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유창식 이성민 승부조작 안승민 이재학 진야곱 NC 프로야구 은폐 이태양 입건


이성민

OOOO이번에 기소된 사람들이 배석현(NC다이노스 단장) 김종문(NC다이노스 운영본부장) 이상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유창식 이성민 등 전현직 선수 7명과 불법도박자 10명 이상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OOOO지금까지 밝혀진 선수들의 범죄 당시 소속 팀을 보면 NC 이태양 이성민 / 한화 안승민 유창식 / 두산 이재학 진야곱. 그리고 2012년엔 넥센 김성현 / LG 박현준. 열 팀 가운데 다섯 팀이 연루된 전적이 있게 됐다.
OOOO당초 수사 과정에서 유창식과 이성민, 이재학, 안승민이 각각 승부조작과 불법 베팅에 가담한 혐의가 드러났다. 몇몇 선수는 혐의를 강하게 부인하고 있지만 경찰 측은 이들의 혐의를 확실하게 입증할 증거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OOOOB 이태양 D 유창식 E 이성민 F 안승민 G 이재학 H 진야곱 써있는 애들은 다 나온 거구나
OOOO 유창식 이성민 이재학 진야곱 한화애 문우람 6명이잖
OOOO정리하면 이렇군... B 유창식 D 이성민 E ? 지방구단 최근방출 F 안승민 G 이재학 H 진야곱
OOOO이태양 유창식 이성민 이재학 안승민 진야곱... 현재까지 기사에 언급된 이름들은 요정도인가?

유창식 이성민 승부조작 안승민 이재학 진야곱 NC 프로야구 은폐 이태양 입건 sseungah74

OOOO[속보] 프로야구 NC, 승부조작 은폐 확인…유창식·이성민 입건
OOOOB는 유창식 D는 이성민 F는 안성민 G는 이재학이면 E랑 H만 나오면 되네
OOOO[속보] 프로야구 NC, 승부조작 은폐 확인…유창식·이성민 입건 - 경찰, 구단관계자·야구선수·브로커 등 21명 검거
OOOO야 진짜 ㅇ유창식.이태양 이성민 이런애들만 승뷰조작 가담했겠냐ㅋ ㅋ ㅋㅋ그래 더털어라 다른 구단도 다털어
OOOO프로야구 NC, 승부조작 은폐 확인…유창식·이성민 입건
OOOO기아 유창식, 롯데 이성민 등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 7명이 승부조작에 가담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특히 NC 구단은 이성민 선수의 승부조작 사실을 알고도 다른 구단에 트레이드까지 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https…
OOOO그와중에 유창식과 이성민의 승부조작 두 건은 모두 엘지와의 경기에서 일어났구나.... 뭔가 어둠의 킹메이커 느낌이 난다. 껄껄

OOOO사건이 이렇게 번지다보니, 아마 이성민도 게임 내에서 개명 칼바람을 피하지 못할 듯. 가장 최근 사례인 유창식도 사건이 터진 직후 모든 카드가 '신중천'으로 개명됨.
OOOO 무혐의라네요 유창식 이성민은 검찰 송치
OOOO 이성민은 영구제명이 유력하고, 자진신고한 유창식 역시 KBO가 적절한 처벌 사례를 만들어야 한다. 승부조작 혐의를 받았던 이재학은 이번에 무혐의로 밝혀졌지만,


승부조작

OOOO유창식은 승부조작도 하고, 베팅도 7천만원씩이나 했는데 무슨 자수했으니 자격정지 3년이야. 자수는 조작 문제고, 그나마도 베팅 감추려고 했던 모양인데 베팅은 베팅대로 징계해야지.
OOOO선수협은 올 8월 이태양과 유창식의 승부조작 사실이 밝혀지자 성명서를 내고 ‘승부조작이 새로 발생하는 경우 연대책임을 지고 모든 선수가 벌금(20억원)을 내고 사회봉사활동을 하도록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안승민

OOOO박현준이 주둥이 터는 것도 짜증났는데 나중에 유창식이나 안승민 나와서 질알하면 진짜 주둥이를 찢어야.
OOOO유창식이야 원래 글러먹은 새끼라고 생각해서 놀라지도 않았다만 안승민하고 김병승은 진짜 눈앞에 있으면 찢어버리고 싶네.

유창식 이성민 승부조작 안승민 이재학 진야곱 NC 프로야구 은폐 이태양 입건 hidhjs

OOOO 유창식 안승민 최진행 신고선수 꼴찌 인권침해 팬 정신건강폭행
OOOO그러고보니 한화는 주작(유창식) 약물(최진행) 도박(안승민) 트리플 크라운이네


진야곱

OOOO두산의 말이 맞다면: 크보가 유창식은 바로 발표 진야곱은 은폐 왜?
OOOO유창식이 점점 성장은 커녕 몰락하면서 그나마 위안(?)을 줬던 진야곱...조차 쇠고랑인건가 ㅉㅉ 인생이 닮은 꼴이군


부인하고

OOOO경찰은 공식 브리핑을 마치고 기자들과의 자리에서 "유창식과 김모 씨를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은 혐의에 대해 부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경찰은 혐의 사실 입증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실에

OOOO그팀이 막 뭔가 핍박받고 이러는게 아니라 이번에 기사 나온애들중에 유창식은 이미 자수했고, 문우람은 검찰에 송치된 상태고, 지금은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사실에 대해서 보도를 한건데, 왜 우리팀만 괴롭히냐라고 말하면 정…
OOOO그팀이 막 뭔가 핍박받고 이러는게 아니라 이번에 기사 나온애들중에 유창식은 이미 자수했고, 문우람은 검찰에 송치된 상태고, 지금은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사실에 대해서 보도를 한건데, 왜 우리팀만 괴롭히냐라고 말하면 정말 개가 웃겠네요


기사

OOOO기사만 보면 유창식도 엔씨출신인줄 알겟다 ㅋㅋㄹ


유창식

OOOO자진신고를 했으면 두산도 이상하다 생각해야되는거 아닌가? 엏 야곱이는 왜 안뜨고 유창식만???? 이라고 생각해야되는거 아님?
OOOO 유창식 깐거보면 크보말에 더 믿음이 가죠
OOOO남들은 몇백만원 베팅하는데 혼자 7천만원 베팅한 유창식이 걸물은 걸물이다.
OOOO에혀 정수빈이나 유창식이랑바꿨어여
OOOO내 생각엔 유창식 가만히 있었음 안걸렸을 건데 야구 하기 싫었던거 아닐까
OOOO창식이요? 유창식? 창식이 데려갈 착한 팀 구해요 !!

유창식 이성민 승부조작 안승민 이재학 진야곱 NC 프로야구 은폐 이태양 입건 swri_bs

OOOO유창식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창식....네 어머니에게 창피하지도 않아?
OOOO아 미친 야구얘기 보니까 분노가 치미네 유창식 (험한말)아
OOOO유창식ㅋㅋ
OOOO근데 여전히 제일 극혐인 건 주작은 주작대로 하고 도박에 7천만원이나 걸었다는 유창식이지.
OOOO유창식ㅋㅋㅋㅋㅋ
OOOO유창식 안은 기아도 있는데 유창식은 한화도 몰랐었지.. 근데 롯라라는ㅋㅋㅌㅋㅋㅋㅋㅋㅋ 얘기가 다르잖앜ㅋㅋㅋㅋㅋ 구단에서 알고 방출....ㅎ.ㅎ 폭탄떠넘기기..

OOOO유창식은 김기태가 스승님한테 사기만 치기 미안하니까 받아온 읍읍..
OOOO유창식ㅋㅋㅋㅋㅋㅋㅋ7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 그러는거 아니다....하..




유창식 이성민 승부조작 안승민 이재학 진야곱 NC 프로야구 은폐 이태양 입건 mbcnews

유창식 이성민 승부조작 안승민 이재학 진야곱 NC 프로야구 은폐 이태양 입건 WyvernSe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