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2, 2017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김사부

OOOO존냠ㅋㅋㅋㅋㅋㅋㅋㅋ김사부ㅋㅋㅋㅋㅋㅋㅋ헤어디자이너님껰ㅋㅋㅋㅋㅋㅋㅋ점핑큰절드려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방연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워버려...종방연 서뀨시 짤 안본 눈 삽니다... #한석규 #무조건깐석규가짱 #2회봅니다
OOOO김사부 당연한 일에 일일이 고맙다는 소리 하면 뭐라고? 영조 ...군소리.. 김사부 어쭈, 기억하고 있네~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이영조 #한석규 #김혜수
OOOO이장면에서 나만 또 치였냐구요....시트 걷는것도 박력있으셔..(노답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한석규
OOOO나는 어제 이 장면을 보기 위해 여태껏 김사부를 보았나보다.. 김사부 ...필요해....? 영조 ..빌려줄래...? 우리는 왜...그 시절을...놓쳤을까...? #낭만닥터김사부 #설렘폭발주의보 #김사부…
OOOO동주와 인범이 각자의 진료실에서 나와 합류한다. 로비를 지나 응급실로 향하는 네 사람의 낯빛이 비장하기만 하다.어느새 은탁도 자연스럽게 동주 무리와 합류한다. 김사부가 동주를 보고 씩- 웃는다. #낭만닥터김사부…
OOOO한석규 배우님 너무 존경해서 석규옹이라고 불렀는데 김사부 이후로는 석규오빠임
OOOO봉합 솜씨 끝내준다. - 어깨너머 눈동냥으로 배운겁니다. 그렇다면 제자가 훌륭한거네. - 감사합니당(수줍) 컷! 컷! 김사부 아빠미소까지 세 사람 케미👍🏻💗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김혜수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mindgood

OOOO항상 센터 짱짱 좋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한석규
OOOO나이차가 많이 나시는 데도 비주얼에 꿇리시지 않으셔 ㅠㅠㅠㅠㅠㅠ 짱짱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한석규
OOOO소파에 손 하나 짚으시는 데도 너무 멋있으셔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한석규
OOOO센터! 절대 밀리지 않는 비주얼 소유자!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한석규
OOOO해맑해맑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한석규
OOOO진정한 의사미 뿜뿜!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한석규
OOOO"잘했어, 연석아~" 김사부(#한석규)님 마지막 촬영끝나고 우리 배우님에게 하신 말씀 감동😭💗👍🏻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OOOO두 분 연기 너무 최고네요.. 상황만 보면 연인사이같고(?(아님 아 연기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낭만닥터김사부 #진경 #한석규 #오명심 #김사부
OOOO#낭만닥터김사부 동주(#유연석)&서정(#서현진)이랑 사진 찍어요 브이~V +) 얼짱 각도 좀 아시는 김사부(#한석규) 님
OOOO다음주 월요일이 낭만닥터 김사부 첫방이라면서요? #미쳐감 #김사부가잘못했네 #한석규 #출처규갤
OOOO낭만닥터 김사부 좀 어이없는 내용이긴 한데 그냥 의사PR드라마 정도로 생각하며 한석규씨 얼굴 감상하면서 보기로했다
OOOO김희원 조진웅 김윤석 유준상 배우님들 팝니다 최근 김사부님께 크게 치였습니다.. +한석규 가끔 움짤 올립니다 팔로우 편하게 해주세요! 헤어질 땐 블언블
OOOO#SBS월화드라마 #낭만닥터김사부 #감독판DVD #가수요신청중 🙆 디렉터스컷과 함께 미공개메이킹등 낭닥의 다양한 부가특전을 간직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가수요신청에 참여🔥해 주세요. #김사부 #한석규 #강동주…
OOOOghrelin_truck IG #낭만닥터김사부 #서현진 배우님 #한석규 배우님 #유연석 배우님 #with#예지원 배우님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everythingyys

OOOO종방연 현장 속 오빠😭 케이크 컷팅도 하고 싸인도 하고💕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이게 마지막 피디노트 사진인가여。•́︿•̀。 아니라고 말해줘ㅠㅠ 보리주 넘 그리울거가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강동주 #김사부 #윤서정
OOOO낭만닥터김사부OST 구입완료 #미공개컷 #SeoHyunJin #양세종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포토
OOOO[#낭만닥터김사부OST] 인턴시절 강동주와 돌담병원 닥터 강🏥 미공개컷 넘나 조쿠요💙 16번 트랙 들으니까 강동주쌤 멋지게 봉합하던 수술 생각나고 20번 트랙 들으니까 눈물나요.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OOOO#낭만닥터김사부 육탄전이 벌어진 김사부(#한석규)와 도원장(#최진호). 그때, 김사부 위로 얼음조각상이 떨어지는데..!
OOOO#낭만닥터김사부 의사가 아닌 환자로 응급실에 온 김사부(#한석규). 김사부의 이마와 손에 피...피가!!ㅠㅠ
OOOO#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한석규)의 첫사랑(#김혜수) 등장! 예기치 못한 상황 속에서 의사로서 활약을 펼칠 이영조(#김혜수)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OOOO#낭만닥터김사부 엄청난 미모를 가진 분(#김혜수)이 김사부(#한석규)의 진료실에 강림?! 한편 동주(#유연석)는 미국으로부터 우편물을 받는데..!
OOOO#2016SAF연기대상 "'하얀 도화지가 되어라.'라는 말을 하는데 '검은 도화지가 될 수는 없는 것일까'라는 생각을 해봤다." 대상을 받은 #한석규(#낭만닥터김사부),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OOOO 진심 씹커엽.. 한석규 NG길만 걸어(엉엉) 김사부 마지막 비하인드에서 명심이 퀴즈맞추는줄알았다고 김사부치는데 힘안주고밀쳐지는것도 존좋 ㅠㅠㅠ
OOOO강동주 폰 갤러리 사찰👀 - 1 로고없애고 보정했습니다! 핑쿠핑쿠하게💖 (제취향 #낭만닥터김사부 #강동주 #김사부 #윤서정 #여원장님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김홍파
OOOO우리가 왜 사는지, 무엇 때문에 사는지에 대한 질문을 포기하지 마라. 그 질문을 포기하는 순간, 우리의 낭만도 끝이 나는 거다. #낭만닥터김사부 #부용주 #한석규
OOOO몸개그보다는 말이나 상황의 뜬금없음으로 웃기는 스타일의 코미디를 좋아한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었음. 김사부 뽕 맞은 김에 한석규 김혜수 작품 다시 찾아봤는데 저 지금 닥터 봉까지 갈 기세라고요
OOOO김사부21) 가운 걸치는 김사부랑 첫사랑 보고 얼어붙은 김사부 보세요!! 진짜 얼음! "아니 너...." 할때 숨소리 장난없네... 난 한숨 섞인 목소리 짱 좋아... #한석규 #김사부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loche_172

OOOO 비록 김사부 스토리는 망했지만.......ㅠㅠㅜㅜㅜㅜ한석규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으으아아아아아아아악악ㄱㅏ(((벽284728개 뿌숨
OOOO[PD노트] 김사부가 너무너무너무 걱정이 되는 보리차 커플.. #오랜만에 #보리주샷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OOOO오늘은 #낭만닥터김사부 마지막회 하는 날. 근데 제 기분은 대체 왜 이런걸까요..시청자인 나는 어떤 상황인지 다 알겠는데 덕후인 나는 왜 자꾸만 아쉬운 걸까요 ˃̣̣̥᷄⌓˂̣̣̥᷅ 돌담병원 응급외상센터로 시즌2…
OOOO마지막 낭만주니까 돌담져스 (사진=han.jion님 인스타)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변우민 #진경 #임원희 #양세종
OOOO살아간다는건, 매일매일 새로운 길로 접어드는 것. 원하든 원하지 않든 매일매일 쏟아져 들어오는 현실과 마주하는 것. 매순간 정답을 찾을수는 없지만 그래도 김사부는 항상 그렇게 말했다.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
OOOO나도 김사부 보고 한석규 김혜수 뽕 맞아버림 ㅋ
OOOO김사부 번외편에서 한석규와 김혜수의 호흡을 보며 '아, 어른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대사가 없을 때도 드라마 속 인물들이 서로 어떤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표정만으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을 정도의 훌륭한 연기 내공을 가지고 있었다.

OOOO저 지금 낭만닥터 김사부 안본거 몰아보는데 한석규랑 서현진한테 치임 으윽
OOOO김사부 번외편 넘 쩌는 거 아니냐구 한석규+김혜수 라뇨... 두 분 시즌2 좀....
OOOO올 겨울 우리 낭만때문에 정말 따뜻했어요 ㅠㅠㅠ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OOOO김사부 정말 연기 잘하고 미중년에다가 미중년 한석규ㅜㅜㅜㅜ!!!!!
OOOO하 진짜 한석규옹은 내 인생 드라마를 두개나 선사해주셔써,,, 뿌리깊은나무하고 낭만닥터 김사부ㅜ,,
OOOO#낭만닥터김사부 비장한 눈빛의 김사부(#한석규), 강동주(#유연석), 윤서정(#서현진). 과연 신회장(#주현) 수술을 시간 내에 끝낼 수 있을까요?
OOOO#낭만닥터김사부 돌담병원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들 발생! 김사부(#한석규)가 열 받았다!! 과연 김사부를 버럭하게 만든 사건은 무엇일까요?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YOOYEONSEOKcom

OOOO아무래도 김사부를 처음부터 봐야겠음이다 서현진이랑 한석규가 너무 아른거려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서현진씨 너무 예쁘다구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워 진짜ㅠㅠㅠ
OOOO 김사부는 서현진과 유연석과 한석규만 압니다...새러운 사람을 알게 되었군여 기억은 못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실제 이름이 도인범이야 양세종이야
OOOO괜찮아. #낭만닥터김사부 #부용주 #한석규
OOOO짤동영상보니까 김사부 더보고싶어졋어ㅠㅠㅠ존나 혜수언니나온다니!!!!!키이테나이!!!퓨ㅠㅠㅠ한석규느님과 갓혜수님이라니 존나 이건 봐야한다ㄷㄷㅇㅁㅇ;;;
OOOO시그널을 너무 봐서 차수현의 김혜수가 익숙하고 하루만에 김사부를 다봤더니 김사부의 한석규가 익숙한데 지금 그런 둘이 서로 너무 스윗하게 쳐다보고 연기하고 있어서, 두분은 연기를 너무 잘하시는데 내가 적응이 안됨.
OOOO이거 셀카 다 풀어주기~~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진경 #임원희 #김민재 모두 태그하기 힘든 돌담식구들ㅜ0ㅜ
OOOO‘낭만닥터’ 양세종 “한석규·유연석 선배님, 사랑합니다” 촬영장 분위기가 다 느껴지는 인버미 인터뷰ㅠㅠ 다들 정말 사랑스러워😭😭동주랑 인범이 정말 그리울 것 같은데 어쩌지 #낭만닥터김사부 #강동주 #도인범 https:/…

OOOO#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서은수 #양세종 #김혜수 #유연석 (cr @.jj_minii) 우리 낭만팀 어쩜 이렇게 다들 예쁘고 멋있는지 ㅠ ㅠ 훈훈한 낭만닥터들✌🏻💕 갓혜수와 함께한 번외편 행복했어요😭❤️ t.…
OOOO보리차와 사부님😭❤️ 사부님의 얼짱각도ㅋㅋㅋㅋ 넘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OOOO사랑도, 뚝심도...'낭만닥터'들은 마지막까지 강했다 [종합]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이제 정말 안녕 ㅠㅠㅠㅠㅠㅠㅠ ✔️
OOOO낭만닥터 김사부 번외 편 미리보기 #본격연예한밤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김혜수 #서현진
OOOO앑) 아.. 한석규 왜 다시 멋있어보이지?? 정말 멜로 하나만 찍어주세여🙏🙏 김사부 낼부터 정주행해야지.
OOOO우리는 왜 그 시절을 놓쳤을까...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김혜수
OOOO우린 왜...그 시절을 놓쳤을까...?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김혜수 #김사부 #이영조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YOOYEONSEOKcom

OOOO 안녕하세녀✋.. 저는 금사빠여서 김사부보고 한석규시도 입덕한 잡덕...(쿨럭..) 잘부탁드려요
OOOO아 맞다 여러분 나중에 시간나시면 낭만닥터 김사부 봐주셈 제가 본 의학드라마중엔 제일 라이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였음...한석규 선생님도 멋지고.....가장 맘에드는 건 라이트와 헤비가 적절하게 섞인거하고 수술장면이 정말 리얼한거....


유연석

OOOO 그 장면은 좀 좋죠 ㅋㅋ 한석규는 지금 사정이 생겨서 지방 다른 병원에 가 있어요 곧 서현진 만날거고 그담에 유연석도 ㅋㅋ
OOOO 한석규 1회에서 어린 유연석 제압하는 의사에요 ㅋㅋ 아직 보시는 중이세요? 아님 1회는 다 보셨나요?
OOOO김혜수 배우님 팔짱💘 우연석 좌세종 (사진=jj_minii 인스타) #유연석 #양세종 #김혜수 #한석규 #서은수
OOOO서현진이랑 한석규 안 엮구... 무매력 유연석이랑 엮어서 몹시 싫었는데... 이거 한방에 마음이 다 풀려버리다니 나는 팔푼인가봐ㅠㅠㅠㅠ
OOOO“양세종 “한석규·유연석 선배님, 사랑합니다”” 😭😭😭😭😭😭😭😭😭😭😭❤️❤️❤️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YOOYEONSEOKcom


김혜수

OOOO으른들의 연애 #이층의악당 #김혜수 #한석규
OOOO한석규 대단한 게 김혜수랑 병원에서 마주치면 한 번도 볼 수 없는 눈빛으로 바라본다, 이렇게만 대본에 적혀있는데 움짤같은 눈빛 나와서 감독이 놀랐다고 함. 진짜 대단한 배우. 눈빛 진짜 녹음.. 윤서정 바라보는 것도…
OOOO낭만닥터 한석규 전애인으로 김혜수가.... ㅋㅋㅋㅋㅋㅋ
OOOO4. 이층의 악당 시종일관 시니컬한 영화 되게 오랜만에 본 것 같다. 한석규 캐릭터가 마음에 정말 안 들기는 하는데 그렇다고 김혜수가 밀리냐 하면 밀리는 것도 아니라서 참고 볼 수 있었고. 흥행에 실패한 이유는 알겠다. 좀만 더 잘 찍으면 좋았을걸.
OOOO이층의악당 다 보았다 너무 갓띵작이네 한석규 김혜수 오진다 정말
OOOO 한석규 첫사랑이 김혜수 인 설정이래요!
OOOO김혜수도 좋아하지만 한석규는 무쟈게 좋아하는데 드라마 안보는나도 그거 하나는 봐야겟다.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xiabrushbot


서현진

OOOO이 드라마 한시간 중에 50분은 한석규 서현진이랑 같이 민망해하면서 고개를 못들다가 10분 정도는 이런 장면들 보면서 버틴것 같다


배우님

OOOO 한석규 배우님 같이 덕질해요~ 맞팔합시당 >|<
OOOO한석규 배우님 너무 멋있고 귀여우시고(해도 되나) 설레서 나 지금 너무 울렁거리고 현기증나
OOOO이거 진짜 졸귀보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한석규 배우님 팔래
OOOO한석규 배우님 때문에 참고 본다... 진짜 잘해라...
OOOO한석규배우님 웃으실 때마다 괜찮다 하는거 너무 포근해 으으 .. 다정킹다정..
OOOO 안녕하세요. 한석규 배우님 팬입니다. 잘부탁드려요!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M__hyang


낭만닥터

OOOO낭만닥터로 한석규도 조아졌으니 최차애들 취향캐가 우루루 나오는 베를린 또 보기 뎡 젼 류 한석규


뿌리깊은나무

OOOO너는 너의 길을 가거라. 나는 나의 길을 갈 것이다. #뿌리깊은나무 #세종 #이도 #한석규
OOOO칼이 아니라 말로, 글로 벨 것이다. #뿌리깊은나무 #세종 #이도 #한석규
OOOO모든 책임을 지고 그 어떤 변명도 필요없는 자리, 그게 바로 조선의 임금이란 자리다. #뿌리깊은나무 #세종 #이도 #한석규
OOOO내 책임이다. 내가 죽인 것이야. 조선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이 내 책임이다. 꽃이 지고, 홍수가 나고, 벼락이 떨어져도 내 책임이다. 그게 임금이다. #뿌리깊은나무 #세종 #이도 #한석규
OOOO역병같은 글자. 그래, 역병처럼 번져나갈 것이다. #뿌리깊은나무 #세종 #이도 #한석규
OOOO울지 마라. 나를 위해 단 한 방울의 눈물도 흘려서는 아니된다. #뿌리깊은나무 #세종 #이도 #한석규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SeoHyunJinFC


드라마

OOOO그 작품들의 좋은점 거의 얻어걸린거 같지만 제일 잘한건 캐스팅 같다 백윤식 윤여정 한석규처럼 드라마적 서울사투리 쓰는 배우들을 김재규 시키고 나레이션 시키고
OOOOcapture# 2011 SBS 연기대상 중 한석규님이 대상 수상 할 때 기립 박수치는 재중이.(같은 드라마팀도 아니었는데...!)
OOOO 서울의 달 ost 였던? 드라마 생각난다 한석규 채시라 최민식 #아재인증


위해

OOOO 감독님. 존경하옵는 감독님.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모든걸 거실수 있는 감독님. 당연히 똑같은 상황이라면 예술을 위해 최민식씨 한석규씨 김윤석씨 같은 분들께도 똑같은 걸 요구 하실수 있으시죠?…
OOOO 감독님. 존경하옵는 감독님.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모든걸 거실수 있는 감독님. 당연히 똑같은 상황이라면 예술을 위해 최민식씨 한석규씨 김윤석씨 같은 분들께도 똑같은 걸 요구 하실수 있으시죠? 그쵸? 그럴꺼야. 예술가님.


연기

OOOO 공유는 그냥 잘나가는 스타 캐스팅한 느낌인데 이동욱은 진지한 분위기로 끌었다가 순간 코믹한 분위기로 전환을 너무 잘해요. 이 말랑말랑 전환하는 연기호흡은 종류는 다르지만 한석규급이라 느꼈어요
OOOO뿌나이전부터 한석규 성우님 너무좋았는데 배우로도 진짜 연기잘하시는것같아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YOOYEONSEOKcom

OOOO이층의 악당 재밌음. 한석규는 정말 이상한 방식으로 연기를 잘하는데 그게 정말 또 이상함
OOOO파파로티봣다! 창수는 정말ㅋㅌㅋ ㅋ ㅋ 콩알만큼 나왓지만 한석규씨랑 데후니 연기 넘 좋앗오


진경

OOOO 로체는 조진웅 진경 한석규를 좋아합니다 (받으면 헤더해야짛😄


악당

OOOO한국영화 안보기로 유명한 사람이었는데 애인이가 나에게 이층의 악당 끼얹음 ㅠㅠㅠ 흑흑 한석규의 고급진 욕과 역시 우울증은 돈으로 해결해야한다는 것만 기억에 남는다


보며

OOOO 눈으로 뒤덮인 사진관에서 신구 님이 낡은 오토바이를 타고 출장을 나가고 마침 사진관 앞을 지나던 심은하 님이 유리창 안에 걸려있는 자신의 독사진을 보며 미소를 짓는 장면이죠.. 그리고 한석규 님의 독백과 엔딩…
OOOO 눈으로 뒤덮인 사진관에서 신구 님이 낡은 오토바이를 타고 출장을 나가고 마침 사진관 앞을 지나던 심은하 님이 유리창 안에 걸려있는 자신의 독사진을 보며 미소를 짓는 장면이죠.. 그리고 한석규 님의 독백과 엔딩 음악이 흐르구요..


한석규

OOOO미쳣어 한석규 넘잘생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rkd_wodud

OOOO한석규 발목....
OOOO한석규씨 왤케 잘생겼냐.... 나이 많지 않았나 저 아져씨
OOOO넴 거기서 비서역으로 나왓서여 근데 제 기억엔 한석ㄱㅠ 고수 손예짐만 남았서여
OOOO 너는 지금 프사에 닉 체리라구 해 놧을 때가 모랄까 한석규가 의사가운 입은 느낌이었어 (아주 잘 맞는다는 뜻
OOOO 한석규 언니 개잘해ㅠ
OOOO이번에 한석규님이랑 뭐 하셨다더만ㅠㅜㅜ
OOOO비밀의문' 한석규 무서운 두얼굴 "혀를 뽑아버리겠다"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rkd_wodud

OOOO미친 한석규.. (심한욕
OOOO 율뀨님은..... 한석규랑 한석율이 생각나네요(도망
OOOO뿌나보면서 작업하니까 집중개잘댐 한석규미쳣어...카리스마가...으....
OOOO뿌리깊은 나무 메이킹 보세요 한석규님 목소리 진짜 초콜릿 녹는 목소리........ 처음에 정말 놀람
OOOO ..전 잘생기지않암ㅅ어요 한석규같은 아조씨처럼늙고싶어요
OOOO헉 한석규배우분 너무 조아합니다...(뜬근
OOOO<초록 물고기> 연출부였는데, 제작비가 모자라서 배우들을 캐스팅 못하니까 정진영한테도 한석규 셋째 형 역할을 줬던 거래.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rkd_wodud

OOOO한석규 엉아 보고싶다
OOOO한석규 왜케 멋져?
OOOO그치만 안경 쓴 한석규랑 안경 안 쓴 한석규 그냥 다른 사람이기 때문에ㅋㅋ
OOOO올드보이 원래 계획대로 유지태 대신 한석규 캐스팅됐으면 어땠을까 가끔 상상해본다
OOOO혈액 개화 멤브를 ; 이동욱 , 이동해 , 이승리 , 이홍기 , 이문다 || 최승현 , 장시영 , 강민혁 , 강슬기 , 황찬성 || 김미숙 , 이성민 , 장현성 , 안석환 , 고현정 , 한석규
OOOO한석규 말투가 뭔가 오광록이랑 비슷하다
OOOO산에서 조난 당한 여자를 웬 남자가 발견하는 장면인데, 그림만 보면 완전 호러인데 브금이 귀엽고 희망참 ㅋㅋㅋ 왜냐하면 이 사람이 한석규이기 때문이지.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rkd_wodud

OOOO삶에 찌들고 지독한 우울증으로 허덕이는 집주인과 어떻게든 사기쳐서 한국 뜨려는 사기꾼 세입자 이야기인데 우당탕탕 로코 이런 거 전혀 아니고 정말 대단한 인간들의 전쟁 같은 느낌이었다 한석규 특유의 욕이 아주 신나게…
OOOO 한석규는 언제 나와욮
OOOO? 저거 한석규랑 있는 짤.. 차이나타운인 쥴 알엇네 한석규 조지러 온 줄
OOOO한석규에서 ㅋㅋㅋ터짐
OOOO한석규 욕 너무 찰지고 웃기고 젠틀하게 잘한다 목소리빨도 있지만 너무 대단하네
OOOO한석규(님은 어떠케 부르지
OOOO그러니까 한석규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Hotchism

OOOO8월의 크리스마스에서 한석규-신구 두 분의 리모콘씬 생각나네...
OOOO진짜 한석규랑 박혁권이 같이 나와 막 얘기하고 막막 움직이고 막 울고ㅠㅠㅠㅠ 더 울어줘ㅠㅠ
OOOO삶에 찌들고 지독한 우울증으로 허덕이는 집주인과 어떻게든 사기쳐서 한국 뜨려는 사기꾼 세입자 이야기인데 우당탕탕 로코 이런 거 전혀 아니고 정말 대단한 인간들의 전쟁 같은 느낌이었다 한석규 특유의 욕이 아주 신나게 나오는 영화임
OOOO2017년 새해 종이 울라자마자 보보경심려 식구들에게 손인사하고-> 주위 테이블 돌며 인사하고 -> 용 피디님께 달려가 인사-> 한석규 배우 덕담 박수치고 -> 꽃 가루 세레머니 -> 해수와 눈웃음으로 마무리 참 예의바르고…
OOOO미차불게 좋아하는 ,,, 내가 !!! 한석규 ㅎㅎㅎ
OOOO으엌 한석규 이도 잔망잔망이다ㅠㅠㅠ 송중기 이도는 별 행동 안 해도 표정이 그냥 잔망이었는데 으엌 한석규 이도는ㅠㅠ 대놓고 막 난 잔망스럽다구 날 봐!! 까륵 하고 있어ㅠ
OOOO여왕이 되고 싶은 청와대 그 분에게 뿌나의 한석규가 주는 일침.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Hotchism

OOOO 네네, 짤만봐도 한석규 너무 멋있어요😍😍
OOOO한석규 50넘었다는게 거짓말같아 존나 멋이써ㅓ
OOOO난 나이들어서 멋있는 사람이 좋더라 공지철 39살 디카프리오 44살 한석규 54살 다들 젊었을때도 나이들어서도 너무너무 멋있어
OOOODaum:통합대기,저 하늘에 태양이,주원 보아,딘딘,정현,비 김태희,홈택스,박연차,한석규,김연경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aFamous_lines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aFamous_lines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mingyo213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rkd_wodud

한석규 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김혜수 서현진 배우님 낭만닥터 뿌리깊은나무 양세종 세종 rkd_wodu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