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오버워치

OOOO블리즈컨 2016 대한민국, e스포츠 5개 종목 중 3개 종목 우승 차지 - 오버워치 월드컵, 2016 스타2 #WCS 글로벌 파이널(변현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폴 챔피언십(Ballistix) 우승! #BlizzC…
OOOO블리즈컨에서 공개된 추가 정보! 새로운 전장, 모드 등 오버워치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현재 개발 중에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OOOO한국은 FPS를 못한다? 하지 않아서였습니다! 블리즈컨 2016 현장에서 열린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한국이 러시아를 4:0으로 꺾고 '무실세트' 우승의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16강부터 결승까지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았다…
OOOO블리즈컨 2016 대한민국 대표팀, 오버워치 월드컵 우승 - 결승전에서 러시아에 4:0 완승. 본선부터 압도적 경기력으로 무실점 14세트 전승 대기록 달성. #BlizzCon #Overwatch #eSports
OOOO블리즈컨 오버워치 코스프레 보는데 아 역시 덕질은 하려면 한국을 비롯한 동북아를 떠나서 해야…… 최소한 레이시즘에 대해 경각심은 있는 사람들이며… 피부색이 어두운 캐릭터를 코스프레 하면서 피부색을 바꾸지 않고 루…
OOOO블리즈컨 오버워치 결승 해외반응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겐지신이 윈스턴신보다 약했다닠ㅋㅋㅋㅋㄱㄲ
OOOO화제의 #오버워치 신규 캐릭터 <#솜브라>! 블리즈컨에서 직접 플레이해봤습니다. 은신에다가 위치변환기까지.. 이거 예상했던데로 굉장히 손을 타는군요. 혼자만 잘해도 곤란하고 팀원과 합이 맞아야 빛을 발합니다. https:/…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jjdheoj

OOOO진짜 오버워치 블리즈컨 나도모르게 해외선수응원하고있음ㅜㅜ
OOOO블리즈컨 오버워치 결승 요약짤 ㅠㅠ
OOOO블리즈컨에서 나온 오버워치 신규 소식 요약 1. 빠대 중복픽 불가 2. 중동을 배경으로 한 신규맵 추가(12월 예정) 이 맵은 점프 패드가 있어서 엄청 높이 뛰어오를 수 있음 3. 아케이드 모드가 추가됨 (계속)
OOOO'#블리즈컨' 현장에서 '#지역연고제'로 진행되는 '#오버워치리그'가 발표됐는데요. 마이크 모하임 대표가 말하는, 프로야구처럼 지역 대표 팀이나 선수가 나서는 e스포츠, 과연 어떤 느낌일까요?
OOOO2016 블리즈컨 대회에서 진짜 깽판친게 스타2 우승,2위,3위에 다 한국인있음 오버워치 무실전승+우승 히오스 두번빼고 싹다 이겨서 우승
OOOO그래서 솜브라가 해킹햇다는 오버워치 그거 어디서 나왔지?? 나 분명히 잠결에 블리즈컨 보면서 봤는데;; 쫘라락 오버워치요원 얼굴 펼쳐든느거;
OOOO아 혹시 근처에 블리즈컨 굿즈공구하시는분 없나요...나 사고싶다..오버워치 더블백.........

OOOO블리즈컨 오버워치 월드컵 유잼
OOOO??? 어디 이것도 너프해보시지~ 블리즈컨 세계대회. 스타 2 전통적인 한국인끼리 결승전 오버워치 한국팀 전승 우승. 히오스 한국팀 우승. 그래도 와우랑 하드스톤은 졌으니까 이 정도면 적절한 밸런스 패치가 된게…
OOOO블리즈컨 오버워치 결승만이라도 보고싶네
OOOO에....그러니깐 이번 블리즈컨에서 스타2도 우승하고 히오스도 우승하고 오버워치도 우승한거임? 다해먹었네?
OOOO내가 인터넷 안하는 사이 솜브라도 나오고 블리즈컨 오버워치 월드컵도 끗낫어...


우승

OOOO블리즈컨 오버위치 한국 전승 우승. 대한민국 2:0 호주 대한민국 2:0 대만 대한민국 2:0 핀란드 대한민국 2:0 미국 대한민국 2:0 스웨덴 대한민국 4:0 러시아 블리자드 한국 선수를 어떻게 패치해야 되는거…
OOOO진짜 농담이 아니라 블리자드에서 'korean' 이라는 난이도를 새로 만들 것 같다.(...) 어떻게 블리즈컨? 대회 중에서 3개가 한국인 우승이냐..(=ㅅ=....)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junesock

OOOO변현우 블리즈컨에서도 우승함? 캬ㅑㅑㅑ대단!!
OOOO와..이번 블리즈컨 한국인들 우승 한거 소오름ㅋㅋㅋㅋ
OOOO하스스톤은 언제 한국인이 우승해... 따효니 블리즈컨 거의 광탈이드만 ㅠㅠ 두노따 두노따...
OOOO하스스톤 제외하고 블리즈컨 우승은 다 한국이했네
OOOO ㅠㅠㅠㅠ제발... 블리즈컨 우승했는데ㅠㅠ 맵이름을 국장타워 국누비수 국대헨발데 이런걸로 바궈줄고 아니묜 스프레이 낸나조쓰면 ,,,,
OOOO 어 제발 점....... 가는 김에 좀 높이 갔음 좋겠다 .. ... ... 근데 블리즈컨도 이러고 우승했잖아?
OOOO블리즈컨 = 미국인이 만든 게임을 한국인이 우승하는 것


영상

OOOO솜브라 블리즈컨 영상 보니 재미있게 생겼네… 옵치는 이제 그만………… 제발; 할만큼 했다…
OOOO 블리즈컨에서 사진 영상 녹취 시야가리기 다 해서(...)
OOOO블리즈컨 결승 영상 봤는데 이건 뭐 ㅋㅋㅋㅋㄱㅋㅋㅋㅋ
OOOO 어느분이 블리즈컨에 가서 한 플레이 영상 있어요:) (이미 전부다 봐버린 1ㅅ
OOOO 최고지않나요ㅠㅠ이거말고도 블리즈컨에서 성우님들 이것저것 많이 하셨다는데8ㅁ8 빨리 영상 공개됐으면ㅜㅠㅠㅠ
OOOO솔직히 두유 노 불고기 하는 거보다 블리즈컨에서 WCS 시그니처 시리즈 영상으로 서울 홍보하는 게 더 합리적이고 더 맛깔나는 것 같다
OOOO블리즈컨 준바 아이헨발데 점프점프 영상 보고 감동해벌임...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hyaphyaph

OOOO여....여러분.... 안...안좋은... 매우 안좋은일이일어났습니다... 영상을 보기시전...우선 죄송하다는말씀을 먼저드리고싶습니다...ㅠㅠ... 네...블리즈컨을 못가게되었습니다 영상 사과...봐보시죠 …


월드컵

OOOO루하엔비 경기가 더 재밌었던 이유를 알았다. 둘 다 진짜 너무 ㅁ잘해서. 보는 맛이 쏠쏠했음. 지금 블리즈컨 국대 월드컵 결승 보는데 ㅋㅋㅋ 우리나라 너무 잘하긴 하는데 이게 압도적이다보니까 ㅋㅋㅋ
OOOO옵치 블리즈컨 월드컵 보고있는데 진짜 한국 왜래잘하져 주모!!!!!


코스프레

OOOO블리즈컨 코스프레대회 1위 그롬마쉬 헬스크림 ....코스..프레...???? 포탈열고 본인이 오셨는데???
OOOO블리즈컨 2016 코스프레 1위 ㅋㅋㅋㅋ 포탈타고와서 용돈 타 감ㅋㅋㅋㅋㅋㅋㅋ
OOOO블리즈컨 코스프레 1위 와 시공의 폭풍으로 그롬마쉬가 왔나봐.
OOOO진짜 이번 블리즈컨 코스프레 보면 볼수록 감탄만 나온다 :O

OOOO신나게 되니까 열분 블리즈컨 아나 코스프레나 봅시다 졸예죠?
OOOO블리즈컨 코스프레를 보며 블리자드의 저력을 느낀다. 어떤 체형을 가지든 어떤 성별을 가지든 어떤 얼굴을 가지든 모두 멋지게 호환되는 캐릭터 디자인에서 차별없는 인류애가 느껴진다.


결승

OOOO반토막 나버린 블리즈컨 일정...jpg 결승전 최대 7세트인데 4세트 순삭해버려서 일정 없어짐 ㅋㅋㅋㅋ
OOOO 블리즈컨 워치 결승전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아주 꿀잼이더만ㅋㅋ
OOOO블리즈컨 8강4강다시보고잇고 결승도 다시볼건데 아 너무 좋아 어제 버퍼심해서 암걸려죽을것같앗는데 행복해


솜브라

OOOO5. 추가될 신규맵은 총 2종 (패치 시기는 12월~2017년 초) 앞서 말한 중동 테마 맵 + 북극기지 스타일의 맵 6. 솜브라의 기능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이상 블리즈컨 'Overwatch news' 코너…
OOOO끙 이번 블리즈컨 너무 아무것도 없는 느낌... 솜브라 컨펌이나 노바 비밀작전, 새 사령관 추가 정도는 예상 범위내였고.. 디아블로 창렬로드 달리고 있고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Livescope_


하스스톤

OOOO이번 '블리즈컨'에서 발표된 '#하스스톤' 4번째 확장팩 '#비열한거리의가젯잔'은 '랜덤성'이 더욱 강화된 '조직 카드'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더욱 예측하기 힘들어졌지만, 그재미는 오히려 늘어났네요! t.c…
OOOO글구보니 블리즈컨 하스스톤 두노따 한테 걸었는데 팩이 안들어온거 보니 졌나보군 한국인 버프없는 갓겜 하스스톤


캐릭터

OOOO'#블리즈컨' 현장에서 이번에 발표된 '#디아블로3'의 신규 캐릭터 '#네크로맨서'를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시폭'과 '해골' 다루는 묘미는 살아있어도, '독넥'은 이번 작품에서 만나보기 어렵겠네요. t.…
OOOO자고 일어났더니 블리즈컨에서 재밌는 정보가 왕창 나왔군요. 일단 히오스에는 바리안과 라그나로스가 신 캐릭터로 참전한다고. 바리안은 많이들 예상했는데 라그나로스가 의외군요. 예전부터 이야기는 나왔는데 지금 나올줄은....


추가

OOOO내가 이번 블리즈컨을 디아블로때문에 기다린건데 최소 확장팩쯤은 발표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고작 강령술사 추가라니 실망


OVERWATCH

OOOO 저는 블리즈컨 디지털 입장권 구매해서 봤는데, 유튜브에도 돌아다니네요. overwatch worldcup final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한국

OOOOAPEX 전반전에서 루나틱하이를 제외한 한국팀들이 외국 명문팀들에게 꼼짝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블리즈컨 압승을 한 이후 이어서 치뤄지는 후반전에서 기세등등할 것 같다. 변수는 아나 루시우 너프

OOOO그놈의 한국인좀 그만 붙여라. 이놈의 나라는 게임산업을 그렇게 줘 패놓고 뭐 상만 타오면 표딱지처럼 한국을 붙이더라. 먹여살린게 너희들이 아니면 조용히 입 다물지. 선수들 블리즈컨 가는 표값은 대줬냐
OOOO와 블리즈컨 한국에서 해주라
OOOO한국 블리즈컨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한판을 안져줘
OOOO블리즈컨은 한국vs세계 라는 말이 괜히 나온말이 아니구먼
OOOO하스가 실력겜이면 블리즈컨 4대 게임 전부다 한국이 가져갔을 거 같다...
OOOO블리즈컨 한국해설 보는곳좀요


히오스

OOOO블자겜 하는게 디아랑 스2랑 히오스인데... 올해 블리즈컨은 진짜...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ehxl13

OOOO블리즈컨 히오스 트로피 짱 멋있네 그 세개 회전하는 히오스 문양이 트로피가 될줄은
OOOO맞당 블리즈컨 히오스도 바야지


속에서

OOOO성적은 결과이고 연습은 과정인데 결과로 과정을 평가 받지 않길 바랍니다. 전세계 모든 선수들이 각자 상황에 최선을 다 했고 승부를 내야하는 상황 속에서 이렇게 나뉜것이니 블리즈컨에 온 모든 팀들과 선수들에게 잘 했다고 해주시…
OOOO성적은 결과이고 연습은 과정인데 결과로 과정을 평가 받지 않길 바랍니다. 전세계 모든 선수들이 각자 상황에 최선을 다 했고 승부를 내야하는 상황 속에서 이렇게 나뉜것이니 블리즈컨에 온 모든 팀들과 선수들에게 잘 했다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리즈컨

OOOO나 왜 아직 안 자고 있지... 블리즈컨 때문인가...
OOOO블리즈컨에서 맥크리 성우가 행더풀 원작자님이 가져오신 모자에 싸인해주시고 클레버펠라 굿샷이라고 적어주시고 그 목소리로 그걸 말도 해주셨답니다
OOOO블리즈컨에 있군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SO_LUV_YOU

OOOO음 지스타옛날에는 일산이든 붓싼이든 찾아가고 그랬는데 이젠 TGS 블리즈컨을 거쳐서 E3랑 게임스콘을 노려야..
OOOO블리즈컨에서 만난
OOOO이번 블리즈컨 혼자 준비해 가느라 그렇게 고생했지만, 그래도 사진같은 거 보면 결국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듬. 특히 그동안 고생했던 친구들이 큰 무대에 서고, 그 와중에 찾아보고 카메라 바라본 거 보면 말로 표현하기 힘든…
OOOO 글게요 개아범맥크리 얘기하면서 좋아햇던거 엊그제같은데 블리즈컨덕분에 솔져의 개아범턴.. 제시멍씨 너모 커여운거아니냐고여 ㅜㅠ
OOOO이번 블리즈컨은 오랜만에 좀 많이 괜찮았던거같아
OOOO갸아악 제동신 블리즈컨 보구싶다아아
OOOO아마장 나오늘 그 블리즈컨 우ㄹㅣ나라랑 미국일 러시아랑 한거 봣는데 우리나라선스들 완전 잘하심 개짱이야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justtohurt

OOOO 코스퀄리티 해서 생각난 이번 블리즈컨 코스 1위 그롬마쉬 헬스크림 본인 등판
OOOO오늘 스투 한판도 못해서 스투뽕차서 스투 얘기 좀 더 해봄 이번 블리즈컨에 스2를 활용한 AI연구, 알파고와 같은 딥마인드 시스템을 활용해서 스2 AI, 속칭 알파스타를 만든다는 이야기가 나와서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사람이 이기기 힘들지 않을까 싶음
OOOO내 인생을 망쳐놓은 세 가지 1. 아프리카 BJ리그 2. APEX 3. 블리즈컨
OOOO안녕하세요 블리즈컨 인형 공구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파치마리와 가니메데스 인형이 품절이라는 소식, 그리고 언제 재입고 될 지 불확실하다는 관계자의 말을 들었습니다..(우울) 하지만 재입고가 되긴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진행하려던
OOOO갖고싶었던 일리단 스태츄.. 나중을 기약하며! 블리즈컨2016 빠염!#BlizzCon2016
OOOO아 어제 블리즈컨 본다고 새벽까지 깨어있는게 아니었는데
OOOO 블리즈컨 행사상품 아닐까요?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OverwatchKR

OOOO 사진1이 매년 블리즈컨 입장권 보상으로 주는 구디백 올해 구성물입니다. 미리 가상입장권을 사면 구디백을 따로 싸게 해외주문할 권한을 주기도 해요. 지금은 끝나서 주문은 불가능하고 개인매물 구하셔야 합니다.
OOOO블리즈컨..공구...(시름시름
OOOO마비 판타지파티는 늘 챙겨가다가 블리즈컨 못가니까 되게 느낌 이상하다
OOOO하....슈ㅣ발 블리즈컨......
OOOO 아니 그냥 마음에 안든다길래.... 다음 블리즈컨은 가도록 하자....
OOOO(새벽)다섯시 반인데 깼다... 으아아 온 몸이 아프다 ㅠㅠ 이번 블리즈컨은 컨벤션센터 3층까지 오픈. 거기서 다크문 축제 열렸는데, 와우 여관 음악 연주해주던게 정말 좋았음. 다음 블리즈컨을 간다면 아마 이거 보러 갈…
OOOO 쩐다,,,오졋다... 나도.... 너왜블리즈컨안갓어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BE_WhiteDragon

OOOO 완죤 너무ㅜ 부럽구요...... 블리즈컨 언젠간 꼭 가고싶습니다 엉ㅇ엉ㅇ유ㅠㅠㅠㅠㅠ
OOOO헉 블리즈컨 QnA에서 래시온 언급 했네
OOOO블리즈컨 미쳤구나... 3D프린터가 덕질 신기원을 열었다...
OOOO 대체 누가 사진을 이렇게 찍느냐구요,,,,,,,,,,,,,,,,,,블리즈컨 징말,,,,,
OOOO블리즈컨에서 나온 드루 전설 양심없네
OOOO ㅇㅇ지금은ㄴ블리즈컨에서만가능하고 8일부터
OOOO블리즈컨 진짜 ㅗ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clubmiki

OOOO이번 블리즈컨은 적수가 없드라
OOOO돌겜 블리즈컨 보면서 치맥이나 해야겠습니 타 타 타타타
OOOO블리즈컨 코스튬 콘테스트 1위
OOOO 텓쟝 블리즈컨 중계한거 어디올라옴?
OOOO요즘 왜 클로키랑 띵훈이 방송안해여ㅠㅠㅠㅠㅠ 띵훈이는 블리즈컨때문에 그렇다쳐도 클로키ㅠㅠ
OOOO블리즈컨옵치대회 외국어버전도 들으려고햇다가 피곤해서포기햇다‥
OOOOㅋㅋ블리즈컨 죄다 한쿡인이 1위한건가 ㅋㅋ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newiwep

OOOO동기부여가 되는 블리즈컨이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
OOOO결국 블리즈컨에 멩스크는 나오지 않았다
OOOO ㅠㅠ저거 제가볼땐 분명히 공식 커밍아웃 한거에요 블리즈컨행사엿대요!! 커밍아웃인거야.. 성우도 커밍아웃이고 성우를 이용해서 매칸조를 공식으로 밀고잇는 블쟈도 커밍아웃이고....
OOOO블리즈컨 경기보는데 미로선수 최고... 윈스턴 그 자체네
OOOO 마져마져 ㅠㅠㅠㅠㅠㅠ 겐지성우가 블리즈컨을 못가다닠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
OOOO김혜성성우님 블리즈컨 못가신거 나무 아쉽다 ㅠㅠ 나중에 기회 되시면 블리자드행사 꼭 가셨으면 좋겠네 ㅠㅠㅠ
OOOO 김혜성성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권때문에 블리즈컨못감ㅋㅋㅋㅋㅋㅋ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srflour

OOOO일단 그동안 불편했던 점이라던가... 유저의 편의에 대해서 많은걸 바꿔주는걸 보여준 블리즈컨이었는데... 아니 설레발을 치기는 왜 쳐서...
OOOO벌어도 돈이 안모이는 이유블리즈컨
OOOO 잌ㅋㅋㅋㅋ 그래요 ㅋㅋㅋㅋㅋ 오늘 새벽에 블리즈컨 보느라 너무 피곤했어요 ㅋㅋㅋㅋ ㅠㅠㅜ 죄송합니다
OOOO나도 블리즈컨 직관 함 해보고싶다
OOOO성인 되면 블리즈컨 꼭 갈거야
OOOO블리즈컨 끝! #BlizzCon #파치마리
OOOO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리즈컨보니까 그냥 그들만의 리그네ㅋㅋㅋㅋㅋㅋㅋ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foxrain6080

OOOO이번 블리즈컨 한정 상품 피규어 파라 너무너무 갖고싶다 엉엉엉엉.....
OOOO키야 블리즈컨 코스 개쩐다 진짜
OOOO5-2 이번 블리즈컨에서는 아무래도 '조금 더 편하고 즐길거리가 많아진 디아3'를 강조할려고했던 모양이다. 편해진거 인정하고 즐길거리 생긴거 인정하겠는데 역시 유저들의 불만이 없을 수 없는것도 인정한다.(계속)
OOOO왜 블리즈컨 8강에서 누가 들고 나오더만.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MOONDAL_2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goodess001

블리즈컨 오버워치 우승 영상 월드컵 코스프레 결승 제발 솜브라 하스스톤 전승 VANVANpr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