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혼자 배우 오버워치 산다 곽동연 우비소녀 담주 조정석 오버워치해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에 배우 박진주님 나와서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 이분 매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우신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 PC방에서 열정적으로 오버워치를 하시는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혼자산다 #무지개라이브 를 찾은 #우비소녀, 배우 #박진주! 엉뚱발랄 4차원 그녀는 투잡중?! 피씨방 정모부터 보컬 선생님까지, 다채로운 일상 속으로 함께 빠져 봅시다~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t.co…
OOOO앜ㅋ...나혼자산다에 박진주 오버워치 하는거 나오는데 엄마랑 같이보다 찔려죽는줄......엄마는 저게 내가 하는겜인걸 모르게찌...ㅎ
OOOO지금 나혼자산다 보는사람ㅋㅋㅋㅋㅋㅋ 써니의 박진주씨 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한다곸ㅋㅋㅋㅋㅋ 곽동연도 오버워치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보는데ㅋㅋㅋㅋ 박진주ㅋㅋㅋㅋㅋㄱ 옵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연패 행진ㅋㅋㅋㅋㅋㅋ
OOOO박진주 나혼자산다 나오는거 보고있는데 옵치 빠대 돌리네ㅋ ㅋ ㅋ ㅋㅋㅋ디바 주챔임
OOOO11/12 00시-#네이버 #실검 1위#박진주 /2위#팬텀싱어 /3위#박나래 /4위:이재정/5위:황교안/6위:나혼자산다/7위:이재정의원/8위:한국 캐나다/9위:박지원/10위:더케이투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혼자 배우 오버워치 산다 곽동연 우비소녀 담주 조정석 오버워치해 blind_park

OOOO나혼자산다 박진주 오버워치ㅋㅋㅋㅋㅋ
OOOO박진주 배우가 나와서 먹다남은 음식을 얘가하는데 냉장고에 먹다남은 음료수 마시다 만 커피, 치킨도 먹다남은 식은 치킨 먹는데, 모니터보는 이국주 씨가 자긴 이해안간다고 ...어떻게 먹다가 '남을수'가 있느냐고......ㅋㅋ #나혼자산다_박진주
OOOO그래도 박진주 나혼자산다 시작할때 깼어,,,,, 설마 나래언니거는 안지나갔지,,,? 그래서는 안된다 , ,,, , , , 전현무 먼저했어라
OOOO헉 나혼자산다 다음주 박진주
OOOO왕~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온대❤️
OOOO와 박진주 나혼자산다진출이네 ㅋㅋ
OOOO나혼자산다 박진주 언제 하는거지


나혼자

OOOO아 오늘 나혼자 산다에서 무지개라이브 박진주 배우님 나왔는데 마지막에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링 너무 웃겨서 뒤로 넘어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어서 배아프…
OOOO아 오늘 나혼자 산다에서 무지개라이브 박진주 배우님 나왔는데 마지막에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링 너무 웃겨서 뒤로 넘어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어서 배아프고, 기침하느라 목아프고ㅋㅋㅋㅋㅋ
OOOO이시언 곽동연 둘다 호감 배운데 오늘 나혼자 산다 좋다 💕💕💕 #곽동연 #이시언 #박진주
OOOO나혼자난다보는데 박진주분? 피씨빙에서 오버워치 하는거 한참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저남자애는 김유정한테 전화왔는데도 끊었어ㅋㅋㅋㅋ ㅌㄷㄷㄷㄷㄷㄷㄷ
OOOO 저런 ㅜㅜ 오늘 나혼자 산다 박진주씨 나오는데 재미있어요! 다음주는 채널싸움 승리하시길..
OOOO박진주 나혼자 산다에서 옵치하는거 존나 구ㅏ엽다..
OOOO나혼자 산다 ㅋㅋㅋㅋ 박진주 오버워치해 ㅋㅋㅋㅋㅋㅋㅋ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혼자 배우 오버워치 산다 곽동연 우비소녀 담주 조정석 오버워치해 Ro__tti

OOOO지금 나혼자 산다에 박진주 나와요....88
OOOO박진주 배우 나혼자 산다 나오는데 기상부터 무척 귀엽다. (속엣말씹덕😻)
OOOO잠깐 정리합니다. 11/09 18:30 (홍콩현지시각) 팬싸인회 11/11 22:00~24:00 KBS KISS THE RADIO 홍키라초대석 보이는 라디오 11/11 23:10~ 나혼자 산다 박진주편 출연 예정


배우

OOOO161111 #홍키라 진짜 동연이 당황했는데 ㅋㅋㅋㅋ 사실 배우 박진주분이셨엌ㅋㅋㅋ 다 속음 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웃기셔 이분 ㅋㅋㅋㅋ 곽동연 3행시도 하심ㅋㅋㅋ 곽동연씨 동생이라 이런말 하기 좀 그런데 연애할래? 이런거였는데 진짜 재밌으셬ㅋㅋ
OOOO박진주 배우가 나와서 먹다남은 음식을 얘가하는데 냉장고에 먹다남은 음료수 마시다 만 커피, 치킨도 먹다남은 식은 치킨 먹는데, 모니터보는 이국주 씨가 자긴 이해안간다고 ...어떻게 먹다가 '남을수'가 있느냐고......…
OOOO박진주 배우 구ㅣ엽다ㅠㅠ
OOOO 9알티. 배우 박진주님..

OOOO배우박진주분 진짜 최고기여미다
OOOO박진주 저분 그 써니에 욕 잘하던 배우!!!나 엄청 좋아하는데
OOOO복면가왕에 배우 박진주 님 나오셔서 오나라 부르는거 보고 반함 ㄷ ㄷ 목소리 완전 개짱인거 같고 ,, 어렷을때 판소리 안 배운거 너무 후회된다
OOOO뮤지컬 관계자 여러분~ 박진주 배우 뮤지컬에 캐스팅 해주세요.


오버워치

OOOO박진주의 오버워치 아이디는 [현모양처] 입니다
OOOO아 미친 아 박진주님 너무 좋다 피시방 자주 가서 오버워치해 진짜 너무 좋음,.,..., 거기다 곽동연이 피시방 찾아옴 아 곽동연..... 찾아왔ㅋㅋㅋ..ㅋ ㅋ ㅋㅋ
OOOO박진주 오버워치햌ㅋㅋㅋㅋㅋ 연예인 오버워치하는 거 처음봨ㅋㅋㅋ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혼자 배우 오버워치 산다 곽동연 우비소녀 담주 조정석 오버워치해 bbongjjijji

OOOO박진주님도 오버워치인가 그거하나봨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진주 오버워치한다
OOOO박진주 오버워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진주 오버워치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진주 오버워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진주도 오버워치하넼ㅋㅋㅋㅋㅋ
OOOO뭐야 박진주 오버워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OOOO대박 박진주 오버워치해🙊


산다

OOOO[#곽동연] #KwakDongYeon 1인 가구가 트렌드가 된 현시점에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프로그램 MBC <나 혼자 산다> '박진주' 편에 출연합니다!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되오니, 본방 사수해주세요~!
OOOOㅇㅏ 여러분 다음 나 혼자 산다에 우비소녀 박진주 나온ㄴ대요!


곽동연

OOOO이시언은 개임 무식자라 옵치 안 햌ㅋㅋㅋ 박진주 vs 곽동연 1:1 박진주가 이김ㅋㅋㅋ
OOOO아니근데 박진주씨랑 곽동연씨 옵치하는데 아디왜 안가려주냐,,,중복닉 아닐수도 있어서 털리수더 잇는데...
OOOO박진주>남보라.곽동연>김유정 와웅..


우비소녀

OOOO폰트는 공병각필. 여러분도 우비소녀(박진주) 휠릴리 들어보세요.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혼자 배우 오버워치 산다 곽동연 우비소녀 담주 조정석 오버워치해 kuksesaibul

OOOO 그ㅡ 박진주님 좋아한ㄴ다 복면가왕에 우비소녀님,,
OOOO맅) 나 좀 전에 복면가왕 재방 보는데 와..우비소녀가 와...박진주씨...목소리 너무 좋았음 ㅠㅠㅠ
OOOO복면가왕 재방 보는 중. 우비소녀 박진주 최고!! 영화 써니에서도 존재감 최고였는데 저렇게 노랠 잘 하다니. 몸에 배인 태도도 멋지고 목소리 정말 최고. 저런 목소리가 존재하다니. 오나라 부를 때 그저 감탄. 음악대장 하현우…
OOOO 박진주님 영상 찾아보다가 축가보느시는걸 보게되었어요!~ 평소모습이랑 우비소녀모습이 같으시군요 ㅎㅎㅎ 보면서 저도 기분이 좋아지는 묘한매력이 느껴지네요 앞으로 영상 많이볼수있게 많은활동 부탁드려요~`홧팅!!!


담주

OOOO담주 나혼산에 박진주님 나오는구나...옵워하시네 봐야게따..
OOOO담주 박진주나오는뎈ㅋㅋ옵치햌
OOOO오 담주 박진주네 봐야겠근

OOOO오 담주 박진주나와 봐야지


조정석

OOOO[HD테마] 11월 10일 스타 발자취…‘엑소-이준기-오지호-박진희-서인국-남지현-윤상현-조정석-고경표-박진주’    #엑소 #EXO #시우민 #디오 #수호 #이준기 #오지호 #박진희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조정석…
OOOO[HD테마] 11월 10일 스타 발자취…‘엑소-이준기-오지호-박진희-서인국-남지현-윤상현-조정석-고경표-박진주’    #엑소 #EXO #시우민 #디오 #수호 #이준기 #오지호 #박진희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조정석 #고경표 #박진주 …
OOOOPodoba mi się film 조정석, 배해선·정상훈·박진주와 흥 넘치는 셀프 축가 '연예인' 《Don't Dare To Dream》
OOOO넋 놓고 보다가 빵 터져서 진짜 ㅋㅋㅋ 완치의 기쁨에 신명 나게 춤추는 화신(#조정석)과... 오 간호사(#박진주)? #질투의화신


보컬

OOOO박진주가 보컬 가르치는 제자 세명... 와 못한다 ㅠㅠ
OOOO우와 박진주 보컬 트레이너도 하는구나 ㄷㄷㄷ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혼자 배우 오버워치 산다 곽동연 우비소녀 담주 조정석 오버워치해 syunggyu


직접

OOOO와 박진주 복면가왕 나가고싶어서 자기가 직접 작가한테 노래부른 영상 보냈대,,, 대단해,,,,,
OOOO헐...박진주 직접 영상 찍어서 보내서 나온거구나....ㄷㄷㄷ
OOOO박진주 씨 판촉 개인기 직접 해본 거였음ㅋㅋ


귀엽다

OOOO박진주너무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진주 넘 귀엽다
OOOO야하 캄쟈 캄쟈 와앙 캄쟈 박진주 님 너무 귀엽다...


목소리

OOOO박진주 목소리 최고다....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혼자 배우 오버워치 산다 곽동연 우비소녀 담주 조정석 오버워치해 starfish_1207


치킨

OOOO헣 박진주 치킨 안고 웃는거 졸귀당ㅋㅋ


박진주

OOOO박진주씨 넘뭄조타.....
OOOO 박진주나온개오늘꺼애요?
OOOO박진주 사랑해
OOOO와 박진주씨 젠야타;;;;;;;; 오져따
OOOO 써니 욕쟁이 박진주 질투의 화신 간호사 박진주요...?
OOOO헉 박진주 게임 하는 구남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버워칰ㅋㅋㅋ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혼자 배우 오버워치 산다 곽동연 우비소녀 담주 조정석 오버워치해 SBSNOW

OOOO아이디 나왔넼ㅋㅋㅋㅋ 현모양처박진주
OOOO현모양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주 꿈도 현모양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진주님 디바도쑤고메르시도쓰고 리퍼도쓰네 와우
OOOO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진주 게임하는 것도 넘ㅁ 기여어...
OOOO박진주님...디바하시네...
OOOO박진주 오바오ㅓ치 해버림
OOOO박진주 오버워칰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ㅋㅋㄴㄴㅋ

박진주 나혼자산다 나혼자 배우 오버워치 산다 곽동연 우비소녀 담주 조정석 오버워치해 itzSadam

OOOO앜ㅋㅋㅋㅋ박진주씨 옵워한다
OOOO박진주 시계찬닼ㅋㅋㅋㅋㅋㅋ
OOOO 헉 박진주 옵치한따
OOOO박진주 졸귀다
OOOO박진주님 뮤지컬하는것도 보고싶다
OOOO박진주는 가수도 해야 대..
OOOO아니...박진주......복가노래 음원 휠릴리밖에 안나왔는데.... 노래 어디서 듣는거야??ㅋㅋㅋ

OOOO박진주가 88년 였군..
OOOO박진주 너무 좋ㄴ0
OOOO아 진짜 박진주 넘 기엽다
OOOO박진주 존귀당
OOOO박진주님 노래 잘 부르네ㅋㅋㅋ귀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진주 넘 기여어....
OOOO박진주 씨 나온다길래 비디오스타 봤는데 권혁수 씨 전화 연결해서 김경호 성대모사를 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박진주 누구냐고 예쁘다고 한게 며칠전이라곸ㅋㅋㅋㅋ 마음이 쉽게 변하네
OOOO여자친구 넘 예쁘다 배주현 박진주 안지영 이제 언급하지 않겠다
OOOO박진주 혼자 나오는게 나았을 듯
OOOO박진주씨 넘 귀엽ㅋㅋ
OOOO박진주 쟤 코알라에서 기어운뎈ㅋㅋ
OOOO박진주 앞머리 존귀여 ㅋㅋㅋㅋㅋ
OOOO1일 1 박진주

OOOO 박진주님 못 하눈게 모실까,, 킁
OOOO박진주님 휠릴리 너무 좋다
OOOO 박진주분이랑 이선빈분이 복가 나가서 같이 부른 오리날다 저는 즐겨듣고 있어요! 박진주분이 노래를 맛있게 잘 부르셔서 신나고 좋았던 것 같아요. 속 뻥 뚫고 싶을 때는 너무 고음역대이긴 하지만 소향의 하늘을 달리다 가끔 듣구요.
OOOO박진주가 누구냐
OOOO헐 박진주
OOOO고구마 먹는 박진주ㅠㅠㅠ 챱챱 움직이는 입 좀 봐ㅠㅠㅠㅠ 출처 박진주 인스타그램
OOOO 윤정수 박나래 박환희 박진주 기희현 ‘해투3’ 출격, 5일 녹화

OOOO헐 박진주 나오네
OOOO셀카실력 일취월장 😍 #질투의화신 #차비서 #박성훈 #박진주
OOOO박진주씨 이 기회에 ㅊ팍 떴으면 좋겠다
OOOO박진주의 휠릴리를 5일내내 듣고있다 딱 이것만 듣고 있음 이언니 왜 가수데뷔 안하냐 대만이었으면 가만 두지 않는다 당장 무대에 세우지..
OOOO배해선박진주 케미 오졌어
OOOO 박진주보다 슈밍을 더 앓게 만들겠어 (??????
OOOO 박진주우우우우우우우!!! ㅂㄷㅂㄷ

OOOO 박진주 새벽에 과제 하다 소리가 들려서 봤는데 걔보다 샤베가 더 귀여워.
OOOO 박진주가 귀여워서 우우리야?
OOOO그리고 박진주님 써니에서 처음봤을땐 솔직히 못생겼다고 생각하고 말괄량이 같아서 뭔가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진짜 요즘 너무 매력있으심 연기도 능청스럽게 잘 하셔서 너무 재밌고 노래도 짱 잘하고 확실히 이쁘신듯ㅜ 초매력
OOOO아 박진주씨 써니? 헐 그 욕쟁이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