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이명주 알아인 전북 오마르 실검 아인 챔피언스리그 잘하네 화이팅 동점골 DOC


알아인

OOOO[2016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 2차전 경기종료 - 알아인 1:1 전북 (전34 이명주 / 전30 한교원) #ACL2016
OOOO11/27 07시-#네이버 #실검 1위#토익 /2위#카스트로 /3위#일출시간 /4위:첼시 토트넘/5위:이명주/6위:더록/7위:김재규/8위:전북 알아인/9위:이동국/10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OOO11/27 04시-#네이버 #실검 1위#토트넘 첼시 /2위#dj doc /3위#전북 알아인 /4위:김재규/5위:이명주/6위:최태민/7위:무한도전/8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9위:마르코스 알론소/10위:프리미어리그
OOOO11/27 02시-#네이버 #실검 1위#이명주 /2위#클럽월드컵 /3위#오마르 /4위:더씨야/5위:토트넘 첼시/6위:전북 알아인/7위:손흥민/8위:최태민/9위:프리미어리그/10위:dj doc
OOOO#전북 축하. 알아인 오마르랑 이명주도 정말 잘한다. 김신욱은 공중볼 떨구는 실력이 거의 신급.
OOOO이명주랑 70번 외에는 알아인 뭘한건지 모르겠다 ㅋㅋ 허둥지둥
OOOO11/27 01시-#네이버 #실검 1위#전북 알아인 /2위#아는 형님 /3위#이명주 /4위:최태민/5위:김재규/6위:유희열의 스케치북/7위:체인질링/8위:dj doc/9위:무한도전/10위:로또당첨번호조회

이명주 알아인 전북 오마르 실검 아인 챔피언스리그 잘하네 화이팅 동점골 DOC kkumtment

OOOO[2016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 2차전 전반종료 - 알아인 1:1 전북 (전35 이명주 / 전30 한교원) #ACL2016
OOOO아시아챔피언스리그 결승2차전 분석 1. 양팀 에이스의 침묵 2. 이른 교체로 들어온 한교원의 골 3. 이에 맞서는 이명주의 골 4. 더글라스의 pk실책 5. 알아인 감독퇴장
OOOO알아인 너무강한데 ? 홈이라 더그런지 이명주특히 옛모습나오는데
OOOO알아인 힘내....이명주 힘내쓰려고 하는데 동점골이라니..☺
OOOO1차전 전북 2:1 알아인 2차전 알아인 1:1 전북(전반 33분, 이명주)
OOOO전 33분 알아인 1 전북 1 전 33분 이명주 득점
OOOO 어지간하면 아챔 한국팀 응원하는데 어지간하지가 않네 알아인의 이명주 응원해야겠다

OOOO바르만 이명주 오마르 형제까지 알아인 중원에서부터 기량 다들 장난 아니네
OOOO 한국사람이 이명주 마킹된 알아인 유니폼을 입는다면...?
OOOO 이명주 선수와 알아인의 우승을 기원합니다.


전북

OOOO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은 전북~ 하지만 이명주는 국가대표로 뽑아서 기성용의 파트너로 뛰게 해야...... #ACL #ACLfinal #전북현대 #Champion
OOOO이명주 쩌네 ㅋㅋㅋ 전북한텐 잘한다 참
OOOO최철순 대인방어 카드는 전북이 자주쓰는 카드지만 최철순이 그저 상대 쫓아다니는 움직임에 충실하다는건 분명 위험요소로 돌아올 여지가 있음 방금 오마르가 2명 붙은 상황에서조차 이명주한테 공이 연결된건 단적인 예시
OOOO아, 그리고 어제 전북 vs 알 아인 경기를 보고나서 느낀건 오마르 압둘라흐만은 진짜 센스 하나는 대단한 선수였다는 것이었고, 이명주는 수미의 롤을 잘 수행했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최철순도 잘했지만 김형일도 잘했다고 생각함.

이명주 알아인 전북 오마르 실검 아인 챔피언스리그 잘하네 화이팅 동점골 DOC PKtheDoctor

OOOO전북이랑 알 아인(아랍 에미리트)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결승 1차전 곧 하는데 관중석에 알 아인 유니폼 입은 동양인 팬이 있네. 의외인데. 이명주 선수 팬인 거 같기도? 하긴 사우디 알 아흘리의 한국인 팬도 있다고 들은 적도 있긴 함.


오마르

OOOO이명주 진짜 국대 불러야하는거 아닌가? 진짜 오마르보다 잘하던데....?!
OOOO오마르나 이명주 줫음 넣엇다
OOOO더글라스 오마르 이명주 미쳣네ㅋㅋ 그와중에 카이오ㅋㅋㅋ
OOOO 이명주 화이팅~~ 오마르 화이팅~!~!~!
OOOO오마르는 정말 뛰어난 미드필더지만 몸싸움을 거는 압박에 고전하는 경향이 다분함. 특히 오마르, 이명주 이외에 나머지 선수들의 레벨이 그다지 높지 않으므로 오마르에대한 거친 견제는 필수적임.
OOOO 이란놈들이 아시아 짱 싸움이라니 ㅠ 레오 오마르 이명주만 볼만하네


아인

OOOO와 이명주 개잘한다 ㅋㅋㅋㅋ 알 아인 화이팅 !
OOOO알 아인 동점골 이명주가 넣었구나
OOOO이명주의 알 아인을 응원합니다.


잘하네

OOOO근데 이명주 너무 잘하네 대표팀 꼭 뽑혀야 하는 수준인데
OOOO오늘 이명주 잘하네 ㅋㅋ
OOOO이명주 잘하네
OOOO이명주 존ㄴㄴ나 잘하네 진짴ㅋㅋㅋ

이명주 알아인 전북 오마르 실검 아인 챔피언스리그 잘하네 화이팅 동점골 DOC PKtheDoctor


동점골

OOOO이명주가 동점골 넣냐ㅋㅋㅋㅋ
OOOO이명주의 동점골. 경기 재밌어지는구만~ 덴쟝!!


한교원

OOOO한교원 이명주 한 골씩 주고받았네


결승

OOOO결승골은 이명주가 넣기를


아시아

OOOO에이스급 스타가 중국, 서아시아 리그에 족족 팔려나가는 현실이고, 프로선수가 가치를 인정받아서 가는 거니까 존중하고 응원하지만 그 중에 이명주는 진짜 아깝다. K리그 역사에 남을 개인기록을 세우려다가 여름에 날아가버린 것도 그렇고.


국대

OOOO이명주는 우승은 놓쳤지만 자신의 클래스를 확실히 증명. 이래도 국대 안 뽑나?
OOOO ㅋㅋㅋ 이렇게 잘하는 이명주선수가 왜 국대에 안뽑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ㅋㅋㅋ

OOOO 진짜 군면제는.... 이명주같은 재능에게 정말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아니었을까 싶은...ㅠㅠㅠ 이래도 저래도 국대 안뽑으니 에라이 중동가자 하고...


1차전

OOOO 네. 접때 1차전 직관했는데, 그때도 이명주는 잘하더군요.


선수

OOOO매북의 우승은 씁쓸하지만 이명주 선수 수고 많았어요.연봉 좀 깎아서 포항 돌아와주세요.. 군대 끝나고도 남아달라는 소리는 안 할테니까 가기 전까지만 뛰다 가줘요 ㅠ


세상을

OOOO진짜 살면서 또라이중에 이명주가 넘버원임 저새ㅣ기 존나웃김 세상을 얼마나 힘들게산거지??


이명주

OOOO이명주와 임영주... 외국인들은 이 발음을 알아들을수 있을까?
OOOO어? 채우리 이명주아니였어?ㅋ ㄱ ㄱ ㄱ ㄱ ㄱ ㅋ
OOOO 아닌데 이명주 채우리 모르는데

OOOO이명주 시야나 공간활용도나 더 좋아진 것 같다.돌아와라.. ㅠㅠ
OOOO이명주 왜 안뽑아?
OOOO 슈틸리케의 취향은 이해불가... 이명주가 포항시절 못한것도 아니고 =ㅅ=
OOOO오늘 mvp는 이명주
OOOO이명주 뽑아라!!! 슈틸리케 보고있나???
OOOO이명주가 툭 치니까 침대
OOOO이명주랑 조성환

OOOO이명주 국내복귀하면 어디가려나 스승잇는 스울가려나 키워준 포항가려나
OOOO이명주 잘하고 열심히 하네..
OOOO이명주 내년에 한국 안오냐? 군대가기 전에 우리 잠깐 들렀다갈래?
OOOO이명주가 떠먹여줘도 못 먹는 한심한 것들
OOOO이명주 진짜 2014년 전반기에 개리그 씹어먹길래 존나 클줄 알았는데...중동 가더니 ㅠ 됐네
OOOO이명주 vs 권순태다
OOOO이명주 진짜 레알....유럽가라!

OOOO이명주 무섭다
OOOO진짜 이명주가 제일 잘하는거 같다 ㅎㅎ
OOOO 이명주는 국내 감독들도 황새빼고 쓴 사람이 ㅋㅋㅋㅋ
OOOO이명주도 못쓰는 슦덜리케
OOOO이명주 매북전에서 골 넣은건 이번이 처음.. 아 아니고 신인때 딱 한 골 넣었네.그 이후 4년만.
OOOO이명주..ㅜㅜ
OOOO이명주 골넣었구나ㅠㅜ자란다자래

OOOO카이오는 1대1 놓친거 이명주 골 어시스트로 속죄했는데 더글라스는 페널티킥 날린거 어떻게 속죄하려나
OOOO이명주보고 매국노라니 ;;
OOOO캬 역시 이명주다. 폼 좋네
OOOO 그리고 이명주한테 골먹히고 다시 못한당ㅇㅅㅇ
OOOO 전 이명주만 봅니다 ㅎㅎ
OOOO이명주 사랑해 😍😍😍😍😍😍😍😍💜💜💜💜💜💜💜💜💜💜💜💜 #دوري_ابطال_اسيا_2016 #العين_تشنبوك
OOOO외쳐 이명주!!!!!

OOOO이명주 한골만 더 부탁한다
OOOO이명주가 저런 터닝슛을 다하다니..
OOOO하필 또 이명줔ㅋㅋㅋㅋㅋ
OOOO역시 이명주인가!!!
OOOO하필 넣은게 이명주네
OOOO아우. 이명주한테 먹었네...
OOOO이명주가 넣었나??

OOOO이명주가 넣었다니 더럽진 않다
OOOO이명주 골ㅋㅋㅋㅋ
OOOO이명주 리얼 잘 찼다
OOOO이명주 매국노썰 나옵니까?
OOOO역시 이명주!
OOOO이명주 싯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명주가 골이야!??

OOOO이명주 골!!! 1:1
OOOO와 이명주 개지린다
OOOO이명주 중동간거 진짜 아깝다
OOOO#nowplaying 378. 사랑하는 그대여 - 이명주
OOOO아 씨밸 이명주같아 ㅋㅋ
OOOO "박근혜 대통령이 사임하지 않는 5가지 이유"    최종수정 2016.11.23   [ 매일경제- 디지털뉴스국 이명주 인턴기자]  -- 5가지 이유 중 하나.. '야당의 무능력’도 박 대통령 하야를 막고 있는 원인 중
OOOO 첫인상 이명주,,

OOOO아나 이명주 밤되면 ㅎㅣ로뽕 쳐맞고옴ㅋㅋㅋ
OOOO 리츠군 피곤해보이는데...~ 이제그만 잘까?(널 안재우면 이명주가 날 죽일것같아)
OOOO아 진짜 이명주 세나 캐이입존나잘해 근데 다른분께 가서 상처안주셨으면 좋겠음ㅋㅋ
OOOO아 존나 나 이명주때메 세나 최애될것같음
OOOO 제발 한국인이면 이명주를 응원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북패들은 황감독 네임벨류만 믿고 이명주바라기를 하고있는데 그 마음이 너무 처절하다
OOOO이명주 진짜 미친게 수비할 땐 신형민이고 공격할 땐 황진성이야..

OOOO이동국이 간결하게 경기를 바꿔놨다.. 이기긴 했는데 진짜 이명주는 감당 못하겠다 원정이 걱정되네
OOOO ㄹㅇ 이명주 존나 잘뛰어다님 그리고 깔끔함
OOOO내가 축구를 보러 왔는지 이명주 사진을 찍으러 왔는지를 모르겠네.
OOOO이명주 추가. @yachookduckgye
OOOO이명주랑 김승대가 한 팀에서 같이 뛰는 모습을 다시 보는 날이 올까? ㅠㅠ 박스 투 박스 & 줄타기 장인 컬라보레이션!
OOOO이명주 골 넣어라
OOOO이명주 ㅎㅇㅌ

OOOO그러고보니 이명주 꺼져라 콜도 쟤네 아니었나
OOOO 이명주 응원하세요 빨리
OOOO이명주
OOOO 이명주 아시안 게임이라도 뛰었어야 하는데... 군면제라도 받았으면 유럽 진출 가능성이 조금이나마 있었을 텐데... ㅠㅠ
OOOO 진짜 아쉬운 재능.. 진짜 이명주야 뭐 그래도 탑수준 연봉 받는다 치지만 김승대는...
OOOO평범한 국민이 원하는 '새판' 이런 것' 박근혜 퇴진 이후 우리가 바라는 사회는' 벽에 붙은 문구들 이명주 기자 국민은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 세상'을 원하는 게 아니었다. 단지 '노력이 배신... 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