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 유세윤 김구라 조우종 엠씨 김희철 나혼자산다 사람 나혼자


성시경

OOOOShut up shut up shut up SHUT UP!!!! 비정상회담에서 전현무, 성시경, 유세윤이 입 열 때의 나.
OOOO왜 아빠가 트는데마다 성시경이랑 전현무나오냐고 인터스텔라는 왤케 마니 나오냐
OOOO기안84가 방송에 나와 여자들한테 반응 좀 얻은건 얼핏 무해해보여서임.. 맨날 장동민 김구라 전현무 성시경 이딴 인간들만 보다가 기안84 보니까 적어도 쟤는 나한테 윽박지르거나 한남 특유의 비대한 자아로 압사시킬 것 같진 않을…
OOOO기안84가 방송에 나와 여자들한테 반응 좀 얻은건 얼핏 무해해보여서임.. 맨날 장동민 김구라 전현무 성시경 이딴 인간들만 보다가 기안84 보니까 적어도 쟤는 나한테 윽박지르거나 한남 특유의 비대한 자아로 압사시킬 것 같진 않을 것 같으니까
OOOO성시경, 유세윤, 전현무 같은 음식물 쓰레기들이 나오는 프로에 꼭 우리애들 출연 시켜야겠냐..
OOOO나 뇌섹남이란 말 진짜 싫어하는데 성시경 전현무 이런 애들ㅎㅎㅎ...... 특히 성시경 ㅈㄴ수치스러워
OOOO여성을 향한 혐오는 거미줄처럼 촘촘하다. 젊은 엄마도 늙은 아줌마도 빠져나갈 수 없고 출산의 고통마저 조롱당한다. 성시경이나 전현무 같은 스펙 좋고 가진 것 많은 남자들이 앞장서고 있는데 가난하고 찌질한 청년의 분노라고…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 유세윤 김구라 조우종 엠씨 김희철 나혼자산다 사람 나혼자 lufu_

OOOO트럼프 사진을 햄버거로 바꿔주는 크롬 익스텐션처럼 전현무, 성시경, 김성주, 안정환,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얼굴을 삼각김밥으로 바꿔주는 익스텐션 너무 급하고 왜 삼각김밥이냐고요? 사실 그네들은 삼각김밥의 가치 조차 없…
OOOO나 가족끼리 티비볼 때 티비에 나오는 거의 모든 걸 싫다고 하고 있더라 아는형님도 싫고 푸른 바다의 전설도 싫고 안녕하세요도 싫고 전현무도 싫고 성시경도 싫고 유세윤도 싫고 장동민도 싫고 << 그래서 가족들이 ㄹ나랑 티비 안 봐줌...
OOOO비정상회담 제일 좋아하는 멤버 마크 오헬리엉 알베 비정상회담 제일 싫어하는 멤버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
OOOO비와이 이수 세븐 송민호 이경영 성시경 전현무 유상무 장동민 서장훈 티비에서 안보고 싶다고 아 적는데 왤케 많냐
OOOO캡쳐용으로 보는데도 개고통이었다. 전현무놈 때문에 해투에 좋아하는 연예인 나와도 잘 못보는데. 존나 해롭다. 결론은 성시경은 해당 캡쳐가 곡해된 부분에서는 억울할만하나 그 태도가 맨스플레인의 결을 띈다는 점에서…
OOOO이참에 싫어하는 사람 10먕 정리 1.임창정 2.전현무 3.성시경 4.레디 5. 아니 이게 진짜 은근 어렵다... 막 안나옴...ㄷㄷ
OOOO성시경 유세윤 장동민 김구라 전현무 티비에서 좀 그만 보고싶네요 내 티비에서 꺼져

OOOO성시경의 이런 단점은 이 방송의 다른 부분에서도 드러난다. 일단 전현무놈의 빻은 캡쳐부터... 비정상회담 보면서 전현무놈을 계속 보고 들어야 한다는 게 너무 고통이었다.
OOOO ㅋㅋㅋ너무시름..성시경전현무옹달샘이런애들
OOOO참...이러니까 성시경이 욕먹는 거다. 평소에 옳은 척, 맞는 척 단호하게 다 하지만 당연한 이야기를 가지고 찬반을 나누면서 즉석투표나 하고 있으니...저기서 애드립을 치려면 전현무놈을 꾸짖어야지? "결혼한 후…
OOOO 혹시나 이 트윗을 뒤늦게 보시는 분들께 전합니다. 성시경의 발언은 트집잡을 수 있다고 치고 아무튼 그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이후에 나올 전현무의 발언이 진짜 문제입니다.
OOOO유세윤 성시경 전현무 장동민 유상무 다 짜증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성시경 장동민 전현무 김성주 김구라가 은실장 조문하려고 안남병원 장례식장 가면 좋겠다.
OOOO내가 보기엔 트페미들에겐 당장 전현무 매장시키는 쪽이 더 중요해 보이는데 뜬금없이 성시경쪽으로 달라붙으니 나로썬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았다.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 유세윤 김구라 조우종 엠씨 김희철 나혼자산다 사람 나혼자 cuppacaramel

OOOO이것과 임신은 힘들다는걸 알고 있는 '노래하는 장동민'이라 열심히 사냥되고 있는 그 사람이랑 동일하게 비교가 될 수 있을까? 난 솔직히 이번일은 성시경의 그동안 전과때문에 꼬투리 잡혔다고 밖에 생각되지 않는다. 왜냐면 이후에 있었던 전현무의 발언이
OOOO성시경 전현무 유세윤의 평소 이미지도 한 몫 했을 수 있겠지만, 글쎄 나도 1화부터 지금까지 다 시청해 온 사람이고 이번 트윗알티들을 보고 다시 15화를 봤는데 충분히 별로라고 지적받을만한 발언이었다. t.co…
OOOO 전에 성시경이 마녀사냥에서 서인영씨한테 했단 발언들도 그렇고 세 의장들 정말 마음에 안들어요...전현무는 오히려 프리선언해서 아나운서이미지만 실추시키는것 같고 유세윤은 옹달샘이후로 정말이지 꼴도 보기싫습니다
OOOO전부터 성시경이랑 전현무때문에 ㅈ같아서 안 보는데 또 저러네
OOOO 랩몬 서장훈 김구라 유세윤 장동민 성시경 전현무
OOOO어디서 본거 같은데. 성시경, 전현무, 장동민, 탁재훈, 김구라... 당신이라면 누굴.... 아이고 ㅠㅠ 고르라는 말 하지마...
OOOO성시경 엠씨 그만해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목소리마저 이제 별로야...맨날 빻은 소리만하는 사람 자꾸 왜 써.. 전현무 성시경 정말 투톱이다 싫은 사람 투톱.. 휴

OOOORT) 정말 생각해보면 그것은 그야말로 대상화 대잔치였어 MC만 봐도 성시경, 유세윤, 전현무 음...
OOOO성시경, 전현무, 김성주를 티비에서 안 볼 권리를 달라.... 그들의 여성 혐오를 더 이상은 못 참겠다. #성시경 #전현무 #김성주
OOOO옹달샘 3명 성시경 전현무 김구라 없는 세상에 살고 싶다...제발 사라져버려
OOOO 성시경.. 유세윤 전현무 등등.. 시급한 기능입니다
OOOO아니요 못생긴남자 존나많은데 전현무 성시경 유세윤이 못꾸며서 못생겼다고 생각하시나요
OOOO근데성시경 관해서...티비나오기시작하면서 미는 이미지도싫고 트위터에선 전현무급 허거덕이지만,, 고등학교때 밤마다 라디오 들으면서 울고 웃고 얘기듣고 상담 들어주던 그시간 참 소중했고 그당시에 그런 위로 주는 사람은 부모도 어른도 아무도 없었다.
OOOO성시경 닥치고 노래만 불렀으면 아니아니 이제 성시경 노래도 안 들을거야. 쟤 왜저러는지 모르겠다. 저런 인간이니까 유세윤이나 전현무랑 어울리지 싶고...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 유세윤 김구라 조우종 엠씨 김희철 나혼자산다 사람 나혼자 merit_yr


장동민

OOOO전현무 장동민 보고 뇌섹남이라고 하는 거 법으로 금지해야한다...
OOOO 조아햇는데 넘 장동민 전현무랑 자주 엮여서 잘안봐요...ㅋ
OOOO전현무 아니면 장동민, 아니면 이수근 강호동이라니 한국 예능의 MC 풀이란 이렇게 가난한데다 가망조차 없는데 예능들은 갈수록 개저씨들 스스로의 아재 모에화에 심취해간다. 그냥 V앱만 하는 게 유익하겠다.
OOOO올해를 거치면서 하는 생각인데, 콘텐츠에 페미니즘적 비평 해도 콘텐츠 제작자에 낙인 생기지 않는다. 낙인이 생긴다면 장동민 전현무는 벌써 일 다 관두고 집에 있어야 하는데. 일단 현재로서 페미니즘 비평에는 그런 힘이 없는 것 같다. 그럼 뭐가 있냐면
OOOO단어뮤트 말고 사진뮤트도 하고 싶다 장동민 유세윤 전현무 이 셋 얼굴 있는 사진 내 탐라에도 들어오지 마시오


유세윤

OOOO 되게 이상하지 않아여? 예뿐 요자들은 못났다 소리 듣고 맨날 겸손해야 하는데 유세윤 전현무 같은 새기들은 자기가 잘생겼다고 하는 게ㅋㅋㅋㅋㅋ 응 아니야 못생겼어
OOOO진짜 비정상회담 유세윤이랑 전현무 때문에 보기 싫은데 타일러랑 등등 너무 쩔고 ㅜ ㅜ


김구라

OOOO김구라김성주나오는복면가왕 전현무나오는판타스틱듀오
OOOO김구라 전현무 《이 둘좀 제발 방송에 안나왛ㄴ으면 좋겠다 으
OOOO김구라 전현무만 없어지면 우리나라 예능 참 밝을텐데


조우종

OOOO기안84하면 베프가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잘해준 사람 기안84 뿐이었다"고 한 것만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짠해보이는 사람한테만 잘해주는 저년무..그는 취준생 조우종에게도 따스햇다 (지금은 취직했지만)
OOOO나혼자 산다 여성게스트랑 고정들 편 나올 땐 재밌는데 조우종 전현무 슬리피만 나오면 돌리게 됨.. 잼없어 ㅜㅜㅜ
OOOO조우종이 전현무보다 형이야??
OOOO오늘 나혼자산다를 보는데 조우종 아나운서 참 좋은 사람인 거 같다. 전현무는 점점 더 비호감으로 변하고... 말 한마디와 행동이 점점 밉상으로 보인다. 원래 말 막하는 걸로는 알았지만..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 유세윤 김구라 조우종 엠씨 김희철 나혼자산다 사람 나혼자 4403_010

OOOO조우종은 매일 전현무 꿈을 꾸는
OOOO누가 자꾸 조우종 전현무에게 일을 주는가.......
OOOO아알갰다 조우종 전현무 따라하는구나..
OOOO 진짜 전형적인 아재는 본인이시고 지눙은 오빠야 세포 소멸된 색기야........ 저 진짜 하루에 아재소리 두번 들으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전현무만큼 싫어진 조우종.
OOOO조우종 전현무 같은 맥락으로 존나무례함
OOOO진짜 이해가 안가는 이유 전현무나 조우종이나 엠씨한다고 나와서 저렇게 깝치면헐 유정이 개존예 헐 존예 존예 뒤에 오징어새끼들이랑 비교되서 더 존예... 얼굴에 여백이 없어 헐
OOOO조우종은 저 멘트들이 재치있다고 생각하나? 진짜 저렴하고 누가 저 사람이 한국방송 아나운서 였다고 믿겠어 아 하긴 전현무도 있네

OOOO 전현무나 조우종이나 도긴개긴이에요 증말 aaa환장파티에 한몫 단단히 하네욬ㅋㅋㅋ


엠씨

OOOO팬싱 엠씨 ㄹㅇ 전현무임..? 늦지 않았어 지금이라도 하차 시켜...
OOOO 알고있져. 전현무가 엠씨라 클립으로만 봄 ㅠㅠ 고훈정 ㅠㅠ
OOOO팬텀싱어도 출연자들 잘해서 봤는데 다음주부터 김희철 전현무가 엠씨 보더라? 안봐
OOOO 전현무만 보고 싫어해서.... 엠씨가 3명이었구나 개많네
OOOO근데 정말 시상식 최악이다ㅋㅋ,, 엠씨 넘 무례한거 아니냐 거의 제 2의 전현무,,,
OOOO저사람이랑 전현무 이제 엠씨 시키지 마요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 유세윤 김구라 조우종 엠씨 김희철 나혼자산다 사람 나혼자 980603_net


김희철

OOOO에셈 예능인풀이야말로 리얼 알탕 지옥도 아닌가. 이특, 김희철, 강호동, 이수근, 전현무,,,점잖은 척하며 개소리하거나 대놓고 미친 소리하는 개저들의 지옥도이다.
OOOO전현무 맥도날드 광고랑 김희철 미원광고 둘 다 너무 극혐이야
OOOO어쨌든 못보는군 히히..,, 근데 주연 전현무 김희철이라니 너무 선입견 생기네요
OOOOjtbc 팬텀싱어는 전현무 김희철 진행임ㅋㅋㅋㅋㅋ그래도 남성 중창단 만드는 것보단 노래의 탄생이 낫다
OOOO 근데 재방을 진짜 많이 하긴 하더라구욬ㅋㅋㅋㅋ 몰라도 채널돌리다 보는 사람 많을거 같긴 한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대학얘기 안나온거 신기하긴 하네욬ㅋㅋㅋ 아 전현무 김희철 없어도 될것 같던뎈ㅋㅋ1화 보니까


나혼자산다

OOOO근데 나혼자산다 보면 남녀차이 너무 느껴짐 남자 - 기안84, 전현무, 육중완처럼 더럽고 끼니도 제대로 안 챙겨먹으며 게으름 여자 - 한혜진, 이소라처럼 꾸준히 자기관리하고 집이 깨끗함 물론 다 그런건 아니지만,, 넴,,…
OOOO 전현무 나혼자산다 보는거같네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 유세윤 김구라 조우종 엠씨 김희철 나혼자산다 사람 나혼자 psychokinesis23

OOOO전현무 로이킴 '나혼자산다' 촬영인증샷 "로이무 조합"
OOOO나혼자산다' 로이킴, 로이무와 환상케미 '전현무 함박웃
OOOO나혼자산다' 전현무, 로이킴과 일일데이트..음치탈출


사람

OOOO전현무 핸드폰 게임 장기를 한다는 소리를 듯고... 사람이 정말 다르게 보이더라.
OOOO 진짜 시이인도오옹 전현무 이런 애들 다 집에서 쉬게 하고 진지하게 출 사람들만 모아서 해야해요😭
OOOO저 아저씨같고 가슴크고 조금 듬직한 사람이 이상형이에요 하면 꼭이상한 사진들이미는데 제가말한 듬직하고 아저씨같은사람은 마동석같이 귀엽고 아저씨같고 듬직한사람입니다....전현무가아니라고....(그켬...
OOOO아 안그래도 기안84 전현무급으로 싫은데. 너드미가 뭔지나 아는건지 사람들이 참... 그 있잖아 왜. 키 크고 골격있는데 말라서 소년같은 거. 그게 출발점이라고 너드미는.. 최소 180부터 시작이니까 좀 제발.

OOOO전현무 저런 태도 너무싫다 우리의 삶은 순간순간이 정치적일수밖에 없는데 정치적 소신이나 사회이슈에 대해 말하는 사람만 보면 올ㅋ정치하려고? 이런 식으로 과장해서 반응하는겈ㅋㅋㅋ일단 너무 꼴볼견이고 정치적 문제에 대해 뭔…
OOOO정치적으로 자기 목소리 크게 내는 사람들 넘 좋음이다 우리나라 연예인들 무슨 사안이든간에 정치 얘기 =조심해야 하는 것 이렇게 입 틀어막는거 답답함 전현무 라던지요..
OOOO맥날은 광고모델 전현무에서 다른사람으로 바꾸지않으면 곧 수익곡선 하향세를 면치못할것
OOOO전현무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안 보기 때문에 모르겠다만 목 건강이니 건강검진이 안좋다는데, 아마도 이 사람 출연을 안하면 사람들이 안불러 줄것이라고 생각하는, 불안도가 매우 높은 것이 아닌지. 안타깝다.
OOOO강호동과 이수근과 전현무가 씨앤씨 소속이어서 넘 괴롭다 저사람들 있는 예능 다 돌리네
OOOOMi5 정보 -> 정몽준 의원이 정두언 파일에 전현무가 있다고 다른 사람에게 알려줬다고 합니다.


나혼자

OOOO솔까말 나혼자 산다 이제는 일부만 스킵해서봄 당연히 그 스킵 대상에는 전현무 포함이다

OOOO나혼자 산다' 전현무, "노총각인 것도 서러운데 이사도
OOOO나래빠 이후로 박나래가 좋아짐! 나혼자 산다에 전현무집에 무빠 조명 해주는데 ㅋㅋㅋㅋㅋ 갖고 싶다 ㅋㅋ 나도 꼭 희망빠 해볼꺼야!!
OOOO까불이 전현무? '나혼자' 의젓한 전현무


기안84

OOOO뇌섹남=전현무 너드=기안84 지옥 속에서 살고 있나요?


방송에

OOOO방송인 전현무 씨가 뇌섹남 타이틀을 달고 방송에 나온 걸 봤던 기억이 있다...😑
OOOO 전현무의 초딩입맛과 그것이 방송에서 가지는 역할에 대해서는 이해하지만, 황교익의 그것은 경상도 아재의 입맛을 대변하는 것과 다를 바 없는데도, 전문가적 시각으로 포장된다.


자꾸

OOOO어제 전현무때문에 자꾸 똥땀눈물 생각나..

OOOO해투에서 전현무가 진영이 보고 했던 말 자꾸 생각나고 뿌듯하다. "우리가 아는 B1A4 히트곡 다 만들었어요."


맨날

OOOO전현무나 이국주가 맨날 기안팔사소개시켜달란 여자들 꽤있다고 포장해주는데 좀뜨악했다 집안일해주고싶다고 그런다는데 좀 많이 충격


제발

OOOO제발료 진짜 나 종인이 생일파티 가게 되면 막춤 춰서 올림 ㄹㅇ (나 막춤 신이에여. 스엠 들어가서 안무 짜고 있어야함. 물론 전현무가 출꺼)
OOOO전현무가 왜 결혼에 대해서 고민하는거지 제발 남의 집 귀한 딸 데려가서 정신 고문 시키지 말고 혼자 살어 평생
OOOO나 맥날 먹고싶은데 전현무때매 안먹고있어 제발 모델좀 바꿔줄래?


보기

OOOO사실 농사를 지어보면 이렇게 전현무스러운 것들도 많은 게 사실입니다. 시장에 내보내질 않으니 그리고 시장에 나간다고 해도 팔리질 않으니 농사를 직접 짓지 않는 이상 보기 힘든 게 사실이죠. 저희는 이런 건 잘라서 김장에 쓰…
OOOO151222 전현무의 굿모닝FM #신비 직캠 미리보기 잔망퀸.. 귀여미.. 이 모든 수식어는 신비 하나로 정리 💕 #GFRIEND #SINB

OOOO조모 아나운서는 원래부터 싫어했음. 내 보기엔 전현무과임
OOOO아 전현무 왜 이렇게 꼴보기싫지
OOOO 난 전현무 보기 싫어서 한번도 안 봤음 전현무 극혐
OOOO저번 일욜 판타스틱 듀오에서 제일 꼴보기 싫었던 두 명. 전현무랑 박명수. 전현무는 '여자처럼 말한다', 박명수는 '여장남자'라고 발언한 거 너무 극혐이었다. 여자가 하는 모든 것은 여성스러운 것, 남자가 하는 모든 것은 남성스러운 겁니다.


티비에서

OOOO옹달샘이랑 전현무 나오는프로은 웬만해서 다거름ㅎㅎ 그런애들 좀 티비에서 치워....... 다른애들도 많자나


아나운서

OOOO 요미우리TV 낮시간대 방송하는 정보프로그램인데, 일본에서 전현무 포지션에 해당하는 유명한 미야네 세이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고 합니다.
OOOO전현무도 아나운서 김성주도 아나운서


소리

OOOO전현무 빻소리 대잔치..환장한다 저런 말 하는 남자들은 진짜 여자로 환생해서 1일 n회 성희롱 받고, 걸어 다니는 자궁 취급 받아봐야 정신 차리지 아오ㅠㅠ
OOOO첫날부터 전현무 소리듣지 않았을까요 (어?
OOOO이태민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를 샤이니 멤버로 인정하냐는 질문에 ㅋㅋㅋ 💫 O 그리는 척하다가 X 그리는 거💫 너무 유잼이고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전현무가 얼척없는 소리 하니까 어깨까지 들썩이며 어이없어…
OOOO게시글 제목이 >전현무 트레이드 마크<길래 못생김? 이라고 했는데 웃음소리였다..
OOOO마음의 소리 웹드라마 보다가 5화인가에 전현무 나와서 흥이 깨져버렸어...


전현무

OOOO한 페이지땜에 잡지 사긴 첨이넼ㅋㅋㅋㅋㅋㅋ화보장인 ㅇㅈ합니다.. 그라치아는 전현무 있어서 안 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트릭앤트루에서 온유가 불꽃을 물에 넣는 실험하러 나왔을 때 전현무가 "남자답게" 더 오래 넣어봐요 더 깊게 넣어봐요 해가면서 "남자답게"라는 워딩 한 3초 안에 5번 정도 말하는데 온유가 "남자다운 거랑 상관이 있는 건가요…

OOOO아 헐 강용석의 고소한 19가 전현무롭 ㅏ뀜?
OOOO난 그냥 듣기만 해야 하나..전현무, 태양 '눈코입' 열창
OOOO아니근데전현무는 화보를왜????????찍어????????????????왜???????????????
OOOO 그러게! ! ! ! 나 마우스로 전현무그려야해(겨악 ! !)
OOOO 전현무(진지
OOOO쓰레기 #전현무 멕시칸들 할인절때 직접 미국가서 산다니까. 담넘어 가냔다. 에이... 개쉐끼
OOOO 방송사는 전현무 대신 오 민을 써라!!

OOOO양궁 영상에서 전현무 진짜 엔간치 떠드네 닥쳤으면
OOOO동물사전에 나오는 그 뿔 달린 동물.. 전현무 닮지 않았어? 나 보는내내 생각나서 집중 못 했는데..
OOOO 엔시티 자주 보는건 좋은데 좀 좋은 곳에 내보내줬으면 좋겠어요 ㅜㅜ 루키즈 때는 전현무 때문에 고통이였는데 이젠 리특..
OOOO전현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강아지 이름을 동완이로 짓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선우선때문에 해투 보는데 전현무 진짜 별로다. 20분 거리를 매번 2시간 걸려 데려다주고 이상형 물어보니 '너같은 여자'남발에... 그걸 아메리칸 조크라고 계속 말하고.... 흠....
OOOO ☆★미친존재감 전현무 삼촌☆★
OOOO 전현무 짤 그..높은꿈은 좋은데 안될꿈 붙잡는게 더 안좋다고 제 카톡으로 보내신분 잘 지내신지 ㅎㅎ 덕분에 제가 힘들때마다 그거보고 열심히 잘하고있답니다 고마워용! ^~^

OOOO애초에 전현무가 뇌섹남인 걸 보면 여자들이 그 수식을 얼마나 싫어하는지 알고들 들떠
OOOO지들끼리 얘기하는 아재 = 업소 얘기하는 한국남자 우리가 얘기하는 아재 = 콜린 퍼스 지들끼리 얘기하는 뇌섹남 = 전현무 우리가 얘기하는 뇌섹남 = 테일러 말고 또 뭐있냐
OOOO하긴 전현무 보고도 뇌섹남이라고 자화자찬들 하셨었지 저 분들...
OOOO마쟝 전현무가 있는게 흠이었지만 키봄 요리해찌
OOOO 전현무 나갓나 여튼 졸라 전현무랑 끼리끼리노는 팀임 기안
OOOO구래도 슬리피는 귀여우니까 봐줄만하지... 전현무나 기인84는 볼 때마다 한숨 나온다.
OOOO 일단 전현무부터 끝났어

OOOO그리고 전현무가 싫다
OOOO전에 뭐 또 있지 않았나 세바스찬 스탠이랑 전현무 닮았다고 한거 진심으로 욕나옴 ㅅㅔ바스찬 스탠이요???? 스크린으로 봐도 뿜어져 나오는 그 존잘력을 전현무...ㅠㅠ
OOOO갈때 전현무도 같이 대려가 기안..
OOOO뇌섹남이란 프로그램에 전현무 나오는 나라에서..너드남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ㄹ) 저 상황에 항상 '여친만 있음 될듯?'같은 코멘트 얹어주는 전현무 씨부터..난 끔찍.
OOOO아까 쿠농 오토메게임 꿈 말고도 다른 거 하나꿨다 전현무가 우리집(설정:지하1층인데 방이5개임)에 세들어사는꿈 왜 쟤가 우리집에 세들어사냐고 아빠한테 물어봤는데 도박으로 재산 탕진했다고했음 그래서 속으로 ㅉㅉ했었음
OOOO아 진짜 뇌섹남극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현무가 지 뇌섹남이라하는것도 극혐ㅋㅋㅋㅋ

OOOO아 배부르게 졸고 있었는데 티비 채널 돌리다가 전현무가 대장 내시경 하는거 봤어... 내가 왜 이딴걸 봐야돼
OOOO방송 관계자는 "설 특집 아육대가 다음해 1월 16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녹화될 예정이다. 추석 특집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이수근과 전현무와 혜리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올해도 150여팀이 넘는 아이돌들이…
OOOO사족인대 바로 옆에 전현무가 시노부 포즈 취하고 있는데 전현무한테 유성옐로 하기 싫어서 안찍음
OOOO 저 진짜 저세상 강아지상임ㅋ ㅋ ㅋ ㅋㅋㅋ닮은연예인 전현무
OOOO 예를들면 야 ㅋㅋㅋ 너 존나 못생긴 꼴뚜기 닮음 ㅋㅋ / 야 너 전현무 닮음 ㅋㅋ / 너는 뚱뚱해서 쟤보다 추위 덜타겠다 ~ / 너 못생긴거 너도 알지? /
OOOO 어디류 신청하지 전현무편 봐야하나
OOOO전현무리우

OOOO........ 문ㅈ적남자 저거도 전현무 나와서 애 보내기 싫다 거기 솔직히 똑똑하고 좋은애들이 고정 패널이 아니라서...
OOOO 크으으으b(전현무짤₩)
OOOO전현무..?
OOOO전현무님 오시나봐
OOOOㅋㅋㅋㅋㄱ전현뭌ㅋㅋㄱ
OOOO전현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현무 시밸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참치 코오롱 광고 나오길래 함박웃음 짓고 보다가 그 다음 광고에 전현무 나오길래 정색하고 방에 들어왔다
OOOO전현무 방금ㅋㅋㅋ국정감사야 왜 기억이 안나!ㅋㅋㅋ
OOOO 전현무 X 전혐무 ◎
OOOO전현무개그켬~~~~~~~~~~~~~
OOOO[판타스틱 듀오] 김윤아 & 볼통통 사춘기 & 내 꿈은 전현무 & 동대문 빨강구두 - 일탈:
OOOO국제 조니뎁, 전현무 옹달샘과 같은 한빻남으로 분류하기 운동본부
OOOO전현무 귀여운척 하지 마라 죽인다 (맥도날드 광고를 보며

OOOO 잊지마세여...선생님의 연성또한...크흐흐흐....(전현무짤
OOOO그렇다고 전현무랑 차은우를 똑같은 선에 놓는 건 절대 아님
OOOO차은우 얼굴에서 김지훈 많이 보이는데 김지훈 살찌면 전현무 닮음
OOOO시즌2할거면 전현무를 쫓아내
OOOO판듀 내꿈은 전현무 진짜 잘생겼다..... 와.... 로이킴 이후 처음이다........
OOOO왜 꿈이 전현무일까
OOOO대형기획사 들어가면 전현무랑 예능한다 부럽ㅈㅣ?^^

OOOO꿈이 전현무라니 일을 많이 얻고싶으신거죠...?
OOOO왜 전현무를 꿈꾸는 거야
OOOOㅇㅖ 전현무
OOOO이수근 나오고 전현무 나와
OOOO 헐 전현무님 봤어?
OOOO멜뮤 끝나고 집와서 엘베 1층서 기달리는데 왠 연예인 전현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현무랑 같은 아파트 같은 동 사네
OOOO그알대기타다 전현무 끼떠는거보고 기분상함

OOOO전현무 자도 좀 고마나오면 안되나
OOOO전현무 맥도날드 광고 마지막에 브이 하는 거 못볼꼴이다...
OOOO[포토] 전현무 '제가 90년대 학번인데'
OOOO 아 보고싶지 않아 하 어서 사회자 나와줘요 근데 그 사회자 전현무면 또 답없다 누구냐 사회자
OOOO아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내시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현무님 웃겨주거 ㅋㅋㅋ 전현무:음악대장들 보러오신거죠!!
OOOO으 맥날 광고에 전현무 나오네 이게 무슨짓이야

OOOO 전현무.....? 가 그런 이미지였나 ㄷ ㄷ ㄷ ㄷ
OOOO ㅇㅇㅇ지금 보는데 전현무 둘 다 생으로 하는데??
OOOO팬텀싱어 볼까? 했는데 전현무 나옴 으;;
OOOO 헐 전혐무인줄...얼굴이 전현무였는4ㅔ....
OOOO 크오오오오오(전현무님 짤 필요 리사 유 소 큐트 유 노우.,?
OOOO전현무 건강검진 결과 보니까 내 애인 심히 걱정된다... 땅에서 난 좋은것들로 만든 몸에 좋은것만 잔뜩 챙겨 먹이고 싶다..
OOOO 클로이 모레츠 너무 당당하고 멋지고 잘생겼고 투샷잡지좀 마라 전현무 빻은거 존나 티난다

OOOO아내가 출산을 하는 데 그 옆에 있어줘야 하냐는 묻는 전현무놈... 대체 문명인이 타인의 고통을 함께 나눠야 한다는 이 상식을 왜 아내한테는 적용하지 못하는가...전현무놈아 너가 아프고 힘들 때 누가 옆에 있는…
OOOO이게 경험의 유무로 뭘 이야기할 꺼리나 되냐고...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로맨티스트 에네스님은 왜 터키가 유럽 축에 못끼는지 또 당당히 남성주의 설파하신다. 물론 지딴에는 진지한 이야기였지만....전현무놈은 역시 한…
OOOO이소라가 고등어 구우니까 전현무 '시집만 가면 되겠네요.' 으아아아아악 너무 싫어. 내가 먹을 고등어 굽는 거 하고 식구들 먹이려 굽는 거 같은 줄 아나. 여자들 희생 정신 없어 생각외로. 날 위한 거 할 때 더 즐겁고…
OOOO‘로더필’ 조세호, 전현무의 남다른 인사말 공개 “또 쪘니”
OOOO 아닛ㅋㅋㅋ왜갑자깈ㅋㅋㅋ전현무갘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아 잠시만요ㅋㅋㅋㅋㅋㅋㅋ듁님ㅋㅋㅋ전현무 노래하는겤ㅋㅋㅋㅋ넘웃교욬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ㅋ
OOOO 으;전현무지뢰입니다

OOOO 전현무요?
OOOO전현무 잘받쳐주네 오늘나이스하네 현무
OOOO전현무 지가 뭔데 한 번쯤 아니에요를 했으면 좋겠다고 함 ㅋㅋㅋ
OOOO아니 전현무 뭔데 한번쯤 아니에요를 한번쯤을 하래,, 예쁘세요 하면 네 마저요 하는 게 뭐가 문젠데ㅠ
OOOO광고에 연달아서 서강준 이민호 강동원 나오길래 음..!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전현무 튀어나와서 기분나빠짐
OOOO 전현무 머리부터발끝까지 ㅇㅇㅇㅇC~ 정작 제품명은 기억이 안나네요
OOOO전현무 맥날 귀요미 컨셉 최악이다

OOOO90년대 이소라가 진행하는 음악방송 클립이 한때 트위터에 돌아다닌 적 있었는데 딕션도 좋고 어투도 지금과 달라서 놀랐음. 요즘 예능들 특히 전현무 등등의 깔깔깔 시끌시끌 방송들과는 격에 있어서 차이가 나서. .. 또 한번 퇴보…
OOOO저 세 명 중 가장 제정신이 전현무라는 사실…
OOOO"문제적 남자"에서 타일러에게 국내 수능 영어문제 지문을 주고 답을 풀라 했는데 그는 문제(문장) 자체의 오류를 구체적으로 지적하며 해당 부분을 자연스럽게 바꾼 경우를 가정하여 답을 골랐지만 MC인 전현무 및 제작진은…
OOOO 전에 모델 한혜진이 나와서 이탈리아에서 캣 콜링을 가장 심하게 받았고, 캣 콜링 받을 때 불쾌하다고 얘기했더니 전현무가 정말 궁금하다는 투로 "아 그게 기분이 나빠요?" 라고 물어볼 때는 약…
OOOO ㅋㅋㅋ저거 오로나민씨 광고예요 그 전현무 나오는 ㅋㅋ
OOOO비비고만두의 유일한 단점은 싸이-전현무+황교익으로 이어지는 모델선정.. 싸이때도 고민했는데 전현무 된 뒤로 정말 많이 고민했다
OOOO 트페미님들은 지금 애매한거 따지기 전에 전현무부터 조지시는게 뒷탈없이 확실한 고지점령에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원래 게임할 때도 최대 위험요인이나 개피부터 죽이는게 필승전략 입니다.

OOOO 특히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보다 훨씬 깐족 거리는 표정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스텝 밟으면서 춤 추는뎈ㅋㅋㅋㅋ너무 웃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더 심각해 보였기 때문이다. 전현무는 '산후조리를 왜 남자가 관여해야 하냐' 식의 가부장적인 신념을 꼿꼿이 했고, 방송상에서도 냉소적인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OOOO 전현무현전
OOOO덕배님이 사퍼한판만 더하자그랬는데 허리아파서 나갈라했드만 전현무랑 쎅스하기 vs사이퍼즈한판하기 라길래 사퍼했다..
OOOO문제는 전현무 이특 진행을 봐야한다 전현무 진짜 아무데나 다 나옴
OOOO전현무는 왜 인기가 많을까?
OOOO근데 전현무가 MC인가 봄.................. ㅎ ㅏ아..

OOOO아 전현무좀 안나오게 해주세여
OOOO오 전현무 정말 못생겼다
OOOO저런.. ㅇㄹㄴㅁ 을 보았다... 전현무의 춤이 재생된다....
OOOOㅈ저 옆에 깝치는애 약간 한 단계 낮은 전현무같음
OOOO 제2의 전현무가 되고 싶은가 봅니다 ㅡㅡ
OOOO아니 저 이름모를 분 말할때 마다 진짜 무례한거같다 거의 전현무급
OOOO내가 차라리 전현무가 나을거같다는생각을 하게하다니...

OOOO매일매일 전현무 하차로 노래를 지어부를것이야
OOOO572스쿨 개교했으니까 전현무 비담 하차해
OOOO전현무는 팔 털 정리 좀 했으면 좋겠다
OOOO다른 분들 얘기할때 전현무의 그 특유한 '아~그러셨구머언' 이란 표정 진짜 ㄷ
OOOO리) 나도 전현무땜시 비비고를 버렸음...
OOOO 님 전현무라뇨....제 차앤데...
OOOO 근데 아까 보내준 사진은 전형적인 전현무 자나요

OOOO전현무 표정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