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꽃보다

OOOO안치환 꽃보다 하야가 아름다워.. 안치환 노래는 마음을 울리는데 오늘 노래는 가슴이 아리다 암 수술 하시고 힘들텐데ㅠㅠㅠㅠ
OOOO"누가 뭐래도~~ 🎶 #하야 가 꽃보다 아름다워~~" 가수 #안치환 의 노래가 광화문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OOOO"(박근혜) 하야는 꽃보다 아름다워~"(안치환)
OOOO안치환 내노래가 훼손 되는거 좋지는 않지만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로 가사 바꿔부름 ㅎㅎ뉴스특보 로 안치환의 노래를 3곡 이나 보여줌!!광화문 열린음악회 같음.JTBC 뉴스특보 킹왕 짱!!
OOOO안치환..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가 광화문 광장에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OOOO역시 jtbc다. 안치환의 햐야가 꽃보다 아름답다는 노래 들여주고 바로 청와대 기자 연결해서 안치환의 노래 들렸는지 묻고 청와대 기자는 청와대에서 똑똑히 들었다고 확인을 해 준다. ㅋㅋ
OOOO오늘 광장에서 양희은씨 노래 들리길래 걍 틀어준건줄알았는데 진짜 양희은씨가 와서 라이브 하신거였구나 ㅋ ㅋ ㅋㅋㅋ안치환씨 사람이꽃보다아름다워는 개사해서불러서 아 저앞에서 라이브하고계시는구나~하고 알았었는데..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yannnim

OOOO안치환이 올라와서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로 바꿔부르자고 하는데 부르다보니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그 모든 외로움 이겨낸 바로 그 사람" - 외로움 이겨내고 하야하라고 박근혜 응원송 되어 버렸다
OOOO광화문광장을 양희은이 70년대의 아침이슬 그리고 상록수까지 그리고 안치환이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로 가득채웠다. 유신독재와 군부독재를 모두 불러내 기억하고 다시 다잡는 시간이었다. 그 암울한 시대를... https:/…
OOOO11월 26일,#오늘의_추천곡 은,한국의 가수 안치환 씨가 부른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입니다.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사람의 아름다운 면을 노래한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입니다.
OOOO한 시민은 '오늘은 하야하기 좋은 밤입니다'고 자유발언을 하고, 안치환 가수는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로 가사를 바꿔 합창을 만듭니다.
OOOO[박근혜 퇴진 촛불]도심 밝힌 130만 촛불…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떼창- 안치환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로 개사해 불렀다. 정말 가슴이 뭉클해졌다
OOOO"누가 뭐래도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안치환의 절규가 울려퍼지는 시청앞.
OOOOJTBC (곡이 끝나자) "예, 안치환씨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였습니다." 특이점이 온 뉴스특보

OOOO너무 재밌는게 처음에 뮤배들이 빛이랑 레미즈 노래 부를때 나 혼자 신나게 불렀는데 나중에 안치환씨 나오니까 내 옆 뒤 앞에서 너무 신나게 광야에서랑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합창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가수 안치환님이랑 양희은님왔음 워낙 자기 노래 바꾸는거 안좋하는데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라고 바꿔달라고 ㅋㅋㅋㅋ 그리고 양희은님 깜짝등장 넘 좋았어
OOOO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치환이 부르는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노래를 들으먼서 감정이 복받쳐오름을 금할 수 없었네요!
OOOO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안치환....
OOOO양희은의 아침이슬 안치환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노브레인. 서하페 5라운드도 엄청난 공연.
OOOO사람 정말정말 많고 백만이라는 숫자 체감하면 정말 무섭더라. 명동에서 걸어갔는데 생각보다 사람 없어서 걱정했는데, 안치환님이 꽃보다 아름다워 들이길래 씐이 나서 홀린듯 앞으로 갔다가 일민미술관 앞에서 머리태우고 압사당할뻔하고 급히 뒤로 빠졌음.
OOOO안치환분...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라니 ㅋㅋㅋㅋ 넘 쉽게 가심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frankie9hhh

OOOO#광화문광장 #촛불집회 #안치환 #진짜가나타났다 😃 #하야가꽃보다아름다워 인파에 떠밀리며 영상찍기🎥 사람들 속에 파묻혀있다보니 전혀 춥지는 않네요; ㅋㅋ
OOOO#박근혜_퇴진_5차_촛불 오후 7시 현재, 가수 안치환 씨가 "끝장내자"고 말한 뒤 자신의 노래를 이렇게 개사헤 부르고 있습니다. "누가 뭐래도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첨부한 영상은 원곡입니다. t…
OOOO저는 제 노래를 훼손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만큼은 꽃보다 아름다운 여러분들과 함께 부르겠습니다.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역시 안치환 👍
OOOO11.26 광화문 박근혜퇴진 촛불 집회. 가수안치환ㅡ 빨리 끝장 내야 한다! 빨리 끝장 내야 한다! 이 자랑찬 가수가 저의 페친입니다. 민주의 새역사를 쓰는 오늘이길 바랍니다.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1박2일…
OOOO민중가수★ 안치환 ☜박근혜 퇴진☞ 광화문 촛불집회에서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
OOOO안치환의 노래가 들리는가 근혜야... "하야는 꽃보다 아름다워" 지금은 순순히 걸어나올수 있지만 앞으로는 끌려나오게 될 수도 있다...
OOOO 그러게요,,,, #하야 가 꽃보다 아름다워!. #안치환 언제 봐도 한결 같아요.

OOOO"청와대에서도 안치환씨의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가 들린다고 합니다." 진지한 앵커..ㅋㅋㅋ #JTBC뉴스특보
OOOO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백만떼창 전율돋는 순간을 보여드립니다 :) #안치환 #하야가꽃보다아름다워
OOOO꽃보다 아름다운 안치환 가수님은 소중하다^^
OOOO여전히 잘 안 보이지만 열심히 따라부르는중. 오늘 참 습하고 춥다 #박근혜퇴진 #안치환 #사람이꽃보다아름다워 #하야가꽃보다아름다워 #광화문광장
OOOO하야는 꽃보다 아름다워 안치환
OOOO누가 뭐래도 서거/하야/탄핵, 꽃보다 아름다워 안치환 가수 말씀 히말라야, 약물 안썼!!
OOOO광화문광장 안치환의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들썩들썩~ 얼쑤~!!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myiyounji

OOOO안치환씨가 부릅니다~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OOOO안치환씨가 나오셔서 "하야가 꽃보다 아름다워~" 불렀음ㅋㅋㅋ
OOOO청와대내에서 지금 방금 부른 안치환의 하야가꽃보다아름다워 가 너무나 잘들린다네 ... 지금 박근혜 는 분명 이어폰끼고 드라마재방송보고있겠지
OOOO이시각 광화문광장 촛불시민들 그리고 안치환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아름다워! 박근혜는 퇴진하라!


아름다워

OOOO#박근혜_퇴진_5차_촛불 "하야가 꽃 보다 아름다워" 안치환, 양희은, 뮤지컬 가수들이 영하의 체감온도를 끌어올렸습니다. 트랙터 시위를 시도한 '전봉준 투쟁단' 농민들도 무대 위에 올라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OOOO#박근혜하야 #안치환 #하야가 꽃 보다 아름다워
OOOO안치환님 하야가 아름다워 굳

OOOO가수 안치환의 하야가 꽃 보다 아름다워~~🎶@ 광화문


노래를

OOOO광화문에서 안치환 노래를 듣고 있노라니 DJ DOC 노래를 못 듣는 것이 더욱 아쉽다. 더구나 무대 자체에 못서게했다는 보도를 보니 그 여성단체는 여혐을 문제 삼았다기보다는 그냥 DJ DOC혐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OOOO우리 때는 안치환이 최고였는데 지금은 뉴스에도 안 나오는 구나. 그러나 남들이 두려워서, 혹은 관심 없어서 부르지 못하던 노래를 안 치환은 최루탄이 난무하던 시절에 불렀던 가수다. 그를 기억하자.
OOOO안치환이 집회 현장에서 이런 노래를 25년 전에도, 지금도 부르고 있다니 통탄할 일이 아닌가..
OOOO나라 지키는 페미로서 집회에 다녀왔다. 내가 좋아하는 김명환 교수님과 학우들이 함께 사진을 찍었다. 내가 가장 사랑하는 가수 안치환의 노래를 들었다. 세월호의 진실이 제발 밝혀지기를 바란다,
OOOO오늘 안치환님의 광야에서도 짱이었음. 진짜 저런무대에서 그 노래를 듣게 될 줄이야.
OOOO안치환과 양희은이 수십년 후인 지금까지도 정권퇴진 "시위"에 나와서 노래를 부른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genienian

OOOO안치환의 노래 ..울컥했다.이 노래를 광장에서 다시들어야하는 시대가 오다니 ..만감이 교차한다
OOOO***가수 안치환*** 지금 백만 촛불 앞에서 가수 안치환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얼마나 좋을까 ! 안치환은 아마도 오늘을 잊지 못할것이다. 백만 관중앞에서 공연을 한다는 것이 어디 쉬운일인가. 거기다... t…
OOOO오늘 뮤배들에 안치환에 양희은에 게스트 개쩌는데 여기에 디오씨가 나와서 미스박 어쩌고 하는 노래를 부르려고 했다니......
OOOO이 노래를 너무 부르고 싶다는 안치환 분. 쌍용차 노동자들, 세월호 가족들, 돌아가신 백남기 농민 등 많은 분들께 사죄하고 싶다고.. 노찾사 시절에 처음 들었던 노래, 마른잎 다시 살아나. 오랜만에 듣는다. t.…
OOOO안치환의 노래를 광화문 광장에서 다시 듣게 되다니.
OOOO안치환의 "마른 잎 다시 살아나"...통곡하듯 부르는 그 노래에 가슴이 먹먹해진다. 그 시절 그 노래를 오늘날 또 불러야 한다니...마음 아프다.
OOOO안치환 노래를 듣고 있자니 울컥 하는게 가슴이 저리고 눈물이 나려고 한다.. 젠장.. 위정자들이 말썽 피우는 이 역사의 되풀이 언제나 끝나려나.. 민초들의 역사..대한민국..

OOOO이 노래를 너무 부르고 싶다는 안치환 분. 쌍용차 노동자들, 세월호 가족들, 돌아가신 백남기 농민 등 많은 분들께 사죄하고 싶다고.. 노찾사 시절에 처음 들었던 노래, 마른잎 다시 살아나. 오랜만에 듣는다.


양희은

OOOODaum:양희은, 진세연, 정호성 녹음파일, 안치환, 토트넘 첼시, 김재규, 촛불집회 생중계, 최태민, 손흥민, 전북 알아인
OOOO 주먹 불끈 '갓희은', 150만 촛불 앞 "끝내 이기리라" #광화문촛불 #박근혜퇴진5차범국민행동 #양희은 #안치환 #시민들과함께하는뮤지컬배우들 김윤정 기자
OOOO오늘 광화문에 양희은님, 안치환님 오셔셔 노래 불러 주신 건 정말 감동감동....😭
OOOO혼자 가다가 친구도 온대서 만나서 페미존에 합류했다. 광장에서 안치환님, 양희은님 노래 듣고 😂 식사 못하고 기운 빠져서 행진할 때 겨우 광화문에서 빠져나와 집에 도착. 민트당 생겨서 깃발 받고 찍은 사진...💕 "우리는 오…
OOOO디제이디오시가 뭔 대수냐. 양희은과 안치환이 있었는데.
OOOO아아..:식도락가 남펴니와 같이 촛불 나갔더니 중간중간 식당 들어가서 밥먹고 술먹느라 안치환, 양희은, 래미제라블, 8시 소등 다 놓침 ㅠㅠ 먹으러 나갔나봉가 ㅠㅠ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telavi93

OOOO오늘 시위에서 기억에 남는거 1. 8시 소등 전에 하야송에 맞춰 다들 클럽 분위기 낸거 2. 안치환 양희은 두 가수로 인해 순식간에 지산 분위기 3. 소 타고 오신 농민 분 그리고 소의 침착함 4. 사대문 안 도로를 걷는 사…
OOOO광장에서 울리는 안치환의 음악은 전율이었다. 전인권의 애국가가 양희은의 아침이슬 모두 가슴 깊은 곳에 눈물을 흘리게 했다. 이들을 본 것으로도 아직도 난 감동이 멈추지 않는다. 시민이여 부디 멈추지 말고 위정자들에게 또 속지 마시기를
OOOO26일 촛불집회에 안치환, 양희은.. 난 평생 오늘 못 간 것을 후회 할겁니다 ㅠㅠ 영상으로만 보는데 설레여서 가슴 터지네 ㅠㅠ
OOOO광화문 촛불집회 다녀왔습니다... 집에 11시 넘어서 들어옴..ㅠㅠㅠㅠㅠ 양희은씨랑 안치환?씨, 노브레인 분들이 오셔서 공연했고 작곡가 김형석씨도 지나가다 봤네요. 뿌듯합니다.
OOOO오늘 시위에서 기억에 남는거 1. 8시 소등 전에 하야송에 맞춰 다들 클럽 분위기 낸거 2. 안치환 양희은 두 가수로 인해 순식간에 지산 분위기 3. 소 타고 오신 농민 분 그리고 소의 침착함 4. 사대문 안 도로를 걷는 사람들의 물결. 행진.
OOOO 아! 맞어.. 오늘 집회현장에.. 안치환님이랑 양희은님 무대해주셨었는데.. 너무 멋지시더라구여.. 카리스마 짱짱👍🏻 울오빠도 나중에 선배님들 같이 카리스마 짱짱인 대 가수가 되면 좋겠어용..😁😉
OOOO엄마아빠가 안치환, 양희은 엄청 좋아하는데 좋아하겠다 싶었는데 안치환은 못 봤대네?ㅠㅠ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sogwol

OOOO촛불 축제의 광화문에 노래로 촛불을 밝힌 전인권. 양희은.안치환... 여러분은 대한민국의 Bob Dylan 입니다.
OOOOㄱ괜찮아 양희은선생님 안치환선생님 공연 좋았어
OOOO양희은님 안치환님 목소리 듣고 울컥 #다들_행복의_나라로_갑시다
OOOO정말 대단했다.... 안치환선생의 광야에서, 양희은선생의 아침이슬과 상록수... 눈물 참느라 혼났다...
OOOO안치환님이 아프지않아 보여서 다행.......양희은님은 빨간목도리가...
OOOO안치환 노래듣고 나왔는데 양희은....... 대체 언제까지 집회를 콘서트장으로 만들거냐고요..... ㅠㅠ
OOOO 전 무대는 멀었지만 전광판에선 잘 보였어요. 이순신 동상 직선으로 보이는 거리라 전광판 영상은 크게 보이더라고요. 안치환님이랑 양희은님 노래 직접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ethel_0126

OOOO아까 안치환도 이번에 양희은도 무대가 너무 멀어 ㅠㅠ
OOOO안치환 양희은.. 오늘 광화문 가신 분들 계타셨네 ㅠ 눈발에도 부지런 떨고 나온 데 대한 보상은 충분히 되었겠다. 부럽..
OOOO안치환이랑 양희은 나오는데 혼자 펑펑 울었네...
OOOO11/26 20시-#네이버 #실검 1위#방중현 /2위#양희은 /3위#소등 /4위:한수연/5위:8시 소등/6위:불후의명곡/7위:무한도전/8위:촛불집회/9위:아는 형님/10위:안치환
OOOO 오늘 집회는 특히 더 감동적입니다... 안치환님 양희은 선생님... 정말 많이 울었습니다.. ㅠㅠ 박근혜는 하야하라! 새누리는 해체하라! 촛불 국민 홧팅!!!!
OOOO 헉,, 양희은 나와쓰요? 나, 허리 아파서 안치환 후 세월호 화면 보다가 근처 커피숍. 가능한 오래 있다 가려니, 중간에 좀 쉬어주고;;;;
OOOO추워서 잠시 국물마시러 온사이 양희은나와서 엄마가 완전억울해하고있엉! 안치환 나올때 좋아서 박수치시고... 아무쪼록 오늘 사람 진짜많네요8ㅅ8 내장터질뻔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jucian2002


가수

OOOO오늘 안치환가수 너무 멋졌어요!!!!
OOOO광화문 촛불집회 가수 안치환..언제나 힘없는 국민들 집회에 참여 해주시는 안치환 밀양 할매들 집회때도 오셔 함께했다능ㅋㅋㅋ소 몰고 오신 시민 오늘도 광화문은 촛불의 바다가 세상을 밝히고 있다..국민 이기는 정부는 없다 박ㄹㅎ…
OOOO 윤도현밴드,고 김광석님을 비롯한 여러 가수버전의 광야에서가 있지만 개인적으론 안치환과자유 버전이 심연 깊이 울림을 주는듯합니다. 건강 안 좋으신지,잊혀짐인지 안타깝습니다.ㅠㅠ
OOOO#박근혜_퇴진_5차_촛불 가수 안치환 씨가 "쌍용자동차 노동자부터 세월호, 백남기 농민까지 내가 진정으로 가슴 아파하며 살았는가. 반성한다"며 "속죄하는 마음으로" '마른 잎 다시 살아나'를 불렀습니다 https:/…
OOOO친구님이랑 오늘 광화문 갔다와따ㅏ 좋아하는 가수인 안치환님 나와서 더 조왔다
OOOO퇴진 집회가 전국에서 열렸다는 속보는 연일 방송하면서 하야 반대 시위는 침묵한다. 안치환 등의 가수들이 나왔을 때는 잔치집처럼 환호했단다. 에라이~~언론찌라시, 조선일보야.
OOOO.......나 안치환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가수가 내가 제일 싫어하는 종류의 개그를........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1112_e_h

OOOO 헤헤 걱정해주신 덕에 잘 마치고 (전 약속 때문에) 먼저 나왔어용ㅋㅋ 가수 안치환님 오셔서 시민분들 떼창하는데 멋있었어요ㅠㅠ
OOOO이번엔 가수 안치환. 그가 왔다.


광화문

OOOO광화문 안치환~ #박근혜퇴진
OOOO지금 광화문에 안치환 나와서 노래부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환 자유 광화문이 흔들!


촛불집회

OOOO안치환이다. 멋지다. #5차촛불집회
OOOOjtbc뉴스에서 촛불집회 생방 보고있는데 무슨 콘서트 생중계인줄 ㅋㅋㅋㅋㅋㅋ 안치환 노래부르는거 안끊고 계속 틀어주고 노래좋다고 아나운서들이 zzzzㅋㅋzzzz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고 개재밌네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0c442e114489450

OOOO시골집 방안에 백대 할아버지 칠팔십대 부모님, 십대 손녀들까지 둘러 앉아 촛불집회 중계방송 중, 안치환 공연 보고 있음
OOOO안치환 "...내가 진정으로 가슴 아파하며 살아왔는가... 가네 가네... 서러운 넋들이 가네... 가네 가네 한 많은 세월이 가네... 마른잎 다시 살아나..."ㅠㅠ #촛불집회 #안치환 #마른잎다시살아나


KST

OOOO⒈ 출생년도 ⒉ 아래 주문 ⒊ #당신은_집사와메이드_어느쪽 ⒋ 전국 160만 ⒌ 안치환 2016/11/26 21:32 KST
OOOO⒈ 출생년도 ⒉ 아래 주문 ⒊ #당신은_집사와메이드_어느쪽 ⒋ 안치환 ⒌ 전국 160만 2016/11/26 21:12 KST
OOOO⒈ 출생년도 테스트 ⒉ #당신은_집사와메이드_어느쪽 ⒊ 아래 주문 ⒋ 안치환 ⒌ 전국 160만 2016/11/26 20:57 KST
OOOO⒈ 출생년도 테스트 ⒉ #당신은_집사와메이드_어느쪽 ⒊ 아래 주문 ⒋ 안치환 ⒌ 북극곰 2016/11/26 20:32 KST
OOOO⒈ 출생년도 테스트 ⒉ #당신은_집사와메이드_어느쪽 ⒊ 안치환 ⒋ 아래 주문 ⒌ 북극곰 2016/11/26 20:17 KST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somedayfly

OOOO⒈ 출생년도 ⒉ #당신은_집사와메이드_어느쪽 ⒊ 안치환 ⒋ 아래 주문 ⒌ 북극곰 2016/11/26 19:52 KST
OOOO⒈ 출생년도 ⒉ #당신은_집사와메이드_어느쪽 ⒊ 안치환 ⒋ 아래 주문 ⒌ 세월호 전원 2016/11/26 19:37 KST


마른잎

OOOO그리고 안치환의 '마른잎 다시 살아나'도 절절했다
OOOO열린음악회도 아니고, 다시 현장에서 안치환의 <광야에서> <마른잎 다시살아나>를 듣게될줄 몰랐다. 가사가 그냥 나온다는 것도. 아이 앞에서 쪽팔린 마음으로 따라 불렀다.
OOOO87년이후 노래로 우리에게 힘을 주었던 안치환 벌써 30년이 흘렀다 몇년전 암이 발병해서인지 얼굴이 헬쓱해졌다 그래서인지 마른잎 다시 살아나를 부르는 그의 목소리가 더 애절하다 안치환 건투!!!
OOOO마른잎 다시 살아나 / 안치환


촛불

OOOO 촛불하나나 안치환 노래도 좋았고요. 젊은 세대에 거부감도 덜 드니까. 어차피 어르신들 잘 모르는 힙합 무대도 하니까 아이돌 노래 틀어주는 것도 될텐데....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withbutton

OOOO촛불파도 와 안치환 입니다


소등

OOOO지난주 전인권 선생의 애국가에 이어 오늘 안치환님의 자유&광야에서 콤보. 아예 JTBC는 콘서트장 생중계할 태세. 8시 소등 및 경적 울리기도 꼼꼼하게 알랴줌 ㅎㅎ


살아나

OOOO안치환 <마른 잎 다시 살아나> 절규하듯 부를때 울컥해서 눈물이 나는데 참을수가 없었다.엉엉
OOOO전봉준투쟁단 농민분 발언. 그리고 안치환, "마른 잎 다시 살아나"


공연

OOOO"해뜨는 동해에서 해지는 서해까지 뜨거운 남도에서 광활한 만주벌판 우리 어찌 가난하리오 우리 어찌 주저하리오 다시 서는 저 들판에서 움켜쥔 뜨거운 흙이여" [제5차범국민행동] 안치환님 공연전체영상 https:/…
OOOO안치환의 공연 모습이라는데… 딱 보고 '태진아'가 떠오름… 이 모든 사태의 원흉 태진아…
OOOO#jtbc 뉴스에서 안치환 공연과 발언을 실시간 생중계하고 있다. 앵커들은 공연 보라며 침묵 중. 완전 콘서트 생중계 보는 듯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jinasuya1004


가슴이

OOOO안치환님의 노래에 옆에계신 분이 말씀하시네 '가슴이 파고든다'


안치환

OOOO아이고, 안치환 씨 많이 늙으셨네. 지병이 있었다는 소릴 들었던것 같은데... 그 옛날, 김광석 안치환 두 양반의 침을 맞아가며(?) 코 앞에서 노래 듣던 기억이 아직도 새로운데...
OOOO안치환님 라이브를 들었다니....진짜.... 영광중에 영광이군
OOOO시민이 하나가 되어 혁명을 만들고 있는 지금 분열을 조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진보위 탈을 쓴 지능형 안티들 ㅉㅉ.. 의리도 없고 희생도 없다. 오늘 안치환 선배님이 부른 노래중 이런 노래가 있다.... …
OOOO안치환 옛날부터 별로였는데 오늘 좀 구렸음.
OOOO"안치환!대한민국을 공산세력부터 막고 빈곤국가 대한민국을 경제부국으로 일으켜 세운 영웅 박정희대통령의 딸 박근혜대통령에게 투표하지 않고 북한공산당 인민회의 흥남 지부장 문재인에게 투표를 했거든 그 입 다물라!"
OOOO안치환님 투병중이시라고 들었는데.... 괜찮으신건가....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Park_Youngsun

OOOO 두 분들을 위해... 안치환의 곡 2개를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안치환 노래 겁나 크게 따라 불렀네 ㅍㅎㅎ
OOOO아빠랑 친한 아저씨가 안치환씨인데 항암하시고 힘든 시절 견디셨는데 지금 뜻 밖의 호황기......
OOOO안치환씨와 백기완 선생님은 건강하게 오래오래 계속 이대로 있었으면 좋겠다
OOOO안치환님~열광~ #박근혜_퇴진
OOOO안치환 등장
OOOO오늘은 안치환 출동. 지금도 <광야에서>는 부르면 목이 멘다.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poeticmania

OOOO안치환 형 너무 안타깝다,,,이런 일 터져야 연금받고,,,장범준은 벚꽃만펴도 연금 나오는데 ㅠㅠ
OOOO친구들은 행진, 우린 휴식. * 안치환
OOOO 어 안치환씨 오셨어요?
OOOO안치환 다음에 황보령 나왔으면 좋겠다.
OOOO 루비님덕분에 오랫만에 되뇌이고 있었네요. 박영근시인도 생각나고 안치환씨도 생각나고
OOOO지난 주엔 전인권 분이 부르는 애국가를 들으면서 눈물이 나더니 오늘은 안치환 분이 부르는 광야에서를 들으면서 눈물이 솟네..
OOOO"이 곳 춘추관은 청와대에서도 가장 동쪽입니다. 방금 끝난 안치환씨 노래도 잘 들렸습니다."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ChampenG__

OOOO오늘 시위 음악 정말 좋았다. 2. 이디오테잎의 디구루님 도 참여하신 디제이/EDM 크루. 안치환 같은 음악보다 이런 음악이 정권교체에 훨씬 더 도움된다고 믿는다. 이 분들이 올해의 앤썸인 다만세…
OOOO안치환 라이브 직관 갔다왔읍니다 콜도 넣음 ㅎ
OOOO80년대 시위는 격렬했다. 죽음을 맞이한 이들도 많았다. 하지만 뜨거운 열망에 멈출수도 없었다. 방송을 보다 안치환님이 지금 이렇게 평화롭게 시위하는건 내려오라고 달려들기 전에 스스로 내려오라고 시간을 주는 거라고.말한다. 동감한다.
OOOO안치환님 나오셔서 노래부르셨는데 20대 중반인 나는 그 노래들 잘 모르고... 소녀시대 노래 불렀던 이대생들 떠오르고... 누군가 발언권 가진 분들이 이대 언급 좀 해줬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다 다 이대생들 덕분이라고
OOOO안치환은 아쉽게 놓쳤지만...
OOOO헐 안치환 ㅠㅠ
OOOO 국민의 아픔맘을 안치환님이 보둠아 주시네요.감동감동입니다.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1574dump

OOOO항상 고맙고 감사하게 만든 안치환님 사랑합니다.
OOOO우와 안치환...
OOOO사람이 너~어무 많고 안치환은 멋지고.
OOOO뭐?! 안치환이 왔다고? 안절부절
OOOO안치환...!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 노래불러 주세요.
OOOO글루 나왔습니다 안치환노래듣고니왔어
OOOO아아~ 안치환 ! 눈물이 뜨겁게 흐른다 나의 젊은날 처럼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peoplepower21

OOOO안치환 아재 드립력이 생각외로 오지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환 노래
OOOO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안치환 대표곡은 차에서 많이 들었어요 그거 띵곡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OOOO하야스톤베리 안치환 출격했닥
OOOOjtbc는 안치환 콘서트 생중계 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치환 아조시 몸도 아프시면서 이 추운데 나오셨넹...
OOOO헐 안치환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stipkr

OOOO으 추워 언제적 안치환이여
OOOO ㅎㅎ~ 그 목소리가 늘 그리웠지요. 암 투병으로 현장에서 뵐 수 없었는데, 이제 무대 위에 서시다니 반갑네요. 안치환 님^^
OOOO멋있다!!! 안치환!!!!!
OOOO20대 때, 안치환님 콘서트를 6번쯤 갔었지..
OOOO안치환 포스 장난 아니다...
OOOO시위의 분위기메이커는 역시 안치환
OOOO#서울하야락페스티벌 안치환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minung2000

OOOO안치환의 노래에 감동받고 울음을 참는 시민들 나혼자만의 느낌인가?
OOOO안치환님의 무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Somvely92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okkimss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eric_shanghai0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yeonsoo1

안치환 꽃보다 아름다워 하야가 노래를 양희은 가수 광화문 촛불집회 KST 아래 Tournag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