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엄지원 공효진 미씽 영화 사라진 배우 이언희 여자 감독 일정 참석자 영화미씽사라진여자


미씽

OOOO<미씽 사라진 여자> 관객과의 대화 / 스타 라이브톡 (2016.11.28) CGV 압구정 1관 / #이언희 감독 #엄지원 #공효진 배우 #박혜은 편집장
OOOO저도 꼭 미씽 볼게요 엄지원씨, 공효진씨.
OOOO영화<미씽:사라진여자> 개봉일 무대인사 일정 ● 일시 11월 30일 ● 참석자 이언희 감독 배우 공효진 엄지원
OOOO미씽 예고편만 봤을 때는 별로 흥미가 생기지 않았었는데 엄지원 공효진의 인터뷰들에 넘어감
OOOO녀러분 30일에 미씽 개봉해....공효진 엄지원 이분들 넘나 유잼인데 (지금까지 홍보하러 나왔던 라디오만 봐도) 영화 대박나서 이분들이 더 신명나게 유잼 상태일수 있게 해줘.....미씽 대박나라 젭알 ㅠ t…
OOOO녀러분 30일에 미씽 개봉해....공효진 엄지원 이분들 넘나 유잼인데 (지금까지 홍보하러 나왔던 라디오만 봐도) 영화 대박나서 이분들이 더 신명나게 유잼 상태일수 있게 해줘.....미씽 대박나라 젭알 ㅠ
OOOO1077power IG UPDATE 영화 300만 넘으면 최파타에 택연과 함께 다시 나온다는 공약해주신 ㅋ👍🏻 센스만점 두배우 #공효진 #엄지원 #택연군방송끝나니더헬쓱해짐🙊 #미씽사라진여자 대박예감👍🏻 https:/…

엄지원 공효진 미씽 영화 사라진 배우 이언희 여자 감독 일정 참석자 영화미씽사라진여자 rmflrhdhsmf

OOOO1077power영화 300만 넘으면 최파타에 택연과 함께 다시 나온다는 공약해주신 ㅋ👍🏻 센스만점 두배우 #공효진 #엄지원  #택연군방송끝나니더헬쓱해짐🙊 #미씽사라진여자 대박예감👍🏻 #화정디제이는20주년휴가중😉  #최화정…
OOOO1077power IG update 영화 300만 넘으면 최파타에 택연과 함께 다시 나온다는 공약해주신 ㅋ👍🏻 센스만점 두배우 #공효진 #엄지원 #택연군방송끝나니더헬쓱해짐🙊 #미씽사라진여자 대박예감👍🏻 #화정디제이는20주…
OOOO라디오에 미씽 공효진 엄지원 나왔는데 홍보 진짜 열심히 한다. 사연자가 재밌겠다 그러면 ㅇㅇ씨 친구 열 명이랑 봐요, 그러고 디제이한테도 앞으로 3일간 요맘때 영화 예매하라고 해주라고 약속하자고 함
OOOO지금 공효진 엄지원님 최파타 나와서 <미씽> 얘기 중인데 ㅋㅋㅋㅋㅋ 홍보 엄청 열심히하심
OOOO영화<미씽:사라진여자> 서울경기무대인사 일정 ● 일시 12월 3일 ~ 12월 4일 ● 참석자 이언희 감독 배우 공효진 엄지원
OOOO별이랑 놀아주다가 허겁지겁 보라 틀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게스트 엄지원 공효진?? 미씽?? 꺄오~
OOOO#미씽 사라진 여자 #엄지원 #공효진 다음 주말엔 무대인사도 합디다 이쁜 언니들 보러가세요 감독님도 나온대요 순서대로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OOOO#미씽 사라진 여자 #엄지원 #공효진 쓸 느낌이 난다고 했던 이유. 누가 누구를 조종했는가.. 비슷한 미스터리 느낌ㅋ 이러다 막상 보면 아예 다를 수도ㅋㅋㅋ
OOOO야 솔직히 미씽 봐야 댄다 ㅋㅋ 이유엄지원 공효진 나와서
OOOO미씽 사라진 여자 저거 보고 예고편 찾아봤는데 재밌을것 같다 공효진 이미지 변신했네!! 보러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엄지원 "'미씽' 시나리오 좋다 소문났지만 女 영화란 이유로 아무도… "
OOOO#미씽 사라진 여자 간만에 여자투톱 영화! #엄지원 #공효진 연기 늠 잘함!!
OOOO영화<미씽:사라진여자> 롯데시네마 서울경기무대인사 일정 ● 일시 12월 3일 ~ 12월 4일 ● 참석자 이언희 감독 배우 공효진 엄지원
OOOO영화<미씽:사라진여자> 메가박스 서울경기무대인사 일정 ● 일시 12월 3일 ~ 12월 4일 ● 참석자 이언희 감독 배우 공효진 엄지원
OOOO<미씽 사라진 여자> 무대인사 일정 (2016.12.03~04) 참석자 이언희 감독, 공효진, 엄지원 배우

엄지원 공효진 미씽 영화 사라진 배우 이언희 여자 감독 일정 참석자 영화미씽사라진여자 rmflrhdhsmf

OOOO"폭풍 입소문! 엄지원X공효진 美친연기 극찬!" #스포 만 빼고 다 알려주는 <#미씽사라진 여자>의 개봉전 #필람 '줄거리 알려줌' 영상 공유 후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개봉 전 마지막 #예매권(1인...


영화

OOOO영화 촬영시작할 때 엄지원이랑 공효진이랑 머리길이 같게 잘랐다가 엄지원이 염색을 했는데 그거 두고 남자스텝이 '엄마가 왜 염색을 하냐, 비호감이다' 이랬다고 ㅋㅋㅋㅋㅋㅋㅋ 환장
OOOO오늘 스브스 라디오ㅋㅋㅋㅋ 공효진 엄지원분 최타파에 영화 홍보하러 나와서 한시간 신나게 놀다가 방송끝나고 다음 타임 컬투쇼 난입해서 한시간동안 영화 홍보하며 놀다감ㅋㅋㅋㅋㅋㅋㅋ윾쾤ㅋㅋㅋㅋㅋㅋㅋ
OOOO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고 생각함 생각해보니 #비밀은 없다 감독의 전작이 #미쓰홍당무 잖아 #공효진 배우 #엄지원 배우 투혼이 보인 영화였음


배우

OOOO올해의 한국배우 공효진 엄지원 하자 🤘
OOOO★엄지원X공효진, 오늘 오후 6시!★ 넘사벽 #생방체질 뽐냈던 #미미시스터즈 가 오늘은 #V앱_끝판왕 #배우를만나다 로 찾아옵니다+_+ 여러분과 함께 #개봉 을 기다리고 있을 그녀들을 #실시간LIVE...


엄지원 공효진

OOOO엄지원 뻔뻔하고 덤덤하게 아무 때나 홍보멘트 날리고 공효진 옆에서 맞춰주다가 웃겨 죽는 거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행복해짐ㅋㅋㅋㅋㅋ

OOOO공효진 엄지원 라디오 만담수준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엄지원 공효진 아닌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공효진 엄지원 왴캐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엄지원 공효진 두분 습스라디오에 프로그램 바뀌어도 계속 나오고있는데 엄청 하이텐션이고 개웃긴다😂😂😂
OOOO공효진, 엄지원 존나 웃곀ㅋㅋㅋㅋㅋ
OOOO라디오에 엄지원언니랑 공효진언니 최파타 나오셨다가 그거 끝나시고 컬투쇼 놀러오셨는데 두분 오늘 내내 하이텐션인거같음 대웃곀ㅋㅋㅋㅋ
OOOO엄지원언냐 연륜 ㄷㄷㄷ 공효진보다 더 무서운 언니 ㅋㅋㅋㅋ 옥절부절

엄지원 공효진 미씽 영화 사라진 배우 이언희 여자 감독 일정 참석자 영화미씽사라진여자 lavieestenrose

OOOO최타파 오늘 옥택,연이 디제이에 초대손님 엄지원 공효진이인데 엄지원 공효진이 진행을 하고 있다
OOOO옴마야. 오늘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공효진X엄지원 나온다고 한다...... 임시디제이는 택연.
OOOO헐 오늘 게스트 엄지원이랑 공효진이야???
OOOO엄지원 공효진 케미 넘 좋은데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녕언니 찬스로 시사회가서 엄지원이랑 공효진봤다😎😎
OOOO무대인사때 공효진 엄지원 둘다 말도 재미있게 잘하네.




엄지원 공효진 미씽 영화 사라진 배우 이언희 여자 감독 일정 참석자 영화미씽사라진여자 rmflrhdhsmf

엄지원 공효진 미씽 영화 사라진 배우 이언희 여자 감독 일정 참석자 영화미씽사라진여자 rmflrhdhsmf

엄지원 공효진 미씽 영화 사라진 배우 이언희 여자 감독 일정 참석자 영화미씽사라진여자 cymovie

엄지원 공효진 미씽 영화 사라진 배우 이언희 여자 감독 일정 참석자 영화미씽사라진여자 cymovie

엄지원 공효진 미씽 영화 사라진 배우 이언희 여자 감독 일정 참석자 영화미씽사라진여자 cymovi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