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박정희

OOOO10월 26일을 대부분은 <10.26 사태> 또는 박정희 제삿날 정도로 생각한다. 발상의 전환을 해야 한다. <김재규 장군 의거일> 이렇게 불러야 마땅하다. <의사 김재규>
OOOO김재규는 중앙정보부를 통해 최태민의 조사를 지시했고, 10.26 사태가 발생하기 3일 전 최태민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여 박정희 전 대통령에게 보고했었다.
OOOO김재규는 왜 박정희 대통령을 혼줄 아냐 미국 CIA서 시킨다 정치를 알려면은 똑바로 알아라
OOOO 박정희 같은 독재자가 유일하게 잘한것- 김재규 같은 애국 충신을 둔것이네요
OOOO김재규장군의 생물학적 혁명은 성공했지만 박정희교의 적폐는 늘 우리를 지배하고 있었고 민주주의는 미완성 상태였음. 이제 그 끝을 보게되는건지 아님 약간의 역사적 진보정도가 될지 모르는 그 대장정의 첫 주가 시작됐음.
OOOO제대로 된 나라라면 박정희가 아니라 김재규 동상이 세워져야
OOOO정리영령 김재규는 대신보구 발터PPK로 박정희의 신성을 제거한 후 리볼버로 마무리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리볼버에는 대박보구라는 속성이 부여되었고 같은 핏줄인 박근혜는 그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symposion_

OOOO 우리나라 잘살게 된게 박정희 때문이라고요? 핵무기 개발하다 총맞아죽은겁니다 김재규. 아니었으면 우린 지금의 북한처럼 살았을겁니다
OOOO김재규가 유신의심장을 겨누고 박정희 머리에 방아쇠 당긴 그 날 10.26.대법판결 3일만에 집행된 사형 직전 김재규 최후의 한 마디 "국민여러분,민주주의를만끽하시오" ..지난 밤 사상최대 광화문 200만촛불이 제2유신 박근혜…
OOOO "미국은 필요하면 김대중을 동해바다에서 구출하여 살려놓았다. 하지만 미국이 더 이상 필요가 없다고 판단하면 용도폐기를 결정하여 중앙정보부장 김재규를 이용하여 박정희 <저격사건>을 일으켰다는 것이 공개된 비…
OOOO 이승만을 키운것도 미국이고 박정희 쿠데타를 지원한것도 미국이고 김재규를 시켜 박정희를 시해하고 전두환 쿠데타를 지원한 것도 미국입니다. 전두환도 월남전 당시 위컴의 눈에들어 미국이…
OOOO1980.5.24..박정희 사형시킨 김재규의사 "(사형장)어느쪽이냐" 교도소측이 묵묵부답하자 "사나이가는길은 알고가야할것아니냐"며 냉수마찰뒤 옷갈아입고 마지막길을 나서는 마지막 모습입니다..박근혜씨,하야 생각없다죠?어느 시대…
OOOO흔히 박정희 대통령을 사살한 총이 발터 PPK라고 알고 있지만, 김재규가 박정희를 쏠 때 발터로 머리를 쏴 확인사살을 하려고 했지만 격발불량으로 박선호의 M36 치프 스페셜 리볼버를 사용해 확인사살을 했습니다.…
OOOO<의사 김재규> 박정희 유신독재 십팔년이다. 십팔년 동안 이땅에서 민주주의는 없었다. 십팔년의 유신의 딸이 권좌에 앉아 있다. 민주주의는 아직 유신독재의 군화발에 짓밟히고 있는 중이다.

OOOO 아니죠. 박정희는 김재규에게 육영수는 경호실장의 오발탄에 총을 맞았지요
OOOO김재규, 박흥주등 10.26 혁명가들에 대한 역사적 재평가가 이뤄져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이토오 히로부미를 안중근이 쏜 날도 바로 10.26이었다. 나는 김재규도 안중근과 같다고 생각한다.반민족친일파 독재유신 박정희묘를…
OOOO나도 탕탕절 드립 웃기다고 생각하고 박정희 잘 죽었네~ 하고 환호하는 분위기도 뭐 다 좋은데 거기서 더 나아가서 김재규를 영웅시하는 드립은 노이해이다... 그럴 사람이 아니잖아 #리트윗
OOOO김재규 중정부장의 변호인이었던 안동일 변호사는, 박정희가 영화배우, 가수, 텔런트, 모델 등 200명이 넘는 여성들을 관계했다고 증언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 간호장교들도 상당수 걸려들었…
OOOO김재규 최후진술파일까지 온 인터넷까페에 돌아다니는데, 박ㄹ혜의 최대 업적은 박정희우상화 타파인것 같다. 어찌됐든 그녀는 역사적으로도 대통이 될수밖에 없는 운명이였던듯.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면 바로 맞은편에서 김재규가 총들고 겨냥하는 동상 세우기
OOOO귀태(鬼胎):태어나서는 안 될,귀신에게서 태어난,바로 지구 역사상 희대의 독재자 박정희! 박근혜는 그 후손!…김재규 의사가 목숨을 바쳐 끝냈지만 딸 형상의 귀태를 다시 초빙한 대한민국인들, 안중근 의사가 저격한 이또오…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u__x

OOOO1979.10.26 김재규 의사가 박정희를 암살하고 유신독재를 끝낸 날! 1909.10.26 안중근 의사가 이토히로부미를 암살하고, 일본제국주의를 가격한 날! 김재규 장군을 잊지 말아야 한다. t.c…
OOOO5천만이 거리로 나와도 박근혜는 내려오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박정희는 부산 마산 서울에서 300만원 희생시켜서라도 권좌에서 내려오지 않으려 했다. 김재규 장군의 의거는 현대사의 최고 명장면 중의 하나이다. 김재규 의사는…
OOOO1979.10.26 김재규 의사가 박정희를 암살하고 유신독재를 끝낸 날! 1909.10.26 안중근 의사가 이토히로부미를 암살하고, 일본제국주의를 가격한 날! 김재규 장군을 잊지 말아야 한다.
OOOO압권은 박정희가 죽은 이유가 <시국수습방안을 놓고 김재규와 차지철이 갈등을 빚다가 박정희와 차지철이 피살됐다>고. 아이고 둘이 싸우는데 재수없게 옆에 있던 죄로 죽었냐
OOOO여담으로... 이 때 박선호가 두 발을 쏜 M36 치프 스페셜 리볼버는 곧바로 김재규가 빌려가서 차지철과 박정희를 확인사살하는 데 썼다. 하룻밤에 네 사람을 죽인 총.
OOOO좀 골때리게 말하면 10.26자체가 기막히게 운이 좋아서 박정희 사살이 가능했고 마지막 한번 신현확이 대들어서 김재규가 화룡점정을 못한거임. 1:2 상황의 CQC인데 럭키샷 두방으로 경호실장 둘을 때려눕히는게 가…
OOOO 박정희 기념관을 허물고 김재규 기념관 건립하여 거짓 역사를 되돌려야 합니다.

OOOO 김재규,박흥주등 10.26 혁명가들에 대한 역사적 재평가가 이뤄져야할때라고 생각한다.이토 히로부미를 안중근이 쏜날도 바로 10.26이었다.나는 김재규도 안중근과 같다생각한다.반민족친일파 독재유신 박정희…
OOOO 박정희 동상 맞은편과 뒷편에 김재규와 슬픈 소녀들 동상을 수만명 모금으로 해서 명의가 여러명으로 하고 나중에 훼손하면 돈낸 사람들이 한번에 손해배상 청구 할 수 있게 해서 아예 철거 생각 못하게 해야합…
OOOO 김재규는 국정원의 전신인 중앙정보부의 수장을 맡아 박정희 독제체제 확립에 일조한 인물이기도 합니다.
OOOO 샆교천 물막이 공사 시찰을 마친뒤 궁정동 안가에서 육군중장 김재규와 육군대위 출신 차지철의 감정은 박정희 독재 시대의 막을내렸지 최태민의 세치혀가 박근혜는 어머니의 유고후 위로가 되으며 시대의 후안무취 역사가 오늘날 현실이됐다
OOOO 이나라에서 박정희를 씻어낼수있는 계기를 만들어준거에 ㄹ혜에게 감사함을 느낍니다 김재규의사를 재조명하는 계기도 마련했구요 사육신이 제대로 평가받는데 250년이 걸렸다는데 김재규의사에 대한 재평가 아직…
OOOO개인적으로 '부역자 논리'는 꽤 러프한 이야기라서 부역자 논리로 근현대사를 가르면 상당히 골때리는 경우를 많이 보게됨. 예를들면 '유신 부역자 김재규'같은 프레임은 그 자체로 '난 박정희 시대를 모른다'는 고백에…
OOOO김재규가 유신의심장을 겨누고 박정희 머리에 방아쇠 당긴 그 날 10.26.대법판결 3일만에 집행된 사형 직전 김재규 최후의 한 마디 "국민여러분,민주주의를만끽하시오" ..지난 밤 사상최대 광화문 200만촛불이 제2유신 박근혜 심…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magicsina

OOOO 김재규가 차지철에게 "버러지 같은 놈이라 죽여야 된다고". 박정희 앞에서 총을 쐈다. 바로 이런 자들중 하나 일뿐.
OOOO부친이 역대 한국 대통령 중에 제대로 된 사람이 없다면서 누구나 다 잘못했고 사람이 죄를 지어도 안 걸리면 영웅담처럼 떠들고 다닌다 이런 말 하길래 "김재규도 안 잡혔으면 박정희 쏴죽인 영웅이었는데..." 라고 했더니…
OOOO[박정희를 죽인 것은 결국 박근혜 탓] "김재규 장군이 박정희를 사살항 이유중 하나는 구국여성봉사단의 망국적 전횡도 작용했다며 나라의 앞날을 생각하면 최태민은 교통사고라도 내서 처치해야 할 놈이라고 분개했다”
OOOO김재규가 1979년에 박정희 말고 박근혜를 쐈어야 했네. 그 전에 최태민부터 처리하고.
OOOO근데 박정희 탄신일마다 동상에다가 절하고 이러는데 김재규 추모제도 지내는 구미..
OOOO일제 순사에서 빨갱이 잡던 경찰로, 최태민의 과거 “김재규 면회를 갔더니 최태민 목사 얘기를 꺼냈다”며 “박정희를 쏜 이유도 나라의 앞날을 생각하면 교통사고라도 내서 처치해야 할 놈이라고 분개했다”
OOOO 대한민국 민주주의 분신 김재규장군 타락한 독재자 오까모또 미노루 조선명 박정희 저격수 기억합시다


총을

OOOO김재규가 왜 총을 들어 걔네 애비를 죽였는지 너무 이해함 부전녀전
OOOO박선호는 총소리(김재규의 발터 PPK)가 난 직후 두 사람에게 "총 뽑지 마, 가만히 있으면 쏘지 않겠다. 야! 우리 제발 같이 살자!" 라고 애원했다. 그러나 안재송이 총을 뽑으려 해서 가슴을 쐈고, 정인형이 달려들어서…
OOOO김재규가 총을 들지 않고, 온전히 국민의 힘으로 독재정권 무너뜨릴 수 있었다는 주장도 사실 회의가 든다. 그렇지 않았다면 당장 부마항쟁 유혈 진압했을 텐데, 그 희생도 있어서는 안되는 거 아닌가. 자기 목숨 아니라고 쉽게 말…
OOOO김재규가 총을 들지 않고, 온전히 국민의 힘으로 독재정권 무너뜨릴 수 있었다는 주장도 사실 회의가 든다. 그렇지 않았다면 당장 부마항쟁 유혈 진압했을 텐데, 그 희생도 있어서는 안되는 거 아닌가. 자기 목숨 아니라고 쉽게 말할 일이 아닌데.


재평가

OOOO대통령돼서 아버지 재평가시키고 싶었는데 오히려 김재규가 재평가되고 있어.
OOOO죽음을 목전에 두고 가는 길 부끄러움 없어야 한다며 의연하게 머리를 정돈하던 #김재규 재평가가 필요한 인물.
OOOO박ㄹ혜 철저히 파헤치고 반드시 재평가 받아야 하는 분 김재규 열사 아니 의사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magicsina

OOOO사실 김재규 기일에 유족몇분과 꾸준히 그의 묘를 방문하는 단체가 있습니다. 안중근 기념사업회죠(조선일보가 운영하는 짝퉁과 다른). 김재규가 재평가 된다길래...
OOOO시간 지나면 재평가 가능성? 김재규 재평가 말하는건가
OOOO 김재규 민주열사 거사 추모및 역사적 재평가 동상건립 트친님들 고견 구함니다
OOOO 김재규 민주열사가 옳았다는것을 바큰혜가 입증 했습니다 김재규 열사 재평가 및 거사 추모제 동상건립 추진을 위한 여러 트친님들 의견의 구함니다


대한

OOOO 개헌이 지금이 때가 아니듯 김재규의 진실 규명보다 현 시국의 사안에 대한 진실규명이 더 중요하고 급하다 생각합니다
OOOO 가슴이 미어터질것 같아요~! 다시 재조명해야 해요~! 김재규 의사님!!! 하늘나라에서 대한민국 국민들위해 기도해 주시는거죠~? 행복하신 거죠~? 국민들, 당신을 사랑합니다~!
OOOO토론잘하는 똑똑한 이명박이지 않았었나...그래도 박이 다 거부해서 어쩔수없다..새누리에달렸다..우리가 답답한것도 그건데....아 정말 답답타..근데 그거 다 아는거 아니었나 혹시나 뭔가 더 있을지몰라라고 기대한건가?? 결국 김재규...

OOOO권력욕과 쌈질끝에 김재규가 헌법최고기관인 대통령을 시해한 국가위기 1979년 11월-12월을 수습한 국보위 전두환소장덕에 안정되던 대한민국을 권력층비리설과 쿠데타의혹질로 전국을 혼란시켜 결국 518유혈사태를 만들었다…


바로

OOOO[제 2의 김재규 장군 환생] 바로 정성호 비서관이다. 정성호 4개 휴대폰에 최순실이 박근혜에게 지시한 대부분 내용이 녹음되어 있단다. 닥시러 추측은 정성호가 충분히 증거 인멸할 시간이 있었건만, 고의로 검찰 압수수색…


역사적

OOOO김재규는 어디까지나 유신의 부역자였다는 역사적 사실을 잊지 마세요...


박근혜는

OOOO 김재규밖에없나 ㅎㅎㅎㅎㅎㅎ 근데 그래도 박근혜는 끌러내릴수 있을거 같지 않아?? 그럴수있을거같은데..계속 압박하면 결국 !!


박근혜

OOOO“사형당하기 4개월 전 면회를 갔더니 최태민 얘기를 처음 꺼냈다. ”나라의 앞날을 생각하면 최태민은 교통사고라도 내서 처치해야 할 놈이다“라고 분개했다.” 김재규의 변호사, 최태민과 박근혜를 말하다 https:…
OOOO하야를 권하는 소위 친박들. 박근혜 눈에 김재규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OOOO"그게 이제... 차지철하고 김재규가 최태민 때문에 많이 싸웠습니다. 최태민 아시죠? (...) 두 사람이 싸운 것을 나중에 보면 최태민 때문이다. 차지철이 최태민을 앞세우고 박근혜양을 너무 업고 다니니까." 2012년 기사인데 왜 그땐 몰랏지 억울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magicsina

OOOO박근혜 검찰 조사 거부 기사에 댓글들을 보아하니. 드디어 김재규가 "열사"에 등극하였다.
OOOO 결국 김재규가 옳았다는것을 박근혜가 증명을 했네.. 아까운 사람이 죽었다. 그래서 사형은 폐지되야 한다.
OOOO김재규의 변호사 강신옥. 최태민과 박근혜의 부적절한 관계가 10·26 일으킨 한 원인. 당시 전두환 왈 거사후 왜 자결 안하나 한자리 차지 사심 아니냐. 이에 김재규는 "참새가 어찌 대붕의 뜻을 알리오." t.…
OOOO박원순을 체포하라! 11.26 시위에는 김재규의 초상화가 등장했다. 박원순은 박근혜가 목표가 아니라70년을 청산하고 새로운 정의의 나라를 세운다했다. 이게 뭔가? 무슨 혁명인가?공산혁명?


중앙정보부장

OOOO박흥주 전 중앙정보부장 수행비서의 말에 따르면 김재규의 인간성은 좋았다고 전해진다. 중앙정보부장에 부임하고 난 뒤 남산의 고문실을 없애고 강압수사 금지 조치를 시행하였으며, 비대해진 기구를 축소하거나 해외정보업무 중심으로 중정을 개편하였다고 한다
OOOO저의 10월 26일 혁명의 목적을 말씀드리자면 다섯 가지입니다. 첫 번째가 자유민주주의를 회복하는 것이요, 두 번째는 이 나라 국민들의 보다 많은 희생을 막는 것입니다. 또 세 번째는 우리나라를 적화로부터 방지하는 것입니다. ....김재규 중앙정보부장
OOOO민주화를 위하여 야수의 심정으로 유신의 심장을 쏘았다. 나는 이 땅의 민주주의를 위하여 그리 한 것이었다. 아무런 야심도 어떠한 욕심도 없었다. ㅡ김재규 중앙정보부장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SharoUser


한국

OOOO한국 현대사에서 가장 '아수라'적인 장면은 10.26이 아닐까 싶다. <그때 그 아수라판> 절대악을 똘마니 악이 응징하고, 소멸된 악을 나중에 또다른 악이 접수하여 학살까지 자행하는 궁극의 아수라판. 한도경과 김재규가 묘하게 닮은 것 같기도 하다.
OOOO한국 총기허용안되늨거 이해x되네 뒷풀이에서 학과장쏘고 김재규되고십다
OOOO국정교과서에 이버러지만도 못한눔을 외치며 한국 민주주의의 문을 열어놓은 김재규열사를 기록해야한다.


당시

OOOO 그 건에 대하여 나는 오래전 김재규와 외모가 닮은 사형수가 김재규 대신 죽어 나갔다는 당시 교도소 간수의 증언기사를 다룬 것을 상세히 본 적 있다. 즉 김재규가 다른데 살아 있다는…
OOOO김재규의 변호인 "당시 최태민 목사는 구국여성봉사단을 앞세워 기업들로부터 수억원대의 돈을 뜯어냈다. 당시 박승규 청와대 민정수석도 최태민 목사의 전횡을 알고 김재규 부장에게 하소연하기도 했다"


나라의

OOOO계속 악행일삼는 자의 공과론이 아니다. 김재규는 총한방에 열사가 되었다. 현재 정의를 말하는 몇 안되는 그들에게 과거의 정당한 논리적인 비판 이외에 무차별적인 흠짐내기를 자제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 나라의 대의를 위해 목숨을 내놓고 언행을 해 봤나


교통사고라도

OOOO최같은 자는 백해무익하므로 교통사고라도 나서 죽어 없어져야 한다. - 김재규 -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magicsina


머리를

OOOO죽음 직전에도 여유로이 자신의 머리를 쓸어올리던 김재규전의원은 암살자가 아닌 이 땅에서 민주주의를 짓밟고 독재를 자행하던 친일속미 괴수를 제거하고 국정농단사기꾼과의 맥을 끊으려 했던 민주투사로 열사로 추앙되어야 마땅합니다~!…


김재규

OOOO김재규 혁명가
OOOO저의 10월 26일 혁명의 목적을 말씀드리자면 다섯 가지입니다. 첫 번째가 자유민주주의를 회복하는 것이요, 두 번째는 이 나라 국민들의 보다 많은 희생을 막는 것입니다. 또 세 번째는 우리나라를 적화로부터 방지하는 것입니다…
OOOO 10,26은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혁명이 될 것이다.-김재규-
OOOO10만원권 딱 1년만 발행하고 김재규 장군님 박읍시다
OOOO 김재규씨의 총알이 아니었다면 더 오래 세습집권도 했을 것이라는 낡은 망상에 사로잡혀 자신들의 번영의 시대만 뇌리에 새겨 갈망하고 친일을 고수하며 지금까지 왔는데 다른 발상이 있을 리가요~
OOOO피델 카스트로와 동갑인 인물로 김종필, 김재규, 엘리자베스 2세, 장쩌민, 박경리 등이 있습니다.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arithmetica

OOOO "김재규가 거사 후에 너무나 안일한 태도를 취한 것은 <내 뒤에는 미국이 있다>는 것을 무언과 유언으로 분명히 말해주고 있었다." (유태영)
OOOO하야날, 나는 김재규 무덤에 소주 한 병 사들고 가겠다. 그에게 가장 먼저 알리는게, 옳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때 같이 갈 사람 모집하겠. 으어깃발들고 무덤가자 ㅋㅋㅋㅋ
OOOO창밖으로 김재규 경찰 학원이 보인다...
OOOO 김재규 장군님 묘소에 가고 싶습니다
OOOO 유투브로 김재규 마지막 발언 풀영상 26분을 보았는데 인상적인 발언이 기억에 남네요. '민주주의사회에 혁명은 무혈이어야하나 그게 불가능하다면 최소화해야된다. 박통의 독재는 끝이 보이지않았고 국민들만 희생되어 거사를 단행했다.'
OOOO최고의 플레이! 유신이 진다.. #김재규 #유신워치 #패러디
OOOO최고의 플레이 김재규 맥크리 #총성이_방_안을_가득_메웠다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81left

OOOO 대신보구 PPK와 리볼버... 마치 키리츠구의 환류와 기관단총같은... 어쩌면 나스는 김재규를 보고 키리츠구라는 캐릭터를 만든 게 아닐까?
OOOO경호실에서 민족을구할 의인 제이의 김재규가 나올거다.
OOOO민심이 천심이 이반됏다. 언제 어디서. 누군가가 제이의 김재규열사가. 되어서 나올지 모르는 상황이다.
OOOO 애국열사 2016 김재규를 찾아라!!
OOOO나와주세요 21세기 김재규
OOOO김재규 위인전이나 평전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싶다 선구자적인 인물이다
OOOO이명박 나오고 뭐 나오면 재밌겠다 했는데 김재규가 나와버리니, 이명박에 김재규 옷 입히는게 무슨 재미가 있습니까 ㅠㅠㅠㅠ... 지금 머릿속에 사형수 수의 입히는 정도밖에 생각 안 남...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bigchaosnow

OOOO 김재규
OOOO제2의 김재규가 나오면 좋겠다.
OOOO 김재규 열사님이 모든걸 해결해주실고애오(?
OOOO 저는 김재규 모시고 갑니다
OOOO최재경에게 제2의 김재규를 바라는건 무리일까? 총 말고 말이라는 무기로.
OOOO강신옥 변호사"김재규가 나를 지명하기도 했지만 김수환 추기경의 간곡한 부탁을 받고 변호를 맡았다 유신독재로 민주주의가 신음하고 수많은 학생·노동자들이 죽어가는 상황에서 김추기경은 김재규의10·26 거사가 더 큰 희생을 막은 정의로운 행동이라고보았다"
OOOO김재규가 왜 쐈는지 요즘 이해가 간다. 결국 방법이 그것밖에 없었던 거지.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81left

OOOO유튜브 김재규 관련 영상에 의사라고 했더니 수준이 어리석다고 생각하는 것이 시간낭비일 정도로 아메바만한 틀딱들이 꼬인다
OOOO김재규 미국버전 찾습니다
OOOO김재규가 채식주의자인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e Gu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성난 국민 촛불에 기름을 붓네요 후안무치한 작자들 어디까지 막가는지 지켜 볼 수 밖에 없을까요? 김재규의 심정과 결단이 이해가 되네요
OOOO아줌마들 카톡으로 김재규 최후진술 녹음파일이 돌고 있네 ㄷㄷㄷ
OOOO김재규 심정 이해된다.
OOOO 아줌마들 김재규 최후진술 녹음파일 돌려보는 거 보고 기절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rpt_ins

OOOO 어릴적 학교나 언론에서 (고)김재규 님을 북한간첩으로 교육받았던 기억이 있다... 어린눈으로 그를 언론에서 접했고 멋스런 겉모습에 불순분자 취급받을까 두려워 표현할수 없었던 옛 기억이난다
OOOO글로벌 인재 육성의 무덤, 폭력의 상아탑 안남대학교 역사학과에겐 리볼버가 곧 역사고 마체테가 곧 철학이며 필로폰이야 말로 그 혼의 정수입니다. 김재규는 발터로 역사를 썼고, 안남인들은 리볼버로 역사를 씁니다.…
OOOOGirls Be Ambitious (소녀여 김재규가 되어라)
OOOO차은택,다 불어라 그럼 니가 김재규다 #차은택
OOOO김재규 장군님. 민주주의 밖에 모르는 바보. 사실상 노무현
OOOO 맞은편에 김재규 동상 건립하고 뒷편에 눈물짓는 어린 소녀들 동상으로 생생한 역사교육 현장을 제안합니다.
OOOO옆에서 누가 김재규 얼굴 인쇄하네 흠

김재규 박정희 박정희를 총을 재평가 대한 바로 역사적 박근혜는 박근혜 중앙정보부장 ivory_1022

OOOO 김재규가 부활하신다
OOOO 황음무도 찾아봤슴돠 @@ 아놔 진짜 .... 딱입니다요 '여자가 아니라 남자' 이러다 제 2의 김재규가 나오지 읺을까도 ... 저는 꼭 수의 입고 죗값을 치르는 꼴을 보고싶습니다 죄를 지으면 벌을 받…
OOOO1909년10월 26일,만주의하얼빈역에서이토 히로부미를사살하여친략의심장을쏘았으나친일부역자들이식민지를이어갔다1979년10월26일김재규가친일부역독재자의끝을만들었지만그부역자들이정권을잡고이어갔다원로들이명예로운퇴진이란쓰레기같은말들이왜 낯설지않을까
OOOO김재규 의사의 복권 운동을 추진해야 할 시점이다
OOOO 김재규 열사가 쓰던 발터 PPK를 국보로 지정해야 할지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