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5, 2016

강성태 수능 공신 공부를 공부의 비정상회담 나라 잘라가서 각국의 공부법 지뿌님


수능

OOOO지금 비정상회담에서 강성태 봤는데 팩트폭격도 하지만 참 좋은 분이라고 생각해. 매년 수험생을 위해 수능 가서 일부러 오답을 쓰다니...!
OOOO강성태 매년 수능친다는거 듣고 존나 존경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
OOOO"발등에 불 떨어져야 공부가 더 잘되는 나, 비정상인가요?" 공부의 신 #강성태 와 함께하는 수능 맞이 각국의 공부법 이야기! 벼락치기 vs 컨디션 조절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시험을 준비했나요? ▶오늘(월) 밤 10시…
OOOO수능 맞이 한국 대표 공부의 神 #강성태 수능 꿀팁을 원한다구욥? #지금_이걸_보고있음_안_되죠 #비정상회담 #월요일밤_10시50분
OOOO강성태 JPG 일부러 수능 답 다 틀리게 써서 내신다구... 진짜 개멋있다.... 이게 바로 재능기부
OOOO강성태 숏텨뷰 보는데 수능때 도형문제는 실제각도니까 종이를 접은 45도로 대략 재본뒤 찍는다. 손톱을 일미리로 잘라가서 일미리씩 재본다 존나 개꿀팁이넹
OOOO강성태가 숏터뷰엨ㅋㅋㅋ 수능꿀팁이 손톱을 1mm로 잘라라 라니... 뭐이랭ㅋㅋㅋㅋ 존잼

강성태 수능 공신 공부를 공부의 비정상회담 나라 잘라가서 각국의 공부법 지뿌님 b_full_svt

OOOO진짜 공부할맛 안나.. 자꾸 뭐땜에 공부하나 회의감들고 지금 나라꼴 보면 서울대 석학박에 수석 이런사람들이 다 비리에 앞장서고 그럴려고 공부한건가ㅠㅠ공신강성태가 한말 자꾸 생각난다 이나라에서는 답이없다고 공부하지말라고...아효 수능 일주일남아따


공신

OOOO비정상회담 예고 지나가는데 강성태 나오네 저 사람이 하는 말 팩트 폭행이라며 맞는 말인 것처럼 돌아다니는데 저 인간은 그냥 뒤틀린 제도의 수혜자일 뿐임 난 청소년 자살율 높이는 1등 공신인 입시 제도에 기생해 돈을 버는 자들을 혐오함
OOOO공신 강성태 근황
OOOO재산의 차이야 둘째치고 국가에서 앞장서서 무력감을 조장하는데 뭐 더 할 말이 있나 ㅋㅋㅋㅋ 그 공신 강성태씨가 이런 나라 꼴을 보니 차마 공부하라고 말을 못 하겠다고 할 정도인데
OOOO#술 먹다 어찌하다보니 #공신 #강성태 #YouTube 를 보게되었는데 도움이 되었다. #감사
OOOO 아 그 공신 강성태가 한말 진짜 진심 갓띵언...이렇게 공부해서 저 더러운놈들 밑에서 일할빠에야 이 나라가 어떻게 뭐가 잘못됐는지에 대한 올바른 공부를 해야할 시기인듯ㅜㅠㅠ
OOOO공신 강성태가 공부하지 말라고 했던게 존나 선견지명이었던건가

OOOO팩트폭격기, 팩력배 공부의 신이 해운대에!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 '독서와 공부의 시작' 11월 30일 오후 2시 해운대구문화복합센터 문의 749-4335 #짤방이_많아서_행복하다


공부를

OOOO 아니 태그에 그렇게 달아두셨으면서 상관있는 내용이라고 쓰지 않았다구요? 지금 강성태씨가 전하고자하는걸 제대로 파악은 하셨습니까? 요는 "나는 저 다큐를 보고 민족주의자가 되었고, 그래서 공부를 시작했다" 라고 하시는 겁니다
OOOO바닥에 완전히 추락한 기분이었다. 이젠 더 이상 떨어질 곳도 없을 것 같았다. 다만 마음속에 복수심은 타오르고 있었다.‘두고 보자. 공부를 해서 나도 무시당하지 않고 살아 보겠다. 만만하게 보이지않을 것이다.’ #강성태 #미쳐야_공부다
OOOO강성태 JPG 우리가 공부를 못 하는 가장 근본적인 문제점.. 아악... 팩트폭력을 멈춰주세요..


공부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뿌님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웃었습니다.. 캬캬 공부의 신 강성태 말씀하시는군뇨.. 감사해요 지뿌님 😊😊


비정상회담

OOOO 지금 비정상회담에 강성태 나왔는데 지금 고3들 자야한다고 한다.
OOOO비정상회담에 강성태나오네

강성태 수능 공신 공부를 공부의 비정상회담 나라 잘라가서 각국의 공부법 지뿌님 Futaba_Sinco_L

OOOO비정상회담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볼 때마다 왜 쟤네가 저기 가운데 헉 강성태 나온다
OOOO오늘 비정상회담은 주제 괜찮네. 각국의 시위문화와 강성태 나와서 각국의 공부법 얘기 ㅎ


나라

OOOO누구한테 들었지 누구한테 들었는데 그거 생각난다 강성태가 얼마나 공부하라고 우리를 팩트폭력하는데 나라 개판되니까 공부하지 말라고 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강성태도 공부하지말랬음 나라 망해간다구 ;^;
OOOO근데 진짜 강성태도 그렇게 말하던데..이런 나라에서 공부해서 뭐하냐고.공부 잘했다는 사람들이 지금 하는 꼴좀 보라고.미안하다고


잘라가서

OOOO방금 강성태 숏터뷰 봣는데 수학 도형 문제는 실제 각도랑 길이 비슷하게 나온다고 해서 손톱1mm 로 잘라가서 재고 종이 접어서 각도 재라한닼ㅋㅋㅋㅋㅋㅋㅋ천재여


잘되는

OOOO방금 강성태 님의 유튜브 영상 중에서 대학간판vs취업 잘되는 과 영상을 봤는데.. 댓글 보니까 문과는 닥치고 간판... 하아... 나는 어디를 가든지 다 잡대소리 들을건데.. 어쩌라는거지.. 강성태 님도 간판 선택했을거라는데..


강성태

OOOO 마자요 강성태님 !! 꼭 잘 치세요 ♡
OOOO강성탠가 뭔가 저 작자는 왜 방송나오면 해병대 명찰을 달고 나올까..? 해병대전우회끌려가서 빠따맞고싶나봐
OOOO어ㅜㅜㅜㅜ강성태 너무 머싯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미친ㅋㅋㅋㅋㅋㄱ비담에 강성태 나옴ㅋㅋㅋㅋㅋㅋ
OOOO강성태 나이가 35네 생각보다 젊은데 생각보다 안 젊어
OOOO게스트 강성태네 미친 걍 봐야지
OOOO와 아프리카 강성태 진짜 현실적인 조언해준다

강성태 수능 공신 공부를 공부의 비정상회담 나라 잘라가서 각국의 공부법 지뿌님 nonsummit

OOOO 강성태였나..,,
OOOO비담에 강성태나온당 낼볼까ㅋㅋㅋ 고3인데봐야지.. 찔린드
OOOO 앗미친 강성태다...
OOOO 나그래서공부자극영상봣는데 강성태님얼굴보니까굉장이미안해짐
OOOO강성태 멋있는 사람임..
OOOO강성태네
OOOO강성태 이이사람 성격과 나의 유삿점은 서울대의 유무같다

OOOO강성태랑 1시간만 밥먹고싶다
OOOO아 써방 귀찮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구랑 지혜랑 지식배틀하는데 철구가 저 역사 잘압니다 삼국지 잘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성태삼국지요...?
OOOO 강성태 의문의 1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벼락치기 하구...가서 1등급 맞고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ㅇㅇ....진심으로... 벼락치기가 ㅊㅔ질이야... 강성태가그랬슴.. 벼락치기해서 100점안나온다고.. 모래... 1등급은나오거든 (ㅎㅜ비적 글고.. 공부해도 100점안나와...
OOOO그리고 게스트가 강성태네.
OOOO와 미친ㅊ강성태
OOOO헐 강성탴ㅋㅋㅋㅋㅋㅋ

강성태 수능 공신 공부를 공부의 비정상회담 나라 잘라가서 각국의 공부법 지뿌님 PRES2O

OOOO 강성태급ㄷㄷ
OOOO 강성태맞지유




강성태 수능 공신 공부를 공부의 비정상회담 나라 잘라가서 각국의 공부법 지뿌님 JPGlF

강성태 수능 공신 공부를 공부의 비정상회담 나라 잘라가서 각국의 공부법 지뿌님 haeundaegu

강성태 수능 공신 공부를 공부의 비정상회담 나라 잘라가서 각국의 공부법 지뿌님 JPGl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