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4, 2016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GOT7

OOOO161002 상암팬싸 ☺️☺️ #갓세븐 #박진영 #진영 #GOT7 #Jinyoung
OOOO#GOT7 #갓세븐 #박진영 #진영 [HQ] 161110 인천출국
OOOO[HQ] 161106 분당 팬싸 진짜 너무예뻐ㅠㅠㅠㅠㅠ #갓세븐 #GOT7 #하드캐리 #진영 #Jinyoung
OOOO[HQ] 161105 코엑스 팬싸인회 You are the best one, of the best ones❤️ #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OOOO161018 부산팬싸 ㅇㅅㅇ #갓세븐 #진영 #하드캐리 #GOT7 #Jinyoung
OOOO[HQ] 161105 코엑스 팬싸인회 🐹🐰🍑 #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OOOO161027 MCD in JEJU #갓세븐 #박진영 #진영 #GOT7 #Jinyoung 오빠 넘넘 멋있어❤️❤️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shakeitx2

OOOO[HQ] 161106 분당 팬싸 세상에 네가 젤루 소종해💕✨ #갓세븐 #GOT7 #하드캐리 #진영 #Jinyoung
OOOO161002 상암팬싸 #갓세븐 #박진영 #진영 #GOT7 #Jinyoung
OOOO161017 행복두시라디오 진영❤️ #GOT7 #Jinyoung #하드캐리 사랑하는옆모습🍁🍂💕💕
OOOO161112 YYZ도착 #갓세븐 #GOT7 #jinyoung #진영 #하드캐리
OOOO161027 MCD in JEJU #갓세븐 #박진영 #진영 #GOT7 #Jinyoung 엠씨녕💖💖
OOOO너를 꽃 흔들리듯 바람에 니가 다가와 내 맘 두드리던 그런 너를 사랑해 ❤️ #갓세븐 #진영 #하드캐리 #GOT7 #Jinyoung
OOOO161014 여의도팬싸 #갓세븐 #박진영 #진영 #GOT7 #Jinyoung 박진영❤️

OOOO161018 부산팬싸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갓세븐 #진영 #하드캐리 #GOT7 #Jinyoung
OOOO엠씨녕❤ #GOT7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OOOO161018 부산팬싸 반짝반짝한건 너 밖에 없다 ㅠㅠ 💕✨ #갓세븐 #진영 #하드캐리 #GOT7 #Jinyoung
OOOO포근💕 니트지녕❤️❤️ 161106 분당팬싸 #갓세븐 #진영 #GOT7 #Jinyoung #TURBULENCE #하드캐리
OOOO161031 동대문 팬싸 우리 진영 왕자님~~~~#GOT7 #진영 #하드캐리
OOOO 진영 #FLY 갓세븐 #더쇼 1위 #GOT7 플라이 #갓세븐
OOOO161022 청소년 음악회 진영❤️ #GOT7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너무예쁜눈👀🌙✨✨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bana8668

OOOO#GOT7 #갓세븐 #Jinyoung #진영 내 옷을 골라줄 사람이 너이길 이 길을 걸을 때 내 옆자리이길
OOOO97 진영 ٩( ᐛ )و #Twitter上にいるGOT7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GOT7ペンさんはRTと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OOOO #더쇼 #GOT7 #니가하면 진영아
OOOO161021 다정함 마크 저고리 묶어줌 #진영 #갓세븐 #GOT7
OOOO161112 YYZ도착 #진영 #Jinyoung #갓세븐 #GOT7 🙊🙊
OOOO161112 YYZ 입국 : 도착해서 신발도 고쳐신구! 👞👟💼 오늘 푹 쉬기 ❣️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2 YYZ 입국 : 지녕이 아침부터 비행기 타서 피곤해요 😴💤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2 YYZ 입국 : 눈만 보여도 넘 잘생겼지 👀✨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2 YYZ도착 지녕이 넘 피곤해보여😪 #갓세븐 #GOT7 #jinyoung #진영 #하드캐리
OOOO161030 잘생김 #진영 #갓세븐 #GOT7
OOOO[HQ] 161008 청량리 팬싸인회 인형처럼😭💖 #진영 #갓세븐 #하드캐리 #JINYOUNG #GOT7
OOOO살려줘ㅠㅠㅠㅠㅠ#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반짝반짝
OOOO[HQ]161106 분당 팬싸 지녕의 눈빗 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JJ #갓세븐 #GOT7 #진영 #jinyoung #재범 #JB
OOOO수면유도방송 GOT7 진영의 눕방 아가새 모두 재우기 성공! Jinyoung finally put IGOT7 to sleep! #GOT7 #진영 #하드캐리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myBEST0905

OOOO161022 청소년 음악회 진영❤️ #GOT7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항상다정다정해👋👋
OOOO[HQ]161015 팬미팅 #JB #재범 #진영 #jinyoung #GOT7 #갓세븐 🌙🌙🌙
OOOO그 어려운걸 자꾸 해내는 녕대위님 made 전쟁에서 칼도들고 뭐 그런 해적선장 #GOT7 #진영 #Jinyoung #갓세븐의하드캐리 #갓드캐리
OOOO 아름답다 진영아 #더쇼 네가 제일 예쁘다 진녕아 #GOT7 진녕아 사랑해
OOOO151114 필리핀 팬미팅 진영❤️ #GOT7 #Junior #주니어 #갓세븐 #숨막히는뒷태😵😵 #🐦와한마음_🐜
OOOO161112 YVR 출국 : 아침부터 잘생김 😢토론토 공연도 화이팅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GOT7 #갓세븐 #박진영 #진영 161110 인공출국

OOOO161112 YVR출발 #jinyoung #진영 #GOT7 #갓세븐 😽😽😽
OOOO161106 분당 팬싸인회 #진영 #제이비 #갓세븐 #JINYOUNG #JB #GOT7 💬😄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GOT7 #갓세븐 #하드캐리 #진영 #Jinyoung #유겸 #Yugyeom 유겸아가 강제 연행돼었어요ㅋㅋㅋㅋ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얼굴😵💓💓
OOOO161014 여의도 팬싸 #갓세븐 #GOT7 #진영 #박진영 귀여워ㅠㅠㅠㅠ
OOOO161014 여의도 팬싸 #갓세븐 #GOT7 #진영 #박진영
OOOO박 진영 🐚 ( 97 ) #Twitter上にいるGOT7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GOT7ペンさんはRTと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peterpan_JY

OOOO161015 음중미니팬미팅 프리뷰 #GOT7 #갓세븐 #진영 #박진영
OOOO🐥 161113 #GOT7 (1) 🐤잭슨 IG 🐤steady_tkj IG JB 마크 진영 영재 🐤头号惊喜 웨이보 잭슨[❤️] 🐤feelgrahpy IG 뱀뱀 🐤쾌락대본영 예고 잭슨 🔗
OOOO161018 부산 더쇼 #갓세븐 #GOT7 #진영 #박진영
OOOO161028 신도림 팬싸 #갓세븐 #GOT7 #진영 #박진영
OOOO[PREVIEW] 161112 YVR출발 🙈💕 #GOT7 #갓세븐 #Jinyoung #진영


갓세븐

OOOOเสียงแบมน่ารักกกกมากกก แง >.< ส่วนจินยองท้ายคลิปที่แอบยิ้มนี่แปลว่าอะไร คึๆ >///< [갓세븐] 뱀뱀이 진영이를 주니어라고 불렀을때
OOOO 지금도 진영이랑 갓세븐 애들을 좋아하시고 응원하시고 사진을 올려주셔서 우리 더 감사해요 ㅠㅠㅠㅠ 가끔 피터팬님을 탐라에 볼 수 있으면 진짜 진짜 반가워요 ❤️❤️❤️


B1A4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성대모사 (박재범님, 자이언티님, 정인님) CUT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산들이가 보내는 영상편지💌 (BANA는 모두 보아야합니당👀)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수고했어 은광아 (feat.비투비 서은광님) #심장어택큐피드 #그렇게있어줘 #겨울편지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GIF+CAP] 161113 복면가왕 겁쟁이 사자 #B1A4 #진영 () 움짤, 캡처 (6+13Pics) #진영아노래해줘서고마워 ❤️ 소량이라 함께 올려요! 🌝
OOOO저 친구랑 내기함 B1A4 티저 언제 뜰지 친구는 27일이고 저는 21일에 그리고 사진으로 뜬다면 첫멤버 누구일지도 내기함 저는 진영 오빠 친구는 공찬 오빠 ㅋㅋㅋㅋ 근데 다 무시하고 당장 내일 떴으면 좋겠고 단체 영상이었으면... 앓다죽을수 있는데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얼굴 공개 하고 부르는 "나 돌아가"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진영(26)/3년차 치아 연주가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MnetMV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고싶었던 지뇽이 노래해줘서 고마워 진영아 💘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t.co…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말도 예쁘게 잘하는 우리 리더 치히뇽✌🏻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무대에 엎드리자 마자 그냥 너였어...😉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산도리 마지막 팬사인회 하기 전 브이앱 (3) 💘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바로가 보내는 영상편지💌 (BANA는 모두 보아야합니당👀)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161113 #복면가왕 #B1A4 #진영 #날울리지마겁쟁이사자 오늘부터는 날 울리지마 겁쟁이 사자 님도 팬 할께요♡ 수고했엄 진영아>ㅅ<)
OOOO안녕? 타조야 야야 타조야 야 아~~~(최애목소리)💘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i9940i06_JB

OOOO진영이 없다...... 난 반밖에 못가리는데....😅😅 #진영 #B1A4 #진영아노래해줘서고마워


신우

OOOO131113 신우 트위터 진영 진영이는 저기 자고있숩니다ㅋㅋㅋㅋ 😽
OOOO신우 선우 넘 예쁜 눈물에, 들이 찬이 넘 예쁜 븨앱에, 진영이... 넘... 아... 아아... 아아아... 축복받은 일요일이었다.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높게 지르는 것만 좋아해 ,, 진영쨩 가성이 얼마나 감미로운데 ,,
OOOO아니근뎈ㅋㅋㅋㅋㅋㅋ 명수 복면가왕 나와서 가면벗을 때랑 진영이 가면벗을 때랑 여성관객분들 반응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짜릿해,,,!,,,늘 새로워,,,,,,잘생긴게 최고야,,,,, t.…


진영

OOOOㅋㅋㅋㅋ ㅋ모창이 아니라 진영오빠 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영오빠 그렇게 아바사자 아바사자하더니 사자했네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GOT7Official

OOOO내일은 마을 밖에서 닌자연합군의 보급품이 도착합니다. 키츠네비는 그들의 보급품 수송을 어떻게든 방해해 보급품을 탈취해야합니다. 양 진영에게 내일 획득한 보급품의 양만큼 생명력 회복약을 드립니다. 생명력 회복은 보급품 이용 외에는 불가능합니다.
OOOO진영이 노래 잘 한 다 새로운 곡들을 들어갈수록 더욱 더 그렇게 느낀다 목소리도 너무 좋고 안정적이고 섬세하다 진영이는 진짜 못하는게 없네
OOOO블럭으로 맵나누고..자원블럭..3~5종류? 적진영돌입이나 몹뜨면 돌발전투.... 승리하면 땅따먹기..
OOOO151113 너무 품격있고.. 진영이 옷 넣어입을 때마다 울어버려ㅜㅁㅜ
OOOOSm플레이... 수만플레이 진영플레이 현석플레이
OOOO지금 탐라에 폭력 비폭력 시위에 대한 논의를 읽고 있는데 생각나는 것은 콰메 투레가 민권 운동때 비무장 비폭력 운동 진영에서 활동하다가 결국에는 무장 정당방위성 폭력 진영으로 넘어갈때 했던 연설이 생각난다
OOOO오늘부터 주니어가 아닌 진영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더 노력하는 진영이 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Dr_soga

OOOO160529 3기 팬미팅 중에서 진영 "사랑하면 닮는다고 하잖아요. 바나가 착해서 비원에이포도 착해지는 것 같아요"
OOOO151113 진영
OOOO(((😜👹😍😈♡😇♡진영이형♡😇♡😈😍👹😜)))
OOOO타팬분ㄴ들 당연하다는 듯이 진토벤 or 갓진영이라 부르는거 내 어깨 지나치게 올라감
OOOO 우와진영이는 기숙사라 지각할일없겠네 너무 부럽다 우와 대박
OOOO앞으로 이어질 시위는 특별히 보호가 필요한 미성년자인 학생들도 대거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시위 시작 전에 미리 대책을 고민해서 그들이 광장에서 자유롭게 발언하고 시위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성인 세대의…
OOOO시위 현장에서 저런 범행을 저지른 자들은 당연히 합당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 그리고 그 이전에 인터넷에서 저런 분위기를 조장하는 자들은 시위의 특성상 인터넷상의 진영논리를 교묘하게 이용하려 든다. 야당 지지자를…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Timeto_jy

OOOOㅇㅏ진짜 오늘 하루도 진영할꾸야ㅠㅠ 오빠 많이많이 좋아해염ㅠㅠ
OOOO17. ㅇ갓새(?)분 덩어리 완성 재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잭슨- 그저열심히,, , 유겸-호잇쨔호잇쨔 진영-응~그래그래~~ 뱀뱀-느낌있는새 영재-흥탄새
OOOO♡♥♡♥♡♥채린이랑 진영오빠랑♥♡♥♡♥♡
OOOO캐릭터를 짜시기 편하도록 캐릭터 공지를 미리 공개 합니다 저희 커뮤는 젬 선점제로 만약을 위해 젬을 여러개 짜 두시면 편합니다. 크젬 진영 상징-별,홈젬 진영 상징-다이아
OOOO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 #진영
OOOO진영아.. 너의 얼굴이 괜찮아?ㅋㅋㅋ
OOOO진영오빠가 비원에이포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말 🖐🏻🖐🏻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DeffSoul_JB

OOOO T^T 그..구쵸 사실 진영 점수... 그 전까지는 별 차이 없었는데 배로때 확 갈려서.. ^ ^ ㅋㅋㅋㅋㅋㅋ 여희 공격 지문도 ㅂ고싶었는데 ㅠ
OOOO진짜 틋 좋아하는 페미들은 진영이 불나게 줘패고 있고 트와한테 계속 샤샤샤 시키는 예능 엠씨나 애교 주문하는 남덕들 줘패고 있다 트와가 자발적으로 여성 혐오적 언사 내뱉지 않는 이상 계속 사랑할꺼고 저런 가짜ㅣ가짜 진심없은 가짜 페미한테서 지커줄것이네
OOOO[1차 수요조사 = ♡] 이기게 되는 건 어느 쪽일까? 자유를 원하는 너희? 아니면ㅡ. [99 / 17금 / 3주 / ALL / 복합 / 만화 아인 기반 / 진영 대립 / 시리 / 부상, 사…
OOOO같은 어흥, 다른 느낌 인데 진영오빠가 가면벗고 저런포즈 취할거 생각하니 짱귀잖아?
OOOO사오닉스 달리면서 인상깊었던 것중 하나인데 분명 진영은 테러조직인데 힐러만 5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넘 웃기고 특이했다...정작 정부직속 큐브는 힐능력자가 1명도 없는것도 그렇고 (..
OOOO121113 진영 트위터 "ㅋㅋㅋㅋ오늘 왜케 추워오ㅡ?ㅋㅋㅋㅋ"
OOOO오늘의 노닥노닥~노닥노닥~ - 시메트라 순간이동 앞에서 앉아있는 인성을 지켜봐주세요 - 메이 귀여어엉 - 다같이 상대 진영해서 환영하기 -디바 게임 즐거어어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bambolmiso

OOOO울님 사과문입니다 우리진영애들이 시비건줄도 모르고 까서 미안합니다 특별히 옐다님색으로 칠했읍니다(찡긋찡긋
OOOO진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종인 전 대표가 문재인 전 대표도 '꼭두각시 박근혜'와 대동소이한 수준이라 하였다. 친문 진영의 대공세가 시작될 것이다. 그 진영으로서는 얼마나 치욕스러운 말이겠는가. 그러나 흥분할 것 없다. 친문 바깥에서는 다들 이미 그…
OOOO 꿀벌ㅋㅋㅋㅋㅋ녹차...진짜 좋아하는 차라도 하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ㅠㅠㅠ왠지 진영 상관않고 친해지자!같은 성격이 되어버려서...저야말로 같이 티타임 가져줘서 고마웠던ㅠㅠ
OOOO🍰진영데이 이벤트 🍰 〰 참여 방법 팔로우 + 〰 부채 3장 , 카드거울 , 투명 포토카드 , 메모지 한분께 드립니다 🤗 ( 뒤에 사진 , 등신대 (? X ) 〰 당첨자 발표 11,19 늦은 진영시 많은…
OOOO나 돌아가 들으면서 진영이 음색에 또 반하고 계속 심장 간질거려서 미칠 것 같다 노래 진짜 잘해 멀어~지면 부분 들을 때마다 정신이 아득해진다 나 오래 살아야되는데....ㅇㅏ.......
OOOO 한 아이에게 엄마 한사람은 세상의 전부인 것처럼..진영님 한사람은 진영님을 사랑하는 팬들의 전부입니다^^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peterpan_JY

OOOO진영아❤️ 한달동안 활동하느라 고생했오ㅠㅠ 진영이와 함께 행복했다! 핫초코 잘 먹으껭! 올출 포카 짱짱 이뻐❤️❤️
OOOO아아악 진녕 ㅠㅠ진녕 ㅠㅠㅠ진영 ㅠㅠㅠ지녕 ㅠㅠㅠㅠ💚💙💚💙🌸💖❤❤❤❗💕❤💌💕🌸💙💕❤💖💌💖💌❤💕
OOOO윤아랑 정환오빠()사이 지영이랑 진영오빠()사이 윤아()랑 지영이()사이 특★한 사이 #윤아정환 #지영진영 #윤아지영 #자동
OOOO그렇군 최애는 제논이었지만 최애진영은 블랙윙이었어
OOOO마피아 AU는 화요일인 11월 15일 0시부터 11월 16일 24시까지 이틀간 진행합니다. 요괴와 퇴마사는 평범한 인간으로, 요괴끼리 퇴마사끼리 각자 다른 진영에 속해 있으며, 두 진영은 대립 관계입니다. 복장은 정장과 드레스에 한해서 자유입니다.
OOOO밤새 볼 거야 밤새 들을 거야 밤새 울거야 내스타 내진영❤ 😭😭😭😭😭😭😭😭😭😭😭😭
OOOO 스니 진영이 모른다니까 표졍 ??됰거 넘 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ㅍ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universe09876

OOOO치히뇽!!!! 정진영!!!!0 진영!!!!!!! 오빠!!!!!!!
OOOO【 1차 홍보 】 희극을 함께 그리고 싶었습니다. 생에 가장 장밋빛 만발한 겨울 우리 어차피 생을 걷는 시체들 한 번은 놀다 가면 좋지 않겠냐고 시리어스 | 사기·정치·추리·투표·처형 | 변형 마피아게임 | 복수…
OOOO나의 진영 보고싶어 죽겠다
OOOO우리 진영이 항상 보고싶지.. 매순간 보고싶지 보고있어도 보고싶지 내가 많이 사랑하지
OOOO아까 페미 진영와서 어떤 아저씨가 학생들 기특하다... 선생이냐 예쁘다.. 그러면서 카메라 꺼내서 찍으려함.
OOOO갓진영님 복가 나오셔서 노래 부르는데 너무 잘생겨서 심장 아프고 노래도 겁나 애절해서 심장 빠질 것 같은데 풀샷 잡힐 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웃음 터져 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계속계속 듣고 싶어서 붙여본 프루브잇 진영파트 갓더스2절 - 음원 - 갓더스1절 내 옷을 골라줄 사람이 너이길♩ 이 길을 걸을 때 내 옆자리이길♪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jrjyp

OOOO마녀 배달부 진영..(? 안ㄴ닮았지만 진영이...입니다..
OOOO(깃발이) 어지럽게 흩날리고 (피아가) 뒤섞여 싸우는 전투를 해도 어지러워서는 안 된다. 뒤섞여 혼돈상태에서도 진영을 둥글게하여 패배하지 않을 수 있어야 한다.
OOOO 헠//네 맞아요!!!그러합니다 전 진영바나에요!!!(푸드덕(??)파닥ㄱ)) 비포애들 전체다 하나같이 이쁘고 좋아하는데 진영이 특히ㅠㅠㅜ💕💕💕🙆🙆 같은 바나 만나서 기뻐요 흐헝ㅇㅠㅜㅜ😭😭😚😚
OOOO 그리고 대화 절대 못 이을 것 같아서 ... (흐릿) 저걸 베이스로 하고 대신 자기 사람한테는 존나 잘 해줌 이걸 넣었음. 진영대립에서 적진영이랑 대화할 때 저럼.. 마그놀리아 때 적진영이랑 저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정말
OOOO우리 엄마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방금 "아이고 진영이 머리 어떡해" 하니까 👩🏻 "뭐 어때 얼굴이 되는데" 진리의 말을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진영오빠랑 하현이랑!!!!평생행쇼 !!!♥
OOOO 으으으으음... 같은 진영 내에서도 혐관이 가능하니까 마음대로 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웅앵뇽 쵸키포키... 기숙사는 어느 쪽 생각하고 계신가요 저 그리핀 갈 것 같은 ㅋㅋㅋ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mybabypeach_jy

OOOO 이거 저죠 진영씨.
OOOO으아르르르큐ㅠㅠㅠㅠㅠㅠㅠ 진영아 답장이 그냥 '네' 인데... 왤케 떨리지ㅠㅠㅠㅠㅠㅠ흐아아아아ㅏㅇㅇ아앙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vanillababy0922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Whisper_922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summer_0922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yu_ggung_

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B1A4 하드캐리 신우 공찬 산들 바로 COMEBACKB1A4 mybabypeach_j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