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강호동 성시경 이수근 유재석 장동민 은지언 팔씨름 무한이벤트 싫다 이경규 방금


성시경

OOOO전현무 서장훈 성시경 한동근 탁재훈 장동민 강호동 이수근 내가 존나 싫어함. 망했으면 좋겠음 망한날오면 알티이뱅한다
OOOO예능보는데 핵지뢰 너무 많아서 아예 안보게됨 강호동 전현무 성시경 유세윤 장동민 으으 비정상회담 MC 왜 그모양으로 뽑아요 패널들은 괜찮은데 엠씨들이 넘 빻았네요
OOOO내가 티비를 실어하는 개 아니라요 옹달샘 성시경 강호동 알탕 프로 같은 걸 거르다보니 볼 프로가 정말 한개도 업엇다...


이수근

OOOO강호동도 개웃긴게 연예인이면서 이미지 관리 하는 법 모르나...? 옆에서 누가 말을 안해주나봐 신서유기에서 나온 것처럼만 하면 그나마 나을 텐데 + 받고 이수근
OOOO이수근 왜나옴?강호동도싫어 그냥거기패널들 다내가싫어하는데 볼이유가없고 거기서나오는 여아이돌들이불쌍할뿐


유재석

OOOO 강호동 유재석 김제동이 한 프로그램을 하던 시절. 어미새 신혜성은 우리 앤디 놓으라고 호동씨 궁디를 때렸다.
OOOO진짜 한때였지만 강호동이 유재석 라이벌로 거론되었던게 지금 생각하면 우습기짝이없다

강호동 성시경 이수근 유재석 장동민 은지언 팔씨름 무한이벤트 싫다 이경규 방금 gurumjombi1

OOOO정말 강호동 예능 스타일 너무 싫다 어렸을 때 쿵쿵따에서 유재석 괴롭히는 것 때문에 혐오하던 수준에서 전혀 나아진 것이 없음


은지언

OOOO은지언 강호동새끼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새끼내새끼~잘한다잘한다잘한다~
OOOO ㅋㅋㅋㅋㅋ강호동이 은지언 귀여워하는 건 진짜 좀 귀엽다예요


팔씨름

OOOO사랑이 아빠에서 파이터로 돌아온 #추성훈 소녀시대의 빛나는 흑진주 #유리 녹화장에 나타난 34세 폭주사랑이 #김희철 과 전설을 가리는 #강호동 vs 추성훈의 팔씨름 빅매치! #희철이_정말_괜찮겠니? ▶ 오늘(토) 밤 1…
OOOO진짜 팔씨름하는데 강호동 개씹진상이다;;
OOOO와강호동 역시 천하장사네.. ㅋㅋ저나이에 현역 추성훈한테 팔씨름 안밀리네 ㅋㅋㅋ


싫다

OOOO강호동 저 표정 존나 싫다 진짜


이경규

OOOO TV에서 이경규 + 강호동을 규동 형제라고 하던데요
OOOO 뭐냐면 이경규 강호동이 돌아댕기면서 남의집문두두리고 한끼줍쇼하눈 예능이에요 쩔죠
OOOO오늘은 또 어이출타하는 예능을 봤는데... 방금 찾아보니까 심지어 파일럿도 아니었음 <한끼줍쇼>라고 제목도 그지같다 강호동이랑 이경규가 숟가락 한개씩 들고 온동네 초인종 다누르면서 저녁안드셧으면 제발 밥좀달라고함


방금

OOOO님들 처피뱅 절대 하지 마새용 ㅠ 저 방금 햇다가 강호동 됐다구요 ㅜ


가실게요

OOOO[무한RT이벤트] "잠깐만요아아아악!!!! 이벤트 참여하고 가실게요!" 왕개구리에 뒷걸음질 치는 강호동 영상을 무한RT해주세요! 3분을 선정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11/2(오늘)까지 11/3 발표) 지금부터 시…
OOOO [무한RT이벤트] "잠깐만요아아아악!!!! 이벤트 참여하고 가실게요!" 왕개구리에 뒷걸음질 치는 강호동 영상을 무한RT해주세요!지금부터 시자아아아악!!!!!!


맛있나

OOOO고추바사삭 치킨이 맛있나 볼케이노가 맛있나... 볼케이노는 먹어봤는데 맛있었고ㅠㅠ솔직히 굽네자체가 내가조아하는 브랜드라ㅜ강호동 치킨도 좋구..치킨추천해주실분없느ㅏ..

강호동 성시경 이수근 유재석 장동민 은지언 팔씨름 무한이벤트 싫다 이경규 방금 bombi_reve


김희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모음 뭐 이런 특집 나오면 덜 힘들 것 같아요ㅠㅠㅠ 시끄럽고 정신없는데 재미없는 강호동 OUT!


진행할때

OOOO강호동 진행할때 오늘 갓혜수


강호동

OOOO 그런거할거갓아요 원래 막 씨름선수나 격투기 그런거 하다가 왜 그누구냐 강호동이나 추성훈같이 ㅈㅅ합니다 ㅈㅅ합니다
OOOO gjf qu헐 별루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ㅓㅎ.. 강호동 됐다거는 들어서 겁나 걱정했는데 후- 어떤가요 전반적으로 ㄷㄷㄷ??
OOOO강호동이랑 은지원 뽀뽀짤 너무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K예능이여 ㅋㅋ
OOOO강호동이 내새끼내새끼하는거 일부러 공중파의식하고 그러는것같다 ㅋㅋㅋㅋ
OOOO 아니 뭐강호동이 싫은건아니지만ㅠㅜ 다른사람한테 그러는거자체가 이해가안된다ㅜ 사람은 누구나단점이 있는데ㅜ왜자기생각은 안하고 남 깍아내리기만?ㅠㅜ진짜시렁

OOOO 남자임ㅋㄱㅋㄱㅋㄱㅋ 그리고 궂이 누구랑비교를하자면 강호동?
OOOO 요구르트가 두통이나되는걸!!!! 이건 강호동이라도털릴듯 ㅇㅅㅇ
OOOO강호동치킨최고다. 진짜. 사랑합니다
OOOO강호동이 마음 찍는 거 기분 증말 이상해버림
OOOO아 강호동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잘랐는데 강호동 닮은 듯요
OOOO마자 강호동 아는형님에서 아내한테 뾓뾓 소리 지를때마다 넘 싫어 혐오스러워

강호동 성시경 이수근 유재석 장동민 은지언 팔씨름 무한이벤트 싫다 이경규 방금 sss_6699

OOOO 우리 검찰은 강호동급만 뽑자나요. 안보이세요? 날씬한 강호동~
OOOO모나님이랑 가짜햄저 그리기대결했는데 암만생각해두 내가그린 가짜햄저가 더 예쁜데 모나님이 강호동닮은거 그렸으면서 자꾸 자기햄저 예쁘다그럼 씌익쒸익
OOOO한끼줍쇼.강호동 지친다..노무 시끄러워..남얘기는 듣지않고 지 얘기만하면서 소통하고 있다고 말하는 모습..
OOOO강호동 수상자는 바로~~!~!~ 60초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김혜수
OOOO 도시락먹는거 강호동존웃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강호동이 생각하는 부산여자가 자거인가봄 ㅡㅡ 경상도 떠난지 20년넘으셨자나요.... 부산와보고 말해
OOOO ㅇㅋ 나도임 강ㅎㅗ동씨 급임

OOOO 효도 코스프레로 인간 됨됨이를 본다면 강호동이 대통령 해야쥐여...
OOOOㅋㅋㅋㅋㅋㄱㄱ앜ㅋㄱ이장면너무웃겨ㅋㅋㅋㄱㄱ 헣ㅎ제가ㅎ어떠케ㅎ♡ㅎ.. 이러더니ㅋㄱㅋ제대로걸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강호동찡 일으켜주려다가 밍써기ㅋㅋ딸려가는거 존귀얔ㄲㅋㅋㅋㄱㄱ
OOOO음... 근데 강호동은 별로야 웃기지도 않고 여혐응...




강호동 성시경 이수근 유재석 장동민 은지언 팔씨름 무한이벤트 싫다 이경규 방금 sss_6699

강호동 성시경 이수근 유재석 장동민 은지언 팔씨름 무한이벤트 싫다 이경규 방금 juunchild521

강호동 성시경 이수근 유재석 장동민 은지언 팔씨름 무한이벤트 싫다 이경규 방금 k______ch

강호동 성시경 이수근 유재석 장동민 은지언 팔씨름 무한이벤트 싫다 이경규 방금 Park_Mujeon

강호동 성시경 이수근 유재석 장동민 은지언 팔씨름 무한이벤트 싫다 이경규 방금 ___x3x__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