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5, 2016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가수

OOOO가수 이승환 소속사 건물. 동의하시는 분
OOOO인간이라고 다 같은 인간이 아니듯 가수라고 다 같은 가수는 아닌 것. #이승환 #박근혜 #싸이
OOOO가수 이승환이 지난번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자신을 빼먹은 것으로 화가 무지 나있던데.. 결국 자기 소속사 건물에 이걸 걸었단다.
OOOO가수 이승환씨 의 소유건물 드림팩토리 빌딩 전면에다 '박근혜는 하야해라'라는 대형 현수막을 걸었습니다.
OOOO가수 이승환이 자신의 소속사 드림팩토리 건물에 걸었던 '박근혜는 하야 하라' 현수막이 구청에서 불법이라고 하자 현수막을 철거하고 대신 건물 외벽에 '박근혜 하야하라' 문구를 레이져로 쏘기로 했단다. 이런게 진짜 크레이티브 한거…
OOOO가수 이승환씨가 소유건물 드림 팩토리 빌딩에 검정색 현수막에 "박근혜는 하야하라" 고 현수막을 걸었는데 경찰이 불법이라며 당장 철거 하라고 경고해서 드림팩토리 측에서 철거 했답니다.국민의 뜻을 거부하는 놈들은 민중의 개…
OOOO가수 이승환 소유인 드림팩토리는 경찰이 불법이라며 박근혜 하야하라 현수막을 철거하라고 해서 내린지 이틀만에 더 길게 현수막을 제작하여 다시 건물 중앙에 보란듯이 박근혜 하야하라 고 걸었습니다. 1왼쪽 경찰의 요청으로 철…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2530_6085

OOOORT 가수 이승환씨가 드림팩토리 빌딩 (소유건물)에 두번째 "박근혜는 하야하라! 현수막을 걸었습니다.
OOOO방금 지인이 가수 이승환이 드림 팩토리 건물에 "박근혜는 하야하라" 현수막 걸었다고 보내준 사진 #은수미 #이승환 #박근혜하야
OOOO내가 이럴려고 대통령 됐나?? 내가 이럴려고 가수했나? ~~이승환 내가 이럴려고 ~~~했나?? 씨리즈 유행 할 듯^^
OOOO요즘 락 가수 밥이나 쳐먹고 사냐? 이승환 소속사 건물에 박근혜 하야하라 는 프랭카드가 붙었는데 철거를 했다고 한다 윤도현이나 이승환이나 노래나 잘해라 불러주는 곳은 없으니 시민단체화 되었냐 이승환 윤도현 니들이 박대통령…
OOOO 역시 이승환은 괜히 레전드급 가수가 아니였어!
OOOO드림팩토리 건물주 '정의가수' 이승환의 위엄!
OOOO역시, 국민가수는 틀리구나. 트친여러분! 노무현 대통령을 사랑하고 "헌정곡"까지 바치는 국민가수 이승환 씨가, 소속사 드림팩토리 건물에  "박근혜는 하야 하라"는 현수막을 더 강력하게 또다시 걸었습니다. https:…

OOOO 26.게다가 가수 이승환님은 하루이틀이 아니고 몇해동안 너무 집착적으로 특정대상자의 일거일투를 편집증환자처럼 꼬투리잡고안달인데, 가만히 침묵하다가 갑자기 한탕쳐부수는것도아니고 너무 오래 계속 찌질해보이는표현까지 해가면서
OOOO가수 이승환의 촐싹 거림이 우스운것이 현금 박스로 행사비를 벌던 시대엔 조용하던 사람이, 그것도 김대중-노무현 정권의 비선 국정농단엔 하야를 외치기는 커녕 직장인들에겐 흔하디 흔한 하혈 한번 안했다는 것!
OOOO가수 이승환 <비영리 목적으로 단체나 개인이 적법한 정치활동을 위한 행사 또는 집회 등에 사용하기 위한 옥외 광고물은 허가나 신고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박근혜는 하야하라."
OOOO 이승환 페이스북 "내가 이러려고 대통령을 했나" vs. "내가 이러려고 가수를 했나"..팬들앞에서 요딴소리가?
OOOO"내가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라는 대통령 대국민담화 멘트에 대해 "내가 이러려고 가수 했나... 팬들 앞에서 요딴 소리?!"라고 지적했다_ 👉 가수 이승환, 대통령 대국민 담화 비판 "참담, 유체이탈화법" …
OOOO대중의인기를먹고사는 가수이승환은 왜 그런현수막을 걸었을까 그의소신있는행동에 찬사와박수를.....
OOOO이승환가수가 자신의 건물에 건 현수막이라고 합니다!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kgy72

OOOO이승환이 자기 건물에 현수막 건 기사 댓글이 재미있네 '발라드 가수가 이런데 쌘 척은 지 혼자 다하는 힙합퍼 다 뭐하냐'
OOOO가수 이승환 결국 변호사 자문 얻어서 적법하게 자신의 SNS에 소속사 드림팩토리 건물 사옥에 '박근혜는 하야하라. 가자! 민주주의로! 2016년 11월 12일 서울시청광장"이라는 문구가 적힌 대형 현수막을 다시 거치…


현수막을

OOOO-이승환이 자기 건물(드림팩토리)건물에 하야 현수막을 검 -수꼴들이 신고해서 경찰 다녀감. 본인 건물이라도 불법일 수 있다는 경고 들음 -심지어 옥상 가건물이 불법이라고 수꼴들이 추가 신고(하지만 합법) -빡친 이승환이 '변호…
OOOO이승환이 다시 박근혜하야하라고 현수막을 걸었군요. 변호사 자문도 거쳐 합벅적으로 걸었다내요 ㅋㅋㅋ
OOOO노무현대통령을 존경한다는 국민오빠 이승환이 “박근혜대통령은하야하라”는 현수막 걸었다가 철거했는데요,현수막을 본 시민2명이 미관을 이유로 민원 제기했기 때문이라네요.지역민들 현 시국에 미관 타령이나 하고있다니 노답이지만 행동하…
OOOO롯데가 자기 빌딩에 태극기도 함부로 부착 못하게 저지 당했지요. 옥외 광고물로 분류되어서 그런 것으로 압니다. 내건물이니 내맘대로 선동 현수막을 걸 수 있다는 이승환의 사고가 놀랍네요.
OOOO가자! 민주주의로! 박근혜는 하야하라! 2016년 11월 12일 서울시청광장 하야 현수막을 철거당했던 이승환씨가 변호사 자문받아서 다시 적법하게 현수막 게시~ 이승환씨 고맙습니다^^ 12일 서울광장에 백만이 모여 박근혜 하야…


박근혜는

OOOO이승환 때문에 못 살겠어요. 플래카드를 거는 것이 법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하니, 최고의 변호사를 고용해서 위헌법률심판을 내는 방안을 고민하라고 하십니다. 표현의 자유를 위해서. '박근혜는..(주진우기자 페이스북h…


건물에

OOOO트친님 트윗보고 생각해보니 마릴린맨슨이 초등학생때 본인 건물에 박근혜 하야 내거신 이승환님이 고등학생이었다 이거지? (맨슨 오늘 사진 보니 살 많이 쪘던데 이승환은 저거랑 크게 차이 없음)
OOOO 이승환은 의사 아버지를 둔 덕에 부유하게 살았고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군대도 안 간 금수저이죠. 자신의 건물에 현수막 건다는데 뭐라고 하겠입니까.


현수막

OOOO■이승환 ㅡ현수막 설치 ㅡ민원 제기 ㅡ현수막 재설치 ※견찰아 고맙다.
OOOO노무현대통령을 존경한다는 이승환 “박근혜대통령은하야하라”는 현수막걸었다가 철거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이유가 미관을 이유로 시민이 민원제기했기때문이라네요.현 시국에 미관타령이나 하고있다니 기막힙니다..항상 불의에 소리내는 행동…
OOOO"박근혜 하야 하라! 이승환 소속사 빌딩에 내건 반정부 현수막은 불법으로 철거됐다 스베스에선 소신발언이라며 칭찬이 자자하다 이승환이 전라도 출신이며 고향을 부산이라고 속인 비열한 홍어란걸 안다면 왜 그가 현정부에 그리…
OOOO광화문에서 #이승환 콘서트 열리는거 보고싶다. 정치권은 뭐하나 몰라 저렇게 섭외해달라고 현수막까지 걸었는데.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saltlake71

OOOO이승철 변명은 다 들었고.. 당신도 이승환 처럼 현수막 걸 수 있다면 당신을 믿을께...
OOOO이승환! 철거 된 현수막 다른거로 다시 게시! 더 쎄졌다.


드림팩토리

OOOO내가 좀 빙구 같이 나왔지만...옆에 진우형이 살려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환 #드림팩토리 #공장장님 #주진우 #악마기자 #악마기자_정의사제 #김동완 #내친구 #작년 #겨울 #한강쌀롱


소속사

OOOO ㄴㄴㄴ 이승환 소속사이자 음악 관련 시설 있는 곳임 더쿠샵이랑은 별개


하야

OOOO스케일이 남다른 이승환 #박근혜하야 #박근혜탄핵 #최순실구속 #박근혜게이트


건물

OOOO서울 강동구에 이만한 건물을 가진 이승환은 흙수저인가보다. 애들이 따라다니는 거 보니~ 피아제 시계를 논두렁에 버려도 좋고 UN표결을 北에 물어봐도 좋고 ’무조건노빠’들은 아무나 사랑하는 박애주의자들 @…
OOOO해방후 친일파는 떵떵거리고 잘 살았다더니만 김갑수는 수 십억 명품 오디오 취미생활 이승환은 수백억 건물 주인 종북좌익 세력들이 떵떵거리며 잘 살고있다 학력위조 신정아도 천만원이 넘는 에르메스 명품백 김제동과 김미…


신고

OOOO비영리 목적으로, 단체나 개인이 적법한 정치활동을 위한 행사 또는 집회 등에 사용하기 위한 옥외 광고물은 허가나 신고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여 변호사의 자문을 받아 적법하게 거치하..(이승환 페이스북 페이지h…


이승철

OOOO아버지랑 식사하는데 요즘 이승환은 왜이리 눈에띄냐 하시길래 아부지 그양반 표창원보다 형이에요 라고 하니 이승철 말고 이승환! 그러셔서 그양반 50넘었어요 라고 하니 헉 하고 놀라심 이승철 의문의 1패
OOOO이승환은 국민이였고 이승철은 하인이였다.
OOOO숫자랑 사람 이름에 약해서 이승환과 이승철을 혼돈했네요ㅎ 좀 전 트윗 하나 삭제했습니다. 그나저나 나라가 개판입니다...


이승환

OOOO모지란 이승환아, 담화문 내용은 그냥 니가 못배워서 못알아듣는거란다.
OOOO슈퍼주니어는 무대를 위하여 임재범, 박정현, 지드래곤, 김장훈, 김종서, 김태원, 김건모, 플라이투더스카이, 이승환, 바비킴, 김동률 등에게 전부 전화해서 모창 허락을 받았다. …
OOOO이승환의 비상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kimsd534

OOOO이승환 노래 중에는 화려하지 않은 고백이 제일 좋다.. 추억이 있어... (흐린눈
OOOO 이승환님을 응원합니다
OOOO 이와중에 이승환옹 특별회고전이 눈에 들어 옵니다 ㅋㅋㅋ
OOOO하현우 이이!!!으이으..!!!어어↗어거어어↗↗~~!~~!~!!~!! 김경호 하이으...으~아↘으~↗아↘ㅡ~아ㅡ↗으~야↘이야~~~ 이승환 하으으..으으....이얅!!!앍!!!ㄹㅂ!!! 알앏!!!! 윤도현 :…
OOOO이승환선생. 너무 고맙다.
OOOO16. 장금이의 꿈 ed 이승환이 만든 노래,,넘나 좋고.. 민정호나으리랑 장수로나으리때문에 가슴설렜고 둘이 소꿉친구고..
OOOO 아..원래 이름이 이승환ㅋㅋ 들어본거 같기도 하네요

OOOO 친일파 재산 환수 운운하는 이승환의 지적수준!
OOOO그 흔하디 흔한 행복하라는 착한 작별인사를 해 주기엔 내 맘이 안 그래 그 때 난 무섭고 또 네가 미웠어 청춘을 허비했다는 생각이 말로 되는 건 그 시간동안 너무도 서롤 알아왔던 탓 이승환 - 내 맘이 안그래
OOOO좌좀들이 주장하고 공격하는 최순실의 최측근이라는 차은택이 이승환하고 친하다는데 이승환은 뭐라할려나?
OOOO 글쳐 엄정화님도 69신데... 게다가 69년생이 초딩일때 이미 고딩이던 이승환님도 있고.... 그것보다 어린것들은 깨갱해야 ㅋㅋㅋㅋ
OOOO 프로디지 맥심오빠보다 어리고 키스 오빠랑 데이브그롤 오빠랑 동갑 ㅋㅋㅋㅋ 놀랍게도 이승환보다 네살이나 어리다고 합니다 ㅋㅋ
OOOO멋있다 이승환 "불의 앞에 중립은 없다"
OOOO 이번에 이승환이 만약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들이 모두 사실이 아닐경우 입에 청산가리 털어넣겠다고 자신있게 선언했음 하네요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kimsd534

OOOO이승환 졸라리 멋있고요
OOOO삶이 우울하신분들 이승환 내게만 일어나는일을 들으세요 기운이 남
OOOO혼자서 할 말 다하는 이승환 옹 옆에 신해철님이라도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봤다. 아 이 형님 그리워지네.
OOOO내일 이승환 온다고?!
OOOO 이승환의 그 한 사람이에요ㅎㅎ 연애의 발견OST입니당 진짜... 가사가...넘나... 넘나... 따거의 어른력이 폭발하고 화꺼의 애교가 폭발하는 게 상상됩니다((니가 썩은 거다...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Schalom1004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jeongsang21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cafra365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melankorea

이승환 가수 현수막을 박근혜는 건물에 현수막 하야하라 드림팩토리 소속사 하야 박근혜 mediamong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