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박태환

OOOO박태환 부친을 만나 이야기들어보니 김종 전 문화부차관이 박태환 선수를 끝까지 리우올림픽 출전을 못하도록 방해한 이유는 김종 전 차관이 밀고 있는 특정선수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선수에게 양보를 강요한 동기,이해관계를 철…
OOOO김종 전 차관에게 협박을 받았던 박태환 선수가 입을 열었습니다. "너무 높으신 분이니까…좀 무섭기도 했구요" 두려웠지만, 올림픽에 나가겠다는 생각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OOOO나는 국가대표다 [#감동]여러분! 수영국가대표 박태환 선수는, 박근혜 김종 문화체육관광부차관이 찾아와 "리우 올림픽"출전 포기 하라!! 모든 불이익 주겠다고 협박 했다. 나는 무서웠지만 거절하고 올림픽 나같답니다.…
OOOO김종 듣보잡 똘마니 of1에서 박태환 김연아까서 인지도 높이네 설계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기춘이 가라고 한 곳에 최순실이 있었다"고 증언한 최순실사단 내부고발자라는 느낌의 스포츠통령 김종.. 인생 종침? 박태환선수에게 리우올림픽 출천하지말라는 협박중에 "자신이 김연아느님을 안 좋아하며 절대 비밀지키라"고 한…
OOOO'체육계의 대통령'으로 불리며,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의 핵심인물 가운데 한 명인 김종 전 문체부 차관이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에게 리우 올림픽에 출전하지 말라고 협박했던 당시 대화 내용을 단독 보도해드립니다. https…
OOOO김종, 박태환 협박 녹취록에서 김연아 언급. 이런 쓰레기가 연아 좋아하는거 난 반댈세.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522_921_326

OOOO#송영길 김종,--> 박태환 올림픽 출전 방해 이유? 박태환 부친을 만나 이야기들어보니.... 김종 전 문화부차관이 박태환 선수를 끝까지 리우 올림픽 출전을 못하도록 방해한 이유는 김종이 밀고 있는 특정선수가 있었기 때…
OOOO리)"김종 전 문체부 차관은 박태환에게 리우올림픽에 출전하지 않는 대신, 김연아처럼 후배들의 멘토로 나서 기업 후원을 알아보는 건 어떠냐고 제안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김연아를 참 안 좋아한다고 밝힌 뒤 이 사실을…
OOOO[JTBC 뉴스룸] 11월 21일 주요뉴스 ●세월호 전후 '또 다른 의료진' ●녹십자아이메드 대리처방 의혹 ●'국회 추천 총리' 거부 시사 ●'탄핵' 급물살…야권 당론 채택 ●'뇌물 혐의' 여부, 수사 핵으로 ●박태환 "김…
OOOO김종 차관이 거기까지 찾아갔다니 졸지에 박태환 약물 사건도 곱게 보이진 않는군.
OOOO2016-11-21(월)20:00 SBS 8뉴스 | 김종, "난 김연아를 참 안좋아해" | 김종, 박태환 협박 녹취록서 김연아 언급. "난 참 (김)연아를 안 좋아해. 절대 얘기하지 말라고."
OOOO 당시 김종 차관은 유네스코 반약물도핑 당사자국 부의장으로 양성반응자박태환에게 대한체육회 규정에 의거 이자에게 권고 한것입니다 근데 이자는 올림픽출전한다고 국가 규정을 위반한자인데…
OOOO 당시 김종 차관은 유네스코 반약물도핑 당사자국 부의장으로 양성반응자박태환에게 대한체육회 규정에 의거 이자에게 권고 한것입니다 근데 이자는 올림픽출전한다고 국가 규정을 위반한자인데 적반하장으로 웃긴자


SBS

OOOO김종 전 차관이 김연아 선수에게도 불이익을 줬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SBS가 입수한 녹취록엔 김 전 차관이 노골적으로 김연아 선수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OOOO 이상일 KBO 사무총장과 최원현 고문 변호사, 김소식 전 일구회 회장, 김종 야구발전연구원, 박노준 SBS 해설위원의 5명으로 구성된 조정위원회는 7억원을 요구한 이대호의 의견을 기각하고 6억3천만원을 제시…
OOOO 이상일 KBO 사무총장과 최원현 고문 변호사, 김소식 전 일구회 회장, 김종 야구발전연구원, 박노준 SBS 해설위원의 5명으로 구성된 조정위원회는 7억원을 요구한 이대호의 의견을 기각하고 6억3천만원을 제시한 롯데 구단 측의 손을 들
OOOO이상일 KBO 사무총장과 최원현 고문 변호사, 김소식 전 일구회 회장, 김종 야구발전연구원, 박노준 SBS 해설위원의 5명으로 구성된 조정위원회는 7억원을 요구한 이대호의 의견을 기각하고 6억3천만원을 제시한 롯데 구…
OOOO이상일 KBO 사무총장과 최원현 고문 변호사, 김소식 전 일구회 회장, 김종 야구발전연구원, 박노준 SBS 해설위원의 5명으로 구성된 조정위원회는 7억원을 요구한 이대호의 의견을 기각하고 6억3천만원을 제시한 롯데 구단 측의 손을 들어주었다.


절대

OOOO김종 전 문체부 장관 난 김연아를 참 안 좋아해. 그리고 이거 절대 비밀이야. 이유는 말해 줄 수 없어. (불이익을 준다) 김연아 선수 일정도 바쁘고 내 이미지랑 안 어울려 쓰루. 불이익을 받은 적 없어.…
OOOO김종 차관 "난 참 연아를 안 좋아해. 절대 얘기 하지 말라고.." 이거 뭐야...ㅋㅋㅋ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racoonoise

OOOO김종씨, 구속영장 발부된 거 절대 얘기 안 할게요.
OOOO박근혜 게이트 김연아 악플러 김종 "난 참 김연아를 안 좋아해 절대 얘기하지 마" 빡치는 뒷이야기:


김연아를

OOOO아 김종 꺼져...우리 김연아를 ㅡㅜ
OOOO김연아를 좋아하고 싫어하고 그런건 다 자유지만 최순실게이트의 문체부차관인 김종, 이 자가 그런 말하니까 성희롱으로 느껴질만큼 기분이 나쁘다. 왜그런지 딱 말로 표현할 수 없으나 그가 좋아한다고 말하면 더 기분 나쁠거 같으다. #김종쉐키


김연아

OOOO 호호 왜? 일본 선수보다 턱없이 잘 해서? 김종 당신 앞에서 애교를 안부려서?? why? Why??? 세계가 감동하는 선수를 자국 공무원인 김종은 왜 싫었는데??? 김연아선수께 원하는 게 뭐였길래??
OOOO김종 최경환, 이한구 만큼이나 말 참 재수없게 한다 김연아는 말 할것도 없고 국민 모두가 널 혐오해! 바퀴벌레 같은 작자야
OOOO김종에게 감사한다. 김연아 씨를 안 좋아해줘서. 그나마 사람이 가져야 할 최소한의 도리를 가졌구나.


최순실

OOOO덩치권 뉴스 ㅡ 최순실 일가 ㅡ김종 안씨 요놈도 차은택 오놈도 ㅡㅡ 장시호 정유라 사형시켜라 ㅡ더 안본다 사형시켜버려라
OOOO김기춘 실장과 우병우 수석을 검찰 소환 조사한다는 보도입니다.김기춘 실장은 의혹이 많고 김종 차관의 최순실을 소개했다는 진술 때문이랍니다.김기춘 실장의 최순실커넥숀은 많습니다.우병우 수석은 롯데가...
OOOO법원 ㅡ 신중하게 사형집행해야한다 ~!!! '최순실 조카' 장시호·'지원 강요' 김종 차은택 모두 구속(종합) ㅡㅡ사형이다
OOOO'최순실 조카' 장시호·'지원 강요' 김종 모두 구속(종합) ㅡ 사형 시켜라
OOOO[단독] 최씨 일가 '박근혜 국회 입성' 조직적 지원 사실로 ㅡ 최순실일가 및 공모자 김종 기타등등 안돠겠다 사형 집행 해라
OOOO최순실 장시호 박근혜 김종 사진을 너무 많이 봣어 어떤 그림을 그려도 최순실 박근혜밖에 보이지 않아
OOOO최순실이 김종에게 판다라는 별명을 지어줬다는 걸 본 이후로 김종을 보면 그 생각밖에 나지않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KAIONME

OOOO지난 45년 뱀처럼 피해왔지만, 이번엔 꼭 법적처벌을. 모른다더니…드러나는 ‘김기춘-최순실 커넥션’ - 김기춘 소개로 최순실 알게 돼”, 김종 전 문체부 차관 검찰 진술 -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 작성간여 …
OOOO언론이 박정권에 장악않됐으면 진작밝혔을'최순실게이트'다.김영환 전민정수석'미망록'에"김기춘이(수석비서관통해)언론장악 총괄했단"다. 김종차관이"(김기춘 통해)최순실을 처음알았다"는건,김기춘이'최순실'몸통인거다. 김기…
OOOO 최순실은 박사학위 받았다는 것도 뻥이니 논외로 하겠습니다. 그런데 김종 이 사람은 멀쩡히 뉴멕시코대에서 박사학위 받은 양반...


차관이

OOOO정윤회 문건 보도로 세계일보가 받은 탄압을 설명 중. 김종 당시 문화부 차관이 압력을 넣은 것으로 본다고. TV조선 보도 중.
OOOO김종 차관이 무서웠다는 올림픽 출전을 앞둔 수영선수. 도대체 왜 국가 공무원이 조직 폭력배같은 짓을 한 것 일까요? 무슨 조직이든 시스템을 우선하는가, 힘을 우선하는 것인가의 차이… 고로, '공인된 조폭'을 세금으로 키운 셈입…


김기춘

OOOO'저도 휴가'뒤 김기춘 전면에.. 김종-김종덕 잇달아 자리 꿰차 | Daum 뉴스 영화 #자백 의 주인공, #군사독재 최악의 부역자, 한국현대사를 어둠으로 물들인 악인 , #김기춘 반드시 법의 심판대에 세워야 t.c…


장시호

OOOO검찰 '삼성 16억 강요' 장시호·김종 구속…법원 "사유 인정"

OOOO적어도 내 타임라인에선 손연재를 안봐야겠다. 그러기위해 알티함. 소속사 사장과 장시호까지 얽힌 연대 커넥션, 김종 차관과 붙어다니던 사진까진 진짜 싫지만 필요하다면 써야겠지. 그 특혜들을 받았으면서 언제까지 아무것…
OOOO장시호 김종 영장 나왔다
OOOO장시호 김종 둘 다 구속됐다고 기사떴었구나 뜬지 얼마 안되긴했네
OOOO김종 장시호 구속영장 발부
OOOO속보) 장시호.김종 구속. 그런데 유라는?
OOOORetweeted JTBC 뉴스 (): 검찰 '삼성 16억 강요' 장시호·김종 구속…법원 "사유 인정"


좋아해

OOOO 난 김종차관을 안좋아해. 미친새끼. 너를 좋아하는 국민이 있을까?~~ 김종을 묻어버리고 싶다.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Mong_48

OOOO 전국민이 김종님을 안 좋아해~
OOOO나능 김종 너를 차~~암 안좋아해..


박근혜

OOOO먼저 저는 손연재의 팬이 전혀 아닙니다! 손연재가 대항하기에는 박근혜나 김종 차관의 권력은 턱없이 거대합니다. 물론 연아와 태환이의경우 강단으로 넘겼을 수 도 있지만 그녀를 비난하지 말고 더 강한 역적(!)들을 꾸짖도록하는…


김종

OOOO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 한대만 때리고싶다....진심이야....
OOOO김종 난 연아 싫어해~ 쟤한테 아무런 상도 안 줄거고~ 지원도 안 할 거고~ 연아측 그러 시든 가... 모...어쩌라고... ㅋㅋ
OOOO김종(金鍾),, 작명이란게 우습지만 무시할 수 만은 없다. 鍾이란 이름이 안좋다. 특히 중국에서는 끝날終과 발음이 같아서 우리네의 四와 死 같이 아주 싫어하는 단어다. 시계鐘도 마찬가지다. 중국인에게 시계나 종을 선물하면 저…
OOOO팬들 오랜만에 봐서 부끄러운 김종니 세상 조아해.. 종인 오랜마니에여~(부끄) 노래노래ㅐ(부끄) 준면 하고시픈 말 더 하세여~ 종인 :어ㅏ항항핳핳학 방가워여~☆ㅂㅇㅂ

OOOO이거 그거잖아요 김종육 찾기 한 장면 김종육찾기 오백 주세요
OOOO미친 심장아;;; 진정해;;; 김종인우추저루ㅜ러아ㅓ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방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이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 심장...나 왜 저거 지금 봤지 미쳤어??;;; 덕질을 어떻게 한거야;; 머리박아라 나 (머리박
OOOO휴... 김종박찬... 종인이... 넘 귀여워... 광대 발사.... 광대 폭발... 휴 .... 차분하게 쓰려니까 손이 너무 떨리네.... 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발 다 가져와 내가 신발끈 다 묶어줘버릴랑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어떤 목적의 작업실이냐고 묻는 존효니...힣히히힣 김종연ㅋㅋㅋㅋㅋ
OOOO다들 어서 마이크에 입술 눌린 김종데오빠를 봐주세요 😭😭😭😭😭😭😭😭😭😭😭😭😭😭😭😭😭😭😭😭😭😭😭😭😭😭😭😭😭😭😭😭😭😭😭😭😭😭😭😭😭😭😭😭😭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종 구속됐네 ㅋ
OOOO와.. 김종댸.. 손 완전 배켜니 손에 다 들어가겟다8^8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bburubbubbu

OOOO김종 기사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종대 김죵대 김종댕 김죵댕 깅종댕 김죤대 첸 체니 쩨니 베니 아니 왜 이름까지 귀엽고.... 얼굴은 더 귀엽고........ 하는 행동 세상 귀엽고.............
OOOOrlawhdzzzzzzz김종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안놀란척한느거야 귀여워서 꺠물어벌리뻔했잖아 ㅠㅠㅠ
OOOOㅁㅊ 김종ㅇ인 넘 기엽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ㅌ
OOOO꿈을 꾼 것은 뭐든지 현실이 되는 변백켠 x 입으로 내뱉은 말이 이뤄지는 김종데로 밷챈 보고싶다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능력이지만 자의 0%이기에 개인의 능력을 두려워했으면 좋겠네. 종데는 결국 말을 잃고 백켠은 초췌해지고 h…
OOOO아닠ㅋㅋㅋㅋ김종연 누구 꼬시냐고ㅜㅜㅋㅋㅋㅋㅋ
OOOO김종혐 웃는거 최고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Power_DuckD

OOOO 김종스
OOOO김종니 볼 쓰담쓰담 하면 몬가 닳을 것 같아서 스담스담 해조야개써
OOOO크리핑할때 김종댸 표정 너무 여왕수
OOOO김종 전 차관은 YTN 기자에게 “대통령으로부터 세월호 이튿날도 체육 개혁 오더가 내려왔다”고 말했다. 세월호 참사가 있기 하루 전에 열린 대통령 주재 국무회의에서 ‘체육 개혁’과 관련해 한마디도 하지 않았던
OOOO 김종x 씨 생일날 ㅋㅋㅋㅋ
OOOO김종(金鍾),, 작명이란게 우습지만 무시할 수 만은 없다. 鍾이란 이름이 안좋다. 특히 중국에서는 끝날終과 발음이 같아서 우리네의 四와 死 같이 아주 싫어하는 단어다. 시계鐘도 마찬가지다. 중국인에게 시계나 종을 선물하면 저주를 뜻한다. 암튼 종쳤다.
OOOO 진짴ㅋㅌㅌㅌㅌ아그리고 이번에 다큐멘터리편도ㅋㅋㅌㅋㅋ존ㅋㅌㅌㅌㅌㅌㅌ낱ㅌㅌㅋㅋㅋ웃ㅋㅌㅌㅌ걑ㅌㅌㅌㅌ욬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다음화에 김종.귝나와옄ㅋㅋㅋㅋㅋㅋㅋ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KAIONME

OOOO김종 왜이렇게 보노보노 닮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종인지 뭔지 저거였어..?
OOOO프리뷰 넘 급하게 올리느라 로고도 뭣도없이 올려서 죄송해욬ㅋㅋㅋㅋㅋㄱㅋㅋ 종인 라부라부 대상가수 엑소 축하해 사랑해 종이나❤❤❤ 사진은 머찌게 솔로무대하는 와중에 기여운 김종이니 ㅋㅋㅋㅋㅋ 아름다운 밤이예요😎 https:/…
OOOO야 김종데 형아 손 똑바로 안 잡을래? 너 쪼꼬매서 그러다 유아 된다고 했어, 안했어. 올해로 김형제는 >>스물 일곱과 스물 다섯이다.<<
OOOO김종차관 구속한 한정석 판사님. 나이 30대..39세.. 대단하신분이네요.
OOOO 어봄. ㄱ..기..김종...현...쫑이 기어들어갈것처럼 자기 이름을 말함. 범이가 잘 안들린다며 쫑 얼굴 가까이에 자기 귀를 들이댐. 잘익은 토마토마냥 얼굴이 달아오른 쫑이 자기도 모르게 냅다 소리질러버림 김종혀니요!!!!!
OOOO김종댕귕영웡🌸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edaek_1204

OOOO유도부 세랑 백이 다른 학교에 훈련하려고 머무는데 종을 발견함. 세는 종 처음에 보고 유도부인 줄 알았음. 몸매가 왜저렇게 좋아? 운동하나? 싶어서. - 형 쟤 알아? - 저거 김종댸 동생이잖아 - 존나 안 닮았는데.. 유도…
OOOO에엥 나도 갑자기 데일리스티커 만들고싶자나?(집에 김종형제 데일리스티커 넘치는사람)
OOOO김종 차관 구속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종이란 놈. 권력으로 사람을 좌지우지 할수있다고 생각하는 저 밑바닥에 있어야 하는 놈. 운동밖에 모르고 살아온 사람들에게 어디 감히 함부로 권력을 휘둘러. 이런놈들 잡아서 구속해야해. 거지같은 놈들.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UgottWolove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yookisoo34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pearlkmj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2illi_

김종 박태환 SBS 절대 김연아를 김연아 최순실 차관이 김기춘 장시호 좋아해 Bawer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