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의원

OOOO민주당 이재정의원 “저는 국민의 대표입니다.언성을 높일 수도 있고 힐난조로 말할 수 있습니다.저한테 노려보거나 거만하게 답변해서는 안됩니다.“ 황교안에게'오방색' 끈 보여주고 눈싸움 계속함 ㅋㅋㅋㅋㅋㅋㅋ …
OOOO더민주 이재정 의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완죤 사이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황교활 개박살 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황교활 빙신 인증ㅋㅋㅋㅋㅋ ㅋㅋㅋ미치긋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재정 의원처럼 말해야지. 예의바르게 대한다고 상대의 무례한 말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그 중간에 그냥 내가 할 말하는 거다. 여성에게, 약자에게 말할 기회는 쉽사리 주어지지 않으니까.
OOOO이재정 의원 국회뿐만 아니라 해외방방곡곡에 우주의 기운이 배포되었습니다.
OOOO이재정 의원 다른 질문 영상도 탐라에 들어와서 봤는데 황교안 총리 진짜 대답 띠껍게 한닼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질문이 엄청 공격적이긴 한뎈ㅋㅋㅋㅋㅋㅋ 대답하는 거 보면... 내가 빡쳐있을 때 엄마한테 >>일부러<< 버릇없이 말대꾸하는 수준 (엄마ㅡㅡ
OOOO황교안 "최순실, 찌라시를 통해 이름 봤다" 국무총리가 국회에 나와서 찌라시 얘기나 하는 수준ㅉ 그런데 정작 이재정 의원이 언제 봤는지 시점을 묻자 다시 모르쇠로. 역시 미꾸라지황 이재정 의원이 말하는 박근혜-최순실 게…
OOOO이재정 더민주 의원, 샤머니즘 운을 떼며 시작ㄷㄷ "간신부역자라고 했을 때 이 자리에 자유로울 수 없는 분들도 있다. 그냥 흡사 관료이고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이라고 변명하지 말기를 바란다" 최순실 국정개입 파문 관련 국…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thswkqudqjq

OOOO"저는 국민의 대표입니다 ... 국회의원 이재정은 국민입니다. 저는 국민입니다" 듣다가 울컥했어ToT "최순실로 인한 박근혜 대통령의 샤머니즘, 어떻게 보셨냐"고 물었는데 황교안이 딴소리하자 총리의 태도에 대해 바로 교육!…
OOOO이재정 의원 너무 멋져~
OOOO문체부에서 공식 제작한 '오방색'이 들어간 달력을 보여줘도 대통령이 아니라고 했으니 아니라며 아몰랑 샤머니즘 부인하는 황교안 황교안의 성의없는 태도에 우상호 원내대표도 올라와 이재정 의원 지원사격 우원내 짜란다~ 정세균 국…
OOOO오방끈 받은 황교안 총리..."뭐하는 겁니까!" / SBS [영상pick] 이재정 더민주 의원, 문체부가 제작한 정부공식 달력과 오방끈을 황교안 코앞에 툭! 당황한 황교안 "이게 지금 뭐하는 겁니까" 당황하셔쎄여
OOOO미꾸라지 황교안 임자 만났네! 이재정 더민주 의원 "이 끈도 오방색이라고 한다. 저는 뱀을 든 것보다 소름이 끼친다" '오방색'이 들어간 정부 제작 공식 달력과 끈을 황교안 코앞에 직접 들이밀어준 뒤 마지막 침묵의 눈싸움…
OOOO이재정 더민주 의원 "(황교안 총리에게) 일각에서는 ... 장어 같이 잘 빠져나간다고 한다. 국민들 입장에서, 정말 괘씸하지만 잘 빠져나간다고 얘기한다. 그런데 회의록을 봤더니 모순되는 내용들이 너무 많다", "그래서 제가…
OOOO이재정 의원의 황교안 총리 질의는 영상 전체를 봐야 하는구나. 대단하다. 누가 이게 슬프댔어? 이만한 임파워링이 없다. 의장이 문제제기해야 듣는 척이라도 하는 황교안과 분노하지만 물러서지 않는 이재정.

OOOO이재정 의원 격려하는 더민주 의원들 아빠미소 넘 잘했어 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재정 더민주 의원이 국회 긴급현안질문에서 황교안 총리 외에 간신부역자로 열거한 인물들: (이 부분만 따로 한 번 더) 김기춘 전비서실장, 우병우 전 민정수석, 조윤선 문체부장관, 김종 전 문체부차관, 김희정 전 여가부장관…
OOOO정부에서 작년에 국회의원들에게 나눠 줬다는 오방색 끈을 황교안에게 보여주며 뱀보다 더 징그럽다며 일갈을 한 뒤 황교안에게 증거라며 건내준 이재정의원의 센스 진짜 멋지다!김종인이 만든 칸막이 공천을 중앙위에서 무너뜨리고 5번…
OOOO더불어민주당 이재정 국회의원…"소방관 국가직" 최초 발의!! 39.0K,... 돌파!!!! ↑↑↑↑ 정의를 위해 리트윗 해주신 모든분께, 감사 드립니다.
OOOO이재정 의원 핵사이다 발언 2016 nov 11th "황교활 잡는 이재정" "나는 국민이고 국민의 대표다 " "당신은 검사가 아니다" 이재정 "그게~ 저... 어버 버.." 황교안 #이재정 #최순실 @lovelylaw…
OOOO더민주 이재정의원 블로그 긴급현안질문 포스팅에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 파티~~ ㅠㅠ이런 댓글 하나에 알바비 얼마받죠? 글고 싸가지가 무슨뜻인지 모르나??ㅎㅎㅎㅎㅎㅎ 진정 도랏다
OOOO이 짤들은 사료로서 박제할 가치가 있어 보임ㅎ 증거 좋아하는 황교안에게 오뱅색이 들어간 정부 공식달력과 오방끈을 이재정 더민주 의원이 증거로 전달하는 장면 (순서대로) 마지막 짤> 뱀보다 소름끼치게 느껴진 오방끈을 황교안…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me_li_mong

OOOO오늘 본 것증에 미국 오바마 마이크드랍이렁 이재정 의원 오방끈 드랍 존나 최고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멋있어요. 이재정 의원님.
OOOO보라고. 민주당이 정의당처럼 사이다 짓하면 내년 정권은 물건너간다고. 왜 탄핵이 아닌지. 국민은 왜 광장으로 나가고 민주당은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얘기해줬더니 왜 그런건 뉴스에 안나오냐고. 이유를 설명하고 이재정의원 영상보내줬더…
OOOO더민주당 이재정 의원이 국회본회의에서 황교활 총리에게 질의하는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 한번 보시죠
OOOO아 이재정 의원님 언니라고 부르고싶다
OOOO이재정의원 개멋있어.......ㅠㅠㅠ
OOOO이재정 의원님 목소리랑 톤 너무 좋다…

OOOO이재정의원 진짜 말 딱딱 끊어서 잘하신댱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티튜드 너무 좋다 이재정 의원 다죽여!!!
OOOO이재정의원님꺼보고 긴급현안질문봤는데 캬~
OOOO이재정 의원님 ㅁ멋있으셔~~!!
OOOO 야! 정말 통쾌합니다. 민주당 이재정국회의원. 거만한 황교안 태도를 대침으로 찌르는 당당함. 맞습니다.국민을 위한 국민 이재정 국회의원입니다.
OOOO아!속이 다 시원타! 이재정의원이 순시리 명을 받아 통진당을 해산한 정황이 뚜렷한 미스타 국보법두드러기에게 오방색끈, 문체부 제작 무당년 달력을 활용하여 우주이 기운이 전세계로 퍼졌다고 말하여 황에게 합죽이 모드를 선사하고…
OOOO더불어민주당, 국감장에서 더민주 여성의원에게 공개적으로 성희롱 발언한 새누리 한선교에 대해 윤리위에 공식 제소 - 더민주 이재정 의원과 송기헌 의원이 대표 제출 끝장을 봅시다!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qlrvkdlqlrvkdl

OOOO[움짤로도] 이런 역사적(?) 장면은 널리널리 퍼져야~ 황교안 장로에게 오방색이 들어간 문체부달력과 오방끈 건넬 때 이재정 의원 표정 압권b 쿨싴 짱멋 심쿵>.< 샤머니즘 최순실-박근혜 정권에 부역해온 장로 총리
OOOO 역시 똑부러진 이재정 의원이네요. 속이 다 시원하네요.
OOOO더민주 이재정 의원은 오방낭이 민족 고유의 문화라는 사실을 아는가? 너에겐 그게 미신이었나? 이재정은 동지날에 팥죽 먹지말고 정원대보름에 부럼도 쳐 먹지마. 그것도 다 미신이니깐.
OOOO헉... 속 너무 시원해... 이재정 의원님 나중에 대통령도 해주세요 ㅠㅠ
OOOO정치 주류에 진선미, 남인순 같은 큰 일 할 사람 공급하는 것도 그 개갈 안 난다고 싫어하시는 야당이 하고 있고요. 오늘 황교안 총리 따박따박 가르쳐서 사이다라고 좋아들 하시는 이재정 의원도 그렇게 국회에서 목소리 내는…
OOOO이재정 의원 너무 멋진걸
OOOOㄴㅇㅂ 댓글에 황교안 국무총리가 오히려 더 논리적이고 이재정의원은 악만 떽떽 쓰는거에 지나지 않냐고 막 썼던데, 내용이나 제대로 들어본 사람들인지는 모르겠다

OOOO이재정 의원 존나 시원하다 역시 한국 남통들 만큼은 해먹어야 함
OOOO와 이재정 의원님 멋있어......
OOOO아 이재정 의원님 너무... 존경을 넘어선 그 형용할 수 없는 무언가인데,,,??
OOOO오!~ 민주당에도 여걸이 있었구나! 황교활이 눈앞에서 오방끈 흔들어 대던 이재정 의원! 캬!~톡 쏜다!
OOOO이재정 의원님!!!!제가 많이 존경합니다.
OOOO이재정 의원 멋지네.
OOOO이재정의원 멋있어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qlrvkdlqlrvkdl

OOOO이재정 의원님....💕
OOOO 와 미친 존재감. 이재정 의원님, 멋지시고 든든합니다.
OOOO이재정 국회의원 그자리가 그렇게 대단한 자리냐 국민의 대표 대표는 대표다운 품격이 있어야 한다 질문하는 인간이 답변시간도 주지 않으며 답변 하라며 계속 싸린다
OOOO이재정 의원 당당하게 황교안총리 압박하는거 정말 멋있다.
OOOO황교안 총리는 이재정 의원이 법조인 출신인 거 알기나 했나 싶을 정도로 이재정 의원 무시하는 게 카메라 너머의 나한테까지 보이는데 이재정 의원은 그딴 거 다 알겠는데 당신 지금 나한테 답해야 한다고 거만하게 구는 거 때려치워야…
OOOO증거 찾던 황교안 검사가 아니라 총리라는 사실을 국민인 이재정 의원이 따끔하게 야단치셨네.. 총리에게 힐난을 보낼수도 있는 국민 맞아요~~
OOOO국회대정부 질문을보고 욕이절로 나옵니다.이재정.송영길.안민석.박영선 이것들 질문이 정황증거도 없이 익명의 제보자라고 밝혀 조윤선장관 증거를대라고 법적책임을 서로 지자고하자 한발물러서는 이런질문이 과연 국회의원로서 자질이 있습…

OOOO더민주 tv토론 나갈때 버벅대는 의원들은 좀 빼고 똑부러지는 표창원이나 이재정 같은 의원들 좀 내보내자!!
OOOO하 이재정 의원님 사랑에 빠질거같ㅇ...황ㄱㅇ 몰아부치는데 기백 ㄷㄷㄷ
OOOO 방금 이재정의원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운전하다 말고 눈물이 왈칵 터지고 박수가 저절로 나왔습니다. 운전중에 이러면 안되는데 운전중에 핸들을 놓고 박수를 쳤습니다.
OOOO 이재정의원 황교활을 우주의 기운으로 안드로메다로 보내다~~
OOOO국회의원이 왜 이렇게 멋있냐??? 이재정 잘한다~ 표정연기 쩐다~ 황교안 총리에게 오방색 끈 건네는 이재정 의원.
OOOO이재정 의원 사이다라고 난리인데, 영상 확인해보니 기본적으로 감정 절제가 잘 안되고 듣는 이가 반발심을 불러 일으킬 수 밖에 없을 정도로 너무 쏘아 붙여 정말 필요한 답변을 이끌어내지 못하고 자기 할 말만 하고 시간 끝나 버…
OOOO더민주 이재정 의원. 문자해고 황교활 쳐다보는 포스~ 크게 되시라!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81left

OOOO국회대정부 질문을보고 욕이절로 나옵니다.이재정.송영길.안민석.박영선 이것들 질문이 정황증거도 없이 익명의 제보자라고 밝혀 조윤선장관 증거를대라고 법적책임을 서로 지자고하자 한발물러서는 이런질문이 과연 국회의원로서 자질이 있습니까 선동성국회질문자아웃
OOOO이재정 의원이 최고 였음 다 발라먹음
OOOO연합뉴스. 이재정 의원이 황총리한테 무례하기 짝이없게 출처를 알 수 없는 물건을 집어던지자 황총리가 "뭐하는 짓이냐?"고 하는 장면을 중간에서 끊는다. 야당에 불리한 장면은 안보여주려는 것이 분명하다.


황교안

OOOO이재정이 답변하는 황 총리에게 다가가 오방색 끈을 건넸는데.. 황교안 총리"이거 뭐하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려 이재정의 행동이 신…
OOOO우상호가 할일이 많다는 답변이 어딨냐고 버럭?ㅡ 이건 총리하면서 뭐했냐는 황교안 총리에 대한 이재정의 질문 수준에 딱 맞는 답변 아닌가? ㅎㅎㅎ 난세의 영웅 황교안 총리... 거국내각총리에 적극 추천합니다 ! t…


총리

OOOO"저는 국민입니다." "총리님은 검사가 아닙니다" (너 이색히 증거 받아라 ㅋㅋㅋ) 폭격기 이재정 레전드 어록!! 그리고 눈싸움 하이라이트 ㅋㅋ


황교활

OOOO황교활한테서 무슨 답변이 나올거라고 ㅋㅋㅋ 이재정 태도 문제 삼는지 ㅋㅋㅋ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dangmyeonsari

OOOO지금 팟캐 김용민 에서 들었는데 이재정 빠이팅~ 황교활 개


최순실

OOOO"청와대는 대국민사과를 녹화했지만 검찰은 최순실 진술녹화를 꺼버렸다. 카메라를 꺼버린 검찰의 배려에 범인들은 탄복하고 국민들은 한탄한다. 검찰의 무능하고 무책임한 조사야말로 특검의 필요성과 국정조사의 당위성을 보여주는 것"…
OOOO정치에 관심없는 남자친구가 요새 최순실때문에 이재정 이재명한테 꽂혀서 리스펙트한다고 난리인데 조금 귀여움ㅎ


이재정

OOOO이재정 좀 봐 가르치려는 놈은 가르쳐버려야 한다는 교훈을 주네
OOOO 내가 변호사 필요하면 이재정 변호사 선임할끄임!
OOOO문재인, 안철수, 이재명, 이재정, 손금주, 정청래. 이게 여러분이 제시하는 정치적 비전이냐고요.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Schalom1004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dangmyeonsari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nabi4MOON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81left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의원님 의원이 총리 황교활 총리에게 국민의 오방끈 telavi9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