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여명숙 청문회 위원장 위원장이 발언 새어나가게 적절한 것처럼 재갈을 아프리카 시스템인


청문회

OOOO여명숙 위원장 오늘 청문회 발언 중 문화 체육 관광부의 해체는 절대 안됩니다. 강조 이유는 모든 증거를 폐기 할수있는 합법적 수단이 됨
OOOO청문회 스타 주진형, 여명숙 기억하겠습니다. 두 분의 용기있는 증언을 보며 대한민국의 희망을 보았습니다.
OOOO사이다 라는 표현 참 싫어하지만 청문회 덕에 더 거부감이 든다. 여명숙씨처럼 명확하고 논리적인 답을 하는 사람도 사이다라는 칭송을 듣고 인지도 상승을 위해 감정적인 논점일탈 호통을 치는 의원도 사이다라니. 별게 다 사이다…
OOOO#청문회 에 나온 사람들중 진실만을 말한 사람은 이 정권의 피해자인 참고인들뿐(#여명숙 #노태강 #김상조 #주진형 )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 #김종 #김기춘 이들 모두는 본인들이 감추고 싶은…
OOOO어제 청문회 중 기억에 남는 장면 중 하나는 도종환 의원과 여명숙씨의 심문 문답. 직원들이 영수증이나 사업계획서 없이 일을 진행하는 등 적절한 시스템인 것처럼 가장해 국고를 새어나가게 했다는 증언. 최순실 일당이 얼마나 쉽게…
OOOO청문회 답변으로 화제가 된 여명숙 교수가 철학박사였구나. 확실히 이대가 나라를 구하는 중.
OOOO 청문회보다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분이야말로 나랏일을 하셔야 하는데 어디 꼴통들만 요직에 앉혀놓으니 나라꼴이 이렇지요. 여명숙님 앞으로의 행보 기대하고 몸조심하십시요. 무슨일을 저지를지 모르는…

여명숙 청문회 위원장 위원장이 발언 새어나가게 적절한 것처럼 재갈을 아프리카 시스템인 nadaun


위원장

OOOO여명숙 위원장님 안경테 어디 제품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집단 지성의 힘으로 찾을 수 있을까요....?
OOOO여명숙 위원장 "일하는 사람의 입에 재갈을 물리는 시스템은 이제 끝내야 합니다" ..."그리고 이제 알아서 재갈을 뱉어야 하는 시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ㅋ ㅑ
OOOO여명숙 위원장님 너무 식된다.. 볼수록 넘 이지적이고 세련되시고 멋진 중년의 커리어부ㅊ..
OOOO여명숙 "부조리 보고한 국정원 직원,아프리카 내전지역 좌천" 작심-소신 발언 여명숙 위원장이 작심 발언 할 만했네요. 여명숙을 도와준 국정원 직원을 최순실 일당이 아프리카 내전지역으로 보내버렸다니ㅠㅠ t.…
OOOO여명숙 위원장 커리어우먼의 이데아 같아보임
OOOO여명숙위원장님 립스틱은 어케 찾는담.. 안경을 너무 쉽게 찾긴 했어 ㅋㅋ 역시 집단지성
OOOO어제 여명숙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이 똑부러지게 답변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렇게 자기 일 내용을 제대로 인지하고 있고, 잘못된 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내쳐지니 나라가 이꼴이 되는구나 싶기도 하고.... 멋있으면…

OOOORT)뭐랄까...이 정권은 본인들의 무능, 무지를 가리기 위해 일 잘하고 상식적인 사람들을 배척하는데 비정상적으로 집착한 거 같단 생각이 든다. 유진룡 전장관이나 여명숙 위원장이나. '질투는 나의 권력'?
OOOO점심시간 밥먹을때 티비에서 마침 여명숙 위원장이 답하는 걸 볼 수 있었다. 현실세계에서 저렇게 말 똑부러지게 잘하고 멋있는 여자는 처음본 거 같다. 내 상사만해도 나한테 업무 설명도 잘 못해주는데... 나도 똑부러지도록 노력해야지
OOOO뒤늦게 여명숙 위원장 증인참석 영상 봤는데, 진짜 멋있다. 와.
OOOO여명숙 위원장 입 크게 안벌리고 낮은 음성으로 말하는거 멋있었다. 007시리즈에서 맨날 본드한테 지시내리는 여자 국장 떠올랐어.
OOOO여명숙 위원장이 이야기한 아프리카 내전지역은 아무래도 리비아 같은데;;; 야;;;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ISIS 날뛰는 지역에 던져버리냐.
OOOO국정조사 중 게임계도 최순실 게이트에 연루되지 않았느냐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 여명숙 위원장은 “‘공짜로 회원하게 해줄 테니 (전경련에) 들어와라’는 얘기까지 있을 정도였다” 라고 답변했습니다.
OOOO여명숙 위원장 보니까, 권은희 의원도 기억난다. 용기 있고 소신 있는 사람에게는 여성이 어쩌고저쩌고 안 하시네요. 들.

여명숙 청문회 위원장 위원장이 발언 새어나가게 적절한 것처럼 재갈을 아프리카 시스템인 yscho211

OOOO여명숙 위원장은 그렇게 답변하면서 자신이 좌천될것을 알고 있었겠지 근데 지금의 이 화제가 자신을 구원해주리라는 그런 희망이 있을까 어떻게 돌아가는지 다 봤을텐데
OOOO 여명숙위원장 시원시원하게 조리있게 말해주어서 이런사람이 있는게 다행이다는생각이들었다


발언

OOOO여명숙 님 마지막 발언 1분. 뺄 게 없습니다. (나를 생애 두번째로 동영상 편집에 도전하게 하심.)
OOOO여명숙, "재갈을 물려도 알아서 재갈을 뱉어내야 할 때다." "나는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는 윤석열 검사의 발언과 같은 급의 감동을 준다.
OOOO여명숙의 당연해 보이는 발언에 또 '민주당은 여명숙 영입하라' 글들 보이는데. 안철수를 겪었다면 이젠 안그럴때도 되지 않았나 싶어요. 좀더 살펴보고 정말 김대중 노무현 민주주의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지도 살펴봐야겠죠.
OOOO여명숙 전본부장의 발언을 들으며 정말 오랜만에 신뢰가 생기고 배우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저런 사람이 되기까지 맞서야 했던 것들이 얼마나 많았을까.


새어나가게

OOOO[JTBC 뉴스룸] 朴 정부의 문화창조융합벨트 사업. 본부장을 맡았던 여명숙 씨 증인으로 출석해 직원들이 영수증이나 사업계획서를 보여주지 않았다고 폭로. 적절한 시스템인 것처럼 가장해 국고 새어나가게 했다고도.https:/…

OOOO국고 줄줄 샌 '문화계 4대강' 여명숙 전 문화창조융합 본부장, "합법, 적절한 시스템인 것처럼 가장해서 구조적으로 국고가 새어나가게 했다."


아프리카

OOOO여명숙, 도와주던 국정원 직원 아프리카 내전 지역으로 발령 ㅣ차은택 후임 여명숙, 차은택 문제 까발리자 해임당해. 조사담당 국정원 직원은 사지로 내몰아. 차은택 감싼 박근혜 직접지시에 의한것으로 드러나 충격. https:…


차은택

OOOO속보 여명숙 "정점은 모르지만.. 장관에서 수석, 차은택까지 한팀으로 움직였다. 소속 어디냐? 미래부다. 가자 하니 우리는 문화부다. 영수증 달라. 콘진원 업무니 볼 자격 없다. 해괴한 답변 반복했다. 정신을 난도질 하…


멋있다

OOOO여명숙 진짜 너무너무너ㅜㅁ어ㅜㅁ너ㅜㅁ너ㅜㅁ너ㅜㅁ무 멋있다
OOOO아 여명숙님 멋있다. 나도 나중에 저런 녀성이 되어야지. 오랜만에 다짐함.


합법적

OOOO여명숙님 말에서 힌트ㅡ해경해체도 합법적 증거 인멸?


여명숙

OOOO이 사람 멋지다 진정한 걸 크러쉬 여명숙 포항공대 교수

여명숙 청문회 위원장 위원장이 발언 새어나가게 적절한 것처럼 재갈을 아프리카 시스템인 Sngso

OOOO여명숙 이 분 RISS에 논문이 올라와 있는데 제목이 다 예사롭지 않다...
OOOO 여명숙 너무 멋지심~ 여명숙을 국회로~~~
OOOO여명숙씨 무척 인상적이어서 프로필 검색하다 본 기사인데... 인지과학과 가상현실 철학분야 전문가. 철학박사인데 포항공대교수인게 특이하다했더니 생전 첨들어 보는분야. 가상현실 철학이라는게 도저히 감이 안잡히긴하지만, 암튼…
OOOO 링크하신 기사만 봐서는 여명숙 교수 자체가 어떤 문제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공채형식이 아닌 채용방식이 문제가 되는듯하네요. 이분은 공부한 분야를 보면 게임 자체를 이해 못하는 분은 아닌듯 보여요.게임 산업 유경험자는 아니구요.
OOOO여명숙님 말씀 중에 "해체하면 증거가 인멸된다"라는 말씀. 해경이 떠오른다.
OOOO여명숙 님.. 제게 용기를 주세요..
OOOO여명숙씨 탤런트 김서형씨 이미지가 난다 ...냉철하고 똑 부러지는 ...

OOOO여명숙 교수님 목소리에 결연함이 넘치는구나...
OOOO 아니 여명숙 덕질 하시냐고요.. 저 보내주세요 궁금하긴 하네요 😳
OOOO 여명숙 같은 사람이 기관장으로 있어야 제대로된 기관의 역할을 할 수 있다
OOOO여명숙 이명희 진짜 닮지 않았나 나만 닮았다고 생각하나봐..
OOOO 여명숙님 인상은 경우바르고 소신있는 여장부 완전 각인됐어요. 앞으로 좋은 활동하기를 바랍니다
OOOO조금 전, 오늘 국조에서 최고의 증언을 해준 여명숙 증인을 우연히 만나 나도 모르게 '오늘 최고 멋지셨습니다' 라고 했더니 아주 호탕하게 웃으시며 짧게 이야기를 나눔. 아직 국조에서 하실 말씀이 많으신 모양 ㅎㅎ 그 짧은 시간…
OOOO나도 늙으면 여명숙 st 얼굴 되고 싶다.. 저런 베네피트 안경 끼고 말이야 옆테가 딸기우윳빛인..

여명숙 청문회 위원장 위원장이 발언 새어나가게 적절한 것처럼 재갈을 아프리카 시스템인 RealKaracha

OOOO여명숙 교수님 멋지다는 글에 '저란 엄마를 가진 애들은 정말 행복하겠다'운운하는 머리는 도대체 머리인가 장식인가.....
OOOO 왠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여명숙 선생님의 1998년 논문을 읽었던 모양이다...
OOOO리> 여명숙님 김서형 닮음.....
OOOO여명숙님 목소리에 치여버림
OOOO여명숙 씨 정말 목소리가 너무 인텔리다워서 좋다...
OOOO 핑크 안경테! 여명숙!
OOOO와 여명숙 씨 스타일 목소리 다 너무 멋있으시다.

OOOO여명숙 씨 증언 유튭에서 뒤늦게 보는데 진짜 증언하면서 두려우셨을거같고 증언하는 용기 대단하다....
OOOO 영입해라. 역량있고 양심있는 사람들 많다. 여명숙 파이팅
OOOO어제 여명숙씨 증언도 그렇고, 박근혜 정권 여기저기서 아주 세금을 가지고 돈 잔치를 했구나. 저러니 현장에서 국책 연구나 투자 어쩌구 하는 돈은 먼저 먹는 놈이 임자라느니 눈먼돈이라느니 하는 소리가 나오지...




여명숙 청문회 위원장 위원장이 발언 새어나가게 적절한 것처럼 재갈을 아프리카 시스템인 picogreenk

여명숙 청문회 위원장 위원장이 발언 새어나가게 적절한 것처럼 재갈을 아프리카 시스템인 kwho70

여명숙 청문회 위원장 위원장이 발언 새어나가게 적절한 것처럼 재갈을 아프리카 시스템인 _nomorehere

여명숙 청문회 위원장 위원장이 발언 새어나가게 적절한 것처럼 재갈을 아프리카 시스템인 hopesnip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