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외교행낭 의원이 독일 최순득 검찰이 오후 민주당


의원

OOOO2년 전 안민석 의원 최순실, 정유라 관련 대정부 질문 영상... 무려 '2년 전'입니다. (계속 이어짐)
OOOO안민석 의원 수고 많은 건 알지만 연예인으로 어그로 끄는 짓은 좀 그만했으면 한다 중요한 사안이고 확실하면 당당하게 까든가 별거 아니어서 괜히 긁어 부스럼 될 것 같으면 아예 꺼내지를 말든가 ㅡㅡ
OOOO그리고 이재정의원영상 검색해서보시면 속이 아주 후련해집니다 그외에는 안민석,송영길 의원등 오늘 국회대정부 현안질문
OOOO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파헤치고 있는 안민석 의원이 이승철 이름, 이니셜 거론한적 습니다. 언론과 네티즌이 이승철씨 찍은겁니다. 총구는 언론과 네티즌에 겨누시고요. 왠 역풍 개드립? 이승철 좀 웃긴다잉
OOOO최순실 드러내려고, 더민주 안민석 의원은 2014년부터 노력했음. 올해 국감도 최순실 차은택 증인 채택 하려는 더민주와 이런 더민주 의원에게서 두 사람을 보호하려는 새누리 사이의 전쟁이었음.
OOOO국회대정부 질문을보고 욕이절로 나옵니다.이재정.송영길.안민석.박영선 이것들 질문이 정황증거도 없이 익명의 제보자라고 밝혀 조윤선장관 증거를대라고 법적책임을 서로 지자고하자 한발물러서는 이런질문이 과연 국회의원로서 자질이 있습…
OOOO안민석의원... 평소제가 좀 많이 싫어 했는데요... 역시 선수를 무시못함 4선. 잘했어요~~~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외교행낭 의원이 독일 최순득 검찰이 오후 민주당 hynable

OOOO안민석의원이 '??? 너님아닌데요?'하면 진짜 졸웃길듯
OOOO국회대정부 질문을보고 욕이절로 나옵니다.이재정.송영길.안민석.박영선 이것들 질문이 정황증거도 없이 익명의 제보자라고 밝혀 조윤선장관 증거를대라고 법적책임을 서로 지자고하자 한발물러서는 이런질문이 과연 국회의원로서 자질이 있습니까 선동성국회질문자아웃
OOOO 안민석 의원 회이팅~! ㅋㅋㅋ
OOOO#우병우 구속 촉구 #민주당 농성 6일차 11월 11일 금요일 : 오전 8시~오후 2시 박범계 의원실 오후 2시-4시 진선미 의원 오후 4~ 6시 안민석 의원, 위성곤 의원 (5-7시) 오후 6~11시 김해영 의원,…
OOOO와 안민석 의원 엄청 무섭네
OOOO안민석의원, "독일 검찰 왈.... 한국 검찰에서 협조요청이 오면 기꺼이 적극적으로 협력을 할 텐데 왜 한국 검찰이 아무런 협력 요청을 하지 않는지 모르겠다고 하더라" ㅠ 대화가 안되는건가? 통역 구하지. 그리고 독일 돈…
OOOO안민석 의원 정봉주 라인. 경솔함을 버릴 수 없는 dna. 이승철이건 누구건 최순실 차은택 급 농단을 벌인 게 아니라면 본질을 호도하는 이런 abc 놀이 좀 제발 그만하길.

OOOO"최순득, 외교행낭 이용..베트남으로 거액 반출" 민주당 안민석 의원 제기, 전대주 대사 발탁 의혹도 “최씨가 베트남으로 재산을 유출하는 과정에서 외교행낭을 이용한 정황이 있어 사실 여부를 파악하고 있다” t…
OOOO 울당. 한분은 모르겠고. 안민석의원님요. 이이제이에서 들었사외요.ㅋ
OOOO#안민석 의원님! 쫌 고급지게 브리핑해주시면 더 바랄게 없겠습니다만 ^^;;
OOOO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10일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 실세 최순실씨 언니 최순득씨가 외교행낭을 이용해 베트남으로 거액을 빼돌렸다는 의혹을 제기했다_ 👉 "최순득, 외교행낭 이용..베트남으로 거액 반출" t…
OOOO무줄 안민석 의원 은 최순실 관련 해서 연예인 들을 빨리 공개 하는것이 비공개 로 인해 피해 받고 있는 연예인 들의 예의다
OOOO안민석 의원 오산시 시의원인데 필리버스터 때부터 자주 이름이 보여서 신기하고 막 그렇다 ㅇㅅㅇ...
OOOO[폭탄선언]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한 안민석의원 “최순실라인 연예인..특정인 거론치 않았는데 난리치고 어떤분은 거짓말한다..밝히고 사진공개하면 그 가수는 가수생명 인생 끝난다..구체적 증거 갖고있다 계속 거짓말하면 다음주에…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외교행낭 의원이 독일 최순득 검찰이 오후 민주당 thswkqudqjq

OOOO노회찬, 안민석이 뭐 대단한 걸 하는 게 아님. 상식적인 질문을 하고, 답변을 회피하거나 이상한 답변을 하면 다시 묻고, 캐묻고, 따지는 것. 그걸 못 하는 의원이 한트럭이니 ㅠㅠ 대정부질문에서 무슨 감동이나 대단한 폭로를 하…
OOOO 의혹이 사실이 되는 이 즈음 이제 안민석 의원님에게 달렸네요 이 사태의 향방이 응원합니다
OOOO이판국에 연예인게임 한다고? 연예인도 최순실에게서 부역했으면 당연히 비판받고 처벌받아야죠. 왜 안민석의원이 뜸들이냐구요? 자수해라고 봐주는 겁니다.
OOOO 처음부터 이런 얘기 드리는게 주제넘을지 모르지만 노파심에 말씀드립니다. 안민석 의원이 최근 최순실 라인 연예인을 공개하겠다고 한후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이승철씨가 공개적으로 불쾌를 표현했는데, 맞고 틀리고의 문제가 아니라고 봐요.
OOOO더민주 안민석 의원 최순실 독일서 종신형 피하기 위해 허둥지둥 귀국 했다. 독일 검찰 한국검찰 왜 아무런 협조요청 없는지 모르겠다함. 독일 검찰 순시리 모든 유령기업 증거수집 완료 했음. 검찰이 정치를 하니까 국민은 믿지 몬…
OOOO 안민석의원님을 응원하는 민주당원이지만 최순실과 관련된 연예인이 언급은 좀 더 신중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연예인은 이 사회 강자와 기득권이 아닙니다 아직 정권을 교체하지 못했습니다 박근혜와 새누리는 절대 만만치 않습니다
OOOO안민석 의원 연예인 얘긴 조심했으면 좋겠음 불법을 저질렀거나 연루된거 아니라면 누구때문에 떴다 이 정도는 느끼기에 따라 천차만별로 느껴지는건데. 무슨 특혜가 무대 몇 번 정도라면 그건 아니지.

OOOO 안민석 의원, "우수한 선수가 아니다. 기본적인 실수가 많으며 좋은 점수를 받을 만한 실력이 아니다."
OOOO안민석 의원 열심히 일하는건 좋은데 연예인건은 현시국을 중요난제를 푸는데 그리 도움되질 안되는거 같으니 나중에 폭로하는게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
OOOO안민석 더민주 의원 "최순실, 독일서 종신형 피하기 위해 허둥지둥 귀국했다" 최순실, 독일검찰 피해 우병우의 우산밑으로 독일검찰, 최순실 게이트 연루 한국인 3명 자금세탁법 위반으로 기소 독일검찰, 한국검찰로부터 아직까지도…
OOOO안민석 의원 출연하는군요. ^^
OOOO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오늘 국회에서 열린 '승마인 기자회견'에서 최순실이 딸 정유라를 국가대표로 만들기 위해 검찰까지 동원했다고 말했습니다.
OOOO안민석의원이 연예계 가수 이야기 하면서 장시호랑 관계 있는 분이라고 이야기했는데 이승철은 노발대발하며 최순실, 최순득 절대 본적없다고 근거를 말하는거지? 그럼 장시호는 잘아는거냐?
OOOO안민석 의원 몰아가는게 대박이다 ㅋㅋㅋㅋ 4선의 위엄이여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외교행낭 의원이 독일 최순득 검찰이 오후 민주당 thswkqudqjq

OOOO도민의당 신용현까지 보고 휴회하길래 껐는데 역시 안민석 의원이 제일 잘했던 모양?
OOOO안민석의원 시간은 29분이어서 혼자만 질의시간을 더 받은 줄 알았는데, 상임위와는 달리 본회의는 총리,장관 답변시간은 포함이 안 되었었죠. 답변을 길게길게 잘 시켰네요. 본인 질문은 10분.
OOOO그리고 매우 섭섭해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이 게이트를 주진우 기자와 같이 공부해오고 널리 알리려 노력하신 안민석 의원도 있고
OOOO"2년 반 전에 안민석 의원이 같이 파헤쳐보자 해서 취재.. 그래서 저 영상도 우리만 갖고 있다. 당시 모두들 소설이라 말하며 입을 다물었고 손사레치며 피해서 정유라의 실력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외국 전문가에게…
OOOO안민석 의원님 열일 하시네!
OOOO아니 오늘 안민석 의원이 대정부질의 젤 잘 한건 당연하지.. 공부 젤 열심히 오래 한놈이 전교 1등하는 거잖아?
OOOO안민석의원을 응원합니다. 안민석 화이팅!!!

OOOO아 나는 진짜 앜ㅋㅋㅋㅋㅋㅌㅋ 내가 생각해도 좀 고약한뎈ㅋㅋㅋㅋㅋㅋㅋ 영감들이 장관들 질의로 엿 먹이면 그렇게 좋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민석 의원 오늘 질의는 정말 두루두루 엿 먹임이 구성지다 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OOOO 안민석의원 지난번 교문위 감사 때는 출석한 공무원 중 근속 25년 넘은 사람만 일어나시라고 하고 서류 출장접수 받은 적 있는지 물어보기도 했죠 ㅋㅋㅋ
OOOO아 나는 진짜 앜ㅋㅋㅋㅋㅋㅌㅋ 내가 생각해도 좀 고약한뎈ㅋㅋㅋㅋㅋㅋㅋ 영감들이 장관들 질의로 엿 먹이면 그렇게 좋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민석 의원 오늘 질의는 정말 두루두루 엿 먹임이 구성지다 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최순실

OOOO김어준 파파이스 안민석 "무당은 최순실이 아니라 정윤회라고...다른무당들이 말했다며...헐....
OOOO안민석 "특별검사가 짜여 져서 지금 조사하고 있는 검사들부터 수사해야 한다. 도대체 말이 됩니까? 최순실을 공항에서 체포하지 않고 33시간동안 돈 찾고,입 맞추고,증거인멸 할 시간을 준다는 게 이게 도대체 이건 천인공노할…
OOOO안민석 '최순실 연예인 라인' 입 열다.."거짓말 한다면 다음 주에 공개할 것" 으름장, 누가 떨고 있나? 문영기수입차20시간전국민의 알 권리 다 밝혀랏 jtbc 손석희사장 목숨걸고 보도한다.
OOOO최순실이 차은택에게 부탁 → 차은택이 외삼촌인 김상률 교육문화수석에게 부탁 → 김상률이 김관복 교육비서관에게 지시 → 김관복은 2006년 교육문화수석실에서 같이 근무했던 최경희 총장과 상의 → 총장이 체육학과로 학칙 내려 보냄..…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외교행낭 의원이 독일 최순득 검찰이 오후 민주당 hopesniper

OOOO최순실이랑 연예는 왜 엮는지? 안민석의 증거가 부당한 이권을 챙겼다던가? 특혜를 받은게 아니라면 친하단 이유로 연예인 엮는건 작전상 별루임! 청와대, 새누리 공범 프레임으로 가는게 지금은 가장 적절!
OOOO근데 안민석은 최순실이랑 관련있는 연예인 알고있으면 그냥 빨리 깠으면 ㅡㅡ 아니 뭘 이렇게 뜸을 들이냐.....지는 뜸들여서 뭐하는지 몰라도 피해 입는 사람들도 생각해야지. 이번주 공개하든 다음주 공개하든 뭐가 중요해~짜증나게시리!
OOOO최순실 집안이 외교를 도구로 외화 밀반출. 안민석 "최순득, 외교행낭 이용 베트남에 수십억원 재산 빼돌린 의혹"-"돈을 계좌로는 보내지 않았다. 대신 외교행낭을 이용한 정황이 있어 현재 추적하고 있다"
OOOO안민석 "최순실 언니, 외교행낭 이용해 재산 빼돌렸다는 제보" "사실이면 외교관례상 상상할 수 없는 일" 이것은 나라가 아니여, 이 개잡년이 이런 짓을 하고 요즘은 조폭도 무당 끼고 조직 운영 안해 t.c…


연예인

OOOO소위 "연예인 리스트" 가지고 안민석 하는 짓거리가 참으로 가관이다. 누구 약점 하나 잡아서 "깔까 말까" 하며 가지고 노는 것도 아니고. 만약에 사실이 아닌 "카더라"였다고 판명나면 "개역풍" 맞을 듯......


외교행낭

OOOO나왔다.. 외교행낭. ㅋ 이게 진짜로 입증이 되면... 바로 그만둬야죠. 최씨 일가의 재산도피를 정부 전체가 도운게 되는거니. 독일쪽도 조사요망. 안민석 "최순득, 외교행낭 이용 베트남에 재산 빼돌린 의혹" https:…
OOOO이순실 언니 최순득이 주베트남대사 외교행낭으로 거액 빼돌렸다는 민주당 안민석 의혹제기가 사실일 경우 박근혜 국정농단 대표적사례가 될 것이다. 베트남서 사업하던 전대주를 대사로 발탁한 것도 최순득이란 주장이다. h…


독일

OOOO안민석 "독일 검찰, 한국 검찰이 협조 않고 있다. 검찰을 처벌해야 한다" “대통령이 퇴진하지 않고 우병우 라인이 그대로 있다. 민정수석에 최재경 검사가 들어갔다. 이것은 꼬리자르기를 하겠다는 것” t.co…
OOOO안민석 "독일검찰은 아직까지도 한국검찰에서 아무런 협조 요청이 없다는 것”이라면서 “한국검찰에서 협조요청이 오면 기꺼이 적극적으로 협력을 할 텐데 왜 한국검찰이 아무런 협력 요청을 하지 않는지 모르겠다고 하더라”고 한국검…


검찰이

OOOOJTBC등 언론과 덜민당의 안민석등이 증거라면서 태블릿피씨와 핸드폰을 들고 나와 여론을 선동하고있다.과연 저들은 물증을 어디서 구했을까? 안민석이란 아이가 들고 흔든 핸드폰은 검찰이 수사해야할 물증인데 실물일까? 개쑈일…
OOOOJTBC등 언론과 덜민당의 안민석등이 증거라면서 태블릿피씨와 핸드폰을 들고 나와 여론을 선동하고있다.과연 저들은 물증을 어디서 구했을까? 안민석이란 아이가 들고 흔든 핸드폰은 검찰이 수사해야할 물증인데 실물일까? 개쑈일까? 검찰이 수사해야한다.


오후

OOOO김어준의 파파이스 120회 공개방송11/9/수요일 오후 7시 @충정로 벙커1. 선착순 무료입장. 진행김어준 총수/ 출연정청래 안민석 주진우 이상호 민언련 그리고 나머지는 와서 보시라.


민주당

OOOO국회 긴급현안질의 대충 스캐닝. 안민석, 노회찬 베스트 송영길 굿 나머지 한숨 -_-;; 오늘 본회의장 마이크 앞에 섰던 민주당 초선들(이 와중에 이언주는 초선보다 못 했지만) 실력 좀 키워요.


없이

OOOO박영선은 대정부질문 하랬더만 정부답변만 연실 듣고 있어.질문수준도 신문기사 옮기는 정도. 압박도 없이 질문 던져놓고 그저 충분히 해명하세요 하는 모양.이은재 마냥 사퇴하세요는 왤케 남발하는지..다선 송영길 안민석과 비교된다. 돌아돌아 볼 사람들이라서?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외교행낭 의원이 독일 최순득 검찰이 오후 민주당 hynable


안민석

OOOO오늘은 안민석이 날라다님!
OOOO안민석은 요즘이 평생 리즈시절인듯.
OOOO 형님 박지원도 탄핵반대중이라 발의도 안되구요 아무것도 안하는건 아니에요 국정감사때 이대사건 정유라 이슈 꾸준히 판게 전부 더민당임 궁금하면 안민석으로 검색좀
OOOOㅇㅇ 이부분은 안민석 진짜 짜증남
OOOO안민석 저래놓고 시덥잖은 소리하면 정치생명 박살나는 걸 넘어서 현 정국에 역풍이 불 가능성도 있는데 너무 도박 거는 거 아닌가? 물 들어온 김에 노 젓겠다는 생각으로 무리수 던지고 있다는 생각을 왜 떨칠 수가 없지?
OOOO앑) 김민석-안민석, 엄청 열받다가도 할 일은 또 하니까...아 짜증ㅋㅋ
OOOO안민석이 오늘 국회에서 꺼낸 폰은 진짜 장시호꺼 아닙니다. 왜들 다 그게 장시호거라고 믿으시는지. 그냥 안민석이 '퍼포먼스'한거임 요즘 안민석이 일 좀 해서 칭찬은 했지만 역시나 그분은 퍼포먼스에 능하신 ㅎㄱ계이심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외교행낭 의원이 독일 최순득 검찰이 오후 민주당 thswkqudqjq

OOOO안민석 자료가 화수분 수준....미심쩍
OOOO와 안민석 저분 정말 잘하시네...(감탄)
OOOO 안민석이 우리당에 미룰수도 있을거 같아서요 울며 불며 😔
OOOO 더 민주 화이팅! 안민석 잘한다!
OOOO이것도 안민석발 자료임
OOOO 아놔 안민석ㅋㅋㅋㅋ
OOOO 요즘 예와가 전병헌, 안민석이라는게 함정;;;;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외교행낭 의원이 독일 최순득 검찰이 오후 민주당 younso0615

OOOO요즘 하는 짓이 안민석만도 못해
OOOO안민석
OOOO싸이 웃픔 진심 동감😂 냄새나는 이슈만 쫒아다니는 하이에나는 깨끗한 진실은 근처도 안온다. 아..웃픔😂 왜? 안민석 입놀림에 휘둘리는 당췌 모르겠다. 그 관심 청와대에 더 주세요. 관심받고 사는 핫한 그녀와 그에게 더 관심주…
OOOO ㅋㅋㅋㅋ안민석 요즘 열일합니다
OOOO조윤선 장관도 엿 안 먹으려고 최대한 노력은 하는데... 안민석 영감 별로 답변이 중요하지 않은 질의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해도 안 해도 엿먹음
OOOO 안민석도 팟캐나가서 지도부랑 문재인 까요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