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연기

OOOO소녀시대 윤아는 연기 그만 하는 걸로. 송윤아를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연기 잘하는 송윤아랑 한 화면에 투샷 잡히면 정말 보기가 괴롭구나. 공교롭게도 이름이 같은데 연기력이 하늘과 땅 차이 #THEK2
OOOO연기하면 입술에 되게 집중하게 만드는 사람덜이 있는데 송윤아랑 전지현이 좀 그렇다 뭔가 입모양이 신기해..
OOOO송윤아 연기력 정말 대단하네
OOOO송윤아 진짜 연기 잘한다.
OOOO예전부터 송윤아 좋아했고 그동안 잠잠하다가 더케이투 송윤아 보는 재미로 본다... 진짜 연기 최고임,,,,
OOOO송윤아 존나 예쁘고 딕션 감정조절 걍 막 연기 싹다 돌았음
OOOO송윤아 연기때무네 소장목록에 넣어야 할 거같앜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 지금 하드에 있는 드라마 더블유랑 너목들 피노쿄인뎈ㅋㄱㅋㅋㅋㅋ 더케이투 추가해야할거같아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OOOO더케이투 1회부터 막회까지 송윤아 연기컷이 필요하다
OOOO송윤아 연기 진짜 소름 돋는다
OOOO와 송윤ㅇㅏ 미친연기 너무 잘함
OOOO송윤아 연기 미쳣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OOOO송윤아 연기 진짜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얄밉다
OOOO와 송윤아 연기.....씹지리네
OOOO송윤아 연기 존나 좋앜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

OOOO아 송윤아 연기 너무 잘해...
OOOO송윤아 연기 너무 잘해....무서워 죽겠어 아주
OOOO더케이투 쯔으은다 송윤아님 연기 진2& 너어어오무 잘 하시구 지창욱님 진짜 너어어어무 잘 생기셨구 윤아님 진짜 너러어어무 예쁘다.. 연기두 괜찮으시구..
OOOO송윤아 연기 넘 잘해서 송윤아 감정선을 따라가게된다
OOOO와 송윤아 진자 표정연기 개지려
OOOO송윤아 연기 개잘한드 미친거같다 송윤아 짱짱
OOOO우리 제하 분량 짠내 나는 와중에, 최유진 역 송윤아 배우 연기는 진짜 최고!! 최유진만 나오면 긴장감이 확 높아짐~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OOOO송윤아 최고ㅠㅠㅠㅠㅠㅠㅠ 최유진이 최고야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 나쁜 역활이지만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연기 넘 몰입돼...
OOOO투윤아 쌍윤아라고 엮지도마.. 어디서 그 발연기를 송윤아한테 들이데냐..
OOOO어떻게 임윤아는 창욱이랑 비주얼은 선남선년데 러브씬 비중도없는 송윤아 보다 감정신에서는 딸리지 역시 송윤아의 연기력은 변접할수없오
OOOO윤아연기스킵하면서보는데 반이상이네.. 분량 쓸데없이많아 송윤아 지창욱 지리고요
OOOO진짜 케이투작가 약좀줘라 지창욱은 슬픔속에서 갑자기 안나랑 눈맞는거부터 캐릭터가 이상해.. 안나도 현실적이지 못하고.. 할튼 매력적인 캐릭터는 송윤아하나뿐.. 연기까지 클라스 지림..
OOOO송윤아 연기 정말 무섭다
OOOO#K2#송윤아#악어의 눈물#연기가 아니라 실제 같다#재방#또 당했네#휠체어 연기ㅡ역겹다!

OOOO연기천재 송윤아
OOOO송윤아언니가 최종보스되서 다 쥬겨버리면 조케따..... 언니 넘 아름다우시고 멋져.... 연기 진짜 소름돋게 잘하시고ㅠㅠ
OOOO 반대로 그 송윤아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보면볼수록 취저... 미쳣다 진짜 저런 쎈캐쎈캐언니 좋아여♥
OOOO송윤아 연기 쩐다......
OOOO정말ㅋㅋㅋ송윤아 연기가 개연성..ㅋㅋㅋ
OOOO그나저나 송윤아님이 너무 아름답고 연기를 잘하신다... 장난아니네 오ㅏ
OOOO송윤아 이모 연기력 지림 역시.....ㄷㄷ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OOOO제작진이 송윤아가 너무 연기를 잘해서 그쪽에 더 설득력있다고 했는데 아닙니다...니들이 그렇게 글을 쓰고 연출을 해서 입니다....
OOOO송윤아님 연기 진짜 잘하신다
OOOOㅠㅠ송윤아의 연기랑 실장으 폴인럽과 제하잘생김빼거 열불나서 못보겟다 걍 이번 재방만 보고 런닝 그망해야지...
OOOO더케이투 송윤아님 연기좀봐주세요.....시벨
OOOO ㅋㅌㅋㅋㅋ 아진심...나방금 엄마보는거 따라보고 잇는데 아...아존나 송윤아님....;;;;; 미쳤어 얘 연기 존나 신들린거 같냐?? 통한이 느껴집니다 윤아님 응ㄱ윽악앋
OOOO송윤아 연기 너무 잘한다. 특히 울산원빈 울빈 조성하랑 붙었을 때 엄청남. 드라마가 유치해도 저 둘의 하드캐리가 극의 꼴을 갖추게 함. 지창욱도 연기와 외모의 합산이 평균을 훨씬 웃도는데 소시 윤아는... 미모 하나만으로…
OOOO송윤아 연기 너무 잘한다. 특히 울산원빈 울빈 조성하랑 붙었을 때 엄청남. 드라마가 유치해도 저 둘의 하드캐리가 극의 꼴을 갖추게 함. 지창욱도 연기와 외모의 합산이 평균을 훨씬 웃도는데 소시 윤아는... 미모 하나만으로 숨가쁘게 쫓아가는 중이네요.


더케이투

OOOO악역에게 연민을 느끼고 감정몰입해서 보게될때가 있다 더있겠지만 다 기억나지않아 대표적으로 장희빈 - 장희빈역(김혜수) 더케이투 - 최유진역(송윤아) 연민은 아니지만 악역으로 배우자체에 호감이 생긴 경우도있다 베테랑 - 유아인 갑동이 - 이준 등
OOOO누나 동생 😄💖 #송윤아 #이정진 #더케이투 #songyoonah #leejungjin
OOOO전체의 에피소드 #송윤아 #더케이투 #신동미 #최유진 #김동미 #THEK2 #songyoonah #shindongmi
OOOO안나 전화 유진 엄마 😱 이 정말 나에게 충격을 주었다 😭 #송윤아 #더케이투 #최유진 #songyoonah #THEK2 #choiyoojin
OOOO14화 #송윤아 #더케이투 #최유진 #songyoonah #THEK2 #choiyoojin
OOOO더케이투는 더유진이 되어버렸고......송윤아님의.원맨쇼다
OOOO아 더케이투 지창욱이랑 송윤아 죽으려나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OOOOㅠㅠ 더케이투 나는 지창욱이랑 송윤아랑 이어졋음 조켓다고생각하는사람이 나바게ㅔ업는거같다
OOOO 더케이투 볼때마다 적는거 같은데 진짜 넘 좋다구 와 진심..... 지창욱한테 상처받을때마다 송윤아 입술 삐죽이는 표정 넘 귀엽고 와....
OOOO아 징짜 진심으로 더케이투 넘 좋다구 송윤아랑 지창욱 케미 개쩔구...
OOOO더케이투 송윤아 비쥬얼 넘 좋군...
OOOO더케이투에서 지창욱이랑 송윤아 케미가 더 좋은거 나뿐인거야?
OOOO더케이투 역시 송윤아 보는 드라마.. . .
OOOO더케이투 봐야하나봐 송윤아 연ㄴ기 진짜 대미침;;;;;;;;;

OOOO13화 #송윤아 #임윤아 #더케이투 #최유진 #고안나 #THEK2 #songyoonah #limyoonah #yoona #choiyoojin #goanna
OOOO잠시만요 더케이투 보다가 송윤아에 치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진짜 빛난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더케이투 보면서 송윤아가 이겼으면 하는 바람이 든다ㅋㅋㅋ 나 못됬나봐
OOOO더케이투 송윤아가 안나 장세준 아이라고 말한 거 대박 충격임
OOOO투윤아?! 😃 #송윤아 #임윤아 #더케이투 #최유진 #고안나 #투윤아 #songyoonah #yoona #THEK2 #limyoona #choiyoojin #goanna


최유진

OOOOtvN K2 드라마 최유진 역할을 하고 있는 송윤아씨 왜케 광채 피부로 이쁘게 나오시징 ㅠㅠ +_+ *-* 짱 이쁘시당 내 눈에 모가 꼈나 ㅎㅎ
OOOO신입회원 최유진 ㅋㅋㅋ 아나진짜 송윤아 저 웃음 개좋아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YOU__STAR

OOOO송윤아 너무 무서워요........ ㅋㅋㅋㅋㅋㅋㅋ 최유진 개짱
OOOO오늘 내용 나도 모르겠다 .....예고편도 .... #thek2 #고안나 #최유진 #임윤아 #윤아 #송윤아 #투윤아


THEK2

OOOO반전!! 송윤아, 임윤아의 정체를 폭로했다 #THEK2 #EP12
OOOO송윤아 분노폭발 #THEK2 #EP12


케이투

OOOO갤펌) 케이투 송윤아 한 씬 대사량....미쳤나봐
OOOO케이투 송윤아 너무 찌통....
OOOO헐 케이투 대박이네;;;;;;; 송윤아가 김실장이 자신을 사랑하는 감정에 대해서 인정하는 장면이 나오다니;;;;;;; 자기가 제하한테 해주고 싶은 것처럼 너도 나한테 그런 거 아니냐고 함;;;; 와 주인공이 동성애와 이성애에…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OOOO더 케이투(THE K2) 14회 줄거리 움짤/송윤아에게 발톱 드러낸...
OOOO어제 #tvn #케이투 13화 내가 꽂힌 송윤아 대사 " 넌 대통령의 딸이 될 수도 있고 나중에 운 좋으면 JB 그룹의 주인이 될 수도 있어.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받은 다음에도 만약 내게 복수가 하고 싶거든 그/ 때\ 하렴 "
OOOO아 케이투 볼때마다 송윤아가 너모 예쁘고 안쓰럽고 이겼우면 좋겟당,,
OOOO아무리 생각해도 더 케이투는 송윤아한테 더 감정이입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케이투 보는데 송윤아님 넘이뻐,,,중년인데도,,워,,,,,쩐다
OOOO 더 케이투 송윤아 ㅋ
OOOO 더 케이투 송윤아... 보다 더 센?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임윤아

OOOO 감독 유명하더라 전작부터... 설정은 존나좋던데 ㅜㅜ 4부작 드라마래..^^... 지창욱이랑 임윤아 캐 둘다 쩌리만들어버리고 송윤아 닥빙해서 악당 면죄부 쩔고 산으로 간다는듯,,
OOOO그제서야 이 모든 장면이 이해가 되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가 왜 지창욱인지 여주가 왜 임윤아 송윤아인지 모두 깨닫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의 모든 식.. 남주 장혁, 주원. 여주 이다해, 김태희로 압축되며...
OOOO꽃보다 윤아 해서 송윤아 김윤아 오윤아 임윤아 여행 보내줘
OOOO임윤아 송윤아 김윤아 윤아, 라는 이름 자체에 신비한 매력이 있나 동명인들이 하나같이 신비롭고 고혹적이네 이런 분위기 미인들....
OOOO송윤아임윤아 주식 채고다 외않사?
OOOO 헉 , , 방조 , , 점 무섭내요 , , 빨리 임윤아랑 송윤아랑 싸웟으면 좋겟어요 , ,
OOOO 야 아존나 미친거같애ㅐ 송윤아 임윤아 윤아시리즈 배틀렞즈앙음븡읍읍읍읍..!!!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tallanddry


마마

OOOO'마마' 송윤아 "홍종현과 17살 차이, 누 될까 걱정"
OOOO송윤아-윤찬영 오열에 힘입은 마마 1위 독주 '자체 최고 시청률' 달성
OOOO'마마' 문정희, 송윤아 향한 애증 깊어져 "나한테서 다 빼앗을 거지?"
OOOO마마' 송윤아·문정희, 두 여자의 서글픈 운명이 더 아픈 까닭
OOOO'마마' 시청률, 동 시간대 1위…송윤아 활짝 웃었다
OOOO7.송윤아 마마👍


드라마

OOOO송윤아 혼자 감정선 다 끌고 가는 드라마인데 자기 멋대로 남의 감정 재단하고 자기를 숭배하네마네 왜 난리지 게다가 젊은 시절 남편에 대한 마음까지 한꺼번에 후려치는데 너무 어처구니없고 송윤아 맞받아치질 못하는거 너무 안타깝고 내가 열불 난다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youngminiminhee

OOOO나는 안 봤지만 요즘 tvN에서 하는 드라마에서 남편 대통령 만드려는 송윤아가 왜 직접 대통령이 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던데. "직접하면 5년 밖에 못하잖아." 픽션이 현실을 못 뛰어넘는다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하의 공쥬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에서 윤아와 송윤아보다 더 갈고 닦고 나오심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그럴만한게.. 이 드라마 입금이 얼마나 찰지게 된건지 저렇게 샤프하게 살을 다빼고 나온거얔ㅋ…
OOOO ㅋㅌㅋㅋ 레즈드라마 아냨ㅌㅋㅋㅋㅋㅋㅋㅋ 남자와...엮입니다 아근데...저는 송윤아만 보고 봅니다 이히힣힉


K2

OOOOk2 송윤아 진심 이뻐요
OOOOK2 역시 송윤아 여왕캐가 좋은데 커플로는 라푼젤이 끌리니 참...그냥 윤아윤아로 백합이 제일 좋네...


예쁘다

OOOO윤아 너무예쁘다...😳...송윤아언니
OOOO송윤아 진짜 예쁘다 ㅠㅅ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greenpeace40

OOOO아 송윤아 옷 진짜 존나 예쁘다 유진ㅇ 옷 안에 블라우스 시스루처럼 저거 흰색 옷 나무 예브다 진짜 너무너무 예쁘다


최고

OOOO송윤아는 최고다


윤아는

OOOO 근데 또 송윤아는 그 엄마 딸한테 박탈감을 느끼고. 이것도 또 흔한 구도지,, 송윤아캐릭터가 김재하 앞에 이렇게나 무너지는 포인트도 결국 장세준에게서 느꼈던 그 것과 같은 거 이지 않나 싶고..
OOOO송윤아는 겁나 이쁘네


미모

OOOO송윤아 미모 오늘 존나 터져버럿다 미쳤다 진ㄴㅁ짜


엄마

OOOO문정희, 강남엄마 변신 정준호 옛 연인 송윤아 절친 역
OOOO나 송윤아 겆나 쎄 엄마 해봐~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OOOO으앙ㅠㅠ 우리윤아 송윤아보고 엄마라고불렀쪄ㅠㅠㅠ


지창욱

OOOO지창욱 송윤아 배신
OOOO오우씌바 지창욱꼭살려야함 송윤아가 저의사 승진시켜줌;;
OOOO지창욱이나 송윤아나 뻔뻔하게 "거울아" 이러는 거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나 민간인이나 평등하다고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돈 벌라면 다 참아야 돼...


송윤아

OOOO ㅠ0ㅠ 왜 계속 보고있는지 모르겠지만 송윤아의 끝을 보려고합니다..[응?] 꼬라지가 송윤아에겐 절대 네버 해피엔딩인거 같은데,,후우.. 아 이번주인가?에서는 진짜 여주에게 말그대로 천사날개 달아주고 패션쇼했어요ㅋㅋㅋㅋ어이가 없어서 진짜
OOOO 넹.........휴.....들마를 송윤아가 다 이끌어가는 느낌인데 정작 들마내에선 그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함.........../부글부글...저 1편인가?2편때부터 유진제하 여공남수 밀었는데 기어이 천사인지 뭔지 내놓고.......
OOOO저는 김민희 - 이민정 - 송윤아 좋아하고 있는중 ^-^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OOOO 흑흑 짜잉납니다..저 액션[인생 스트레스 다 풀어주는 때리고 뿌수기]물 좋아해서 최근에 ㅋㅇㅌ 보는데 송윤아 역 너무 짠내나구요..계속 젊은 여주랑 비교하면서 늙어가고 사랑 못 받고 남주는 편견에 가득차서 악독한 여자 취급하는데/부들
OOOO시험 끋나고 송윤아 필모 달린다 망했습니다
OOOO송윤아님 우리 이렇게 화목했는데...
OOOO아 그리고 드디어 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송윤아의 비서실장인데 그건 구라고 그냥 송윤아 여친임ㅋㅋㅋㅋㅋㅋㅋㅋ 은 여친인 동시에 프로 짝사랑러이고 손도 한 번 못잡아본 순정러임
OOOO송윤아 악역인데 난 왜 이겼음 좋겠냐ㅎㅎ 팬심인가?!ㅎㅎㅎ
OOOO송윤아!!!!!!!! 냐아아아악!!
OOOO김성령·김희애·송윤아, 지금은 제2의 전성기 '꽃누나'들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OOOO텀블러 보는데 송윤아 등판함;; 그쪽 대선철이라 그런가봐
OOOO송윤아 캐릭터 개쩌는데 작가가 진짜 완급조절을 못함..초반에서 보여줬던 흥미 전부 사라지고 남은 캐릭터 전부 욕먹게 하는것도 능력이다
OOOO 핡 섦님 송윤아 진짜 대박이예요 ㅠㅠㅠㅠㅠ
OOOO그 캐릭터를 있는그대로 전시하여 알리는 것과 그냥 전시되는 건 다르니까... 송윤아랑도 대조되면서도 사실상 송윤아도 자기를 지우는 방식으로 여혐이지 않을까 싶다. 장세준과의 관계에서 벗어나나 싶긴한데 그 자리를 김재하가 대체할 뿐이란 생각도 들고.
OOOO송윤아에게 뭐라하지마 ㅜㅜ
OOOO송윤아 넘 불쌍하자나.....
OOOO송윤아가 넘 예쁘단거 말곤 모르갯 어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arumdaum_42

OOOO송윤아한테 합법은...읍읍
OOOO진짜 마녀같고 예쁜 송윤아... 와 웃음소리 지쨔 미쳐꾸요?
OOOO오늘 송윤아 존나 ㅇ이쁨;;;
OOOO송윤아얼굴만쭉보고있고싶다
OOOO혁린이 송윤아한테 감사해해라 진짜;
OOOO송윤아 역할 소화력 진짜 갑ㄷㄷㄷ
OOOO송윤아 딕션 리스펙트...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yoong_duck

OOOO아 송윤아 팬될거같아 존낰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ㄱ
OOOO아 닥치고 송윤아
OOOO송윤아 vs 전지현
OOOO존예 송윤아
OOOO송윤아 분 너무 식이라서 놀 람
OOOOㅂ배우 송윤아 목소리 성우같아 엄청 좋다
OOOO헐 송윤아 짱예뻐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yoonglime_0805

OOOO진짜 송윤아 존나 대단하다 저걸 어떻게 외워???
OOOO도대체 위는 송윤아로 수정하고 밑은 송윤아 배우님으로 남겨놓는건 뭐냐...
OOOO 송중기 송윤아 송중국의 공통점은?
OOOO제하야 너에겐 죽은약혼녀는 한순간이었니.. 안나랑 눈맞아서 지금 변한것도 그렇고.. 초반엔 송윤아랑 투샷도좋고 감정신도 좋았는디... 갈수록 캐릭터망해가고 쓸데없이 안나로..이번 작품선택은 망했..
OOOO송윤아가 거울이 찾을 때마다 왜 웃기지
OOOO아니면 이게 바로 창욱과 송윤아의 차이인 걸까 ¿
OOOO송윤아 이 새상에서 젤 무섭다 데박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The_K_2

OOOO와 송윤아 너무 세다 개무섭다
OOOO송윤아 목소리 왜 이리 좋지
OOOO그래서 송윤아가 죽인것이 맞다고? ㅠ
OOOO진짜 송윤아 13회 대사 미쳣낰ㅋㅋㅋㅋㅋㅋㅌ
OOOO이건 다 송윤아언니가 넘 멋지구 아름다워서야.... 흑흑 ㅠㅁㅠ
OOOO송윤아 찬양
OOOO송윤아 존나 예뻐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heeyaslc

OOOO그러니까 송윤아가 최순실이고 저 아저씨가 박근혜인거지
OOOO송윤아 "그럼 떠나"라고 할때 엘사가 안나한테 "Then leave"라고 한거 생각났ㅇ다
OOOO송윤아 역은 악역인데 자꾸 몰입하게되ㅠㅠ
OOOO송윤아님댕예버....
OOOO송윤아 이번 캐릭터 넘 좋음
OOOO진자 삼십분 넘게 해주네,,,, 노잼,,,, 송윤아언니를 보여줘,,,,
OOOO 오늘 더케이2 하는 날인데 그거 천부터 보려면 낼 저녁 7시쯤 재방 봐야해요~ ㅠㅠ 저번주에 송윤아씨가 진실을 말했거든요~ 그래서 천부터 보면 잼있겠던데 오늘은 꼭 대리점에 들려야 해서.... 계속 늦어진 안 되잖아요~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ongYoona4

OOOO엥ㅇ뭐야 송윤아님짤줍하려고 갤러리들어가려는ㄴㄷㅇ데변했어뭐야뭐야
OOOO 으흐흑ㄱ나ㅏ도 밟ㅂㅍ힣ㄹ래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윤아ㅏ님ㅁㅁ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냐근데송윤아성격에 본인이 직접 안죽인다 부하시킬듯 송윤아님손에죽지못할바에야 훌륭한부하되어서 참잘했어요 소리듣고싶어ㅠㅁㅠ
OOOO나도 송윤아가 구둣발로 밟아준다음에 내 대갈통에 총구 멍 들이대줫으면 좋겟다
OOOO송윤아아ㅏㅏ아ㅏㅡㅡㅡㅡㅡ!!!!! 💢💢💢💢💢💢💢
OOOO아존나 송윤아 아
OOOO 내ㅐ가한동안 송윤아ㅏ님울부짖은이ㅣ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아근데셤기간동안 못ㅁ봐서 넘슬ㄹ퍼 이번주말에재방쫙해줫으면좋게ㅛ네ㅠㅠㅠㅠㅠㅠㅠ 능력좋고 야망존나쩌는점도 개취직임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송윤아 존나이쁘다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str_under

OOOO12월에 송윤아 덕질해야지 (이미 하고있는 새럼
OOOO혹시 송윤아 배우님 달력에 관심있으신 분들 계시면 송윤아 갤러리에 와서 저 좀 도와주세요.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모여서 달력이 만들어집니다. 종방연때까지 맞춰보고싶은데 그러려면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ㅠㅠ
OOOO송윤아ㅠㅠㅠㅠ 윤아언니 너무 이뻐
OOOO 송윤아 발로 까여볼래?
OOOO더케투 메인 커플보다 걍 송윤아랑 이어졌음 좋겠어...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U_Jin_Emily92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U_Jin_Emily92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doocong085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K2_tvN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케이투 임윤아 마마 SONGYOONAH CHOIYOOJIN 투윤아 U_Jin_Emily9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