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진구

OOOO오늘은 불야성 Day. #진구 배우가 직접 보내온 #불야성 #본방사수 #셀카 영상!  오늘 밤 10시 MBC,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 . #JinGoo #박건우 #NightLight #不夜城 https:…
OOOO#불야성 세상을 가지려는 여인과, 그 여자가 되고 싶은 여자!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 #이요원 #진구 #유이 가 오늘 밤 10시 찾아갑니다!
OOOO진구x이요원x유이x정해인x이호정의 본방사수 인증샷 😀 #불야성 #NightLight #진구 #JinGoo #이요원 #유이 #정해인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밤10시 #첫방송
OOOO오늘 밤 10시,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믿고 보는 배우' 이요원X진구X유이, 하드캐리 연기변신 기대해주세요! #BHNews #Jingoo #진구 #이요원 #유이 #不夜城 #NightLight
OOOO#불야성 #DAY 이경x건우x세진, 3인 3색 캐릭터 소개 카드 공개 😀 #진구 #이요원 #유이 #정해인 #이호정 #MBC #不夜城 #NightLight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밤10시 #첫방송
OOOO불야성 D-1. 꺼지지 않는 불빛 #불야성 ✨ 속에서 야간 촬영 중인 무진그룹 황태자 #박건우🚙🎥 . #진구 #JinGoo #NightLight #不夜城 #11월21일 #첫방송
OOOO불야성 D-2. 대본 삼매경, 초집중 모드 #진구 #박건우 🤔 #JinGoo #NightLight #不夜城 #11월21일 #첫방송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iamzzangga

OOOO#불야성 #제작발표회 미공개 사진 공개 😀 #진구 #이요원 #유이 #JinGoo #NightLight #不夜城 #11월21일 #첫방송
OOOO#섹션TV 에서 만난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의 세 주연 배우들! 요즘은 워맨스(우먼+로맨스)가 대세라면서요? 엠빅이 이 로맨스 응원 마니합니다...♥ #이요원 #진구 #유이 👉🏻
OOOO불야성 좀 유치하긴한데 드라마 투톱이 이요원-유이니까 봐야되겠다 이런건 봐야된다 (진구 안보임)
OOOO"이 커플, 기대돼"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진구 #이요원 일본 촬영 현장 사진 공개 😃
OOOO#불야성 D-4, 메인 포스터 공개 ♪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 #진구 #이요원 #유이 세 사람의 케미 다음주 월요일, 첫방으로 확인하세요! #JinGoo #不夜城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첫방송
OOOO코스모는 드라마 #불야성 으로 돌아오는 #서상사 진구 배우를 만나고 있습니다🤘🏻 열심히 기타 연습 중인 진구 배우의 모습을 대놓고 한 컷📸 #진구 #태양의후예...
OOOO배우 #진구 가 좋아하는 여가수는? 🎤 드라마 #불야성 으로 돌아오는 진구 배우의 화보 영상을 공개합니다 💥 #태후 #태양의후예 #jingoo #화보와인터뷰는코스모폴리탄11월호에서 https:…

OOOO"뭘 어떻게 하든 제 방식대로 합니다" #불야성 #박건우 #진구 시선강탈 캐릭터 포스터 공개 😄 #JinGoo #이요원 #유이 #MBC #월화특별기획 #不夜城 #11월21일 #첫방송
OOOO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진구,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BHNews #JinGoo #NightLight
OOOO#진구 배우의 #불야성 제작발표회 현장 비하인드☺ 위기에 처한 무진 그룹의 황태자, #박건우 기대해 주세요! #JinGoo #MBC #월화특별기획 #NightLight #11월21일 #첫방송 t.c…
OOOO#진구 배우의 #불야성 제작발표회 현장 비하인드☺ 위기에 처한 무진 그룹의 황태자, #박건우 기대해 주세요! #JinGoo #MBC #월화특별기획 #NightLight #11월21일 #첫방송
OOOO[PRESS] 2016.11.17 U-IE @ '불야성' Press conference #유이 #ยูอี (6) 진구-유이 '깨소금 냄세가~'
OOOO건우 x 이경의 일본에서 첫 만남 스틸 😀 오늘부터 딱 일주일만, 기다려 주세요 😎 #JinGoo #진구 #이요원 #불야성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첫방송
OOOO"뭘 어떻게 하든 제 방식대로 합니다" #불야성 #박건우 #진구 시선강탈 캐릭터 포스터 공개 😀 #JinGoo #이요원 #유이 #MBC #월화특별기획 #不夜城 #11월21일 #첫방송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afterschooldiva

OOOO#불야성 D-5, 메인 포스터 공개♪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 #진구 #이요원 #유이 세사람의 케미 다음주 월요일, 첫방으로 확인하세요! #JinGoo #不夜城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첫방송
OOOORT) MBC 캐리어를 끄는 남자 후속인 월화드라마 #불야성 패러디계정 현황 박건우 (진구 분) 서이경 (이요원 분) @Dra…
OOOORT) MBC 캐리어를 끄는 남자 후속인 월화드라마 #불야성 패러디계정 현황 박건우 (진구 분) 서이경 (이요원 분)
OOOO"건우 x 이경의 일본에서 첫 만남 스틸 �� 오늘부터 딱 일주일만, 기다려 주세요 �� #JinGoo #진구 #이요원 #불야성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첫방송 "
OOOO ㅋㅋㅋㅋㅋㅋㅋ아 불야성 디나이얼레즈잖아요 레즈드라마면서 진구 끼워넣어서 아닌척하기 너무 괴롭습니다
OOOO#진구 배우의 차기작,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티저예고편 30초 만에 빠져드는, 건우의 스윗 미소 함께 감상하세요😀 #JinGoo #不夜城 #11월21일 #첫방송 #기대해주세요
OOOO#진구 x #이요원 건우 x 이경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 11월 21일(월) 첫방송 기대해주세요! #JinGoo #불야성 #MBC #월화특별기획


MBC

OOOO불야성 #MBC #Drama #월화드라마
OOOO'불야성' MBC 드라마 #유이 #UIE
OOOO[★패션] ▷ WHO 유이 ▷ WHEN 2016년 11월 17일 ▷ WHERE MBC-TV '불야성' ▷ WHAT 재킷-330만원. 원피스-330만원. 브랜드는 모두 '버버리'
OOOOFor MBC's latest drama, 불야성
OOOO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제작발표회 애프터스쿨 (After School) 유이(U-IE) 응원 쌀드리미화환 - 쌀화환 드리미
OOOOholly608다음주 부터 시작되는 MBC 월화 드라마 불야성 에서 철부지 금수저 손마리 💃🏽역으로 처음 연기에 도전 하게 되었습니당 😄많이 부족하더라도 이쁘게 봐주라눙💕 #수능수고많았어요!
OOOOyg_kplus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제작발표회 속 이호정()!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AfterSchoolTH

OOOOMBC ‘불야성’ / ‘Night Light’ FIGHTING !!!
OOOOMBC ‘불야성’ or ‘Night Light’ Press Conference. with Yowon 언니
OOOO헐 미친 불야성에서 또 리볼버 나온다 MBC드라마는 규제 안하고 뭐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유이

OOOO오늘밤 첫방송 불야성 보세요 이요원 유이 투탑인데 대놓고 워로맨스로 홍보함 하악
OOOO불야성 초반 보는데ㅋㅋㅋㅋ이요원 눈빛ㅋㅋㅋㅋㅋㅋㅋ유이 왜 그렇게 쳐다보냐거ㅋㅋㅋㅋㅋ
OOOO오오 요원유이? 불야성 봐야디 이러고 있었는데 씨스타 뮤비가 날 치고 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세상ㅠㅠㅠㅠ
OOOO불야성 첫장면=장대비가 쏟아지는 밤, 비에 흠뻑 젖은 유이가 도로를 헤메이고 그런 유이를 완벽하게 핏된 정장을 입은 이요원이 값비싼 외제차를 타고 데리러 와 한마디 한다. "감기걸리겠다." <ㅋㅋㅋㅋㅋㅋ이거뭐지

OOOO불야성 첫 회부터 이요원이 유이 하루종일 데리고다니면서 옷 선물함 ㅋㅋㅋㅋㅋ <할리퀸 클리셰 돋네...
OOOO뭐요? 불야성이 돈 많은 재벌 이요원이 가난한 유이 찍어서 썸타면서 애기야 가자! 하는 드라마라고요? < 아님
OOOO[PRESS] 2016.11.17 U-IE @ '불야성' Press conference #유이 #ยูอี (1)
OOOO[불야성] 하드캐리 3인방 매력분석 ▶ 서이경을 닮고 싶었던 여자 - 이세진|유이 ยูอี รับบท อีแซจิน หญิงสาวยากจนที่มีความทะเยอทะยาน และอยากเป็นแบบ ซออีค…
OOOO161115 'Night Light' Uie still cut ❤11 월 21 일 본방사수! #불야성 #유이 #uie


이요원

OOOO이요원 진짜 매력있어.. 황금의 제국, 선덕여왕에서도 그렇고 불야성에서도 권력의 정점에 있는 여성이네.


첫방송

OOOO드라마 #불야성 에서 우월한 비주얼과 명석한 두뇌, 여유만만 화술에 냉철한 판단력 모두 갖춘 무진 그룹의 황태자 #박건우 역으로 다음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릴게요💕 Coming🔜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AfterSchoolTH


드라마

OOOO근데 막 어머 이건 꼭 본방 봐야지라는 드라마가 없음. 지현 언니 나오는것도 별로 안 끌리고. 조금 있으면 불야성 하는데 그것도 왠지 초반에만 여여케미 보여주고 끝일거 같고. 그냥 그렇다
OOOO캐리어~끝나고 다음에 할 드라마 왜 이렇게.....백합처럼 보이지...? 제목이 불야성이라길래 남자들의 하드보일드스런 내용인가 했는데
OOOO어제 불야성인가 드라마 티저 나와서 보는데 각이 선다...백합각이...!
OOOO 강프로 불야성에 나와야합니다...야망드라마


포스터

OOOO아 불야성 포스터봐 미쳐따


불야성

OOOO불야성이랑 뮤비랑 워맨스 파티다 브로맨스는 가라 이제는 워맨스다
OOOO네 불야성 보겠습니다

OOOO불야성 첫 방 보고 자겠습니다. 이ㅇ원 분은 한결같이 쏘쏘인데 매력적인 여캐에 캐스팅이 잘 되시는 듯. 선덕여왕도 그렇고(미실이 넘 압도적이긴 했으나..), 황금의 제국의 최서윤도 그렇고...
OOOO불야성 아직 안했지만 이 둘을 응원해 오늘 첫방이다
OOOO불야성을 봅시다
OOOO저 님들한테 불야성 보시라고 영업했는데 정작 본인은 원티드에 빠져서 불야성 못 본 거 아라요ㅋㅋㅋㅋ(요원 언니 저가 미안해ㅠㅠ 빠심 떨어진 건 아니니까ㅠㅠ
OOOO헐 불야성 시놉시스 대충 봤는데 존나 내 스타일일 것 같고 내일 봐야지
OOOO내일은 움짤파티일세 낭닥 헨지니에 불야성 요원느에 홍이모 열일 뮤비까지ㅠㅠㅠㅠㅠ
OOOO불야성 오오올 봐야지 했는데 느닷없이 씨스타 뮤비가 심장 개때림ㅋㅋㅋㅋ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pinkgamza

OOOO어차피 불야성 볼거긴 한데 호평 쩌네....ㅠㅠㅠㅠㅠㅠ왜 낭닥이랑 격돌해써???ㅠㅠㅠㅠㅠ
OOOO아니 불야성 뭐지
OOOO뭐여 낭닥은 남남인데 불야성은 여여라구여??
OOOO뭐야 불야성 개재미써?
OOOO"눈에 보이는 신. 그게 바로 돈이거든..." "싸움은 절박함으로 하는 게 아냐. 힘으로 하는 거지" <불야성> 서이경 × <욱씨남정기> 이지상
OOOO내일 불야성 첫방이네 히히
OOOO불야성 대존잼 느낌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oosgnuykod

OOOO[holly608] 불야성❤️
OOOO불야성 봐야징
OOOO헐~~이 구역이 언제부터 불야성이 된 거야?ㅜㅜ 주차할 데가 없네 ㅜㅜ
OOOO1년 중 가장 바쁜 시기. 불야성을 이루는 작업.
OOOO 불야성에서는 어떤이미지로 나올지 기대됩니다.
OOOO 축하드립니다. 불야성에서도 멋진연기 기대할께요~~~
OOOO 더욱더 멋진 연기 기대할게요~ 불야성!!!!!!👍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actor_jingoo

OOOO 심지어 제목도 불야성,,,,,, 완벽히 백합각인데여,,,
OOOO불야성 요원느 간지 작살하네ㅠㅠㅠㅠ
OOOO관의 재정도 항상 불야성 레드 새빨간 적자라고 합니다.
OOOO불야성 레드
OOOO 불야성~~~화이팅! ! !
OOOO으악 불야성 리볼버요원나옴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불야성 레즈 짱이다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actor_jingoo_b

OOOO경복궁옆 골목 불야성
OOOO동네 가게들 계탔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심ㅈ어 무슨 땅콩과자 가게까지 불야성 ㅋㅋㅋ
OOOO불야성에 발끝을 모았다. 기억은 삭기 마련이다.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withMBC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actor_jingoo_b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naan6464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naan6464

불야성 진구 MBC 유이 이요원 JINGOO 첫방송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공개 드라마 Hb_yora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