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정혜성

OOOO<#2016MBC방송연예대상> 시상자로 나선 #우리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 2017년 #베스트커플 을 욕심내는 우리의 깜찍한 헤성공주님! 꼭 받으시길 엠빅이 기도합니닷!
OOOO용서니 이후로 우결안봤는데 공명이랑 정혜성 커플보는데 넘나 달달하다ㅋㅋㅋ 귀엽다 둘다 얘네만 보는중ㅋㅋㅋ
OOOO01/21 18시-#네이버 #실검 1위#정혜성 /2위#개복치 /3위#공명 /4위:반기상/5위:우리결혼했어요/6위:촛불집회/7위:무한도전/8위:오바마/9위:헨리/10위:mbc온에어
OOOO정혜성보다 공명이 더 좋아져보림🙈
OOOO나 우결 처음보는데 공명이랑 정혜성 진짜 사귈거가ㅌ애
OOOO정혜성 공명 ㄹㅇ커플같아
OOOO공명 정혜성 종나 행복해보여...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Sci_Taku

OOOO우결 공명 정혜성 커플 너무 귀엽다😂😂 진짜 이렇게 귀엽고 꽁냥꽁냥한 커플 처음이야😂❤️ 공명 입덕각이다❤️❤️✨
OOOOㅠㅠㅠ 요즘 우결 챙겨보는 재미나ㅜㅜㅜㅜ 공명 정혜성 부부 ㅠㅠ
OOOO공명 정혜성 커플 넘 보기 조타ㅏ우ㅜㅜㅜㅠ 둘이 겨론해 사겨조.....
OOOO정혜성 공명 개졸 귀 아 내 스타일 ㅠ
OOOO공명 정혜성 개설레고.......


우결

OOOO그 뭐지 그 공명님이 우결에 나오는데 상대분이랑 너무 친해보여서 부럽다,,
OOOO아 미춌다 진짜 공명이네 우결을 보니까 연애가 하고싶어 진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지금하는 우결 공명ㅎㅖ성 졸라 진짜 사귀는 거 같다
OOOO우결 왜 공명이 캐릭터 저렇게 잡았어
OOOO아니 네이쳐 안되니ㅂ깐 포기하고 우결볼래 공명커플 개좋다구 ㅡㅜㅜㅜ
OOOO 우결 대기중 ㅋㅋㅋㅋㅋ 공명이랑 혜성 너무죠야


둘이

OOOO공명 얼굴이랑 체격 식된다 ㅠㅠ 동생 도영이는 진짜 내 스타일 얼굴 아닌데 어찌 둘이 저리 다르게 생겼노
OOOO 노엘이 장인이면 아실한테가서 무기해줘!!!!(떼쓰기) 이럴 각이구요... 그러게여 둘이 잘맞겧ㅂ따ㅠ 영혼공명각ㅠ(얀님;;)
OOOO……공명공과 말입니까. 제가 있는 것보다 공명공과 둘이 있는 편이 좋으시지 않나요.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fantagiogroup


제갈량

OOOO코에이 시디드라마 컬렉션즈 삼국지 시리즈 성우진이 유비 현덕 후루야 토오루 제갈량 공명 시오자와 카네토 관우 운장 호리 히데유키 장비 익덕 겐다 텟쇼 조조 맹덕 긴가 반죠 조운 자룡 쿠사오 타케시 손권 중모 모리 카츠지​…
OOOO#트친들에게_소개하는_내장르_미남 조조 맹덕😙⏩진 삼국무쌍(코에이) 제갈량 공명😙⏩삼국지DX3 낭만편 서력0200의 윤무곡(코에이) 후지와라노 야스히라😙⏩하루카3 이자요이키(코에이) 아크람😙⏩하루카1,2(코에이) https:…
OOOO 제갈량은 '군사님' 혹은 '공명님'이라고 불리는데, 유비군 실세인 모양. 사람들이 나도 목숨 보전하고 봐야겠다질 않나 주유가 각혈하는건 연의인가. 제갈량도 약한 사람이 있으니 조운,유비에겐 무르고 현덕님!…
OOOO 제갈량 (제갈량 정람전) - 소금님의 연기가 마지10000% 빛을 발했다고 봐야.. 꿈 속의 그 수어장면은 들을 때마다 눈에 수도꼭지 달아놓은 듯 눈물나고.. 아, 공명님 승상님.. t.co…


코에이

OOOO코에이 삼국지 드씨를 사니 북렛 뒤편에 코에이쪽에서 나온 삼국책제목들이 적혀있는데 폭소삼국지니, 폭소퀴즈삼국지니, 방랑의 자룡 조운이니, 역사if노벨즈 공명전 와룡과 봉추, 역사미스터리 공명추리기담 환설오장원등등.. 보고싶네…
OOOO내가 정말 아끼는 시디 중 하나. 코에이 시디드라마컬렉션즈 삼국지DX3 낭만편 서력 0200의 윤무곡. 성우진도 정말 좋은데, 내용도 정말 좋았다. 융중시절의 공명이 다친 서서를 구해주면서 서로 우정을 쌓아가는 오리지널 스토…


송지효의

OOOO170118 송지효의 뷰티뷰 제작발표회 #5URPRISE #GONGMYOUNG #공명 세상 제일 착하고 제일 귀엽죠 🐶💕

OOOO[#판타_픽앤톡] #판타라치📸가 포착한 예능둥이 #공명♥의 출근부터 퇴근까지! jtbc플러스 '송지효의 #뷰티뷰' #제작발표회 현장 공개②
OOOO[#판타_픽앤톡] #판타라치📸가 포착한 예능둥이 #공명♥의 출근부터 퇴근까지! jtbc플러스 '송지효의 #뷰티뷰' #제작발표회 현장 공개①
OOOO[#공명] 잠시 후 공명이 출연하는 JTBC플러스 '#송지효의뷰티뷰'가 방송됩니다! 연기+예능에 이어 뷰티까지 멀티 액터테이너 맹MC의 활약 놓치지마세요~💕 공.명.사.수👀
OOOO[송지효의 뷰티뷰] 촬영장에 나타난 훈훈한 비주얼♥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문빈 #송지효의뷰티뷰 #송지효 #宋智孝 #공명 #뷰티프로그램 #트렌트길라잡이 #1월커밍순 #JTBC2


타마모

OOOO 오리온 공명 타마모 세슬롯 공명 타마모 난 공띵 빌려쓰면 오공타는 가능
OOOO 오공타 세공타가 뭐야 공타는 공명 타마모 같은데
OOOO 타마모와 공명이있으니 괜찮다 라고 하려고 했는데 스킬작이 안되어있을걸 생각하니...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gongmyungdh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장 많이 갈린 5성 순위 1위 블라드 2위 타마모 3위 공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터

OOOO .......... 그것은 신년가챠에 캐스터 돌린 사람이 가장 많다는 것으로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들 다 공명 먹고 싶어서 돌린거에요 ...
OOOO슐님 화이또 (이사람은 캐스터 퍼런 스킬석이 없어서 공명 스작을 못하고 있다)
OOOO복주머니 소환에서 제일 인기 있었던 건 1. 캐스터 2. 어새신&엑스트라 3. 라이더 다들... 공명 뽑으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OOOO[공명] 161229 MBC 방송연예대상 포토월 #공명 #GongMyoung #❤️ 2016년 한 해동안 고생 많았어👍 2017년도 너의 해가 되기를 응원할게💕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OOOO다들 공명 노린거지


정글의법칙

OOOO정글 가기 전, 만반의 준비를 한 신입 부족원들! #진(#방탄소년단)과 #공명 은 멋지게 성공할 수 있을까요? #정글의법칙 in 코타 마나도 오늘(13일) 밤 10시

OOOO이거 가족 시트콤 맞다니까요? #정글의법칙 in 코타 마나도 정글로 출발과 동시에 시작된 엽기사진 찍기! 오늘(6일) 밤 10시에 본격 엽기가족을 만날 수 있어요~ #김병만 #윤다훈 #솔비 #슬리피 #공명 #진 #성소
OOOO진이~~ 오우! 다이빙 굿ㅋㅋ 저희에게 앞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요~?ㅎㅎ 생각지도 못한 극한 정글에서의 활약 기대해주세요😜 뿅!😄 #로마공주 #솔비 #정글의법칙 #lawofthejungle #김병만 #윤다훈 #공명…


도영이

OOOO 도영이 형님이신 공명님도 좋아해요! 예전에 화정 나왔을때부터 좋아했었는데, 도영이가 공명님 동생이라고 해서 오~ 오~!!! 했던 기억이 ㅎㅎ
OOOO공명이랑 도영이 형수님 진짜 연애하네 ㅋㅋㅋㅋㅋㅋㅋ 형수님 애교 존아 만아
OOOO웹툰보다가 발견....!!! 웃는거봐8ㅅ8 1월22일 내일!!!!!!!! 밤 11시!!!!! 스페셜게스트 아마 도영이?희희 #공명 #눕방라이브 #브이앱 #브이라이브
OOOO나 목요일날 봉사하러 갔슬대 친구들 만났는데 걔네들 다 공명이랑 도영이야기함 엔씨티 이정도면 떴다
OOOO미친 공명 시청률 공약한다고 카톡 올렸는데 김도영이랑 시상식 사진이야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fantagiogroup

OOOO진짜진짜 축하해 도영아 눈물 그렁한 도영이 보구 무대난입해서 형아처럼 부둥부둥 토닥토닥 해주고싶엇어 。・(つд`。)・。 #도영 #공명


아기

OOOO ㅋㅋㅋㅋ비행기 하는데 아기 공명님 울먹이실 것 같기도해요 ㅋㅋㅋㅋ 아직 높은 곳에 무서운 아기 공명님이십니다...그래서 울먹거리면 윱님 당황하면서 자룡한테 넘깁니다...(?
OOOO엉금엉금 기다가 걸음마하다가 쭈공쭈공하면서 뛰어오는 아기 공명님 보고싶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아기 공명님 보고싶다
OOOO 마치 공명하듯 알이 빛을 내기 시작한다. 이후 다시 아기돼지가 있던 곳으로 온 그녀. 뒤엔 아까 빠졌던 구덩이가 있다. 돼지를 데리고 돌아가자.


동형제

OOOO공명이형 프사에 부둥켜 안고 잇는 동형제 사진이 4분할로ㅋㅋㅋㅋㅋㅋㅠㅠㅜㅠㅠㅠㅠㅠㅠ
OOOO1월 22일(일) 밤11시! 매력쩌는 #연하직진남 #어깨깡패 공명의 #VLIVE #눕방 방송! 초특급게스트와 전화연결도 준비되어 있다는 스포가! 설렘을 안고 커몬커몬 #V앱 #공명 #공명사수 #동형제 ▶https:…

OOOO⭐️공명씨 카톡 프사 동형제 서로 끌어안고있는 사진임⭐️
OOOO170114 골든디스크 #NCT127 #도영 #공명 프리뷰 감동적인 동형제의 포옹 😢


량아

OOOO졸리다. 이상하게 술이 마시고 싶단 말이야? 량아, 량아- 량아. 아니 공명. 나 정말 졸리다.


5성

OOOO 옛날에는 잔느와 공명이 5성 1등과 꼴찌를 담당하고 있었는데 1년 반이 지난 지금도 크게 달라지지 않았네요
OOOO갈린 5성 서번트 3위가 공명입니다 이처럼 아무리 구린 서번트라도 갑자기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5성은 킵해두자....(슬픔


공명

OOOO하하 초밥집으로 영혼공명했다!!!!!!!!!!(무슨 지인 처음으로 사귀듯...
OOOO ㅋㅋㅋ 육아마스터도 공명님은 어찌할 수 없군요... 잘 때는 이형제가 데려가는데...(안된다 이놈아 어디서 형님 말 안 듣냐고 딱콩 때려서 울먹이다 우는걸 반복하고 결국엔 지쳐서 잠들어버리십니다...(?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mymelody_nct

OOOO제가 지금 역린이 없어서 에우리알레가 50렙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우리알레+오리온+프렌드공명으로 될까요.....? 안될거같은데(이자식
OOOO공략구합니다 멀린오리온프렌드공명덱으로 갓다가 개쳐발려버렷읍니다......
OOOO 그렇습니까.(기계의 공명음. 제겐 조금은 익숙한 음이었던터라 입가에 희미한 웃음이 번졌다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지금은 무얼 하진 않습니다. 종말 이후의 2년은 직업이란 것을 가지기엔 극한의 상황이었으니 말입니다.
OOOO 공명과 헤클이 다 해 줄 것
OOOO지하철맞은편에 있는분 공명닮아따
OOOO 공명의 함정이기도 하죠.
OOOO ( 몸을 두른 띠가 기계의 공명음 따위를 내며 빙글 돌았다. 여전히 살풋 웃는 채. ) 제가 기꺼이 한 일이니. 몸이 고되어도 정신만은 언제나 괜찮았답니다. 계기라. 계기랄 건 딱히 없었던 것 같아요. 그냥 내키는 대로 움직였다는 말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NoTenExit33

OOOO내 부하들이 멍청한 덕에 나와 내 군대를 여기로 소환했지. 공명심을 부추겨서 내 군대에 심각한 타격을 준 작전은 나름 훌륭했다.
OOOO공명이 잠못잤다고 찡찡 귀여워8ㅅ8 눈을못떠ㅠㅠ #공명 #공항 #스브스캐치 #sbscatch
OOOO나는 걸작만 보고 싶진 않다. 내 삶과 공명하는 영화를 보고싶을 뿐
OOOO코난보는중인데 공명형사님에게 혹했다 뒤에도 나오려나
OOOO 공명이야공명
OOOO170114 #공명 ㅋㅋㅋㅋㅋ 😘
OOOO 공명 졸귀.. 동글동글하게 생겨서 귀여워요 제 지인분1이 공명파셔서 공명 자주 보고있어요★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ngc7092

OOOO공명ㅇ 존나 좋아
OOOO홀로스피어 공명 지수 35%. 위험.
OOOO 헉 저 막 블화땜에 주인공들을 세기의 영웅으로 대하는거 넘 좋아하는데 어찌아시구ㅠㅠㅠㅠ마쟈오 솔직히 죽을위기까지 겪을뻔했는데 정신력 엄청 뛰어난거보면ㅠ(울음팡 ㅠㅠㅠ사사실 제 공명이는 울면서 할말은 다하는 아이랔ㅋㅋㅋㅋ하우랑은
OOOO많이 기다리셨죠ㅠㅠㅠ 쥬즈마루+공명님이 죽는 걸 좋아하심+전주인이 불교인+불교인이 죽으면 열반이지 라는 사고의 흐름으로 인해 열반한 쥬즈입니다.
OOOO 헉토키님 공명이 아무리봐도 너무너무조은걸요 방어중심 엔트리,,,,팩폭러<결정타.! 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ㅠㅠ ㅠ저ㅓ.저는 언제든지 토키님의 설정을 덕질할 준비가 도ㅣ어이ㅛ어요....... ....
OOOO공명 아주버님이랑 혜성님 너무 잘어울리니깐 그냥 사겨라
OOOO공명 안좋아하는사람이란 겸상x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fantagiogroup

OOOO 다음으로 사람좋고 사교성조은아이로 굳어졋고,,,,정의감 도전정신 센스 삼박자가 어우러진 영웅ㅇ이ㅏ라고 막 사람들입에서 오르내리고....👉👈ㅠㅠ ㅠ핫 부그러우니까 이쯤에서 토키님공명이나 보러가야겟어요..(스르륵)
OOOO ㅠ 허힝아녜요사람일은,,,,모르는거랫습니다. . .토키님 울보공명이(이호칭너무귀여워.서 약간죽을걷갇어요)ㅜ언젠간 다시 탐라에 나타날거라 믿어요....!!¡¡ 흑흑 제가풀었지만 넘..취향이에요 이미 제안의 공명이는 심향이
OOOO정말 공명이랑 결혼하고싶다 세상 남자들은 다 공명같나요?
OOOO ????사스가 란언니 죽은 공명이 산 사람을 쫓는다더니만(아님
OOOO하고, 사마의(중달)는 "합비겠지요." 라고 대답합니다. 합비에 군사가 얼마나 있는지 묻고, 불과 5000 정도일거다 라는 말을 듣고, 합비를 지키고 있는 장료(문원)에게 내 편지를 전하고, 합비의 상황을 보고 오라고 사마의…
OOOO맞다 오늘 드디어 공명도 뚫었음 이제 합작끝나면 자컾복지 좀한담에 이클따면서 공명도올려야지 비던도돌고
OOOO발데르 무기인거 처음에는 숨기고 다니는거 아닐까. 싸우는 것도 싫어서(정확히는 다치는게 싫어서지만) 전투 잘 안나가고! 어렸을때? 응 부인 아래에 있을때. 실제전투는 아니지만 모의전은 많이 해봤을듯. 부인이 직접 휘둘러줘었다. 영혼의 공명 하는 것도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fantagiogroup

OOOO[#공명] 잠시 후 4시 55분 공명이 출연하는 #우리결혼했어요 가 방송됩니다! 다정다감 #연하남 공명의 모습 놓치지 마세요~ 오늘도 #공명사수💕
OOOO ㅠㅠㅠㅠ이제 공명도 올려야지 😂😂 고마워!
OOOO공명100언제찍음 ㅜ
OOOO 아나 님들은 무슨 햄버거가지고도 공명하고 그럼?
OOOO공명....공......명......고오옹.....명....공명...너무.....조.....아요......공....명.....
OOOO ㅋㄱㅋㄱㅋㄱㅋㅋ이제 공명도 올려야해! 으악 너무 신난다ㅠㅠㅠㅠㅠㅠ시타놈 만렙이야!
OOOO헐 대박 나 공명 아주버님 말고 서방님 할래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SBSNOW

OOOO 수어도 공명윱님이고 도원결의도 공명윱님입니다...기억하세요...
OOOO재갈공명이옵니다!
OOOO공명 3차재림했다로
OOOO 공명님과 딥톤 너무 잘 어울려요!! 묵직하고 신비롭고..!! 많이많이 올려주셔요💖💕
OOOO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지 작업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양자 융화기를 당신의 광자 공명기에 넣어도 될까요?
OOOO금요일이다! 이제 곧 휴식이야!!!!! 그 빌어먹을 공명만 없으면! 빌어먹을 복룡자식!
OOOO엄선한 8기의 오시서번트 카와스미 씨는 현재 서포트 편성을 보여주시는데... 멀린, 아르토리아, 에미야, 랜토리아, 이스칸달, 공명, 히로인 X, 랜슬롯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MARK0802_NCT

OOOO왜...오늘 공명 진짜 심쿵 심쿵하게 만들었다 ㅠ 미치겠다 ㅠ
OOOO 꺅 정말 고혹적이고 진한 색이네요 공명님의 이미지랑 잘 어울리는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OOOO우에다 씨의 경우엔 잔느, 세이버 얼터, 이슈타르, 스카자하, 마리, 공명, 히로인 X, 랜슬롯
OOOO공명이 들리시는지요 ? #LeeSin.
OOOO ....... 솔직히 말해주세요 몇명 빼고 그걸로 공명이랑 바꾸고 싶으시죠?...
OOOO시끄러워, 공명!!!!!
OOOO공명 내가봐도 남자가 졸멋이네.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gongmyungdh

OOOO빨리 끝내라 공명 다시 봐야지
OOOO 딜라이트의 실수는 공명을 스토리 픽업으로 하지 않은것입니다
OOOO 푹 쉬다 온 공명이 등장! 오늘 저녁은 피맥이다!(방긋)
OOOO 걍 공명 만나
OOOO난 공명같은 남자랑 결혼해야지 ~ ~ ~ ~ ~ ~ ~ ~ ~ ~ ~ ~ ~ ~~ ~ ~ ~ ~ ~
OOOO공명이 너므 좋타
OOOO모야 송지효랑 공명이랑 같이 방송하네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960201cokr

OOOO공명 좀 괜찮은거 같아
OOOO 윾결 공명님이랑ㅋㅋ
OOOO자기가 좋아하는거 가지고 지지고 볶으면서 알랑한 공명심 채우면 머하냐고. 눈 게슴츠레 뜨고 백치같은 표정지으면 로리타고 정장입고 안경쓴 미녀 나오면 치우친 여성관... 접근 자체가 한심해. 님이나 내가 즐기고 있는 아이돌 콘텐츠의 상당수는 다 그렇게
OOOO핵 설레 공명아ㅏㅏㅏㅏㅏㅏ
OOOO아 공명띠 지리네 안겨브리거싶다
OOOO공명아..진짜 사귀니..? 그래...사귀어버려....넘 어울려...
OOOO명 .............. 공명 ............................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be_gongmyoung

OOOO 공명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음. . . 결혼 생활이 매우 행복할 거야...
OOOO 공명 ㅈㄴ 매력있다 ..
OOOO공명아 돈 벌기 힘들지 ㅋㅋㅋ
OOOO떼쓰는 철부지 막내동생 잡아앉히는 친형이다 정말ㅋㅋㅋ공명인 오히려 내동생 하라고 우쭈쭈 해줬을거가튼뎈ㅋㅋㅋㄱ
OOOO공명 쟤 왤ㄹ캐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 번개떨어지는데에 가게해서 공명증폭으로 터뜨려 뎀주는 기믹이있었어여 번개창같은경우에 창을 한개도 안꽂고 번개받으면 피통회복하는 거였어여
OOOO공명이 귀여워 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fantagiogroup

OOOO결국 여신급이랑 초급이랑 둘다 2공명하면 개잼
OOOO앗 보고싶다 자로공명으로보고싶다
OOOO젠장 다 저리 가요 이건 퍼펙트 공명을 위한 시련일 뿐입니다 젠장 젠장 젠장 QP 따위 벌어오면 그만이야 젠장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ㅋㅋㅋ ㅋㅋ ㅋㅋㅌ ㅋㅋㅋ제갈ㄹ공명ㅋㅌ
OOOO순수하게 공명도 올리려고 앧던 돌 때는 앧던이 재밌었는데... 공명도 적당히 오르고 디스크가 목적이 되니 재미없어졌어...
OOOO앗...! 공명님 언제 와 계셨던 건가요? 아, 이건...잠시 새로운 설계법을 고민하고 있었던 흔적입니다.
OOOO오늘도 기다리다 공명을 볼거다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nctdy0201

OOOO 그건ㅇㅈㅇㅈㅇㅈ 근데 공명이좋아서 ...ㅎ
OOOO 이슈타르랑 공명은 의사 서번트가 맞는데 마슈만 조금 달라요 엄청 큰…차이는 없으려나
OOOO!!... 으윽, 이렇게 느닷없이 아픈 곳을 찌르다니... 솔직히 공명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아? 나까지 중노동에 참석시키지 말아줘!...
OOOO이슈타르랑 공명이랑 마슈는 전부 같은 원리로 만들어진 서번트인가
OOOO그, 그런거 아니야! 잠 방해만 안 하면 돼. 응... 그나저나 곧 열심히 일해야겠네? 공명과 함께.
OOOO공명 (여느때와 다를 바 없는 얼굴로 차를 마시며) 제가 모든 사실을 숨겼다 생각하나요? 무지를 자각한 기분이 어떤지.... 저도 조금 궁금해지네요.
OOOO아 위띠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갈공명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갈물고잇는 수보고싶다믄서여 제갈공명... 제갈ㄹ..공명....(?)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pianissimo36

OOOO 공명에게 3번의 휴가를 준 이벤입니다.
OOOO컴퓨터 켰다..! 오랜만에 엘소드나 해볼까(엘 공명장치가 너무 비싸다..)
OOOO 오해금물... 저 최애 쥬즈.. ....그래서 소우자도 정말 최애인 것 같아 도검팔때부터 1최애는 포기했어야지... ㅋㅋㅋ 장발이 이렇게 많은데... 공명님 솔직히 장발들은 다 최소 삼애예요..
OOOO 크 최고의 공무원 공명님을 쓸 수 없었던 충격적인 조건
OOOO공명님 술주정으로 저거 해줘 그시절 상추가 있었는지 모르겠다만ㅋㅋㅋㅋㅋㅋㅋ
OOOO 서포트 암굴왕 고정이지만 공명와 헤클님이 어떻게든 해줄겁니다.
OOOO새벽에 공명퀘 깨고잠 (의지의한국인 근데 더이상던전돌 체력이업다...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BulYaSeong_SEK

OOOO공격 크리티컬 있는버프 없는버프 다 걸고 공명 보구로 방어력 떨궈놓고 길가 에아로 이케이케 때리면(보구400%) 길가가 일하는것 같아서 매우 좋다 (요즘 이러고 있음
OOOO 이제 와서 뭘... 공명과 헤라클레스님이 다 알아서 해 주실거야
OOOO공명 정대한 원칙 감동적이었어요. #불야성 #서이경 #이요원 -2회-
OOOO 공명 3렙 스위칭..!
OOOO지나치게 기회주의자적인 기자도 문제지만 지나친 공명심으로 기사를 위한 기사를 쓰는 기자도 문제다. 전자 후자 모두 기레기 소리 듣기 십상이다.
OOOOㅋㅋㅋㅋㅋㅋ제갈ㅋㅋㅋㅋ공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OOOO음양투기참 짱셈 투혼선풍각 짱셈 / 내 질풍ㅜ 창기포 갓갓포 공명권 상향먹고 갓명권 철산고 갓산고 촌경 마물 스스벗기기 지열참 옛다광치기 충격파 티피믹서기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Irrurl

OOOO후우..공명은 있지만 키우지 않는다<<<
OOOO공명 와타루 나기 답나오는
OOOO이번이벤트 여신급은 그냥 오산리-80재규어맨-2공명이면 즐거운 2턴킬가능인것이다 매우쉽고빠른파밍 그리고 이제 특선경단교환이랑 예장남음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공명님을 뽑기위한 밍나의 바람..... 은 오지만 전투 그 라 어쩍고 하는 마신주 때 말하는건가?ㅌㅋㅋㅋㅋㅋ
OOOO 메갈공명
OOOO훌륭합니다! 역시나 공명님.
OOOO 그 공명은 젤릿말고 다른거 끼시는게 좋아요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1996_O2O1

OOOO[#판타_픽앤톡] 여러분 겨울엔 #공명 하세요♥ 겨울을 닮은 공명을 만날 수 있는 #인스타일 12월호 화보 촬영 비하인드②
OOOO멀린너무 사기양.. 멀린+공명 버프받은 길가님이 데몬을 버스터 한장에 보내..
OOOO공명과는 이곳에 오고난 후에 만났다고 했는데, 꽤나 허물없이 지내고 있는 것 같군.
OOOO헉 오늘 비던 하멜이야 나 이제 공명도 뚫는다
OOOO 앗..공명님 아무말 저는 좋아했는데 아쉽...
OOOO공명격렬한 대결 끝에 유비공이 손권님에게 화해의 악수를 청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뭔가 응어리가 남아있는지 손권님이 짜증을 내면서 손을 쳐냈습니다. 그래도 한 번 더 악수를 청하려고 하면 손을 쳐내는 게 반복되어서 신나는 쿵푸처럼 돼 버렸지요.
OOOOMg3을 5로 바꾸고.. 로 대신에 핸드건 넣을 생각인데 진형버프가 맞는 공명 버프나 공회 버프가 잘 없네요..

공명 정혜성 우결 둘이 제갈량 코에이 송지효의 뷰티뷰 판타픽앤톡 타마모 캐스터 shot_a_love

OOOO 엑? 글케 싸나요? 300엔...??? 공명이 지죤 1티어로 알고있는데, 드간게 300엔밖에 안하다니...
OOOO 일옥에서 스카자하 공명 300엔하길래요. 이정도면 살만한거 같음
OOOO 착각함 ㅋㅋ 공명때문에 돌렸나보네요 ㅈㅅㅈㅅ
OOOO슼 공명 계정 파는사람 없나
OOOO 아 파라오는 라이더지; 공명때문이겠군요
OOOO 공명님은 웨이버잖아요
OOOO 공명님(소곤

OOOO 지금은 무엇이 공명을..?
OOOO 초창기에 공명 안 좋았나여
OOOOㅋㅋㅋㅋㅋㅋ진이랑 공명이도 나오는 구나 정법봐야겠다
OOOO「갤럭시 아이즈」가 공명하고 있어..
OOOO자아… 나는 보다시피 이 모양인데…내 목을 베어 공명을 세우고 싶은 자는 누구냐? 키메라냐? 이방인이냐? 머스탱의 개냐? 아니면… 다 같이 덤빌텐가?
OOOO"유기화학에서 배우는 것" 4위. 공명/입체/전자 효과의 중요성 3위. 탄소의 반응 2위. 여러가지 합성법 1위. >>육각형 예쁘게 그리는 법<<
OOOO ㅜㅜㅜ토키님 울보공명이썰이라면 제가탐라에 잇는한 후다닥 달려가 정조ㅏ할것이니 그리아시옵ㅂ소서.. .. u//u)...

OOOO 상냥하신토키님. .,😂💕👉👈 구.구냥.... 서글서글한데 눈치도 빠르고... 사람속을 잘간파해서 사람 휘두르는것도 능숙하고... 그런 공명이를 생각하고 있었어요..,! 얼른 저두블화2 플레이하고 제대로굴려보고싶고ㅜㅜ)9
OOOO이거 보고 빵 터짐. 아니 순욱님! 난바상ㅋㅋ 공명(시오자와상)에게 메세지 전하라니깐 거기다가 입술도장ㅋㅋ 스.키.(=좋.아.해) 적으심. ㅋㅋㅋ 내가 이걸 왜 이제야 발견한거지ㅋㅋㅋ 긴상 거도 봐야겠다ㅋㅋ …
OOOOㅋㅋㅋㅋㅋㅋㅅ공명오빠사랑햐ㅠ
OOOO 아, 공명 씨구나. 몇 살이에요?
OOOO그래 니가 4위라구 이 눈새야!! 보온병을 들려주면 공명가져다주겠다고 웃을 놈아!!! 니꺼라구!!
OOOO공명만 뽑으면 비싸질텐데, 공명이 안 나온단 말이지...
OOOO눈이, 눈이 공명하고 있엇..!

OOOO 이상호는 이 일과 무관하게 예전부터 느낀게 잘했다 박수쳐주는 대중 반응에 공명심 의협심에 경도돼서 어떻게든 뭔가 보여주고 환호받기 위해 오바하는. 소영웅주의에 빠진
OOOOㅠ...공명옵바...조아해요...
OOOO 공정함 보다는 공명심에 집착하는 기자들의 속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바는 아니나 그것도 어느 정도껏이죠. 해석을 달리한 수준이 아니라 왜곡이죠.
OOOO 흐리다. 선명하다. 너의 언어는 언제고 날카로워 제 몸에 생채기를 그린다. ) 미안해? 말은 쉽다. 태희선. ... 희선아. ( 낮은 고임이다. 흩어질 다정으로 네 이름을 불러본다. 너의 이름은 공명을 지닌다. 사가 녹아 내리고.
OOOO ...?!???!!?! (당황) 떠나..떠난게 아니라, 집에 있어! 공명아 너희 집에 있다니까? 어우, 얘 미치겠네. (휴지 건네며) 공명아 뚝! 네가 좋아하는 것들 다 안떠나! 나도 있잖아. 여기! (꽃받침) 아, 울지마아
OOOO 그런거지.(고개를 끄덕이며) 덕분에 직접 찾아간다고...(영혼의 공명!)
OOOO 어차피 영원히 개전못딸 노재능임을 깨달았으니 싱글중전에 헬마게 한탄수 공명유희 넣고 나만살자 시전하고싶네요 흑흑

OOOO내가 연주하는 건 혼의 외침.. 공명한 자는 모두 같은 반골혼에 격동되는거다.
OOOO 헉 공명님 예디고 서치중에 인사드려요 헤헤 예디고 웹디과 합격한 류엘이에요!!!!!!!!!!!!
OOOO 아냐, 너 안들고왔어. 장담한다, 내가. (단호하게 말하곤 네게서 병을 뺏는) 야, 너 취하면 안될 것 같다. 그만 마셔!! 이렇게 잊으면 나중에 다 생각날껄? 그니까 진정해. 공명아- 컴다운. (한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