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그린


OOOO오늘 너무 우울해서 그린 버키토니예요 얼음과자에서 해동된 후 한 번도 손톱을 깎아본 적 없는 버키. 옛 기억이 떠오르거나 불안하거나 멍때릴 때 손톱을 항상 물어 뜯는 버키를 위해 토니가 직접 깎아주려고 해요! h…
OOOO오늘 너무 우울해서 그린 버키토니예요 얼음과자에서 해동된 후 한 번도 손톱을 깎아본 적 없는 버키. 옛 기억이 떠오르거나 불안하거나 멍때릴 때 손톱을 항상 물어 뜯는 버키를 위해 토니가 직접 깎아주려고 해요!
OOOO스타팅포켓몬 공개되서 그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니버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심 담아 그린 버키
OOOO전에 그린 버키랑 크본윈솔 럼로우버키. 티슷에 백업을 하자니 그린게 더 없어서 미묘하니 그냥 여기다가.

죽여


OOOO버키야 다죽여
OOOO버키야 다 죽여 할리야 다 죽여 데드샷 다 죽여 조커야 다 죽여 캐스야 다 죽여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K_Ram__
OOOO 버...버키!!!! 안대여...당신의 손을 쓰기에는 저인간은 너무 쓰레기야..... 차라리.....차라리내가 죽여버려서 내가 감방가고 만다 찰컥(밀수한총을 꺼낸다
OOOO버키야 죽여!!! 저걸 죽이면 영웅이 될거야!!!!!!!!!!
OOOO(; ㅅ; ) 버키야 날죽여줘
OOOO버키야....죽여....!
OOOO버키야 다ㅏㅏ 죽여!!
OOOO다죽여 버키야
OOOO내 캡틴을 어따 갖다붙여 (부들부들) 스티비, 다 죽여버려 버키야 엄호해
OOOO버키야 다 죽여 캡틴도 함께 해줄거다
OOOO버키야..다 부셔....이번 대통령은 죽여도 될거 같아....

스티브


OOOO스티브 로저스.. 백인 남성이었지만 왜소하고 잔병치레 잦아서 남자 취급도 못받는 그런 사람이었음 심지만 곧은 사람.. 그런 사람을 사람 자체만 보고 인정해준거 버키 페기 어스카인 셋뿐임
OOOO ...!! 원시적 불능이네요ㅋㅋㅋ 스띠이브처럼 밤새도록 하고 아침에도 눈뜨자말자 또 해줄수 없으니까여 ㅜㅜ 그렇다면 계속 관음을 하는 것으로 😎 버키에게 스티브가 키스해달라고 할때마다 좋아서 죽어버릴것같아요.
OOOO 스티브 부러워요 ㅜㅠㅠㅠ 1인 1버키 보급이 시급합니다.
OOOOfor 연합 스티브랑 버키는 잘 지내나..
OOOO 도 손 꼬옥 잡고 있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버키가 스티브가 대견하다는 듯이 쓰담해주고 있는 것도 왤케 좋나요 😭😭😭 스티브는 아마 저녁부터 열올라서 다음날엔 버키가 스티브 방에서 하루를 보낼 것 같네요ㅠㅠ💘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nut0817
OOOO 헉 헉 양갱님0ㅁ0)💖💖💖💖💖💖 알림창이 밀려있어서 이제야 봤어요 허엉 쪼꼬미들 열심히 눈사람 만들었네요ㅠㅠㅠ 눈발이 아직 쎈데 역시 어린애들은 신나서 잘 놀구...ㅠㅠㅠㅠㅠ 눈사람도 스티브랑 버키인가요!ㅋㅋ 눈사람도 쪼고미들
OOOO버키고양이와 스티브늑대라거나 아 좋네...사실 토끼 스벜도 좋아함 귀여우니깐
OOOO스티브 캡틴아메리카 잘 때려쳤다. 그만큼 미국 구해줬으면 됐지 이제 버키랑 결혼해서 잘 살아라

토니


OOOO시빌워 첨 봤을때는 나도 '흑흑 토니 불쌍해ㅠㅠ하지만 캡틴의 의견도 옳고,캡틴도 버키랑 토니 둘 중에서 누구 하나 편 들 수는 없었을테니 토니에게 숨긴것도 이해간다.'였으나...윈솔2번째로 보고나니 남는 감상은 '캡틴,토니에게…
OOOO기분이 우울하니 버키토니 필모버전 엽서 재업해야지..
OOOO버키토니 어린왕자AU로 서로에게 길들여져가는 둘이 보고싶다. 서로의 상처를 감싸주고 서로를 이해하게 되면서 사랑에 빠지는거. 초반에는 많이 싸우긴 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는..둘이.,
OOOO버키토니 뽀뽀 😘😚😙💕💕💕
OOOO버키토니. 술취한 토니와 멀쩡한 버키. 토-너, 왜 머리가 이러케 길어. 버-..? 불쑥 헤집는 토니의 손이 당황스러웠다. 그는 버키가 귀뒤로 넘긴 머리칼을 만지작거리며 손장난을 쳤다. 버-뭐하는건지.. 버키의…
OOOO버키토니 윈솔 복장으로 떡치는거 그리고싶었는데
OOOO그러고보니 오늘부터 버키토니 교류전 신청받지 않던가??? 정신없어서 못챙겼네
OOOO셉아 잊지 마 나한테 버키토니 제일 적극적으로 영업한 사람이 너야 그리고 지금까지 날 안 놔주는 것도 너야
OOOO냇토니 냇버키 벜토니
OOOO어벤아카 버키 짤보다가 토니한테 치임..(?) 넘귀여움...ㅠㅠ
OOOO버키랑 토니는 서로가 자신의 구원자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_heyrin_
OOOO버키토니 그리다보니 갑자기 청년토니도 땡기네 브루클린 머째이 시절 버키가 애정이 고픈 토니를 자알 이쁘게 꼬셔주면 참 좋겠다ㅋㅋ 미션 잘 하고 돌아와 저때 만났어도 지금 이꼬라지까진 안 왔을 거인데ㅋㅋㅋ
OOOO샘:멤버들끼리 내기하다 '맥도날드에서 스마일 주문하기'벌칙에 스타크가 걸렸는데 토니 "스마일 포장해 주실래요?" 여점원 "저 30분후에 퇴근해요///" 남점원 "미스터 스타크, 저도." 매니저 "저도.." 버키가 앉아있…
OOOO어벤아카 애들 왜케 다 귀엽지... 란비님이 버키 아무것도 안한다고 하셔섴ㅋㅋㅋㅋㅋ 그래 우리 버키 암것도 하지마 거기서라도 무탈하게 살아ㅠㅠ 그리고 로키랑 토니 기엽다... 부잣집 막내아들들 같다 …
OOOO샘:멤버들끼리 내기하다 '맥도날드에서 스마일 주문하기'벌칙에 스타크가 걸렸는데 토니 "스마일 포장해 주실래요?" 여점원 "저 30분후에 퇴근해요///" 남점원 "미스터 스타크, 저도." 매니저 "저도.." 버키가 앉아있던 테이블 모서리가 부셔졌어.
OOOO 흐흨..냥토니와서툰집사버키넘보고싶습니다ㅠㅜㅜ😭😭
OOOO 저도 너무 혼파망이라 이성이 잠시 안드로메다 갔다온지라... 후.. 아래쪽 버키토니 짤을 다시 보면서 심기일전 중입니다ㅠ_ㅠ
OOOO버키토니 내가 자꾸 1940년대의 버키를 가져오는 건 그냥 그때 버키가 사랑스럽고 간지나고 좋아서다... 메탈암버키도 물론 사랑스럽지만. 컴퓨터에 타블렛 인식이 멈춰서 내 그림도 멈춘다.. t.c…
OOOO방탕하게 노는 빗치피터로 토니피터 스팁피터 버키피터 맷피터 덷거미 등등...보고싶다 메타휴먼이라 한참 하고나서 금새 기운차리고 또 하자고 매달려서 주위에서 운동 더 빡세게하냐는 얘기듣는 어벤이들
OOOO나 진짜 슈와마 이후 처음으로 버키토니 스토니 연성 1도 못함.

캡틴아메리카


OOOO캡틴아메리카 하지말고 캡틴 버키해 버키세상에서 캡틴해
OOOO캡틴아메리카가 트럼프를 지지할거라니 제가 본 말중에 제일 캡틴아메리카 모욕하는 말이고요 온 어벤져스랑 버키가 님을 죽이러 갈만한 발언이네요..
OOOO 캡틴아메리카랑 버키랑 온어벤저스가 트럼프 포위하고 트럼프는 조용히 양손을 들고 항복을 선언하는 장면이보고싶다

자꾸


OOOOㅂㅓ키로 글 쓰다보면 자꾸 나 좋을대로 이 시대 마지막 순정남 만드는데 저는 잘못이 없습니다 병장님 눈알에 멜로라고 써 있는데 저 따위가 무슨 힘이 있냐 이말입니다
OOOO버키 좋다고 한 후로 친구들이 자꾸 버키 이상한 짤방 준다 ㅋㅋㅋㅠ ㅋㅋ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wolvesen

웃는


OOOO 아, 졌어요 버키 (톡 볼 건드리곤 제가 계산하며 웃는)
OOOO웃는 버키 세계 최고 예뻐

꼬옥


OOOO 후으... (꼬옥) ..수고하셨습니다... 버키 일찍 끝냈네요?
OOOO 거기다가 뱀파이어라니... 조만간 버키스팁도 추가된다니..... (이미죽어벌임)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순식간에 읽었네요ㅠㅠㅠㅠㅠ 후 이러케 조은 연성 감사해요...! (꼬옥

해동된


OOOO어벤져스 다음시리즈 해동된 버키가 ㄷ지구 다 쓸어버리기

보자


OOOO버키 보자~~
OOOO괴로ㅜ울땐 해맑은 버키를 보자
OOOO휴 나도 싫은 소리 작작해야지 나쁜말 한 뒤엔 꼭 예쁜 짤 올리는 거 습관인데 탭북이라 버키짤이 없다 요정님을 보자

그러지


OOOO존나...그리고 상관인 페기가 여자라고 무시하거나 그랬냐고...한번도 그런적 없잖아...뻘하게ㅜ상상되는게 흑인이 차별받는장면 보면 멸팁이 나서서 그러지 말라고 말할거 같다..버키는...멸팁 처맞는거 보고 달려가서 구해주…
OOOO존나...그리고 상관인 페기가 여자라고 무시하거나 그랬냐고...한번도 그런적 없잖아...뻘하게ㅜ상상되는게 흑인이 차별받는장면 보면 멸팁이 나서서 그러지 말라고 말할거 같다..버키는...멸팁 처맞는거 보고 달려가서 구해주느라 애썼겟지...
OOOO 꼭 그러지 않아도 되요 뭐든지 버키면 다 좋으니까

어벤아카


OOOO어벤아카 버키 애샛기처럼 그려보고 싶어서... 어벤아카가 아니라 어벤킨더네요

버키


OOOORT♥11월 19일 벜른전 B02 부스에 나올 벜냥이 컬러전차스와 스팁버키 칼선스티커 입니다. 행사 후 수량에 따라 통판도 생각하고 있어요 8ㅅ8~ #버키른
OOOO버키른 온리전 Sputnik [B01] 부스 위탁으로 가는 버키 도무송 이만큼 갑니다😃😃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_BADJO_
OOOO 물론. 참, 술 한 잔 하는 것 같은데 너무 무리하진 않도록 해. 내일은 조금 더 밝을 화려도, 아프지 않을 버키도 보길 바라니까. 따뜻한 밤 보내,
OOOO루마니아 씬의 자두고르던 버키는 이뻤다..!!
OOOO버키 제가 납치되면.. 꼭,,, 구하러.. 와줘야대여.,..!!‼️‼️😭😭😭😑😑😞😞😞😭😭😭😭
OOOO 버키각..... 아니면 리무스한테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근데 뭔가 당황할듯...
OOOO 저도 그 생각 좀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버키 각이네(ㄸㄹㄹ....
OOOO 헉 이거 버키한테는 할 수 있을 거 같ㄷ아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버키.. 괜찮아요 제가 나가고싶다구 하면 버키가 여기 지하실 문 부셔줄거에요(???

OOOO 그렇지요!! 아!!!!그런데 씬시님네 버키님이 허락 하실까요?(소근소근
OOOO 푸흐.. 나 좀 느리게 먹는 편이라, 이해해주세요 버키? (베실 웃곤 저도 열심히 우물우물)
OOOO>>★<< 등신대 선입금 판매 스팁버키 | 럼로우버키 | 팔콘버키 총 3가지 등신대 판매 진행하며 일정수량 이상 판매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개당 10만원으로 판매 / 통판은 불가
OOOO 단호하시긴. 종종 버키가 올리는 그 마법소녀를 보며 힐링을
OOOO 버키춤추자!!!!!!!
OOOO버키! 내 손을 잡아!
OOOO오늘 너무 고통이엿네 버키야 다뿌셔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ivan13467
OOOO 버키는 뭔들 귀엽죠2222 부스러기 버키 새끼버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흑흑 많이 먹구 건강하게 자라라ㅠ0ㅠ
OOOO 네, 모쪼록 그래야죠. 좋은 밤 보내고 있나요, 버키?
OOOO버키 따묵는거야 와아
OOOO모르겠다 이럴때는 역시 스팁버키 크림파이지
OOOO맙소사소사소사소사 버키 너무 귀엽다;;;;;;;;
OOOO 헙 저도 버키 갖고싶습니다 근데 숲솔이 아니라 만족시켜줄 수 있을지... (?
OOOO버키스팁은 일곱부스..그중에 하나가 나...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pinkduku
OOOO 버키는 무슨 케이크사 먹을 께에요.??
OOOO그리고 캡아가 옛날사람이라 유색인종 차별할꺼임 ㅉ 트럼프 지지하겠네 이러는데 ...그럼 어벤져스에는 왜있고 팔콘은 왜 데리고 다니는것이며 버키는 왜 트찰라국왕한테 맡긴것....?
OOOO안녕 버키!
OOOO 빌런스팁이랑 버키 써주셨길래 같이 묶어서..(ㅈㄴ 사진참고..! 빌런스팁..참.. 여러모로 좋은거같아요.. 흐뭇..
OOOO버키 스티커 색 짱 부드럽고 이쁘게 뽑혔습니다 완전 이뻥
OOOO 아 아 악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유니빔 한방 쏴버리면 끝인데 그거 쏴버리면 버키 팔도 날아가는 수준이니 주면 안전하지 못하겠죠 그래서 최소한 상처입히면서 안 아프게 죽이려고 머리 굴리는 간듸 ㅠㅠㅠㅠ
OOOO버키는 나의 3,4,5,6,7,9,10,12~!!!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buckytonyisreal
OOOO버키야,,너는 이름도 왜 버키가 댓니,,
OOOO버키 도무송 왔어요!
OOOO버키조아서 또 울고십어
OOOO흑흑흑흑 가만안도 우리 버키를 이렇게에에 합성으으으을ㄹ!!(부들부들
OOOO 감기기운이 약간있는 것 같지만... 버키더 혹시 모르니까 조심해요!◎▽◎
OOOO 버키버키 나 계이 했서요!!
OOOO저 어제 다른 쉽 글 읽었는데 버키 캐해석이랑 똑 맞는 것 같아서 울 뻔했답니다.. 현대에 어리숙하고 잘 이해하지 못하지만 남에게 해는 끼치지 않아요.. 말이 없고 조금 주눅들어있는 것 같이 눈치도 봐요. 우리 버키...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Steelblue12
OOOO벅른가는 버키 럼로우 대사 스티커 스케치 (())
OOOO (키득이며 손 더 꾹 잡아) 버키 세트로 먹을거에요? 아님 단품? (메뉴 빤히 보며) 나는-... 베이컨더블치즈랑 콘샐러드. 스프라이트!
OOOO난 네가 알던 그 버키 반즈가 아니야.
OOOO 히..히힛넘좋아 우리버키 초코바다에서 수영하게해조야지
OOOO이런 시기에 베고 앓아누울 버키 엉덩이도 차갑게 얼려져 있다니 강호의 도가 땅에 떨어졌네
OOOO저거 자체가 엑스트라 모집한단 소린가... 어쨌든 버키 나와주라 냉동고에서 나오게 해줘
OOOO세즈기사 찾으면서 본 거라 버키관련 언급도 있었는데... 응... 나와주라ㅠㅠㅠㅠ (질척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Nad_uuss
OOOO 히히.. (들뜬 얼굴을 해선 앞장서) 버키는 나만 잘 따라다니면 다- 좋지요?
OOOO현재 스팁버키 구간 16권 수요조사 들어왔습니다. 4부 더 들어오면 재판해서 딱 20권 맞춰가려고 합니다 ㅇ0ㅇ
OOOO제복버키 채고시다
OOOO 저는 배 터지게먹었어요!! 버키는요??
OOOO버키오레오오즈에 파묻혀서 헤엄치게해주는삶
OOOO (기분좋게 웃으며 잡은 손 흔들어) 음.. 이대로 천천히 집에 걸어가도 좋지만.. 버키 저녁은 먹었어요?
OOOO버키 볼ㄹ래....?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JAMESWCIN
OOOO 맞아요 진짴ㅋㅋㅋㅋ 저 마블 최애 로키랑 버키라서 존나 발닦게 될듯
OOOO냉동실 들어가기전 웃ㅅ는 버키...
OOOO예쁜 버키
OOOO난 버키 반즈의 집사로 떠날거시다 2.5의 세계로 가겟다... 프메처럼 버키의 큐브가 될거야
OOOO버키
OOOO 버키는 환생을 믿어요? 전 만약에 환생이 정말 있다면 다른 은하계의 행성이 되고 싶어요. 좀 이상하죠? 난 진심인데, 다들 내가 이 얘기를 하면 웃더라구요.
OOOO버키볼래?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Nad_uuss
OOOO 버키버키버키버키0
OOOO할리버키+ 빅재수맨... 빅재수맨 데리고 수험표 뜯어내러 가는 할리엄마랑 그냥 할리가 하니까 같이 하는 버키 ㅋㅋㅋㅋㅋㅋㅋ 쉬펄 수능보려고 빌런된다니 헬조센...
OOOO 아 임찌네 버키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버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망개떡님의 손바느질 스팁버키 브로치 ㅠㅠ 너무 감사해요. 카키색 야상에 너무 잘 어울리겠네요! 게다가 팔찌에 맛있는 과자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제가 이렇게나 행복한 사람입니다
OOOO 으.. 버키.. (찡그리듯 웃어) 아직 집 아니거든요?
OOOO버키야 다죽ㅇㅕ!!!😂😂😂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AuroraHiss
OOOO문득 보고싶었던 버키상우ㅣ
OOOO퍼벤 버키스팁1
OOOO 새끼버킼ㅋㅋㅋㅋㅋㅋㅋ 어감 조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새끼버키 흑흑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버키는 뭔들 기여울거예요....
OOOO 겅듀님으로 사는 버키가 되었음 좋겠어요.... 소소하게 하찮은 놀이나 하고 노는 버키.....
OOOO스팁버키 드레이크앤조쉬au 보고싶닼ㅋㅋㅋ
OOOO 곣님 새끼버키가 너무 귀엽습니다ㅜㅜㅜㅜ 눈물줄쥴
OOOO반대라면 좀 모질한 윈솔버키 도련님이랑 입에 풀칠하기 급해서 무슨 일이든 하겠다고 지원한 숲솔크기 스팁이 좋음ㅋㅋㅋㅋ 아 근데 윈솔버키랑 멸팁하인도 좋은데;; 나 멸팁 너무 좋아졌어....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Steelblue12
OOOO아가씨 보고나서 AU?로 스벜 도련님 너무 많이 생각했는데 어느쪽이든 도련님 너무 어울려서 광광 우럭따ㅜㅜ 굳이 고르자면 몸이 약한 도련님 멸팁과 그 몸종 퍼벤 버키가 좋음
OOOO 버키, 버키가 했던 일은 옳은 일이었어요. 다만.. 현존하는 인류의 절반은 멍청이들 이라는 것이 이런 최악의 시나리오를 불러 일으킨거죠.
OOOO버키가 왜 그랬냐고 그러면 그게 옳지 않아서 그랬다고 했을테고 버키는 푹 한숨쉬몀서 머저리 라고 욕한번 했겠지..ㅋㅋㅋㅋ스팁도 멍청이 할거고...ㅋㅋㅋㅋㅋㅋ
OOOO벜른전에 이런 스팁버키 스티커가 나올지도 모릅니다 나왔으면 좋겠네
OOOO 아,예 안녕하세요. 제가 버키 반즈입니다. 애인 좀 찾으러가도 될까요?
OOOO 버키 먹으라고 사온건데... 그래도 고맙게 받을게요. 내가 좋아하는게 버키 마음에도 들어서 기뻐요.
OOOO인류 하나 남은 희망 와칸다에 냉동 된 버키라니까 빨간 노트 하나만 있으면 작동이 가능하다 쥘라니에...르좌븨....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tonystarkver_42
OOOO 와디님 안녕하세요...너무 급하게 트윗써서 죄송합니다..존잘님의 버키스팁이 너무 보고싷어서 그만...ㅠㅠ..아..요즘 퍼벤시절뽕이 너무 많이차서 그런데 하울링코만도스시절 버키스팁이 보고싶어요..비밀스러운 일하는 둘이 보고싶습니다😂
OOOO 버키스팁이요존잘님
OOOO 신화는 이제 너무 오래봐서 동네오빠 같은 느낌이구요... 욕도하고 물고 뜯고 좋은데 사귀고싶어! 이런건 없는데 버키는 두근두근 하는걸. 나만보면 좋겠고 다른사람 안좋아하면 좋겠고...
OOOO 않되 난 아직 버키 판권을 못 샀어...
OOOO인생 진짜 뭐 같네.. 그래, 마이버키가 포키 맛있게 먹어주면 됐다. 오늘은 그거면 됨.
OOOO그런 의미에서 버키랑 로키가 좀 보고싶네요
OOOO버키와 스팁은 떡을쳣다. 이것은 참이다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buckytonyisreal
OOOO 버키 괜찮은거에요??, ㅠ ㅠ ㅠㅠㅜ오늘은 푹 쉬도록해요 ㅠㅠㅠ
OOOO맞아요 나도 하루종일 침대에있었다구 ㅠ너무 그냥 아무생각도안드는데 버키는 몸까지 아프다니 괜찮은거에요??, ㅠㅠ더 쉬어야되는거아니야 약먹고 푹자요 잠안와도 ㅠㅠㅠ
OOOO .세상에, 버키... 감기라도 걸린거야? 약은? 병원에는 안가봐도 되겠어?
OOOOrt부탁드려요) 캡틴 아메리카 버키 반즈 천사분을 기다립니다 😂💕
OOOO (키득이며 끄덕) 늦었으니까 갈게요, 이따봐요 버키
OOOO생각난 김에 버키스팁 재업 하나 더 ~_~
OOOO 스팁과 버키 표정에서 여러가지 상황이 연상되네여ㅋㄱㄱㅋㄱㄱ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Nad_uuss
OOOO 연재해주셨음 좋겠어요💕 럼로스팁버키 조합 넘 좋네요 잘읽었어요..ㅎㅅㅎ
OOOO난 버키가 뭐 뜯어버리고 던지고 할 때 너무 귀여움을 느낌
OOOO 😂😂😂😂 어뜩해 드디어 죽어도 못보내를 봤구나 버키 귀엽지.. 깽판부려도 귀엽다 버키..
OOOO ...(이마짚) ..버키 못 갈거 같아서 옷...
OOOO 11월이요 흑흑 나 남친방패도 보고 버키못잃어도 봤어...!
OOOO ㅠㅅㅠ 주말에 자격증 시험이라 앉아서 공부하긴 할건데... 그래도 집에 가고 싶어요 😢 버키는 오늘 많이 바빴어요?
OOOO 으응? (갸웃) ..암튼. 버키 이제 돌아가도 되는데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solve99
OOOO 아... 아직 보고있는데... 버키존나귀여워...
OOOO즐거운 생각을 하자 스쿨미즈 버키라거나 버키 스쿨미즈라거나
OOOO 버키ㅣㅇ미안해 모모모모모모르겠어!!!!! 맛있을까!?!??!?!?!?
OOOO이년동안 무슨 고생을 했길래 이랫던 버키가 꼬질꼬질 길냥이가 댓냔 말이애요 ㅠㅠ
OOOO휴 셉 ㅠㅠㅠㅠ버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큐ㅠㅠㅠㅠㅠㅠ마음껏 날뛰어도 돼 버키야..
OOOO 전 녹차를 제일 좋아하는데, 버키 맘에 들었을지 모르겠네요-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eiji_enzy1641
OOOO아님 진짜 버키랑 사랑해서 성소수자 히어로 하는 수밖에 없다
OOOO이 럴 거 면 버키를 대통령으로 만들어 제 발
OOOO캡ㅌ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자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버키도 존나 처먹었는데 버키는 언급이 없더ㅏㅇ!
OOOO캡아가 버키를 너무 사랑해서 전쟁이 일어났지만(ㅋ 차별하고 그런 놈은 아녔던 걸로 기억하는데...
OOOO아직도 버키병을 치료 못하신득
OOOO 😘😘 버키도 이뻐!!♡
OOOO 버키의 응원 잘 받았슴니다~♡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D_HAWWAH_
OOOO버키 깨어나면 개 어리둥절하겟네,,,
OOOO오늘 스트레스 이미 한계치야... 버키 보고 싶다
OOOO 안녕하세요! 스팁버키 앤솔로지 선입금 확인되었습니다. 행사장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OOO버키야 소랴님이 너가만든 달걀많이먹으면 죽는다고했어
OOOO 아아니그치만 ㅁ버키 지금 나라꼴이 ㅌ ㅋ ㅋㅋ ㅋ ㅋ ㅋㅋ
OOOO 가끔 조커X버키도 파고있습니다((코쓱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버키야... 나 어떡해....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bubbl2_00
OOOO 버키 사진 보여조... 으어어ㅓ엉 세상이 너무 험하다 고양이를 봐야한다
OOOO 로키 우주대통령 버키 우주 부통령 임명 탕탕
OOOO 음.....그 버키랑 캡아 근육질로 프리하게 그리던 그 사람이요......?
OOOO버키야..?
OOOOㅋㅋㅌㅋㅋ버키..!오늘 집가ㅛ서 시빌워 봐야지
OOOOㅁㅈ 캡아랑 버키 옛날 사람인데도 존나 깨어있는 사람이라고 버키 하이드라에서 구르고 냉동인간 됐는데도 팔콘이랑 차 같이 탐
OOOO심심해서 커마하고있엇는데 버키만듬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JAMESWCIN
OOOO트찰라즌하. 우리 스팁버키 와칸다 시민권 주세요.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yourbuckmybuck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Nad_uuss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JOY_69_YOJ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JOY_69_YOJ
버키 그린 죽여 스티브 토니 스마일 캡틴아메리카 자꾸 웃는 꼬옥 해동된 JOY_69_YO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