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산다

OOOO11/12 00시-#네이버 #실검 1위#박진주 /2위#팬텀싱어 /3위#박나래 /4위:이재정/5위:황교안/6위:나혼자산다/7위:이재정의원/8위:한국 캐나다/9위:박지원/10위:더케이투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혼자산다 지금 하는 박나래 장도연편 안본사람있으면 제발 봐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오열중
OOOO나 혼자 산다 보는데 박나래 분 사는 모습 너무 유쾌하다
OOOO나혼자산다에 박나래 혼자 나오는것도 웃긴데 장도연이랑 같이 나오면 더 읏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혼자산다 보다가 박나래 이사가는거 예고편 보고 후련해서,,,나래바가 있기에는 너무 좁고 복잡한 집이어따
OOOO 나혼자산다에서 리소라가 박나래랑 한혜진한테 같이 언슬하자는 식으로 얘기했다는 것 같던데 ㅋㅋㅋㅋㅋ 그게 그냥 하고 싶다는건지 뭔지.. 제작진 응줄 타겠네요.
OOOO579. 박나래 넘 웃곀ㅋㅋㅋㅋ 정말 유쾌상쾌하게 산다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Newborn_Idiot

OOOO<나 혼자 산다> 박나래 편을 다시 보고 힘을 내서 옷정리를 하기로 한다...
OOOO나혼자산다 재밌다 오늘 보면서는 난 혼자 살게 되면 티비와 밥 먹는 고정된 자리를 마련하고 싶다란 생각을 했다 주로 여자들 나오는게 재미있음 다음주 박나래 나오는 편 기대 중
OOOO 나혼자 산다 박나래편 보고 나도 저런삶을 살아야겠다고 다짐했져
OOOO나 혼자 산다 요즘 챙겨보는데, 박나래 이국주 한혜진 이소라 김연경 이선빈처럼 혼자 자기 생활을 단단하게 채워가는 여자들이 멋져서.
OOOO 저도 잘 안챙겨먹어요 ㅠ ㅠㅋㅋㅋㅋㅋ 맨날 편의점 인생 ,,, 나혼자산다 박나래님 보면서 진짜 존경스러웠오요 🙏🏻


김숙

OOOO엠비씨에브리원에서 하는 비디오스타 라는 프로그램 재방송을 봤는데, 확실히 여자들끼리 있을 때 편하게 할 수 있는 얘기들이 있단 생각이 들었다. (Mc가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정효성) 게스트로 나온 이현이가 '여자들끼리 얘기해서 편했다'고 하는데 괜히 찡
OOOO엠비씨 에브리원에 비디오스타라고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이 엠씨로 있는 프로가 있는데 채널 돌리다 가끔 보면 남자 게스트도 있었지만 최근 방송은 게스트도 전부 여자로 나옴. 프리티맘 특집에 개그맨 김미려가…

OOOO엠비씨 에브리원에 비디오스타라고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이 엠씨로 있는 프로가 있는데 채널 돌리다 가끔 보면 남자 게스트도 있었지만 최근 방송은 게스트도 전부 여자로 나옴. 프리티맘 특집에 개그맨 김미려가 나와서 남편이 산후우울증을 겪었다길래


장도연

OOOO짅자 박나래 장도연 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미친 박나래랑 장도연 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도연-박나래 케미 넘나 좋구요
OOOO앜ㅋㄱㅋㄱ박나래 장도연콤비 넘 좋앜ㅋㄱㅋㅋㅋ진짜웃경ㅋㅋㅋㄱㅋ
OOOO박나래 장도연 마리텔에서 대박이였는데 너무 ... .. 너무..9
OOOO라스-장도연 박나래 양세형 형제 나온 편-재방 봤는데 호모소셜에 '남자형제'처럼 지내는 여성 코미디언 끼워주기, 여성성과 비여성성 구분을 전제로 한 이야기 100번 함.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jongluvin0114


SPICA

OOOO[160911] #스피카 #SPICA #spica #박나래() #나래 PICNIC TIME 업로드 완료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TAR ZOOM IN] [Loco] 춤!신!춤!왕! 로꼬의 Take Care (Feat. 박나래 of SPICA) 161031


훨씬

OOOO 박나래가 올 뻔했는데, 일정있어서 자기네들이 왔다네.. 박나래가 훨씬 좋은데..
OOOO 이소라 한혜진 박나래 나오는데 전현무만 없으면 훨씬 좋을거 같음


편이랑

OOOO 저는 박미선,홍진영,박나래,허영지랑..다른 트로트가수...나온 편이랑 다른 여가수들 나오는 편 봤었는데 박미선 나온 편은 여자 출연자들이 다 지들보다 쎄니까 거의 다 아~무 말 못하고 쩔쩔거렸으면서…
OOOO 저는 박미선,홍진영,박나래,허영지랑..다른 트로트가수...나온 편이랑 다른 여가수들 나오는 편 봤었는데 박미선 나온 편은 여자 출연자들이 다 지들보다 쎄니까 거의 다 아~무 말 못하고 쩔쩔거렸으면서 다른 편에서는


STAR

OOOOHeo Jungmin talks about Kiss Scene with #YoungJi #허영지 #ヨンジ on MBC Every1 Video Star 허정민, 박나래와의 키스씬 열연!!


했다

OOOO박나래 다이어맄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서점 갔다가 다이어리 달력 구경 실컷 했다. 다이어리는 이미 있고.. 달력은 품절이라ㅠㅠㅠ 여튼 워너디스 계절달력으로 살 것..!!
OOOO박나래가 입은 원피스 내가 사려고했다가 안산건데 귀엽당
OOOO양세형이 홍대 순대국 집에서 잠 든 박나래 뺨을 김치로 때린 뒤 박나래가 화 못 내게 하려고 인증샷 찍은 이야기가 제일 끔찍했다.


나랑

OOOO뭐야 박나래랑 나랑 먼친척이래 띠요옹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이짜나 박나래 나랑 키도 비슷하고 체형도 비슷하고 머리도 비슷하고 입고있는 운동복도 비슷한데 하는 운동도 나랑 똑같아 나 지금 저거 하러 컴 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

OOOO마음의 소리 드라마 미스캐스팅같다. 판 까봐야 아는건지 모르겠지만 키 큰 조석과 예쁘장한 애봉이의 티격태격 로맨스 따위 1도 기대 안돼. 차라리 박나래님이 더 애봉이에 가깝지 않나.
OOOO앜ㅋㅋㅋㅋ박나래도 기대된다 담주꺼 꼬규보ㅓ야지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mint_chipchip


박나래

OOOO박나래 이사 간다고 짐 정리 하는데 으악 ㅋㅋㅋ
OOOO아저년무,,,,,,,박나래한테 손잘올라가는거진짴ㅋㅋㅋㄱㅋㅋㅋㄱㅋ
OOOO 원더걸스 혜림 & 박나래... 이분들 없나..? 난 혜림 처음 봤을 때 박나래씨인 줄 알았다..🤔😂🔫
OOOO박나래를 박내라라고 썼네...
OOOO이국주 우결로 빠지면 박나래 고정이겠다 나오는 수가 점점 많아져ㅋㅋㅋ
OOOO박나래....정말......흠.....
OOOO박나래 넘 조아해ㅜ ㅠㅠ ㅜ ㅜ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친구가 내가 하는 행동이 박나래씨 같다고 그랬다... #닉네임_유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박나래 넘 귀엽닼ㅋㅋㅋㅋㅋ5년전 과거 구남친이랑 찍은 사진보면서 기겁하다가 그와중에 난 예뻤네(머리넘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나래 존나웃기네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나래 누나 우리동네에 살고 있었네 ㄷㄷ
OOOO박나래 짐 진짜 많다~~
OOOO박나래 모자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eggrolling_ovo

OOOO박나래 이사가나봐...ㅋㅋㅋ 큰집 으로 가려나?? 저집...너뭌ㅋㅋㅋㅋ
OOOO박나래 때문(?)인가 차돌, 숙주 매진이러라
OOOOㅋㅋ ㄲ ㄱㄱㄱㄱㄱㄱㅋㅋ친구가 그려줌ㅋㄱㅋㄱㅋㅋㄱ빼박나래ㅋㅋㄱㄱㅋ
OOOO 스냅백 박나래ㅋㅋ
OOOO박나래 존멋
OOOO나 박나래랑 키랑 몸무게 다 같은것 같아 언니 사랑해요
OOOO비디오스타에서 박나래는 억양까지 너무 여자김구라

OOOO허정민.... 의욕과다....^^;; 편집이네.... 박나래 웃고는 있는데 당황스럽겠다....
OOOO아빠는 나 박나래 닮았대 키도 똑같아
OOOO 박나래가 김얍 코스프레하겠네
OOOO박나래 사는 모습 너무 부럽다. 디제잉까지!!! ㄷ ㄷ ㄷ
OOOO ㅋㅋㅋ적어도 우리 지역에서는 전 연예인 박나래님 어머님과도 손잡아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님 지쨔 우리 같이 해요 저 박나래님 영상보고 개터졌잖아 존나 저야... 저 지금 빌리부트 켰고 저 머리에 저 옷에 이유도 술마시려고 운동함
OOOO유해저 류가은 과산화 제이 박나래 아네트 이은영 나예솔 김고은 백하은 연공한거 기억나는 애들이 얘들밖에 없어,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parknarae_com

OOOO 님 내가 알티한 박나래 님 영상 봐 줘
OOOO윤릴리안-아모네 연채우-박하느리 벨트리안-백서준 유호선-박나래 정한별-이드리
OOOO161005.라디오스타 中 왕대륙 부분 박나래님 마음 = 내 마음 ㅠㅠㅠㅠㅠㅠㅠ 왕대륙하고 같이 마실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엔 사진 말고 직접 움직이는 실제 본 모습으로 한국 예능에서 만나자ㅠㅠ
OOOO난 요리 존나 잘해!!! 그래서 결혼 안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현창들 초대에서 낮에는 애미분식 밤에는 M2 bar 오픈 할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롤모델 박나래💗
OOOO라스 박나래존나우ㅛ겨
OOOO아 진짜 박나래 너무 웃김
OOOO박나래-양세찬 #니귀에캔디! 영혼 불사른 댄스 무대를 확인하세요~. 밤 8시 30분 2TV. 노래싸움 #승부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taemjjong

OOOO 나의싸룽 어쩐일루?아맞다 넌 날 좋아하지??(상상의나래박나래
OOOO 오홍~ 박나래 존웃ㅋㅋㅋㅋ
OOOO. 뽀로로 해리와 박나래 분이요
OOOO▲ 강나래라고 잘못썼는ㄷ 박나래임 나래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생맥 기계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lt;노래싸움-승부&gt; 박나래-양세찬, 끈적 듀오 탄생!
OOOO 윤정수 박나래 박환희 박진주 기희현 ‘해투3’ 출격, 5일 녹화
OOOO헐 이번에 박나래도 나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좋앜ㅋㅋㅋㅋㅋㅋ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MyloveKBS

OOOO노래싸움 승부 보는데 강타님 박나래님 머리 쓰다듬는거 넘나 설레구요...
OOOO와진짜박나래너모매력잇다언니멎져요~~~!!!!!
OOOO ? 박나래?
OOOO조만간 박나래가 최순실 분장할 것 같다
OOOO 왕자는딱히 3막 유명한 파드되말곤 하는게 없어서☞☜ 그단체는 박나래 박슬기 박예은 없으면 전막공연 못 올려요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flucbluc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2D_daram

박나래 산다 김숙 장도연 박소현 SPICA 나혼자산다 훨씬 편이랑 있었지만 STAR parknarae_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