민규 #seventeen #mingyu #진세연
OOOO오늘 민규한테 한번 더 반했다 엠씨 끝나고 내려갈 때 마다 자기도 불편한 옷 입었는데 쭈구려 앉아서 진세연님 드레스 잡아주고 ㅠㅠ.. 사랑둥이지 정말
OOOO김민규 계속 진세연님 드레스 뒤에서 주섬주섬 챙겨주고 계단 내려가는 거 신경써주고... 매너 최고 터졌다
OOOO민규 마지막에 진세연님 내려갈때 치마 뒤에 끌리는거 계단내려가다 밟으실까봐 잡아줌ㅠ
OOOO민규 준비하러 간 사이 다시 재구성 된 MC군단 이석민 진세연 이특
OOOO 17에 민규랑 배우 진세연씨랑 이특씨요!!
OOOO 세븐틴 민규 이특 진세연님이요!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XD_SEOKMIN_S2

OOOO 이특님.진세연님.민규님인가


예쁘다

OOOO아형보는데 진세연 예쁘다
OOOO진세연 진짜 진짜 예쁘다
OOOO진세연 인상작에서도 알았지만 존나 예쁘다
OOOO진세연 존나 예쁘다
OOOO진세연 말도 너무 예쁘게 하고 예쁘다ㅜㅜ
OOOO진세연 진짜 예쁘다


이쁘다

OOOO어제 진짜 너무 귀여웠고 옆에 진세연 나무 이쁘다
OOOOdㅏ 진세연 진자 이쁘다,,
OOOO닥터이방인할떄 진세연 찐짜 조아했는데 강소라 이쁘다는거 모르겠고 진세연 짱짱 외치고다녔었는데
OOOO진세연 진짜 이쁘다... 근데 94야 ㄷㄷ 난 94를 좋아하는 병에 걸렸느아바.....
OOOO진세연 진짜 존나이쁘다
OOOO진세연누나 진자 이쁘다
OOOO 마쟈 진세연 나왔는데 지짜이쁘다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jinseyeon_go

OOOO아 진세연 개이쁘다 역시 내 여신님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진세연 엄청 이쁘다
OOOO오늘 아형 진세연이네 이쁘다
OOOO진세연 웃는 소리 넘이쁘다


엄청

OOOO진세연 엄청 귀엽..
OOOO진세연 엄청 예쁘고 성격도 좋아 보이더라! 특히 웃는모습이 넘 이쁘던데! 정말 연기만 잘하면 완벽할듯.....
OOOO아침에 재방으로 각시탈에서 진세연 봤는데... ㅋㅋㅋㅋ 엄청 이뻐졌네


예쁘고

OOOO와 진세연 매력 터진다 ㅋㅋㅋㅋㅋ 연기나 작품 선택하는 거 보면서 안 보게 됐는데 아는 형님에서 나오는 거 보고 입덕할 뻔 ㅋㅋㅋㅋㅋ 웃는 것도 예쁘고 완전 최고였음 ㅋㅋㅋㅋㅋㅋ
OOOO진세연 되게 예쁘고 되게 귀엽넹


형님

OOOO아는 형님보니까 진세연 진짜 여자애들이 싫어할만하네ㅋㅋㅋㅋ패널들 다 정신줄 놓음ㅋㅋㅋ
OOOO진세연 '다시 만난 세계'♪ 댄스 완벽 소화! (feat. 걸그룹 댄서 희철) 아는 형님 52회 Jin Se Yeon dancing to SNSD “ITNW" on Knowing Brothers
OOOO아는 형님 진세연한테 너무 무례한 거 아닌가
OOOO진세연 되게 별로였는데 어제 아는 형님보고 호감됨 말 ㅈㄴ 잘하 나긋 나긋하고 너무 예쁨
OOOO아는 형님 진세연 다만세 언급 장기자랑 춤 연습 했다고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Bruce___Wayne_

OOOO 아는 형님 보구 있는데 진세연 님 넘 예뻐서 현타온다..
OOOO아는 형님 봐야 겠다 진세연 나온다


이쁘네

OOOO아는횽님 보는데 진세연 진짜 이쁘네
OOOO진세연 존나 이쁘네 ㄹㅇ
OOOO헐 진세연 완전이쁘네
OOOO진세연 존나 이쁘네 ㅋㅋㅋ


다만세

OOOO진세연 다만세췄네ㅋㅋ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mtvv2002

OOOO다만세 추는 진세연 너무 예뻥ㅠㅠㅠㅜㅠ


예뻐

OOOO미친 진세연 각시탈때보다 더 예뻐짐ㅠ
OOOO모야? 진세연씨 왤케 예뻐 .... ? 말도 안 되게 ......
OOOO예뻐라~😂😂😂😂😂💕 #진세연 #チンセヨン
OOOO 진짜존나예뻐 진세연ㅋㅋ
OOOO와 진세연 진짜 미쳤다 ㅈㄴ예뻐
OOOO 진세연 편 본방본다 진세연 왜래 예뻐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Crush__V


실검

OOOO11/28 06시-#네이버 #실검 1위#샤넌 /2위#최민용 /3위#바르셀로나 /4위:전국날씨/5위:제이민/6위:미세먼지/7위:카스트로/8위:정호성 녹음파일/9위:진세연/10위:써니걸스
OOOO11/28 01시-#네이버 #실검 1위#샤넌 /2위#수잔 브링크의 아리랑 /3위#카스트로 /4위:더 이퀄라이저/5위:딘/6위:ses/7위:진세연/8위:런닝맨/9위:복면가왕/10위:지코
OOOO이시국에도 실시간 검색어 1위가 진세연이라는 사실이 참 한탄스럽다 #박근혜 #하야 #실검


귀엽다

OOOO진세연 귀엽다 ㅋㅋㅋㅋㅋ
OOOO아 진세연 귀엽다
OOOO진세연 지짜 이쁘고 귀엽다.. 성격 좋아보여..


엠씨

OOOO진세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보는거야 국어책 읽는거야?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The_Violetist

OOOO부기야 엠씨 장수원이 아니라 진세연이네 미암
OOOO 와. 큐시트 나올 때 마다 놀라지만 ㅋ 오늘은 진세연 엠씨도 놀랍구..


아형

OOOO아형 봤는데 진세연님 너무 사랑스럽고 존존예
OOOO 진세연 아형나온거 재밋냐
OOOO어제 아형은 평생 소장해서 두고두규 봐야지 오빠 짱쯔으아아응맨 괘설레 도키도키 심장쿵쨕 진세연 조녜롭다 눈이 행복해 대리 설렘 아니냐며,,😶
OOOO아형 진세연나왓네


이특

OOOO결국너의 얼굴은 이머리조차 소화해내는구나 ........ 평소좋아하는배우 진세연 님이랑 mc봐서개좋았는데 진행완전여유롭게하면서도 진세연님눈을못쳐다보고 이특만보고 대답함...부끄럼쟁이ㅠㅠㅠ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jinseyeon_go

OOOO이특님이 진세연분한테 오늘무대중에 머가 제일 기억남냐고 햇는데 세븐틴이라 하셔서 밍규행복해해ㅠ 캐럿들 다 환호 지르고ㅠㅠ
OOOO이특과 진세연님...
OOOO 그런거같아요!!방금 이특님이랑 진세연님이랑 계셨어용!


진세연

OOOO헉 진세연도 로제파스타를 좋아한다니 갈리나데이지 오세요
OOOO. . 꼬마요리사노희지, 홍윤화, 빵꾸똥꾸, 진세연어릴때, 요리연구가빅마마이혜정, 성민재, 지수민,
OOOO 배우 진세연은 ``진짜``다
OOOO#진세연 귀여워..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Khalkithebest

OOOO그 옆에 진세연분도 이뿌다
OOOO귀척 첨부터 끝까지 존나하는거 개싫은데 진세연은 왜 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세연합시다
OOOO진세연 조녜인것이다,,
OOOO 원래 디시같은거 안하는데 진세연때메 찾아봤는데 아직 정식갤은 없고 마이너갤만있음 갤신갤에 글이라도 달려야하나
OOOO 진세연 너무 좋다 ㅠ
OOOO진세연개기여웤ㅋㅋㅋㅋㅋ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AOA_HeyDay

OOOO진세연 여신이네
OOOO와 진세연 진짜 어리네 그럼 각시탈할땐 몇살이여 대체
OOOO어제 진세연이 이쁘더라
OOOO진세연 그 누구지 레진웹툰에 짝사랑 어쩌구 하는 만화 여주 같음
OOOO 헐 진세연 슈덕이였어여? 대박쓰 부러워죽겠네여
OOOO진세연 겁나이뿌네 꿈에 진세연 나오면 좋겠다 수고
OOOO저는 유시아 김찬미 레드벨벳 한혜리 김세정 진세연을 좋아합니다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Season_start

OOOO진세연 신아영 너무매력있다
OOOO헐 진세연 님.. 오늘부터 이상형
OOOO진세연님 자기 이룸 서치하나바1
OOOO[Official]진세연뽕 충전 완료
OOOO진세연 진짜 사랑스럽네.ㅇㅇ
OOOO헐 진세연님 쩐다;;
OOOO진세연 진심 존나귀엽네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svthjs0227

OOOO진세연이 우리보다 어리다고? 충격
OOOO 나보다 어린애야 진세연이
OOOO 진세연님이요..!
OOOO#자캐에게_불닭볶음면을_권해보자 박하율 ..,. ( 조용히 물통을 꺼내 마신다 ) 진세연 하아하아하아 ( 물 들이 마심 ) 서윤우 ... ( 덤덤 ) ( 더 먹음 )
OOOO너무 영광합니다!! #진세연 #Jinseyeon
OOOOㅋㅋㅋㅋ진세연 존나 귀엽네
OOOO오 진세연 mc엿넹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Jin___17

OOOO와 진세연 졸ㄹㅏ이뻐
OOOO와 진세연 너무 이쁨
OOOO진짜 하루종일 진세연 오졌다
OOOO진세연이네 ㅋㅋ
OOOO헉ㄱ 진세연님
OOOO님들 왜 진세연님 안해요
OOOO 진세연 님이여!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salley0207

OOOO진세연이
OOOO진세연 진짜 존나 예쁘네
OOOO진세연 조녜 ㄷㄷ
OOOO사랑햇따진세연,,⭐️
OOOO 재미있게 봤습니다 진세연님은 아주귀엽게 나왔던데요
OOOO 재방송ㅇ잉가....진세연분 나오시네룡... 😊
OOOO진세연님 이쁘구나...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jtbclove

OOOO진세연 너무...하악..
OOOO 진세연은 여신
OOOO진세연 94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훨씬 누나인 줄 알았다
OOOO진세연 나온거 다본다
OOOO진세연때매 닥터이방인 받는중
OOOO#진세연 미쳤다
OOOO이제 1선발은 진세연이다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EternalprinceVN

OOOO 나는 이제부터 진세연이야
OOOO 진세연인가
OOOO Fan 진세연 누나 옥중화 재밌게 봤습니당 세연누나 파잉팅 하세용
OOOODaum:양희은, 진세연, 정호성 녹음파일, 안치환, 토트넘 첼시, 김재규, 촛불집회 생중계, 최태민, 손흥민, 전북 알아인
OOOO 진세연 예쁨
OOOO진세연 숨만 쉬어도 꿀잼일거 같아
OOOO진ㅅㅔ연 웃으니까 별로구나...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SRHY_LWZ

OOOO와 진세연 동갑이였네
OOOO 진세연님이 춤을 같이쳐줘달라고 먼저부탁했는데 방송똑바로보고 이렇게 서방도안한상태로 욕하시는거 맞나요?
OOOO진세연이 그렇게 이쁜가...?
OOOO진세연ㅋㅋㅋㅋㅋㅋ존나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세연이랑 결혼하면 행복이겠다
OOOO 내눈엔 ㅂㄹ ㅋㅋ 진세연이ㅡ더이쁜뎈
OOOO진세연 졸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lovehyoyul22

OOOO 진세연이 30임?
OOOO진세연너무쁘다
OOOO진세연.. 끼가 넘치네.. 아고 귀엽네
OOOO진세연도 보기싫다
OOOO진세연님 개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희철 진짜 왜저러냐 진세연 나오는데 또 옆에서 춤추네 싀발 생각나서 또빡쳐
OOOO진세연 개귀엽네ㅣ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jjin_ho

OOOO진세연이 23살이야?? 난 서른정도 됐는줄 알았는데.
OOOO진세연 졸라 기여움 ㅜㅜㅜㅜㅜㅜㅜ
OOOO진세연님 기사 댓글이지만 감사합니다 훗
OOOO진세연님 약간 그 특유표정에서 홍빈오빠 닮음
OOOO진세연 목소리 너무 좋다 진자
OOOO아우 진세연ㅠㅠㅠㅠㅠㅠㅠ님아ㅠㅠ
OOOO진세연 애 목소리겁나좋다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sustnek43

OOOO진세연 말 디게 조곤조곤 잘한다..... 근데 볼뽀뽀 좀 그만 시켜라 ㅋㅋ;
OOOO진세연 졸귀탱ㅠ
OOOO진세연 예뿌당..
OOOO와 진세연 진짜 너무 귀엽고 이쁘고 좋다
OOOO와 진세연 졸라이뻐 ㄷㄷㄷㄷㄷㄷ
OOOO앗 진세연,,,나오넹,,, 나애 구언니,,,,
OOOO세상에 진세연 언ㅁ청 에ㅃ버

진세연 아는형님 민규 예쁘다 이쁘다 엄청 예쁘고 형님 이쁘네 다만세 아는형님에서 MyeongWangSeop

OOOO 진세연!
OOOO 난 하루만 이 얼굴로 살고 맨날 진세연 님 얼굴루,,,
OOOO 진세연 ㄹㅇ 조녜 ❤
OOOO진세연 졸귀
OOOO진세연님 말하는거 뭔가 유치원 선생님이 동화책.읽는거같아
OOOO미쳐따... 진세연 님 왤케 이뻐.......
OOOO 내말이 근데 진세연만 나오는거같던데

OOOO이제훈 한효주 강소라 강동원 지창욱 김혜수 전지현 윤시윤 진세연 박해진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