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4, 2016

하빕 맥그리거 마이클 누르마고메도프 코너 맥그리거가 라이트급 붙으면 존슨이 전범기 죽어


맥그리거

OOOO맥그리거 당분간 쉬겠다 하는데 그러면 알도 빡쳐서 진짜 벨라토르로 갈수도 ㅋㅋㅋㅋㅋㅋㅋ 하빕도 빡칠테고 ㅋㅋㅋㅋㅋㅋ
OOOOUFC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의 예정된 대전을 취소하면서까지 알바레즈를 맥그리거와 붙이려한 이유가. 맥그리거가 이기기 쉬운 상대여서는 결코 아닐 것이라 생각한다.
OOOO오늘 하빕이랑 맥그리거 경기를 각각 보니까 둘이 붙어보기 전까진 모르겠네 와 맥그리거 이제 인정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다
OOOO이번 ufc205를 보면서 든 생각은 맥그리거가 이렇게 쉽게 에디를 이길 줄 몰랏고 두번짼 하빕이 맥그리거를 이길 수 잇겟다는 거
OOOO다음 경기는 우들리 대 코너 맥그리거 웰터급 타이틀전이다. 장담한다. 하빕이랑 퍼거슨이랑 라이트급 타이틀 도전자 결정전하고, 페더급은 그냥 뭐 아무 의미 없이 방치될듯. 페티스 할로웨이 승자가 알도랑 잠정 타이틀전이나 하겠지.
OOOO근데 코너 맥그리거가 하빕이랑 싸우고 싶다고 했나? 댓글에 코너 얘기가 많네 코너야 너 하빕이랑 붙으면 죽어.. 진짜 죽어 진짜..
OOOO이로써 코너 맥그리거 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피할 수 없게 된 걸까?ㅎ

하빕 맥그리거 마이클 누르마고메도프 코너 맥그리거가 라이트급 붙으면 존슨이 전범기 죽어 Damien_Kong


마이클

OOOO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선수가 0%를 깨줄 것 같습니다 만세 만세 만만세 전범기 문신 선수들은 다 퇴출되어야 합니다 팔뚝에 전범기 새긴 마이클 존슨 선수의 패배 기원 ☆
OOOO 하빕이 무진장 셉니다 마이클 존슨이 구겨지고 있습니다;
OOOO마이클 존슨이 한번 테이크다운 당했을 뿐인데 나오지도 못하고 움직이지도 못하고 엘보우에 파운딩에 이제 마운트 올라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OOOO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진짜 잘하네. 이 정도면 타이틀전은 아직 이르다라고 어느 누구도 말하지 못할 것.
OOOO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진짜 말그대로 사기네 사기..ㅋㅋㅋ
OOOO하빕 누르마고메도프...장난아니군...압도적!!


코너

OOOO코너의 다음 경기는 라이트급 타이틀로 하빕이랑 했으면 좋겠다.


라이트급

OOOO사실상 하빕이 라이트급 챔프인듯


붙으면

OOOO하빕이면 저리 말해도 될 듯...입그리거 붙으면 아무것도 못하고, 쳐 맞고 끝날 듯~


끝날

OOOO 저도 궁금합니다. 하빕이 어프로칭하면 넘어가서 라운드 끝날 가능성이 백프론데, 어프로칭전에 타격으로 끝낼 수 있을지 없을지. 저는 하빕에 겁니다ㅋㅋ


라이트

OOOO 라이트 이상은 힘들듯 하고..ㅋㅋ..페더로 돌아갈거같진 않내요ㅋㅋ 디아즈 나 하빕 대권도전 할꺼같기도ㅋㅋ


23승

OOOO하빕이다. 23승 0패.


하빕

OOOO 감사하빕니다....😍😍❤
OOOO와 UFC 205 보는데 하빕 무슨 진짜 괴물이다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난 눈만 마주쳐도 기절할 듯

OOOO 하빕?ㅋㅋ
OOOO난 하빕 왜 맨날 웃긴 가발 쓰고 나오나 했는데 부족 전사를 상징하는 양털모자래.. 모자래 저게.. 미안해 하빕
OOOO하빕 짱이다! 엉엉 ㅠㅜ
OOOO하빕 악역전환..ㅎ
OOOOㅆㅂ 하빕 졸쎄네;;
OOOO하빕 진짜 쩌네
OOOO결국 기무라로 하빕 서브미션 승 압도적이네 그냥

OOOO하빕 세긴 세네
OOOO ㅠㅠㅠㅠㅠㅠ감사하빕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 ㅋㅋ ㅋ ㅋ 히힉ㄱ 감사하빕ㄴㄷ다!!
OOOO 저야말러 감쟈하빕ㄴ다~~!~!(๑¯∇¯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