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유시민

OOOO<썰전>은 2013년 2월 첫 방송, 그해 5월 20위권 진입. 2015년 상반기까지 10위권 안팎, 하반기 하락. 2016년 1월 유시민-전원책 합류 후 순항, 11월 시사 프로그램 최고 순위 기록. 최근 국정…
OOOO썰전 녹방이라 열심히 영수회담에 대해 녹화하고 있는데 속보로 영수회담 철회 떠서 허망하게 멍때리며 잠깐 쉬었다가 하는데 막 유시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제1야당 대표가 가기로 했으면 당에서 밀어줘야지 무슨 이런 당…
OOOO유시민 작가 "(과거에는) 대통령이나 정부의 특정한 행위에 대해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시민들이) 투쟁에 나섰다면, 그걸 바로잡아주면 해결이 되지만, 이번 경우는 근본적으로 보면, '박근혜 대통령의 존재 그 자체가 문제'…
OOOO'이래도 100만 명이 아니야?' 유시민, 위성사진 추산으로 사이다 증명! / 썰전 "국가기관(경찰)이 자기가 세운 기준에 따라서는 계산을 맞게 해야 될 거 아니에요" "아직도 대통령한테 위로를 주려고 하는 의도 아닌가"…
OOOO(유시민) 과거의 대통령에 대한 반대 시위는 '당신의 정책이 잘못된것이다' 는 이유였다. 그런데, 이번 대통령에 대한 반대 시위는 그게 아니고 '당신 자체가 문제다' 는 것이다 - 썰전
OOOO왜 하필 이 시국에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을 /[썰전] 진짜 열받은 유시민 작가 "대통령 그 자체가 문제라고 얘기하는 판에... 뭐하는 짓이냐고 이게" "저는 우리의 국가안보를 위해서 일본 군사력을 끌어들이는 건 죽어도…
OOOO썰전 녹화 도중 "추미애 대표와 박근혜의 단독회담 취소" 속보가 뜨자 유시민 작가 "제1야당 대표가 가기로 했으면 당에서 밀어줘야지" "왠지 너무 잘 간다 그랬어. 저 당이 저렇게 순탄하게 가는 당이 아닌데" 더민주 욕하…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airplanemode777

OOOO오늘 #TV조선 에서 전원책 변호사와 진중권 교수가 한 프로에 동시에 나오는걸 봤다. 이 조합은 과거 #썰전 에서 유시민 작가가 출장땜에 대신 진교수가 나와서 본적이 있었는데, 이 조합도 괜찮았다. 진중권 교수가 #TV조선 에 나오는 날도 있구나..
OOOO유시민 보고싶다 썰전봐야지
OOOO썰전보는데 유시민 아저씨 황당해하는거 이런말 결례지만 넘귀여우시다ㅋㅋ 울엄마가 나 20대초반때 유시민이 말하는거 많이 보고 들어보라고 추천해줬던 분인데..그 운동권시절, 참여정부시절 다 겪고도 저렇게 소박한 표정과 말투로 앉아있으시다니 새삼 놀랍기도.
OOOO<썰전>은 2013년 2월 첫 방송, 그해 5월 20위권 진입. 2015년 상반기까지 10위권 안팎, 하반기 하락. 2016년 1월 유시민-전원책 합류 후 순항, 11월 시사 프로그램 최고 순위 기록. 최근 국정 개입 파문 등이 관심 집중 계기된 듯
OOOO썰전 이정현 버티는 이유를ㅋㅋㅋㅋ 유시민 장관님이 아....주 잘 설명함ㅋ 대통령 정부 비판하는 대규모 시위도 있었지만 지금은 박ㄹㅎ 근본적인 자체가 문제라 해결이 안된다고ㅋㅋ 역쉬 유시민 장관님 감탄 감탄 국민이 하고 시픈…
OOOO#썰전 패널들이 생각하는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을 추진한 이유 #유시민 "일본은 사드 레이더의 미사일 탐지 정보를 원한다" #전원책 "일본은 강력한 군사정보 취득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
OOOO추미애 대표가 박근혜에게 영수회담 제안하기 전날, 더민주 일부 중진들이 단독회동 제안해볼 것을 추대표에게 건의했다. - 유시민 작가가 취재한 내용 [썰전] 단독회담은 어쨌든 했어야 한다는 입장이지만, 추대표의 독단인…

OOOO어제 오전에 썰전 재방을 보다가 문득 생각났다. 지난 18대 대선에 나는 개표방송을 보면서 겁나 울었는데, 그때는 막연히 절망감에 울었다고만 생각했다. 근데 유시민씨가 이야기하는걸 듣고 내가 울었던 이유를 처음으로 구체적으로 납득했다.
OOOO아이폰 팟캐 듣는데, 2배속 정도로 재생이 돼요. 😱왜 이런? 아니 해결책은요? 재부팅은 해봤는데 해결 안 됩니다. (나 썰전 듣다가 아니 유시민횽아 왤케 흥분하시나, 저러다 또 ㅊ새 소리 들으실라.. 깜짝 놀랐쟈나)
OOOO유시민 작가가 말하는 '박근혜 정부 탄생의 배경' / 썰전 ① 실체를 알고 있었던 사람들의 부역 ② 실체를 몰랐던 사람들의 맹신 +③ 언론의 직무유기와 의도적인 여론조작도 큰 몫
OOOO 유시민 60 넘지 않았나요? 뇌가 썩었으면 60 넘은 것도 모를텐데 알려줘야 할 것 같아서요. 썰전에다 연락을 해야 하려나.
OOOO어제 썰전에서 전원책과 유시민이 끝내 입밖으로 꺼내지 않은 단어가 바로 계엄령임. 둘이 왜 그랬겠음. 불안심리 자극하지 않으려고 그런 거임 지금 시점에서. 사람들이 불안해하면 노가 나는 건 박근례 대통령 일당임.
OOOO썰전 유시민이 "~제1야당 대표가 대통령을 만난다고 했으면 만나는거지~' 의미의 발언을 했는데, 만나는거 누가 뭐라고 했나? 아쉬울 때 야당공조 주장하며 뒤로는 몰래 만나니까 그러지. 말 잘하는 꼰대 작가다.
OOOO또 썰전에서 유시민이 설명해줘야 아~ 그렇게 깊은 뜻이... 이럴꺼야?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moonabIe17

OOOO썰전이 검색어 1위인거 왜때문이지 ... 한나라당 집권해도 나라 안망한다던 유시민님이 최순실에 대해 말하는거 코미디 인데 ....
OOOO"미숙한권력이오만하기까지했습니다" 전원책이현사태를보며썰전에서한말이다 상대는유시민과김구라 트럼프가이기는바람에삼겹5인분에소주두병유시민한테얻어먹더니아주같이잘논다 생긴게어울린다 쭉가라 각하, 촛불이오래가면안됩니다 이젠LCT로…
OOOO그들이 시간을 끌어봤자 실패하는 이유. #썰전 #유시민 #시위 #박근혜 #하야
OOOO예전 썰전에서 유시민이 한말..영수회담이 개최되기전에 사전 물밑 작업 해놓고 기초협의안도 만들어 놓는다고.. 그렇담 추미애도? 추미애에게 만나라고 한 사람들은 누군지요?민주당 착각하지 마세요. 지금 새누리가 지지율 하락하는거지 그데들이 오르는게 아님을
OOOO썰전 유시민 분노의 한마디 !!!
OOOO아까 썰전보는데 왜 한일군사협정이 어떤조항인지. 왜 논란이되고있는지. 드디어이해가됐음. 그리고 나는..유시민의의견에 동조하게되더라. 요즘 한국사때문일지도모르겠지만...여튼
OOOO<프로포폴 의혹 2> #유시민 #보건복지부장관_답다! #썰전

OOOO썰전,유시민의 위력. 썰전에서 유시민이 '추미애 당대표가 영수회담 카드 좋다' '철회된 것에 대해 당대표 반대 세력 비판' / 방송 이후 네이버, 다음 댓글 게시판에 추미애 대표에 미안해 하는 마음. 박지원 개xx.
OOOO썰전에서 유시민 전원책이 읍읍한 거 계엄령 아님?
OOOO썰전 189회. 송민순 회고록 사실 왜곡하며 문대인을 색깔론으로 공격하는 전원책에 맞선 유시민의 대응. 이렇게 열정적으로 방어해 주는 것도 고맙고, 유작가의 대응 논리는 외워두고 싶다.
OOOO울엄마 썰전보면서 유시민 팬이 되버렸다 한나라당 새누리당 아니면 죄다 빨갱이로 취급하던 당신이.....
OOOO 아띠 졸라 길어요 ㅋㅋㅋ 아쉬운 건, 방송경험 탓에 은근 슬쩍 국민들 뒤에서 내년 대선이나 고민하고 있다는 느낌도 받음. 썰전의 유시민이 지적한 우려가 전혀 불식되지 않은 찝찝함?
OOOO썰전 유시민..ㅋㅋㅋ 바쁜 벌꿀은 바로 순실이었다?
OOOO훌륭한 사람이라도 부족한 점이 있을 수 있고, 지혜로운 사람도 어리석은 일을 할 수 있으며, 실력이 있는 사람도 실수를 할 때가 있다. -유시민, 썰전 中 (일부 수)-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dydsuwlqeks


대통령

OOOO최근 3주간 썰전 시청률이 9퍼, 8퍼, 8.2퍼 정도 되는데, 지금 JTBC 시사 관련 프로그램들이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과 연동되는 모양새. 바닥 지지율이 계속되면서 10퍼 안팍의 높은 시청률 또한 추세가 되고…
OOOO대통령 하야 여론이 높은데 도대체 야당은 무슨 생각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한 '썰전'식 인터뷰 새누리당을 파트너로 인정하느냐에 대해 의견이 갈리는 것 같습니다 -이재명 대통령 하야 -이철희 거국내각 t…
OOOO썰전' 이철희 "대통령 사과, 엎드려 절 받는 것도 아니
OOOO이준석이 단식을 한다고? 그넘이 뭔데 단식을 하냐 4년간 김무성 똥꼬를 핥으면서 김무성과 대통령 비하 문자나 주고 받으며 썰전 강적에서 잘먹고 잘 놀며 대통령 비난만 했다 젊은넘이 자기를 키워준 대통령을 하야 하라고 단식을한…


추미애

OOOO 저번주 썰전 들어요 추미애 회담 관련한 부분이요ㅋㅋ 대표가 대화 한다는데 밀어 줘야지 참 이상한 당이라고 ㅋㅋ
OOOO썰전 (계엄령 시나리오) 추미애 대표의 선제 조치로 예방한 것? 절대 평화집회가 되어야 하고 주위에서 폭력시위를 유도하는 프락치가 없는지 잘 살펴야 할듯... #박근혜_퇴진_특검_구속수사하라
OOOO오늘 썰전에서는 녹화를 중단하게 만든 추미애 대표의 '영수회담 철회'소식과 미국 대선 결과가 우리에게 미칠 영향에 대해 전스트라다무스와 함께 이야기 합니다. ▶ 오늘 (목) 밤 10시 50분 [썰전 공홈 t…


영수회담

OOOO지난주 썰전을 조금 봤는데 영수회담 설명하는거 보니 시위가 장기화되는 지금 상황이 87년 6월항쟁때와 유사한 점이 있다고 한다. 결국 결렬 후 마지막 집회때 300만이 나왔다고 하는데 궁금한건, 그때도 넥타이부대들 퇴근하고 시위나온건가?
OOOO영수회담 때문에 전국구도 듣고 썰전도 듣고 파파이스도 봤는데 왜 모든 주도권을 정당이 쥐고 흔들어야 함? 글고 박영선씨는 중진 회의 때가 진짜야? 나중이 진짜야? 둘 다 진짜야?


박근혜

OOOOjtbc 또라이들... 썰전 박근혜 광고 하는데 시크릿가든 백지영노래 틀고있다 ㅋㅋㄱㅋ
OOOO어제꺼 썰전 봤는데 박근혜 면상 중간에 나올때마다 토할것 같다....


시사

OOOO 그렇군요 근데 썰전은 시사쪽으로 아는데
OOOO 하지만 이건 반대로 생각하면 '그알'만큼 신뢰성 있는 시사/보도가 부재했음을 반증하기에 더 참담하다. 뉴스룸과 썰전, 그것이 알고싶다가 없는 대한민국의 시사/보도란 생각만 해도 끔찍한 일이 아닐 수 없다.
OOOO 오늘 그알..에서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적잖은만큼 쉽게 풀어주는것에는 썰전, 영향력과 확장성은 그알. 이렇게 각 프로마다의 특성대로 어필이 되겠지요. (제 지인들 중에도 시사얘기 좀채 안하는 분들도 그알에서 봤다면 먼저 얘기할때가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AmuletSpade

OOOO한일정보군사협정 이번주 썰전 내용 트럼프고립주의 시사, 동북아 미국 영향력 감소 가능성 높아짐 이 힘의 공백을 미국은, 일본이 대신하길 바라고 있음
OOOO썰전 ㅡ 시사 프로그램 봤는데 ㅡ 한일 군사협정 ㅡ 북한 무서운 일본 막겠지 북한 대한민국의 위협 햡박 ㅡ 남북정상회담 했냐 거래이지죠 ? 안그래 좌파 지도자 새끼야


JTBC

OOOOJTBC‘썰전’전원책 “19일 열리는 광화문 촛불집회에도 100만 명이 모일 것”이라고 ▶ 전원책씨 정신차려라 일본 공산당 놈들과 1,500개 반정부단체와 5만원짜리가100만 촛불 아니다 11.12시위사진을 전문가에게…
OOOOJTBC의 보도국을 손석희 사장이 이끈다면, JTBC의 예능국은 어떨까요. JTBC 예능국을 이끄는 이들로 ‘썰전’을 기획한 여운혁 CP와 ‘비정상회담’을 기획한 임정아 CP 콤비가 꼽히는데요.... https:/…
OOOO월요일만 되면 터지는 JTBC 썰전 팀 생방 갑시다 ㅋㅋ
OOOO답답한 시기에 JTBC가 국민의 마음을 달래주며 알 권리를 충족시켜 주고 있어 행복하고 고마워요 어찌보면 국가를 구하고 있는 거죠. 시국이 '썰전' 택했다, 한국인 좋아하는 TV 2위 | 다음 연예
OOOOJTBC에 재밌는 예능 많더라 썰전도 요즘 좀 재밌고 드라마도 꽤 괜찮고

OOOO요즘 내가 보고있는 프로그램 JTBC 뉴스룸/썰전/불타는 청춘/삼시세끼
OOOOjtbc뉴스랑 썰전이 종편 사상 최고 시청율을 찍은 들 안보는 사람은 안보니 다른 채널에서 계속 알리는게 낫지...


프로그램

OOOO2016년 11월 한국갤럽-좋아하는 TV프로그램(2개까지 자유응답)<무한도전><썰전><별난가족><아는형님><삼시세끼> <낭만닥터김사부> <여자의비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나는자연인이다> <미운우리새끼> h…
OOOO요즘엔 뉴스룸과 썰전 그리고 미운우리새끼 요 3가지의 프로그램을 보고있다. 낭닥은 엄마따라서 보는 정도?(사실 미운우리새끼도 이랬음...)
OOOO한국갤럽에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했는데 1위가 무한도전, 2위가 무려 썰전. 이라는데
OOOO규현오빠 그알이랑 썰전 보는구나... 세상 물정 모르기를 바라면서도 뭔가 그래도 같은 프로그램 챙겨본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고
OOOO대한민국에 TV프로그램이 있다면 <뉴스룸>과 <썰전> 그리고 <그것이 알고싶다> 등 3개 뿐이다.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justinodeng


하야

OOOO 그렇죠. 조급해지면 실수합니다. 정신바짝차리고 한 방 날려야죠. 그리고 썰전에서 회담철회에 대해 아쉬움을 보인건 아실지.. 방송이 어느 정도 수긍이 갑니다. 일단 만나서 대놓고 면전에 '하야해라 (꺼져라).' 라고 날려줄 필요는 있죠.


아까

OOOO ㅋ ㅋ ㅋ ㅋ 네? 헤더요..? 딜하기 부담없는 퀄로 해왔습니ㅏㄷ <<< 가차님도 마구 .. 날려주세요 ...(^ㅁ^) > 후후 아까 썰전보면서 그리고 있었답니다 >.ㅇ )9 와락와락
OOOO일단 아까 보다 말은 썰전부터 주섬주섬....


정도

OOOO썰전에서 전원책 변호사님이 미숙한 권력이 오만하기까지 했다고 하셨는데 그때정말 소름끼칠정도로 가장적합한말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지금도..


내용

OOOO썰전 월요일 저녁 녹화라는데 오늘 뉴스보고 또 썰전 내용 당일날에 바꾸느라 고생하겠다는 생각 듬ㅋㅋ.....


작가

OOOO저는 주로는 썰전을, 종종 게스트가 있는 강적들을 보는데 김진명 작가의 가장 인상적이었던 4번째 추론. 결국 세월호는 사실을 은폐 or 정부의 무관심 은폐 둘중 하나 아닐까요??
OOOO 이번주 썰전에 유작가는 전직 보건복지부장관의 커리어(?)를 살려서 주사제치료 이야기 쉽게 잘 풀어 준듯 했었고요.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josok22

OOOO 썰전 유작가님 덕분이죠.


썰전

OOOO 썰전은 다 돌리기엔...ㅋㅋㅋ
OOOO 썰전 헝거게임
OOOO썰전보다가 박지원 나오길래, 안경에 집중했는데.. 안경테 비슷함. 같은 브랜드야?
OOOO웃찾사 썰전 버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쟤네들 미쳤당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통제가 안되는구나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우짜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t.…
OOOOㅁㅊ 썰전에 순실 게2트 특집 보고 재밌길래 이전것들 재방돌려 보는데.. 정치 관심 1도 없던 덕후인데 정부얘기 재밌네... 이전 재방 돌려보는거라 ...믿었던 정부 배신감도 점점 커지고 말이지...(..)
OOOO남푠님이 지난주 썰전을 보고나서 틈만나면 시크릿가든 주제가를 흥얼거린다... #지겨워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zwvyl

OOOO뉴스룸 보니 썰전 추가 녹화해야할거 같은데...
OOOO나는 이번주 썰전이 너무 기다려진다고
OOOO와 썰전 2위까지 올라왔네
OOOO이준석 가끔 썰전 나올 때가 좋았지.
OOOO썰전이나 들어랔ㅋㅋㅋ 그게 정상적이다 ㅋㅋ
OOOO썰전 녹화때 한 꼭지 먹고싶어서 그런거냐... 시청률은 높진 않지만 영화계가 예능 홍보로 생각하듯이 정치인들도 은근 신경쓰는듯
OOOO'썰전' 강용석 "둘째아들 벌점 많아, 상벌점제 폐지 찬성"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Rendez_bous

OOOO 고만 드시구 썰전 킵해놓으시고 이불속으로 쇽! 들어가세요
OOOO 저 지굼 썰전 보고 있어요 헤헤 빰찌쮸고둥님 맥주 한 캔 더 마실까요 말까요 저 이따가 오후에 출근이기는 한데 ^p^
OOOO썰전 보다 또 메이플 시작한다...
OOOO 썰전 잘 보고 있습니다
OOOO 빨리 ❗️❗️❗️❗️❗️❗️ 미친 무슨 썰전읽는거같아 빨리❗️❗️그다음❗️❗️❗️❗️❗️❗️❗️
OOOO지난 썰전 진짜 재밌었구나 ㅋㅋㅋㅋ
OOOO 응???? 음... 나는 썰전 보는중인데...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yscho211

OOOO썰전을 지금보는데 와... 황교안 vs 이재정은 어쩜 저리 품위없고 싸가지 없는 공방전인가 싶다가 박영선 vs 조윤선 보니까 다르네... 끝까지 듣기도 듣고 감정절제하고 펙트/의견만 딱딱.. 생방으로 보면 꿀잼이였겠다 ㅠ
OOOO썰전 다운 받을 때까지만 잠시 트위터 해야징 했지만 너무나 놀고있다
OOOO썰전 보다보면 노유진의 정치카페 유한 버전 보는 기분. 아마 꼭 노유진이 아니어도 정치 팟캐스트를 듣던 분들이라면 아주 예전부터 익숙한 이야기를 방송에서 다시 듣는 기분일거다.
OOOO 복면가왕 좋아하시나 보네요. 전 예능은 무한도전이랑 삼시세끼, 썰전 봐요!
OOOO썰전 처음보는데 꿀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 길라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래서 존나 방송에서 짤리고 대신 썰전 나갔으면 좋겠네 혹시 정치할 생각 없냐는 질문에 이 표정으로 쳐다보면서 정말 느닷없네요… 이래서 제가 욕을 못 줄이는 거거든요… 그쵸 기자님… 하면서 들어갔으면…
OOOO썰전보다 놀란 왠 미샬탱이 저기에 ㅋㅋㅋ

썰전 유시민 대통령 유시민이 추미애 영수회담 박근혜 시사 대표가 JTBC 프로그램 yoji0802

OOOO국물떡볶이 먹으며 썰전보기,,,햅피
OOOOㅋㅋㅋㅋㅋㅋ아미친 썰전보는데 지영언니ost흘러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곧 경수 나오겠지! 썰전 보던 아빠한테 리모콘 뺏어서 틀었다!!!
OOOO직권남용 혐의는 직위가 있는 사람만 가능한데...최순실은 민간인 아닌가???? 이거 예전에 썰전에서도 짚고 간적이 있었지. 결국 뇌물죄->가중처벌까지 들어갈 중형을 최순실에게 적용하긴 '싫었다'라는 이야기인건뎅.
OOOO썰전은 빨리 검찰수사결과 해설방송 긴급 편성하라
OOOO시즌12 01~12화(미완결) 한글자막아침마당.141225.HDTV.H264.720p-LIMO썰전 62화~! 세월호 3탄!!! 진실은 썰전과 무한도전에..[우산]...
OOOO근데 사실 별...내가 그알 좋아하는데 이 문제는 썰전이 더..0ㅅ0

OOOO 썰전에서도 나오고 그알에서도 나오시고 말씀 잘하시는듯 화이팅!!
OOOO원래 뉴스 대충 보고 썰전, 그알만 보는 계층도 분명히 있으니까 도움 되었겠디 뭐
OOOO썰전 보는데 진짜ㅋㅋㅋ속시원하게 말 잘해주더라
OOOO 저 지금 행앗에서 썰전? 어떤분이 브금 트셔서 ㅋㅋㅋ 이거 들으려면.. 행앗.. 나가야한다 ...... 안지우심 이따 썰전 끝남 볼게요 ㅇㅅㅇ)9
OOOO썰전 다시 보는데 진짜 넘 웃긴다 ㅋㅋ siri야가 손 안 댄 곳이 없다고 ㅋㅋㅋㅋ 나보다 더 바빠 진짜 ㅋㅋㅋ
OOOO 흥히랑 썰전중
OOOO 아하 썰전이면.. 알것 같네요ㅠ 저번에도 그랬는뎅 재방송인가,, 논점만 흐리는 얘기 같은데 참..😂

OOOO 음..썰전같은데요?아닌가..소리밖에안들려서ㅜ
OOOO썰전에서 아무리 시간을 벌어도 이번엔 민중들에게서 동정론 벌기 힘들거라고 한다. 실력이 좋은 사람도 실수를 할 수 있고, 올바른 일만 하는 사람도 안좋은 일을 할 수 있기에 국민이 반발하는 문제가 생길 수 있고 그러면 그땐 그 점을 해결하면 되는데
OOOO난 이때까지 학교에서 가끔 머리채잡고 싸대기때리고 하는 싸움이 제일 재밌는건지 알았는데 정치인 싸우는게 제일 재밌구나.. 썰전보고 거의 호흡곤란
OOOO 썰전을보면서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부디 지금 그 마음을 잃지 않고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위해 일을 해보시건 어떨지 고민해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방송에서 또한 많은 활동을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OOOO썰전. 가운데 썩은 표정 김구라 너무 웃김..
OOOO 안자요 흐흐흐 >_< 동생이 곱창먹고싶대서 썰전보면서 곱창먹느라...ㅎㅎ..
OOOO 근뎈ㅋㅋ 그거 사람 봐가면서 그러자나 썰전에서는 안그러면서

OOOO아 왜 컴 갑자기 업뎃ㅍ알아서 하곺ㅈㄹ이세요 스밍돌리는데 왜 그러냐고... 어? 뮤비도 돌려야되고 할게 얼마나 많은데 썰전 보면서 팔찌도 만들어야되는데 왜!!
OOOO ㅋㅋㅋㅋㅋ요즘 썰전 웬만한 드라마 싸다구를 막막 후려갈기죠
OOOO썰전 개재밌네 최재현 충성 충성 충성 사랑합니ㄷ읍읍
OOOO정치를 다루지 않는다 해서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화제가 되기도 어렵다. [썰전]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은 이 모든 흐름을 보여준다. [무한도전]이건 [삼시세끼]건, [아는 형님]이건, 정치에 대한 관심은 동시대적 감각을…
OOOO지금ㅁ 썰전보는ㄴ데 내일은 그알을 보면서 분노하면 되려나요
OOOO 썰전에서도 그말은 차마 끄집어 내기 어려운말이였는데 대표님 좀 자제 좀 부탁드려요. 꼬투리 잡히지 않게 신중한 발언 부탁드려요.
OOOO앑) 그래서 불금쇼랑 썰전 팟캐 버전만 듣고, 파파이스는 내가 내키는 출연자 부분만 ㅎㅎ 이번주는 이성남 나온다니 스킵해야징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