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가당치

OOOO이쯤해서 다시보는 추미애의 15년전 오맞말 "이문열 이 가당치 않은 놈이..."
OOOO“이회창 이 X” “내가 왜 한나라당에 가? 한나라당에 가느니 정치를 안해” “이문열 같이 가당치 않은 X이 X같은 조선일보에 글을 써서 뭐 대한민국의 4분의 1이 조선일보를 봐?”“이 사주 같은 X” “비겁한 X”…
OOOO이문열 이 가당치 않은 놈이...가 뜻밖에 입에 촥촥 감기네
OOOO"추 의원은 우선 “이문열 같이 가당치 않은 X이 X같은 조선일보에 글을 써서…. 뭐? 대한민국의 4분의 1이 조선일보를 봐?” 등의 거친 말을 했다."
OOOO“이회창 이 X” “내가 왜 한나라당에 가? 한나라당에 가느니 정치를 안해” “이문열 같이 가당치 않은 X이 X같은 조선일보에 글을 써서 뭐 대한민국의 4분의 1이 조선일보를 봐?”“이 사주 같은 X” “비겁한 X” <- 입으로 트위터함ㅋㅋㅋㅋㅋ
OOOOㅇㅌ) 이문열 같이 가당치 않은 X이 X같은 조선일보 X자 표시만 하면 다냐고 다 읽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문열같이 가당치 않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미애의원 존나 짱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v1004v


조선일보에

OOOO"야이 이문열이 가당찮은 놈이 줫같은 조선일보에 글이나 쓰고... 뭐? 국민 1/4가 조선일보를 본다고? 야이 한심한 놈아 사주같은 놈아 내팔싹둑???"
OOOO추미애가 술 먹고 취해서 이회창 이 놈 이라고 욕하고 이문열은 ㅈ같은 조선일보에 글을 쓴다고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최고임 퀀 슬레이어 타이틀 꼭 꿰차야 함
OOOO이문열이 조선일보에 쓴 <보수여 죽어라, 죽기 전에>라는 글을 읽었다. 촛불집회에 대해서 쓰려면 촛불집회에 한번쯤은 가보아야 한다. 그것이 힘든 일도 아니다. 그의 말과 책이 외면받는 이유중 하나일 것이다. https:/…


국민의

OOOO이문열"4500만 중 3% 모여서 밤새 몰려다니는게 국민의 뜻? 북한 아리랑축전 같다" 더민주 논평"현실조차 거짓으로 이해하고자 하는 노작가의 인식이 짠하다. 더이상 추락하지 마시고 얄팍한 날개를 접고 지상에 발딛길"…
OOOO이문열 "보수여 죽어라. 죽기 전에 새롭게 태어나 힘들여 자라길" 칼럼 중.. "100만이 나왔다고, 4천500만 중 3%가 한군데 모여있다고, 추운 겨울밤에 밤새 몰려다녔다고 바로 탄핵이나 하야가 모든 국민의 뜻…
OOOO이문열 "100만 명 집회한다고 탄핵이 `국민의 뜻`이냐?" 글 논란 "촛불집회 북의 아리랑 축제같다" 아~~~ 석란이가 왜 이 생각을 못했을까 맞다 북의 아리랑 축제같다. 엮시 이문열님이다 이문열님은 어려서 북에서 월남한…
OOOO"100만이 모여도 4,500만의 3% 밖에 안되면서 국민의 뜻이라고 말하지 말라" 던 이문열씨 지난 주말에는 232만, 5.2%가 모였네요. 아직도 멀었지요? 지켜보세요. 곧 1,000만을 보여드릴테니...

OOOO "국민 3% 모인게 국민의 뜻이냐?"(이문열) 그럼 몇%가 모여야 국민의 뜻이냐? 지들은 고작 몇백명만 모여도 국민의 뜻이라는 놈들이... 이런 놈을 우린 '부역지식인'이라 부릅니다 반역세력과 함께 척살해…
OOOO "국민 3% 모인게 국민의 뜻이냐?"(이문열) 그럼 몇%가 모여야 국민의 뜻이냐? 지들은 고작 몇백명만 모여도 국민의 뜻이라는 놈들이... 이런 놈을 우린 '부역지식인'이라 부릅니다 반역세력과 함께 척살해야 할 대한민국의 공적들!


삼국지

OOOO이문열 삼국지 태우기 완료. 긴 시간이 걸렸다. 내 추억의 한 자락이 이렇게 재가 돼버렸군.
OOOO세번째가 이문열의 삼국지 '평'역이었다. 그는 머릿말에 이렇게 서술한다. "너무 많은 삼국지연의 번역이 나와, 내가 새롭게 할 여지가 없다. 나는 그 번역본들을 참고하여 삼국지 자체를 평가하려 한다." 내가 읽었던 삼국지연의 중에 가장 최악이었다.
OOOO리) 이문열 평역(나는 저 평(評)이라는, '번역'에 대한 '평가'에 유감이 매우 많다)본 삼국지가 나왔을 때의 신문광고 문구를 기억한다. "삼국지를 세번 읽은 자와 대화도 하지 말라." "대입 논술의 필독서"
OOOO이문열은 좋아하지만 삼국지도 초한지도 읽지않았지
OOOO전세계도•인도도,간디는"지새끼는몸이아프면 영국의사치료받아도,지애편내는 영국의사 치료못받게헤서 죽게하고,늙어서도(인도전통적 치료)어린여성과에 잠자리를 즐겼다"는데,(그런 간디를 칭송하는)일본입맛에~조조중심으로 삼국지…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tndyd01

OOOO삼국지 제6권 [나관중 저, 이문열 평역]
OOOO이문열 삼국지 태우기 완료. 긴 시간이 걸렸다. 내 추억의 한 자락이 이렇게 재가 돼버렸군. 펌
OOOO이문열의 문장의 유려함은.. 하지만 난 그래도 삼국지는 읽지못했다


대한

OOOO사족) 이문열 작가는 이 평역본으로 또 한번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이후, "여자는 조신하게 집에 앉아 그저 남편의 말을 잘 들어야 한다"는 칼럼을 쓴다. 이회창이 박근혜를 영입하자, 그에 대한 대항마로 한명숙, 추미애, 강금실이 거론되던 시절이었다.
OOOO<이문열씨, 당신의 독자들인 국민을 모욕하지 말라!>광화문 촛불소등에서 겨우 찾아낸 것이 색깔론이고 북한 아리랑 축전인가? 2002년 월드컵때 붉은악마들의 대한민국 응원전은 생각 안났나. 소설 그만 쓰시오. t.…
OOOO잘 모르지만 토마스 하디 소설을 보면 여성인권에 대한 언급도 나오고 그가 사실상 페미니즘 작가라는 생각이 든다. 19세기 작가인데 그런 걸 보면 영국 문학이 많이 앞서 갔다는 생각이 든다. 한국은 아직도 김훈하고 이문열인데...
OOOO이문열무엇에 홀린 듯 여성 대통령의 미용이나 섭생까지 깐죽거리며 모욕과 비하를 일삼다가 그것도 특종이랍시고 삼류 도색 잡지도 다루기 낯간지러운 사생활에 대한 억측과 풍문을 무슨 큰 폭로라도 되는 것처럼 뉴스로 쏟아내는…


아리랑

OOOO이문열씨. 이런게 아리랑축전같은거요. 아리랑축전은 누굴 찬양하는거지 내려오라는게 아니오.
OOOO이문열이 "촛불집회가 북한 아리랑 축전 같더라"고 했네요. 91년에 학생운동으로 감옥 갔을때, 김지하가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우라`고 했는데 이번엔 이문열이네요. 이문열 책은 이미 다 내다버려 더 버릴 책도 없네요. 쓰레기…
OOOO이문열이 또 주둥이로 소설을 쓴다. "촛불집회는 북의 아리랑 축전 같다"고? 뭘 말하고 싶은거냐?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은 자신의 앞날을 예견하고 썼구나. #인용_트윗
OOOORetweeted 피고지고 (): 이문열씨. 이런게 아리랑축전같은거요. 아리랑축전은 누굴 찬양하는거지 내려오라는게 아니오.
OOOO이문열 등,원로라는 늙은것들이"촛불이'빨갱이•나치•북한아리랑체조'같다"폄하한다.이늙은것들은 보수에 탈을쓴 친일세력부역자란 증거가. 꼴통중에 꼴통보수지,르몽드가"시위하는 젊은이들을'이제막 진보에길에들어'섰다"독려하며…


어머니라니

OOOO 이문열이나 이국화나, 박ㄹ혜가 어머니라니? 계모도 아니고 뺑덕어미도 아니고 무단침입한 실성녀가 전횡을 저지르고 집을 쑥대밭으로 만들었는데 어머니라니? 미쳤나봐 세상 시인 다 죽고나면 시인이라…
OOOO 이문열이나 이국화나, 박ㄹ혜가 어머니라니? 계모도 아니고 뺑덕어미도 아니고 무단침입한 실성녀가 전횡을 저지르고 집을 쑥대밭으로 만들었는데 어머니라니? 미쳤나봐 세상 시인 다 죽고나면 시인이라 해라 부끄럽다.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yongtrim904


소설

OOOO#소설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어둠의 그늘-이문열 눈물을 마시는 새-이영도 금전표-좌백 개와 공주-NZ 네거티브 해피 체인 Th 에지 쥐-앙드르제 자니위스키 목화밭 엽기전-백민석 샌드맨-닐 게이먼 예스터데일 노래하며-동목경 설화-김유현
OOOOMi5 정보 -> 이인화는 IT 소설 하나 쓰고 그 집안이 IT 더 이상 못한다고 합니다. 이문열이 가만두지 않는 모양입니다. 남경필도 장삿꾼이라고 하는데 누가 DJP 연합을 하면 대권후보가 되느냐 아직 다 모른다고 합니다.
OOOO소설이아닌 막말쓰레기잡지에 불과이문열의글은 민족의수치다
OOOO이문열은 그냥 파시스트다. 복거일은 자유주의자의 탈을 쓴 전체주의자. 이인화는 영웅숭배자다. 이 세 사람은 얄팍한 사유를 난삽한 기교로 버티는 대표적인 전체주의 소설가들이다. 이들 소설의 화장을 지우면 파시스트,전체주의…
OOOO 이천년 이전 작가들 중에 소설 영역에서는 애초에 언어를 지배한다는 느낌이 드는 작가가 딱 두명인것 같습니다. 이문열 김승옥


책도

OOOOP.D James 책도 재밌음ᆢ 요즘은 오디오북 들을 시간도 없지만ᆢ 저양반것도 거의다 읽음. 마이클 코널리도 좀매너리즘 온듯하고 하지만 이문열이 류의 개짓들은 안하니까ᆢ
OOOO전대갈때는 똥길이를 좋아했어요. 책도 제법팔고요. 몇년전에 철수좋아하듯이요 김지하.이문열이는 삼총산가요?


우리들의

OOOO 이문열 작가님 글 하면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의 엄석대 밖에 생각 안나요...
OOOO 4천5백만명의 3%라고 촛불시위를 폄하한 이문열씨~~ 젊은날의 초상이 우리들의 일그러진 작가로~ 추락하는것은 날개없이 추락한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ㅋ


그가

OOOO올해 나한테 생긴 큰 변화는 이전에 좋았던 게 더이상 좋아지지 않게 된건데 그 중 하나가 이문열이다. 이문열의 문장을 좋아했다. 누가 욕을 해도 그가 짓는 단어들의 유려함이 좋았는데. 더이상 그의 글이 좋지 않아졌다.
OOOO인간은 최근 10년으로 자신이 누구인가를 설명한다. 이문열은 20년 전의 작가다. 요즘 대학생들은 이문열이 누군지 모른다. 그의 책을 여러 권 읽었던 나도 이제 그가 누군지 점점 모르겠다. 작가가 지식인이었던 시대는 이미…


문장은

OOOO이문열 쓰레기인거 모르다가 최근일로 놀라는 사람 많더라 ㅋㅋ 일그러진잉웅앵이 읽고 뒷맛이 쌔한 이유는 '너라고 그런 상황에서 별 수 있는 줄 알아?' 라는 메시지 때문이에여. 근데 기억에 문장은 잘 쓰는 것 같다.
OOOO이문열 문장은 일품
OOOO이문열은 문장은 술술 읽힘ㅋㅅㅋ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intoTEUS


이문열

OOOO@ 이문열은 이문녈 로 발음하는데 월요일은 워료일 이라고 하는 난 뭐지 대혼란
OOOO"이문열" 어떻게 발음하십니까
OOOO전원책 돌려 돌려 이문열 논리랑 똑같네
OOOO놀랍다. 수구꼴통 이문열!!!! 그럼 일베도 하겠구만, 당신도 끝!!!!
OOOO이현세의 정서는 매우 개같다 그것은 허영만 아니 김세영류의 철학이라기엔 애매하고 잡문이라기엔 걸리는 고찰보다 이문열의 고시낭인의 빨갱이 아들의 비주류 정서보다
OOOO아 추미애 너무 귀여우시다 이문열 같은...x. 정의가 바로 서야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우셔
OOOO전여옥은 그냥 글로 빌어먹고 사는 기생충이었지 언제나. 고귀한 척 무장한. 그녀는 훗날 이문열과 똑같은 나이쯤이 되면 똑같이 민주주의와 진보적인 가치에 반해서 개소리를 하게 될것이라고 두손두발 다 걸 수 있다.

OOOOMi5 정보 -> 이번에 이문열이 수원에 입성한다고 합니다. 김문수가 들러붙기 때문에 자기도 뭘 많이 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OOOODJ DOC는 틀렸고 표창원은 맞다? 이문열은 늙으면 죽어라? 박경신 교수는 이런 대세와 쏠림 현상이야 말로 박근혜라는 괴물을 만든 토양이라고 지적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진영 논리와 '레이블링', 딱지...
OOOO한 민족이 멸망하게 되는 것은 그들의 신이 그들을 버려서가 아니고 그들이 자기들의 신을 저버렸기 때문이라고. /사람의 아들 - 이문열
OOOO 이문열 김지하는 어느시대에 사는 사람입니까? 이 시대에 사는사람 맞습니까?
OOOO 이 사진속에 고은이란 작가가 있다 매년 노벨 문학상에 고은을 한국 문인협회에서 미는 이유가 여기있다 박경리도 있고 이문열도 있는데 보나마나 올해도 고은을 노벨상에 올릴꺼다.
OOOO 역쉬 변절의 대가 답다!! 혹시 제자로 이문열이나,김지하를 키우시나??
OOOO이문열씨 ! 당신이 쓴 책들을 읽고나서 자꾸 촛불시위 참가 하고프다 ! 이책들 불살러야 하겠다.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eun_gong

OOOO세월호 아이들이 죽어가는 그 시간에 박근혜는 머리손질을 하고 있었다. 이런 것을 보고 "으스스하다"고 표현해야 하지 않나 싶은데 돈벌이 글쟁이 이문열은 이런상황을 보고 뭐라고 표현하고 싶은지 한번 물어보고 싶다.
OOOO 난 이래서 아이폰 ㅋ 티비는 돈벌면 집에꺼 뽀사 버린다 . 그리고 이문열책 다 버렸다
OOOO"촛불 시위에서 집단 체조의 분위기까지 느껴지더라는 사람이 있었다"라고 "촛불 끄기 장면은 으스스한 느낌까지 들었다고 한다"고 이문열은 썼다. 칼럼을 쓰기 전에 100만명이 나왔다는 집회에 눈으로 가서 한번쯤 직접 보는…
OOOO이문열에게 보여주고 싶다.
OOOO촛불로 세계를 놀라게하는 젊은이들을 빨갱이라는 이문열 윤복희 노인들에게,조국에 애착심이 있는지? 탄핵•비리•부정이 훈장인듯,박근혜가"새누리 간부들 불러,탄핵돼도 버틴다"는것봐라? 일제때 총독부 총통새끼가 천황이 항…
OOOO오늘 이 집 계약하러 갈까봐요. 이문열 같은 수구꼴통은 범접도 못할 문학적 향기와 정의감이 느껴지네요.
OOOO 세월호7시간대통령은인사만잘하면대통령운놀아도된다.304명의죽음에간접적책임만았다.어찌저런사람이한국국회의원이라니(안천부평갑). 이문열.윤창중.홍준표.김진태.이정현.종북세력이촛불민심조직적으로움직인다는경북찰칠국회…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kjk6680

OOOO그리고 나는 이문열이 싫다. 200만 촛불을 마녀사냥이라고 단정짓는 꼰대에게 민주주의를 누릴 가치따윈없다고 생각한다.
OOOO이문열을 이문녈이 아니라 이무녈로 발음한다고....??
OOOO 그러게. 아마 문 열어를 문녀러로 발음하니까 그게 이문열에도 적용되지 않았을까 싶은데.. 문 열어는 문과 열어를 구분하기 위해서? 하지만 이 규칙이 다른 명사+동사 조합에도 늘 적용될까?! 알 수 없는 걸
OOOO문열어요 이문열씨
OOOO촛불로 세계를 놀라게하는 젊은이들을 빨갱이라는 이문열 윤복희 노인들에게,조국에 애착심이 있는지? 탄핵•비리•부정이 훈장인듯,박근혜가"새누리 간부들 불러,탄핵돼도 버틴다"는것봐라? 일제때 총독부 총통새끼가 천황이 항복해도 조선은 사수한다는 애기 뉴앙스다
OOOO전 사시낭인의 정서를 애호합니다 이문열
OOOO이문열의개소리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ddanziabba

OOOO 진정한 시인! 문인! 김지하,이문열보다 낫다.
OOOO이문열은 무슨 너무 상찬이고 김지하
OOOO제비 한 마리 왔다고 봄이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문열은 안다. 그런데 곧 봄이 올 것이라는 것을 이문열은 모른다. 심상의 눈이 먼 작가에게 심심한 위로를 보낸다.
OOOO식민지 문학 하면 일본어 해야 하나요 저 영어하기 싫어서 국문학과 왔는데 영어하라시더니 이젠 일본어냐고요 엉엉 엉엉 파인아 내 말 잘 들으렴 공부하지 않고 성찰하지 않으면 이문열처럼 된단다
OOOO이문열은 어쩌다 엄석대가 되었나. 이거 워딩 뭔가 쓸데없이 멋있다
OOOO 개인적 트라우마로 형성된 뒤틀린 세계관으로 세상과 인간을 인식하고 고집스럽게 그 인식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이문열과 박근혜는 무척 닮아 있습니다
OOOO 설마 이문열을 이문녈이라고 불러 오셨습니까.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Moonshadow47

OOOO이문열씨 옳은 말만 해주셨군요! 100만이면 3%의 국민이지만, 실제 11만모였다니 쉽게 0.4% 성향이 시끄럽고 세상에 감사할줄 모르는 종자들만 모인거지요. 종북들이 내란을 일으키기기엔 충분 조건의 사람들입니다. 단돈 5만원…
OOOO근데 이문열은 저도 이문녈로 발음함... 일요일은 이료일이지만
OOOO이문열 이문열하나 이문열둘
OOOO이문열도 마찬가지로 사투리 섞어서 얘기할때는 이문^녈 로 얘기 하고, 표준말로 얘기할때는 이무녈이다
OOOO저는 발음을.. 일요일 -> 이료일 밀양 -> 미량 류준열 -> 류준녈 이문열 -> 이문녈 로 하는데...
OOOO이문열의 책을 불태우지말고 이문열에게 보내서 환불 받자.
OOOO너희들은 혹은 사리사욕에 눈이 어두워, 혹은 매가 두렵고 시비가 싫어서, 곡필 과 과장을 일삼으며 은폐 와 왜곡을 밥 먹듯 하니 어찌 도둑을 찬양하는 것과 다를 바 있으랴. 이문열, ≪황제를 위하여≫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jwkim9758

OOOO31의 위세? 위선? 해악! 3남1녀의 그 모든것 콘트롤 한다 대묘.힛또.MB.이문열! 기타것들? ㅎㅎ
OOOO토요일 전국에서 232만이 나왔단다. 하지만 형님들의 단톡방에는 이문열씨의 글귀가 떠돈다. "한국 인구가 4천만인데 겨우 200만 아니냐." 형님의 주장에, 부산과 마산을 밀어버리기 위해 탱크에 시동걸던 차지철이…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kjk6680

이문열 가당치 조선일보에 국민의 삼국지 뜻이냐 글을 X같은 대한민국의 조선일보를 대한 seammur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