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최순득 최순실 박근혜 대통령 외교행낭 의혹 주사제 외교행낭을 안민석 언니 JTBC


최순실

OOOO최순실씨 언니 최순득씨가 외교행낭을 이용해 베트남·캄보디아로 재산을 대거 빼돌렸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과 관련해 외교부는 "전대주 전 대사의 휴대전화가 얼마 전부터 계속 착신불능 상태"라고 11일 밝혔다. t.c…
OOOO"정맥주사" "무기명 처방"… 손석희 앵커의 오늘 뉴스룸도 충격의 연속… 도대체 왜 최순실, 최순득 자매는 차움병원에서 '청', '안가'로 기록하고 정맥주사를 대리 처방 받아 갔을까요? 박근혜는 하야하라! t.c…
OOOO최순실 언니 최순득도 차움서 대통령 주사제 대리처방 의혹 / jtbc 최순득이 박근혜 대신해 주사제 등을 처방받았다는 의혹 제기 최순득의 진료기록지에 청와대와 대통령을 뜻하는 '청'이나 '안가' 등이 기록돼 있다고 차움병…
OOOO위의 2개 뉴스를 연결하면 아래 3명이 최순실의 보복부 드라이브의 연결고리? 이번에 발각안됐으면 복지부 관련 이권도 거하게 당기셨을듯 최순실.최순득의 20년 주치의인 순천향병원 의사-전 대통령 주치의인 서창석 서울…
OOOO위의 2개 뉴스를 연결하면 아래 3명이 최순실의 보복부 드라이브의 연결고리? 이번에 발각안됐으면 복지부 관련 이권도 거하게 당기셨을듯 최순실.최순득의 20년 주치의인 순천향병원 의사-전 대통령 주치의인 서창석 서울대병원장- 현 보건복지부 장관
OOOO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10일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 실세 최순실씨 언니 최순득씨가 외교행낭을 이용해 베트남으로 거액을 빼돌렸다는 의혹을 제기했다_ 👉 "최순득, 외교행낭 이용..베트남으로 거액 반출" t…
OOOO<7시간 박근혜 알리바이> 최순실 최순득이 불법으로 타갔던 약이 향정신성의약물인 '정맥주사제'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반응이 일파만파. 이상호 기자와 JTBC가 파헤치자 관련 보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성형의사회도 "결…

최순득 최순실 박근혜 대통령 외교행낭 의혹 주사제 외교행낭을 안민석 언니 JTBC sjeyje

OOOO♥최C들의 인의 장막♥ 최태민 최순득 최순실 박 근혜 장유진 정윤회 정유라
OOOOJTBC (단독) 국정농단 최순실에 이어 최순득 차움 박ㄹㅎ 주사제 대리처방 의혹. 아프면 추치의가 있는데 처방을 할 것인데 대리가 주사제를 왜 가져 갈까 우리가 생각하는 혹시 ??
OOOO노대통령 영부인은 직접 외교행낭으로 딸 집 살 돈 실어날랐지?... 청와대 ‘비선 실세’ 최순실씨의 언니인 최순득씨가 외교행낭을 이용해 해외로 거액의 돈을 빼돌렸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OOOO최순실이나 최순득이 박근혜 본인 보다 박근혜를 더 잘 더 많이 알거 같다.
OOOO최순실 집안이 외교를 도구로 외화 밀반출. 안민석 "최순득, 외교행낭 이용 베트남에 수십억원 재산 빼돌린 의혹"-"돈을 계좌로는 보내지 않았다. 대신 외교행낭을 이용한 정황이 있어 현재 추적하고 있다"
OOOO"최순득, 외교행낭 이용 베트남에 재산 빼돌린 의혹"이라는 기사가 보인다 "외교행낭"은 국가 기관의 것 아닌가? 국가권력이 박근혜가 아닌 최순실 가문에 있었다는 말? 정부가 권력을 이용하여 사적이익에 편의를 제공…
OOOO안민석의원이 연예계 가수 이야기 하면서 장시호랑 관계 있는 분이라고 이야기했는데 이승철은 노발대발하며 최순실, 최순득 절대 본적없다고 근거를 말하는거지? 그럼 장시호는 잘아는거냐?

OOOO1 박근혜는 약을 안 먹는단다... 2 최순실 최순득은 자기자신에게 정맥주사를 한다 3 가끔씩 정맥주사 약을 청 이란 이름으로 타갔다. 4 향정신성약품 대장을 폐기했다. 끝.
OOOO공갈협박 그만 해라. 나중에 해라. 바쁘다. 취재 좀 하자. 최순실 최순득 장유진도 협박을 멈추어라. '툭' 하면 조폭 쓴다는 것 안다. 유연이 남친에게도, 유진이 남친 부모에게도..(주진우기자 페이스북h…
OOOO응! 느그 대통령 박근혜 아니고 최순실 ㅗ^-^ㅗ #박근혜 #최순실 둘 중 진짜 #대통령 뉴규? 아 맞다... #최순득 갸도 있지!
OOOO아니 지금 그래서 우리나라 권력 실세가 1위 최순득 2위 장유진 3위 최순실 4위 정유라 5위 정윤회 6위 박근혜 이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음원이야? 매주 새로운 사람이 차트진입하네
OOOO최순득과동기동창도 거짓,8선녀도거 짓,미르 k스포츠도횡령사실없고,전투 기사업도 거짓등... 언론의 거짓왜곡보 도가 국가를 뒤흔들고있다.최순실석방 불구속 수사하라...
OOOO제보자 B씨는 “최순득,장시호 모녀는 주사제 외에도 자신들 단골 병원들을 통해 졸피뎀 같은 향정신성 의약품을 대리 처방받아 타내는 일이 잦았는데, 최순실씨를 포함해서 이 세명이 평소 공황장애를 호소했고 약물 중독이 심한것…
OOOO#최순실 일가 #최순득 베트남,캄보디아 재산대거유출정황.베트남은 외교행낭으로 재산대거유출 상상초월범죄행위로 외교부내 공범없이불가 아들승호 청와대보호받고유치원사업중,2013년 베트남대사에 최순득친분있는 전대주 임명 …

최순득 최순실 박근혜 대통령 외교행낭 의혹 주사제 외교행낭을 안민석 언니 JTBC 1574dump


박근혜

OOOO이순실 언니 최순득이 주베트남대사 외교행낭으로 거액 빼돌렸다는 민주당 안민석 의혹제기가 사실일 경우 박근혜 국정농단 대표적사례가 될 것이다. 베트남서 사업하던 전대주를 대사로 발탁한 것도 최순득이란 주장이다. h…
OOOO[단독] 최순득,장시호 등 청와대 박근혜에게 직접 주사해줬을 의혹, “최씨 일가 약물중독…주사도 직접 놔” “언니(최순득씨)가 (중독성 몰핀 등)암환자용 진통제를 자신에게 직접 주사하는 일이 자주 있었다” t.co…


대통령

OOOO[JTBC 뉴스룸] 최순득도 대통령 주사제 대리 처방 의혹. 차움 측 관계자에 따르면 최순득 진료기록지에 청와대와 대통령을 뜻하는 '청'이나 '안가' 등이 기록. 취임 이후에도 관련 정황이 남아 있어 t.co…
OOOO[JTBC 뉴스룸] 최씨 자매 및 대통령 주치의, 대통령 대리처방 의혹 부인. 하지만 최순득의 경우 "주사제 맞을 수 없는 상태"라고 말해. 최순득이 처방받은 주사제는 누가 맞았던 것인지 의혹 커져


외교행낭

OOOO나왔다.. 외교행낭. ㅋ 이게 진짜로 입증이 되면... 바로 그만둬야죠. 최씨 일가의 재산도피를 정부 전체가 도운게 되는거니. 독일쪽도 조사요망. 안민석 "최순득, 외교행낭 이용 베트남에 재산 빼돌린 의혹" https:…
OOOO"최순득, 외교행낭 이용..베트남으로 거액 반출" 민주당 안민석 의원 제기, 전대주 대사 발탁 의혹도 “최씨가 베트남으로 재산을 유출하는 과정에서 외교행낭을 이용한 정황이 있어 사실 여부를 파악하고 있다” t…


대리처방

OOOO기사대로면 최순득 장시호도 졸피뎀까지 대리처방 받고 자가주사에 막...이것저것 약에 절어서 살았네.


베트남에

OOOO최순득은 아들 하나, 딸 하나인데 왜 아들은 베트남에 갔을꼬


최순득

OOOO미친 옆에 최순득 닉도 있네ㅋㅋㅋㅋ
OOOO최순득 안남시 민평동에 땅 사놨을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