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마마무


OOOO재업 마마무 팬아틐ㅋㅋ #마마무 #문별 #솔라
OOOO161029 KIA Surprise Weekend 업로드 별이 저 옷 너무 좋다..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029 KIA Surprise Weekend 업로드 별이 이번에는 웃음도 넘치고 장난도 많이 치는 모습보니 행복했다 ㅠㅠ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029 KIA Surprise Weekend 업로드 별이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007 동의과학대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한동안 맴찢 했었는데 이제야 올리는... 찡그리게 하지 마요 이렇게나 이쁜데
OOOO161127 분당 팬싸인회 업로드 별이 저 코트 진짜 사라앵ㄹ #마마무 #문별
OOOO161127 분당 팬싸인회 업로드 별이 옆선 진짜...ㅠㅠㅠ #마마무 #문별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daynight_0619
OOOO161127 분당 팬싸인회 업로드 용콩별콩 정말 실친같다 너무 잘놀아 ㅋㅋㅋ #마마무 #문별 #솔라
OOOO161127 분당 팬싸인회 업로드 단체샷! 귀여워 정말..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화사
OOOO161110 미니팬니팅 #마마무 #화사 #휘인 #솔라 #문별 볼때마다 에인졀한테 영업 당해버림 휜이가 원한다면 프리츠 몇개라두..ㅋㅋ
OOOO161127 분당 팬싸인회 업로드 진짜 각자 너무 매력있어! 너무 좋다 정말 + 빼꼼 안녕!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화사
OOOO1611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마마무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p.s 동생아 쌩유)오늘도 일단 4장만 올리고 갑니다.ㅠ.ㅠ
OOOO161117 코엑스 팬사인회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오늘은 단체 4컷만 올리고갑니다.~ㅠ.ㅠ 블로그 나중에 업로드 할예정입니다. ㅠ.ㅠ
OOOO161117 코엑스 팬사인회 #mamamoo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오늘 고생하셨습니다 오늘은 일단 8장올리고 갑니다.
OOOO161117 코엑스팬사인회 #mamamoo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용콩별콩 #막내라인 역주행 데칼코마니 1위축하해요~
OOOO161127 분당 팬싸인회 업로드 꽁냥꽁냥 용콩별콩! #마마무 #문별 #솔라
OOOO161012 컬투쇼 #마마무 #문별 우리 별이 잘생김 세상 최고야👍🏻
OOOO161111 뮤직뱅크 미니팬미팅 프리뷰 우런니 너무 완쟌님이시구,, 별덕은 그냥 오열해😭😭 #마마무 #문별
OOOO161111 뮤직뱅크 미니팬미팅 미리보기 액휘들 분위기 넘 좋구,, 넘 예뻐서 눈물나구 ㅜ #마마무 #문별 #휘인
OOOO161113 신촌 팬싸인회 미리보기 해맑게 아이같이 웃음 지으며 세상 재밌게 노는 모습이 마냥 예뻐😁 #마마무 #문별 #휘인
OOOO161113 신촌 팬싸인회 오늘 길게 봐서 좋았어요❣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myammu0619
OOOO161126 하이터치회 문별이 너무 예뻐서 울어ㅠㅠㅜㅜ #마마무 #문별
OOOO161126 하이터치회 미리보기 우리 별이 콧대에 베이겠네 🙈 #마마무 #문별
OOOO161127 판교 팬싸인회 우리 별이 항상 고마워❣ #마마무 #문별
OOOO161127 코엑스 팬싸 직찍 미리보기2 💛💛💛💛 #문별 #솔라 #휘인 #화사 #마마무 #mamamoo
OOOO161126 목동 팬싸인회 #마마무 #솔라 #문별 프리뷰 ㅋㅋㅋㅋㅋㅋ별이 장난 다 받아주는 용선이는 천사인가봉가😘 +별이의 온도차
OOOO[ 161125 심플리 비하인드 ] CAP 6장 업로드 완료-! 자랑스러운 우리 가수 데칼코마ㄴ1 축하해 사라앵ㄹ^.ㅂ^!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
OOOO161120 화곡동 청소년 수련관 팬싸인회 프리뷰 #마마무 #문별 요정별이 후 현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924 아산 걷기대회 미리보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늦게왔는데도 미리보기...♥
OOOO161111 강남 팬싸인회 프리뷰2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113 신촌 팬싸인회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120 잠실팬싸인회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120 용산 팬싸인회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126 목동 팬싸인회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127 분당 팬싸인회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haesun1222
OOOO161127 마마무 코엑스 팬싸인회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125 뮤직뱅크 중간퇴근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
OOOO161111 미니팬미팅 프리뷰 #마마무 #문별 브이✌🏻️
OOOO161112 쇼음악중심 퇴근길 프리뷰 #마마무 #문별 빠빠이👋🏻
OOOO161126 음악중심 미니팬미팅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OOOO같은 안무 다른 파워...2 #마마무 #솔라 #문별 김용선 휘청하고 박자 놓침......살살하라고....
OOOO마마무의 일심동체 제시어 문별 나는 다른것보다 연습생시절 옥탑살 때 얘길 마치 어제 일어난 일처럼 얘기해주는 마마무가 좋다,,, 얘드라 사라앵ㄹ ㅠㅠㅠㅠ
OOOO161001 한강걷기대회 #마마무 #문별 프리뷰
OOOO161127 마마무 코엑스 팬싸 ENDING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 ㅠㅠㅠ #마마무 #데칼코마ㄴ1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008 포키팬싸 프리뷰 #마마무 #문별 #MAMAMOO
OOOO161009 김포공항 도착 #마마무 #문별 염색한거 비밀이라고 쉿! 그다음 의미심장하게 웃는거 너무 귀여워ㅠㅜ 🙊
OOOO161015 남산 걷기대회 프리뷰 #마마무 #문별 아프지 말아요ㅠㅜ😭
OOOO161015 남산걷기대회 #마마무 #문별 팬보면 웃는 별이언니
OOOO161021 보성중 개교110주년 프리뷰 #마마무 #문별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PEACHWAY_
OOOO161029 KIA SURPRISE WEEKEND 프리뷰 #마마무 #문별
OOOO161111 강남팬싸인회 프리뷰 1 #마마무 #문별 #moonbyul
OOOO161127 코엑스 팬싸 직캠 미리보기 단호한 무무때문에 당황한 별이🙊 #문별 #moonbyul #마마무 #mamamoo
OOOO161125 뮤직뱅크 출근길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OOOO161125 뮤직뱅크 중간퇴근 #마마무 #솔라 #문별
OOOO161127 코엑스 팬싸 직찍 미리보기 💘💘 문별장군님이 스타덕스에게 "영원하라 제군들이여"라는 말을 남겼다. 충성 충성 사랑합니다 충성😎😎 영원하자 별아💕 마마무 모두💖 멜론 1위 축하해😭 #문별 #솔라 #마마무 #ma…
OOOO[영상] 테이의 꿈꾸라 마마무 MAMAMOO - 문별 & 산들, 묘한 사이~!
OOOO161127 코엑스(올림푸스홀) 팬사인회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자켓포즈_따라잡기 #철푸덕
OOOO161127 코엑스팬사인회 퇴근길 #마마무 #솔라 #문별
OOOO[영상][V LIVE] MAMAMOO Moon Byul & Whee In’s NIGHT EATING SHOW 마마무 문별&휘인 X 같이먹어요.mp4 - 무제한 이 영상은 진짜 오조억번 보세요
OOOO161127 코엑스 팬싸 직캠 미리보기 언니를 놀리는 중에도 깨어나는 춤신춤왕 별이의 댄스본능👍🏻 #문별 #moonbyul #마마무 #mamamoo
OOOO#161110 #엠카운트다운 #엠카 #마마무 #MAMAMOO ✌#용콩별콩 브이✌ #무무_화력_최고👍 #솔라 #김용선 #문별 #문별이
OOOO160813 MOOSICAL 1st Mamamoo Concert 직캠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핑팬!
OOOO161118 뮤직뱅크 경주 프리뷰 Rainy day, always besides each other #문별 #moonbyul #솔라 #solar #마마무 #MAMAMOO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Gonnyonga
OOOO161101 마마무 데칼코마니 2차 스포영상 문별 요거는 흑백 흑흑 중세시대 귀족 문별이 해
OOOO슬리데린 문별 #MAMAMOO #문별 #MOONSTAR #마마무
OOOO늦었지만 마마무 메모리 포카교환하실분 찾습니다ㅠㅠㅠ 드레곤볼 도와주세요... 저:흰혜진, 용손용선 무무님문별 아무꺼나, 흰옷휘인 #마마무 #메모리 #포카 #교환 #포카교환
OOOO161115 더쇼 미니팬미팅 #마마무 #문별 미리보기 4pics
OOOO[한줄메모] #마마무 #솔라 #문별
OOOO☾━̷⁺ ̷ ̷문별이🐰꒱마마무165cm╹˖ ⁺ᴖ♡⃝〖1992년12월22일♡̼45kg!❩ᴖᐩ :❰可爱♡via🎣#huntyourmindΞ꒘.ᐟ
OOOO161115 더쇼 미니팬미팅 미리보기 문별이 너무 예뻐서 눈물나구ㅠㅜㅜㅠㅜ #마마무 #문별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MMMstagram
OOOO어떡해... 마마무 문별사진 우연히봤는데 너무 예쁜데....?
OOOO161115 더쇼 미니팬미팅 #마마무 #문별 예뻐예뻐 💕
OOOO마마무를 서치해본 결론... 1. 문별사마!!! 문별ㄹ사마!!! 어흑ㄱ 2. 문별님 서치왕!!!! 3. 문별님 제글도 서치해주세요!!!! 4. 잠시만ㄴ 사람들이 문별이 서치하면 내글도 보이자나? 어흑 쪽팔ㄹ려 5. 닥치고…
OOOO140622 인기가요 Mr.애매모호 #MAMAMOO #마마무 #문별 #MOONBYUL 문스타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별이죠 ;ㅅ;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사랑스러워...? ♡
OOOO혜진아.... Next time make sure you do the right pose ㅋㅋㅋ #마마무 #데칼코마니 #문별 #솔라 #휘인 #화사 ㅅㄹ https:/…
OOOO161127 코엑스 팬싸 프리뷰 용덕별이😄 #문별 #솔라 #moonbyul #solar #마마무
OOOO161119 MMA 이제부터 시작이야 we've only just begun #문별 #moonbyul #솔라 #solar #마마무 #MAMAMOO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davimoomoo
OOOO 무봉2들고 문별2보러가는 그날까지!!!! 아쎄 마마마마무ㅠㅠ
OOOO가만히 놔두질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문별 #휘인
OOOO161126 음중 미니팬미팅 마마무 문별이 아니 갑자기ㅋㅋㅋㅋㅋ 빗물뭍은 안경을 막 벗기더니 머리띠처럼 씌워준 그녀,,, 내 안경,,,ㅠ ㅋㅋㅋㅋㅋㅋㅋ 문장꾸님이 이게 더잘어울린다니까 이러고 다녀야겠다😂 https:/…
OOOO161127 분당 팬싸인회 마마무 우웩과 함께 돌아온 요뎡별이😜 '이슬만 먹고 살아요' 거짓인걸로✘ #마마무 #솔라 #문별
OOOO하지마아아아아아아 🔫 #마마무 #문선 #문별 #솔라 ㅅㄹ
OOOO 내가 이 아이들의 팬이 되었다는 사실에, 그리고 무무가 되었다는 사실에 새삼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이고, 감사함을 느끼는 요즘이다. 내 새끼들 고마워. 이런 값진 감정. 기분을 느끼게 해줘서. #마마무 #솔라 #…
OOOO 내가 이 아이들의 팬이 되었다는 사실에, 그리고 무무가 되었다는 사실에 새삼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이고, 감사함을 느끼는 요즘이다. 내 새끼들 고마워. 이런 값진 감정. 기분을 느끼게 해줘서.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무무

OOOO161127 코엑스 팬사인회 마마무 프리뷰 #마마무 #문별 #휘인 #화사
OOOO[우리끼리-별이 랩] 전광판 버전😅 부족한 영상이지만 별이 같이 봐여 흰셔츠+문별=❤️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OOOO별아 그 손 놓지 않을게 그 눈물도 잊지 않을게💧 (소심덕스 상태라 콘서트 영상 🚫2차 가공 금지🚫 할게요😢😥) #mamamoo #moonbyul #마마무 #문별
OOOO(지인 왈겁먹고 안올리면 마마무는 평생 콘서트 자료 없는거야!) [잊어버리지마 재업로드] 봐도 또 보고 싶은게 별이 아닌가요? 비틀별이 짱먹어라ㅠㅠ #MAMAMOO #MOONBYUL #마마무 #문별 t…
OOOO161119 멜론뮤직어워드 중간 대기시간 영상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120 용산 팬싸인회 #마마무 #문별 씹덕컷 1 용 괜찮아요? 무 갠챠나여 별 갠챠나여~ 알게써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뭉뵤리 넘 귀여워서 눈물로 요단강 범람해버…
OOOO160625 케이콘 마마무 노바디 노래하는 메보 문별이 보세요 ㅠ #마마무 #MAMAMOO #문별 #MOONBYUL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sooy0051
OOOO별이가 트이터를 한다고... #마마무 #문별 #문별이 #별이 별님 이거 저예요..ㅠㅜㅜ 대구 팬싸때 이상하게 소심하게 인사하던 살암이 저예요ㅠㅠㅜ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이건 진짜 #마마무 #문별 을 의한 대회다... 사랑해요....어흑ㅠㅠㅠ.
OOOO20161119 멜론뮤직어워드 #마마무 #문별 보다가 "와~예쁘다!" 해가지고 찍은 문별양ㅋㅋㅋ 찍어놓고 보니까 매력적이구만요~
OOOO161120 웨스트브릿지콘서트홀 #마마무 팬싸인회 #문별 프리뷰 입삐죽 문꾸깃꾸깃 입푸는 뭉뵤리 보고 나는 사망ㅠㅠㅠ
OOOO마마무 문별 넘ㅁ예쁘다 진짜너무예쁘다ㅠㅠㅠㅠㅠ
OOOO이 사진 좋다 분위기 #마마무 #솔라 #문별 #용콩별콩 #문앤썬라이즈 #동글이 #뾰족이
OOOO문별아.... 사랑해요... ㅎㅎㅎㅎ #마마무 #문선 #문별 #솔라 ㅅㄹ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hyla_mamamoo
OOOO161127 올림푸스홀 팬싸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이쁘고 귀엽고🤘🏻🤘🏻🤘🏻 #데칼코마ㄴ1 #1위가수_마마무
OOOO솔직히 잘생긴 걸그룹은 우리 마마무 아닌가 난 내 가수가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한다!!!! 난 무무이니 우리 마마무가 제일 이쁘고 제일 잘생겼따고 (사진 왜 4장밖에 안올라과... #잘생긴_걸그룹_대회 #문별 #화사 #휘…
OOOO161125 뮤직뱅크 착장 너무 좋아서 만듦 ㅠㅠ #마마무 #데칼코마니 #솔라 #문별 #휘인 #화사
OOOO161127 분당(판교테크노밸리) 팬사인회 용콩별콩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용콩별콩 #팬사인회 #피사의사탑_놀이
OOOO누가 더 힘들까요???ㅋㅋㅋ용선이 표정ㅋㅋㅋ 161127 판교팬싸 프리뷰 #마마무 #문별 #용선 #용콩별콩
OOOO161127 코엑스 팬싸인회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

솔라


OOOO문별:아니 리더가 연습을 안해놓으면 어떡해요?따라해요 '연습을 안해서 미안해' 솔라:여..연습을.. 문별:빨리요.'연습을 안해서 미안해' 솔라:연..연습을..안할 수도 있지 이 바보 해삼 말미잘 똥구멍 같은 놈아아아!!…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ohmybyul

휘인


OOOO휜별= 늑대수인 문별 토끼수인 휘인이지만 문별이 오메가 휘인이 알파인 매우 스바라시~한 커플.
OOOO아 나 추적기분들한테 궁금한게 있는데 닉넴에 용선 문별 휘인 혜진 들어가신 분들도 추적하시나요? 막 딴분이 그분 불렀다거나(궁금

MAMAMOO


OOOO161110 컬투쇼 문별 #MAMAMOO #문별 #MoonByul B컷입니다. ㅠ.ㅠ
OOOOmoon byul-yi 문별이, 1992. — mamamoo.

별이


OOOO#예쁜_보이그룹_대회 >>>시우민 #잘생긴_걸그룹_대회 >>>문별이 이 해시태그의 주인공들 입니다
OOOO용선 너무 치명치명한 미쿸언니다 세상에,, 그런 언니를 뒤에 두고 해맑게 웃는 신난 햄찌 문별이 대씹덕
OOOO솔직히 진짜 팬심 다 빼놓고 말해도 젤 잘생긴 건 문별이임.. #잘생긴_걸그룹_대회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star_road1222
OOOO문별이 보고싶다~⭐️ 잘자 별아~⭐️
OOOO문별 우주최고야 진짜 문별이 제일 예뻐 제일 잘생겼어 문별이 최고야
OOOO이 세상 멋있는거 전부 문별이가 다 해
OOOO#예쁜_보이그룹_대회 -> 1등 시우민 #잘생긴_걸그룹_대회 -> 1등 문별이 말 다 했다 이게 팩트임
OOOO문별이랑 시우민 진짜 둘다 너무좋은데 둘다 닮구 예쁘구 잘생겻다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별이 최고
OOOO 그냥 귀여우면 문별이야 닮고 자시고 됬어 문별이이~!!!! (율뭉 폭주)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star_road1222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이 해시태그 다시데려와야돼 문별이 진짜 세상에마상이ㅔ
OOOO아 문별이 잘생겻어 #잘생긴_걸그룹_대회
OOOO...사진넘기다가 넘 잘생긴 사람 있어서 놀람 근데 내새끼임 문별이의 잘생김....몰가.....정말.....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잘생겼다 문별이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수트 입어도 멋짐 ㅠㅠ 걸크러쉬 문별이!!♡
OOOO부끄러워하는 문별이,, 하루에 다섯번씩 꼭 보기.. 귀여워 문별이 보고싶다
OOOO문별이 정우성 내가 원샷하면 나랑 사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star_road1222
OOOO아 문별이 귀여워 진짜 이거 약간 뭐 닮았는데 뭔지는 기억 안난다ㅠㅠㅠㅠ 근데 뭔가 닮았아 귀여워 진짜 어떡하지ㅠㅠㅠㅠ 흑흑 왜 저렇게 귀여운 표정 지으면서 웃는고야,, 진짜 아 넘 예쁘네
OOOO어 문별이라 민서기 진짜 닮았닼ㅋㅋㅋㅋ
OOOO '문별 생일 기념 별북' 손글씨와 메시지 참여 12월 9일까지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참여선물인 이쁜별이 포카+엽서+책갈피도 곧 공개할게요 🤗
OOOO ㅋㅋㅋㅋ 남님 개카와이하셔 심장이 엌!하셔서 빠지셧대ㅋㅋㅋㅋㅋ 그래도 문별이 예쁘시고(잘생기시고)노래잘하시고하는건 진짜 개보기좋아요
OOOO 솔직히 그 이유는 아니에요. 문별님은 그냥 거짓말 안섞고 뮤비보고 정말 심장이 엌!해서 빠져버린거고 우연히 이름이 별이 더라구요 정말 우연인건지 제 뇌가 문별좋아하라고 저격한건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OOOO민혁 동생 간다 문별이 ㅂㅂ
OOOO청량 퀸임 문별이 무슨 분위기냐면 영국에 야생공원에 자전거타다가 내려서 핫도그 사서 비둘기랑 대화할거 같은 군위기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star_road1222
OOOO문별이 손 감싸쥐는거 너무 쏘 스윗 해 ,,, 표정도 ,,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솔직히 이거 별이 주자... 문별 언니 주자... 긴머리에도 잘생김이 뿜뿜 이라고... 이거 이언니 태그 아닙니까 솔직히ㅠㅠ
OOOO 문별이ver.
OOOO5. 음오아예 활동 할 때의 문별이 뭔가.. 토끼같이 생겼다🐰 지금 보니까 그렇게 보이는 데에 저 헤어스타일이 한 몫 하는 거 같은..? 암튼 유난히 토끼같은 느낌을 준다... 근데 육식토끼일 것 같아 t.co…
OOOO4-1. 오늘 브이앱 딱 켰는데 안경쓰고 있어서 진짜 현실난리쳤고..ㅠㅜㅠㅠㅜㅠㅠ진짜 저 안경 너무 잘어울리네ㅠㅜㅠㅜ어케..안경문별이 너무 좋아요 나......ㅜㅜ 이 짤은 좀 똘똘이햄찌처럼 나왔음
OOOO4. 오늘 브이앱도 했으니 안경문별이를 앓아야지..원래 안경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 사진 처음 떴을 때 진짜 쎄!게! 치였었다..진짜 너무 좋아서 정신나갔음..마지막사진은 흐트러진머리랑눈빛이..ㅠ..!!! …
OOOOㅋㅋㅋㅋ아 나 이거ㅓ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별이 어떤ㄴ거 같아요 왜 이렇게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star_road1222
OOOO아 세상에 진짜 별이님ㅠㅠㅠㅠ 평생 앞머리 넘겨주세요 제발ㅠㅠㅠ 엉엉엉엉 저 콧대봐 어쩜.. 아 진짜 입 옆에 튀어나온 볼따구 왕 귀엽다고 정말 웅낸넁,, 사랑해 진짜로 너무너무ㅠㅠ 문별하는인생 행복하고 살만한 인생…
OOOO문별이 맨날ㅋㅋㅋㅋㅋㅋ 더쿠들한테 어 알아요 어 봤어요 해놓고 어떻게아냐 어디서봤냐 물어보면 맨날 그러게 어떻게알았지 어디서봤지 어물쩡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트위터라고말해,,
OOOO팬싸 영상보니까 문별이 또 그 문느끼 나왔는데 팬들도 어우~하는 거 진짜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째서 우리반 반절이 나에게 청룡영화제 문별이 이야기를 하는것인가...
OOOO진짜 저 이거 오늘 처음봤는데 문별이라니 진짜 세상에 너무 귀여운것 아님? 저 사랑이 앞머리 너무 사랑스러ㅠㅠ 저 하트 독백은 뭐야 진짜 내가 미치겠다 너무 귀여워서 아 어떡하지 너무너무 귀여워 문별이ㅠㅠㅠ 이름표에…
OOOO 1. 세살버릇 여든까지 간다 란 속다믄 진실이어따... 문별이씨의 허세는 세살버릇이었던것....귀엽누ㅋㄱㅋㅋㅋ

문별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이 태그에 문별 많길래 ,,저번에 AAA 갔다가 찍은 문스타,,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star_road1222
OOOO주목해야 할 거 1. 문별 애드립에 깜짝 놀라는 정우성 2. 더 놀라고 더 좋아하는 하정우 3. 정우성 옆에 존예여신 손예진 4. 제일 뒤에 잠 자다 깬 거 같은 윤여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
OOOO🎉문별 도무송 이벤트🎉 참여방법은 RT! 당발과 배송은 문별생일에, 총 세분께 보내드립니다😘
OOOO민혁오빠가 문별님보고 "동생! 간다~" 누가 보면 진짜 동생인 줄 알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랑해 천상가수 문별씨
OOOO문별 아니 문율씨를 소환 #잘생긴_걸그룹_대회
OOOO문별 올려야지^^ #잘생긴_걸그룹_대회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문별 언님 이거보고 하이패스 입덕함..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star_road1222
OOOO161120 #문별 프리뷰
OOOO161125 #문별 프리뷰2 - 먼지털기 팡팡💨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문별님 #예쁜_보이그룹_대회 =시우민 솔직히 인정
OOOO이게뭐람...? 신비 완전 얘기잖아... 문별님 손잡고 안놔줘...
OOOO문별 미 만 잡
OOOO 의문의 문별과 무무 사이토신 충격
OOOO 님 ,, , ,!! ! ! 왜 요즘 자구 문별 닮은거갘지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mamaMooMyung
OOOO문별 섀도우 몰까...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우리 문별언니를 봐조
OOOO문별ㄹ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쁘고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멋지ㅣ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문별쨩! 핡핡 날 가져여
OOOO문별선배 애쉬 돌았다 슬리데린 기숙사장 순혈대표 따놓운 당상임;;
OOOO용선 나를 그렇게 쳐다봐줘 (깨알문별눈빛에 사망)
OOOO#잘생긴_걸그룹_대회 #문별 이분이 빠져서야 되겠습니까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mamaMooMyung
OOOO161125 Simply K-Pop 움짤 #문별 아니 귀엽다가 멋지다가 자꾸 바뀌면 어뜨케... 하나만 해주세요 ㅠㅠㅠㅠ ㅇㅏ 아니다 제가 뭐라고 ㅎ흐흑흑 신경쓰지 마세요 ㅠㅠㅠㅠㅠㅠ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daynight_0619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RESONANCE_0619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starbox_mamamoo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_marroncake
문별 마마무 솔라 휘인 화사 MAMAMOO 팬싸인회 잘생긴걸그룹대회 별이 MOONBYUL 코엑스 byul_ii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