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PARKBOGUM

OOOO #박보검 #감사하다 꺅~~~~~~~~~(1) 어쩜 이래....... 숨막히게 멋지자노😍 #대만인터뷰 #보검매직 #보검앓이 #감사청년 #parkbogum #朴寶劍 #バクボゴム #아시아팬미팅 https:/…
OOOO2016. 10.19 구르미 종방연! 이구역의 모델은 나다!😆😆😆😆 지각생이지만 괜찮아. 박보검이잖아..💞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종방연
OOOO#박보검 웨이보 중국 팬 팔로우 수가 2016년 10월 5일에 100만 명을 돌파!!! #ParkBoGum 's weibo followers got 1,000,000 today! congratulations☺️@BOG…
OOOO161123 강승화의 연예수첩(박보검cut) 스타등용문 #박보검 #ParkBoGum #연예수첩
OOOO내일도 칸타빌레. 뭣하나 빠지는게 없다.피아노에 지휘에 첼로까지.. 물론 첼로는...음..뭐....여튼 나보다 잘하면 다 잘하는것입니다. #박보검 #ParkBoGum #내일도칸타빌레 #못하는게뭐니
OOOO예전 홍차 프로젝트 응원영상. 홍경민님,차태현님의 힘내쏭🎶 늦었지만 보검이 응원영상이니 들어봐야겠다. #박보검 #ParkBoGum #응원영상 #홍차프로젝트
OOOO대만 인터뷰🌱 촬영 컷 2 #박보검 #朴寶劍 #パクボゴム #ParkBoGum #대만인터뷰 #아시아투어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hyunaFlower

OOOO대만 인터뷰 🌱 촬영 1 컷📸 #박보검 #朴寶劍 #パクボゴム #ParkBoGum #대만인터뷰 #아시아투어
OOOO #1128 #박보검 #박리안 #리안토크콘서트 #pencildrawing #1일1그림 #parkbogum #朴寶劍 #구르미그린달빛 #loveinthemoonlight 오늘 대체 무슨 날인가요....정신이 😳💃…
OOOO어제가 오늘 같고, 오늘이 어제 같아 시시했던 일들도 아주 특별하게 느껴지지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면. 지금 이 순간을 한 번 쯤은 그리워해주시겠습니까? #박보검 #박보검팬아트 #구르미그린달빛 #ParkBoGum @BO…
OOOO내관복을 입고 삼놈이 답 가르쳐주러 들어오신 세자저하💞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OOOO161126 연예가중계(박보검언급cut) 보검 사인달인 박철민선배님👍 #박보검 #ParkBoGum #연예가중계
OOOO삐죽😣 보고싶다ㅠㅠ #박보검 #parkbogum
OOOO안녕👋 #박보검 #ParkBoGum #말레이시아 #팬미팅

OOOO여러분 모두 기대되시죠? 저도 무척 기대됩니다💕 #박보검 #ParkBoGum #팬미팅 #홍콩
OOOO안녕👋 #박보검 #ParkBoGum #팬미팅 #홍콩
OOOO짝짝👏👏 #박보검 #ParkBoGum #팬미팅 #홍콩
OOOO박보검 아시아 투어 팬미팅 in 말레이시아 2016.12.10일 쿠알라룸푸르 인사영상캡쳐 빨간 니트의 보검❤ 곧 만나요~👋👋 #박보검 #ParkBoGum #팬미팅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OOOO기대도 안했는데 엘르부터 인텁사진까지 오늘 너무 행복한 검데이였다❗ 2관왕의 위엄!...인데 손만 보이고~ 161116 #박보검 #AAA #AsiaArtistAwards #ParkBoGum #Bogummy #Bogu…
OOOO인터뷰사진~(2) 이남자 매력의 끝은 어디쯤??? 사진 하나하나 눈을 뗄수가 없넹~💝💘💕 #박보검 #ParkBoGum
OOOO첫눈오면 영화보자, 택이랑. #박보검() #ParkBoGum 굿밤되세요.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bogomeworld

OOOO2016.11.16 #AAA 레드카펫 멋짐이 뚝뚝,간만에 보는 런웨이♡ #朴寶劍 #박보검 #Parkbogum #パク・ボゴム #선한영향력#명심보검#감사하다. #너를기억해 #구르미그린달빛 t.c…
OOOO2016.11.16 #AAA 레드카펫 멋짐이 뚝뚝,간만에 보는 런웨이♡ #朴寶劍 #박보검 #Parkbogum #パク・ボゴム #선한영향력#명심보검#감사하다. #너를기억해 #구르미그린달빛
OOOO2016.11.25 독특한 연예뉴스 독특한 랭킹 남남☆커플1위 영상~ #박보검 #송중기 #브로맨스 #PARKBOGUM
OOOO나는 너를 나의 마음 만큼 사랑합니다. 🎈💜💕🎈 #박보검 #bogummy #bogum #parkbogum
OOOO오늘 하나투어 영상에 올라온 사진 짤에서 글씨 지운 사진~ 출처 갤 #박보검 #하나투어 #parkbogum
OOOO백만년만에 업뎃입니다♡⁺◟(●˙▾˙●)◞⁺♡ 지인한테 뮤뱅출근길때 사진을 받아서... ㅎ헤헤헤 춥지만 여름날의 보검이 보시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박보검#parkbogum
OOOOBoGum Thai fans are waiting for you ~~~ 제가 당신을 위해 기다릴게요! #ParkBoGum #박보검

OOOO161127 연예매거진 독특한☆랭킹 3위🌱 3위라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역쉬 바른생활청년👍 #박보검 #朴寶劍 #パクボゴム #ParkBoGum
OOOO우리 저하 보고싶어요!~~~~(⚈ɜ⚈) #박보검 #parkbogum
OOOO풍선과 보고미~~ 고화질 영상이 필요 하오...냉큼 내놓으시오!!! #박보검 #팬미팅 #parkbogum
OOOO사인회를 못갔어 ㅠㅜ 그래서 허한거야... 2관왕의 위엄!...인데 너무 귀엽고 ㅋ 161116 #박보검 #AAA #AsiaArtistAwards #ParkBoGum #Bogummy #Bogum t.c…
OOOOELLE Korea 12월호😍😍 #박보검 #parkbogum #朴寶劍
OOOO사랑해요 박보검♡😍😍 #ParkBoGum
OOOO진짜 넘나존잘인것...오늘 떡밥넘쳐서 힘든데 넘나좋고여??ㅠㅠㅠ #박보검 #ParkBoGum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somelove329

OOOO#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朴宝剑 와우 동서남북 박보검 ㅊㅊ 검갤
OOOO#박보검 #ParkBoGum #TNGT #팬사인회 #박티엔 #잘생김 #미모열일 #넘잘생겨서화남 인간적으로 넘 잘생겨서 사진 보다보면 화가 남 😋 박보검이란 배우를 알게된 건 축복이가 고난인듯 😅 https:…
OOOO컬러 렌즈 하나 꼈을 뿐인데.... 분위기가 완전 새로워~ 오늘 영상은 이컷이 최고다!!! #박보검 #ELLE #parkbogum
OOOO뒷모습도 조으다~~ 뒷모습만 봐도 딱 보고미~ #박보검 #ELLE #parkbogum
OOOO[연예매거진] 독특한 ☆랭킹 브로맨스 폭발 남남커플 1위🌱 #박보검 #朴寶劍 #パクボゴム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OOOO내가 한번 해보려한다. 그 못된 ctrl+s📥(🙊) 도저히 4장을 엄선하지 못해 GIF로 만든 곱디고운 이영 저하 비하인드컷이 왔지영🎵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2016.08.22 구르미 그린 달빛 첫방 오늘이 100일째 되는 날 이라고 그래서 자기전에 폴더를 뒤적뒤적◕ ‿ ◕ #박보검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첫방100일 [161019구르미그린달빛 경복궁 팬싸인회] 오랜만에…

OOOO 구르미그린달빛 💖 박보검김유정 내가본드라마최고의커플
OOOO주말 새벽 출근 티를 또한번 팍팍 내봅니다!(당직보고를 누구에게 하는지) #구르미그린달빛 #8월22일_첫방송 #박보검 #오늘의_조간 #코리아헤럴드_머니투데이
OOOO냉미남 #이영세자 그런데 무표정으로 있는데 너무 아름다운거 아닙니까...(인형놀이 하는거 같...)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오늘도 얼굴 열일하시는 세자저하...그런눈으로 쳐다보시면 ㅠㅠ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월모닝~♥ 월요병 약과 #구르미 예고가 왔사옵니다. 냉큼 보소서!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진영 기다리겠습니다_해피엔딩
OOOO161019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팬싸인회 고화질 17장 업로드 유난히 표정이 다양했던 보거미! 작업하는 내내 광대 승천하여...아직도 아려옵니다. 고화질은 요기서 보세요:) t…
OOOO모니터링하는 이영👀 까꿍하는 이영🙇 강쥐보다 더 강쥐 같은 홍라온🐶 자꾸자꾸 보고 싶은 것이 내 아무래도 마음병이 난 것 같구나~♥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비하인드컷 #박보검 #김유정 #보유커플 t.co…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starlighhttt_


팬미팅

OOOO와!! 정말 심쿵사~* 풍선검♡ 홍콩팬미팅 예고 풍선다룰줄 아는 남자 박보검❤ #박보검 #배우박보검 #보검아사랑해 #홍콩 #홍콩팬미팅 #박보검팬미팅 #박보검홍콩팬미팅 #팬미팅
OOOO #박보검 #감사하다 #홍콩 팬미팅 홍콩 팬미팅 홍보
OOOO홍콩 팬미팅 홍보 영상 #박보검 이거 고화질 왜 없어 머리 너무 예쁘잖아 8ㅁ8
OOOO팬밋나라마다스타일이다달라ㅋㅋㅋㅋ최고다진짜ㅋㅋㅋ #박보검 #아시아팬미팅 #나라마다스타일이다르다 #최고다박보검 #너무예뻐
OOOO※2016-2017 박보검 아시아투어 팬미팅 일정 2016년 12월 10일 쿠알라룸푸르 2016년 12월 17일 홍콩 2017년 1월 13일 자카르타 2017년 1월 22일 타이페이 2017년 2월 4일 도쿄 2017년…
OOOO2016 배우 박보검 1st 팬미팅 입금이 마감되었습니다. 이후로 들어오는 금액은 확정명단과 예비명단에서 제외됩니다-*


리안

OOOO161124 #리안 토크콘서트 #박보검 출퇴근길 업로드 몇장 팬들을 천천히 보며 인사해주던 박다정! 파란 니트와 코트는 예술이었어 ㅠㅠ 더 많은 사진과 고화질은 요기서>>

OOOO161124 리안토크콘서트 사람들 틈 사이로 네가 보여, 그렇게라도 널 볼 수 있는 나는 행복한 사람 #박보검
OOOO161124 리안토크콘서트 인간적으로 보검이는 폭력적인 듯 내 심장 폭행하잖아(இдஇ) #박보검
OOOO161124 리안 토크콘서트 보검아 만나서 반가웠어요💕 환하게 웃으면서 인사해줘서 고마워요 보검이 덕분에 따뜻한 겨울☃️ 다음에 또 만나요💖 #박보검 #리안
OOOO161124 리안 토크콘서트 보검이가 등장했고요💕 넘 화사하고 예뻤는데 제 손과 렌즈를 탓할께요😭 추운데 얼른 들어가세요~ 보검아💕난 하나도 안 추웠어 너의 미소가 따뜻한 난로였어💖 #박보검 #리…
OOOO161124 #박보검 #토크콘서트 #리안 톡콘 시작전. 자세도 바른 청년 박리안(ft. 흰양말)💙
OOOO90. 박보검 움짤9 저가 이거보고 리안으로 갈아 탄 사람
OOOO161124 #박보검 #토크콘서트 #리안 리안 피켓 들고 뭐가 그리 좋은지😄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guul_11

OOOO161124 #박보검 #토크콘서트 #리안 선한 영향력 뿜뿜🌸
OOOO161124 #박보검 #토크콘서트 #리안 좋은 생이었ㅅ😇
OOOO161124 #박보검 #토크콘서트 #리안 옆모습도 예뿌고요
OOOO161124 리안 톡톡콘서트 #박보검 고화질은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추억에 의미를 두고 봐주세요💙


TNGT

OOOO161119 TNGT 팬사인회🌟 만나서 반가웠어요💕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는 빛...보검이👍 언제나 빛날 수 있도록 기도할께요💖 #박보검 #TNGT
OOOO161119 TNGT 이천 팬싸인회 보검 한명 한명 진심을 담아 적어주는 울 보고미 보면 마음으로 부터 미소와 행복이 번져요:D 역시 울 배우가 최고인듯♥ #박보검 #보검 #TNGT t…
OOOO[고화질] 161119 #TNGT 이천아울렛 팬사인회 #박보검 첫 눈이 오면 '더' 보고싶어지는 보검이. 보고싶다아(하투) 따뜻한 하루 되길! 원본으로 보세요:)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starlighhttt_

OOOO161119 TNGT 팬사인회🌟 사인회마치고 사방을 둘러보며 인사해주는 보검이💕 #박보검 #TNGT
OOOO161119 TNGT 이천 팬싸인회 보검 나도 싸인받으러 가면 일케 봐주나요? 이히히힣ㅠㅠㅠㅠㅠㅠ넘나 따스한 눈빛에 더쿠 녹네요♥ #박보검 #보검 #TNGT
OOOO20161119 #TNGT #팬사인회 #막찍은_사진이_다_화보 #표정부자 #널어좋 그렇게 쳐다보면 #심장이_보검보검 ♡ #선한영향력 #명심보검 #감사하다. #보거미는_순간순간보고싶어요 #朴寶劍 #박보검 #…


토크콘서트

OOOO보정 빨리 해야지🙈 #박보검 #토크콘서트


사진

OOOO이거 진짜 미친거 아닐까? 첫번째 사진 진짜 레전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보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보검 꼭 고화질로 보세요 t.…
OOOO앗 처음보는 사진인데 ㅋㅋㅋㅋ 사진 제공:박보검. 인가요 ㅋㅋㅋ ✌️💛 원본 풀어주세요 @보거미
OOOO이마 눈썹 눈 속눈썹 코 볼 인중 입술 턱선 목젖 귀 조금씩 천천히 한참을 바라보았다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완벽하게 생길 수 있는지 감탄만 나온다🙏 사진 한 장에 설레어서 잠이 안 온다 #박보검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starlighhttt_

OOOO박보검씨~!♥ 잘 부탁드려요~ 메세지 밑의 탬탬키스사진..
OOOO161110 #박보검 #하나투어 팬싸인회 추가 4장 업로드 사진 작업 중, 많이 보던 표정이 아닐땐 심쿵하게 됩니다...많이 보던 표정일땐 심쿵하구요.(먼가이상ㅋ) 고화질은 요기서-> https:/…
OOOO 박보검닷컴님 더에 보검님의 멋진사진들 향복하게 만나보거어요


ELLE

OOOO#박보검 #엘르 #ELLE 렌즈 ㅜㅜ를 꼈다 ㅜㅜㅜㅜㅜ도랏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최고존잘 ㅜㅜ
OOOO#박보검 #ELLE 화보천재 생로랑 보곰 🙄🙄🙄💫🙄🙄🙄
OOOO#ELLE 💝 와....엘르 존예...! 움직이는 박보검이 최고!👍 갓엘르~남은것도 다풀어주세요!ㅎ #박보검
OOOO161128 박보검 엘르 티저 40초 버전 #박보검 #엘르 #ELLE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kbangul


보검이

OOOO그저 박보검이기 때문에, 다른 어떤것도 중요하지 않을만큼
OOOO박보검이 나중에 꼭 한번 춤 가르쳐달라고하니까 대답하다가 침 튀고 또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 앞에서 침 튀기면 큰 일인줄 아는 요뎡님...
OOOO 근데 쟤 너무 예쁘게 생겨서,,, 박보검이랑 이종석 합쳐놓은 것처럼 생겻잔아
OOOO내 눈앞엔 이종석 박보검이 없더라고.
OOOO160603 뮤직뱅크 #박보검 보검이 기분이 너무 죠아죠아죠아죠아죠아죠아죠아죠아👍👍😗😗😗
OOOO 머째이 박보검❣ ♡⁺◟(●˙▾˙●)◞⁺♡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 내 행복이🐰 오늘 하루도 보검이 덕분에 잘 버텼다🌸 고마워❤ 고운 꿈 꿔(🌸˙︶˙🌸) 아주 예쁘고 따뜻한 그런 꿈
OOOO 허어억ㅋㅋㅋㅋㅋ절대 아닙니다! 그 박보검이랑 최유정 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jiyeong_jin

OOOO 엏 우리잔에 어떤애가 자기학원에도 박보검이랑 똑같이생긴야 다닌다고 그래서 못끊겠다고 핶는데 혹시동일인물아니냐 조나궁금하다
OOOO161116 AAA 시상식 역시 흥보검이지요! 노래 계속 따라부르고요🎤 포인트 안무도 따라하는 뮤뱅 전 엠씨!😂👍🏻 #박보검 #흥보검 #뮤뱅엠씨어디안가지오
OOOO박보검은 이름도 어쩜 보검이냐..


팬싸인회

OOOO161110 하나투어 팬싸인회 #박보검
OOOO161110 #박보검 #하나투어 팬싸인회 맛보기 4장 업로드 오늘도 여전히 다정다정한 보거미..저 눈빛 받으신 분들 살아계십니까? 여기서 고화질로 보세요!! ->


AAA

OOOO161116 AAA 시상식 베스트 스타상-2 #박보검 수상소감 급 팔이 아파서 흔들흔들흔들 멀미 조심😭😭 아름다운 밤이야 보검💕💕


하나투어

OOOO포토샵 #하나면돼 하나투어 #박보검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Scene_Alicia


보고미

OOOO올해의 인형 BEST #박보검 보고미 인형 맞지?! 말표못. 정말 좋다, 보검아💕❤️😭😭😭😭😭😭😭😭😭😭😭😭
OOOO컴백 응원차 연습실 방문한 보고미 이런 모습에 또 반하지💕 #박보검


고화질

OOOO80. 박보검 고화질 야호


인터뷰

OOOO161128 [인터뷰] 서인국 "'응답하라' 동창회, 성동일이 주최..신기한 경험" 서인국님 인터뷰 박보검 언급 CUT 다음 동창회에는 택이도 같이!! #박보검 #최택 #응답하라 출처:enews24 https:/…
OOOO보검아 오늘도 예쁘다♥ 인터뷰도 기대할게! 늘 응원해 :) #박보검


배우

OOOO98. 배우 박보검 이제 끝 마지막 차기작은 언제쯤 나올까요 박배우님...?
OOOO97. 배우 박보검 훈훈하다 훈ㄴ훈해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Scene_Alicia

OOOO96. 배우 박보검 근접샷 웃는게 진짜 세상 제일 예쁘다...잘생쁨의 정석...
OOOO81. 박보검 눈물 아련 박배우 울지마요ㅠㅜ
OOOO이것이 박보검님께서 가져가신 렌즈인가요.....😭 완전... 배우신 분👍🏻👏🏻💞


구르미

OOOO161019 구르미 종방연 #박보검
OOOO#박보검 Kntv 11월 26일부터 매주 토•일 오후 10시 #구르미그린딜빛 방영 - 예고편


박보검

OOOO연기면 연기, 춤이면 춤, 외모면 외모 존재 자체가 매직인 남자! 이쯤 되면 누군지 다 알 텐데?🙄 '대세 중의 대세' #박보검 헌정 영상 좋은 건 무한반복 ▶ 해 주세요. #아침이좋다 #구그달 #1박2일 …
OOOO161002[video] #박보검 got the" 2016 APAN Star Awards 신인상 " 보검의cut Chinese ver 👏🏼👏🏼👏🏼👏🏼축하해요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kbangul

OOOO어떻게 매일이 잘 생겼지 😇😇😇🙊🙊🙊❤️💛💚💙💜 #박보검
OOOO진짜 예쁘다 엉어어엉 ㅠㅠ #박보검
OOOO5. "박보검 닮지 않았냐"
OOOO보검 저하 화장품이 좋더라구요 박보검 감기 조심하시기를
OOOO세젤예 ㅠㅠ #박보검
OOOO#박보검 아‼️ 대왕레전드라 따로 💕🙄💕 진짜 너무 좋다 너무 잘생겼멘 ㅜㅜ
OOOO#박보검 세젤예❤️ (뒷북) 혼자 늦게 올리기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BOGUMMY_Ming

OOOO포켓몬 하고 싶다. 박보검 쓰다듬어야 하는데...
OOOO박보검 붐바스틱 영상떴구나ㅜㅜㅜ으어ㅜㅡㅜ귀염터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 웃는거 졸귀ㅜㅜㅜㅜㅜ
OOOO아쒸박보검 개잘생겼어ㅕ
OOOO #박보검 눈썹 너무 좋다 😭🙄😭🙄
OOOO네가 좋으면 그저 나도 좋다 #박보검 #롯데월드
OOOO박보검 세젤귀✌🏻️✌🏻✌🏻
OOOO 레이첼 맥아담스 / 핌멜 / 제시 / 코비 / 라미 / 안나 / 홀트 / 폴 러드 / 에단 / 킬리언 / 이동욱 / 김수현 / 유아인 / 서강준 / 지창욱 / 이창엽 / 세훈 / 경리 / 문현아 / 선미 / 민호 / 박보검 / 조진웅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Nhu60628398

OOOO널 너무너무너무 😭💕 #박보검
OOOO 저 와 박보검 이요
OOOOBogum's singing to Décalcomanie esp the "i feel good" parts i want to cry he's so cute 박보검은 마마무의 팬인가봐요ㅋㅋㅋ 귀여워ㅠㅠ t.…
OOOO29th November 언제까지나 너는 나의 사랑 ❤️ #박보검 BOGUMDAY118
OOOOㅇ ㅏ,, 박보검 정말 좋다 💜💙💚💛❤️
OOOO#보거미 는 열일 중💜 외쿡어도 잘하고- 예쁘고- 못하는 게 뭐닝?🙊👍🏻 #박보검
OOOO 넘이쁜커플 온영커플사랑 박보검김유정 💖 넘잘어울리는커플 사랑스런커플 기억에남을드라마최고의커플 💖 라온이가득차구나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sunjae3332

OOOO런던살앗으면서 왜 지하철에서 에디레드메인 한번도 못봣냐고 ..?? 넌 서울살면서 박보검 본 적 잇니 .. .?
OOOO박보검은 천년돌을 넘어서는 만년돌~~
OOOOออต๊อคเค 당신을 사랑해요 박보검❤️
OOOO#박보검 #KBS연기대상 #MC 작년 KBS연기대상 사회보던 보거미의 영상, 긴장한 모습도, 틈틈히 대본 연습중 인 모습도 다 사랑스럽다.💕💕💕 올해는 좀 더 여유있고 즐기는 보거미를 볼 수 있기를...🙏🙏🙏 (출처…
OOOO멀라🙄 - #박보검
OOOO진짜 박보검 여우.....
OOOO세상에 박보검 왜저러니 나를 시험해 들게 하지마시옵소서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GUM_ME_LIGHT

OOOO (싱긋웃으며)박보검을 닮긴했지-(그러다 헛기침을 하며)우리오빠도그렇지만-언니 남편분도 잘생겼어-!상당히
OOOO야오왕 되게 뭔가 이종석이랑 박보검 반반 합쳐서 나눈 거 같이 생겼달찌
OOOO 젠장이네요 쉼표머리 다 박보검뿐이야(부수며) 왤케 익숙하지요 얘들(?) 저 욕할만한애는 그 달리는 스물셋이고... 확실히 존나 모터달린듯 욕할거구요... 소아과 의사 걔는 27인가 그랫구 솔직히 혈이 빼고 다 욕한다예요
OOOO 박보검 닮았으니까
OOOO날아라 슈퍼보드 생각나고요 저런 캐릭터 뭐 또 있었던 것 같은데(가물가물) #박보검 #하나도안귀여움 #그냥씹덕사할뿐
OOOO 라온이가득차구나 💖 내가본드라마최고의커플 사랑스런커플 박보검김유정 기억에남을드라마최고의커플 온영커플사랑 💖 보유커플 연기정말잘하고
OOOO 기억속에남는드라마 명품박보검김유정💖👏넘사랑스러움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falling_bogum

OOOO 사랑스런커플 💖👏✌🌹🌹박보검김유정예쁜커플
OOOO전신도 이쁘구 #박보검
OOOO박보검 너무 잘생겨서 오히려 식이 안되고.. 그냥 바라보는 존재
OOOO#박보검 언제나 ... .. 당신을 사랑합니다 ♡
OOOO66. 박보검 치얼업
OOOO 내가 박보검
OOOO 이젠 고백할때 사겨줘 보단 나랑 매일 껴안는 사람이 되어죠로 합니다.... 박보검님 저랑 매일 껴안는 사이가 되어죠,(그만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9slJ0wF1GMPciCA

OOOO만나고 싶습니다 #박보검
OOOO 저도 박보검 이현우는 안돼요
OOOO그냥 갤러리에 있는것 중에 저장 해두기는 용량 차지하고 지우기에는 다시 보고싶고 생각날것 같은 것들을 정리 중인데 박보검님 왜이렇게 많은가 했더니 친구한테 보내준다고 모았던 거였다..
OOOO박보검 아이돌이네
OOOO이현우 박보검 김민규 라인에 무릎 꿇고 오열하기
OOOO95. 박보검 움짤14 아 짠내.. 울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닥토닥
OOOO단지 보고싶다는 생각만 했다 그냥 마음속으로 이름 한 번 부른 것 뿐인데 너는 뼈 속까지 스며와 나를 흔든다. #박보검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WWWforSJK

OOOO94. 박보검 움짤13 희동이 콜록콜록 택이 아프면 내 맴도 아프다ㅠㅠ
OOOO93. 박보검 움짤12 네네ㅔㅔㅔㄴ네넨넨넨ㄴㄴ넨넨네네네ㅔ네넨네
OOOOㅋㅋㅋㅋ태민이 박보검 뒤에 감쪽같이 숨어있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92. 박보검 움짤11 귀여움 절정...오리입술👄
OOOO91. 박보검 움짤10 쩝.....바가지 보거미
OOOO베브님 죄송합니다.. 사실 저는 박보검의 열렬한 팬이라서... 그만 폭트해버렸고..
OOOO저 애를 뭐라고 불러야 좋을까. 박보검세포?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dreamlatte616

OOOO89. 박보검 움짤8
OOOO88. 박보검 움짤7 웃는거 진짜 시원시원
OOOO87. 박보검 움짤6 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ㅠㅜ
OOOO ㅌㅌㅌㅌㅌㅋㅋㅌㅌㅌㅌ명희는옆에서 박보검은 ???이러는거아님?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86. 박보검 움짤5 뮤직뱅크 시절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페북에 박보검 닮았다고 난리치는 남자애한테 밥버거라고 한 여자애 보니까 생각난건데
OOOO박보검 지구 광고 정말 잘생겼네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9slJ0wF1GMPciCA

OOOO85. 박보검 움짤4 쓰담쓰담 그 손이 내 손이였어야 해....
OOOO박보검😘
OOOO84. 박보검 움짤3 보거미꽃 활짝 피었습니다...♡
OOOO83. 박보검 움짤2 아 세상이 밝아진다..
OOOO보고 싶었다 많이 생각이 났다 그러면서도 끝까지 남겨두는 말은 사랑한다 너를 사랑한다 입속에 남아서 그 말 꽃이 되고 향기가 되고 노래가 되기를 바란다. #박보검
OOOO2. 박보검 기적의 합성
OOOO네가 힘들 땐 나에게 기댔으면 좋겠고 내가 힘들 땐 네게 기댔으면 좋겠다 언제나 팬들이 뒤에서 응원하고 있다는 것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는 것 잊지 않기를 #박보검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MSBogum

OOOO너의 용기에 박수를👏 난 겁이 많아서 절대 못 탄다💦 #박보검
OOOO이 손 한번 잡아보는 게 오늘 내 소원이다 #박보검
OOOO다음생엔 박보검 키우게 해주세요 아무래도 내자식은 글른거같애..
OOOO그냥 올려봄 #박보검
OOOO네 소원 이뤄달라는 게 내 소원이다 #박보검
OOOO그 예쁜 미소 언제나 변치 않기를 #박보검
OOOO헐.....대박! 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 잘생겼다! 조각이네~~코 예술 ㅋㅋ #박보검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falling_bogum

OOOO사랑스럽다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너란 사람🎈 #박보검
OOOO안녕!👋 이라고 밝게 웃으며 대답해주고 싶다 #박보검
OOOO이거그때연예가중계아님?박보검퀴즈모르겟어서 ᆞᆞᆞ 나올때
OOOO# #박페리 #페리카나 #라이검 #라이언 나는야 #인형뽑기 고수 ㅋㅋㅋ #보고싶다 #박보검 어서와 #12월 #기다려진다
OOOO 아니 어째서요! 탐라에서 빨간 맛난 것을 보았는데요! 입맛에 안맞으셨나여(。>ㅅ<。) 전 치킨 먹었어요~룸메가 박보검 달력이 갖고 싶다기에 페리카나로~👀
OOOO지인이 업무 관련해서 박보검을 보고 왔는데 진짜 극찬하더라 사람이 너무 좋다고 친절하고 매너 있고 주변을 다 웃게 만든대
OOOO12월 31일 (목) 2015 KBS 연기대상에 보검복지부 팬석이 총 16석 제공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보검복지부 #박보검 ▶️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GUM_ME_LIGHT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aria_bogum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aria_bogum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aria_bogum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hyunminit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팬미팅 리안 TNGT 토크콘서트 홍콩 사진 ELLE 보검이 leer21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