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LOVE

OOOO[Instagram Update] taeyeon_ss💿💿💿 듣고 울었다💜너무 좋아요언니들 #ses #love [trans by ch0sshi]...
OOOO[ Instagram ] taeyeon_ss💿💿💿 듣고 울었다💜너무 좋아요언니들 #ses #love
OOOO 오늘 하루 #SES #Love 스밍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트친 여러분 고맙습니다💕생각보다 많은 참여에 눈물 펑펑💧💧정리할 분량이 많아 부득불 내일 밤 11시 28분에 당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OOOO음악앱 켰더니 3집 Love 2016버전이 떠있어서 3집 후속곡 트왈라잇존 무대 리튓합니다 님들 제 어린 시절 SES 최애곡 봐주세요 진짜 의상들 지금 봐도 탁월하고 배우신 분의 업적이 틀림없음
OOOOtaeyeon_ss IG Update 💿💿💿 듣고 울었다💜너무 좋아요언니들 #ses #love
OOOO개인적으로 유이사께서 과거 영혼을 갈아 넣어 만든곡이라고 생각하는 곡이 두곡 있는데 하나가 SES 러브고 또 하나가 플투 Sea Of Love 두 곡은 지금 들어도 좋음
OOOO#ses 내가 연습생때 정말 많이 듣고 따라불렀던 선배님들의 컴백에 너무 행복합니다!!!! 옛날 생각도 많이 나고~ 오랜만에 언니들의 목소리 들으니까 정말 좋아요 ^^ #love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lleowlleow

OOOOS.E.S가 컴백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마침 노래도 새로나온게 있어서 들어보았다. Love라는 곡은 SES의 대표적인 곡이자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곡이다. 이번 곡은 그 곡을 리메이크한 Love[story]라는 곡으로 나오게 되었다.
OOOOses love 새버전 나왔어엽!!!!!!
OOOO노래방에서 빼먹지 말고 꼭 재현해야 되는거SES의 Love에서 '나후우우우'~, 하림의 난치병에서 '학!', 솔리드의 이밤의 끝을 잡고에서 '싸마야 겠지'랑 '난 갠자나' 등등등 아 마따 현진영의 흐린 기억속의 그대에서 '…
OOOO노래방에서 빼먹지 말고 꼭 재현해야 되는거SES의 Love에서 '나후우우우'~, 하림의 난치병에서 '학!', 솔리드의 이밤의 끝을 잡고에서 '싸마야 겠지'랑 '난 갠자나' 등등등 아 마따 현진영의 흐린 기억속의 그대에서 '슬픔에 차아아아안'
OOOO아 SES Love 들어야지
OOOOSES LOVE 새로나온건 과거의 곡들이 현대식 케이팝 사운드로 나오면 어떤 느낌일지 대충 감을 잡게 해주는 지표가 될것같다
OOOOSNSDTaeNyShiptaengstagramcom[INSTAGRAM] taeyeon_ss💿💿💿 듣고 울었다💜너무 좋아요언니들 #ses #love …

OOOO데뷔 19주년인 오늘 공개된 S.E.S.의 Love [story]는 말 그대로 지난 시간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러브 스토리이자 S.E.S.의 역사를 담은 노래.. 신곡은 내년 1월 1일 공개 #ses t…
OOOO어제뜬 ses 리믹 좋게 들린 이유가 있었다 이런 리믹스를 들으니까 그나마 낫게 들린거였음 지금 이어폰끼고 love 리믹스 다시 듣는데 원곡이 너무 좋아서 확실히 그에 비하면 구림 근데 젝스 리믹스가 하나같이 충격적으로 구려서 비교우위를 점함 ㅋㅋㅋ
OOOO꺄🙈SES언니들 노래 나왔다~💌💫💗 이노래 LOVE 너무좋아.😍
OOOOSES라니!!! (야광봉) 요정님들이 다시 나온다니!!! 여러분 노래 한번씩 들으시죠!!! LOVE, 꿈을 모아서, 달리기 등 기존에 타이틀도 명곡이지만 좋은 노래도 많습니다. 1. 달 끝까지 2. 사랑이란 이름의 용기…


신곡

OOOOSES 신곡 들으며 과제...
OOOOSES신곡 SES노래 메들리인가?
OOOO와헐 ses 신곡 겁나좋아ㅠㅠㅠㅠㅠ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SNSDNoticias

OOOO우와 ses 신곡으로 뭐가 나올까 했더니 러브 리메이크일 줄은 몰랐네ㅋㅋㅋㅋ제일 좋아하는 타이틀곡인데
OOOOses신곡,,,,🤗
OOOO아 SES 신곡 넘나조쿠요ㅠㅁㅠ
OOOO헐 SES 신곡나와서
OOOOSES 신곡 나온김에 옛날곡 듣는데 다 좋아
OOOOses 신곡진짜쩌러ㅜㅜ
OOOOSES 신곡 너무 구려 😂

OOOOSES 신곡 태연이 팬걸 모드 돼서 따라부르는거 보니까 좀 신기하다. 가수 되기 이전에 누군가의 팬이었던 시절의 모습이 이랬을까 싶고. 요즘 신인들이 소녀시대 보면서 걸그룹의 꿈을 키웠듯이 그 소녀시대도 SES 보면…
OOOO헐 SES 신곡나왔구나 얘기한김에 님들 SES Be Natural 들어보새여ㅜㅜㅠㅠ존좋이라고ㅜㅠㅠ아 미친 후니가 노래 부르고 랩은 은지언이하면 진짜 최고되는데 저 노래.....하.....
OOOOSES 신곡 태연이 팬걸 모드 돼서 따라부르는거 보니까 좀 신기하다. 가수 되기 이전에 누군가의 팬이었던 시절의 모습이 이랬을까 싶고. 요즘 신인들이 소녀시대 보면서 걸그룹의 꿈을 키웠듯이 그 소녀시대도 SES 보면서 꿈을 키워온거니 기분이 남다르겠지
OOOOSES 신곡이 나왔다고?(뒷북대장)
OOOOses 신곡이라니
OOOOses 노래나옴!!! 연말콘서트 무척이나 기대된다!! 거기다 1월1일에 신곡중 한곡이 나오고 1월2일에 전곡이 나온다고 한다!!!


듣는데

OOOOses 노래 떴길래 듣는데 음질 왜.....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ama_yido

OOOOSES 컴백한다길래 아련한 00년대 감성에 젖어 베이비복스 듣는데 이 때까지만 해도 '연인'이라는 단어 꽤 상용화되었었나 싶고. 내 기억에도 '남친'과 '여친' 어느 순간부터 등장한 신조어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정착해버렸다.…
OOOO오 SES 새 앨범 듣는데 임베드 되어있는 암유어걸로 나오는 순간 언니가 간다처럼 초딩인 나에게 타임리프 해버리는 줄 알았다. 초딩 나를 만나면 좋아하는 여자애들에게 툴툴대는건 멍청한 짓이라고 최선을 다해 잘해주라고 해야지.
OOOO헐 ses 노래듣는데 바다언니 넘나 예전이랑 똑같은 목소리라 놀랍다
OOOOSES 재결성 곡 듣는데 왜 바다 목소리밖에 안들리냐...


콘서트

OOOO 다소 충격적인 결혼발표..ses콘서트는 가십니까? 전 일단 31일꺼 노리고 있습니다ㅋㅋㅋ
OOOOses 노래 +0+... 옛날 덕질 생각난다... 콘서트도 세종대 대양홀이면 1기 창단식 했던 곳이고....= _ =.....
OOOOSES 콘서트 가고 싶은데 첫 날은 일해서 못 가구 둘째날은 올해 마지막 날이라 밤 10시에 시작해서 새해맞이 하나봐.. 그렇게 되면 혼자 가고 싶진 않은데... 돌아올 때 너무 외롭다구

OOOO ses 콘서트 가야해여
OOOOses팬은 나밖에없나.... 콘서트가실분...흑흑
OOOOses 콘서트 영업모드 다들 세종대에서 봅시다.
OOOOses콘서트 예매 도와주실분... 사례 드립니다.
OOOO ses콘서트 감?
OOOOses콘서트가쟈~
OOOO으엉 ses 싱글 나온거 짐 듣고 무한감동 중 ㅠㅜ 내가 좋아한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 ㅠㅠ 연말 콘서트 꼭 간다! 두번간다!!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BO_NU_I

OOOOSES 콘서트 가고 싶다....나 또 서울 가야해요...?


목소리

OOOOSES 노래에도 유이사 목소리 찌인하게 들어가있넼ㅋㅋㅋㅋ 어느 그룹을 가도 제O의 멤버가 되는 유영진옹..
OOOOSES 이번 노래가 컴백 프로젝트 시작이라는데 시작부터 좋음ㅠㅠㅠㅠㅠㅠㅠ 후 진챠 기대된당 이번 노래도 좋던데♪♬ 근데 목소리는 진짜 똑같다.....
OOOOses 목소리가 그대로네 하나도 안 변함
OOOO김창령 목소리 언들으려고 이어폰으로 귀막고 ses노래로 힐링함돠 ses노래 추천받아여😊
OOOOSES 노래듣다가 유영진 목소리 들려서 보니깐 코러스참여했군앜ㅋㅋ
OOOOses 예전 목소리 그대로 남아 있는게 자꾸 울컥울컥ㅠㅠ

OOOO아 SES 노래 왜 눈물이 나ㄴ려고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언니들 목소리가 안늙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하시다ㅠㅠ
OOOO왜 ses 언니들은 목소리도 안 늙어요 나만 늙어...
OOOOSES는 새로 녹음한거 맞나?? 어떻게 활동할때랑 목소리가 똑같아ㅋㅋㅋ


앨범

OOOO불과 몇년전까지도 베티에서는 핑클 팬이랑 ses 팬들이 앨범 판매량, 팬 동원력 이런걸로 서로 정치하더라고
OOOOses 1집 암여걸 이랑 오마럽 빼고 나머지 곡들 넘 평범하게 후진 90년대 가요 앨범 곡들이다.. 2집부터 앨범퀄 괜찮아짐..
OOOO아...나새끼....바보같네......ㅠㅠㅠ 난 ses가 앨범을 새로 내주는줄알았는대.... 알고보니 디지털음악1개 나온거였엉.....ㅠㅠㅠ 앨범은 안내주는것인가....😂😂😂😂
OOOO ses 앨범 커버요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mist_ses

OOOOSES 베스트앨범 리마스터링해서 내주세요
OOOO 아 생각났다. 이 앨범 전 코러스 ses 가 다 했었음. 잔뜩 쌓인 코러스 노래들이 많은데 진짜 웰메이드
OOOO솔직히 ses 명반은 2001년 정규앨범 아니냠,, 사랑이라는 이름의 용기 있는 거,,,,
OOOO와 ses앨범진짜나왔구나 +_+


보아

OOOO7년의저주는 기자들이 만드는듯 그게 문제가 되면 신화ses젝스키스 god 브아걸아이유 보아 이분들은 뭐가 되는건지 어이가없네... 가수들의 활동기간은 기준이 없어요.기준도 아닌걸 기준인듯 우기니 진짜 웃기네요.역시 드라마 피노키오를 보길 잘했어 ㅎㅎ
OOOO같은 추억을 공유하고 있는 거 같아서 좋으다. #ses #보아 #태연 #sm
OOOO ses 보아 천상지희 소녀시대 f(x) 레드벨벳 순인가 아마 아 장리인이랑 제이민이있지 아무튼 네.. 스엠최고네요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RyouKall

OOOO 제가 좋아했던 이상형 여자연예인은S.M에서 첫사랑.중간사랑.끝사랑까지 저는 지금도 변함없이 전부다 너무나 팬입니다ㅎㅎ 항상 마음 변하지않는 팬이고 싶습니다.ㅎㅎ SES.보아.소녀시대 사랑합니다ㅎ
OOOO 저도 어렸을적부터 SES 너무나 팬이고 오늘은 정말 저의 행복한날인만큼 SES의 음악듣고 너무 기쁩니다 믿기지않고 추억이생각나요ㅎ제첫사랑연예인이신 SES 너무나 팬이고 다음으로 좋아했던 제인생에 중간사랑 보아 너무나 팬이고 좋습니다^^
OOOO ses 컴백도 무척 반갑지만 보아님을 더 많이 볼수 있으면 더 반갑고 기쁨으로 차오를 것 같은데 어떻게 안될까요요즘 같이 우울한 날이 연속일때 보아님을 보면서 위안을 삼을 수 있으면 좋겠는데요 그나마 이아바에서라도 볼수 있어 다행이네요


꿈을

OOOO오늘 노동요 셋 리스트는 SES의 '저스트 어 필링', '꿈을 모아서', 소녀시대의 '익스프레스 999', '유로파', FX의 '올 나잇', '아이스크림'으로 루프 돌린다..


러브

OOOO 신화"오렌지" 무한재생 !!!! 우리 별 초콜렛 SES 러브도 많이사랑해주세요!!!!
OOOOSES의 신러브는 구러브를 들으라는 협박인거냐
OOOO여러분들 우리언니들 노래 2016년 버젼 러브 들으셔라,,,, 저는 99년 버전이랑 번갈아가며 계속 듣고있다,,, 레전드 #ses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queensunny_515

OOOO 어제 ses 러브 듣고 좀 충격 먹었는데 그거에 비해선 편곡이 잘된 거 같긴해요. 컴투미는 좀ㅠ글치만 연정은 생각보다 훨씬 괜찮아서..


다들

OOOO다들 좋은밤 되세요.
OOOO ㅋ 두고보자... 한동ㅇ안 다들 파이랑 토스트는 생각도 못하게 갠톡에 외쳐주고 다닐ㄹ것입니다
OOOO 다들 주최/원고할때 그러지만 ('▽')🔫


아무도

OOOO ㅋㅌ ㅋ 조아요 ㅋㅌ ㅋㅋ ㅋ 이제 앞으로 열심히 응용ㅇ할것 ^^^^^ ㅋ ㅌ ㅋㅋ 아 넘 고마어요 ㅠㅠㅠㅠ아무도 안알려줘진짜😠😠😠
OOOO ㅋ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 진짜 ㅋㅌㅋㅋㅋ엄청 야한거라서 아무도 안알려주나보다... 왕햄....? 큰거...?....토스트...? 3p인가...? 이랬는ㄴ데 ㅋㅌ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하..그런뜻이
OOOO 그런거였군요...왠지 아무도 나에게 내용을 알려주지않았어요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youja_S2

OOOO 하하 아무도 날 막을 수 없으셈


가수

OOOO다 된 SM 가수 뮤직비디오에 세피아 뿌리기 (SES, BOA, 동방신기, 천상지희)


신기하다

OOOO곧 2017년인데 SES 언급되는 것 자체가 신기하다 꿈꾸는 건가


끝까지

OOOO아 눈물날 것 같다. 나 저 가사 안의 모든 곡들 처음부터 끝까지 다 따라 부를 수 있다. 진짜 눙물날 것 같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ES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왜 문희준이 배신한거죠 재결합때문이면 ㅋㅋ 재결합 도장 끝까지 안찍으신 분 때문 아닌가 그리고 결혼하면 재결합 못하나? SES 유부녀가 2 예비 유부녀 1 인데?? 말도 안돼는 이유로 ㄱㅈㄹ


ses

OOOO아 그리고 나 SES썰 풀기로 했었지 참..! 뭐.. 여느 게이처럼 나도 어린 시절 SES를 엄청 좋아했다. 어린애 눈에도 다른 보이/걸그룹들과는 다르게 외형적으로나 음악적으로나 압도적으로 매~끈하고 멀~끔했었지. 거기에 참 홀렸었다.
OOOO와 ses재결합햇어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kataeys

OOOO생각해보니 내 최초의 커버댄스는 초6 때 SES 트왈라잇 존을 춘 거였다.. 수행평가...
OOOO언니들 노래 들으세요 SES 나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젝키 ses 신화 다 노래나오네 존좋
OOOO쩐다
OOOO성생닝 쨰가 저 놀령용!! 아 니가 먼저 나 놀렸장낭!
OOOO경수 런닝맨 ㅋㅋㅋ 애교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ㅋ
OOOO경수랑 광수랑 모기춤 ㅠㅠㅠ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mago_rooftop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ㅕㅇ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빨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ES 공방 뛰고 싶다...
OOOO근데 랩 스타일 좀 잼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 ses 의 어설픈 깨발랄 랩이 아니라 뭔가 tlc 느낌이 나는거 같음 아니 ses 가 tlc 벤치마킹한 그룹이기는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랩 부분 너무 놀래버림 ㅋ…
OOOO덕질하고픈데 맴말고는 딱히 보러가고픈 그룹이 없다... 아 ses는 보러갈거야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시가 ses처럼 20주년에 딱 컴백해서 이렇게 후배그룹 매니저분이 글 쓰면 되게 새로울것같아ㅠㅠㅠㅠㅠㅠ
OOOO흐윽 ses여신님들이랑 신화랑 하루차이로 음원이 흑흑흑흑 그러고보니 에릭씨가 데뷔전에 피쳐링 했던가 그랬던가ㅜㅜㅜ 그치만 리메이크곡 소속사가 스엠이라.... 불가능했게찌....8ㅁ8
OOOO 1집이 어떤 의미로 보면 호화군단이었던....피쳐링 에쵸티 백댄서 신화 노래 sesㄷㄷ 1세대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그룹들ㅜㅜ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kimtaebeon

OOOO#SES 아니 유진 미모클라스는 진짜..어쩜정말 한결같이 이렇게..넘사오브넘사
OOOO#SES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OOOO#SES 그냥 셋이 같이 있는거만 봐도 좋좋ㅠ
OOOO 잘자용
OOOO 흑. 너무 좋다. 역시 SES.
OOOO설희가 보호자 운이 3연속으로 박복해서 눈무리난다 괜차나 시백 오빠와 재호 아저씨가 있단다 아가야!
OOOO 그쵸오 한글 참 예쁘다 히힣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kimtaeyeonews

OOOO 물론 지금은 인생트와이스지만요😂 ses 덕질 당시 급식이라 단콘을 가본 적이 없어서 이번엔 꼭!!ㅋㅋㅋ
OOOO 예쁜말 참 많은데 이거 말을 못하네 크흐
OOOO회색도시의 그림자 맛보기 02 진도가 영 안 나가서 일부만. 사심만땅한데 원고가 다 그렇지.
OOOO 비스듬히라는 말도 괜히 예쁘다!
OOOO 응 그런거 많지. .
OOOO 순우리말 단어들 거창한게 아니더라도 참 예뻐
OOOO근데 너무 비틀리는 거 같아서 이번에는 정말 온화하게 보호자로만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SMTown_SNSD

OOOO 와아 꿈희망행복같은 느낌의
OOOO준혁쌤과 설희 조합이 끌리는 때가 있다 (사심
OOOO 문장에 막힘이 없이 예쁜 단어들을 잔뜩 넣고싶습니다
OOOO 예쁜거 예쁜거
OOOO 저도 한 때 ses덕후 였....ㅋㅋㅋ
OOOO sm소속 여돌들 대체로 다 좋아하지만, 가장 좋은건 역시 ses지요 ㅎㅎㅎ 몇살땐지는 모르겠는데 수련회 가서 등산같은걸 했는데 돌아오는 길에 친구들이랑 거의 합창처럼 '달리기'를 불렀던게 기억이 나요. 그리고 다른 곡을 하나 더
OOOOses 팬들은 되게 반갑겠다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sailor__lune

OOOO90년대 후반때 SES 핑클은 봤던 Y2K 보고 쇼 뮤직탱크에서
OOOO 이야 💥😃🔫
OOOO 주글거야... 훟후....
OOOO 응 ㅋㅋㅋㅋ ses 1기 친구... 펄보라 풍선구하느라 힘들었는데...ㅋ.ㅋ
OOOO (헬슥 (와잧창
OOOO 왜 자기증오하구그래요
OOOOSES OUR STORY 들어보니 그간 SES노래를 다집어넣은느낌이 나네..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sajo_fire

OOOO 별말씀을
OOOO 고마웡
OOOO 보냈쟈우
OOOO 왜 리튓을 못하죠 우리 베루님 닭이먼저인지 달걀이 먼저인지 유구한 의문을 밀실과 류태현에 빗대주신거 너무 좋아요. 인과관계만 보면 밀실이 먼저지만 백화점이 거대한 밀실이었던 점, 또한 시작인 걸 생각하면 정말 알수없게되어서
OOOO된다면 나중에 한번 쫙 훑어보자.
OOOO 메일로 좀 보내주세요(빌빌
OOOO수사 이의라..(·◇·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9_9nam

OOOO사이버 경찰청에는 여러 자료가 있는데 수사규칙에 대해서 첨부자료가 올라와있길래 휘 보는중. 117p인가 스게
OOOO 저 이거사랑함 ㅋ ㅋ ㅋㅋㅋ ㅋ (뜬금 ㅋㅋㅋ ㅋ 아미친 이거였ㅅ냐구요 ㅋㅌㅋㅋㅋㅋ 약님 오늘부터 크림파이..정말조아해😊😊😊
OOOO회도1 후일담 이후의 태성이랑 시백이 보고싶다. "안경 안 쓰니까 딴 사람 같기도 하고..." "노린 겁니다. 머리카락이 눈에 띄니까요." "염색하는 건 어때? 하얀 머리면 검은 머리 색이 잘 들 거 같은데." "..그건 싫더군요." "(잠적한다며)"
OOOO 우앵 졸업ㄹ시켜줘 (땡깡
OOOO#Repost bada0228 Remember,I'm your S.E.S 1차예고편 #SES #oksusu
OOOO ????? 크림ㅁ파이는 뭐예요?????
OOOO 유진언니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팬으로서 너무 반가운 소식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ES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redbean04

OOOO 아헐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알려주셔서 ㅋㅌㅋㅋㅌ 감사해옄ㅌㅋㅋㅋ이리 좋은 은어 만드신분...^^ 평생 복받을겁ㅂ니다
OOOO감싸 안으며 고딩 때 내 자살방지곡이엇는데 이 노래에서 ses가 감싸 안는게 세가지가 잇어 고독.. 생명...그리고 내일 ☜내일에서 매번 눈물터짐
OOOO 밀실
OOOO 나도 서울이 조타
OOOO 확실히 지명이나 문화차이나 슬럼가 스케일이나(..) 미국식 별명이나 은어 같은 거 땜에 되게 낯설게 느껴지긴 했어,,.. 나눈 서울이 조타...(?)
OOOO 배경이 해외면 집중이 잘안되긴한데..함 읽어보고프넹
OOOO ㄱ그래도 재밌어요! 나는ㄴ 조왔다 수업시간 다 말아먹으면서 봤어!(쌤들?????) 미국소설 첨이라 좀 혼란스러워서 이런가바ㅏ 더 읽다보면 적응되겠지😂😂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redbean04

OOOO음! 강의 끝남과 동시에 어느정도 나왔네요! 참고해주세요 :>
OOOO회색도시 조용호 8*10겨울 아크릴 만듭니다! 예상 가격은15000정도! 구매하실 분은 하트 찍어주세요옹 "<♥
OOOO 글쿤..
OOOO 재밌어여! 막상 읽고보면 분위기 회도랑 상당히 달라서 설희만 모티브 따온것 같지만😂 스케일 넘 커서 정신없기도 했다
OOOO 야한것이 주가아닌 내용을봐야겠어요(어쨋든봄
OOOO 나도 읽어보고싶어지네
OOOO 으흑흑 잼긴한데 솔직히 좀 충격적이엇어😭😭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dotime_112107

OOOO (말잇못.....
OOOO 19금이에여...(...
OOOO 시간날때 한번봐야겠어요 궁금
OOOO 에비츄요(..
OOOO 이 캐릭터 볼때마다 궁금한건데 어디서나오는거죠?
OOOO 。・゜・(ノД`)・゜・。죽디마
OOOO에-비츄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stopSHdog

OOOO 기대기대
OOOO와 진짜 잘그리신다
OOOO하나 재롱에 신명나는 솔져할배. (패러디)
OOOO진짜 진심인데 너희 얼마 전부터 연애하지?
OOOO와... SES를 다시 보게 될줄이야.. ㅠㅠ
OOOO 그려 ('▽')
OOOO 그렇습니다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BG_BS1105

OOOO 헉..대단하다. 그게있군
OOOO 일단 내래 내 쓰고있는 원고로 시험해봤는데 잘되는듯
OOOO ㅇ>-< 모바일은.. 애매한데 음... 캄사합니다. .일단 쓰고.. ㅜㅜㅜ
OOOO ㅇㅇ 나 현재컴은 못잡고 모바일 한글 있는데 pdf변환잏네
OOOO이거 쓴 게 엊그제같은데 시월끝물이라니 내 사랑하는 시월은 잘못이 없건만 대체 웨
OOOO아니 쿼드라킬러보다 더한 멀티플 킬러 은쫭이가 있자나!
OOOO ㅠㅠ 해결못한걸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BG_BS1105

OOOO준혁 선생님....
OOOO 흐에에에ㅔㅇ ㅜ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다 ㅜㅜㅜ
OOOO살인 한 번이면 참을 인자 세 번을 면한다
OOOO 미안..모르겠어..8 8
OOOO 웅 ㅇㅅㅇ..
OOOO (웨안되지 마우스로 블럭잡거나 이미지 클릭한 상태는 아닐거고 껐다 켰다가도 안되면..나도 정확한 원인을 모를때는 다른컴 한글로 시도해보거나 PDF변환프로그램 이용하거든 ㅇㅇ 다른 한글파일도 그래?
OOOO아니 몰랐눈데,, SES 음원 오늘 나왔구나,,, 이분들이랑 붙는건가요(?)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BG_BS1105

OOOO ;ㅅ;..
OOOO 으잉?! 스샷찍어봐봐 왜 안 될까..
OOOO 그 뭐지 pdf만 활성화가 전혀 안돼 ;ㅁ;!!
OOOO 안뽑힌다는 게 변환이 안된다는 건가요..?
OOOOSES 노래 지금에사 플레이 했는데... 샤발 Cause I’m your girl hold me baby 눈물 흘러버려
OOOO 선생님 한글에서 pdf 파일이 안뽑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OOOO오미정 페이스북에 이 사진 처음 떴을 때는 경감님이 최애각이었었지 (아련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mist_ses

OOOO BoA씨와 SES 여러분의 노래는 내가 처음들은 K-POP 곡입니다🎵
OOOO 추억의 노래들 ㅠㅠ많은데 ses의 저스트어필링도 내취향 드림스컴트루도
OOOO시백이와 그 은인들 컬러가 노랑초록파랑이라 참 좋댜
OOOO 그치.....엄청길었는데!
OOOO 치치카포였나 암튼 무지길지
OOOO 뭐야 뒷부분이 그런거였어..?ㅋ ㅋ ㅋ ㅋ
OOOO ㅋㅋㅋ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coming_ssooon

OOOO ㅋ ㅋ ㅋ
OOOO 그리고... (침묵
OOOO ㅇㅇㅇㅇㅇ 잘생김...... 실은 에나님 처음에 무열 + 태현 이거인줄 알고 속으로 오오오 했거든..
OOOO 잘생겼다..
OOOO 준혁쌤ㅋㅋㅋㅋㄱㅋㅋㅋ
OOOO의식의 흐름 위기의 남자로 흘러가서 뒤통수 얻어맞는 시백이가 떠올랐는데 심적 뒤통수를 맞았다
OOOO적도의 남자...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mist_ses

OOOO17.나 이거 움짤로 처음 봐
OOOO할아버지 갓침
OOOO 차차카포 사라사라센타..
OOOO1.박정희 치적을 무려 9쪽 서술했다 2.5·16 쿠데타 '혁명공약' 6개까지 담겼다 3.친일파 기술은 대폭 축소됐다 4.'1948년 8월15일에 대한민국이 수립됐다' 5.정작 현대사 전공자는 한명도 없다 …
OOOOSES노래 넘조타 ㄹㅇ 계속듣는중
OOOO와 ses노래 완전 오랜만이다 😂😂😂
OOOO누나가 ses광팬이라그런지 귀에익숙해서 노래 좋다ㅋㅋ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mist_ses

OOOO ㅇㅋ 착한 예정 ㅇㅈ합니다
OOOO 하.... 로또되면 여기부터 저기까지 주세요 하고 올 예정입니다
OOOO 아니지 왜 참으셨죠!? 저렇게 귀여운 에비츄가 기다리고 있는데!!
OOOO 아닙니다 잘 참으신겁니다 참음력이 보통이 아니시군요
OOOO쓰! 로! 님!
OOOO쓸오님 닮았잖아?!
OOOO귀 안만지겠습니다....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lighthouse_kim

OOOO 크 참지못하고 볼펜 하나 질러버린것임미다
OOOOSES 새 노래 들어보고 있는데 역시 시국에 맞게 첫 시작이 '하야해이예이예이~' 란 바다의 애드립으로 시작함.
OOOO 졸귀핵귀... ㅠㅠ
OOOO에비츄 팝업스토어 갔다왔다~!!!!
OOOO우주 아크릴챰 + 잘하면 한 색상 더 나올지도 + 조용호 아크릴챰 나옵니다! 그리고 마우스 패드 뽑은 그림으로 안닦하려하는데 어떠신가요!
OOOO대신 프리랜서 기자님이 진실을 진실로만 남게하지 않고 퍼뜨려 줄 거야.
OOOO서재호가 진실이 되어줬으면 좋겠는데 진실이 된 건 누아남이고 서재호는 주변인이다.. (눈물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AnuPatten

OOOO아까 혼자있을 때 쓴거
OOOO 멋져요!
OOOO미친자식들 뭔가 하나 더 생김
OOOO시백아 사랑해! 시백이 생일이 다가온다...
OOOO 안녕
OOOO 예입
OOOO 쫀 저녁!/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AnuPatten

OOOO 이에요!
OOOO조은저녁...
OOOOses여전히 예뿌시네들.. 샤크라도 재결합 해주라 가라가라갇혀확갇혀내안에갇혀확갇혀
OOOO이따 밥먹고 데뷔 19주년을 맞아 SES썰을 풀 것입니다
OOOO헉 노래방가서 ses 노래 매들리 하고십따,,,, (그리고 또 할매소리를 듣게됨
OOOOSES는 유진<
OOOO 엄마 아니야!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ses_204

OOOO딱 ses 같은 노래임
OOOOSES는 유영진의 혼을 갈아넣어 만든 그룹임..... SES 신화 플투 있던 시절의 스엠을 좋아했었다....
OOOOแม่น้อง 로희 SES gogo!!!♥️♥️♥️♥️♥️
OOOO아...슬프다...ses씨디가 안나온다니.... 화가난다..... 하리보나 씹어야겠다....
OOOO편의점/패스트푸드/샤브샤브 < - SES 가 같이있었던 게임 개인적 감상으론 난이도가 샤브샤브>패푸드>편의점 임
OOOO???ses활동해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orangecoat6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ses_204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mist_ses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mist_ses

ses LOVE 신곡 듣는데 콘서트 목소리 앨범 보아 좋아요언니들 꿈을 러브 mist_s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