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후쿠시마

OOOO[속보] 일본 후쿠시마서 규모 7.3 지진...쓰나미 경보. 긴급대피령
OOOO조금 타이밍을 놓친 말이긴 한데, 일본 온지 이제 곧 반년정도 되는데, 반년 있으면서 큰(?)지진이 두번정도 있었다. 가장 컸던게 지난 화요일에 있었던 후쿠시마 지진. 내가 있던곳의 진도는 공식적으로는 3이었다. 그런데 지난번 3짜리보단 컸는데.(..
OOOO일본 동일본대지진으로 원전 사고가 났던 후쿠시마를 떠나 요코하마로 이주했다가 5년간 이지메를 당한 일본의 한 소년이 작성한 수기의 일부. 수기에“지금까지 몇 번이고 죽으려 했다. 하지만 지진 때 많이 죽었으니까 괴로워도 나는 살기로 했다”고 적었다.
OOOO일본 후쿠시마에서 지진 7.3 난뒤로 도쿄에서 진도5이상, 다른나라에서 진도5이상, 대만에서 진도5이상. 지진이 잦아진거같다
OOOO며칠 전엔 일본 후쿠시마서 지진 나더니 이번엔 대만? ㄷㄷ
OOOO일본 지진, 후쿠시마 앞바다 '규모 6.1'.. NHK "신칸센 운행 중단"
OOOO 저도 프리즘 좋아요😄정말 좋은 비트네요🎶후쿠시마는 여기서 멀지만 괜찮던 것 같아요😊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일본은 지진이 많아서..😓폰즈님도 감기등 조심하세요🙌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BigregH

OOOO22일 후쿠시마 강진으로 1m 넘는 쓰나미가 발생했지만 일본은 대형참사 막아냈다. 일본정부는 지진 3분만에 총리관저에 위기관리센타 연락실 설치하고 아르헨티나 방문중인 아베가 현지에서 신속한 대응지시했다. 박근혜의…
OOOO오늘 아침에 또 후쿠시마 6.1 지진 있었다매 엔화 확확 떨어지네...... 어카냐 일본 ㄷㄷ
OOOO어제부터 관동지방 54년만에 11월 눈 내린다고 특집방송 해 대고 새벽부터 또 후쿠시마 지진이라고 속보 뜨면서 흔들리고... 참 재난이 많은 나라 일본.ㅠ.ㅠ 미리미리 대비하는 시스템은 배워야 하겠지만 도심에 눈 내린…
OOOO어제부터 관동지방 54년만에 11월 눈 내린다고 특집방송 해 대고 새벽부터 또 후쿠시마 지진이라고 속보 뜨면서 흔들리고... 참 재난이 많은 나라 일본.ㅠ.ㅠ 미리미리 대비하는 시스템은 배워야 하겠지만 도심에 눈 내린다고 난리치는 건 좀 ... ㅜ.ㅜ
OOOO[지진안내] 기상청은 오늘 오전 6시 32분에 일본 후쿠시마현(혼슈) 후쿠시마 남동쪽 117km 해역(북위 37.10 동경 141.50 진원시 오전 6시 23분)에 리히터규모 6.1 지진발생을 발표했습니다. t…
OOOONHK "일본서 후쿠시마 등지서 강한 지진"(1보)
OOOO요즘 일본이랑 뉴질이랑 핑퐁 지진이네. 후쿠시마 지진나고 북섬 아래쪽 바다에서도 6.3 지진 났던 거 보고 솔직히 놀랐ㄱ고... 북섬에 있는 화산들 넘 무서운 것;;


오빠

OOOO녹음한 걸 헤드셋으로 들으면서 비교해보면... 일본 콘서트 장난 아니다 진짜 ㅡㅡ;; 음질 최고... 근데 초반부에 마이크 문제였는지 자꾸만 바삭거리는 잡음이 나서 오빠 당황하셨었어요 ㅋㅋㅋㅋㅋ 오빠 동공지진ㅋㅋㅋ…
OOOO녹음한 걸 헤드셋으로 들으면서 비교해보면... 일본 콘서트 장난 아니다 진짜 ㅡㅡ;; 음질 최고... 근데 초반부에 마이크 문제였는지 자꾸만 바삭거리는 잡음이 나서 오빠 당황하셨었어요 ㅋㅋㅋㅋㅋ 오빠 동공지진ㅋㅋㅋ 팬들도 두리번두리번 ㅋㅋㅋㅋㅋ
OOOO 너무너무 사랑해! 조심조심히 들어와요 일본에 지진 조금씩 나구 있다구 해서 넘 걱정되네 ㅜ.ㅠ 오빠 마중 나갈게요! 이따 봐요💕
OOOO생각해보니까 그저께 일본 7.3 지진났는데 이런 미친 오빠들 곧있으면 일본가잖아 아 제발 세상 모든 신이시여 제발 지진 안나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
OOOO 오빠!! 일본에서 첫눈을 맞이하고 있어요!! 원래 비 소식만 있었는데 갑자기 눈이 펑펑🌨 새벽에 지진때문에 침대가 좀 흔들리긴 했지만 올 해 처음 눈을 보니 들뜨네요 :)
OOOO 오빠 한국은 무지므지 추워요... 일본 지진은 괜찮아요? 계속 지진이 일어나네요.. 걱정되게 다치지말고 건강해서 우리 내년에 꼭 봐요 지금은 못봐도 오빠 건강만 하면되요 그럼 기다릴수있어요 세용오빠 오늘도 화이팅해요🙈🐵
OOOO 아까 뉴스에 일본 지진 났는데 일주일내로 지진날 가능성 있데요ㅠㅠㅠㅠㅜㅜㅜ 오빠들 곧 일본가는데 ㅜㅜㅜㅠㅠ 걱정되욥ㅠㅠ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stockin_kr


발생

OOOO진도 4 이상의 지진이 일본에서 발생하였습니다. 04:37 #地震, TV&라디오를 틀어 진동이 멈출때까지 기다리신후 진동이 멈추면 신속히 대피바랍니다.
OOOO 일본 쿠마모토 지진때 갈라진 아파트 사진가지고 드립치는곳에 남의 고통가지고 드립치지말자고한곳에도 진지충이라고하는 놈들입니다. 그와중에 재난 발생지에 있던저에게 한방에 훅가지그랬어? …
OOOO지진 발생후 2시간이 지나지 않았고 인명피해도 나지 않은 상황에서 일본은 관방장관이 나와서 상황 브리핑하고 국민이 우려하고 있는 부분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설명한다
OOOO지진발생3분만에 상황실 설치 ! 일본은 선진 맞다
OOOO일본이나 일본에 근접한 해역이나 타국가에 강한 지진이 발생. 주의바람 21:40:55 [Report 1] Chichishima Island region M4.7 Depth 10km Maximum seismic intensity 2
OOOO "일본은 건물이 낮고 목조건물이므로 지진 발생시에는 얼른 뛰쳐나와야..."
OOOO일본이나 일본에 근접한 해역이나 타국가에 강한 지진이 발생. 주의바람 19:08:10 Seismic intensity 1 Yamagata Miyagi Fukushima #Earthquake #지진

OOOO일본이나 일본에 근접한 해역이나 타국가에 강한 지진이 발생. 주의바람 19:08:10 Seismic intensity 0 Fukushima #Earthquake #지진 #경주지진 #일본지진
OOOO일본지진 발생중
OOOO#일본지진 일본 기상청 발표 26일 03:52경 분고 수도 50KM 깊이 해역에서 M3.8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3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OOOO#일본지진 일본 기상청 발표 25일 17:22경 루모이 지방 중북부 30KM 깊이 지역에서 M4.7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4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OOOO 그러던 와중에 1본에서 큰 지진이 일어나 사망자가 많이 발생해서 도녁도 그곳으로 향했고, 일본에 있는 유ㅌㅏ를 몇백년만에 만남. -도녁 오랜만이야! -바빠 죽겠는데 오랜만은 무슨. 일이나 하자.
OOOO일본 신주쿠 근처에 숙소를 잡고 자고 일어났는데 새벽 여섯시쯤에 지진이 심하게 발생했었다고 하네요. 정작 저는 너무 잘자서 모르고 있었고(..) 지금은 너무나 고요합니다. 살아 돌아가길 기도해주세요 😇 t…
OOOO일본에서 강력한 지진이 계속 일어나는데 그 에너지가 자꾸 우리나라 활성단층들을 자극하고 에너지를 공급하고 있으니 왠지 느낌이 불길하다.경주에서의 사례를 봐도 조만간 크게 한번 흔들릴것 같은데..지금의 무정부 상태에선 상황 발생시 대응을 못할텐데 걱정.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o_rothy


크게

OOOO ㅋㅋ오오 맞아 하카타역 바로 앞에 싱크홀 생겼었지 요즘 일본 말고도 계속 지진이 크게 나더라..🤔그래도 이번 지진은 관동지역이니 후쿠오카는 괜찮지 않을까(?) <무논리
OOOO 헐 뭔일이래.........자꾸 지진나니까 불인하다 안그래도 최근 일본에 지진 크게났던데....ㅠㅠㅠ
OOOO일본 이번에 크게 지진났을때 방송사도 고위급간부도 신속대처 했다고하는데 우리나라는 저번에 지진났을때 여기는 통화할수있는 모든 연락수단이 끊겨서 가족이랑 통화를 못했었지 2.3정도였는데도..
OOOO ㅠㅁC)허이잉 그래도 막 눈까지 내린다니까 좀 더 걱정돼서요ㅠㅠ... 일본 지진ㄴ 이번에 크게 낫자나요..넘ㄴ나뤼 걱정되는것...ㅠㅠㅠㅠ


중국

OOOO오바마님께. 퇴임후에 다른 계획없으시면 세계여행한다 생각하시고 여름엔 아프리카보다 덥고 겨울엔 모스크바보다 춥고 봄엔 중국 안부러운 미세먼지 황사 가을엔 일본 지진 체험이 원스탑으로 가능한 땅이 있는데 한 5년만 일 좀 봐주세요.
OOOO얼마전에 일본 이번에 중국 지진났는데 다음번엔 한국에서 지진나는거 아님? 궁예해봅니다
OOOO우리나라 일본 중국 다 요즘 지진땜에 다 힘드네...ㅠㅠ

OOOO중국:인구 세계 1위, 세계의 시장이라고 불리며 산아 제한 정책을 실시중이다 일본:GDP 세계 3위 이며 판의 경계부에 위치해 화산, 지진활동이 활발하다 베트남:쌀국수로 유명하며 사회주의 국가, 하롱베이가 발달했다.
OOOO중국:인구 세계 1위이며 세계의 시장이다. 산아제한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일본:GDP 세계 3위 이며 판의 경계에 위치해있어 화산과 지진 활동 활봘하다. 스리랑카:실론섬에 세운 나라로 세계적인 차 생산 국이며 불교를 믿고있다
OOOO영국 브렉시트 한국 최-박게이트 중국 시진핑 1인체제 러시아 푸틴 일본 기상 이변과 지진 오예 세계 멸망이다!


한국

OOOO 학교에 동양인이 일본애랑 한국애랑 있는데, 프랑스 애들이 일본 지진 한국 정치 얘기 꺼내면 우리 얼굴을 마주보며 "한국도 똑같아" "일본도 똑같아"하면서 서로 토닥토닥
OOOO 헐 잘생겼다 일본가는건가(?) 일본잘갔와요 일본지진났다는데 요번에는 지진안났으면좋겠다 다치지말고아프지말고 한국오세요
OOOO일본과 한국의 지진경보 특징 일본님 지진올거임 대비하셈 (10초 뒤 지진옴) 한국우르르릉 콰쾅콰과고앙고ㅓ광 SNS에서 10초뒤 지진 났다고 떠들어댐 지진 다끝나고 난리 다나면…
OOOO일본은 지진이 많아서 좀 허망할거같기도 하는게 이해는가지만 한국 청년들 왜이렇게 긍정왕으로 책정되는거지 어떤집단을 기준으로 측정했는가 궁금해진다 (솔직히 난 통계그래프 기준이 넘 구라같은거 많아서 저런거 잘 안믿음)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일본여행 가고싶다... 내가 일본여행 간다고 할떄 되게 지진 원전 등으로 걱정스러워하시던 팀장님이.. 최근에 우리나라에서도 지진 난 뒤로 난 이게 무서워서 일본에 못간건데 한국도 이럴거면 일본에 안갈 이유가 뭐있냐며 일본여행가고싶어하기시작하심
OOOO일본에서 지금 내리는 눈은 평년보다 40일 빠르다고 리무진버스가 말해줌. 54년만에 11월에 눈이 왔다고. 그리고 오늘 새벽에 나갈 준비 하면서 지진을 느낌. 옷걸이가 눈에 띄게 흔들리더라. 날씨가 춥지는 않지만 한국은 춥겠지...
OOOO 오늘 날씨 짱 좋구나! 상쾌해! 했는데 ㅜㅜ 일본에 또 지진이 났다는 소식이... 일이 중요한거 알지만 차차님 여차하면 한국으로 바로 돌아와야해요 😢차차님 안전이 제일 중요하니깐요 !!!!!
OOOO 민아~ 오하민😊 잘잤어? 목 좀 어때? 괜찮아? 일본은 아침에 지진이 일어나고 눈도 와서... 한국은 어때? 오늘은 초등학생들과 견학에 다녀오겠어. 감기 조심해서 오늘도 좋은 허루~


무섭다

OOOO으 최근에 지진있었어서 일본가기 무섭다..
OOOO일본 여행와있는데 지진..넘나 무섭다.. 근데 일본사람들은 원래 지진나도 집밖으로 안나오나.. 지진 멈추고 창문 열어서 밖에봤는데 아무도 안나오던데..또 지진나면 어찌해야하는가..
OOOO일본여행 꽤 다녔다고 자부했는데 .. 지금까지 살면서 단한번도 못느껴본 지진을 이틀동안 두번이나 경험했다 8ㅁ8 그리고 또 비내리는 아침 .. 이게 일본의 일상이라니 무섭다 엉엉


기상청

OOOO일본 기상청 발표 25일 17:22경 루모이 지방 중부 에서 최대진도 4의 지진이 관측 되었습니다 #일본지진


조심해서

OOOO 헉 일본 지금 지진이다 뭐다해서 시끄럽던데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ㅠㅁ ㅠ
OOOO 일본 자꾸 지진이 나던데 ㅜㅜ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최근에

OOOO 일본에도 최근에 지진이 나던데, 몸 괜찮으신가요?


자주

OOOO 그런가봐 ㅎㅎ 근데 일본 지진 자주 오던데 괞찮아 ?
OOOO요새 일본 지진 알람 되게 자주 울리네... 무섭게...
OOOO요즘 일본 지진이 자주 나네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일본지진또났네ㅡㅜ 왜이리자주나지ㅜ
OOOO ㅋㅋㅋㅋㅋ루시님 와락꼬옥! 아까 또 지진소식들었는데 괜찮아요??ㅇ0ㅜ요즘 일본지진이 자주나서 걱정되요 흑흑


나서

OOOO 와 일본에서 지진나서 주거라뇨
OOOO 우왕 명동명동❣ 여긴 돈부리랑 라멘밖에 안 팔아😔 일본은 요즘 지진 나서 못가겠고, 오코노미야끼는 먹고 싶고..👉👈
OOOO일본 요즘 지진나서 그런가...?


괜찮아요

OOOO근데 나 일본갔을때 지진난거 아무도걱정 안해줌.... 오늘 환전한 은행창구 언니만 걱정해줌 일본지진났다던데 괜찮아요? 밍
OOOO 일본에 계속 지진이 있네요 괜찮아요?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세계

OOOO 안녕! 오늘아침 일본에서 지진이 있었지만 괜찮 았어요? 두렵지 않았어요? 일본에 와줘서 고마워요!오늘은 사인회군요! 너무 바빠서 몸이 걱정이에요😢항상 당신의 행복을기도 할게요! 세계에서 가장 사랑해요! DAISUKI😘💖✨💖


엔화

OOOO일본이 지진때문에 엔화 떨어진줄알고 급하게 바꿨는데 계속 떨어지고있다...ㅇㅅㅇ... 돈... 바꾸지말걸... 이대로라면 손해보기 싫터서라도 못바꾸고 있다가 일본여행갈떼 들고갈거같아'-` 몇년 뒤가 될지도 모르지만
OOOO지금 일본에 지진이 잦아서 엔화 가치가 상대적으로 떨어졌습니다.


지진 일본

OOOO3천팔.....◑▽◑(동공지진)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분께는 민석 엑소 팝카드를 그리고 다른 한 분께는 15년도 일본투어 굿즈인 준면 별키링을 드릴게요'^')/ 제 아무말을 계속 봐주셔서 감사해요... 이벤트 성 팔로❌ RPS…
OOOO 맞아요... 지진이나 방사능이나 좀 무섭고.. 사실 저 일본 이민 생각했었는데 주변에서 엄청 말려서 보류했거든요ㅠㅜㅜ 그래도 일본에서 살면 덕질하긴 편하겠죠ㅠㅜ
OOOO ㅇㅏ앗 그러게요 그그러고보니까 국적도 이탈리아 일본이라니 짱ㅇ멀쟈나...?? 어어떡하ㅈㅣ 지진짜 확 같ㅇㅣ한이불덮ㅇㅓ벌일ㄹ래...???(?) 프레스토 일ㄹ본갈ㄲㅏ...?? (추진ㄴ력
OOOO 그래두 지진이 많이 안나니 다행이죠.. 일본은 지진만 아니면 진짜 살기에는 꽤 괜찮은 나라같은데...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88. 미국과 일본, 그리고 덕후들의 지진 반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춋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사탕ㅋㅋ 그그모지,,ㄱ그... ㄱ........ ... 일본 축제? 그..링고...(동공지진))그건가여...
OOOO 그리고 구호소도 정말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그리고 지진이나 재난대비를 보면 역시.... 일본은 선진국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OOOO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홍지수 스포했었넼 붐붐파우~ 안드로메다 in 일본 11분 50초 부터 보세요 이석민 동공지진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슈포~!
OOOO 저게 이제 제작사 눈에 들어가면 동공지진할듯... 아니 당장 일본 현지에 에비츄 본사람들만 해도...
OOOO어어ㅓㅏㅓㅓㅏ어어 일본분이 날 왜 팔로하시지(동공지진)
OOOO일본 아베 정말 꼴 보기싫고 간교하기가 이를때 없지만 한가지 대단한건 지진재난 나면 전광석화 같이 본부에 나타나 국민들 독려하며 사태처리 일사천리로 세월호사태 박근혜는?7시간 관저에서 뭐했나고 죽어가는 학생두고 국민 안위와생명 관심없고 오직 미용만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 케케 조아요~!~!~!~!!😀💕💕아 일본 다조은데 지진이 넘 무섭네요ㅠ흑 넘돌아가고 싶은ㅠ히히 감사합니다 솔님😇❤❤
OOOO일본 미야키현 지진
OOOO3.11지진때 일본에 있었는데 지진 대피에 대한 교육을 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집이 미친듯이 흔들리는데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안절부절하고(기껏해야 책상 밑에 들어가야 하나 이런 정도의 지식) 있는 저를 옆집 일본인이 도와…
OOOO엄마한테...공부 조금 더 하고 경력 쌓아서 일본 가서 일하고 살고 싶다고 말했더니 거긴 지진 때문에 위험하다고 보낼 수 없다구 하심... 내가 그래서 일본애들은 건물 튼튼하게 지어서 괜찮다고 말해놨다.
OOOO친구에게 일본 관광 책 반 강제로 보여줬더니 친구:야메....떼? 나:?(동공지진) 아..야마떼자나... 적지 않아 당황했던.....ㅎ
OOOO난 투애니원 진짜 좋았던게 씨엘이 일본에서 지진났을땐가 멤버들 구하러 그 위험한 상황에서도 직접 올라가서 구해왔다던거 듣고...물론 다른것도 다 좋은데 퉤니원 생각하면 이게 제일 먼저 생각나
OOOO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요즘... 언제 지진이 일어날지몰라서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 휴일을 알차게 보내시는군요! 요즘 일본에 지진이 잦은데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고요.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OOOO일본에서는 지진이 많이 일어나요. 평소부터 지진에 준비해 두어요!
OOOO오사카가 더 좋을까요 오키나와가 더 좋으까요....엄마가 지진 안나는 곳으로 가자는데 일본에 지진 안나는 곳이...있던가...
OOOO 헉 잿달님 일본이시나 동공지진 한번 뵈야져너너ㅗㅇ
OOOO 일본 또 지진 왔어...?
OOOO택시 기사분께 들은 이야기. "지진 이후로 귀신을 몇 번 태운 적이 있어. ○○까지, 라고 하길래 일본에 오랜만에 온 사람인가? 싶어 거긴 이미 아무것도 없어요, 하며 돌아보면 아무도 없어" "그럴때는 말했던 곳 근처…
OOOO 일본은 꼭 애니때문이 아니여도 한번쯤은 가볼만 한거같아요! 물론 요즘은 지진때문에 말도 아니지만...ㅎ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 ...!!!대운동회는 전체인가료? 데가 정롹히 들은건없는데 가시는분들망ㅎ은거같아서 노리고는 잇었거든요 근데 1월8일이면...일본갔다온바로다음날...?(동공지진
OOOO 집이 조용하니까 지진이 더 잘느껴지네요 이제 거의 일본급 된 거 같은데 건물은 훨씬 부실하겠죠?
OOOO샨댜랴박 일본 지진낫을때 씨앨이 구하러 간 거 넘 찡하고
OOOO2017 일본 현대용어 기초지식 연감 같은 것인데 일반판/큰글자판 이고 쿠마모토 지진이 있었기 때문에 쿠마몬 표지가 된것같음 넘겨보다가 연예계 최대사건 스맙해체이슈의 간략한 정리가...
OOOO 울릉도가 5cm씩 일본 쪽으로? 지진 한 번에 5cm라면, 울릉도가 일본 본토에 붙어서 일본 땅이 되어도 좋다. 군국주의를 버리지 않는 한.......!
OOOO 일본 지진 났어요? 그리고 미국 트럼프 당선덕에 올랐던거 아닌가요
OOOO일본 뭔 일 낫나,,,지진나긴 햇지,,,근데 환율,,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 왈캌.... 일부 바꾸고 가기 직전에 바꾸고 그래야지ㅜㅜㅜㅜㅜ 환율문제 극복하니 일본내에서 문제생기면 어카지(이번 지진과 맨홀 보고 가도되는동넨가 걱정하는사람
OOOO야 도쿄노바 쓴 애들은 얼마나 지진에 시다리는 게 한이 맺혔으면 지각변동으로 일본만 꿀빤다라는 ㅂㅅ같은 설정을 내놨냐 중학생도 아니고...폭망했지만 생존자들이 살아남은 마도 이런 정도도 용납이 안되드나 어휴 이건 패스다....
OOOO옆에서 대피훈련하는사람들 바보만들고있네 일본은 지진 심심하면 일어나는데 훈련은 왜하겠네?¿
OOOO 사진 찍기 좋은 곳이군요..ㅠ0ㅠ 일본 부러워요 덕질하기 좋은 동네...ㅠ0ㅠ 지진만 잦지만 않았으면...ㅠㅠㅠㅠㅠㅠ
OOOO 오늘도 추워 ㅠㅁC (응디뚜들) 얼마전에 일본쪽 지진났던데 그쪽은 괜찮아??
OOOO일본지진날때마다 기사댓글같은곳에서 꼴좋다니 쟤넨 죽어도 싸다니 하는 반응들 너무 끔찍하다... 옛날부터 그런 댓글 너무많이봐왔는데 아직도 사라지지않음 뭐냐고 진짜..
OOOO환율 볼 때마다 일본 가야 할 것 같다. 까짓거 비행기표가 비싸겠지만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도쿄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도 즐거울 것 같은데. 지진만 빼면^0^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일본은 자연재해 때문에 그런건가.....? 지진나고 쓰나미나고
OOOO너무애쓰지마라. 일본은 지진에관한한 수백년 노하우가 쌓인 국가. 3분만에 위기관리시스템 작동은 그야말로 시스테믹한거다. 지진나면 잠자던유딩도 대피요령을 안다. 아무리 자국 대통령 깍아내리고싶어도 비교할껄 해 https:…
OOOO일본 기준 동쪽 바다 계속 지진나네
OOOO대릴이랑 멀 일본표기 '다리루'까진 예상범위였는데 멀은 '메루루' 라서 동공지진하게된다 ㅋㅋㅋㅋㅋㅋ 마법소녀물에 나오는 마스코트 이름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일본은 또 지진인가본데
OOOO일본 지진 참 마니나네
OOOO용과같이 지금 나오는사람 목소리 김승준님이랑 비슷해...근데 일본성우님인ㄴ데(동공지진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 일본 지진
OOOO오늘 일본공연끝나고 무슨생각하면서 호텔에 누웠을까. 몇일을 생각하다가 지금 결심한게 아닐까. 그 두려운 문자들을 외국에서는 느끼진 않았을까. 사람들 눈을 보는게 힘들어지진 않았을까. 사진하나찍는것도 힘들다는게 무섭지는 않았을까
OOOO일본 지진났을 때, 제때 연락 못 해서 미안하다고 하니까 저 반응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말하면 좀 외로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OOOO 지진도 있고 계절을 잊은 눈도 내리고 일본 괜찮은걸까나 그런것보다 가리가리군 메론빵 맛있었다◎
OOOO아니 일본은 진짜 얘넨 진짜 섬나라가 지진에 답도없어서 우리쪽 침략 진짜로 한단말이야
OOOO난 일본 갈건데 지진오고 눈오고 .... 무서웡
OOOO야 엄빠가 지진났다고 일본 가지 말라는데 우짜지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 2. 캐나다 아님 일본이요..흐흐흑 요새 지진이 무서우니..캐나다..
OOOO 사실 이번년도 초에 가족끼리 일본여행 가는걸루 되있었는데 지진때문에 취소됬었거든ㅜㅜ 어제 그냥 엄마한테 일본가고싶다는 식으로 흘려말햇는데 엄마가 그때 못간게 맘에 걸리셨는지 가자구하셔따🙈
OOOO지금 일본인 트친님이 일본 지진 이후 2일 동안 아무 트윗이 없으시다... 무슨일 생기신거면 어쩌지...괜찮으시려나...
OOOO 헐 들쿠나 일본어디살아??ㅜㅜ 이번애 지진났던데..ㅜㅜ
OOOO 귀여워ㅜㅜㅜㅜ어제였나 일본에 또 지진난거같던데 괜찮아?ㅜㅡ
OOOO엄마랑 일본 워킹홀리데이에 대해서 얘기하는중에 엄 - 근데 일본은 지진도 나고 혐한때문에 되게 위험한데 차라리 영어권인 미국이 좋지 않니? 나 - 엄마 미국인들은 총들고다녀 엄 - 나 - 게다가 트럼프 당선되서 백인우월주의자들이 지금 난리났어 엄 -
OOOO일본 지진ㄸㅐ믄에그렁가 대체무슨일로 내려가는거냐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 이제 일본에 지진이랑 해일 좀만 나면 더 떨어져!!!... 아 아니야 우리 모쨩들이 위험하잖아 ㅠㅜㅠㅠ
OOOO일본 지진난거 안 보고있었는데 미야기현 이였어???? 와우
OOOO유아온 승길이 의상 뭐..음 무지개 빛깔 음 그래요..솔직히 처음에 보고 동공지진하긴했는데 곡이라던가 관련 의상 보니까 그럴수밖에없는 의상이라고 생각했는데ㅇㅅㅇ.. 일본대회에서는 이쁜옷 입고있던데 다음 프리인가 거기에서 그 일본대회때입은거 입는거아님?
OOOO일본, '지진해일 덮친 뒤에야 경보' 지난번,경주 지진때 얼마나 난리였는지를 상기하자. 언론이란 언론은 전부 정부를 성토하고, 일본의 우수하고도 치밀한 지진대책을 배워야한다고 목소릴 높였지.. 하지만, 일본도 역시 '뒷북경보' 로 대혼란! 개.언론들!
OOOO 차가운 아스팔트가 나빠ㅠ.ㅠ 얼마전에 쓰나미..?? 지진..?? 그 소식도 들었던것같은데 항상 조심하구~~건강이 최고!! 일본 갔을 때 잠깐이라도 얼굴 볼 수 있음 좋겠다!
OOOOㅇㅅㅇ...일본 뭔일 있나. 왜 저렇게 환율 떨어짐......? 저번 지진+쓰나미는 잘 넘어갔다더니...음 미국카드가 나름 꽤 안정적이어서 그런가...? 천원이하로 떨어지면 구매좀 해놔야지...
OOOO간다 4박5일 맑은날 흐린날 비오는날 눈오는날 심지어 지진까지 일본 기상 풀셋으로 잘 즐기고 간다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 허니님보면 꿀 생각이 나욤..!달달하거든요😘 허니님 일본에 계시던가요? 지진났다던데 괜찮으신가요?
OOOO 자유여행이 제일 좋은거야~.~ 난 올해 일본가려고 했는데 비행기표 보고 있는데 지진 뙇
OOOO 일본판이시면 오히려 소재 이용하시기 편하실거에요 (동공지진
OOOO일본행 비행기 티켓을 예매한 날 세시간 뒤에 지진. 오 오 'ㅁ' 지진.. ㅠㅠ 그리고 결제 확정 하려는 오늘 지진 오.. . 오. 이러지마랒.. ㅠㅠ
OOOO일본 지진난 것 때문에 환율이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과연 언제까지 떨어질 것인가... 환전 언제 해야될지 모르겠다 내일까지는 떨어지겠지.. 내일 할까...!!!
OOOO일본지진여파때문에 나 죽다 살아서 개가 되었다 멍멍
OOOO트친님들 일본 워홀 비자발급받고 1년이내에 출국해서 출국날짜부터 1년동안 살수있느거 맞져...? 분명 그렇게 알고있었는데.. (동공지진 😳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 뎨화니 어제 공카왔었쪄~? 늦게잤구나ㅠㅠ 피곤하겠어요ㅠㅠ 일본 지진났다던데 몸조심하고 스케쥴 잘 끝내고 와요~^ㄴ^💗
OOOO유리랑 빅토르말곤 옷이 겁나구리다고 생각했지만 승길이는 한층 심하다.. 유리 빅토르도 일본감성이라 썩 고급지진 않았는데
OOOO 하지만 일본은 20km내부도 위험하지 않다며 먹어서 살리자고 자국내 언플을... 사실 오사카나 도쿄는 방사능보단 지진이나 태풍이 더 무섭죠
OOOO일본 갑자기 지진 왜케 나냐😂😂
OOOO일본 동해안 출장중... 아침 6시 반쯤 핸폰이 빽빽거리면서 '지진데스! 지진데스!'해서 허둥지둥 일어남... 별 일 없어서 다시 잠
OOOO 지옥이에요 여긴. 한랭지옥? 어떻게 날씨가 이럴 수 있죠? 심지어 지진까지! 일본 무서워..!!!
OOOO일본은 관동지역 대설주의보 라는듯. 여기도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된거 같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약한 지진이 있었습니다. 덕분에 일찍 깼는데, 요즘들어 지진이 기상 알람이 된 듯한 느낌;;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헉 빅스 일본가잇는ㄴ데 일본 지진나네 계속 엌쾨 ..
OOOO일본에 또 지진났어ㅜㅜㅜ
OOOO가족들이 일본으로 슝~ 하고 떠났다가이드가 잘 해주리라 믿으며.. 계속되는 지진에 불안하기도 하고.. 걱정이 한 가득 ㅜㅜ
OOOO뭐야 일본 또 지진났어 나 가도 되는거 맞아??
OOOO씻고나왔더니 엄마가 일본에 지진났대서... 일본있는 앤오님이 안보여서 불안한김에 지진 뉴스 보려고 검색 눌렀더니 밤새 모 애니에서 또 일이 터진 모양이네...
OOOO일본 또 지진이라네요
OOOO 로빅 방금 일본에서 지진이 났대 우리 빅스는 괜찮은거지?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OOOO일본은 지진으로 멸망한다...우리도 지진대비해야한다...고지대 녹지를풀어 주택을 지어야한다...녹지공간조성은 저지대로...기존의 아파트 재건축할때 공원으로 조성 해야한다...예뉴욕의 센트롤팍 이나 런던의 하이드팍...
OOOO 일본은 지진관련 정보가 빨라서 갠찬아요! 걱정마세용!
OOOO.... 아침부터 보이는게 일본 또 지진이라니...😨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Fenwa_cos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지진 일본 후쿠시마 오빠 발생 크게 중국 강한 한국 주의바람 무섭다 기상청 dlaxogud20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