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메시

OOOO 형 나는 사실 라리가 안보는대 호날두보단 메시가 더 좋아
OOOO호날두가 메시보다 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호날두팬 외에는 거의 없지 않나.... 클래스가 다른 선수인데..
OOOOㅋㅋㅋ 호날두 보고 이제 예전같지 않다느니 어쩌닠ㅋㅋㅋㅋㅋ 그렇게 또 비교질을 하드만, 대체 꾸레는 그 대단한 메시 데리고 무재배 하시느라 바빠유. 무농사 풍년이네유...
OOOO그러고 보니 싸줄 메빠들하고 비슷한 것 같기도. 가만 있어도 최고인데 괜히 호날두 까는데 최선을 다하다보니 그러느라 싸줄 내 호날두 위상만 올라가는 그런 느낌? 물론 문재인의 위상이 메시 같지는 않지만. 넘 초조해하지 마세요 들.
OOOO 메시 호날두가 괜히 많이받는게 아니여 ㄹㅇ
OOOO 호날두 좋아해?? 메시 좋아해??
OOOO 메시 호날두 누가 더 잘해요 물어보면 좋아해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hottchaa

OOOO 우와 부러워요ㅠㅠ 2011년도의 나래기는 뭐했냐ㅜㅜㅜㅜㅜㅜ 반성해라ㅜㅜㅜㅠㅠ 맞아요 메시랑 호날두는 스타일이 완전 다르죠..;; 둘다 워낙 탑이라 그냥 라이벌 붙이는 듯
OOOO 헤헷ㅋㅋㅋ 저 메시 봤어영ㅋㅋㅋ 2011년인가한국왔을때ㅋㅋㅋ 제가... 메시보다는호날두파이긴하지만~ (괜히경쟁붙여서는ㅠㅠ) 넘나스타일이다른데ㅠㅠ 경기전날 공개연습이여서땡볕에줄서고ㅋㅋㅋ 메시위주로연습하는바르셀~ 이브라한테두치임~
OOOO메시 좋아하는 사람한테 자긴 호날두가 더 취향이라고하면 그거 백프로 차인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이 복주 차인다는거 복선이야?ㅋㅋㅋㅋㅋㅋ
OOOO 메시 좋아하세요...? / 난 호날두가 조금 더 취향인데^^


카카

OOOO 카카와 호날두에 이어서 세 번째로 알게 된 해외 축구선수의 이름이네요
OOOO호날두 인스타 계정 팔로잉 목록도 카카 되게 앞에 있더라 애잔보스임...
OOOO카카 자기 입으로 안티소셜ㅋㅋ하다고 하는 혼자 방콕하는 거 좋아하는 타입이라 다른 선수들에 비해서도 트위터 빨리 만들고 엄청 열심히 했었는데 그렇게 트위터 열심히 하면서도 호날두 맞팔은 두 달 있다가 해주었던 카카...

OOOO남친 왜 나보다 더 많은 호날두카카짤을 가지고 있다ㅋㅋㅋㅋ 끄앙 그래도 작년까지도 기사 사진으로 쓰였다구...!!ㅠㅠㅠ
OOOO옛날 영상 보는데 재미들려서 이거저거 보는데 이건 아무리 봐도 너무 웃기다. 1.입떼다가 호날두가 치고 들어와서 닥치는 카카 2.호날두가 인사했으니 마무리나 하는 카카 3.호날두가 왜 웃는지 모르는 카카 t.c…
OOOO아르마니가 호날두랑 카카 데려다 찍은 것들 너무 대조적이어서 감탄스럽고ㅋㅋㅋ 이런 두 사람이 한 팀에서 만나 케미 폭발했을 때 전세계적 싸카루비코믹스 대량 양산된 거 너무 당연하지 않나요 너무 좋은 시절이었는데.ㅋㅋㅋㅋ
OOOO나 요즘들어 호날두가 그렇게 끊임없이 카카에게 구애했는데도 짝사랑처럼 끝난 이유 좀 짐작이 가게 되었다. 카카도 남자 취향이 너무 한결 같고 호날두는 카카 취향이 아니었던 것 같음....
OOOO일디즈님이 말한 호날두가 카카 목 뽑는 사진 나도 너무나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한테 파묻혀서 세리머니 하고 있으니까 안 놓치려고 귀ㅋㅋㅋㅋ를 잡고 머리를 잡고 마지막에야 포옹할 수 있는 상태가 되어 만족함 t…


사진

OOOO 아닐 거예요ㅋㅋㅋ 호날두 웬만한 부상도 금방 나아 오는데 아직 별말 없으면.. 저 사진 올리려고 그냥 걱정하는 멘션 붙인 거 아닐까요? 사진이 너무 야함
OOOO이런 운동 사진 올려준다니 호날두 인스타 팔로하러 간다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balebaleG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야하고 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야하고 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연님이 올린 호날두 운동사진 너무 야해서 알티 못하겠닼ㅋㅋㅋㅋㅋ
OOOO 바스케스도 선발이네여 오 ㅋㅋㅋㅋ 근데 저 라인업의 하메스사진 호날두닮게나옴 ㅋㅋㅋㅋㅋㅋ
OOOO호날두ㅋㅋㅋㅋㅋㅋ 게이설ㅋㅋㅋㅋ 그가 게이일수 밖에없는 이유라며 올라온 사진
OOOO그리즈만 댓글 보다 터짐ㅋㅋㅋㅋ 레알 입단하면 특전이 호날두 세리머니 한 다음 1등으로 포옹 가능, 호날두랑 동반 세리머니 가능, 인스타에 같이 사진 찍어 올리기 가능이래ㅋㅋㅋㅋㅋ
OOOO호날두 그런 소문 있었니? 난 호크룩스 일수가방 버린 사진을 보고나서 좀 더 호감이되었어 (ㅈㄴ


경기

OOOO 벤제마 옹동이 부상에서 돌아왔는데! 베일이 발목 부상으로 최소 한 달 아웃에! 호날두 경기중에 햄스트링 의심가는 모습 보였다고..! 그런! 있을 수 없는!!! 웁니다 울어요
OOOO전북 한경기 더 이겨서 대박이한테 호날두 유니폼 선물해줬으면 좋겠당
OOOO호날두 제일 최악의 시즌이라는 말이 나오는 시즌인데 지금 현재 기록 10경기 10골 2어시
OOOO호호 경기 시작한지 5분도 안 됐는데 호날두 벌써 골 넣었다
OOOO호날두 '한 경기 4골' 레알마드리드 입단 후 3번째
OOOO쿠키런 싸인볼 롤드컵 스마트폰 경기 호날두 20대화장품 #잇몸약 테스트 자전거 EXID 정용화 갓세븐팬덤 전광판 남규리 휴대폰용품 #치아 #치과 셀카 급수별 잇몸 #치통 노을 생방송 클라라 설리 i3 교정 유아 #이가탄 유겸 블락비 구글 더페이스샵
OOOO 어서 호날두 보러 가셔야죠!!!!!!!!! 흑 저도 슬퍼요ㅠㅠㅠ 제라드 경기 못 봤는데 아직....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rlaalstj000312

OOOO 제라드ㅠㅠ 멋쟁이ㅠㅠ 흐업ㅠㅠ 저는 호날두팬인데... 호날두도 이제...ㅠㅠ 저 죽기전에 호날두 레알 경기 한번만 보는 게 정말 버킷리스트 였는데ㅠㅠ 지금도 마찬가지지만ㅠㅠ 전 왜 용기가 없을까여 ㅠㅠ


레알

OOOO갠찬아 이니깐 호날두 완얼톤 입니다 이거레알
OOOO글쎄, 무리뉴는 예전에 김현민 기자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레알 마드리드 감독직을 수행할 때 호날두에게 전술적으로 많이 의존한 것이 지금와서 영향을 미치고 있는게 아닌가 싶긴함.
OOOO조나탄이 수원의 호날두라고? 웃기지 마라 호날두가 포르투갈과 레알 마드리드의 조나탄이다 조나탄은 누구도 범접할수 없는 더 킹 제너럴 갓이시다
OOOO라파팬들 계정 팔로해놓으면 레알팬 많아서 안 보고 싶어도 어쩔수없이 뭔갈 보게 되는데 호날두 너무 이상한 애임
OOOO레알에서 다들 호궁견환전 찍으며 호날두 총애 받으려고 경쟁하니까... 지가 뽀뽀만 해주면 다 되는 줄 아는 것 같네...
OOOO표정 봐라 안쓰러워 죽는다... 그리즈만 레알 오면 호날두 뽀뽀 맨날 받다가 닳아 없어질 텐데ㅋㅋㅋㅋ 그래두... 그리즈만도 영 싫지만은 않은 거 같드라구요!^^


치과

OOOO소비자신문고 탈렌트 엔씨톡 UFC 앱 매니아히트 남궁민 제시 방송심의 모아폰 POP 당구용어 야구 엠넷 태양 급전 호날두 크나큰팬덤 #치과 #이가탄 보이프렌드 #치아 배구 카톡 #치통 #잇몸약 사인볼 매니아에프엑스 손승연 터닝메카드 꽃보다여행 옥션
OOOO디카프리오 사생 호날두 티티톡 당구클럽 정경호 #이가탄 TV맛집 게임노트북 무선자동차 매니아리그오브레전드 유겸 만화 미미 이민정 에스뷰티 이종격투기 #치아 SBS 파울 #치과 메이플 서든어택 진짜사나이 지코 스타일 비에이피 소녀시대 #치통 #잇몸약
OOOO괴물던전 히트맨 비에이피 레고샵 #치아 영웅 호날두 #이가탄 종이 #치과 손담비 연봉 꽃보다 남주혁 원펀맨 모자이크 #치통 레이디제인 영화순위 스마일 #잇몸약 밴쯔 소향 스키장 씨엘 자격증 DSP엔터테인먼트 갈아타기 송지효 주원 매니아스타크래프트2


엄청

OOOO 크크 호날두!!!! 호날두에 대한 자부심이 거의 우리나라 박지성 자부심과 동급이라고 보시며될듯..ㅋㅋㅋㅋㅋ 포르투갈 다들 엄청 신기해해요 ㅋㅋㅋㅋ 여행으로도 잘 안가는 먼 곳이라 ㅋㅋ 가는데 16시간 반 걸린...^_^;;;;
OOOO 하이라이트에선 나도 호날두! ㅋ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대로만 플레이하면 엄청 좋을텐데…
OOOO나 내일 영화 볼 거라고 그랬더니 아 우리 형? 해서 아니 그거는 호날두고... 엄청 빵 터졌어 둘 다ㅋㅋㅋㅋㅋㅋㅋ


자기

OOOO 와르르르... 흐엉 호날두 그냥 자기 허벅지 한 번 만져본 거 얐으면 좋겠네요ㅜㅜ 아프지 마라!!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DaftPunk_Kor

OOOO호날두 자기 이 엑서사이즈 좋아한다며 자꾸 인스타에 이 운동하는 동영상을 이런 앵글로 올려.ㅋㅋㅋㅋ 근데 되게 좋을 거 같긴 하다 나도 해보고 싶음.
OOOO칸 칸나바로 바레시 네스타(비디치) 카를루스 마테우스 제라드 즐라탄 호날두 인자기 (피구 로벤)
OOOO저런 조신하지 못한 축구 선수가 다 있다니 호날두 자기 몸 보여주는데 정말 거리낌이 없어서 신기하다


자꾸

OOOO 저 호날두 영상볼때마다 자꾸 생각나요 저는 그 일본 게스트같은 사람인걸 잊을 수 없습니다 ㅠㅠㅠ 에에 봐도 된다데스까??? 그럼 살짝만 보겠따 데스 에에 스게 스게 근육데스네 ~
OOOO어제 올린 호날두 엑서사이즈 동영상 자꾸 섹컨 계정님들이 마음 찍네 역시 이거 문제 있는 동영상인 거죠


포르투갈

OOOO마 호날두가 포르투갈 조나탄
OOOO마 호날두가 포르투갈 조나탄이다

OOOOR을 ㅎ로 읽는건 포르투갈이 유일하지않남 호날두 로날두
OOOO 버킷리스트 쓰라면 진짜 매번 안 빠지는게 호날두보기!!! 인데ㅠㅠ 정말 어릴땐(지금도어리다고하고싶다ㅠㅠ)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배울 생각까지... 단어보가가 접은...(정말 언어 힘들다는ㅠㅠ) 게을러 터져가지그ㅠㅠ 호날두우~♥


그리즈만

OOOO 아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산여자 그리즈만과 거제도여자 호날두 (아님
OOOO호날두 그리즈만 너무 웃곀ㅋㅋ 첨부터 챔스 결승에서 AT마드리드 져서 그리즈만 완전 침통해 있는데 호날두 지가 하고 싶다고 막 애를 끌어당겨서 뽀뽀하고 혼자 안타까워 뒤짐... 져서 열받아 죽겠는데 니가 뽀뽀해주면 그리즈만이…
OOOO그리즈만이 호날두 싫어해! 한 거 보고 이거 다 다시 보니까 너무 웃긴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존나 '어 근데 난 너 싫어'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라드

OOOO#자신의_닉네임의_불편한점을_말해보자 내 작명센스가 안좋은게 아니라 친구셋이서 개난사호날두 멍멍이제라드 뻥축구램파드로 맞춘거다


다들

OOOO호날두 프리킥 전에 시그니처 쩍벌 자세로 너무 당당해서 다들 직접 찰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적도 속였지만 아군도 속았다. 아무도 안 들어감.ㅋㅋㅋㅋㅋ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loveuvelvet

OOOO푄티바람 호날두를 알티했으니 다들보시죠


허벅지

OOOO호날두의 허벅지...


돈많은

OOOO제 꿈은 호날두를 본받아 돈많은 호모가 되는 겁니다.
OOOO호날두 돈많은 호모야? 정말?


주급

OOOOK리그 우승상금- 5억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주급- 6억원 ?!
OOOO호날두가 주급 5억 받는 이유가 있따...


오는데

OOOO호날두 머리 왁스 뭐 쓰는 걸까 비가 이렇게 오는데 머리가 흔들림이 없네.ㅋㅋㅋㅋ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hottchaa


호날두

OOOO 호날두
OOOO호날두는 호날호날해
OOOO 골은 호날두지만 귀여운건 와영인듯
OOOO 하..하필 햄스트링이면 근육통 주제에 아웃 기간도 길구여ㅠㅠㅠ 아닐거라고 믿어요!! 아직 구단측에서도 암 말 없구 호날두도 인스타만 열심히 하던갈요 뭐 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냥 뭐 가볍게 땡겼다든지 제발 그런 것이길 빕니다... 지금 호날두 없으면 진짜 나앉는다고요 ㅋㅋㅋㅋ
OOOO나 최근 호날두가 한 말 중에 킹스맨으로 보고 시픈 거 있는데
OOOO으욘 축구 짱 잘하는 싸람인가바 나 어빠한테 축구 배우고시퍼~~~~~제 2의 호날두할랭~~~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Rotring_

OOOO김흥국이 얼마나 대단한분이냐면 호날두가 포즈 따라할정도임
OOOO 호날두 치워
OOOO팀을 좋아하는거지 팀원을 좋아하는편이이나라.. 음 개인팬들 의견도 존중하지만.. 맨유팬이 반니나 호날두가 이적했다고 맨유팬을 안하지는 않으니..
OOOO와 잠깐 잠들었는데 꿈에서 호날두랑 버거킹가는꿈꿨음;
OOOO (루니랑 호날두가 에브라의 패션을 지적하는 짤)
OOOO근데 호날두는 정말 무의식중에 이런 행동을 많이 하는 것 같다...
OOOO크리스티아노 호날두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본다 ㅋㅋㅋㅋㅋㅋ 저 자는 원래 저러는데 정말 무의식 중에 저럼 ㅋㅋㅋㅋㅋㅋ 많은 축구선수들이 자서전을 일찍 내고 호날두도 22세에 자서전을 냈는데 자서전인지 누…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joly_choi

OOOO 호날두 축구접고 입대한대?
OOOO이걸...해봤는대.... 역시 간지나는이유는 호날두였어..... 챗...
OOOO 호날두 슈팅-!
OOOO메이플농장 한적도없는데 누가만들어놧지...심지어 이름 호날두사랑해<<<
OOOO호날두...ㅎ... 입고 뛰나 벗고 뛰나 맞네...
OOOO어떻게 호날두는 머리도 완벽하냐... 독일놈들은 비 맞으면 탈모 진행중인거 보이던데...
OOOO지금까지 귀로 들은 어록 샤이니씻는하우스 -> 샤이니인더하우스 호날두마음을주겠어 -> 모아둔마음을주겠어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invinciblekid

OOOO 구찌=호날두였는데 이제는..... ㅋㅋㅋ
OOOO구락부 아메리카가 얼마나 씬데 벌써부터 호날두 타령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는 호날두가,,,
OOOO호날두는 게이다
OOOO호날두가 누어있는 저 기구가 리포머... 나는 지옥의 고문기구라고 부른다. 와 호날두 근력이 있다보니 스프링 다 걸고 하네...
OOOO 기복은 호날두도 쩌는데
OOOO 호날두넘엇던건 설기현도있음 ㅋ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balebaleG

OOOO 손흥민도 천재인데 여기까지인가 호날두를 잠시나마 뛰어넘은 한국인이었는데
OOOO점프력 개쩔어주는 호날두입니다.
OOOO 저도 너무 현타 왔었다구요.ㅋㅋㅋㅋ 호날두를 직접 만나는 기적이 일어나도 그러고 자빠졌을 나ㅠㅠㅠ
OOOO 호날두도 일본에서는 옷 벗기를 꺼려했답니다. 놀랍죠...
OOOO 그리고 그런 호날두를 수줍게 만든 일본........
OOOO바스케스 처음에 호날두한테만 어시스트한다는 의혹 나와서 너무 줄 서는 거 아니냐고 욕 먹었었대ㅋㅋㅋㅋ 정치질이 가득한 축구판ㅋㅋㅋ
OOOO이제 호날두랑 이재성이 같은 화면에 나오는거 볼수있음??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seoooooooook

OOOO 게임전에 호날두 스페셜 봤네
OOOO이 와중에 호날두가 전반에만 두골을 넣고 있다. 신난다!
OOOO 나름 호날두화..?
OOOO호날두 미춋다
OOOO호날두 또 골 넣었네요 오늘 한 열 골 넣으면 어떨까
OOOO 황태할머니 전 호날두만 압니다
OOOO 호날두가 좋아하는 하메스ㅋㅋㅋ 이번에 좋은 모습 못 보여주면 입지 더 불안해질 텐데 과연... 잘 안 나와서 잊고 살다가도 막상 얼굴 보면 존예입니다.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CMYKies

OOOO호날두 왁싱받나봐..
OOOO헐 호날두 다리 길고 예쁘다...
OOOO 둘중 내스타일은 호날두다 노력하는게 멋지다 등등..
OOOO오늘 호날두 얘기가 나와서 축구얘기를 막 했다. 괜히한거같다...
OOOO방금 탐라에서 호날두의 충격적인 운동영상을 보고 머리 속에서 모든 것이 지워졌다. 백지화 ()
OOOO아 호날두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중원이랑 수비가 좋으면 뭐합니까 공격수들이 늙은 호날두에 유리몸 베일에 개노답 범죄마인데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hottchaa

OOOO휴 이재진 남미에서 아이돌로 태어났으면 호날두처럼 벗는게 제일 예쁘다는 소리 들었을텐데 동아시아에서 태어나는 바람에 오타쿠 소리만 좀 듣고 겨울옷 권장받는 수준에서 그쳤다
OOOO호날두, '디 스테파노 상' 3년 연속 수상
OOOO호날두 하얀바지 안입었음 좋겠다 소원이다
OOOO호날두 문신 안 하는 거 헌혈 못할까봐 인 거 너무 좋음ㅋㅋㅋㅋㅋ
OOOO 호날두는 여자들도 다 알던데
OOOO ㅋㅋㅋㅋㅋㅋ ㄱㅅ 호날두 아는지 물어봄
OOOO 야 요즘 호날두 쩔지 않냐? 이게 최고임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hottchaa

OOOO 호날두보단 노백님이 나아
OOOO호날두가 좋아하는 음식도 모르는데 하루키가 좋아하는 음식은 아는 지경
OOOO와 호날두 근육 진짜 이쁘다
OOOO호날두 뭐든지 열심히 하는 살암..
OOOO이런 분석은 누가 한 건짘ㅋㅋㅋ 호날두 사생팬 시절.. 지금은 호날두 학부형 역할 중.
OOOO이것은 호날두 광고 중 가장 웃긴 광고 메이킹 영상으로서 반바지 입혀서 침대에서 각선미 자랑하게 만드는 게 내용의 전부인데 은행 광고이다.
OOOO 스포츠 선수들 특히 명품 환장하지 ㅋㅋㅋ구찌 신봉자 특히 호날두 ㅋㅋㅋㅋ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ChicChoc_0612

OOOO하메스 호날두 닮아가나..
OOOO박명은 더스틴 니퍼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세바스찬 베텔 = 모시는 분들
OOOOㅋㅋㅋㅋㅋ 호날두 화내는 것도 움짤 만듬ㅋㅋㅋ 우리형 커엽..
OOOO내 사랑 호날두~♥ 멋져 내 선수~~~
OOOO 시ㅣ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
OOOO 나는 월미도 호날두야
OOOO호날두 멘탈 좋군..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ysjoon19941006

OOOO호날두, '아들 바보' 인증.. "행복한 어린이날"
OOOO호날두 그냥 매일 이렇게 입어랔ㅋㅋ
OOOO저번에 호날두가 우리집앞에 왔었는데 날두 오빠가 브라질 사람이자늠 생긴게 피부 쌔까맣고 약간 그래서 우리나라에 왜왔냐고ㅡㅡ 이러고 내가 물어봄 그래서 날두오빠가 아니야 나 축구선수야 이러는거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날두프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맞벌이하면서 여자가 집안일 다하는건 어케생각하냐그러면 너 김치녀냐? 아님 너 메갈이냐? 이러겠지 페북에서 이런주제로 글올라온거 보면 리플에 십중팔구 호날두프사로 군대얘기 직장얘기하는 중딩 하나씩있음
OOOO 호날두 42 됬네여 ㅋㅋㅋㅋㅋ
OOOO호날두가...??? 내가 아는 걔???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Shoot_dol

OOOO 으악 호날두ㅜ 너무귀여워
OOOO호날두 개쩔잖아
OOOO그냥깔끔하게 호날두 하자
OOOO퍼거슨은 트위터가 인생의 낭비라 했지만 호날두는 팔로워도 누가 제일 많아? 바로 나야 라고 한다고...
OOOO 너무나 개샛기인 호날두...
OOOO호날두 멋졍
OOOO호날두가 팔로했으니 말 다 했ㅈㅣ 뭐 ㅋ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hottchaa

OOOO사랑의 천사 베일이 호날두의 최애가 되는 그날을 꿈꿔 봅니다
OOOO 의사 손생님은 호날두.... ㅎㅎㅎ
OOOO 오빠 호날두 금카 있어?
OOOO호날두 결승전에서 질 때마다 대성통곡하는 걸 몇 번 봐서인지 뭔가 짠함... 좋은 선수다
OOOO호날두 여친잇지 않앗나? 걍 욱해서 저런건가
OOOO호날두 갖고 싶다
OOOO호날두 말 사이다

호날두 메시 카카 사진 경기 레알 치과 치통 치아 엄청 자기 balebaleG

OOOO호날두 멋있다!
OOOO호날두 진짜 좋은 사람인것같다
OOOO호날두에게 명예 안남시민장을..
OOOO챔스 역대 골에서 호날두와 세 골 차. 10골 가까이 차이 났었는데 곧 역전할듯.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