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에이프릴

OOOO 윤채경까지 넣었는데 에이프릴 제발 떴음 좋겠다...... ㅠ ㅠ
OOOO이 관계자는 "에이프릴에 윤채경 외에 또 다른 새 멤버가 추가될 수도 있기 때문에 아직 5인조로 활동한다고 확답을 드릴 수는 없다"고 설명했다.
OOOO윤채경에 에이프릴 합류했네 인지도 상승각인가
OOOO[윤채경] 에이프릴의 새 멤버로 합류한 채경이를 향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에이프릴 #채경 #네일화보
OOOO‘프로듀스 101’으로 얼굴을 알린 윤채경이 걸그룹 에이프릴에 합류한다. 11일 DSP 미디어 측은 텐아시아에 “윤채경이 에이프릴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현재 음반을 준비 중이며, 다음 활동부터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OOOO 님님 윤채경 에이프릴 들어가는거 확정된거 아시나여
OOOO윤채경양은 에이프릴 합류하고, 조시윤양은 배우로써 활동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채경양 시윤양 같이 활동하기는 어렵겠지만, 언제나 응원하고 지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채경양, 시윤양 둘 다 꽃길만 걷도록 많은 응원과…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photo_marine

OOOO윤채경 에이프릴 합류라...
OOOO헐 에이프릴 윤채경 합류
OOOO세상에 윤채경 에이프릴에 합류한데
OOOO에이프릴애 윤채경 합류하네
OOOO스타뉴스 취재 결과, 에이프릴은 이번 윤채경의 합류와 더불어 추가 멤버의 영입도 고려하는 상태다. 또한 에이프릴은 새로운 체제로 내년 초 새 음반을 낼 계획이다. 채경이 말고도 추가멤버 더 있는건 확정이네
OOOO다 됀 윤채경에 에이프릴 뿌리기
OOOO어 윤채경 에이프릴 들어가네

OOOO윤채경이 왜 에이프릴이지
OOOO펄 윤채경 에이프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애초에 윤체경 에이프릴은 어울리지도 않음ㅋㅋㅋㅋㅋ 윤채경이 빠라빠빠하는게 어울리냐
OOOO뭨ㅋㅋㅋ 윤채경 에이프릴ㅋㅋㅋㅋㅋㅋ
OOOO엥 윤채경 에이프릴합류하네
OOOO옹 윤채경 에이프릴에 들어가는구낭
OOOO리)윤채경 에이프릴 합류 기사보고 떠오른 모든 말을 이미 쓰신 분이 계셔서 리트윗만 해봄니다...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luv_chaewon

OOOO ㅡ 에이프릴 2차 멤탈 ㅡ 윤채경 투입 단기간 내에 소속사 모든 아티스트를 나락으로 밀어넣는 클라스....
OOOO그냥 허영지 조시윤 윤채경 전소민으로 데뷔시키지 웬 에이프릴이야
OOOO윤채경 에이프릴 ㅋㅋㅋ 한때좋아했던 에이프릴..잘됐으면ㅋㅋ
OOOO이러고 있는거 찍어놓고 에이프릴 윤채경 합류 소식에 절망한 언니의 모습이러면서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채경 에이프릴이네
OOOO윤채경 에이프릴??????????????
OOOO역시 예상대로 윤채경은 에이프릴로 합류구나..현주 빈자리 채우러..

OOOOㅁㅊ 윤채경 에이프릴들어가네
OOOO읭? 윤채경 에이프릴 합류?? 이건 좀 아니지 싶은데...??
OOOO윤채경이는 몇살이지? 에이프릴은 애기들 같은 느낌이었는데 왕언니 들어온 기분이네
OOOO윤채경 에이프릴 합류를 보면서 데슾이 또...
OOOO머야? 윤채경 에이프릴 합류?
OOOO아니 이게 뭔 소리야 윤채경 에이프릴이라니
OOOOㅅㅇ이는 그냥 다시 에이프릴 덕질 하면 되는건가 윤채경이 에이프릴로 들어 갔으니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lenon150

OOOO설마햇는데 윤채경 에이프릴합류라니...
OOOO윤채경은 에이프릴합류임??
OOOO에이프릴에 윤채경합류구나
OOOO윤채경 에이프릴간다했지ㅋㅋ
OOOO윤채경 에이프릴행ㅋㅋㅋㅋㅋ
OOOO에이프릴 윤채경 홈페이지 스타라이트 회이팅입니다 ☆☆☆☆☆☆☆☆☆☆☆
OOOO난 조시윤채경+허영지+에이프릴 나간 애 이렇게 4명이서 다시 ㅋr라 할 줄알았는데...데습 기획력 정말 뭘까....

OOOO윤채경을 에이프릴로 넣어버리네..
OOOO윤채경 에이프릴이요 ?????? 왜죠 데슾ㅍㅣ???? 나 진짜 이해가 안되네
OOOO 모야모야 지금 윤채경이 에이프릴들어간거에여¿¿
OOOO헐 윤채경 에이프릴이라니 ㅋㅋㅋㅋㅋ
OOOO윤채경 에이프릴 간다는거 장난으로 하던말 아니였냐ㅠㅠ
OOOO이렇게 된거 더욱 가열차게 에이프릴 응원하겠습니다 윤채경 화이팅! 에이프릴 화이팅! 나은이 화이팅!!! 채원이 진솔이 예나도 화이팅!! 잘좀되라 니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단독] 윤채경, 에이프릴 전격 합류…상승 날개 달았다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OOOO윤채경 에이프릴 들어가니
OOOO윤채경 에이프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동아닷컴의 취재 결과 윤채경은 최근 에이프릴의 합류가 확정됐으며, 에이프릴의 차기 앨범부터 정식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윤채경과 에이프릴은 모두 DSP미디어 소속이다.
OOOO윤채경 에이프릴 갔네ㅋㅋ
OOOO에이프릴행이냐 윤채경...
OOOO에이프릴엔 윤채경 들어가는구나


아이비아이

OOOO161101 수원드림락서 #드림락서 #IBI #아이비아이 #윤채경 #김소희 #한혜리

OOOO161111 [Article] JTBC, 내일(12일) '뉴스특보' 편성…'헬로 아이비아이' 앞당겨 방송 #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윤채경 #Chaekyung #한혜리 #이해인 #이수현 #헬로아이비아이 htt…
OOOO161111 [Article] '헬로아이비아이’ 아이비아이 김소희, 몰래카메라 희생양으로 등극 #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윤채경 #Chaekyung #한혜리 #이해인 #이수현 #헬로아이비아이 t…
OOOO161024 드림락서 아이비아이(윤채경, 김소희, 한혜리) 출근길 원본
OOOO161024 드림락서 아이비아이(윤채경,김소희,한혜리) 퇴근길 원본
OOOO161024 춘천드림락서 퇴근길 #드림락서 #IBI #아이비아이 #윤채경 #김소희 #한혜리
OOOO161024 춘천드림락서 출근길 #드림락서 #IBI #아이비아이 #윤채경 #김소희 #한혜리
OOOO160928 헬로 아이비아이 입국 #jtbc #헬로아이비아이 #IBI #아이비아이 #윤채경 #김소희 #한혜리 #이해인 #이수현 …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HMH_loveee

OOOO채경아~~ 정말 예뻐요~~ Chaekyung~~ So Pretty~~😍😍💞💞💘🐰🌟 #아이비아이 #IBI #Chaekyung #윤채경 #チェギョン #헬로아이비아이
OOOO161029 헬로아이비아이 윤채경 #헬로아이비아이 #IBI #윤채경 외출준비중
OOOO161105 헬로아이비아이 윤채경 #헬로아이비아이 #아이비아이 #IBI #윤채경
OOOO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아이비아이! 몰!래!몰!래!


합류

OOOO윤채경 합류라니......
OOOO윤채경의 April 합류를 축하하며, 응원합니다 #윤채경 #CHAEKYUNG #April
OOOO윤채경 합류할줄 알앗음ㅋㅋㅌㅌㅋㅋ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younckmanmanse

OOOO???? 윤채경 합류했네
OOOO 으악... 진짜 안 어울림 갠적으로 윤채경 응원했었는디 합류 개오바
OOOO응..? 윤채경 프릴 뉴멤 합류라고?
OOOO윤채경 합류라... 컨셉이랑 쫌 안어울린느뎅
OOOO안그래도 채원이 보기 힘든데, 윤채경 합류에 + 알파 라니 이제 채원이 못 보겠네ㅠ 채원아 미안해... 이제 자주 못 볼것 같아ㅠ
OOOO윤채경 합류? 아니 그럼 시윤니는...?
OOOO윤채경이 합류해 부를 꿈사탕 상상이 가지 않는다고오...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younckmanmanse

OOOO윤채경 합류행ㄷㄷㄷㄷ
OOOO윤채경 합류 기정사실이긴 했지만...
OOOO역시 윤채경 합류알줄 알았다리


데슾

OOOO데슾 나쁜놈드라 ㄱ조시윤채경 내놔ㅜㅜ
OOOO야 생각해보니 조시윤이는 왜 에프릴 안 넣은그냐..?? 데슾 조시윤채경 모르냐??? 영혼의 듀오ㅜㅜㅠㅜㅠ


팅커벨

OOOO근데 윤채경이 팅커벨 하는건 의외로 좀 어울릴거같은데
OOOO 팅커벨 윤채경이 힌다고 생각해봐 무아랑 컨셉 안어울림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OOOO아 팅커벨 추는 윤채경 상상해버렸고 그 프리즘스톤 어쩌고 옷 입은 윤채경 사진이 생각나버렸다....
OOOO윤채경이 너는 팅커벨을 하겟네


진솔이

OOOO얺이 솔직히 진솔이랑 윤채경 투샷잡히면.... 눙물이야
OOOO아 진솔이 탈퇴하고 윤채경 들어가서 성일이 고통받으면 좋겠다


윤채경

OOOO제이온니 윤채경 닮았서,,,,,,,
OOOO솔직히 컨셉 너무 안어울리는거 같음,, 윤채경이 빠라빠빠를 한다고 생각하면 음....☆
OOOO 모모랜드 연우나 윤채경 중에 인하고 싶은데 가능할 때 말씀 부탁드려요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OOOO윤「자나깨나 풀조심!」 채경욱「」(둘은 화술레슨 9레벨 17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솔직히 나는 윤채경 좋은데
OOOO윤채경이 드렁온다고?? 미친
OOOO결국 윤채경이군
OOOO채경이좋아 근데 조시윤은 ㅠㅠㅠㅠㅠㅅ
OOOO윤채경 데뷔쮸카해
OOOO이렇게 윤채경도 다시 망하게 되는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OOOO네? 왜 윤채경 혼자죠??
OOOO160724 채경x채원 미니팬미팅 #윤채경 #김채원 #팬미팅 #한강공원잠원지구
OOOO160724 채경x채원 미니팬미팅 #윤채경 #김채원 #チェギョン #チェウォン #팬미팅 #한강공원잠원지구
OOOO미친 윤채경이 애이ㅣ프릴이라니
OOOO내가 윤채경이면 줄담배피면서 내가 이럴려고 dsp왔나 이럴거같다
OOOO프로데뷔러 윤채경 이번엔 잘됐으면
OOOO윤채경 보고싶어요 ㄹㅇ;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OOOO윤채경 보고싶다
OOOO조시윤채경 조시윤채경 그렇게 부르짖었던 덕후들 마음 모르는 데습은 바보야 바보
OOOO윤채경버단 조시윤이 에푸릴 이미지에 더 어울리는거 가튼데..
OOOO이러려고 윤채경 투표했나 자괴감 들어
OOOO윤채경 계약기간 얼마 남았냐.... ㅎㅎ
OOOO⒍ #인장처럼_말해보자 ⒎ 당신의 시련 ⒏ 창문 가린 검찰 ⒐ 대통령 지지율 5% ⒑ 윤채경 2016/11/11 11:31 KST
OOOO오 윤채경 ㅍ로필 벌써 바꼈네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OOOO"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설마 윤채경을 넣겠어? 지들이 또라이도 아니고 아예 컨셉도 안맞는데? 아무리봐도 그건 아니지." 다이스. 11월 5일 EBS 공개방송 뒤풀이에서.
OOOO윤채경말고 더 들어올수있다고??
OOOO근데 윤채경이 프로듀스는 나왔지만 11명 포함 아니라 음중 나올 수 있지않음?
OOOO 와 졸려 뒤지겠는 타이밍에 윤채경 합륰ㅋㅋㅋㅋ
OOOO윤채경 실물보신분?
OOOO윤채경도 뛰기 힘들어하는 분들인데 릴은 어떻게 뛰노ㅋㅋㅋ
OOOO조시윤채경소민영지 그룹으로 나올줄ㅋㅋ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OOOO프듀1도안봐서 윤채경이누군지도모르는데
OOOO둘중에 하나 넣지 말고 넣으려면 조시윤채경 둘을 다 넣었으면 어땠을까
OOOO조져버렸닼ㅋㅋㅋㅋ 윤채경 오진다
OOOO 윤채경 영입이래욬ㅋㅋㅋㅋㅋ
OOOO윤채경의 날개를 꺾네 진짜 존나 불쌍하다
OOOO 윤채경이 그거 보면 찢으려고 달려들듯
OOOO윤채경은 누구인가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OOOO마 니들 퓨리티 윤채경 사인 있냐
OOOO저도 윤채경 사인 있어요
OOOO윤채경 에이푸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채경 니들이 겁나 답답하니 언니가 왔다
OOOO헐ㅋㅋㅋㅋㅋㅋ 진짜 결국 윤채경이었어
OOOO멤버탈퇴 보고 윤채경으로 땜빵 채우겠넹 하고생각했능데
OOOO채경이는시윤이랑같은그룹에서데뷔해야지....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OOOO근데 윤채경이 누구냐 사진좀
OOOO그럼 윤채경이 진솔한테 선배님 해야돼? 같은 그룹이라 그런거 없나?
OOOO윤채경 dsp 나와라 진짜..
OOOO릴덕분들 윤채경 팬분들 아주아주 축하드립니다^^
OOOOOmg 윤채경
OOOOㅁㅊ 윤채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demical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theOtakunist17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7_All_Light

윤채경  에이프릴 아이비아이 헬로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합류 한혜리 에이프릴에 드림락서 CHAEKYUNG photo_mari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