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달의연인

OOOO💙보고싶은 소해커플!!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leejoongi  #李準基 #イジュンギ #leejunki #IU #아이유 #moonlovers #ScarletHeartRyeo
OOOOSBS 목동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actor_jg #이준기 #leejoongi #李準基 #SBS
OOOO대만 잡지 (fans 2016 September) ♡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leejoongi #李準基 #イ・ジュンギ #MoonLovers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https:/…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4황자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갤러리)
OOOO·source달의여인 PD노트 #달의연인 #이준기 #leejoongi #李準基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백현 #exo #지수 #IU #아이유 #윤선우 #ScarletHeartRyeo t.c…
OOOO나의 소중한 왕소... 다른 감독 다른 작가에 의해 만났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너와 나의 세계가 같지 않아도 소중하게 기억하겠어 나의 소야ㅠㅠㅠㅠㅠㅠ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W…
OOOO#이준기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연인' 킹카우, 가면벗었'소' 메이킹필름 왔'소' ❤ cut1 #ScarletHeartRyeo #LeeJunKi #MoonLovers #kdrama #LeeJoonGi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4darara4

OOOO황궁을 떠나 왕정(#지수)의 사가로 들어간 해수(#이지은). 하지만 광종(#이준기)을 그리워하는데.. 오늘(1일) 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최종회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해수(#이지은)에게 광종(#이준기)과의 혼인을 포기하라고 하는 지몽(#김성균). 우리 해수 어쩌면 좋을까요..?
OOOO2016.11.01 SBS 생할경제 연예뉴스 이준기, 中 SNS 선정 한류스타 1위 팬들과 꾸준한 소통과 연기력이 인기비결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진짜배우 . t…
OOOO161101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단관 항상 내 힐링이 되시는 천사님😇 오늘 하루도 이렇게 버텨요😂 #이준기 #LeeJoongi
OOOO20살인생살면서 연예인한테빠진게처음이라서 어색하고새롭다 #이준기 배우님에게빠져버렷다 이게 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때문이지! 연기잘하는 #왕소 #킹카우 에빠지고 메이킹영상으로 귀여움에도빠져버렷지! 알고보니 노래도잘하고 춤도잘츄❤ 알면알수록매력터짐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광종이 된 왕소(#이준기)와 해수(#이지은)의 심야 출궁 나들이- 두 사람의 애틋한 대화는 오늘(25일) 밤 본방에서 확인해요~!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광종(#이준기)의 이별통보에 주저앉은 해수(#이지은). 피바람 속에서도 서로를 놓지 않았던 소해커플의 사랑은 이제 어떻게 될까요?

OOOO[LeEco FB]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홍콩 LeEco 채널 시청률 순위 1위 감사인사 영상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MoonLovers #步步惊心丽 #왕소 #광종 . t…
OOOO161101 달의연인 단관 직캠 로고박고 인코딩돌리니 화질깨지네ㅜㅜ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 #leejungi
OOOO161101 달의연인 단관 직캠 다풀리라~ㅋㅋ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 #leejungi
OOOO이어서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방송됩니다.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
OOOO#달의연인 드디어 끝났다.. 20부작이기 때문에 너무나 짧았고 그 안에 시공간 초월한 사랑의 마무리를 다 담기엔 너무나 역부족이었다. 다만 이준기라는 실력있는 배우의 상처입은 짐승같은 황자..의 역할이 좋았고, 가수 아이유의 첫 연기 도전 작품으로서
OOOO20161105 SBS 굿모닝연예 '달의 연인' 이준기 아사아 넘어 美유럽에서도큰 인기…'글로벌 대세'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진짜배우 . t…
OOOO2016.11.02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마지막회 단체 관람 01.막방단관 전 Mini Fan meeting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진짜배우 #막방단관 . t…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cuteLJG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달의연인 볼려고 하니까 가족들이 다 반대했어.. 이준기 빼고 볼게없다고...리모콘 뺏겼어..
OOOO2016.11.02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마지막회 단체 관람 03. 단체 관람 후 소감 및 감사 인사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막방단관 . t…
OOOO2016.11.02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마지막회 단체 관람 02. Cake Cutting Ceremony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막방단관 .
OOOO[이준기] 161101 달의연인 단관 미니팬밋 쥽쥽!!
OOOO꽃미남 외모에 눈부신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 이준기 (출처:#ShowbizKorea | 네이버 TV캐스트)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ScarletHeartRyeo #왕소 #광종 t.…
OOOO달의연인 사진캡한거 보다가 멍함 이거 이준기 진심 이쁜듯..ㅜㅠㅠㅜ
OOOO161101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단관 해더하려고 보정한 사진📸 사진땜에 하트💘 한거 아는데 꼭 뒤에 팬들 보라고 해준거 같아서 ㅋㅋㅋㅋㅋ 네 제가 이구역의 망상병자 되가나 봅니다😤 #이준기

OOOO국적 불문 팬들의 ‘이준기 사랑’ 출처:일간스포츠|네이버 TV연예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MoonLovers #ScarletHeartRyeo #왕소 #WangSo #광종 . t…
OOOOBy @jg_kinkan0715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步步惊心丽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ScarletHeartRyeo #李准基 #이준기 https:…
OOOO이준기 오빠 💔💔💔💔💔 사랑합니다 ♡♡♡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ㅠㅠㅠㅠ
OOOO달연 PD#29 포토스케치열린 결말이지만 후회하지 않아요. 원망하지 않습니다.(부제소부바 길만 걸어..❤️) 2016.11.03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步步驚心麗 #4황자 #왕소 #李准基 #leejoongi #이…
OOOO161101 달의연인 단관 직찍 by동갑 안가고 2층에서 보고있었다니! 이러니 안반해~?😉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 #leejungi
OOOO다시보는 기우제소와 광종 크로스 씬~카리스마 존멋👍👍👍 #이준기#달의연인 #보보경심려#왕소#광종 #4황자#Leejoongi #イジュンギ #李準基 #月の恋人#歩歩驚心麗 #Scarlet HeartRyeo😍😍 @J…
OOOO왕의 남자부터 달의 연인까지, 이준기 출연작 21선 (출처:위키트리|네이버 통합검색) #이준기 #LeeJoongi #왕의남자#마이걸 #개와늑대의시간 #일지매 #투윅스 #조선총잡이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 t…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ringis0000001

OOOO2016.11.01 SBS 굿모닝 연예 이준기, 中 SNS 선정 한류스타 1위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한류스타 축하합니다~^^♡♡♡ . t…
OOOOLeEco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인사 영상❤ 자랑스러운 내배우♡ 고마워요😙😙 #이준기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왕소 #고려4황자 #고려직진남 #광종 #수바라기 #킹카우 #연기신 #완벽그자체 t.…
OOOOLeEco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인사 영상❤ 자랑스러운 내배우♡ 고마워요😙😙 #이준기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왕소 #고려4황자 #고려직진남 #광종 #수바라기 #킹카우 #연기신 #완벽그자체
OOOO2016.10.27 k·star 생방송 스타뉴스 이준기, 아시아 투어 나선다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이준기_아시아_투어 #이준기_팬미팅 . t…
OOOO161101 달의연인 단관직찍 by동갑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 #leejungi
OOOO달의연인 결말 해수 죽는구나 잠깐 봤는데 이준기가 존잘이더라
OOOO[서병기 연예톡톡]이준기,다시 사극을 해도 챙겨보겠소 출처:헤럴드경제|네이버TV연예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MoonLovers #왕소 #광종 #진짜배우 . t…

OOOO161101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단관 결국 의욕 넘쳐서 보정함 💪 해뜨면 피로 쩔게 상상되지만.. 오빠사랑이 다 이겨 !!! 💕 #이준기
OOOO161101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단관 밤을 불태워 보정하고 현업은 내팽개치고 핫식스 빨며 업로드중✨ 오빠 잘생겨서 보정할맛나 😂 #이준기


보보경심려

OOOO161101 보보경심려 단관 이준기 너무 졸려서 졸면서 보정해서 잘괸겅디모르게쌋 트윗작석하는ㅜ지금거 졸려ㅡㄹㄹ 아침에 다시허ㅏㄱ잉해랴지
OOOO#보보경심려 는 꽃남이후로 내인생작이되엇다ㅠㅠ #이준기 연기너무인상깊어요ㅠㅠ
OOOO중간 다건너뛰고 보보경심려 마지막화 봤는데 내용은 잘모르겠고 아이유이쁨 계속이쁨 계속 계속 이쁨 그리고 이준기 존잘생이다 ㅇㅇ 마지막에 둘이 어부바하는장면 예쁨+예쁨이라 저게뭐지 ㅇㅁㅇ. ...하면서 봤지만 시간이 아깝지 안ㄹ았다
OOOO싸우자 조명😬😬😬😬😬😬 161101 #보보경심려_단관 #이준기
OOOO여주한테 더 다정하고 사랑스럽게 구는 게 아니라 끊임없이 징징대고 조종하려고 듦 ㅋㅋㅋ 증말 별로이며 그래서 이입 못했다 그것은 보보경심려의 이준기 캐릭터도 마찬가지 ㅋㅋㅋㅋ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ringis0000001


LEEJOONGI

OOOO팬미팅 ❤ ( 잡지 2009 JUNIOR Jun P47-P49) #leejoongi #이준기 #李準基 #팬미팅
OOOO훈남 ❤ ( 2009 Sawasdee Khrab ) #이준기 #leejoongi #李準基 #イ・ジュンギ #THAILAND
OOOO귀여워요~^^ 2 #leejoongi #イジュンギ #이준기 #李準基 #2016BIRTHDAYPARTY
OOOO 일지매 - 제천 ♡ (일지매 선입금 5월 4일 시작 선입금 구매 기간동안 Yes24 에서 판매됩니다. ) #이준기#LEEJOONGI#일지매
OOOO귀!!!!!!! 밤선비 ㅠㅠㅠㅠㅠㅠ #이수혁 #Leesoohyuk #이준기 #LeeJoonGi


왕소

OOOO조선과고려를넘나드는아름다움 아름답다는말이딱인배우 #이준기 #김성열 #왕소
OOOO[이준기] 왕소부터 광종까지 변천하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지켜본 입장으로는 오빠의 연기 내공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금 가까이에서 호흡으로 피부로 느낀 경험이었죠. 정말 멋지고 닮고 싶고 많이 배워야겠다 싶었어요. t…

OOOO《달연-보보려》 Ep19 Ep20 왕소 이준기 ver.편집본 mail 배달 및 google drive upload 완료했습니다. 제 편집본이 아쉬운 마음들에 자그마한 위로가 되고 복습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많이 아껴주…
OOOO《달연-보보려》 Ep19 Ep20 왕소 이준기 ver.편집본 mail 배달 및 google drive upload 완료했습니다. 제 편집본이 아쉬운 마음들에 자그마한 위로가 되고 복습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많이 아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광종

OOOO극중 남편이었던 광종 역 이준기에 대해서는 “선배님만의 아우라와 공간의 긴장감이 있다. 저도 그 안에 집중해서 연기적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다. 평상시에는 행복한 에너지가 넘치는 분이다. 초반부터 끝까지 리더 역할을 잘 해주셨다…
OOOO ✨👑🍃🌿❄️💙❄️초상화 속의 광종과 겹치는 것으로, 이준기 군이 연기하는 광종의 고독에 찬 표정이 더 슬프고 ... 😢 아직 여운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OOOO이쯤되면 이준기가 아니라 광종빠수니가 됐나싶기도하고...


달의

OOOO 저는 달의 연인 이준기를 인간 말 배운 예쁜 유인원 캐릭터라고 생각하고 봤어요.
OOOO헐 씨박 생각하니 달의 연인 2 나오면 좋겠다 이준기가 마지막에 네가 이 세계 사람이 아니라면 내가 너를 찾아가겠다 수야 이러고 끝났잖아 찾아오면 좋겠어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chearrrr

OOOO최근 이준기와 함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굴곡 많은 고려 왕조의 왕권 다툼에 휘말리는 왕자들 사이에서 고생 심한 해수 역할로 열연 중인가수 아이유 . "2015 대중문화예술상을 수상하면서 큰 상을 주셔서…
OOOO나의 연인 이준기 in 달의 연인
OOOO 꺄 ~ 이준기 씨 Twitter💗 기쁘다 🎵 달의 연인 🌛 이준기 씨 멋있게 ~ 두근 두근 🙊💕 빨리 만나고 싶은 💗 팬 미팅 티켓 당첨 ⤴기도 잡니다 🌠 안녕히 주무세요 ~ 💝💝💝💝💝💝💝
OOOO[글로벌K스타 랭킹] '달의 연인' 이준기·'리얼' 김수현·'팔월미앙' 정지훈·'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박시후 '톱5'…'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아빠 어디가4' 황치열 '인기'
OOOO[글로벌K스타 랭킹] '달의 연인' 이준기·'리얼' 김수현·'팔월미앙' 정지훈·'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박시후 '톱5'…'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아빠 어디가4' 황치열 '인기' - 스타서울TV
OOOO[이준기] 국내뿐 아니라 중국 그리고 미국, 프랑스, 이란 등 북미, 유럽, 중동에 이르기까지 사랑 받고 있다. 해외 팬들은 ‘달의 연인’을 응원하는 영상을 직접 촬영해 올리는등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t…


단관

OOOO 저 달연보고 팬 되서 이준기님 이번 단관 갔다왔어요ㅠㅠㅠㅠ 넘 멋있는 것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kinkwonho

OOOO161101 #보보경심_단관 #이준기 배경노이즈 없애는방법을 습득하였다 그러나 잘 사용하지못함 수습불가 자꾸 무지개뜸😐


보보경심

OOOO 차라리 보보경심....그래두 아이유 목소리가 좋구 이준기가 좋아서 볼만 했는데ㅠㅜㅜㅜㅜ이제 끝나버렸고ㅠㅠㅠㅠㅠ쇼핑왕 루이는 질튜의 화신이 막장이여서 그나마 보는거고...ㅜㅜㅜㅜㅜㅜ
OOOO보보경심 재방송 해주는 거 첨 보는데 이준기 목소리 크오오오오
OOOO보보경심:려 completed. 이준기 & 강하늘 along with gorgeous costumes.Followed plot somewhat to CN version. I like 아이유 very photogenic. Not strongest 배우
OOOO보보경심 안 보다가 마지막회 봤는데 내용은 모르겠고 이준기 잘생김
OOOO 보보경심 아이유랑 이준기 케미 일도 없고 이준기 혼자 너무 예버서 ewwwwww하는 드라마였다
OOOO진짜로 보보경심디비디내서 21화 이준기현대씬 넣은거 팔면 살자신있다 팔아라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3Othxq_


해수

OOOO헉 저거보니까 뽀 해수역 너무 잘어울린다 완전히 다른느낌으로 이준기랑 잘어울릴것같아 대박


사랑

OOOO이준기 내 사랑이야.
OOOO 오늘도 사랑 해요󾬌 내일은 월요일이지만, 완소 님을 만날 수없는 것이 외롭 (; ∀;) season2을 꼭보고 싶어요 ~ ♡하지만 그 전에 팬 미팅에서 만나요 (* ^ _ ^ * ) 기다리고 있습니다 ♡ GN~ 󾀈 이준기 󾬌
OOOO 이준기요ㅡ....(소근) 제사랑..
OOOO허윽... 오늘 꿈에 이준기 나와써.. 나랑 결혼해써....... 사랑해
OOOO きゃ~ 이준기 씨, 멋진 💗 도키도 💓 멈추지 않는 🙊💕 행복 💞 일요일 ✌ 이준기 씨도 행복 💞 일요일을 보내고기도합니다 🌠 사랑합니다 ~ 💝💝💝💝💝
OOOO 오하용^ ^ 사랑 하는 준기💋 세계에서 주목된다 "이준기"의 보도에 팬이다 나도 기쁩니다 팬에 있는 것이 영광입니다. 오늘도 기대되는 준기❤️️❤️️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dongab0417


아이유

OOOO 그 뭐지 우연히 이준기 나오는 드라마 봤는데 아이유보다 예뻐서..... 넘 놀랐어요!!!!
OOOO 작가를 죽이러가죠 죽창을 들겠습니다!! 제기랄ㅠㅠㅠ진짜 간만에 이준기아이유라는 비쥬얼쩌는 컾으로 사극 보면서 완전 설렜는데 결말땜에ㅂㄷㅂㄷ야치얼굴이나 보고 식혀야겠어요


영상

OOOO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이준기랑 레오 영상 몰아다 블로그에 모아뒀는데 어떤분이 타고 오셔서 자기도 이준기랑 레오 좋아한다구하셨다!! 두 사람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는데 나 너무 흥분해서 엄청 길게 댓글 달아버렸어(두근두근
OOOO네, 이준기 영상입니다🌹🌹🌹


백현

OOOO160919 스타쇼 360 EXO - EXO를 말한다, 이준기 - 백현
OOOO💐161006 (3) ✔스파오 대만 페북 👉❤ ✔이준기님 인스타 백현 ✔세훈 웨이보 & 스태프 웨이보 ✔비연 개봉날짜 변경 ✔일본 글로리데이 트위터 준면 ✔우희진님 인터뷰 백현 언급 👉❤


이준기

OOOO[이준기] 으허헝허헝헝헝~~ 잘생김 폭팔♥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dongab0417

OOOO아 마자 왕의남자 때 이준기 덕질도 한창 햇엇다 왕남 엄청 재밋게 봤엇는데..
OOOO아쎄 준기 유쎄 황제 준기! 황제! 준기! 황제! 아쎄 준기 유쎄 멋져 준기! 멋져! 준기! 멋져! 메잌썸노이즈 이준기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페셜방송도 안 할 거면 홈페이지에 현대판 엔딩 올려라ㅜㅜㅜㅜ 이준기 수트 입은 것 좀 보고싶다 해피엔딩 좀 보고싶다
OOOOthat "안녕하세요! 이준기입니다!" is so cute hahaha
OOOO 맞아!!!!!!!이뻐👍 이준기도 잘생겼고!
OOOO 맞아....울뻔했어..이준기너무좋아🙈
OOOO투윅스때...#이준기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cuteLJG

OOOO 일파천 ㅅㅣ공지팡이 4단 봉부지참 6천금에 팝니다 샌박닉 이준기는사극좀그만찍어라 캣톡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발 사주세요 .........
OOOO이준기찌통이다... 우는게 젤..예뻐 ..
OOOO이준기님 촬영장에서 이러고 노신답니다ㅋㅋㅋㅋㄲㄲㅋㅋ 그와중에 간지
OOOO아앜 이준기 구미호 시름시름
OOOO나 이준기 너무 조아..
OOOO 이준기는 모르겠고 장혁은 확실히 더 잘 탈 거 같아요. 말과 혼연일체로 달리심
OOOO그러고보면 뾰려는 액션도 참... 이준기를 데려다가 일기터 장면을 찍는데 폴카나 추게 하고.... 하지만 그조차 스틸은 예뻤다... 무슨 스틸북 낼라고 만든 드라마 같앜ㅋㅋㅋㅋㅋㅋㅋ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hasoung

OOOO 원래 이준기는 운동신경이 남다르고요...ㅎㅎ 왕의남자 찍을 때도 외줄타기 영화에선 실제 명인이 타긴했지만 직접 배워서 곧잘 해냈다고..
OOOO내 이준기 나오는 드라마를 어쩌다보니 계속 보고 있는데, 이준기가 정유라보다 말 잘 타는 것 같음... 막 한 손으로 달리다 사람 낚아채는 것도 하고...
OOOO세상의 이런것도 있었어..미쳐....ㄷㄷㄷ 이노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중국노래인데.. 이걸 불렀어...이준기배우...알겠어요..입덕부 정 안할께요..그래요..저대로 치였어요..ㅠ ㅠ
OOOO 9. 이준기
OOOO 아쉽.. 예전에 이준기 엄청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 으 집들어오니까 제정신이 돌아오는 기분이다
OOOO 소개시켜조 이준기 좋아
OOOO 이준기요..?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flying_rabbit_

OOOO ㅋㅋㅋㅋㅋ 제가 좀 올드한가봐여.... '내 맘을 훔쳐간 도둑놈, 내 인생 후려쳐간 사기꾼' 이런 것만 자꾸 생각나네요.... 우리 이준기 선생님이 우리들 마음 알아주시겠죠....
OOOO이준기 총돌리는것만 생각하면 자꾸 '이건 사기다' 싶어요...
OOOO이준기 이야기하기 넘 좋음이야.....
OOOO 맞습니다 아쉽게도 이준기는 광고 촬영컷만 실려있네요 스페셜 기사 같은게 있었으면 드렸을텐데
OOOOㅡ VERIFIED ✨ ㅡ as 한국어 배우의 이준기 (Korean Actor's Lee Joon Gi) 어서오세용 ❣🐣 (baca semua pict nya ya♡)
OOOO뉴덕이라 좋은건 볼게 많지..시간이 없다는.. 하나하나 이준기배우 작품 정주행 해야지.. 신흥재벌 교회오빠도 좋지만 섹쿠시한 이준기가 개취로 더 보고싶다..♥
OOOO이준기 차기작 보고 싶어서 광광 우럿딱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diteofbelita

OOOO[이준기] 낯익은 한복이!!!! ㅋㅋㅋㅋㅋ
OOOO여긴 이제 준기씨 계정이라기보다는 한국 연예인 덕질계인데 내가 파는 사람 딱 세 명이고 그 중에 지금 덕질한다 싶은 사람은 기실 이준기 밖에 없다.
OOOO 이준기는 원래 멋졌어
OOOO 이준기 멋졍
OOOO이준기진짜겁나연기잘한다♡
OOOO이준기 넘나 좋지 않나요....오빠ㅠㅠ
OOOO[이준기] 하트장인♥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cuteLJG

OOOO이준기눈이쁜것봐 흑흑
OOOO161103 #곤투모로우 #커튼콜 #김재범 배우님 아 정말 이준기 같다,,,
OOOO바이오하자드에. . 이준기나오던가.. 맞나. 완전 잊고잇엇는데 ㅋㅋㅋㅋㅋㅋ
OOOO 넵 이준기 완전 좋아해요!!
OOOO 헐.... 준기..ㅠㅠㅠㅠㅠㅠㅠ 이준기 좋아하세요?ㅠㅠㅠ
OOOO 그게 누구임 이거 이준기인데,,,
OOOO이준기닮았다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ringis0000001

OOOO이준기너무 예뻐진짜 그니까백아랑 결혼해
OOOO역시 이준기학과 설치밖에 답이 없나
OOOO 결과적으로 어정쩡했죠...ㅠㅜ 남주연에 이준기 씨인 부분이 좋았습니다. 밤을 걷는 선비 보려고요.
OOOO 무슨 화이팅을 이렇게 기운 없게 합니까?? 더 힘차게! 즐겁게! 이준기 최고~~~! 짱!!! 이렇게 해야죠!!
OOOO 네.. 이준기 화이팅..
OOOO이준기 보고싶다
OOOO 이준기 많이 좋아해주세려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flying_rabbit_

OOOO 이거 이준기 따라한거지요??
OOOO인물 얼굴 클로즈업 할 때 이준기 연기 잘하는거 진짜 잘 보인다.....눈알에 오만감정이 있다ㅠ
OOOO어제부터 엄마와 동생이 차례대로 뾰 마지막화를 보고 있고 나는 이준기와 눈이 마주칠 때 견디지 못하고 아으아아아 이런 소리를 냈다 동생이 조용히 하라고 때렸다
OOOO엉엉...........이준기가 너무 예뻐요 엄마........
OOOO[이준기] 현장에서 나이로 따지면 딱 중간 선배님이세요. 중심이 되는 역할을 많이 해주신 것 같아요. 공지도 해주시고 분위기를 리드해주셨어요. 기본적으로 오빠 주변으로 배우들이 모여서 얘기하고 그랬어요. 굉장히 흥이 많으세요.…
OOOO이준기는 연핑크도 잘 받네ㅠㅠ
OOOOทูลหัวของบ่าวㅜㅜ💗🌸 #이준기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flying_rabbit_

OOOO* lee joon gi * ~ 이준기
OOOO버블시스터즈 현재 멤버 김민진은 동덕여대-동덕여대대학원을 거쳐 여러 대학의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배우 이준기 Feat. 슈퍼위크 Special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OOOO 이준기!!! 이준기!!!!!!!!(반응
OOOO하 씨 이준기 나오는 거 알고 꼭 보고싶어했었는데ㅠㅠㅠ 아니 진짜ㅠㅠㅠㅠ 지금 이거 나 왜 두번째 보고있눈거슈ㅠㅠㅠㅠ
OOOO 워후,,,제니 저 머리 넘 예뻐줍니다ㅜㅜㅜㅜㅜ💙 이준기 좋아하세요?😁😁
OOOO이준기·유오성, 정체 밝히려는자·숨기려는자 '대립 팽팽'
OOOO난 이준기랑 수애랑 황찬성 이렇게 나오는 드라마 보고싶다..로코든 뭔든 사극이면 더좋다....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flying_rabbit_

OOOO다음 삼시세끼 라인업은 차승원 문정혁 이준기
OOOO 이준기님 어떤 인스타?
OOOO 이준기 인스타봤어?
OOOO난 이준기야~~~~~~ (아님)
OOOO 박시연... 마이걸로 입덕했다 이준기 보려고 봤다가 나중엔 박시연만 존나 봄.... 볼 옴폭 패인 얼굴 윤곽이 제일 좋음 바비인형같아... 연예인 중에 윤곽 제일 예쁜 사람이라 생각함
OOOO이준기는 지금 몸과 머리스타일을 쭉~ 유지했음 좋겠다♡
OOOO 남주혁 존예 추천입니다bbbb 남주혁이랑 이준기만 봐도 볼이유 충분한;;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flying_rabbit_

OOOO 아 이준기랑 남주혁보는 드라마아닌?(ㅈㄴ(아님
OOOO 앜ㅋㅋ사람들말론 원작이 몇배는 더 재밌데...😀그런데 변발이야..한국판도 재밌다니 이준기보러 봐야겠네 😶
OOOO 그니까ㅠㅠㅠㅠㅠㅠ 이준기님 ㅇ너무 잘생겼어.... 심장...😭
OOOO오늘 쿠보 보고 왓는디 쿠보 이준기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종이연극 할때가 좋앗댜~~
OOOO(● ˃̶͈̀ロ˂̶͈́)੭ꠥ⁾⁾ 이준기
OOOO이준기 찌찌 미간 왤케 좁ㅇ ㅏ,,,
OOOO이준기왜이렇게잘생겼지 ,(눈물ㅇㅣ 난다)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Giselelim

OOOO 19. 님 진짜 이준기 엄청 좋아하세옄ㅌㅋㅋㅋㅋㅋ (첫줄부터 들통) 예전에 반모 불편하다고 하셔서 아쉬웠어요ㅠㅠ 지금은 어떠신지... 저 진짜 님 엄청 좋아한다구요...
OOOO내가 즐겨 찾아 보는 남자 배우는 장혁, 이준기, 이정재고 여배우는 이영애, 이나영, 이보영인데, 6명의 공통점은 목소리가 저항 불가능할 정도로 좋다는 것이다.
OOOO로또 일 등 스무 번 되면 트위터 아무말 드라마하고 이준기 시간여행그냥생활 드라마를 만들고 싶다. 이건 근데 제작자인가?
OOOO알바가기 전 신령님2화봤엄 그냥 지금까진 스토리보단 토모에 보려고 보고 있찌 볼수록 이준기삘난다니까ㅠㅠ♡
OOOOLee Joongi ~ 이준기
OOOO GM 친애하는 이준기 군, 안녕하세요 ♥ 오늘은 토요일 자막으로보고 있습니다 👩 재미 👩🌺🌷🌼💟
OOOO'조선총잡이' 이준기, 말 위에서도 모니터 삼매경 '훈훈'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shinekidsmom

OOOOㄹㅇ선비님미모는진짜길이길이남겨야함 밤선비는정말20시간짜리이준기무빙화보임
OOOO이준기 VS 수지 마네킹. 기술의 발전이란....
OOOO ㅠㅠㅠㅠ완전 좋지ㅠㅠㅠ근데 왜 난 이와중에 이준기한테 눈길이 갈까ㅋㅋㅋㅋ이준기도 너무 좋아ㅠㅠ완전 취저😍
OOOO 그거원래 ㄱ이준기햔대씬있었대 근데 20화라 자른것도있고 아이소이광고만쳐한다고그런것도있고
OOOO만나는 사람들에게 이준기 사진 보여주고 싶어 안달이다
OOOO스크린야구 올댓뷰티 #페이스북 중고폰 #팔로워 #메가팔로우 하이브리드 엠넷 KBS뉴스 i3 혈액형 #sns #megafollow #좋아요 #사람찾기 #팔로잉 mma 칼로리 이준기 안재현 #해시태그 퓨리 #맞팔 #품앗이 #쌘…
OOOO 이준기에요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lulu_0529

OOOO이준기 저런 눈이라니 대박 씻고 자야하는데 한편만 보고 자야지
OOOO????? 파판15 주인공 이준기였냐?
OOOO아름다운 #이준기
OOOO웹드는왜 6부작뿌닌가.. 그 머냐 조닌이랑 이준기님이랑 지창욱님나오는것도 6부작이면 졸라리 아쉬울것가타
OOOO진짜루 이준기 웹드라마 찍는다는소식듣고 겁나 좋아했었다 진짜 그 잘생긴 외모로 사극만 하기엔 너무 아깝단 말이야ㅜㅠㅜㅜㅠ 게다가 라인업 대박이고ㅠㅡㅠㅠ 사극말고 현대 로맨스물에서 스윗한 멘트를 날리시는 이준기를 보고싶었어
OOOO이준기 혀 개이쁨
OOOO이준기는 참 잘생겼는데,애석하게도 짧은 머리보다는 긴 머리가 잘 어울린다.그래서 현대물보단 사극을 많이 하나..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SBSNOW

OOOO아 진짜 이준기,, 앓이,,, 소 너무 멋ㅅ져,,,
OOOO2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이 지원, 제작하는 웹드라마 '첫키스만 여섯번째'에는 이종석, 이준기, 지창욱, 박해진, 엑소 카이, 2PM 택연과 최지우가 출연해 환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중략) 엑소 카이는 짜릿한 연…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gejbeak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SBSNOW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sallyhuh747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KingOF_TK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LEEJOONGI 왕소 광종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 단관 연인 보보경심 KingOF_T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