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MAMAMOO

OOOO탐라넘어 존잘님이 구하시길래 흑백 별... (부디 그분의 탐라까지 넘어가길.. #마마무 #MAMAMOO #테칼코마니 #문별
OOOO다음주 불후의 명곡 예고 마마무 MAMAMOO
OOOO161105 음악중심 NEXT WEEK COME BACK 마마무 MAMAMOO
OOOO161112 불후의 명곡 예고 마마무 MAMAMOO
OOOO- kim yongsun ; 김용선 ; {utt} - mamamoo ; 마마무
OOOO[ 161025 IBK 참좋은 음악회 ] GIF 15장 업로드 완료-! -> 깊은 밤을 날아서 + 음오아예 + 넌 is 뭔들 저는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에요.. #마마무 #MAMAMOO #휘인 >t.…
OOOO2016 마마 노네이션 여자그룹 후보 - 마마무 MAMAMOO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JINEU_logo

OOOO[Teaser] 마마무 (MAMAMOO) - 데칼코마니 2차 스포영상
OOOO↳ mamamoo - piano man // 마마무 - 피아노맨 i can't believe mamamoo were the ones who invented ad-libs
OOOO161104 뮤직뱅크 COME BACK NEXT WEEK 마마무 MAMAMOO
OOOO마마무 (MAMAMOO) 요즘 대세 믿듣맘무 믿고듣는 마마무라는 수식어꺼지 만들어낸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마마무가 지금 베스트보컬 포퍼먼스애서 ㅂㅅㅌ에 밀려서 2등을 차지하고있습니다 무무,아미,원스,다이아몬드분…
OOOO#마마무 신곡 #데칼코마니 완전체 티저 이미지 최초공개! 강렬하고 시크한 007 본드걸로 변신한 마마무의 모습은 11월 7일 공개됩니다. #MAMAMOO #네_번째 #미니앨범 #MEMORY #솔라 #문별 #휘인 #…
OOOO161104 드라마 안투라지 1화 마마무 MAMAMOO 컷
OOOO헤더 만들려고 캡쳐해놨다가 블랙위도우 생각나서 일 저질러버렸..(ㅜ 울 혜진 헐리우드 보내주세여ㅠ.ㅂㅠ 혜진.. 내가 똥손이라 미안해.. 내가 많이 미안해..(오열 #마마무 #MAMAMOO #화사 #블랙홧도우 #혜진위도…

OOOO[패러디] 제임스 본드 마마무 (james bond mamamoo) - 무비 트레일러 Cr. 슨채널
OOOO[MAMAMOO] Teaser Audio Compilation (Edited ver.) 마마무 티저 음성 모음 (편집 ver.) #그리고그리고그려봐 (#DrawDrawDraw) #Decalcomanie #Memory h…
OOOO마마무 휘인 수채화 완성한거보다 과정샷이 맘에 드네 욕심부리다 망한 듯;;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OOOO개명곡 일존심👍 요즘 뉴욕이가 멋쁨 터짐ㅠ 뉴욕 맘둥이 그리고 싶다 ... 안혜진 😍 #마마무 #화사 #안혜진 #MAMAMOO #Hwasa #ahnhyejin
OOOO색연필로 솔라 그리기 ^^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OOOO솔라 색연필 #팬아트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solar #moonbyul #wheein #hwasa #fanart
OOOO문별 예쁘당😍😍 #마마무 #문별 #팬아트 #mamamoo #moonbyul #fanart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MAMBOSIP

OOOO문별 색연필 팬아트^^ 연필만 쓰다 첨으로 채색 도전 첫작치곤 나름 봐줄 만한 듯 님 사진 보고 그렸습니당^^ #마마무 #문별 #팬아트 #MAMAMOO #Moonbyul #fanart t.co…
OOOO마마'무'대를 뒤집으러 오.셨.다. 드림콘서트 첫출격!!! #마마무 #MAMAMOO #드림콘서트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뮤직뱅크 - 코리아 세일페스타 특집 #용콩별콩 대기실 모습! #NEWYORK 무대 첫 공개!! 잠시 후 6시부터 시작합니다! 무무들 본방사수 ~💕 #마마무 #MAMAMOO #뮤직뱅크 #뮤뱅 #영동대로 #쇼핑관광축…
OOOO#데칼코만휘 는 전부터 예고된 컴백 스포? 고혹적인 분위기로 파격변신한 #마마무 #에인젤라인 의 모습은 11월 7일 공개 됩니다. #MAMAMOO #네_번째 #미니앨범 #MEMORY #데칼코마니 #Angel_…
OOOO161104 안투라지 1화 마마무 MAMAMOO 컷
OOOOMamamoo solar / 마마무 솔라
OOOO6666 😈 난 아냐 에인졀~ 🎶 마마무 이번 컴백 꼭 대박날거다!! Is this a sign that Mamamoo will be slaying this comeback?? 🙌 #Decalcomanie #Memor…

OOOO160813~14 MOOSICAL 1st Mamamoo Concert 문별 직찍 미모의 찍덕 문별이와 렌즈컨텍 📷😉 #무지컬 #마마무 #문별
OOOO161105 쇼음악중심 Nextweek 마마무 MAMAMOO MAMAMOO IS COMING BACK FOR YOU
OOOO음악중심 Next Week 캡쳐 트위터 헤더 -> 노이즈 제거 & 색감 보정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화사
OOOO음악중심 Next Week 캡쳐 트위터 헤더 -> 노이즈 제거 & 색감 보정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OOOO161102 킨텍스 한국 폴리텍 엑스포 미리보기 1pic #마마무 #mamamoo #휘인 #wheein 잔망스런 우리 사랑둥휘
OOOO[Teaser] 마마무(MAMAMOO) - 데칼코마니 티저 영상
OOOO161103 엠카운트다운 NEXT WEEK COME BACK 마마무 MAMAMOO 데칼코마니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knk_minzi

OOOO— ahn hyejin ; 안혜진. — mamamoo ; 마마무.
OOOO 2016.11.7 MAMAMOO 4th MINI ALBUM "MEMORY" RELEASE! 마마무 "MEMORY"가 발매됩니다! #마마무 #MAMAMOO #MEMORY MAMAMOO IS CO…
OOOO 2016.11.7 MAMAMOO 4th MINI ALBUM "MEMORY" RELEASE! 마마무 네번째 미니앨범 "MEMORY"가 발매됩니다! #마마무 #MAMAMOO #MEMORY
OOOO우와..아침에 어느분께서 킹스맨 생각난다구 하셔서 써왔능데.. #마마무 #MAMAMOO #KINGSMAN #MannersMakethMan
OOOO 2016.11.7 MAMAMOO 4th MINI ALBUM "MEMORY" RELEASE! 마마무 "MEMORY"가 발매됩니다! #마마무 #MAMAMOO #MEMORY THEY ARE COMI…


문별

OOOO 위에껀 역재생 한것 이건 원래대로! #마마무 #문별 #사랑해 링크다는법을 몰라서 죄송합니다...!
OOOO마마무 전체적으로 약간 그런느낌임. 혼내는 ver로 보면 ->보컬라인이 알겠어? 몰랐어? 이제 그르지마! 라면 문별은 혼자 툭튀해서 이새끼야!!!! 꺼져 인마!!!! 이러는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그러는진 모름. 그냥 제 허황…

OOOOMy love is for you ~♡ 안녕하세요 마마무 문별 입니다 ✰ Welcome
OOOO(내 기술은 머리를 따라가지못하고..) 앞으로도 오래오래 가수해줬으면... #문별 #마마무 #문별이
OOOO~칼군무돌 마마무의 4인 4색 춤 스타일 혜진 난 안혜진이고 춤을 출거야 문별 간지 뿜뿜 랩하다가 맞춰 돌때 심장 쥐어짬 용선 정석대로 안무 코스 맞춰 추는 느낌 휘인 절제미 속의 스무스함 t.c…
OOOO161029 KIA Surprise Weekend 걸크러쉬 #마마무 #문별 #휘인 꺄아아ㅏ악
OOOO문별 😍😍😍 낮에 찍으니까 밝아서 더 예쁘게 나오는구나ㅎㅎ 월요일에 새 앨범 MEMORY 나와영 마마무를 사랑합시다💓
OOOO161102 한국 폴리텍 EXPO 박람회 축하무대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메커텍 폴리텍~😁
OOOO150906 마마무 브이앱 라이브 용또니의 궁금한 점을 물어봐~ 시간 가지는 김용선 딸기우유 사와달래ㅋㅋㅋㅋㅋㅋㅋ 팬매님 예쁘냐는 질문에 싸란해여 팬매뉘져뉨!!!!하고 외치는 문별잌ㅋㅋㅋㅋ차 안에 혼자 남겨져서 용…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MMMstagram

OOOO🌟#셀키🌟11월 1일! 스포츠서울 생일지면광고가 걸린 12월생 #이달의축하 순위~ 1위 #아이콘 #바비 2위#세븐틴 #조슈아 3위#마마무 #문별 4위#방탄소년단 #뷔, #샤이니 #온유 참여❤️
OOOO161102 폴리텍 EXPO 박람회 랩라 1pic -사이좋은 랩라 동생 보면서 저렇게 귀엽게 웃다니 ☺️ #마마무 #문별 #화사 #moonbyul #hwasa #MEMORY
OOOO요정맘무...😁 안뇽하세요 반짝반짝 문벼립니다>< 마더 XX! #마마무 #문별 #고데기로손펴야지
OOOO하울이라면 대충이런.. #마마무 #문별
OOOO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옷에다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마마무..크흫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0402 G5 가로수길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심쿵2...
OOOO마마무 셀프카메라 듣다가 문별 랩나와서 넘김

OOOO[의뢰] 마마무 문별 ' NANRO ' 로고 제작 (폰트 직접 알려주심.)
OOOORt부탁드려요!!) MAMA 이벤트! 마마 투표 인증해주시면 문별인형 별인형 & 시우민 인형 밍구리를 드립니다!!!! 타팬 참여 가능! 멘션으로 인증! ☆☆중요 베스트보컬퍼포먼스 - 마마무 로 투표해주셔야 인정! #…
OOOO쉼표머리 잘 어울리는 걸그룹 은 마마무 ㅠㅠ 렌즈 ㅠㅠㅠ 세상사람들 문별하세요!! ㅠㅠ
OOOO화사:언니 '마마무,자석' 이라고 해봐요 솔라:? 마마무,자석! 문별,휘인:와아아아!! 솔라:하고 애들이 달려와서 파묻혔었어..귀여워라(´-ω-`)


휘인

OOOO 아유 아녜요 저도 멘션 못하긴 마찬가진걸요😉 특히나 요며칠은 미니 앓기만하고 다른 얘긴 별로 안해섴ㅋㅋㅋ더 멘션하시기도 어려우셨을거라 생각해욬ㅋㅋㅋ저도 쁌쁌님 덕에 예쁜 휘인님이랑 마마무님들 볼 수 있어서 감사해요😂 요즘 통 방송을 안봐서
OOOO마마무 최고의 곡은 행복하지마임. 어떤 신인이 고퀄 콜라보곡으로 데뷔예고를 합니까..개쩔어준다고 생각했다. 전 여기서 솔라와 휘인 목소리 구별하면서 듣는 병 걸림. 그리고 누가 발라드부를때 랩라한테 춤시켰어. 누가 시작한…
OOOO161025 IBK 참좋은음악회 미리보기 2pic #마마무 #휘인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_marroncake

OOOO휘인이 정말 열심히 그렸다구요 널리 퍼뜨려주시고 마마무 사랑해주세요 최애는 별인데 왜 휘인이가 더 잘 그려지는걸까ㅠ
OOOO초능력자 #마마무 용선- 불을 다스림 별이- 공기. 시타때 혹시 못맞출까봐 공 옮긴거임 혜진- 물을 이용하고 레이저 발사 가능 휘인- 천방지축 제어
OOOO컴백하기에 21시간 정도 남았다 으헤헤헷.. 꾸준히 이쁜 움짤들 많이 올릴께요! #마마무 #휘인 #컴백
OOOO하으읍촵촵 네에~(수줍수줍) 넘나 기여운것 ㅠㅜㅠㅜㅠ 흐힝 ㅜㅠ #마마무 #휘인 #촵촵
OOOO“ 야 휘인아 뭐해? ” “ 나 그냥 있지 왜? “ “ 아 전주 가고 싶다 “ “ 그냥 갈까? “ “ 진짜? “ <마마무 - 고향이>
OOOO161102 한국폴리텍엑스포 미리보기 1pic #마마무 #휘인


솔라

OOOO[한줄메모] #마마무 #솔라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sunflower_HJ

OOOO낙서 #마마무 #솔라 #용선 #데칼코마니
OOOO161025 IBK 참 좋은 음악회 솔라 프리뷰 대장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마무 #솔라 #solar
OOOO너무핑크다;; #마마무 #솔라 #데칼코마니


MEMORY

OOOO마마무 데칼코마니 am 4:30 아이차트 전체순위 #MMM_MEMORY #DECALCOMANIE #놓지않을게 #마마무
OOOO(내 똥손으로) 남주 죽였음 #MMM_MEMORY #마마무 #DECALCOMANIE
OOOO엠넷1위 지니2위 #MMM_MEMORY #DECALCOMANIE #놓지않을게 #마마무
OOOO#걸크러쉬 는 역시 #마마무 매니쉬룩 + 포마드헤어 = #잘생쁨_폭발 걸크러쉬한 모습으로 #취향저격 한 마마무 #래퍼라인 의 모습은 11월 7일 공개 됩니다. #네_번째 #미니앨범 #MEMORY #데칼코마니 #R…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ailaoot


데칼코마니

OOOO너무 어이없고 빡쳐서 하는 나름대로의 마마무 데칼코마니 '뮤비' 의문점 총정리
OOOO마마무 데칼코마니 뮤비 삭제 ver. 최대한 깔끔하게 하고 싶었지만 손이 부들부들 떨려서 부족하네요..
OOOOㅇㅂπ님 티저 역재생보고 생각나서 만들어 봤습니다..! #마마무 #에인절 #랩퍼라인 #데칼코마니 #듀엣가요제
OOOO※마마무 메모리 임시 스트리밍 목록※ 전곡 시간은 모르니 일단 16곡으로 해봤어요! 11월 7일 우리 말고 두 그룹분도 컴백하십니다 우리 데칼코마니 1위 진입하도록 스트리밍 돌립시다 😀 다운로드 총공 12시 30분…


화사

OOOO그리고 마마무 초창기에 막 테레비나오기 시작할때 젤 많이 듣는말 = 에에엣 화사가 묯살이라구요오옷? 노.안.돌??!!!헤에엑 이었던걸로 기억하고 난 안남시청 감성돼서 "쓉빠알~노안이 다 뒤졌냐!쒸빨럼드리이.쒸이익" 하고 혼…
OOOO#HIGH420 #HIGH4twenty #하이포투엔티 #Hook가 #훅가 자켓 촬영 현장 스토리, Mnet에서만 살짝 공개합니다! 피쳐링에 참여한 #마마무 #화사 의 인사 영상까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 t…


MAMA

OOOOinstiz_ichart4:30 KST 11 마마무(M - Decalcom ▽1 12 임창정 - 내가 저지 13 다비치 - 내 옆에 그 14 박효신 - 숨 15 EXO-CBX - Hey Mama ▲1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ailaoot

OOOO편집이 아닌, 실제로 약 한달 뒤 시상식 무대에서 볼 수 있게 해주세요. 투표합시다. 2016 MAMA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마마무<<< 투표 부탁드려요. 8만 무무 할 수 있어요.
OOOORT부탁드립니다 MAMA 남자신인상 >> 크나큰 MAMA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 마마무 팅커벨님들과 무무님들의 많은 참여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나큰 #마마무 #팅커벨 #무무
OOOORT부탁드립니다 [MAMA 팅커벨X무무 총공] MAMA 남자신인상 >> 크나큰 MAMA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 마마무 팅커벨님들과 무무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크나큰 #마마무 #팅커벨 #무무…
OOOO※MAMA 총공시간 알려드립니다※ 공카에서 총공시간 정했던데 총공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 총공시간 밤 10시~11시 크나큰 팬덤분도 연합하겠다네요. 신인상은 크나큰,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은 마마무! 함께 총공…
OOOO#마마무 #크나큰 #무무 #팅커벨 #마마 #MAMA 마마무와 크나큰 팬덤의 연합! 잘부탁드려요! 서로서로 열투해요^^


크나큰

OOOO 무무님들 위주의 RT와 홍보가 되고 있는 것 같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크나큰 #팅커벨 #마마무 #무무 팅커벨님들, 무무님들의 많은 연합투표 참여바랍니다. 주말이니 🔥투표화력🔥을 최대한으로…
OOOO마마무님들껏두 인증 😙🎶 응원하기도 31->28위 됐네요, 굿샷💘 #크나큰_신인상투표인증 #크나큰마마투표인증 #크나큰마마무연합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ailaoot


보컬

OOOO이렇게 보컬 엊저구 거창하게 말햇지만 새벽이니가 솔직하게ㅠ고백해자 저 사실 마마무 예버서 조아해 훌쩍 비주얼그룹 마마무 씹덕파그룹 마마무..
OOOO#베스트보컬퍼포먼스그룹 #마마무 투표 부탁드립니다🙏🔥 알티해주신 분들 중에 한분 뽑아서 그린티프라푸치노 보내드릴게요. 당발은 앞지를때, 또는 담주내로 합니다. 상받게 도와주세요🙏🙏🙌 무무한정 ❌ 트친한정❌ t.…
OOOO✔방마트아 연합이 투표해야돨것✔ 방 방탄소년단 - 남자그룹상 마 마마무 -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상 트 트와이스 - 여자그룹상 아 아이오아이 - 여자신인상
OOOO솔직히...용똔이 보고 싶다.... 휘이니도 보고 싶다 리드보컬이고 메보고 안 정해도 마마무는 실력파라서 좋아 안치명 하고 문스타도 보고 싶다
OOOO이 글을 보신 #엑소 팬분들,, #아이오아이 팬분들,,,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마마무 투표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희 연합하면 안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정 많이 돌리고 있습니다,,휴ㅠㅠㅠ
OOOO제발 마마 베스트보컬부문 마마무 투표 부탁드립니다 ...11시 이후에 상대팀 연합이 총공을 한다고 합니다ㅠㅠ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마마무 #태연 #레드벨벳 #태민 #NCT #아이오아이 #엑소
OOOO현재까지의 탱갤 연합상황 남자신인 - NCT127 여자그룹 - 레드벨벳 여자댄스퍼포먼스그룹 - 레드벨벳 베스트콜라보 - 웬디&에릭남 베스트보컬퍼포먼스그룹 - 마마무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ailaoot

OOOO제발 마마무 살려주세요....마마 처음 참석하는거에요...ㅠㅠㅠㅠㅠㅜㅜ타여돌분들 연합부탁드려요 베스트 보컬 제발 마마무 찍어주세요...ㅜㅜㅜㅜㅜ
OOOO남돌끼리 연합하면 저희 무무 주거요 #레드벨벳 님들 제발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마마무 연합 도와주세요ㅠㅠ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레벨 유지 도와드리겠습니다ㅜㅜ쉬지도 못하고 사고나면서까지 소속사 염병할것들때문에 행사만 뛴애들이에…


무무

OOOO마마무 뮤비를 보고 빡친 외국 무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
OOOO마마무티비내놓라고 진짜 이제 말하기도 지친다 맨날영상은찍으면서비답아 그게 무무한테 재밌을지 안재밌을지 어떻게아니? 일단주라고
OOOO마마무 1위하는거 봣으면 스밍안하진 않을텐데 ¿ 스밍안하는사람들 정작 무무 ?
OOOO마마무 쇼케이스 당첨 기념으로 마마무 메모리 앨범과 포스터 랜덤으로 한장 드릴게요 rt 만 해주세요 당발은 11/8 무무한정 넘나 기쁘네요 ㅠㅠ😭😭😭😭😭
OOOO마마무마마무마마무 무무무무무무무무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ailaoot


부탁드립니다

OOOO아이오아이(I.O.I)가 마마무 선배님들의 2016 콘서트 MOOSICAL에 출연합니다!! 영광스러운 무대에 아이오아이(I.O.I)도 함께 자리를 빛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투표

OOOO 일요일 주말 아침 마마투표 마마무 찍고 하루를 시작합시다😆 멜론 투표도 잊지말구 꼭 투표해 투표해
OOOO 마마투표와 무알콜맥주라고 치지요 ( ͡° ͜ʖ ͡°) (택도없음
OOOO 외마님~~마마무 없는 부문은 투표 안해두 되나요?


뮤비

OOOO마마무 뮤비 죽고싶나 진짜. 성 상품화 연출도 모자라서 데이트폭력 성폭력 미화? 대표님, 대표님도 벽치기에 강제 키스 당해보셔야 정신 차리겠어요? #마마무
OOOO마마무 뮤비 멤버는 다 이쁜데 내용이 왜이러냐 남자가 키스하니까 안대풀고 포도알갱이가 터지거나 과육이 터지고 꽃이 피어나고 담배까지..
OOOO마마무 뮤비에서 거의 다함 진짜 마마무 그렇게 소비하지말고 뮤비를 삭제하든 편집하든 해줘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ailaoot

OOOO마마무 뮤비 데이트폭력도 문제지만 막판에 성적으로 눈 뜨는 것 같은 장면들 계속 나와서 실소.......... 쌍팔년도세여...?
OOOO1번, 4번, 10번을 미화하면 마마무 신곡 뮤비가 됩니다
OOOO제기준 마마무 최고의 뮤비는 아훕이다. 마마무 막 걸크러쉬 하기전에 에스나님이랑 "리스펙트 걸ㄹ~"이런것도 하는 그룹이었음
OOOO하...저번에 마마무 티저보고 나한테 뮤비 야하게 나와라라고 저주했던 새끼 내일 죽여야지 그래야 기분이 풀릴 것 같아... 엉어유ㅠㅠ
OOOO타팬이지만 마마무 놓지 않을게 뮤비대박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책 보다 봤는데 캐감동이다 ㅜㅜㅜㅜㅜㅜㅜㅜ느에 노래도 좋아
OOOO씨ㅣ발 마마무뮤비 무ㅜ야 알비덥 헤테로집착 쩌는거 알고있엇고 키쓰신도 알고있엇는데 그냥짜증내고 넘길정도가 아니잖아 때가어느땐데 엘리베이터나 차같은 폐쇄된 공간이나 아무도없는 복도같은데서 혼자잇는여자에게 접근해오는 낯선남자를…


7일

OOOO7일 - 컴백 쇼케이스 마마무 8일 - 더쇼 넥위 마마무 9일 - 쇼챔 넥위 마마무 10일 - 엠카 컴백 마마무 11일 - 뮤뱅 컴백 마마무 12일 - 음중 컴백 마마무 / 윽결 에이핑크 / 불명 마마무 / 마리텔 정은지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mamaMooMyung


걸크러쉬

OOOO마마무 예전엔 어썸 걸 걸크러쉬~ 이런 노래 부르고 그랬잖아옄ㅋㅋㅋㅋㅋ남친한테 나를 으심한단 말이여? 난 어썸퍼썸한 걸 크러쉬여! 매우 무의미하고 걸크러쉬를 유행어, 어떤 대명사 취급하는 알비덥의 태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마무 아훕 ㄹㅇ 걸크러쉬 오져....존멋 여성 최고임 언니들 사랑해!!!


마마무

OOOO마마무...
OOOO 이것저것 놓치기 쉽상인데.. 쁌쁌님 안계셨으면 마마무 노래 나오는 것도 몰랐을지 몰라요..ㅠㅠㅠㅠ덕분에 잠 안오는 새벽에 노래 너무 잘듣고 있어요🙈🙈
OOOO3:30 KST 6 BLACKPINK - 불장난 ▽1 7 로꼬 - 남아있 ▽1 8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9 MC몽 - 널 너무 사 10 마마무(M - Decalcom ▲1
OOOO정말 모르겠다... 마마무 컨셉을 뭘로 잡겠다는건지. 넌 뭔들부터 몰까..하고 헷갈렸는데 이제보니까 알비덥이 헷갈려하는 중인듯. 미소가 예ㅃ뷴남쟈~~하지만 난 걸걸 크러쉬~~혼란스러~~
OOOO아훕이 최고인 이유는 딱 마마무스러워서..태곳적 마마무 컨셉과도 맞는것 같구.. 오리지널 레트로감성 사랑하는 대표님과 21세기 대중문화의 적절한 협상의 결과물 같달까. 너무 과하지도 않고 딱 고만큼. 대신 에스나님에겐..(…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MSB0619

OOOO전 지금 마마무 추억대탐험 하느라 너무 즐겁고 맘무팬님들 제 아무말을 피해가주세요
OOOO내가 마마무의 래퍼다
OOOO이번 상황보고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다 마마무한테 투자좀 해
OOOO마마무 언니.. 누나들이 잘해줘요??
OOOO히나타랑 카게야마가 무대가 미끄러운 바람에 무대에서 미끄러지자 스가가 무대 바닥보고 "바닥아 잘하자" 하면서 바닥혼냄. [마마무]
OOOO150128 가온차트 K-POP 어워드 마마무-Piano Man 흑백에서 컬러로 바뀌는 순간 2n년 묵은 체기가 내려가는 기분이였다
OOOO[마마무 한줄메모] 16.08.18 ㅅㄹ #마마무 #용선말씀 #손글씨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ailaoot

OOOOㅇㅌ 언니와 마마무를 알게 해준 내 친구들에게 감사함 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
OOOO이 마음 다 바쳐서 좋아한 사람인데 이룰 수 이룰 수 없는 없는 사랑을 사랑을 어쩌면 좋아요 <마마무 -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
OOOO문 별이;92. 마마무. 피아노 맨 mv.
OOOO마마무💖
OOOO김 용선;91. 마마무. 기대해도 좋은 날 mv.
OOOO2015 울산 서머 페스티벌때 mr.애맴머(함성주의) 이 날 관객 떼창도 쩔었고 무엇보다 애들 넘 예뻐써 생긋생긋 웃으면서 노래하는데 넘 이쁜거아니냐거ㅠㅠㅠ 사랑해 마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co…
OOOO뜬금없지만 마마무 내가 봐도 너무 대단하다. 이살할 정도로 유투브보면 싫어요가 거의없다. 내가수 대단하누 😂👍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BMTI_associatio

OOOO마마무 덕질하다보니 새삼 소시가 우주메이저라는걸 깨닫게된다.
OOOO20시간남았네킁칫킁칫 로고가..(-_-) 잘..(-ㅅ-) 보이질...않네..ㅜ #마마무 #20시간 #킁칫킁칫
OOOO아..점점 내 덕질의 범위가 넓어지고 이써..첨엔 마마무로 시작했다가 담은 배주현 깡슬..둥둥이..이젠 레드벨벳 전부로..다음은 트와이스인가..
OOOO왂 마마무 ㄱ콤백괘
OOOO안녕하세여 저는 마마무를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트위터해요!~~! 근데 가끔 취미가 올라오니 조심하셔요 관종이 아니랍니다ㅜㅜ
OOOO마마무 컴백한다고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KCON NY 2016 VLOG Part 2 // 케이콘 뉴욕 VLOG 2 (마마무....방탄...)"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MMMstagram

OOOO아 랜만에 마마무 사진파일 구경했더니 1시간 반 걸렸어 미친
OOOO 마마무 채고지 암 그럼
OOOO마마~마마~무~~~~
OOOO마마무 멤버들 너무 아름다우시다...
OOOO ㅋㅋ같이 마마무 열심히 앓아보아요!ㅎㅎ 전 이제 자러가려는데 무밭님두 일찍 주무세요ㅠ!! 일찍은 이미 사라져버렸지만...ㅠㅠ
OOOO161102 한국폴리텍엑스포 프리뷰 #마마무 ㅠㅠㅠㅠ 감자놀이ㅠㅠ ㅠㅠ 신났누😂😂
OOOO나인뮤지스가 부르는 마마무 음오아예 표혜미 문현아 음색 봐....나뮤 화음ㅠ (1년도 더 넘은 영상이지만 그냥 보고싶어서...ㅎ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blackcard_121

OOOO헐 마마무 내일 컴백하네!! 다행이다 덕질 할 참에 컴백하네 노래 짱 기대된다.
OOOOㅅ비답이 신인그룹인가 마마무는 남동생도 있고 여동생도 있네..... 정말 소녀가장 현실화 되가는중
OOOO사실 방금 망할 후배놈이 마마 무는 호모팬들한테 인기있단거 알면 되게 기분 별로겠다 식으로 말해서 넘 빡침. 아니 10위권 안에 다드는게 얼마나 어렵고 프라우드한 일인데 증멜 호모 앞에서 모타는말이없써 으모아예 베드신 보고도 암생각읎는놈...
OOOO마마무 보고싶다
OOOO마마ㅏ무 사랑해ㅐ,,,,♡
OOOO 히히 맞아요 마마무한테 착한팬이 되고싶은 맘이라 저희 같이 노력해요!!
OOOO이쯤되면 저가 마마무 파는 거 온세상 사람들 다 알겟다 (?(관종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SeraphicByul

OOOO150815 음악중심 마마무 - 노란샤쓰의 사나이 노란원피스 입고 무대해찌이 공중파 방송에 ㄹㅇ 무 무봉 등장한 날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애들한테 흑백효과 넣지말라구...
OOOO마마무보고싶다 마마에서도 보고싶다... 앞뒤로 난리인 애들 보고싶다
OOOO ㅠㅁㅜ 마마맙소사 니라님 너무 신경쓰지 마시구요 으엉우ㅜㅜㅠㅠㅠㅠ어흑 어떡ㄱ해 니라넴 부둥부둥해드릴ㄹ래여ㅜ우어ㅠㅠㅠ8ㅁ8💖💖💖💖💖😂😂😂
OOOO으앍아애애애앵아아아ㅏ아애 마마무 너무 조아 어떠케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ㅠ
OOOO#나우플레잉 마마무-New york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빠ㅏ가 마마무 좋아하는건 어느정도 알고잇엇는데 설마 아무도 모르게 앨범 네개 나서 숨겨놓고 포카 지갑에 넣구다닐줄은 멀랏다 나도 배켠 ㅂ포카 나와주라
OOOO 여자친구랑 마마무랑 트와이스랑 다 겁나 열심히 응원했음.... 머리에 공식 슬로건 두르고....손에 아미밤 들고.....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Ryeon_13

OOOO뭐야 마마무 앨범 아직 안나왔네
OOOO[예정] 6일 - 인기가요 스페셜 무대 에이핑크 정은지 / 넥위 마마무 / 마리텔 정은지
OOOO 친구가 마마무콘서트다녀왔는데 특열보다 일반좌석이 낫다구 하던데 ㄱㄷ래도 앞이 좋겠죠..ㅠ
OOOO마마무 담주 불명 노래
OOOO아 님들 마마ㅜ무 봐주세요 진짜 너무 이뻐요 우리언니들..
OOOO 분명 열심히 활동하시고 마마무에게 뭐든 해주려고 노력하시는 분들도 많아 많지만 그리고 물론 노래 좋아서 듣다보니 팬이 되고 해서 가입하는건 맞긴한데 팬이라면 언니들을 위해 뭔갈 하는 것도 맞지 않을까
OOOO아 나 마마무사랑해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produce_mega

OOOO녹음하는 애기 마마무 마지막에 다 날려먹은거 몇번을 봐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머리 흩날리던 바람소리 팔베개에 누워 별 하나 별둘 그리던 밤하늘까지 너와 있다는 것만으로 빛나는 걸 충분히 같이 살자 우리 <마마무 - 두메산골>
OOOO150906 마마무 브이앱 라이브 음악파티하려는 혜지니 근데 멀티가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혜진 미모 너무 대박적이구....
OOOO마마무의 piano man 그리고 빅스의 '다칠 준비가 돼있어' 재평가가 시급하다
OOOO미친거지 마마무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ShowMeV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MM_sbmoo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pk7931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pk7931

마마무 MAMAMOO 문별 휘인 솔라 MEMORY 데칼코마니 화사 MAMA 크나큰 보컬 rbwsbsoo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