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IOI

OOOO갓청하와 로맨스 찍고 있는 소녀는 누굴까요?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IOI #너무너무너무 #깜찍 #김청하 #유연정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OOOO소미의 이 표정은 뭘까요 o.o ? (계속 봐도 잘 모르겠답...) #일단_너무너무너무너무_예쁨 #아는형님 #IOI #전소미 #비타솜
OOOO161118 JTBC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최유정 출근 🚶💼 (2pics) 👌👌I'm fine ~~ fine ~~ 💗 #ChoiYooJung #IOI #YooJung
OOOO161118 JTBC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최유정 퇴근 🎓 (3pics) She finally graduated !! 😍🙌 #ChoiYooJung #IOI #YooJung #유정
OOOO#IOI #강미나 #아는형님 미나야 넘나 귀여워 ㅎ.. 그와중에 불닦(?)볶음면 ㅋㅋ
OOOO#IOI #강미나 #아는형님 (노보정) 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 귤...
OOOO[vid] 161203.아는형님.#아이오아이 #전소미 마지막 희망이었던 게임마저 져버림.. #IOI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JN_Studio99

OOOO16.11.17 아는형님 출근길 #강미나 1pics. #미나 #아이오아이 #IOI #귤


예능

OOOO161016 인기가요 퇴근 #성종 비가 와도 미미쫑은 열일중~ 아는 형님에서 SNL까지 검증된 예능 하드캐리! 미친 미모에 예능감까지 모두 갖춘 성종이 예능고정으로 꺼져버렷!
OOOO아는형님엔 샤이니가 나왔네 안봐도 존나 고통이다... 예능 제작하시는 높은 분들 진짜 좀 흐름을 읽어주세요 아니다 이런 말 하면 잘 먹는 소녀들 만듬
OOOO 최악의 예능 '아재쇼'는 종료했나요? 제가 생각하는 최악은 아재쇼, 아는 형님, 진짜 사나이 순입니다.
OOOO우리나라에서 최고 유해한 예능 라디오스타, 아는 형님 -> 중년 시스 남성 패널들이 나와서 어린 여성 아이돌들의 애교를 보고자 하며 그들을 매우 대상화하는 빻은 프로그램
OOOO예능나와서 개빻은 질문들은 정색 좀 해야된다 라디오스타 아는형님 빻음력 최고인데 지들만 몰라ㅋㅋㅋ 씨스타 아이린 크리스탈 나와서 남친 및 연애설 상대 질문이나 외모품평하는 무례한 질문 할때마다 엥ㅎ(죽 어,,) 하는…
OOOO페북 딩고뮤직이라는 페이지에 이수 영상이 올라왔는데 다 찬양댓글에 비판댓글 하나있으니까 메갈이라고 욕하고 다 지난일 가지고 왜 그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이 이러니까 아는 형님같은 한남예능이 폐지가 안되는거야

OOOO아는형님 같은 예능 보는 사람 주변에 하나도 없이 평화로운 일상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이번 휴가 때 비행기 안에서 아이패드에 담아온 아는형님을 수시간 연속 시청하는 젊은 남성을 보고 내가 눈돌린 현실에 살짝 다녀온 기분이…
OOOO아는형님 같은 예능 보는 사람 주변에 하나도 없이 평화로운 일상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이번 휴가 때 비행기 안에서 아이패드에 담아온 아는형님을 수시간 연속 시청하는 젊은 남성을 보고 내가 눈돌린 현실에 살짝 다녀온 기분이 들었었다
OOOO라스나 아는 형님같은 너무 유해한 예능 진짜 전형적 K-정서라 더 짜증난다 남 괴롭히고 조롱하고 하기 싫은 거 시키는 게 제일 재밌지 아주 ㅋㅋ
OOOO jtbc에서 예능이라뇨ㅠㅠ 아는형님되게재미있게보고있었는데 모넥이jtbc에!!!! 예능한다는소식에 기뻐날뛰고있었는데 이렇게 이벤트열어주시면😢ㅠㅠ 이벤트 정말너무감사합니당😍😍 요즘트위터가자꾸리트윗을풀어서걱정이네욤..ㅎㅎ
OOOO아는 형님 데이트폭력으로 예능함? 지금 내가 제대로 본거 맞아?
OOOO한국 예능 다 망해야된다... 우선 순위는 아는형님과 라디오스타


아이오아이

OOOO161203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주결경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xxxyvonneyu22

OOOO161117 #아이오아이 #김소혜 #정채연 #아는형님 출근


씨스타

OOOO씨스타 아는형님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도 한남 패기 더 많다,,,
OOOO아는형님 폐지 안할거면 피디 윤보라가 하자 고정게스트 씨스타가 하고 게스트로 여자연예인들 나오면 꼭 짝꿍 만들어주기<<<<버킷리스트에 추가함
OOOO씨스타 아는형님 나오는거 보는즁
OOOO아는형님 배주현나온거 보고싶은데 아는형님 진짜 뭐같아서 씨스타 나온거 보고 안봄
OOOO씨스타 아는형님 게스트로 나갔을 때 한남 줘팼던거 생각난다 넘 멋있어,,ㅠ
OOOO최근에 아는형님 딱 세편 봤는데 샤이니편 유리편 씨스타편 그 중 두개가 전애인 걸고 넘어지면서 깔깔 거리더라 그게 재미있음?

OOOO아는형님 씨스타편은 재밌다 재밌다 들어서 보려고 했는데 초장부터 개저씨 파티라 짜증나서 못보겠어 저거...


사람

OOOO아는 형님 재밌어 하는 사람 멀리하기
OOOO 아는형님처럼 구질구질한 웃음으로 이어가는 프로중 하나랄까요 그리고 연예인이라고 보통 사람보다 뭔가 완벽한걸 더 바라는것도 참
OOOO 아는 형님이 불편한 이유... 일단 최소한 이수나 조형기 같은 사람은 형 살고 나와서 굳이 방송하려 하지 않았음 좋겠어요. 범법자들인데다 특히 조형기는 살인에 시체유긴데 굳이 세바퀴에 복귀시킨 이유를…
OOOO아빠가 아는형님 정말정말 좋아했었고 하루종일 그거만 틀어놨었는데 엄마랑 내가 아는형님 나올때마다 역겹다고(ㅋㅋㅋㅋㅋ) 개까니까 이제 안본다 근데 왜 그랬는지도 모를거야 그냥 다른 사람들이 싫어하니까 눈치보여서 안보는거같음
OOOOㅁㅈ 나 아는형님 너무 싫어... 거기 나오는 사람들 다 시ㅣㄹㅅ어
OOOO아는형님 재밋다고 깔깔대는 사람과 상종하지 않기 운동 하자... 아는형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 주위의 빻은인간들 걸러내기가 쉬워졌어요 아는형님화이팅!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Rapmina_1204

OOOO하긴 내주변만해도 아는형님 좋아하는 사람 726189명 있음
OOOO나도 이제 '남자는 자존심이지' 따위의 생각을 가진 사람과는 연애할수 없는 몸이 되어 버렸다; 더불어 아는형님 극혐!
OOOO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태도논란' 이라는게 뭘 의미하는지 잘 모른다는거 확실ㅋㅋ 아는형님에서는 범죄도 저지른 사람들이 불쌍한척아니면 안타까운사람인척 또는 그 범죄들을 개그요소나 캐릭터로 잡고 그런것들을 '개그' 라고…


라디오스타

OOOO2017년 신년맞이 폐지되어야 할 프로그램 1. 아는 형님 2.라디오스타 또 제보 받습니다....
OOOO개빻방송 1박2일 라디오스타 아는형님 다죽었으면


여자

OOOO 나도 찾아봤는데 이것들이 미쳤나!!!! 어이가 없네;; 진짜 라스고 아는형님이고 다들 여자 아이돌들 데려다가 하는 짓들 하고는..
OOOO아는 형님에 범죄자 나오셨고요 여자 아이돌 나오는거 잠깐 봤는데 '나는 네가 싫다' 라는게 드러나도 남자연예인분들 좋다고 낄낄거리고 계셨고요 여자 아이돌 그분들이누구였는지 기억안나지만 '와 존나 싫다' 하는게드러나보였고요 아는 형님 프로 그만하면안되나


폐지

OOOO아는형님 폐지하세요
OOOO어쩔? 아는형님 솔직히 폐지해야된다. 지들이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는건 답도없음. 지상파에서 밀려나서 꾸역꾸역 공중파라도 나오겠답시고 나오는 몇명도 꼴보기 싫곸ㅋㅋ
OOOO애초에 아는형님인데 왜 여돌이 우수수 나와야 하지? 자기들끼리 하면 안 돼? 전학생이 아니라도 자기들끼리 희롱하고 모욕발언하고 아주 난리났음 이거 폐지 언제 되냐 아는형님보다 썰전이 이억이천배는 재밌다 개저씨들 모아놓고 뭐가 하고 싶은 거야 대체
OOOO진짜 레알 아는형님 언제 폐지 됨?
OOOO진짜 아는형님 폐지좀;;
OOOOJTBC는 아는 형님이랑 한끼줍쇼 폐지하고 크라임씬 같은거나 만들어 제발~~~~
OOOO아는형님 폐지좀 ..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Rapmina_1204


아이린

OOOO아이린 아는형님 나왔을떄 진짜 떨었었는데
OOOO아는형님에선 아이린 개인기?가 빨래다림질이라고해서 옷날라오더니, 없다고 하니깐 태도논란이. 아어쩌라고 하나만해라고~
OOOO아니 왜 아는형님에 나온 아이린이랑 라스 아이린이랑 비교하는지 모르겠다 난 두개차이를 모르겠는데 두개다 똑같아 웃고 박수치고 했는데 왜 이렇게 욕먹는거지....


유해한

OOOO아는형님 너무 유해한 프로그램이고 이에 대한 비판은 늘 있어왔으며 기사로도 몇번 났는데 제작진 출연진들 아무 대책이나 생각이 없는건가?


무례한

OOOORt쟤 누구냐 김희철인가 ; 아는형님에서 뭐 무례한 행동 해서 ㅈㄴ 탈덕.
OOOO아는형님에 왜 이런 표정들이 계속 나오는지 아니 정확히 개저한남들 무례한 농담아닌 농담을 방송이란 포맷 아래서 계속 들어야 하기 때문임 방송이여도 어이없고 황당하고 떨떠름하고 불쾌한 표정들이 나올 수 밖에 없다고


남성

OOOO아는 형님류의 방송 보면 진짜 다 인맥으로 꽂아준 거 같구.... 남성들은 어떤 잘못을 해도 회복할 수 있는 남성 카르텔 인맥이 있음. 솔직히 지금 멀쩡하게 방송하는 인간들 중에 많은 이들이 여성이었으면 평생 매장됐을…

OOOO 아는 형님 제목 자체에 이미 익명의 남성 연대, 그 연대가 자아내는 장난과 희롱이 여성 패널을 소모 할 것이라 예고 하는 듯 합니다. 사춘기 감수성으로 면죄부 받는


JTBC

OOOO지금 한국에서 가장 멍청하고 더럽고 수준낮고 뻔뻔한 쇼 JTBC 아는형님


한국

OOOO아는형님 제작진이 고려하는 "한국인"에는 한국 성인 남자만 해당된다는 점 잘 알겠다.
OOOO아는형님같은 프로그램이나 좋아하는 한국 정말 별루다 으응


있음

OOOO그런데 범죄 및 기타 등등의 꽤 심각한 이유로 방송 쉬던 남자 방송인들은 다같이 아는형님 같은 프로에 나와서 서로 부둥부둥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함

OOOO아는형님 대체 누가 좋아함? 빻은 프로그램인데 저 통계는 어디서 나온거며 순위가 높다고 해서 논란되는건 안고쳐도 된다 이건가? 성범죄자가 노래 잘부른다고 해서 음원듣는거랑 뭐가달라 ㅋㅋㅋㅋㅋㅋ
OOOO저 다솜이 아는형님에서 서장훈한테 정색하고 꺼지라는듯이 "내맘이야"하는거 최고좋아함 .. 자기 가르치려고드는 남자한테 진심으로 정색하고 짜증난거 안숨기는 여돌이 필요해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JTBC_2

OOOO아는형님 저거 내 동생이 되게 좋아함... 저렇게 크면 진짜 고추 뽑아버릴거야...


아는형님

OOOO#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아는형님샤이니비ㅡ글ㅁ미개터짐
OOOO우로빠들 컴백했으니 아는형님도 나왔음 좋겠고.. 주간아도.. 요즘 양남자쇼 고것도...
OOOO이거 너무 귀여워서 심장아파ㅠㅠㅠㅠㅠ #민경훈 #아는형님 #쌈자
OOOO아는형님 보는데 채연이 되게 피곤해보인다.
OOOO아는형님 존나 재미없는데..
OOOO마마무 아는형님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homerunball_s

OOOO드디어 #아는형님 에 우리 애기들나온다 꽁트신들 빵빵 터트려줘 기대기대 #마마무
OOOO 아는형님이 얼마나재미지는데~민원제기자들에게 민원을제기해야~코미디를 다큐로제작토록 강요하는자들을혐오합니다.
OOOO 아는형님을 응원합니다.
OOOO'아는형님'은 재미있지만 위험한 프로그램이란 생각. PC 관점에서 논란거리가 너무도 많음. SNL과는 또다른 이유로 경계선을 넘나드는 느낌. 특히 구성 자체가 여성을 노골적으로 성적 대상화하기에 애초부터 제작진이 비난 감수…
OOOO새벽에 혼자 감성터짐 #아는형님 #예고편 #민쌈자 #희님 #우주겁쟁이 #나비잠 #둘이손잡고있다ㅠ
OOOO아는형님 트와이스편 보고 왔는데 채영 핵귀여워,, 가방 매고 다리ㅣ찢기하는 거 힘들어ㅓ하는데 진짜 넘 아기맹수ㄱ아라는 별명이랑 딱맞움..
OOOO아는형님진짜넘싫다 누가나한테들리게 소리키고 보면 끄던지 이어폰끼고보라고함 진짜너무시러..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yoo_jung_ah

OOOO지금 아는형님이 대흥하다 못해 기미철유닛이 음원차트 상위권이 안착하는 상황인데 어지간한 아이돌이 정신 차리기 쉬운 상황인가 뭐~?? 이런 논리는 극딜 감인데 왜 팬덤문화대비 자기는 순결한 듯 굴며 당당한지 정말 의문스럽기 그지없군.
OOOO오늘은 친구집에서 열심히 tv만 봤습니다ㅋㅋㅋㅋ 아는 형님 이었나 여튼 재미있었네요
OOOO[#INFINITE] 우리 #인스피릿 여러분😍 #태풍고 F7을 만날 수 있는 #아는형님 이 앞으로 30분 남았어요!😆 꽃미남 #인피니트 오빠들 사진 보시면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태풍고 #포기하지않을거야 #…
OOOO 알계라고 무시하시나... 근데 님 아는형님때부터 남들 화내는데 혼자 좋아서 히히덕거리는거 너무 공감능력 없어보여서 놀랐어요...ㅠㅠ제발 눈치좀 길러요 나빼고 다화내면 화내는척이라도 하겠다
OOOO 진짜 이번 아는형님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소미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빅스 아는형님 나오면 정말 조흘텐데.. 재밌을거야ㅠㅠ 빅스는 단독 리얼버라이어티여도 대유잼이니깐.. 내 외침 젤피까지 들렸으면~!
OOOO아는형님 한편만더보고 자야지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maxstep_

OOOO제발 니새끼 영업 할때는 오로지 니새끼만 가지고영업하세요; 다른애들 까내리지말고; 아는형님때도 저러더니 존빡ㅎ 지새끼만 ㅅㅇㄹ넘어질때 놀라고 걱정했다하는데 게스트들 다 놀라던데 뭘ㅋ 조규는 일어나서 부축까지했드만
OOOO아는형님이란 프로 자체가 뭘 하는 프로그램인질 모르겠어
OOOO아는 형님 잠깐 2분정도 봤는데 넘 혐오스럽고 ^^
OOOO¿? 아는형님 빻은소리 많이하는건 알고있었는데 정말 상상이상이다 강호동 존낸극혐이네...
OOOO승연이 아는형님 나간거 10일날 방영인데 어떤 빻음일지 참 기대가 대네여, , ,
OOOO 진짜 어이없죠? 아는형님에서 아이돌 데려가서 너무 하대하는거 너무 싫어요ㅠㅠㅠㅠㅠㅠ전에 아는형님에서 강호동이 여돌한테 때리려는 시늉하는거 진짜 끔찍했었잖아요 어후ㅠㅠㅠ
OOOO니 그 뭐지 아는형님인가 그거 너무 싫은데 우리가족들 다 그거보고....앞머 넘나 개로어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cream_620

OOOO 엉엉.... ㅠㅠㅠㅠ 저도 마지막 모집에 들어갈까 싶었지만 지금 히메땅 챙기기에도 매우 신경 쓸 게 많아서리... ㅠㅠㅠㅠ 거기에 제가 아는 형님도 생탄위 하니까 잘 부탁드려용 ㅎㅎ
OOOO흰셔츠 넥타이 우현 제일 좋아해여,,,아는형님때 노파넥타이도 그렇고 진짜,,우현이 흰셔츠에 빨간넥타이해도 넘 예쁠거같아,,빨간넥타이 진짜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데ㅠ ㅜ ㅜ ㅜ ㅜ우현이 흰셔츠 빨간넥타이 입은거 상상하면 너무 좋아서 다 뿌시고십따
OOOO진심 나도 친구들한테 아는형님 가끔 차별이나 혐오하는 드립쳐서 못봐주겟다니까 친구놈이하는말이 그게컨셉인 프로그램인데 당연하지래. 존나 그말하는 친구도 역겨웟음. 그게 컨셉이라서 당연하게 말하는거라고? 넌그게잘못된알면서 컨셉이니까 그거보고 쪼개는거고?
OOOO주간아 #젝스키스 다음 방송은 뭔가요 #커플 아는형님 원츄합니다
OOOOaw why 아는형님 cut off yeonjung&chaeyeon's part :(
OOOO컬투 존나 빻았잖아요 라디오의 아는 형님임
OOOO 아는형님이랑 같이 망해버려...제발...die...die...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shaytyen

OOOO예전에 나도 아는형님 초기때 재밌다고 봤었는데 으 지금보니까 역겨워
OOOO 아는형님 사는데요? ㅇㅅㅇ 집값싸고 시장바로앞이고 지하철가깝고 ㅇㅇ
OOOO아는 형님 같은 프로는 제일 걱정되는게.. 그 빻음 속에서 무의식중에 자신의 빻음 잔시할까봐...
OOOO 인천상륙작전 최근데 봤는데 누구지랬었는데 아는형님보니까 워후.. 배우 덕질흐즈..
OOOO 어디다가 쓰라니 날 안아 안고만 있어도 어? 힐링도 될 걸? 확실하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암튼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어 맛있는 거 먹었어? 나 아는 형님 오늘 짱 많이 봤어 민경ㅇ훈이랑 결혼 각이야 넘 귀여워
OOOO이거 아는형님존내옹호하는 내 친구에게 보여주고싶더
OOOOWhile watching 아는 형님, i can't help but feel sad because of I.O.I tapos pinatugtog paas BGM yung 사랑해, 기억해 😭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ktlentze

OOOO우리엄마는 아는형님 좋아하는데 내가 저거볼때마다 찡그리니까 저런게 뭐가 어때서 그러냐고 다 사회생활이라고 개그 하나 이해못하면 어떻게 회사생활하냐그랫드..
OOOO아는형님 웨봐 진짜 개빻았어...
OOOO맞아 그래서 나 아는형님 싫어해
OOOO아는형님 난 그거 로고만 봐도 소름돋는데 싫어서
OOOO페이스북에 올라오는 아는형님영상 가끔 보게 되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와 저기가 정말 지옥인가싶다 난 이프로 보고 재밌다고 하는 인간들 다 걸러낼 것이다..
OOOO 헡 그럼 나중에 아는형님 방송하면ㄴ 남자들 싹 다 지워주세옄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IOI 예능 아이오아이 씨스타 강미나 사람 라디오스타 여자 폐지 아이린 nakhasan2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