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4, 2016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GOT7

OOOO161113 FM1 in Toronto 귀여워ㅠㅠㅠㅠㅠㅠ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캐나다 팬미팅 하느라고 수고했어 ❣️✨ 끝!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3 Toronto Fan meeting :: 항상 멀리 있는 팬들도 챙기는 박다정 ✨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3 FM in Toronto 2 #진영 #Jinyoung #갓세븐 #GOT7 진영아!ㅠㅠㅠ
OOOO161113 Toronto Fan meeting :: 아직 상자안에 손 넣지도 않았는데 벌써 무서워해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3 Toronto Fan meeting :: 오늘도 워후 🔥🔥🔥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3 Toronto Fan meeting :: 이제 잘생김을 말로 하기도 입 아프다 💦💦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Jinius940922

OOOO161113 Toronto Fan meeting :: 머리카락이 땀에 젖어서 눈이 아프다구 설명중인건데.. 왜 귀여운 건데.. 😢😢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3 Toronto Fan meeting :: 봐도 봐도 볼때마다 놀란다.. ❣️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HQ] 161105 코엑스 팬싸인회 🐹🐰🍑 #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OOOO[HQ] 161105 코엑스 팬싸인회 You are the best one, of the best ones❤️ #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OOOO161113 FM2 in Toronto 잘자~우리 지녕이💕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JJ Project 다이어리] EP.1 #GOT7 #갓세븐 #Jinyoung #진영 #JJP 카메라 나오는게 부끄러우신 아버님과 애교 많으신 어머님💖
OOOO161113 FM2 in Toronto 영화처럼✨✨✨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3 FM in Toronto 진영❤ #Jinyoung #진영 #GOT7 #TURBULENCE #하드캐리 #지녕이_콧대👍👍👍👍
OOOO161113 FM in Toronto 진영❤ #Jinyoung #진영 #GOT7 #TURBULENCE #하드캐리 #오늘도_수고했어😍💕
OOOO진영이 손까지 잘생기면 반칙😭 오빠미 뿜뿜 풍겼지😭😭 #진영 #GOT7
OOOO요즘 많이 추워졌네 #GOT7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지녕 입니다😊💕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아이고 귀여워요😭❤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토끼 진영🐰❤❤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XanthaLucida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얼굴😵💓💓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왕자님 넘 멋있어요😭💖💖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got7 #갓세븐 #진영 #재범 #JB #Jinyoung #하드캐리 JJ project 만세🙌🙌💕
OOOO 박진영은 최소 대천사 #더쇼 최대 가브리엘 #GOT7 예쁘다 진영아
OOOO161113 FM1 in Toronto 내 심장ㅠㅠㅠㅠㅠㅠㅠ💘💘💘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12 YYZ 입국 : 눈만 보여도 넘 잘생겼지 👀✨ ()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 Jinyoung #jinyoung #진영 #박진영 #GOT7 #갓세븐 #FLIGHTLOG #HARDCARRY #TURBULENCE

OOOO#GOT7 #갓세븐 #박진영 #진영 161108 김포출국
OOOO#GOT7 #갓세븐 #박진영 #진영 [HQ] 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
OOOO #더쇼 박 #GOT7 진영
OOOO[HQ] 161008 청량리 팬싸인회 인형처럼😭💖 #진영 #갓세븐 #하드캐리 #JINYOUNG #GOT7
OOOO161018 부산팬싸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갓세븐 #진영 #하드캐리 #GOT7 #Jinyoung
OOOO161018 부산팬싸 반짝반짝한건 너 밖에 없다 ㅠㅠ 💕✨ #갓세븐 #진영 #하드캐리 #GOT7 #Jinyoung
OOOO161029 미니팬미팅 #진영 #Jinyoung 💖 #갓세븐 ##GOT7 오늘도 미모열일~💕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ambolmiso

OOOO 컴백 #더쇼 #GOT7 진영아 사랑해
OOOO161017 행복한두시 출근🍂 #GOT7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OOOO[HQ] 161106 분당 팬싸 진짜 너무예뻐ㅠㅠㅠㅠㅠ #갓세븐 #GOT7 #하드캐리 #진영 #Jinyoung
OOOO녕긔는 덜 예뿐 날이 언제긔...?? #GOT7 #갓세븐 #진영 #녕긔탱긔 #Jinyoung #FANSIM #팬심
OOOO161110 ICN출국💬 #GOT7 #진영 #Jinyoung #하드캐리
OOOO161105 코엑스 팬사인회 #got7 #갓세븐 #진영 #잭슨 #뱀뱀 #Jackson #Jinyoung #BamBam 잭슨의 눈빛ㅠㅠㅠㅠㅠㅠㅠ


JINYOUNG

OOOO[VID] 161114 Flower Crew #B1A4 #Jinyoung 진영님인데요 ㅋㅋㅋㅋ มาดูลีลาการเต้นของพี่จินยองกัน คึๆๆ

OOOOMarkeu deep acting. He kept looking for his Jinyoung. 진영이 어디서? 진영이 어디서? 😍 😍 #markjin. Somebody missing his 와이프 #맠녕 t.…


갓세븐

OOOO✨얼굴대상 박진영✨ #갓세븐 #갓세븐의하드캐리 #진영
OOOOเสียงแบมน่ารักกกกมากกก แง >.< ส่วนจินยองท้ายคลิปที่แอบยิ้มนี่แปลว่าอะไร คึๆ >///< [갓세븐] 뱀뱀이 진영이를 주니어라고 불렀을때
OOOO. 갓세븐은 외쳐 갓진영... 주니어님 너무 좋아함 제제 프로젝트때부터 내 취저 탕탕
OOOO마크 - 오사카에는 뭐가 유명해요? 녕 - 다코야키랑 오코노미야키가 유명해요! 마크 - 우웅.. ..... 마크 - (아...같이 가자구 안하네..) 녕 - (?? 타코야키가 싫은가..?) #갓세븐 #마크 #진영…
OOOO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까면 사살 (((진영)))
OOOO#갓세븐 #포카교환 원합니다 나 진영셀카,마크셀카,재범셀카,뱀셀카 잭슨싸인,재범싸인,영재ID,뱀ID,겸ID 님진영ID, 영재셀카 서울직거래원함 DM 주세요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ambolmiso


B1A4

OOOO8시 네이버 V앱 👉🏻 운명 투표 🌸꽃길🌸 보내주고 싶은데 진영이....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환승보이 🌸꽃길🌸 팀장님 되셨습니다-! 블라인드 왜 때문에 하죠? 그냥 진영이 🤗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요즘 이 선배가 그르케 핫하시던데...♥ #B1A4 #진영 #해요tv #B1A4의사생활 #NothingBetter
OOOO#복면가왕 잘생긴 #B1A4 리더인줄 알았는데 노래 잘 만듦. 노래도 잘 만드네 했는데 연기도 잘함. 연기도 좀 하네 했는데 노래는 원래 잘함. 그냥 인생이 다 가진 사기캐같은 남자. 여러분 편견을 버리시면 #진영 이가 맘속에…
OOOO⭐️이건 정말 꼭 봐야하는 영상⭐️ 복면가왕 겁쟁이사자 B1A4 진영의 '나 돌아가' 1️⃣
OOOOB1A4 술버릇 진영밖에선 절대 안자는데 집 안이면 걍 잠 신우잠 산들말 많아짐 바로말 많아짐 공찬조용해짐
OOOO비원에이포 #B1A4 솔로데이 #SOLODAY 은 진영 자작곡 모든노래에 작사작곡 다 B1A4 멤버가 참여했습니다!! 노력열심히하니까 이쁘게봐주세요~♥

OOOO한글자 한글자 힌트 (스포 영상) 서로 다 줬다고 😝 (그래도 우린 몰라....😭)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끝이 없는 마지막 인사 (1)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진짜 마지막 인사 (3) + 지금까지 공찬이 브이앱 방송 ✌🏻+끄지마!!!!!!!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OOOO멜론 검색어 1위 나돌아가 3위 #B1A4 9위 #진영
OOOO복면가왕 겁쟁이사자 👉🏻 B1A4 리더 진영 얼굴 공개 하고 부르는 "나 돌아가" #COMEBACKB1A4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오늘도B1A4


산들

OOOO부록 파우치는 크기가 애매해서 어디다 쓸지 아직도 고민. 한줄요약 진영이는 늘 화보 잘 찍는 편이지만 이번에도 실망은 없다. 특히 산들이 멍멍이 화보 한장만 들었으면 살까말까 죽어라 고민했을 것을 1타2피가 가능하게 해줌
OOOO약간 피곤하니까 전에 잡지 주문한 것 간단하게 리뷰 쎄씨 9월호 산들 개 화보 귀엽읍니다 포즈 연출이 좋다 진영 화보 다양한 의상을 시도해서 눈이 행복하다. 인터뷰는 구르미 방영 시점이라 굵은 내용은 없음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Jinius940922

OOOO 진영오빠하면 밥!뭇!나!성!현!이 ~ 산들오빠하면 정!환!약!속!아!현!이 ~


바로

OOOO진영이 얼굴 공개됐을 때 어마어마했던 현장 반응ㅋㅋㅋㅋㅋ 이거 봐도봐도 기분좋아..!! 여러분!! 진영입니다!! 이 사람이 바로 내가수 진영입니다!!!👍💘


복면가왕

OOOO네이버 핫토픽 5위 복면가왕 #진영
OOOO복면가왕 높게 지르는 것만 좋아해 ,, 진영쨩 가성이 얼마나 감미로운데 ,,
OOOO오늘 하루종일 진영💕이 부른 "나 돌아가" 노래가 내 귓속에 맴돌아 넘 행복했어🙆🐺👍👏 #겁쟁이 사자 #복면가왕 #사랑해진영 #진영아노래해줘서고마워
OOOO엄마가 복면가왕보고 진영님에게 빠졌다....
OOOO어제 못 본 복면가왕 이제 봤는데 진영이 왜케 귀여워ㅠㅠㅠㅠ 치아 연주 진짜 짱!!!👍ㅋㅋㅋㅋㅋ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ambolmiso


귀여워

OOOO 진영 춤 귀여워


얼굴

OOOO입술이 바짝 마르고 큰 숨을 쉴 만큼 많이 떨렸겠지만 정말 너무 잘했어 진영아. 노래는 물론이고 개인기도 리액션도 진짜 잘했는데 얼굴까지 너무너무너무너무 잘했어.
OOOO앞으로 미술학원들은 석고상 다 버리고 진영이 얼굴 본따서 그리게해야함


진영

OOOO누가 진영인지 정말 모르겠는데 젤 왼쪽 분 너무 웃긴 것.
OOOO우리 마튼 진영 모두와 사랑을 나눠요
OOOO세상 깐깐한 우리 프로듀서님~ㅋㅋㅋ 그 손에서 탄생될 새로운 앨범 너무 기대중입니다!!😝 진영이 매력 마구마구 발산했던 복가 정말 넘 꿀잼이당ㅋㅋㅋㅋㅋ
OOOO🍰진영데이 이벤트 🍰 〰 참여 방법 팔로우 + 〰 부채 3장 , 카드거울 , 투명 포토카드 , 메모지 한분께 드립니다 🤗 ( 뒤에 사진 , 등신대 (? X ) 〰 당첨자 발표 11,19 늦은 진영시 많은…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at_mark94

OOOO 님 저 근데 그쪽 이름을 잘 까먹엇음 그 모냐 진영인가,,
OOOO앞으로 이어질 시위는 특별히 보호가 필요한 미성년자인 학생들도 대거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시위 시작 전에 미리 대책을 고민해서 그들이 광장에서 자유롭게 발언하고 시위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성인 세대의…
OOOO◈ 포인트 <약국> 이 HVF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 해당 지역에 위치해있던 URA/HVF 진영원들이 포로로 사로잡힙니다. 이 시간 부로 팀 회의실(DM)의 사용과 퍼블릭 트윗이 금지됩니다.
OOOO시위 현장에서 저런 범행을 저지른 자들은 당연히 합당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 그리고 그 이전에 인터넷에서 저런 분위기를 조장하는 자들은 시위의 특성상 인터넷상의 진영논리를 교묘하게 이용하려 든다. 야당 지지자를…
OOOO진영곱창언니 공부 존잘임 나는 걍 자살각 ㅋ ㅋ ㅋ ㅋ ㅋ
OOOO나오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진짜 나오심! 음색이 너무 좋은 #진영 잊지 못할 #윤성
OOOO진영아 축하햄 ♥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ambolmiso

OOOO다른 가수 춤구별법 - 춤선이 부드럽다 =뫄뫄 과격하다 = 솨솨.. 비포 춤 구별법 - 기력없이 펄럭이는 사람 = 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영이의 세쿠시한 손이 내맘을 들었다 놨다 T-T 💓
OOOO 훟 저 그런거 넘ㅁ 조아해요 봄영이 뭐 좀 알때부터 재범이 약올리는거 잘할듯여 재범이가 야 나는? 오늘 나 한번도 안아준적없잖아하고 떼쓰면 진영이가 이 형 좀 봐라?ㅍㅅㅍ 하고 쳐다보는데 봄영이가 몰래 메롱해줬으면 하네요
OOOO이 게임이 진영 지키고 남의 진영 뺏는 땅따먹기 게임이라 열심히 내 땅 만들어놨는데 다른데 지원하러 나간 사이에 뺏겨있으면 개빡침.....막 만든 내 진영땅 이동하자마자 뺏겨서 열받으니까 (길가메쉬가 뺏어먹음) 지인이 게임하면서 왜 스트레스받냐고 함
OOOO진영오빠는 바닥을 너무 좋아한다.
OOOO진영이 생일에 티저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브이앱 하면서 곧 있음 티저가 나옵니다 이러겠지? 그랬으면 진짜 좋겠다 ㅠ ㅠ
OOOO 아 근데 나 페미당당진영에 있을꺼라 깃발 못 들듯..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1A4_ioi

OOOO 큽ㅂ 진영이 닮은 딸이라니 넘 이뿌겐네요 성격 재범이면 진녕이 애가 둘이네 (절레 하는데 사실 셋다 애기고
OOOO선거에선 중도층 겁 낼거 없죠. 지지층이 모이면 중도층은 따라 오니까. 하야는 탄핵정족수 없이 불가능하고 국민의 2/3 이상 지지가 있어야합니다. 진보진영이 선명성이나 내세우며 멍청하니까 국민들이 부도덕한 보수를 계속 지지하…
OOOO지금 탐라에 폭력 비폭력 시위에 대한 논의를 읽고 있는데 생각나는 것은 콰메 투레가 민권 운동때 비무장 비폭력 운동 진영에서 활동하다가 결국에는 무장 정당방위성 폭력 진영으로 넘어갈때 했던 연설이 생각난다
OOOO 오예 봄영이 외모는 진영인데 성격은 재범인걸로...
OOOO 그래?좀 끌리는데 민경이 또 나랑 다른진영할삘
OOOO이거 그냥.....진영이 아닌가..아니면..진영이라든가..진영이거나..진영이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푸바전 포스터에 진영이 이름!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peachpage_net

OOOO저는 빅스를 좋아하지만 비원에이포도 좋아하는 새럼입니다 ,, 조용히 탈덕했지만 ,, 진영 엄청 좋아해요 ,,
OOOO복싱장에서 코너에 몰았을때 때릴수 있을만큼 때리세요 상대 선수가 죽지 않을까. 상대선수가 왜 경기 포기 안하지 이런 생각 왜 하냐고..그건 상대코치(새누리및 보수진영)가 하면되구요 우리는 특검으로 열심히 때리면 됩니다. 죽든말든
OOOO 세상모든진영은..
OOOO일하다 네이버에 사자 걸려있네. 사자...진영이...이러고 있네.
OOOO오늘도 진영이 보는 거얌 >_< 근데 다른 올라온 영상 보니 3~4분정도? 짧은가본데. (안 보던 프로라 뭐가 뭔지...) 괜차나 3초면 어떠하며 30초면 어떠하리.
OOOO되게 뭐랄까 상대진영에 트랩깔아놓고 자연스럽게 살펴보면서 나오는 스파이랄가,,
OOOO 근데 생각해보닉가 애가 넘 크네 사진에 있는 애기보다 쟈근 응애라고 생각하자 진영이 휴학계내고 애놓고 재봄이 과제하면서 애보고 큽..넘 커여운데 헬이다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jinyoung_hands

OOOO 진형이 아니라 진영(망충
OOOO꽃놀이패 환승보이 진영💕 꽃길팀장 👍👍👏👏 딱 봐도 진영💕 #사랑해진영
OOOO1위 발표의 순간!!! 울 #진영 군, 꽃길 걷게 되었네!!! 멋졌어요~ 환승보이~
OOOO 이같은 당내 반발을 전혀 예상 못하고 추대표가 무리수를 뒀을거란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되면 좋고 안되도 좋다는 나름의 판단이 있었겠죠. 저는 이번 헤프닝(?)으로 우리 진영안에 있는 몇몇 분들의 숨겨진 민낯을 보고야 말았습니다.
OOOO칭찬 많이 받은 진영이. 그리고 내 어깨... R U OK?
OOOO 당내 뿐 아니라 시민진영 전체 반발이죠. 연대할 때만 함께하고 이런 중요일에 거국적 모임을 배제하는지.. 오만입니다.
OOOO승윤이랑 진영이가 같이 있네 ㅋㅋ 신기하다 악 내가 좋아하는 두 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shzshzakzakz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전줍는모션,,ㅠㅠㅠ 캐시라도좋으니 진영바꾸는것좀 ;ㅅ;
OOOO161029 미니팬미팅 진영 💞
OOOO 정진영하면 조아영! 조아영하면 정진영! 진영이강아지하면 조아영! 아영이주인하면 정진영! 잊지말기~♡ 110720~ing
OOOO 네네 뭔가 종족도 자유롭게 요마..반수 캐릭터도 있으면좋겠다.. 생각하구 막.. 저도 페어제면 상대분께 죄송스러워질것같으니 노페어로 카즈님 말대로 진영대립구도였음 좋겠어요:0
OOOO■ 폰 ■ 검정 진영의 마지막 메세지. 죽은 포로를 단장시켜 선두에 세움으로써 협박과 경고를 동시에 내포한다. 체스합작 참여했어욧 수고하셨섭니다~!!!! 추천해주신 도맛토님도 감사해용...
OOOO 킄ㅋㅋㅋㅋㅋㅋㅋㅋ 닼나는 흙퍼먹는모션이래서.... 진영바꾸는거나왓음조켓다 ㅇㅅㅠ
OOOO♡♡오빠제가많이좋아해욤♡♡ 진영서리꼭 기억해줘요!-!ㅎㅎ 오빠들이랑평생~~ (()) #ㅈㅌ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_05053053

OOOO일단 큰화면으로 진영이를 좀 봐야겠어 너 동우누나 결혼식 가서 훌쩍이는 영상도 티비로 볼 수 있음 좋았을텐데 😔 눈물 살짝 찍어주는 새초롬미 💕 선우야아 징징
OOOO 비커는 저 절대 못 뛰고...페어이벤트커면 제 페어님이 안쓰러워지겠고😂😂😂😂애니 밖에 안 봤지만 원작처럼 국가 대립이나 내란이나 그런 걸로 진영대립전투조사 이런 커뮤 있었음 좋겠어요ㅠㅠㅠㅠㅠ
OOOO🎶 아이오아이 - 잠깐만 🎶 천재작곡가 진영,,,
OOOO♡진영데이 이벤트♡ 물품은 폰케이스 + 제가 제작한 굿즈 양식은 + '나 돌아가' 스밍인증 입니다!!! 스밍캡쳐는 1분이상 + 시간 (가능하면 날짜도) 보이게 해서 디엠으로!!! 닉네임도) 오빠생일날 차트에 노래가 떠…
OOOO진영오빠 스타워즈 투표고 !!
OOOO 갤박용 내사랑 진영😙
OOOO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 #진영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1A4_ioi

OOOO정확히 12시부터 조사및 진영 npc암살이 가능합니다. 그와 동시에 npc를 어디로 숨길지도 정확히 12시에 받습니다.
OOOO진영이 춤 왜저래...? 숭하다 숭해
OOOO앨리스 진영은 본 계정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OOOO 사령부 인테리어가 대단하시네요, 오버워치 지브롤터 공격진영같아요
OOOOㅋㅋㅋㅋㅋ진영앜ㅋㅋㅋㅋ
OOOO앨리스 진영 조사
OOOO으아아진영아 그럼나숨멎어 ㅠㅠ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1A4DAYS

OOOO진영오빠 왜 허리는 이따시 얇고 어깨는 깡패수준인지 서술좀 해주세요(진지
OOOO진영오빠가 비원에이포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말 🖐🏻🖐🏻
OOOO진영이 요즘 개그욕심이 생겼남.. 예능감이 많이 늘었어😆
OOOO151113 너무 품격있고.. 진영이 옷 넣어입을 때마다 울어버려ㅜㅁㅜ
OOOO하늘 높은 줄 모르고 승천한 광대는 내려올 줄을 모르고… 엄·빠미소 자동소환 #구르미그린달빛 역대급 러블리 포스터 촬영현장 공개! 22일아, 빨리 와주라🙏 #구그달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
OOOO스파이더맨이 된 진영이 🕸🕸🕸😭😭
OOOO아 청소년떡커 내가 넣으려는 진영 센티넬 경쟁률 세네 . . .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Whisper_922

OOOO진영오빠가 이걸 가면벗고 했다면.....💘
OOOO프사랑 닉넴 너무 맘에든다 햅진영 다음으로 마음에 드는듯
OOOO저 빈정거리는 어투! 정말 싫다. 큰 틀에서는 같은 진영같은데....
OOOO직업 마피아 밤마다 한명을 죽일 수 있습니다. 특수탄창이 1회 지급됩니다. 의사의 힐을 무시하고 한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스파이 밤에 한 사람을 지목해 그사람이 마피아라면 마피아 진영에 합류하게됩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똘기넘쳐 ㅡ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부끄러워하는 진영오빠가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눈못마주쳐ㅌㅋㅋㅋㅋㅋㅋㅌ세젤웃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진영이보고 싶다 ㅠㅠ 얼른 복가도 봐야징
OOOO 닌자연합군 진영, 4번 보급품 상자에서 특수소환부적을 획득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1회용이며 사용시 자신의 턴에 MPC를 소환하여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MPC는 상성적용되지않으며 공격에 100% 성공합니다.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1A4DAYS

OOOO꽃놀이 패 원래 잘 안 보는데 오늘 진영이 때문에 크게 웃었네 ㅋㅋㅋ 막판 단체 걸그룹 댄스춤이 아저씨들 회식 들 자리 춤이 인상 깊네
OOOO 이번에 진영조아잣
OOOO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탑100에서 진영오빠 정체공개하는 영상이 12위!!
OOOO 보고싶은 분들이 너무 많아요. 언제올거예요? 그쪽만 기다리고 있는데,, 어서 와줘요! 비록 이브까지 운영이지만 그전까지 이쁜 추억 쌓을수있잖아요? 고나리도 적고 인테도 없는 'pinky'로 오세요! - 산하 요섭 진영 보검 석진
OOOO각 보급로 승리 진영과 총 가한 데미지 합입니다 1 - 닌자연합군(23) 2 - 닌자연합군(23) 3 - 키츠네비(22) 4 - 닌자연합군(60) 5 - 닌자연합군(16) 6 - 키츠네비(16) 7 - 키츠네비(13) 8 - 닌자연합군(10)
OOOO 진영!
OOOO진영아 좋아해♥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est_0922

OOOO진영 ㅠㅠ 잘생격서
OOOO아 짐짜 진영이 노래죠ㅑ탸
OOOO마지막에 쑥쓰민망해하는거 딱 진영이자낰ㅋㅋ
OOOO 그쵸그쵸. 비슷한 성격의 같은 진영이면 어떻게든 잘 어울렸을 것 같기도 하고요. 전 유엽하고 진군이 같이 잘 놀았을 것 같아요ㅎㅎㅎ
OOOO 보고싶은 분들이 너무 많아요. 언제올거예요? 그쪽만 기다리고 있는데,, 어서 와줘요! 비록 이브까지 운영이지만 그전까지 이쁜 추억 쌓을수있잖아요? 고나리도 적고 인테도 없는 'pinky'로 오세요! - 산하 요섭 진영 보검 준열 석진
OOOO진영오빠 그렇게 아바사자 아바사자하더니 사자했네
OOOO진영이 목소리 진짜 너무너무 좋다...그동안 수없이 많이 들었지만 복면을 쓰니까 더 집중해서 들었더니 진짜 너무 좋아ㅠㅠ + 무대 끝나고 뒤에 있는 객석에도 꾸벅..어디에서나 예의바른 모습에 또 심쿵😍 t…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heyotv_imbc

OOOO좌파라는 개념은 진보 진영 내부의 좌우 구분, 소위 NL과 PD의 대당을 넘어서는 개념이다. 임박한 시대적 이행의 관점에서 좌파는 신자유주의 시대의 종결자이자 새로운 시대의 개막자로 규정되어야 한다.
OOOO160821 FLY IN SEOUL FINAL 진영❤ 겨미 위에 올라가서 콩콩콩😂😂😂 너무 귀여웡ㅠㅠㅠㅠㅠㅠ🙊💘💘💘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4everYOUNG0922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est_0922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est_0922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est_0922

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B1A4 하드캐리 TORONTO 코엑스 팬사인회 산들 바로 best_092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