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삼성이

OOOO삼성이 하만을 인수한건 당장은 안하겠지만 최종적인 목표는 완성차 제조가 목적인거죠.과거의 자동차는 기계공학이 주였으나 점차 전자공학이 주가 되어 가는셈이죠.이 상황에 어떤 산업에 붙여도 이상할게 없는 써드 파티 업체를 인수를 하는건 다 이유가 있죠.
OOOO삼성이 하만 인수했다고 해서 응 하만카돈- 했는데, 하만 그룹이었고 그 밑에 브랜드가 AKG, 인피티니, JBL, 렉시콘, 마크레빈슨, 레벨오디오, 사운드크래프트, 스튜더.......헐
OOOO삼성이 하만을 인수했다는게 사실?
OOOO삼성이 하만카돈 인수했다는 소식을 이제야 접했다.두둥 다음 나오는 폰이 더 기대되는데 노트7정도에 하만 사운드면 끝발 아닌가
OOOO삼성이 하만을 9조원에 인수한 기사가 많이 나오면서 잘 될것인가? 하는 의구심도 나오는데 최순실에게 35억원을 주고 로비하는 그런 회사는 잘 안될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이다. 요즘은 돈도 윤리적으로 벌어야 하기 때문이다.
OOOO삼성은 9조 주고 하만(JBL 렉시콘 마크 등)을 인수했고, 현대차는 10조 주고 삼성동 한전땅을 매입. 향후 둘 다 잘하겠지만 지금 시점 투자대비 효율성은 삼성이 열배는 잘했다 생각.
OOOO삼성전자가 차세대 문자서비스 기술(RCS)을 가진 뉴넷 캐나다를 인수한다고밝힘. 단말기 제조 중심 사업구조의 삼성이 소프트웨어로 사업 저변을 넓히는 모습임. 미국 자동차 전장업체 하만 인수에 이은 삼성의 또다른 영역 파괴로…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chodaring

OOOO삼성전자가 차세대 문자서비스 기술(RCS)을 가진 뉴넷 캐나다를 인수한다고밝힘. 단말기 제조 중심 사업구조의 삼성이 소프트웨어로 사업 저변을 넓히는 모습임. 미국 자동차 전장업체 하만 인수에 이은 삼성의 또다른 영역 파괴로 분석됨. #매세지161117
OOOO삼성이 하만 카오디오 계열 부문 인수한 것도 그렇고 세계의 흐름은 스마트카와 자율주행으로..?
OOOO삼성전자의 하만인수가 뭔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다. 전장사업이란게 자동차제조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있어야 유리한데, 현대도 잘 해나갈수 있을까 의문시 되는 마당에 삼성이라니..쫌 어이없다. ㅋ
OOOO삼성이 유명한 오디오 업체인 하만을 9조3000억에 인수했단다. 현대는 그 돈으로 강남에 땅을 샀다는데, 삼성이 한 수 위인 것 같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ㅋㅋㅋㅋㅋㅋ 삼성이 하만 인수했으면 엘지랑 어디더라 ㅏ른데 저기꺼 ㅣ어폰이랑 스피커 썼는뎈ㅋㅋㅋㅋ ㅋㅋㅋㅋ존나 멘붕쩔겠다
OOOO삼성이 하만 인수했구나 름
OOOO헐...삼성이 하만을? #이제_내_이어폰도_삼성꺼가_되는건가 #그건_좀_싫은데

OOOO내가 잘못 들은거지? 삼성이 하만칸을 인수해?
OOOOLG가 감성마케팅(?)이라며 틈새시장에서 B&O를 내밀었는데 삼성이 하만 통째로 사왔다..
OOOO삼성이 하만 카돈은 또 언제 먹었냨ㅋㅋㅋㅋㅋ
OOOO이번에 삼성이 하만을 인수했다길래 새삼 알게된 사실이.. 아니 그럼 도대체 하만은 전세계 오디오 시장을 거의 석권하고 있었단 말인가? +_+;;
OOOO? 삼성이 하만 카돈 인수하네
OOOO올 가을에 B&O 이어폰 사고 행복했는데 삼성이 하만 인수했다니까 어딘지 찝찝하고 이제 안 좋고 막 그래. 노이즈 캔슬링 잘되서 다음에도 또 사고 돈 벌면 스피커도 사고 그러고 싶었는데..
OOOO헐 삼성이 하만 인수했어?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Lego37Yoon


삼성의

OOOO삼성의 하만 카돈 인수기사를 처음 봤을때.. '????' 하면서 하만 칸을 떠 올린 사람 나 혼자 아닐거라. 생각한다.
OOOO아침에 일어나 삼성의 하만(Harman) 인수에 깜놀. 80억불,9.5조원이라는 가격,주가의 30%의 프리미엄까지 주고 인수한 것도 놀라운 일. 하만은 B&O,JBL,하만 카돈,마크 레빈슨,AKG,B&W,인피니티 같은 음향쪽엔…
OOOO삼성의 하만 인수를 통해 전장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란 예상이 지나치게 낙관적이라는 분석도 있다. 이미 그 시장은 레드오션이고, 너무 비싸게 샀다는 분석도 설득력이 있다. 하지만 현대차의 삼성동 한전부지 구매보다는 훨씬 낫다.
OOOO삼성의 하만 인수는 결과적으로 아주 잘 한 결정으로 보인다. 현재 오디오 쪽에서 잘팔리는 지배적 브랜드들을 소유하고 있고 현재로도 매년 영업이익이 8000억씩 나오고, 수주액도 24조를 넘는다. 프리미엄을 얹어 9…
OOOO삼성의 하만 9.5조원 딜은 현금으로 지급되며,한국 해외기업 인수 금액중 최고액. 퀄콤이 390억불에 인수한 NXP가 작년 세계 최대의 자동차 반도체 회사로 부상,자동차 전장 사업에서도 퀄콤과 대결 구도를 이어갈 듯
OOOO삼성의 하만 인수는 결과적으로 아주 잘 한 결정으로 보인다. 현재 오디오 쪽에서 잘팔리는 지배적 브랜드들을 소유하고 있고 현재로도 매년 영업이익이 8000억씩 나오고, 수주액도 24조를 넘는다. 프리미엄을 얹어 9조를 줬으니, 전장사업은 덤이다.
OOOO삼성의 하만 인수로 하만의 기술력이나 신뢰성은 땅바닥으로 추락할 것 같다.

OOOO이재용삼성의 하만인수 경제매체들이 연일칭 송중이다~ 최순실 뒷거래터지니 역시나 경제 신문들이 삼성구하기나섰다~ 이쓰레기같은 언론들은 국민위해 기사쓸날이 오긴올까? 고속성장한이나라에 썩은냄새가 가득하다.
OOOO삼성의 하만 인수. 오디오 애호가로서는 매우 기쁘지만. 스마트 폰으로 넘어가는 시대에 노키아를 인수했구나. 다른 퍼즐 조작들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 인수만으론 삽질이 될 거다. 물론 내 예상과 분석은 늘 틀렸음.
OOOO속보)LG전자, 'V20'에 사운드를 한층 더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V20s 14일 하만을 인수 후 사운드의 명가로 떠오른 삼성의 로고가 돋보인다.
OOOO삼성의 하만 인수로 나의 차기 스피커가 B&W 802 D3에서 Tannoy사 제품으로 바뀌었다. (절대 삼성의 제품 및 금융, 서비스 이용 안함.)
OOOO우웅. 삼성의 하만 카돈 매수를 스마트카 시장 개척의 한수로 보는데...과연 그럴까?
OOOO미래 성장동력으로 '자동차 전자장비산업'을 역설해온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커넥티드카와 오디오 전문기업인 '하만'을 전격 인수했습니다. 삼성의 '이재용 체제'가 본궤도에 올랐다는 분석입니다.


오디오

OOOO자동차 전장 부품, 오디오 기업인 하만을 80= where is japan product too far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Aenkae__ATM

OOOO삼성전자가 하만을 인수하였습니다. 다음은 하만 산하 브랜드입니다 AKG B&W (카오디오) 뱅엔올룹슨 (카오디오) 하만카돈 (카오디오) AMX 크라운 스튜더 DBX 마틴 사운드크래프트 인피니티 JBL 레벨 오디오…
OOOO하만이 보유한 브랜드 - JBL, 하만카던, 마크레빈슨, AKG, 인피니티, B&O 자동차, B&W 자동차, 마틴, 사운드크래프트, 렉시콘, 스튜더 등등 삼성전자, 세계 최대 오디오 '하만' 전격 인수 …
OOOO오디오 좀 안다는 사람들은 ‘뱅앤올룹슨’, ‘JBL’, 하만카돈’이라는 이름을 들어봤을 것이다. 하지만, 이 브랜드 모두 한 회사 소유라는 것은 모르는 사람이 많다. 하만은 시드니 하만 박사와 버나드 카돈이 동업자로 협력해 1953년 설립된 회사다.
OOOO사실 하만 카돈 오디오를 만드는 회사가 자동차 부품 업체라는 것도 처음 알았어...... 삼성은 하만카돈 오디오를 맘대로 삼성 전자기기에 넣을 수 있음과 동시에 국제 규모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 경쟁선상에서 꽤 선두를 차지할 수 있게 된 것..
OOOO하만그룹 산하브랜드 벵엔올룹슨, amx, 크라운, akg, 하만카돈, 레벨오디오, 사운드크래프트, dbx, 스튜더, 렉시콘, 디지텍, 마크레빈슨, 마틴, jbl 등등 오디오만 있는게 아님
OOOO암튼 나름대로 이야기될만한 거리가 많은 주제인 듯 하지만, 뒷사정도 모르고 업계인도 아닌 내가 뭐라고 할 일은 아니고, 하만을 인수한 건 컨슈머 오디오 때문은 아니겠지. 적당히 로테크한 제조업이라는 점이 적당할지도 모르겠…
OOOO암튼 나름대로 이야기될만한 거리가 많은 주제인 듯 하지만, 뒷사정도 모르고 업계인도 아닌 내가 뭐라고 할 일은 아니고, 하만을 인수한 건 컨슈머 오디오 때문은 아니겠지. 적당히 로테크한 제조업이라는 점이 적당할지도 모르겠지만.

OOOO'하만' 인수한 삼성, 모바일·PC 제품전략도 변화 하만이 보유한 오디오 기술력을 스마트폰에 탑재해 사운드 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OOOO하만이 가진 오디오 브랜드들이야 물론 훌륭. 하지만 자동차 엔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확보하기 위해 샀을 것 같은데 그 것은 기존의 피쳐폰 같은 수준이고, 앞으론 범용적인 OS가 들어간 스마트 시스템이 기존 엔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대체하리라 본다.


인수

OOOO하만 인수가 이재용 첫작품이라고? 뻥치지마라. 그 전에 갤럭시 노트7으로 1조 2,500억, 부수적 피해에 기회비용까지 계산하면 수조를 말아먹었으며, 2000년엔 e삼성 사업 실패로 수백억을 날려먹지 않았니?
OOOO(2) "그 어떤 혁신도 그들을 구하지 못한다"고 밝혔었는데 그래서 아마도 이번에 '하만' 을 9조원에 인수한 것이 아닌가 싶다.
OOOO기업 인수의 최대 핵심은 가격인데 내재가치 대비 3배나 더 주고 하만을 인수했다. 지금은 회사돈 그깟 9조원일 수 있겠지만 10년 후엔..?
OOOO삼성전자의 하만 인수는 정말 잘한 일이다. 사실 삼성전자 삼성전기 중심으로 메카트로닉스 기반기술은 매우 깊고 튼튼했으나 특히 자동차 전장쪽은 많이 부족했다. 단 미국 관련 핵심 인력 유출에 유의해야. 양향자씨도 무지 바빠질듯 싶다 ㅎ
OOOO와 미친 삼성전자 예내 하만 기업인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BL, AKG, 하만카돈 다 ㅋㅋㅋㅋ 오메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ASTRO_0225

OOOO매경, 한경 1면이 모두 삼성전자의 하만 80억불 인수 기사. 근데 누구로부터 산다는건지, 저게 싸게 사는건지 비싸게 사는건지에 대해선 전혀 얘기가 없음. (FT엔 있음) 독자 수준을 너무 우습게 보는 게 한국 신문방송의 특징.…
OOOOㅋ 하만이 삼성에 인수되면 G6부턴 B&O 못쓴다는거잖아..V20 빨리 처분해야겠다
OOOO삼성은 하만도 인수하고 캐나다 뭐시기도 인수하고 바쁘구만
OOOO뉴스바 올립니다. 여성의 사생활이란 말의 격이 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팟빵] [국민라디오] 민동기의 뉴스바 [1116수 ②]朴대통령과 여성의 사생활/삼성전자 하만 인수/간통/美대선 정리/슈틸리케호 신승 …
OOOO스마트폰이 상품과 서비스를 소화하는 방식을 바꿨다면 자율주행차는 교통물류 시스템과 생활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혁명이 될 가능성이 높다.삼성전자가 하만을 9조 원에 인수하기로 했다. #동아일보 #횡설수설 …
OOOO삼성전자 하만인수 9조원
OOOO삼성건 안산다는 원칙이 있는데, 하만 인수해서 마크 레빈슨 앰프도 안살듯. #사실_못사는것

OOOO삼성전자, 美 전장업체 ‘하만’ 9조원 인수...사상 최대 규모
OOOO하만 인수가 이재용 첫 작품 이라는 말이 나온다. 기업 인수 첫 작품? 슬슬 이재용 띄워주기 시작인가...
OOOO차에 관심이 없어서 전장이란 말을 하만 인수 때문에 처음 들어봤다. 전자장비 할 때 전 장 이었다니... 덴소에서 온건가
OOOO삼성>하만 인수.. 구글의 M&A 신화 재현할지...
OOOO이재용이 이삼성으로 말아먹는 걸 꽤 자세히 지켜봐서 하만 인수해서 어떻게 말아먹게 될지 기대가 크(!)다. 아쉬운 건 그냥 이재용이랑 오너들만 망하고 삼성은 별탈 없으면 좋겠는데 그건 안되겠지.
OOOO바다나 타이젠을 지금까지 끌고 왔더라면 하만의 인수가 중요한 퍼즐 조각이 되었을 텐데.
OOOO삼성하만인수 처돌았네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dhskdbs123

OOOO하만 칸 을 어떻게 인수하지 우주적인 돈이 있나
OOOO하..삼성 하만 인수.. 이제 전장쪽이..대세인가
OOOO리)평소에 듣던 거만 들어서 하만을 인수했다는게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 잘 몰랐는데 사람들이 경악하는 이유를 이제 알 것 같다.
OOOO(공지) 경제강연 오신분들 대상으로 발송하는 데일리경제투자메일 오늘자는 중국 18기6중전화 요약정리와 이번달 신규분양 단지 추천 그리고 삼성 하만인수 관련 정리와 향후 움직임 그리고 부동산 시장 언급해 드렸습니다 중장기적 중요한 부분이니 확인바랍니다
OOOO삼성 하만 인수... 어마어마하다. AKG랑 JBL 국내가격 떨어지는건가?


JBL

OOOO 하만 자회사로는 ... JBL, AKG, 하만 카돈, 마크 레빈슨등 ....


카돈

OOOO2. 하만 카돈 인증 하만 카돈 로고 외에도 apt-x 라는 문구가 있어야 합니다. apt-x는 오른편에 있습니다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coquftj


삼성

OOOO삼성에게 팔린 우리 회사 '하만'의 미래은 어떻게 펼쳐지려낫 ㅠㅠ
OOOO하만 날개 단 삼성, 커넥티드<b>카</b> 판 흔들까


기념

OOOOplz) 300일 기념 전차스 이벤트! 🌸다시올리기 때문에 다시 참여해주세요🌸 국내 아로하만 가능해요 발표는 11월 27일임다! 도안은 💗 참여방법은 알티🙆팔로는 안받아유😉 t…
OOOO🌍400팔 기념 케이스제작 이벤또🌍 일개수니 400팔 감사함니다❣ 사진속에 있는 기종만 참여가능 하십니닷! 트친한정🙅 타팬참여🙆 [참여방법 와 팔로우] 맞팔은 아로하만 해드림니다! 당발은 12월2일! https:…
OOOO💐아로하 100일 기념 이벤트💐 🎀10월 13일 목요일에 제가 아로하가 된지 100일이 되어 기념으로 총 3분께 은우판스를 보내드리려고 해요😁 🎀아로하만 참여🙆🙆🙆 타팬탐여 🙅🙅🙅 🎀팔로우, 알티 해주세요! 🎀당발은 10…
OOOOplz) 300일 기념 전차스 이벤트! 🌸다시올리기 때문에 다시 참여해주세요🌸 국내 아로하만 가능해요 발표는 11월 27일임다! 도안은 💗 참여방법은 알티🙆팔로는 안받아유😉
OOOO🌍400팔 기념 케이스제작 이벤또🌍 일개수니 400팔 감사함니다❣ 사진속에 있는 기종만 참여가능 하십니닷! 트친한정🙅 타팬참여🙆 [참여방법 와 팔로우] 맞팔은 아로하만 해드림니다! 당발은 12월2일!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Heavyson


하만

OOOO더테러님들 소하 그 힌트 걍 하만 보고 버렷는데 그 소 문소원 이름 한자였어요
OOOO 예전기록 보면 9로 막 몇백콤하고 풀콤친거 있던데 지금은 제가 어떻게 했나 신기할정도로 9이하는 다 못쳐요 ㅋㅋ 히하만 넘 오래해서 그런강
OOOO로하만 미드라구!
OOOO나라코하만 생각했더니 이제 개그물도 떠올릴 수 있게됐다
OOOO너무 배고픈데 낼 하만나야되니까 야식은 생략하쟈 크흑
OOOO 제눈에는 못생긴 라하만 보이네요^^ 그러므로🔪(푹찍
OOOO 허미너하만호미ㅓ힘더ㅣ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님 펜리스 해치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님: 흑흑 호크 인생이 박복하긴 하지만 애인복은 타고 난거같습니다ㅠㅠㅠㅠㅋㅋㅋㅋ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NiaDing

OOOO ㅠㅠ이번 스알이랑 레어들 다 먹었는데 쓰알 슈가하만 안옵니다..엉엉...스카우트 가챠 빨리..빨리와...ㅠㅠㅠ(부둥..
OOOO 접어서 내사람만 쓰던가.....윤산하만쓰던가....민희만 쓰던가.....(?
OOOO 앝ㅌㅋㅋㅋ사은품준다하만 ㄴ눈돌아가서 맞추게되는,,^^알저그마음 ㅋㅌㅌㅌㅋㅋ 리비릠더 동댐이새여?!?
OOOO 이 만화는 해피나루와 신도하만 봤어야 했는데..너무 슬퍼요 ㅠㅠ
OOOO 없어. 잘 생긴 여래하만 남았어요.
OOOO 울다하만이 가까워요 ㅠㅠ
OOOO 뿌 나기사 구해따 아직 안 구했으면 료하만 구해봐 ㅇㅅㅇ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gogoimagogo

OOOO너무너무 오랜만이에요🙈 👻최애 빈이에요~~ 👻98년생(오늘 수능 끝났어요😂) 👻02년생이상만 와주세요!! ❌타팬❌💕아로하만💕 너무 오래 비워놔서 그런지 언팔하신분도 많아요 이제 자주 들어오긴 하겠지만 잘지내실분만...😍…
OOOO원하만 믿는다
OOOO 근이까여 예뿐거갖고싶어서 여자꺼사도 맨날 물총나오눈ㅠㅠ;;; 아님 이상한 뿔달린 하만지몬지 ㅜ
OOOO요즘 너무 한선수를 앓아대서 그런지 하만 쳐도 한선수선수가 나와...ㅎㅎㅎㅎㅎㅎㅎㅎ 한선수 사랑해영
OOOO 4. 아라시 히트곡 듣고, 예능 골라서 챙겨보고, 쥰이 드라마 챙겨보면서 라이트하게 좋아하던건 고쿠센시절부터.. 근데 이렇게 정줄놓고 덕질하기 시작한건 불과 작년부터라 쫌 애매하만 전 입덕시기를 작년이라고 믿고있어요^0^...
OOOO너하나만기억해가 노래 제목인 줄 ㅏㄹ았는데.. 나하나만기억해였다.. 근데 너하만기억해라고 쳐도 나왔어
OOOO 나도 언니 쌩얼 볼래 왜 윤산하만 봐(?)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rlaals4757

OOOO맨날ㄹ맛하만그려
OOOO 에스텔(히브리어 אֶסְתֵּר)은 구약 성서 에스텔 기 또는 에스더기의 주인공인 유대 여성이다. 페르시아 제국의 왕 아하수에루스의 왕후이다. 대신 하만의 유대인 학살 음모로부터 동족을 구원한 여성으로 유명하다...라고검색창에나왓다
OOOO울다하만 3번째인데 길 잃으면 솔직히 파판 삭제각 아닌가요
OOOO울다하만 3번째
OOOO 아뇨 우타하만. 레네씨가 카나루자와 세카이라는 캐릭터를 착각하신듯 하셔서 제안하는거예요!
OOOO 다 읽진안ㄹ고,, 8상까지는 있어 ㅋㅋ 8하만 책으로 보면 돼 ㅋㅋㅋㅋㅋㅋ
OOOO얌전할 것 같았던 켄야가 이런 모습을 보이니 중학생 때 사토루를 좋으하만 겉으론 성적 흥미라는 이유로 사토루랑 터치 정도 하는 사이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ljunggoo

OOOO 지금 잘못생성해서 ㅠㅠ울다하만 2번이라 리바이 만렙찍고 갈께....초보과정두번할려니 질려서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 그냥 하라고 불러야겠다... 하만 쓰는 거얔ㅋㅌㅋㅋ
OOOO아니 백선하만 자르면 다 되냐 시박 꼬리만 자르고 나몰랑이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WasTheYearThatIFinally brave to do everything i want. such as confessing._. pfftttt😂😂😂 바보 하만다😂
OOOO 진우오빠... 수험생아로하만 안아주나요.... 내년에 수험생인 아로하도 안아주세요....ㅋㅋㅋㅋㅋ
OOOO제ㄱㅏ 그거에 화 안나서 지앤하만 안찾아봤어도 이 사단은 안났을텐ㄷㅔ......(흐릿ㅅ
OOOO당연한 말씀! 그동안 그가 행한일들을 하늘은 다 보셨다 국민도 봤다. 아무것도 못 숨긴다. 성서의 하만이 착한 모르드개를 매달려했었던 그장대에 매달리듯 악인! 반드시 심은것을 거둔다.문제인 의혹 철저히 조사하라! https:/…

하만 삼성이 삼성의 오디오 인수 자동차 JBL 인수한 삼성전자 AKG 카돈 hym0325

OOOO 자 다들 조용하고 청하만 말해보자.. 라고 하고싶다
OOOO 직업마다 시작도시가 달라!! 다 좋지만 울다하만은..... 거긴...좀 많이 복잡해......
OOOO청하만 보며 살고파
OOOO 히낱하만 두장ㅜㅜㅡㅜㅜㅜㅜㅡ
OOOO과제하다 침침해진 눈 갑자기 뜨였습니다 인공눈물따위 필요없어 신도하만 있으면 돼
OOOO 시백이 놀라서 뒤로 넘어진다 ㅋㅌㅋ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ㅋ ㄱ아미쳣다청하야;;;; 시백이 안그래두 말꺼내려구 계속 폰 만지작거리다 리얼청하만나니까 엄청놀라지않았을까여
OOOO하만보다는 만도나 헬라스를 사는 게 거 나은 건 아닐까?

OOOO너의 차가운 생명을얻는대신 너의따스한 사랑을 더느끼고싶어 인정해 너는 나와 함께해야하만해 내안에서 니꿈을찾아
OOOO 저 이제 정ㅈ하만 보면 스루기님 블락한 사람으로밖에 생각이 안 나요 원래도 싫었지만 더 싫어질 것 같아요
OOOO인ㄴ하만들면 혼잣말대잔치겟지!
OOOO 대명사랑하만.... 제자리가 없으니 동숭이 딱인거같아요 동숭에서 팬렙하고 나오면 동숭나무를보며..(??
OOOO 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다음날 알바가 있어서 소리를 지르지 않지만 꼬질도하만 보면 가슴으로 울기...)
OOOO 박윤하만 하는거아닌가? 누구지? 뒷모습은 첨보는 뒷모습인데 .
OOOO ㅊㅊㅊ축ㄱ하만 해줘서 너무 미안한데. 아윽. 아윽. 아윽 .. 밥 잘 챙겨먹고ㅜㅜㅜㅠㅠㅠㅠ

OOOO 키시님ㅁ ㅠㅠ ㅠ ㅠ태그해주셨어야지 ~!!!!!!1빠로 보는것 놓쳤네요 흑흑 ...시하 계정알림도 안오니까 쬐까 힘든것 ...아 진짜 너무기여워요 ㅠㅠ ㅠ시험때 시하만 생각나면 우쨔지 ...ㅠ ㅠ ㅠㅠ흑흑 시하사랑이에오..❤
OOOO오늘 3시쯤에 배송시작했다고 문자왔느데 여지껏 집하만하고 움직이질않아서 어디있는지 뜨지도안음 뭐허냐
OOOO저승사자 청하 인간시백이면 첨엔 청하보고싶어서 죽으려고해서 자살시도하다가 저승사자청하만났음좋겠다. 저승사자청하가 넌 아직 멀었어 하고 살려보냈는데 청하보고싶어서 계속해서 자살시도할거같다. 손목에 상처자국 엄청 많이나있을듯
OOOO나 꿈라프 신도하만 보면 웃음터져서 큰일임
OOOO나ㅏ하만 이론세상을살구잇는것가타요호퐈하라보기만하다포호기할수눈업ㅂ겟죠오오
OOOO청하만들엇어여 ^///^
OOOO 태하만보고달린다

OOOO 거기에 수호도 포함해주세여. 그러고보니 수호ts는 생각을 못해봣네. 수호랑 소라는 그대로고 정하만 성반전된것도 좋아여.
OOOO두번ㄴ째 라하만 봐줘 아 젠장 라하야
OOOO이제 박근혜는 조용히있을때가아니다~반격을 할때가왔다 유영하만으로는 이광란의 선동무리들을 처단할수없다 더 보강해야한다~유영하뿐아니라도 청와대있는넘들은 대체뭐하는 넘들이냐?온갖해괴한 말들이난무하는데도 입하나뻥긋못하고 있는게 말이돼냐 이개넘들아~늦지않았다
OOOO 헐 잡덕 너무 기분나빠요..ㅠㅠㅠㅜ 제 주위에는 잡덕은 없눈데 얼빠들은 많아서..!ㅠㅠㅠㅠㅠ 으윽 괜히 얼빠들 잡덕들 때문에 아로하만 화나네요😡😭 친구가 잡덕이면 뭐라 하지도 못하고 너무 화날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OOOO#우리 회사에서는 다들 한 마디씩 한다. 하만(Harman).
OOOO 앤디앨리 개최고구요(오트님 : ㅋ ㅋ ㄱㅋㄱㄱㅋㅋㄱ ㄱ하아 저도 앤캐가 E컵이면 발작했을 것 같아요 AAA컵도 엄청 좋아하만요(대체 헉 렌 평생 여장 개쩐닺ㅈ 이제 공주님이라 부르면 되는거죠
OOOO 하만 찡은 내꺼다 누가 건 드리냐

OOOO하만 하만 하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