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김연아 박근혜 늘품체조 선수가 손을 선수 박태환 대통령 영상 사실이 피겨여왕 피겨가


늘품체조

OOOO문체부 실세 차관이 올림픽에 나가지 말라고 요구하고 늘품체조 행사에 불참했다고 미운털이 박히고…'마린보이' 박태환 선수와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에 대한 박근혜 정부의 푸대접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치부회의 t…
OOOO평창동계올림픽 기념주화에 피겨가 없습니다 그 이상한 늘품체조 시연회거부,노란리본착용,박근혜와의악수거부 등 소신을 지켜온 우리의 영웅 김연아에게 종북딱지 씌우더니 급기야 아주 졸렬한 복수를 하는군요.압도적 지지에도 2015년…
OOOO평창올림픽 유치에 가장 열심이었던 김연아, 그러나 기념주화에서 피겨스케이팅은 찾기도 어려웠다. 가장 순수해야 할 스포츠마저 유린한 박근혜 [#아이엠피터] 김연아, 늘품체조 거절 뒤 기념주화마저 ‘불이익’ …
OOOO<박근혜의 국정농단 국민 피겨여왕 제외.. "평창 기념주화 피겨 빠져"> 국민영웅 김연아의 2014 #늘품체조 시연행사 불참에 박근혜 치졸한 보복! 동계올림픽의 꽃 피겨를 기념주화에서 뺀 것도 모자라 압도적 득표에도 불구…
OOOO#김연아 선수가 #늘품체조 거절했다는 이유로 박근혜 #최순실 #장시호 일당에게 미운털 박혀 불이익을 많이 받았네요 공식석상에서 #세월호 리본까지 큼지막하게 달고 나온 김연아! 응원합니다
OOOO지난해 스포츠영웅 선정 과정에서 규정에도 없던 "나이가 어리다"는 이유로 김연아 선수를 탈락시킨 사실을 세상에 이슈화한 사람은 더불어민주당 유은혜 의원이었습니다. 늘품체조 시연회 참석을 거절해서였다니 박근혜-문체부-차은택…
OOOO박근혜씨 당신은 뻔뻔하고 치사하고 졸렬하고 진짜 편협하네. 김연아 손현재 늘품체조... 박정희대통령 육영수여사 당신 부모님 욕되게하고. 당신은 국민을 위해 그자리에 있었던게 아니라, 최태민 식구들 보살피려 그자리에 있었네

김연아 박근혜 늘품체조 선수가 손을 선수 박태환 대통령 영상 사실이 피겨여왕 피겨가 hyeji029828


선수가

OOOO 김연아 선수가 박근혜 대통령 손을 뿌리치듯 슬쩍 뺐다는 앵커멘트는 사실이 아닙니다. | [주간현대] 최순실 라인에 찍혔더라도, 박근혜 악수 뿌리치진 않았던 김연아 [영상]
OOOO김연아 선수가 박근혜 정권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은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설사 손연재 선수가 상대적으로 혜택을 받았다 치더라도, 그것은 손연재 선수가 원해서 그런 것은 아닐 것입니다. 김연아와 손연재는 모두 우리의 소중한…
OOOO이 어이없는 뉴스와 별개로 김연아 선수가 박근혜 대통령 손을 뿌리쳤다는 앵커 멘트는 사실이 아님. | [주간현대] 최순실 라인에 찍혔더라도, 박근혜 악수 뿌리치진 않았던 김연아 [영상]
OOOO박근혜Saga가 너무 황당무계해서 짤릴소재인데 반대의 의미로 김연아도 편집부에서 반려시킬 내용인듯...엄청난 실력을 지닌 선수가 빙연에 치이고 정부에 치여서 아무도 안도와주니 삼성 광고모델로 돈벌며 세계1위한다는…
OOOO대박이다 김연아 선수가 박근혜 손 안잡은게 아니라 놓친거고 동선이랑 자리때문에 바빠서 몇십초 가량놓친건데 그걸 지금와서 자극적인 기사제목을 하고 올린다. 진짜 이럴거면 기자 왜하세요? 기자가 언제부터 자극적제목에 선동질 하는…
OOOO남편이 김연아선수가 박근혜악수피하는거 보고 칭찬일색이다. 정권 비위맞추지않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그런 젊은챔피언이 진정한 챔피언이라고 자랑하고싶다


손을

OOOO내가 무슨 영상을 봤는데 김연아와 이선희가 모두 박근혜의 손길을 싫어하는..? 영상 박근혜가 김연아 손을 잡았는데 연아가 풀어버렸고 이선희는 박근혜랑 손잡은거 계속 불편해하다가 결국 다른 분 데려와서 손 풀었다 손잡기싫을…

OOOO애초 박근혜 따위가 김연아의 손을 잡으려 했던게 불경이었던거지.
OOOO김연아는 정말 대단하다. 정치인과 고위관료 등 엘리트층 대부분이 심정적으로는 박근혜가 싫으면서도 손을 내밀기도 전에 곁에 가거나 굽신거리가 바빴는데, 연아는 감히 최고 권력자가 내미는 손을 분명하게 뿌리칠 줄 알았다는 거…
OOOO김연아는 정말 대단하다. 정치인과 고위관료 등 엘리트층 대부분이 심정적으로는 박근혜가 싫으면서도 손을 내밀기도 전에 곁에 가거나 굽신거리가 바빴는데, 연아는 감히 최고 권력자가 내미는 손을 분명하게 뿌리칠 줄 알았다는 거. 이거 아무나 못 하는 거다.


선수

OOOO김연아 선수야말로 박근혜-최순실게이트의 정신에 정면으로 대치되는 인물이지. 불리한 환경에서 묵묵히 노력해서 정상에 오른 천재. 대국민 애교같은거 없어도, 바보같은 정부행사에 동원당하지 않아도 당당할 수 있는 지위와 권위를…
OOOO박근혜가 손 잡자 슬그머니 손 빼는 김연아 선수. ㅋㅋㅋ 역시 #대인배 #김연아 선수네요 #김연아화이팅 #러블리연아
OOOO김연아는 한국이 아니라 세계에서도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할 선수였습니다. 지금도 소치올림픽 마지막 무대는 잊혀지지 않습니다. 피겨가 저렇게 아름다울 수 있구나 한 퍼포먼스였습니다..박근혜 밴댕이는 암튼 t…
OOOO“김연아 선수 박 대통령에 보복당했다”(日 언론)..전설적인 피겨 여왕을 핍박한 박근혜, 전세계인들로부터 탄핵 당할 듯..

김연아 박근혜 늘품체조 선수가 손을 선수 박태환 대통령 영상 사실이 피겨여왕 피겨가 C_Havana

OOOO그때는 자세한 내막을 알 수 없었으나, 지금 생각해보니 김연아 선수 참으로 훌륭합니다. 대통령 말이라면 재벌 회장들도 설설 기는판에 대단한 용기 아닙니까? 김연아 선수, 박근혜 내민 손 뿌리치는 장면. t.…
OOOO박태환, 김연아선수 얘길 하면서 박정희유신독재시절, 전두환시절에나 있었던 일이라고 떠벌이는 종편부역자 민영삼, 그걸 아는 사람이 그동안 쭉~~그렇게 박근혜, 새누리 편을 들고, 지금도 쭉~~~민주당, 문재인 비난…


박태환

OOOO아까 JTBC에서 박근혜 콘크리트 지지층 5%도 이번 주 중 깨지지 않을까 하는 전망을 내놓았다. 이유는 김연아와 박태환까지 건들었다는 사실이 알려져서.
OOOO정치부회의 "3주째 이어지는 박근혜 대통령의 콘크리트 지지율 5%! 아마 이번 주말에는 좀 변화가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왜냐, 이 국민적인 (김연아, 박태환)두 스포츠 영웅을 건드렸기 때문에…" t…
OOOO체육계도 블랙리스트라니... (김연아 박태환도 당했는데) 문화계 10,000명의 밥줄 끊는 야만성. 나는 문화예술인&체육인 대규모 탄압과 야만성에 대해 용서불가!! 박근혜 탄핵은 민심이고 천심이다. 헌재재판관들 민심을 거스르면…
OOOO ㅠㅜㅜㅠㅠㅠㅠㅠ내가 박태환 김연아 얼마나 좋아하는데ㅠㅠㅠ박근혜가ㅋㅋㅋㅋㅋㅋ자기가 뭘 그렇게 잘못했는지 모르겠다고 했대ㅋ.... 노망난듯


대통령

OOOO 박근혜의 올림픽은 죽을 썼으며..국민의 생기와 활력이 죽었다..정상적 대통령이라면..김연아라는 대스타,영웅을 TV에 자주 출연시켜..국민에게 위안과 행복을 줘도 모자랄 판에..김연아는 소치 이후 TV에 잘 나오지 않았다.

OOOO박근혜 집무 정지 시키고 남은 임기 임시대통령 김연아로 합시다. #외쳐_김연아 ㅋㅋㅋㅋㅋㅋ
OOOO김연아는 진짜 웃긴 게ㅋㅋ 박근혜가 촉촉한 눈으로 손 잡을래도 '상종도 하기 싫은' 표정으로 거부하는데 넘나 귀여븜..대통령한테 저렇게 하기 쉽지 않을텐데 ㅋㅋ


영상

OOOO엄마랑 김연아 얘기하면서 김연아 박근혜 손 물리치고 막 그런영상 봤다하면서 막 둘이 "너무 멋있어 김연아 짱이야" "역시 실력이 되니까 저래도 그냥 상관을 안했던거야" "김연아 멋있어" 계속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


피겨여왕

OOOO피겨여왕 김연아가 차은택 기획 늘봄체조 시연행사에 참석하지 않아 박근혜정부에 미운털 박혔다고 KBS가 보도했다. 그 바람에 김연아는 작년 체육회 선정 스포츠 영웅에 빠졌고 동계올림픽 기념메달에 피겨종목이 제외된…


피겨가

OOOO 평창올림픽 기념주화에 피겨가 빠졌다던데, 이런 비상식적인 뉴스가 이제야 나타나다니 ... 피겨 여왕 김연아가 박근혜한테 찍힌 게 이유인데. 이제라도 기념주화를 만들수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국가적인 기념주화가 될텐데요.


여왕

OOOO[女王의 위엄] 진짜 여왕과 가짜 여왕.. 박근혜 댓통령, 김연아 만나서 애써 김연아 손잡고 눈마주치려고 애썼으나, 김연아 눈길도 안주고 손도 뿌리침 ㅋㅋㅋ 레알 실화! 아마 독실한 천주교인인 《스텔라(김연아)》는 《디모…
OOOO그냥 김연아씨를 진짜 입헌군주로 옹립하고 박근혜에게 씌워진 여왕의 이미지를 걷어내 끌어낸 뒤 그와 그 일당을 돌로 쳐죽이자는 망상마저 드는 것이다.

김연아 박근혜 늘품체조 선수가 손을 선수 박태환 대통령 영상 사실이 피겨여왕 피겨가 Ryu_Story

OOOO김연아씨가 박근혜를 대하는 모습을 보면서 '역시! 여왕은 달라도 다르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콘크리트

OOOO예전에 러시아 언론에서 이런 얘기를 했었어. 허구한 날 불평불만 가득한 얼굴하고 사는 게 러시아의 노인들인데, 김연아는 그런 노인들조차 웃게 만들었다고. 어디보자. JTBC 말대로 박근혜가 그런 김연아를 건들었으니 5%의 콘크리트지지층도 붕괴되는지.


김연아 박근혜

OOOO김연아 박근혜랑 손잡는 사진 진짜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잡기 싫어하는게 눈에보여서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여나님은 외모열일하신다
OOOO박근혜 게이트 김연아 악플러 김종 "난 참 김연아를 안 좋아해 절대 얘기하지 마" 빡치는 뒷이야기:
OOOO 5년동안..그리고 현재까지..국민의 위안이 되어 주고,행복감을 선사했으며..성취,업적이 무엇인지를 현시,현사적으로 보여준 젊은 국민영웅 김연아를 치졸하게 박해한 박근혜는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넜다..제거하라.
OOOO 김연아야 어렸을때부터 자기 주장이 뚜렷해서 잘 휩쓸리지 않았으니까요. 그렇다고 아직 아무런 의혹조차 없는 손연제 까는건 좀 그런거 같네요. 아무것도 모르면서 박근혜지지하는 것들하고는 대한민국 국민은 좀 달랐으면 좋겠습니다.
OOOO어머~ 김연아 원조 열혈 팬으로서 피 끓는 분노를 참을 수 없다ㅠㅠ 박근혜는 즉각 퇴진하라!!!

OOOO김연아만 박근혜 싫어하는게 아니야. 국내에만 4천만이 훨씬 넘지.
OOOO김연아가 뭘 잘못했다고 하루종일 실검에서 박근혜랑 붙어있어야하냐.....좀 떨어져..
OOOO박근혜는 김연아한테 왜 그랬대. 으이구. 사람값도 못 하는 사람. 나라 다 망치는 구나. 능력이 없으면 착하기라도 해야 하는데.
OOOO 김연아는 건드리지 말아야했다. 그러면 안되는 거였어. 박근혜는 이제 천만 아재들의 저항에 직면할거다.
OOOO이승철-김연아-박근혜-??!!-이선희 이 분 여기도 계시네 ㄷ ㄷ 광복 70주년 행사
OOOO근데 김연아가 박근혜랑 유인촌한테 철벽치는 거 보니까 진짜 김연아는 역시 사람이 심지가 강하고 단단하구나 멋지다!
OOOO늘품 체조 시연 참석한 손연재,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에게만 주던 체육인상 3년 연속 수상...박근혜가.김종이, 장시호가 ... 정권에 비협조적인 김연아에게 보여주려고 이 짓을 했다는 생각!

김연아 박근혜 늘품체조 선수가 손을 선수 박태환 대통령 영상 사실이 피겨여왕 피겨가 kersa00

OOOO 마음을 곱게써서 대한민국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김연아 김태환까지 찍어서 괴롭혀냐? 태어나지 말었어야 할 존재들 박정희 박근혜 김기춘 최태민 우병우 순실 황교안 김진태 이정현 등등 이다. 새누리공…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