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잭리처

OOOO161107 #톰크루즈 #TomCruise #잭리처 #JackReacher 천재만재😆👍🏻
OOOO161107 #톰크루즈 #TomCruise #잭리처 #JackReacher 레드카펫 스윗수인 탐오빠ㅠ
OOOO#잭리처 레카. 톰오빠의 팬서비스는 진짜 대박오브대박. #톰크루즈() #TomCruise #JackReacher_NeverGoBack i would appreciate it if you always c…
OOOO머리 막 헝클어도 화보세요... #Tomcruise #친절한톰아저씨 #톰크루즈 #잭리처 #레드카펫 #팬서비스우주최고
OOOO눈이 진짜 아름다우심 ㅠㅠㅠ #톰크루즈 #레드카펫 #잭리처
OOOO161107 이러려고 스트로브 사용했나 자괴감 들어... (다 날려버렸지만 톰쿨 예뻐서 올려봅니다....) #톰크루즈 #TomCruise #잭리처 #JackReacher
OOOO161107 #톰크루즈 #TomCruise #잭리처 #JackReacher 멈추지 않는 스윗 폭격💣💣💣💣💣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9_4_01142

OOOO161107 #톰크루즈 #TomCruise #잭리처 #JackReacher 톰형 너무 스윗하셔서 가시는 길 마다 꿀길 만드셨다🍯🍯🍯
OOOO161107 #톰크루즈 #TomCruise #잭리처 #JackReacher 톰형,,,미모력이 만렙이시라 더이상 올라갈 레벨이 없으시다,,,😭😭😭😭😭💕
OOOO인피니트X톰크루즈 셀카 모음 2015-2016 작년에는 미션 임파서블, 올해는 잭리처 홍보로 내한하신 톰형과 잉피🤘 #인피니트 #INFINITE #톰크루즈 #TomCruise #팬심 #FANSIM
OOOO뒤통수도 잘생겼음... 머릿결도 조아.. #Tomcruise #친절한톰아저씨 #톰크루즈 #잭리처 #레드카펫 #팬서비스우주최고
OOOO그냥 막 찍어도 화보이신 #Tomcruise #친절한톰아저씨 #톰크루즈 #잭리처 #레드카펫 #팬서비스우주최고
OOOO161107 #톰크루즈 #TomCruise #잭리처 #JackReacher 분명 아이스링크장인데 하태!하태!🔥🔥
OOOO흔한 거리감 #톰크루즈 #잭리처 #잭리처_네버고백 #레드카펫


레드카펫

OOOO톰 크루즈 잭 리처 레드카펫 - #우현 #성종 (sungjongie pulling woohyunie hyung close by the arm)
OOOOINFINITE(인피니트) 'BAD' 축하 무대 [톰 크루즈 '잭 리처' 레드카펫] (Jack ReacherNever Go Back) [통통영상]
OOOO 톰 크루즈 잭 리처 레드카펫 - #우현 #성종 (2)
OOOO레드카펫 행사 / 톰 크루즈 / 잭 리처 레카행사


리처

OOOO톰 크루즈 왜 왔나 했더니 잭 리처 2편 개봉했구나.


인피니트

OOOO[#INFINITE] 인피니트 완전체 영화관 나들이~ #미션임파서블_로그네이션 에서 리얼 액션을 보여준 #톰_크루즈 형님과의 사진! 인피니트 멤버 모두가 "재밌어👍"라고 강추했으니 꼭 보러가세요!! t.…
OOOO#횬스타그램 #남스타그램 헐 ㅠ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ㅠ 인피니트 최고 부럽 ㅠㅠㅠ #톰크루즈 #잭리쳐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NoSyrupMon

OOOO우아 톰 크루즈랑 인피니트가 온다니 ㅠㅠ!!! 겁나 설렌다 ㅠㅠㅠ 저 영화 재미있어 보이니 꼭 봐야지♥︎


내한

OOOO톰 크루즈 사이언톨로지와 관련된 의혹들 때문에 사실 그리 좋아하는 배우는 아닌데, 내한해서 팬서비스 할 때마다 감탄함 어쩌면 저렇게 상냥할까 쇼비지니스에서 일하는 인간의 행동전략을 너무도 잘 알고 있다는 느낌
OOOO학교 공연 때문에 비욘드 내한은 놓쳤지만....... 내 별님들은 꾸준히 뵈어왔음. 톰 히들스턴, 로다주, 데이비드 간디, 로비 왯지, 톰 크루즈...... (얼마 없음)
OOOO와 톰 크루즈 내한했구나. 이민 간 우리 둘째 삼촌보다 한국 자주 오는 듯
OOOO톰 크루즈 내한 때 차안이 내 카메라에 담겼는데, 피지 생수를 마신 듯. 피지 생수 두 병이랑 곽티슈를 보았다.
OOOO뭔가 스윗한 게 필요해서, 톰 크루즈 내한 영상을 검색해보았다.. 여러분, 그, "네가 선물이야" 그 영상 어디에서 볼 수 있습니까....
OOOO어제 톰 크루즈 내한이 그렇게 쩔었다며.,,,

OOOO톰 크루즈(사이비 종교 간부)는 다른건 몰라도 내한할때마다 정말 기자와 언론사, 홍보사 등등 일 관계자들한테 초스윗한 매너를 발휘하는데 진짜 농담이 아니라 1996년부터 지금까지 업계에서 일관련 인성으로 까는거 한번도 들어본적 없다.
OOOO진짜 톰 크루즈 내한 트윗들 다 보면서 입 찢어지는 줄 알았음
OOOO해외 배우들이 우리나라 내한 올 때마다 톰 크루즈에개 정말 감사함.. 월드 프리미어 창시자여 올해도 한국을 찾아주시오


오빠

OOOO톰 크루즈는 무려 자신의 코고는 소리가 심한 편이라, 주변 사람들에게 폐 끼치지 않기 위해 완전 방음인 방에서 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
OOOO톰 크루즈는 무려 자신의 코고는 소리가 심한 편이라, 주변 사람들에게 폐 끼치지 않기 위해 완전 방음인 방에서 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톰 크루즈 브이앱 이렇게 텍스트로만 붙여보면 별 감흥 없는데 영상구석에 저 파란 브이를 보고 있자니 마음이 뒤숭숭하고,, 역시 오빠 저는 아이돌을 파고 있고요,,(?


미션

OOOO나는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을 성공시킨 것에 대해 적의를 품고 있다.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Suck_Drugs


싶고

OOOO 다시 만나고 싶고 한 시라도 더 빨리 만나보고 싶고.. 이렇게 말하니까 내가 무슨 톰크루즈랑 인연이 있는 사람인것 처럼 보인다.. 실은 전혀 아님 나 혼자서 톰 크루즈를 탈출구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뿐이자


했더니

OOOO어라, 톰 크루즈가 한국 경유해서 일본으로 홍보 투어 갔다길래 곧 개봉하나 했더니 12월 말이네.


선물이야

OOOO와 톰 크루즈 ㅠㅜㅠㅜㅠㅜㅠㅠ ㅠ ㅠ ㅠ ㅠ ㅠㅠㅜㅠㅜㅠㅜㅜㅠㅡㅠ 내가 선물 준비못해서 미안해서 담에 준다고 하니까 "네가 와준게 선물이야" 라고 이야기함 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ㅠ ㅋ ㅋ 큐푸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


사진

OOOO16. 저와 사진을 흔들리게 찍으신 톰 크루즈가 취향입니다 (?
OOOO님들 나 탐크루즈랑 사진찍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톰이랑 허그도했어ㅠㅠㅠㅠ대화도했어ㅠㅠㅠㅠㅠ싸인도 받았고ㅠㅠㅠㅠㅠ씨벨 성공했습니다ㅠㅠㅠ
OOOO 좋은 아침❤잘 잤어요?어제는 톰 크루즈씨와 재회해서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었네요😆우현이와 톰 크루즈씨의 2샷 사진 같이, 우현이가 나와 같이 찍어 준 사진도 나에게는 소중한 평생의 추억이에요❤💕


톰 크루즈

OOOO곰인형 받는 톰 크루즈

OOOO 레이건도 되었는데 톰 크루즈라면 뭐 그냥 되겠는데요
OOOO톰 크루즈 진짜 ㅆㅏ인 다해줌ㅠㅜㅠㅠㅠ해맑은 햄스터같다내
OOOO남편이 이제껏 닮았다는 소리 들은 유명인박재범, 탑, 김우빈, 파이리, 아구몬......모두 공룡/파충류 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에 예외적으로 우리 엄마 한정으로 톰 크루즈 닮았다는 소리도 듣는데 그건 아마 코가 큼직해서....
OOOO진짜 살아있는 톰 크루즈다 ㅜㅠㅜㅜㅜ 으아아 포토존에 딱 서줘서 영상찍으면서 막 소리지름...
OOOO아 톰 크루즈 또 보고 싶다ㅠ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에밀리 블런트 완전 좋아함 ㅎㅎ 시간을 돌리려고 톰 크루즈를 계속 죽이는 장면들의 단호함이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서 까칠한 선임으로 나올 때부터 좋아했지만 이 장면의 팔근육 반하지 않을 수…
OOOO톰 크루즈 저 양반은 사이언톨로지에서나 좀 벗어나야 할 듯...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dalgliesh_joe

OOOO톰 크루즈 형님은 누가 불러 줄 때까지 기다리는 '스타'가 아니랍니다. 역시 월드 스타답네요.
OOOO어제의 톰 크루즈 직찍~
OOOO사인만 1시간 40분이라니..ㄷㄷ 변함없는 팬서비스 정신 #톰크루즈 이보다 더 친절할 수 없음♡ 지금 롯데엔터 포스트에서 퀴즈 이벤트 참여하고 한정판 핸드폰 케이스 받자! *응모하기 →...
OOOO톰 크루즈.........!!
OOOO와 톰 크루즈 키 170에 비율이 이렇게 좋을 수 있나
OOOO차에서 내리는 톰 크루즈.
OOOO톰 크루즈 아저씨 <

OOOO작년에 왔던 톰 크루즈 흉아, 잊지 않고 또 왔네. 그러나 나의 메인 포인트는 에드워드 즈윅 감독 ㅋ #박근혜_하야 #NoTHAADinKorea #Remember0416 #JeSuisSewol 🎗 t.c…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fansim_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thehunter_kr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maxmovie_com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Petit_0903

톰 크루즈 잭리처 TOMCRUISE 레드카펫 JACKREACHER 리처 인피니트 내한 팬서비스우주최고 INFINITE 오빠 jetmeansj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