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2, 2017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착한

OOOO 왜라니요? 여성 게스트를 잠재적 연애 대상으로 보고, 고백 안 받아준다고 나쁜 여자 프레임을 씌우는 방송들과, 그 자리의 중심에 착한 사람의 대명사인 유재석씨가 있는게 시청자 입장으로서 보기 불편하다는데 무슨 문제있나요?
OOOO한국에서 여성은, '웃음' '대의' '가족' '우리' '단체' 따위의 미명 하에서, 잘못한 것 하나도 없이, 그냥 잘못한 사람이 되어버린다.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이 폭력 현장의 중심에 착한남자의 대명사 유재석이…
OOOO영향력 가진 사람이 더 조심해야한다고 계속 말하지만 비판하면 왜 착한 유재석 욕하냐고 하는 세상
OOOO나도 기안이랑 해투때문에 유재석 너무너무 싫어지고있다. 그냥 바르고 상냥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가 지금은 비즈니스를 하는 착한 사람,이라는 이미지가 강해지고 있다 그게 너무 싫고 아 엄현경씨 이상형이랑 연애하세요~
OOOO 아니면 그거지. 입을 열었긴 했는데 우리가 유재석은 착한 사람이다라는 프레임을 끼고 있어서 놓친 걸지도. 해피투게더 기안84 때만 봐도 비판할 거리가 있는데 말야.
OOOO 사람인 게 아님. 입을 열지 않는데 어떻게 그 사람이 나쁜 사람인지 착한 사람인지 알 수 있겠어? 유재석은 단지 입을 열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함.


이유만으로

OOOO유재석이라는 이유만으로.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그 사람이라는 이유만으로. 단지 그런 이유만으로.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EXOMABLE


않는

OOOO유재석 비판하는 기사에서 많이 공감가던 부분 유재석 정도의 유명인이 단지 기부하고 바른 이미지만 소비시켜준다고 무결점이 되고 비판조차 허용되지 않는 존재로 여겨지는 게 참 신기함.
OOOO옛날에 유재석 진짜 팬이었는데 유재석이야말로 제일 얄미운 타입이고 내가 젤 싫어하는 사람임. 혐오발언에 어떤 제지도 하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랑 어울려서 지내는 사람. 기계적 중립을 지켜서 누구에게도 미움받지 않는 완…
OOOO유재석 독서도 많이 한다고 들었는데 진짜 그중에서 페미니즘 도서 한권을 안 읽었나하는 생각도 든다. 그 자리에 있으면서, 여성 팬들도 많으면서 입 하나 방긋하지 않는 이유는 그게 자신에게 가장 이득이기 때문이다. 그대신…
OOOO심장은 잘 터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잘 알고있는 해운대 금목걸이 여명숙 씨가 유재석 씨를 다정하게 달래고 있다.


생각함

OOOO안전한 발언만 하는게 유재석이고 그게 그의 인기가 지속되는 이유라고 생각함. 그니까 유재석이 나는 남자다같은 프로 같은거 하는거 아니겠어요ㅋㅋㅋ 나는 이제 무한도전 멤버들이나 유재석이나 정말 신물이 난다. 더러운 농담과…
OOOO나는 유재석의 외모비하, 외모차별도 진짜 싫음. 무도가 싫은 게, 피디의 프로그램 구성 역량과 자막들로 예능과 시사교양이 결합되면서 출연자들에게 마치 까방권이 생긴 기분이 들어서임. 정준하와 유재석이 가장 큰 수혜자라고 생각함. 유재석 진짜 빻았는데.


해피투게더

OOOO유재석 하하 170121 해피투게더 출근길

OOOO2016년 3월 31일 KBS2 해피투게더 3 뒤통수치러 왔어요 특집에 단독 출연했다. (첫번째 사진 + 유재석 선배님)
OOOO/ GIF /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유재석 #yoojaesuk #ユジェソク #劉在石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애기야♪ 부르며 놀리는 유느ㅋㅋㅋ 깨알같은 영화홍보후 민망한 서잉국ㅋㅋㅋ …


성실하게

OOOO그러니까. 유재석이 아무소리안하고 성실하게 방송하는거조차 까내려 욕하는 인간도 있드라 지들맘에 들게 떠들어줘야된단 소린가 몽가. 또라이들많아ㅋㅋㅋㅋㅋ
OOOO유재석은 아마 성실하게 자기 기사를 찾아보는 스타일일 거 같은데 요즘에 자신에 대한 비판이 이전보다 더욱 또렷하게, 더 자주 제기되고 있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


그가

OOOO유재석 쯤의 위치가 되면 혼자 먹고 사는 건 이제 그가 할 일은 아닌... 뭐 그것이 유명인의 숙명이지
OOOO난 유재석 좋아한다 근데 가끔 보면..사람이 백프로 완벽할순없는거니까... 그렇긴한데 무조건적으로 추양하고 그사람이 잘못한게 있음에도 그마저 그가 가진 위상 때문에 비판하면 이상한 사람 취급 당하고 그러는거같다.. 그래도 잘못된거 알면 고쳐주시겠지


무한도전

OOOO유재석님 무한도전 보는데 할머님 햇빛 가려즈는고 매너..........와.....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Bom_Blanc

OOOO[#유재석] #YuJaeSeok 국내 최고 리얼 버라이어티쇼! MBC <무한도전>이 잠시 후 6시 20분부터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D
OOOO김태호랑 유재석은 옛날에 무한도전에 조혜련이랑 김신영을 고정으로 넣기도 하고 넣을까 말까 고민하던 사람들이었는데 양세형은 고정으로 넣으면서 홍진경도 박나래도 그냥 가져다 쓰고 버림... 정준하 대상 만들기 프로젝트??? 웃…


대한

OOOO맞아 유재석 좋아했지만 대중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치는 셀럽들이 꼭 사회문제에대해 메릴처럼 목소리를 내고 싸워야하는 것이 의무는 아니지만 약자에대한혐오를 나타내는 워딩 등 대중에게 무신경하게 받아들여질 수있는 것에 대해서는 신경쓰고 조심해야하는게 맞다
OOOO와 내가 살다보니 유재석에 대한 비판글도 보는 구나. 나만 이상하다고 느끼는 게 아니었어. 역시 시간은 어떤 것이라도 변화시키는 듯. 소수가 드러날수록 그것은 곧 다양성이 되고 개인의 정체가 전체의 수식어가 된다.


한다고

OOOO옛날에는 유재석은 진짜 좋은 사람이라서 깔 게 없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면 그냥 교묘하게 다 피해가는 사람으로 보임. 일부러 말이 많아질 것 같은 상황에서 발을 빼니까 눈에 보이는 비판 거리가 없는 거지. 기부를 많이 한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아마

OOOO유재석이거기서 아마 기안깟으면 사람들 97프로는 기안이 ㅂㅅ이라고깟을걸?ㅋㅋ


것에

OOOO유재석은 적극적 가해 동조자일뿐이다. 굳건한 젠더권력을 가지고 있고 남자들의 입장에서만 세상을 보고 여자를 도구화 시키는것에 나서서 행동함. 노홍철 소개팅부터 기안84까지. 더럽고 냄새난다. 약자를 모르는척 하는 뻔뻔함.…


유재석

OOOO유재석 선배님과 오마이걸이 드디어 만나 함께 촬영을 했습니당 >< 정말 유쾌하시고 멋있으신 매력에 저희 오마이걸이 퐁당 빠져버렸습니다!! 함께하는 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유느님 #오마이걸 #역사적인순간 #예쓰예쓰…
OOOO유재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재석 되게 눈치빠르고 영리하니까 트렌드를 잘 읽는데도 누구에게도 미움받지 않으려고 무해한 포지션에서 아무말도 아무 행동도 취하지 않고 있다가 타이밍을 놓치고 지금은 아예 감을 잃은 느낌으로 그냥 이경규처럼 늙어가는 꼰대로…
OOOO래오:박명수 캔:노홍철 라비:정준하 홍비:유재석 혁막내 작가
OOOO+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예인은 유재석이랍니다!
OOOO소피텔소 방콕 수영장 하나 믿고 예약 ㅎㅎ 방도 좋고 조식도 좋고 수영장도 나쁘지않다 요번에 유재석 엑소 다녀가서 더 인기라면서 ㅋㅋㅋ 위치도 여기가 방콕에 청담동이래 가격은 방콕치고 비싸지만 만족해 ㅎㅎ …
OOOO 강호동 유재석 김제동이 한 프로그램을 하던 시절. 어미새 신혜성은 우리 앤디 놓으라고 호동씨 궁디를 때렸다.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SAYA_SAONG

OOOO63.뻔한 이야기보다 fun한 이야기를 해라. -국민MC 유재석 뻔한 알바보단 당신이 fun하게 할 수 있는 알바를 모았다. -일방
OOOO방금알티 요즘 내가 했던 생각이다..어느 부분에 생각이 깨어 소위 프로불편러가 된 뒤로 소비되는 미디어들을 볼 때마다 많이 불편하고 불쾌한 부분들이 많다. 유재석 그의 인성덕분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명이었는데.. 요즘 예능에서 보여지는 그의
OOOO유재석 리얼충이라 싫음(모든 방송인에게 쓸 수 있는 말 심지어 기안 84도 지가 찐따라고 하지만 친구 만나는 거 좋아해서 챙겨주는 형 있는 만화 대박난 리얼충 인생 승리자 라고 말할 수 있다)
OOOO유재석 짱좋아하는데
OOOO유재석 손금 봐주는 하현우인뎈ㅋㅋㅋㅋㅋㅋ 해투 미친거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10. 유재석 셀프폭격
OOOO생각해보면 유재석도 나경은이랑 사귀게 된게 방송에서 장난인듯 압박해서 아닌가. 그러니까 기안84한테 좀만 더 하면 넘어온다 형이 도와주마 이런 마음인건 아닐지... 부디 아니길 바람.

OOOO솔직히 유재석이라서 봐주는거 너무 심해 유재석 방송보면 정말 저건 아닌데싶은 말들 많이하는데 외모평가도 심하고..
OOOO74. 유재석 말 실수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OOOO지금 무도보는데 유재석 츄야 닮아서 집중 안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대박 유재석 매너손 진짜 쩐다 오자마자 저렇게 했음
OOOO유재석이 저 기사 좀 봤으면 좋겠다
OOOO유재석 파마한거 이쁘다
OOOO#WeWantRunningManConcertinPH 유재석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ninmongja

OOOOㄹㅇ 유재석 저거 안 했으면
OOOO이거 맞음. 확실히 요즘 유재석은 예능 소재로 좋지 못한 걸 쓰고 있음
OOOO여러분 이거 ❤엑소유재석 콜라보 특집 ❤ 몇회였죠(? ) 추천해서 우리 그날 비하인드랑 엑소 다시 봐요❤❤
OOOO유재석은 그거지 임시(지지대? 주춧돌? 방파제?)
OOOO살 많이 빠진 것 같다 유재석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rahe999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bombi_reve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LSG_love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Tuck_Kawaii

유재석 착한 이유만으로 않는 생각함 해피투게더 단지 성실하게 그가 나쁜 무한도전 Tuck_Kawai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