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1, 2016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에밀

OOOO"무서워하는 데에 꼭 이유가 있어야 하는 건 아니란다." 나는 그 말을 결코 잊은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내가 지금까지 들어본 말 중에 가장 진실된 말이기 때문이다. _에밀 아자르 <자기 앞의 생> https:/…
OOOO본투리드 프로젝트 6탄! 로맹가리, 혹은 에밀 아자르. 두 개의 이름, 한 명의 작가! <새들은 페루에 가서 죽다> 그리고 <자기 앞의 생>을 함께 리커버했습니다. 에코백과 뱃지도 준비했고요.
OOOO알라딘의 단독 리커버 시리즈, 이번에는 에밀 아자르/로맹 가리입니다. <자기 앞의 생>과 <새들은 페루에 가서 죽다>를 새 표지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작가 금속 배지 또는 에코백을 함께 드립니다.
OOOO"무서워하는 데에 꼭 이유가 있어야 하는 건 아니란다." 나는 그 말을 결코 잊은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내가 지금까지 들어본 말 중에 가장 진실된 말이기 때문이다. /자기 앞의 생 - 에밀 아자르
OOOO그들은 말했다. "넌 네가 사랑하는 그 사람 때문에 미친 거야." 나는 대답했다. "미친 사람들만이 생의 맛을 알 수 있어." _에밀 아자르(로맹 가리), <자기 앞의 생>
OOOO내가 경험한 바로는, 사람이란 자기가 한 말을 스스로 믿게 되고, 또 살아가는 데는 그런 것이 필요한 것 같다. 철학자 흉내를 내느라고 이렇게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에 하는 말이다._에밀 아자르『자…
OOOO내가 경험한 바로는, 사람이란 자기가 한 말을 스스로 믿게 되고, 또 살아가는 데는 그런 것이 필요한 것 같다. 철학자 흉내를 내느라고 이렇게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에 하는 말이다._에밀 아자르『자기 앞의 生』p.61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virido_

OOOO“그렇지 않아, 그런 뜻으로 한 말이 아니다. 넌 너무 어려서 이해를 못 하겠지만…….” “선생님, 내 오랜 경험에 비춰보건대 사람이 무얼 하기에 너무 어린 경우는 절대 없어요.” _에밀 아자르 <자기 앞의 생>(문학동네)
OOOO"무서워하는 데에 꼭 이유가 있어야 하는 건 아니란다." 나는 그 말을 결코 잊은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내가 지금까지 들어본 말 중에 가장 진실된 말이기 때문이다. /에밀 아자르, 자기 앞의 생
OOOO잘 숨겨야 할 것이 있다면 허무뿐이에요. 나는 아무도 타락시키고 싶지 않아요. 따라서 그 허무를 나 혼자만 간직하고 있는 거예요. -에밀 아자르, 가면의 생
OOOO하밀 할아버지는 두려움이야말로 우리의 가장 믿을 만한 동맹이며 두려움이 없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모른다고 하면서 자기의 오랜 경험을 믿으라고 했다._에밀 아자르(용경식 역)『자기 앞의 生』p.108
OOOO그는 돈을 잃기 위해 도박을 했던 것 같다. 그로서는 비극 없는 삶을 산다는 것이 불가능했던 것이다. /에밀 아자르, 가면의 생
OOOO그는 돈을 잃기 위해 도박을 했던 것 같다. 그로서는 비극 없는 삶을 산다는 것이 불가능했던 것이다. -에밀 아자르, 가면의 생
OOOO그는 돈을 잃기 위해 도박을 했던 것 같다. 그로서는 비극 없는 삶을 산다는 것이 불가능했던 것이다. -에밀 아자르, 가면의 생 #개샹_노트

OOOO"무서워하는 데에 꼭 이유가 있어야 하는 건 아니란다." 나는 그 말을 결코 잊은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내가 지금까지 들어본 말 중에 가장 진실된 말이기 때문이다. _에밀 아자르 <자기 앞의 생>
OOOO아무래도 할아버지가 틀린 것 같았다. 내 생각에는, 정의롭지 못한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잠을 자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들은 남의 일에 아랑곳하지 않으니까. 📖『자기 앞의 생』에밀 아자르
OOOO그들은 말했다 “넌 네가 사랑하는 그 사람 때문에 미친거야” 나는 대답했다 “미친 사람들만이 생의 맛을 알 수 있어” | 자기 앞의 생, 에밀 아자르
OOOO내게는 증오가 자리 잡을 자리가 없다. 섬유질이라고는 없는 나같은 종류의 선모는 누군가를 미워할 수가 없는 것이다. -에밀 아자르, 가면의 생
OOOO그때는 사랑이 오늘날보다 상대적으로 훨씬 더 중요했다. 당시에는 자동차도 텔레비전도 휴가도 제대로 없었기 때문이다. 「솔로몬 왕의 고뇌」에밀 아자르 /마음산책
OOOO* 0 1 1. 내게는 증오가 자리 잡을 자리가 없다. 섬유질이라고는 없는 나같은 종류의 선모는 누군가를 미워할 수가 없는 것이다. -에밀 아자르, 가면의 생
OOOO당근님께 에밀 아자르의 자기 앞의 생을 드립니당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Seolskjaer

OOOO바스콘셀로스 라든가 에밀 아자르, 드뤼옹, 파전.
OOOO에밀 아자르의 "자기 앞의 생"이라는 책 읽어보고 싶다. 근데 사놓고 안 읽은 책들이 좀... 있다 ㅎ 기둘려 기둘려 내가 곧 데리러 갈께.👠👠
OOOO내 생각에는, 정의롭지 못한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잠을 자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들은 남의 일에 아랑곳하지 않으니까. 하지만 정의로운 사람들은 매사에 걱정이 많아서 잠을 제대로 잘 수 없다. 📖『자기 앞의 생』에밀 아자르
OOOO얼마전부터 에밀 아자르 자기 앞의 생이 너무 읽고 싶어서 미치게 찾아다니는 중인데 왜 학교 도서관에는 불어 원서 뿐이야?ㅠㅠㅠㅠㅠㅠ


앞의

OOOO내 생각에는, 정의롭지 못한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잠을 자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들은 남의 일에 아랑곳하지 않으니까. 하지만 정의로운 사람들은 매사에 걱정이 많아서 잠을 제대로 잘 수 없다. 📖『자기 앞의…


자기

OOOO아자르 인터뷰보니까 갑자기 눈물차오름 팬들한테 좋은시즌을 함께한 선수로 기억되고싶대 T.T
OOOO아자르기싫어 갑자기 현타온다


CFCKOREA

OOOO콘테 감독은 오늘 경기에서 디에고 코스타와 에당 아자르 그리고 페드로가 보인 퍼포먼스를 칭찬했습니다. #CFCKorea
OOOO90+2' - 첼시 선수교체에당 아자르 나가고 오스카 들어옵니다. #CFCKorea
OOOO파울을 당한 아자르가 박스 끝에서 프리킥을 얻어냅니다. #CFCKorea
OOOO페드로가 골문 앞에서 아자르를 향해 패스를 시도하지만 너무 강했던 패스는 발데스에게 전달됩니다. #CFCKorea
OOOO아자르와 디에고 코스타가 미들스브로의 수비라인을 뚫기 위해 노력하지만 아쉽게도 실패합니다. #CFCKorea
OOOO18' - 아자르의 패스를 이어받은 모세스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문을 빗나갑니다. 0-0 #CFCKorea
OOOO9'- 아자르에 거친 태클을 범한 클레이튼이 옐로카드 받았습니다. 0-0 #CFCKorea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yeinirani

OOOO첼시 XI쿠르투아; 아스필리쿠에타, 다비드 루이스, 케이힐 (c); 모세스, 캉테, 마티치, 알론소; 페드로, 디에고 코스타, 아자르. #CFCKorea
OOOO콘테 감독은 아자르가 본인의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중요하지만 다른 선수들과 비교할 때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CFCKorea


에당

OOOO에당 아자르의 2016/2017시즌 출전시간은 1,079분이다. 필리페 쿠티뉴는 996분인데 아스날의 알렉시스 산체스는 벌써 1,342분을 돌파했다. 메수트 외질도 산체스와 큰 차이가 없다. 한시즌 누적될 경우 이는 7경기 차이를 발생시킨다.
OOOO첼시에 캉테가 있구나 그리고 에당 아자르는 맘놓고 공격하고
OOOO에당 아자르가 10월의 선수
OOOO경기장에 난입한 팬을 아무도 저지하지 않아서 태클로 제압했더니 심판이 레드 카드 줌 ㅋㅋ 스완지 구단 이사의 아들인 볼 보이는 경기 진행을 방해했는데 거기에 낚인 에당 아자르가 레드 카드 ㅋㅋ RT


첼시

OOOO전반전 첼시 득점 기회 66%가 아자르 발에서 나옴. 표기상 페드로가 있어야할 위치에서 나왔다는 것도 흥미로운 사실

OOOO요즘 첼시 보면 아자르,코발놈 다 폼좋고. 343으로 안착한뒤에는 다비드루이스도 약점이 아닌게 되어버리고. 심지어 모제스도 쏠쏠히 활용하고. 우리처럼 유럽대회도 없고. 보로야 오늘 이변 좀.
OOOO콘테 아자르는 보시다시피 환상적인 축구를 하고 있다. 이 포메이션이 아자르의 최고의 모습을 이끌어내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지금 그는 이 흐름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그 자신과 첼시를 위해서 더 발전해야한다.(via@skysports)
OOOO(축구팬으로서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어느 팀이 우승할 것 같나?) 첼시. 아자르와 오스카를 보면 미친 것 같다. 정말 잘한다. 2위는 맨체스터 시티가 하지 않을까? ['13 아레나옴므 10월호]
OOOO워씨 지금 이피엘 하이라이트 보는데 첼시va에버튼 아자르골 개쩌네; 그보다 어시가 진짜 쥑인다 누구지


사람들은

OOOO아자르는 51경기에서 19골을 넣고 있는데 로번은 35경기에서 21골, 뮬러는 47경기에서 25골, 네이마르는 42경기 30골, 베일은 48경기 21골을 기록 중이다. 사람들은 베일이 부진한다 말하지만, 베일의 기록은 아자르보다 우수하다.


돈을

OOOO본진 드라마한다할때의 아자르 좋아 그동안 돈을 모아서 차기작때 회전문을 돌자 현재의 아자르 손에 남은것 수많은 관심배우들과 투본진쓰리부본진 다작의흔적들 두개의 회전문카드와 앞으로의 회전문계획들


콘테

OOOO콘테 아자르가 수비적인 부담을 덜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볼이 없을 때 아자르가 팀을 돕고 그 상황을 빠르게 이겨낼 수 있게 돕는 것은 중요하다. 볼이 없을 때에 움직임이 많이 발전했다. 이 사실에 기쁘다.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yeinirani


아자르

OOOO워 아자르 존잘
OOOO 얌전한 울 아자르~
OOOO아자르님 오너 담랑님
OOOO아자르가 누구지?
OOOO아자르 개인취향기준 안경은 30점감점이고 체크셔츠는 20점감점이야........ 그 50점을 감점하고도 100점이 되는사람이 너드라고 (ㅈㄴ
OOOO아자르가 알게모르게 너드취향인데요 너드는 일단 잘생겨야한다
OOOO.......... 아자르 삼대장이 한꺼번에..........

OOOO 의외로 정상인 아자르
OOOO코스타 10골 아자르 7골 ㄷㄷㄷ해
OOOO 모찌론 내 캐인 이상 피해갈수 없을것이다 (????)) 는 요즘들어 남캐의 고혹적인 의상 평범하게 받아들여지고있는것같아서 이 아자르는 기뻐요
OOOO아자르로 통화할사람~~
OOOO2선실세 아자르도 골 넣자 ㅠㅠ
OOOO아자르 자꾸 미끄라지네
OOOO아자르 얄미운 플레이 지존이야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_azar

OOOO와 아자르 움직임봐 저러니 반하지!! #MIDCHE
OOOO아자르년 저거 대체 무슨...
OOOO와... 아자르 - 알론소 연계도 좋았는데 발데스 선방 뭔데... ㄷㄷㄷ;;; #MIDCHE
OOOO그나저나 아자르-모제스 합이 잘 맞네
OOOO 요즘 아자르 정말 하고 싶은건 다 하는;;; 모제스랑 코스타까지 세 공격수 조합 너무 아름다워요!😍 하지만 미들즈브러가 이길거 같아요~😋..... 하는 이순간 코스타가 골 넣어 버리네요🎉🎉
OOOO 그니까여..미들즈브로 잘하네여...ㅠ하지만 그 어려운 발데스를 아자르가 뚫을것입니다 캬...ㅋㅋ
OOOO아자르 앙대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michael_verny

OOOO아자르야 아프지마
OOOO포인트 포인트맞네 아자르 로고 따로 있는거 보니까 아자르 탈퇴? 했나봄??
OOOO ㅎ....ㅎㅎㅎ.... 아자르 12월 5일이 다음 월급날인데 본진공연이 12월 4일부터입니다.......
OOOO빌모츠 감독, "아자르, 파리 생제르맹으로 가라"
OOOO루카쿠-아자르 연속골 벨기에, 스웨덴 잡고 평가전 2연승
OOOO파루루에 치여서 들어가서 여기저기에 다치인 아자르와 히비키에 치이는 탐라사람들
OOOO아자르야 싸라해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HK_soo

OOOO나르실 로이 아달탄 아크레아 리 온 놀가드 아자르 나이제스.
OOOO아자르 하시는분 계시나유
OOOO오늘 말씀 안드리면 이느낌 다 사라질거같은데 허엉....ㅠㅠㅠㅜ 편지를 쓰자.... 프롬 아자르...허엉.....
OOOO 외질, 쿠티뉴, 아자르 등 모두 현재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는게 맞고 이게 그 반증이긴 하나 EPL 선수만 있다는 점에서 EPL의 압박과 수비에 문제가 많다는걸로 봐야할 듯.
OOOO수아레스 PFA 올해의 선수상-아자르 영플레이어상
OOOO 내....말이............ 나이따 고흐보러가는데 얼굴이나 볼수잇을까 아냐괜찮아 배우님은 아자르가 나인줄 모를거야 (자살
OOOO아자르야 추카해 앞으로도 잘하구 영원하구 햄볶해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a_book_with_you

OOOO아자르 글 제낀다
OOOO10월 선수는 아자르네.
OOOO콩테 10월 한달간 무실점 ㄷㄷ 아자르 4경기 3골1도움 ㄷㄷ
OOOO 아자르 다시 돌아왔네여ㅗㅠㅠ퓨ㅠㅠㅠ
OOOO갸아아아아악 아자르 ㅜㅜ
OOOO아자르는 토큰모아서 바꾸는거나 재료모아서 제작하는방식보다 완제품떨어지는거 좋아하는데...... 바하무트시절엔 레이드는 완제품이었고 석판은 토큰이어서 완제품 모으러 다니는 사이에 모인 석판으로 토큰장비를 교환할 수가 있었는데.... 지금 알렉시즌른
OOOO 아자르임?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_azar

OOOO아자르 코스타 페드로 라인 기대된다 정말
OOOO에덴 아자르, 10월 이달의 선수 선정. 공식 발표는 아직이지만 수상 장면 사진이 유출.
OOOO요시노 보이스가 추가되었다는 이야기에 여태까지의 요시노 스토리 목소리를 들으러 간 아자르.... 그리고 한 화 듣고 포기했다
OOOO우리반 여자애들 요즘 아자르에 빠짐 캬컄 잼따
OOOO호날두와 메시도 측면에서 시작했지만 결국 중앙에 있을 때 상대를 더 손쉽게 학살하고 있다. 아자르는 중앙에서 경기를 펼칠 수 있게 발전해야 한다.
OOOO ㅋㅋㅋㅋ 아자르 세스크 다 3성? ㅋㅋ
OOOO최후의 수단이다 아자르 책으로 나랑 같이 근력 도핑하자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michael_verny

OOOO리갸 무용10이면 아자르 리 못이김
OOOO야 리 무용 0이면 수정궁 쓰러졌어요 아자르 리 무시하지마 쟤가 너보다 무용 수치 높을거야
OOOO아 이런 설득당할뻔 했지만 아자르는 귀족이니까 양쪽에 코트 잡아주는 사람 한명씩 있어도 어울려요
OOOO뭐 담랑 아자르코트?
OOOO님들 저 아자르하다가 하이큐 덕 만남!!!
OOOO 아자아자 아자르~~
OOOO아자르는 나에게 뮤지컬을 주었고, 나는 아자르에게 프리파라를 주었다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michael_verny

OOOO저러고 내가 뮤지컬에게 목졸리는걸 흐뭇하게 보는 아자르의 상황본진A배우님, 차기작1, 무대1, 차기작2 / 본진 B배우님 2월달에 차기작 하실거 같음
OOOO ㅎ....ㅎㅎㅎ...... 보강시 19일 고양고흐>26일 무슨 프로그램>12.4부터 2월말까지 언더독 일요출근 핝 확정은 아닌데 지금 더데빌이 2월부터로 올라와있고 이거 가능성 매우높아보임 아자르 쥭음
OOOO 아 아자르는 약속안잡아두면 안갈가능성이 80퍼라서 물어밧숩니다..... 좋아그럼 이번주말은 간만의 휴일을 만끽해볼까...
OOOO아ㅏ아ㅏ강ㄲ이아가각 아 버스 좀 빨리 오라고ㅓ아자르마어재추더챚킈나랃다ㅏㄷ니나카아차차잡 쁙츠그 흐즈 믈르그 흐뜨,,..,,,,
OOOO아자르 사실 나... 처음엔 그냥 얼굴에 홀린거였거든...... 로바 아근데 인정...
OOOO*사랑받았으며 사랑할 줄 앎 티티루, 제이든, 진휘, 알렉산더, 에이타 *사랑받았지만 사랑할 줄 모름 이스틴 *사랑받지 못했으며 사랑할 줄 모름 아자르, 키스틴, 에르민튜드 *사랑받지 못했으나 사랑할 줄 앎 x
OOOO 헠 감사해요ㅠㅠㅠ 이름 정하느라 한참 걸렸었어요! 특히 이자르냐 아자르냐하는 쓸모없는 부분에서... (결국 이자르는 죽은 쌍둥이 누나의 이름이 됐습니다٩(●˙▽˙●)۶)

아자르 에밀 앞의 자기 CFCKOREA 에당 가면의 첼시 때문이다 들어본 중에 haun_missU

OOOO아자르 고무줄로 벤테케 때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테케 표정봐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자르 해냈습니다 친추해주세요 'ㅂ')9
OOOO아자르 싸라해
OOOO아자르 아프지말아욤 내가 좋아하니까
OOOO집에 와서 각주 번역을 끝내고 알리오 올리오 먹었다. 인도에서 온 후추 아자르 힌드 갈아서 넣었고 이 후추는 수민이와 나눠먹어야지 생각했다. 곰브리치가 문장을 끊어 쓰지 않아서 조금 신경질이 났다.
OOOO 상황따라서 갈수있긴 한데 나.. 사람많은데면 체력적으로 무리라서 만약 그날모임이 시위나가는걸로 바뀌면 아자르는 집에있는걸로...
OOOO> 사랑받았으며 사랑할 줄 앎 마논 베르나르. 한발. 스티안 에크베르트. 샤하르. 벤자민 애쉬. 앨런 바우어. 월견유. 파올로 베르나르도. 칼라. 이코. 펠릭스. 칼리스토. 하이다르 아자르.

OOOO ㄱㅡㄱ장알못인데뮤덕 아자르가 옆에 있군요.....아 근데 어린이뮤라 짤님 아는 극장계열은 아닐거같다....
OOOO아니 아자르 부상이라니 코스타도 부상아닌가...
OOOO내가 지금 제일 어이없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유플1관에서 고래 끝나고 올라오는 차기작이 언더독 2. 보강시 차기작도 언더독 3. 게다가 보강시 주말회차 올 일요일 종일반 1+2+3= 아자르 일요일 유플출근
OOOO사실 아자르는 욕망 별로 없는편이니까.... 차분? #이_사람은_차분_욕망_우울_희망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겔....데네브.....알타이르....베가...아자르 아미르 아케르나르 알데바란 레귤러스 벨라트릭스 안세르 차라 아레나 초 베텔기우스 미모사.... 모르겠네요....
OOOO 아자르를 타도합시다!!!!
OOOO 수민님 범인은 아자르가 분명해요(?

OOOO 그럼 토르강 아자르 사시져 같은 아자르에 동생이라 DNA도 비슷합니다 ㅋㅋ
OOOO 아자르 다운 받아야겠네요ㅎ
OOOO 님아 에펨하는데 애들이 왜캐 선수 비사게 불러요 아자르 5300억달래 ㅡㅡ
OOOO 아자르에서 뭐해??
OOOO 아자르 그 영상통화 어플이요!?
OOOO 아자르가 생각중인거 지금 걍 그 초밥딥가서 시켜놓고 기다릴까... (배고픔
OOOO 훅ㄱ훟헉헉허걱누브아자르 삐람님ㅁ!!!!ㅜ ㅡㅡㅡㅡ쿠킄쿠ㅜㅡ크ㅡㅜㅜ(눈물줄줄) 이게ㅔ얼마만이에요ㅜㅜㅜㅜ(부둥부둥)

OOOO꼬친대전한번만... 도아주실분.... 아자르가... 지금 안하면 12시 넘어야 할스잇어서..... 오늘치 채워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