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SEOHYUN

OOOO서현이 음악중심 5분 딜레이 하이라이트 편집&보정 #Seohyun #DontSayNo
OOOO170120 소녀시대 서현 뮤직뱅크 출근 #1 #Seohyun #DontSayNo #서현 #신인가수 #Seolo
OOOO네이버뮤직 #SEOHYUN #서현
OOOO170120 뮤직뱅크 출근길 서현 2pics 휘몰아치는 눈보라 속에서... #서현 #서주현 #seohyun
OOOO뮤직뱅크 엔딩 서현이!! #Seohyun
OOOOHer dancing and live singing 100%!!! [예능연구소 직캠] 서현 Don't Say No @쇼!음악중심_20170121 Don't Say No SEOHYUN
OOOOomg the offical cam! THE CHANTS LUV IT [예능연구소 직캠] 서현 Don't Say No @쇼!음악중심_20170121 Don't Say No SEOHYUN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free__photo__

OOOO#서현(#Seohyun) #인스타일,#Instyle 2월호 - Dreaming Daze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 서현의 화양연화는 바로 지금이다. No More 'GIRL' [HQ/9PIC]
OOOO#Seohyun (#서현) - React to "Gummy(거미) - You Are My Everything l 태양의 후예 OST" Golden Disc Awards #소녀시대
OOOOSEOHYUN 서현 #DontSayNo
OOOO170120 서현 뮤직뱅크 출근 #고정카메라 #Seohyun
OOOO뮤직뱅크 서현이 인터뷰!! #Seohyun #DontSayNo #Magic
OOOO대존예 서현이를 보세요. part (4) #Seohyun #서현 #음악중심 #ShowMusicCore
OOOOJ'aime une vidéo  "[HOT] SEOHYUN - Don't Say No, 서현 - 돈트 세이 노 Show Music core 20170121" à l'adresse

OOOO“막냉이성숙해졌서현” If you notice the end is Seohyun’s name “서현” XD Making it a part of the sentence haha
OOOO#Seohyun #서현 고마워요ㅠㅠ 신인가수서주현짱!!!
OOOO170120 뮤직뱅크 출근 PREVIEW 서현 1P #소녀시대 #서현 #SNSD #Seohyun #SEOLO
OOOOseomatefioTwiteettayHer dancing and live singing 100%!!! [예능연구소 직캠] 서현 Don't Say No 쇼!음악중심_20170121 Don't Say No SEOHYUN …
OOOOrationalobjet_officialSeoyoen wear rational objet shoes!!👠 소녀시대 서현씨 #SeoHyun #Dontsayno #소녀시대 #서현 #girlsgeneration https:/…
OOOOขาเล็กมา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ก [예능연구소 직캠] 서현 Don't Say No @쇼!음악중심_20170121 Don't Say No SEOHYUN


SAY

OOOO믿.듣.보. #소녀시대 막내니까❤ #서현 #뮤직뱅크 #Dont_Say_No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shanet9531

OOOO마음의 준비를 하고 새로고침 했는데 1시 차트도 1위 유지!! #서현 #DontSayNo
OOOO벅스 실시간차트 1위!!🎉 #서현 #DontSayNo
OOOO20170116 서현 COEX 쇼케이스 퇴근 #서현 #SEOLO #dontsayno
OOOO20170120 서현 뮤직뱅크 출근 #서현 #dontsayno #SEOLO
OOOODon't Say No에서 서현은 카메라를 계속 주시하고 남자는 카메라를 무시한다고... 하는 글을 봤는데 진짜다.... 어쩌면 뮤비에서의 서현은 호소하고싶었던건가...
OOOO현아 고마워 😊 눈 마주치고 인사하고 ㅜㅜ 이따봐 ❤ #dontsayno #서현 #출근길 #뮤뱅
OOOO막냉이성숙해졌서현-🎶 Don't Say No✋ #축하해서혀니 #화이팅이얌

OOOO서현이 짱이지?♡ Don't say no!!!!!
OOOO2017.1.20 뮤직뱅크 서현출근 #서현 #dontsayno #추운데고마워 #막내
OOOO서현씨 don't say no M/V 속 서늘한 표정. 너무 좋다...
OOOO서현이 짱이지? Don't say no!
OOOO서현이 짱이지?❤Don't say no!!!!! Yes! yes!역시서현짱이야!!!💓
OOOOseomatefioyoongstagrm[INSTAGRAM] yoona__lim막냉이성숙해졌서현-🎶 Don't Say No✋ #축하해서혀니 #화이팅이얌 …


뮤직뱅크

OOOO170120 뮤직뱅크 출근 서현이⛄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gomdori0604

OOOO170120 뮤직뱅크 출근 #서현


소녀시대

OOOO오 ㅏ소녀시대 서현님 라이브 너무 안정적이시다 소시팬은 아니어두 입덕직전앞에서 서성거리는 수준이라고 생갇했는데 그정도도 아니었나 서현님 노래 너무 잘부르시는데 도대채 누가 이렇게 과소평가한거야


출근

OOOO20170116 서현 COEX 쇼케이스 출근 #서현 #SEOLO


예그린뮤지컬어워드

OOOO161107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서현 배우님 어제의 엠씨❗❗
OOOO161107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서현 배우님 되게... 예쁘셔서.... 엄청.. 찍었음.... (ㅋㅋㅋㅋㅋㅋㅋ
OOOO161107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서현 배우님 태그 걸어놨으니,,, 팬분들 알아서 알티해가시게찌..... (대책x
OOOO161107 #예그린뮤지컬어워드 #한지상 #서현 #유준상 배우님 크.. 2막 착장들도 다 멋지던데 사진으로는 안 남아서 아쉬워요😂

OOOO161107 #예그린뮤지컬어워드 #서현 배우님 엠씌님 퇴장 뒷태이고.. 예...


짱이지

OOOO서현이 완전 짱이지!!! 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현이 짱이지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예쓰예쓰요ㅠㅠㅠㅠㅠㅠ


소시

OOOO ㄴㄴ 소시 서현이도 엄청 착하더라구요 윤아 루나 웬디 걔네는 진짜 ㄹㅇ 개착하고
OOOO소시 음방 봐도 서현 얼굴 취향 아니었는데 솔로 넘 예쁜거아닌가...
OOOO서현 솔로는 소시 노래 중에 top secret 가튼 스탈로 나올 거 같앗는데 아니네
OOOO서현미모 진짜 존엄이다 갓 소시,,,,,,,,,,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Manpa_ss


5분

OOOO오빠들 서현 5분 딜레이 때 나와서 포인트 안무라며 다같이 나란히 서서 춤 살짝 추는 거 이제 봤는데 넘 기요어😭😭😭😭😭😭😭😭
OOOO뭐야 음중 5분 딜레이 서현 차례에 난입하기 전에 돈세이노 민옵이 살짝 따라한 거 들린 거 같은데????? 오디오만 들려서 헷갈리네???


골든디스크

OOOO1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 31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참석한 서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OOOO[170113] 골든디스크 어워즈 MC 투샷 직찍 #반딧불이 #Firefly #황치열 #은하 #릴보이 #hwangchiyeul #chiyeul #황치열닷컴 #골든디스크어워즈 #일산 #킨텍스 #골든디스크 #MC치열…


고마워

OOOO서현이 짱이야! 우리 답정너신인ㅋㅋㅋ 따뜻한 제주청귤차 고마워요💕
OOOO서현아 고마워ㅠㅠㅠㅠ💕💕💕💕💕💕💕💕💕💕💕
OOOO서현아고마워^^ 잘먹을게

OOOO서현아 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


엄청

OOOO서현에서 태고 했었는데 1P 북이 엄청 깨끗해서 간만에 1P로 해보니까 잘 튕겨지고 상태도 괜찮았더라 오늘은 1P위주로 한듯


오후

OOOO#쇼음악중심 오늘의 라인업~♥ #서현 #니엘 #신화 #AOA #CLC #NCT127 #헬로비너스 #소나무 #에이프릴 #배다해 #아이 #바시티 #보너스베이비 #브로맨스 #드림캐쳐 #MIXX #인아 오늘 오후 3시 50분 방송!…


태고

OOOO서현에서 태고 많이 했으니까 오늘은 바로 가야겠다


서현

OOOO아 이분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 #신화
OOOO 나는 티파니 와이 태ㅕㄴ 돈세노 서현 아저댕...
OOOO이제 서현이 하고 싶은 것 쫌 하자 쫌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ggu3net

OOOO야 갑자기 어릴적부터 고든에게 주워져 길러진 린이와 자기 동생은 먼곳에서 잘 지내고 있는줄 알던 서현이 고든이 준비한 차기 후계자 겸 몸뚱이 죽이려고 잠입했는데 인기가 많으니 밤손님이 끊이질 않네요^^ 하고 능글맞게 맞이하는 린이 보고 멘붕하면 좋겟다
OOOO태연-IJWD 티파니-돈세이노 서현-Why 태티서 콘서트에서 보고싶다..
OOOO그냥 서린이가 부자되니까 얼굴봐서 서현이 택한거 아닐까여.
OOOO빨리 빨리 부산 부산~💕💕 서현아 서현아~💕
OOOO서현짱!!!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OOOO 앗 먼저 멘션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그러게요 흑흑 레쓰서현님 봬서 이야기 많이많이 하구 싶었는데 흑ㅎ극 ㅠㅠㅠㅠ 너모 이쁜 커플 !~!!😆🌻 네 또 뵈어요 나중엔 현실 행앗 제대로 하길 ㅎㅎㅋㅋㅋㅋ
OOOO서현이 짱이다 !!! 😘😘😘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Sirius0628_pic

OOOO서현이 이 머리 이 의상 진짜 좋다
OOOO서현~~~~~뮤비~~~바야지<~~~
OOOO 빨리자라 서현이가 내일4시반에보자고한다.
OOOOพี่ยุนเล่นคำ เปลี่ยนคำลงท้ายด้วยชื่อน้องซอ 😝 성숙해졌어요 >> 성숙해졌서현
OOOO퇴근했다 😆😆 서현아 낼봐💕
OOOO(그와중에 서현이 대단하다는 생각중이다.)(없는게 뭘까...)
OOOO 서현 조아해서 뮤지컬도 봤어요 홀홀 진짜 근데 손여시대됴 ㅏ름 차칸 거 같은데 몇명이 조져놔서 그러치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kimluuuuuu

OOOO 아 맞아여 서현 괘착함...
OOOO스엠은 기타치는 소녀 같은 컨셉을 원했지만 서현은 남자 죽여버리는 뮤비를 들고나옴
OOOO이거 사서 내 에어서현이한테 달아주고싶은데 미친 가격보고 기절
OOOO 앗 넹넹 서현님 우리자주봐여!ㅅ!
OOOO 저는 그냥 서현이라구 불러주세요!!
OOOO( 💚 ) 16 쿱올순 몽냥이에요👀 몽냥이든 서현이든 편한걸로 불ㄹ러죠용 !! 오늘 팬싸 애들다 미쳤어요 ,,, 😭 희희 그럼 마지막으로 성친소 기원 ,,, 뿅
OOOO 서현이가 죤나 나 좋아해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Manpa_ss

OOOO 서현밈 ㅠ ㅠ ㅠ ㅠ 💖💖
OOOO됐소 서현점 됐소모듬
OOOO서현 앨범 최고임
OOOO 트럽님 존잘님이시잖아여 얼른 트루럽님한테 서현지수 부탁해여
OOOO서현네가 흘린 눈물만큼 넌 더 강해질 거야. 정아스팔트를 뚫고 피어나는 꽃처럼? 서현그건 너무 강해졌잖아….
OOOO어 1번 저거 서현이다ㅋㅋㅋ
OOOO서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gusgusgus628

OOOO 우리 서현니 ㅠㅠㅠ 따뜻하고 안전하게 지내! 💕
OOOO서현 개짱임ㅋㅋㅋㅋㅋ 가사는 떠나지 말아달라는 얘긴데 뮤비에서 남자 죽여버림ㅋㅋㅋㅋㅋㅋ
OOOO서현 뮤비나 화보나 수동적인 느낌이 없음,, 뮤비에 나오는 남주한테도 1도 관심없어보이고 오로지 본인 솔로대박만을 염원하는 야망사람같고 좋네,,
OOOO요새 서현이 무슨 책을 읽는지 모르겠네. 반기문은 졸업했길.
OOOO서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아 히믈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화이팅
OOOO 서현 밍구 너무 죠아 하는거지 💭💖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yoonhdeer

OOOO서현이도 4시 30분에 녹화할 생각에 막막한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현아 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OOOO서현 이번 노ㄹㅐ 트랙 다 조아ㅠㅠ (우러따
OOOO 서현에 마네키네코 (...) 라던가
OOOO나 서현이 이 머리 너무 좋다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dandusic

OOOO 서현이라고 부르면되??
OOOO 나 이름 바꾼거 선배통해서 전했었는데 쌤들이 나라면 더 남성스럽게 지었을거라고 장난쳤다드라 ㅋㅋ유쾌한분들 이러니저러니해도 난 서현이라고불렸음 그래도 챙겨주셔서 넘좋았어
OOOO서현이는 츳키만 찍어줘봣네
OOOO서현 신곡 조아 베비 돈쎼이노오
OOOO서현 노래 좋은데
OOOO서현 반기문 자기계발서 버리고 페미니즘 책 읽은 것 같음
OOOO서현지수 싸우는거 왜 기대되지 서현이 쩔쩔매는거 보고싶네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_HopeGG

OOOO 서현이!!!! 말 편하게 해요 우리!! ㅎㅅㅎ ♥️♥️
OOOO서현 신곡 음방보거나 노래만 들으면 걍 구질구질한 구여친인 것 같은데 뮤비 보면 헤어지고나서도 집착하다 죽인것만 같은 느낌이다
OOOO 서현이라구불러죵😉😊
OOOO 서현이라구 부르면 돼용!!😁😁
OOOO오늘 하루종일 실패하는 삶이었어....상수덤 핑크에이지 사람존나무시하거^^ 머리짧고 화장안하고 패딩입은 여성분은 고객이 아닌가봐요? ㅋ 서현 브러쉬는 아직입점안하고 울트라패션은 문닫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무슨 40분 넘게 기다렸는데 다음 차가 지금 서현에 있어..?
OOOO 아 진짜 너무 예쁘시다 태연님도 너무 좋아했는데 서현님마저.... 제발 그만 내맘의 문을 두드려....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jujiirRPG

OOOO서현에 기타프릭스 잇나영
OOOO ;;;;; 그럼 서현이 틀렸어요 땡 !
OOOO유툽에 내가_너보단_나아 < 이런 제목으로 팬영상 있었으면좋겠다 한세건 겜 집중하다가 댓창에서 저번에 그 친구 진짜 잘생겼다고 성격어떠냐고 물어보면 인상 팍 찌푸리면서 "제가 걔보단 나아요" 하고 대충 넘기는데 서현이 먹방할때…
OOOO존예 서현 파자
OOOO드라이브 친세대책 서현님 삽화 우주 예쁘지 않았나요^~^...? 읽어주시면 정말 기쁠거에요...! 따뜻한 이야기니까요.
OOOO아니 진자.... 서현 곽토리 드래곤걸 검색하다가 갑자기 큰일났어 다죽었네 이런걸 검색할리가 업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뭔데 저거ㅠ
OOOO???????서현까진 내가 검색한건데 큰일났어 다죽었어 큰일났네는 내가 검색한거 아닌데??????????????????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zkdlsvk

OOOO 미인이라니요ㅋㅋㅋㅋ 그정도는 아니어요 히히 실은 서현님 아는 분 닮으셔서 되게 놀랐는뎈ㅋㅋㅋㅋㅋㅋ 뭐 아무렴 어떻습니까 조심히 들어가셨길
OOOO흐으어흐헝 다음엔 꼭 뵐겁니다 서현님
OOOO서현이 오늘 왜이리 고양이같아ㅋㅋㅋㅋ😻
OOOO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애니싸랑ㅋㅋㅋㅋㅋㅋ 맞아 테런 부동의 1위였지... 그것도 아시려나 항상 합동맵에 정용화랑 서현이랑 아이유 있었는데... 추억이다
OOOO 와서현타와서술먹고있는세럼...😂
OOOO 헤헤 서현님 뵈어서 좋았습니다 잠깐이었지만은.... ☺
OOOO서현보고 기타치고 노래하는 소녀같은 컨셉으로 나오지 그랬냐는 사람들도 많던데 지금 컨셉 너무 좋다.언제까지 소녀일순 없잖아.무대에서 너무 멋짐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nanini_ss

OOOO오늘 못뵌분 서현님 둥지님 사장님 유크님....다음번엔 꼭 뵙고싶디6
OOOO이제 이런짤만보면 서현이랑 서현이가 생각나ㅎㅎㅎ
OOOO서현 이번에 으ㅣ상 이윤정 wow
OOOO 하이잇 8◇8이제 기절잠좀 하겠습니다 헤헤헤 서현님 다이스키♥♥♥♥
OOOO나는 서현 되게 예쁜 무끼멤버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연차가 쫌 쌓이니까 솔로무대가 어색하거나 하진 않네
OOOO서현이 콘서트 한다 했을 때 기뻤지만 루나 함수 팬들은 엉엉 울었다며..
OOOO 우에엥 서현님하고 좀더 대화하고시펐는데8ㅁ8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OfficialYoong

OOOO서현 뮤비 천번 보세요 진짜 멋짐
OOOO시우선생님이 목이 말라도 바닷물은 마시지 말랬는데, 왤까? 정음… 염분은 많지만 그냥 짜도 참고 마시면 되는 거 아냐? 서현진지하게 말한다면 생수로 어느 정도 희석시켜 마시면 돼. 민서생수가 있다면 그걸 마시면 되잖아…
OOOO 서현님 아트 너무 좋아요!! 저 이거 집가서 코팅할꺼예요!!
OOOO 서현이라고 해조 ㅋ ㅎ ㅋ ㅎ. ㅋ
OOOO콘서트 언제 끝나 .. 나 빨리 서현 나영언니 지노오빠 태그하고 트윗 쓰고싶어
OOOO서현 입니다
OOOO 워 대단한걸ㅋㅋㅋㅋㅋㅋㅋㅋ저녁 서현시를 노려바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alway_s_one

OOOO 서현이형 잘하자
OOOO정그~ 파트라슈랑 개가 나오는 동화, 어느 쪽이 개였지? 서현개가 파트라슈고 파트라슈가 개야.
OOOO오늘 서현이 기차 필요하새용...?
OOOO서현 도착했당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hyun_and_dubu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gusgusgus628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mr_zhang628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SeoJuhyunBar

서현 SEOHYUN SAY DONTSAYNO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근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배우님 SEOLO 예능연구소 mundae_babju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