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마이클 리 비판 로라 팬텀싱어 법치를 탄핵사유 뮤지컬 새월호사건 김동완 우려하고 야수처럼


비판

OOOO마이클 브린 전 외시기자클럽 회장 촛불집회 비판 아니라 한국 법치를 무너뜨리는 집회라 비판 국민이 야수처럼 돌변하면 특검, 헌법재판소가 외압 받을까 우려하고 새월호사건 탄핵사유 이상하단다 왜 우리기자들은 이런 생각 못할까 지적…
OOOO마이클 브린 전 외시기자클럽 회장 촛불집회 비판 아니라 한국 법치를 무너뜨리는 집회라 비판 국민이 야수처럼 돌변하면 특검, 헌법재판소가 외압 받을까 우려하고 새월호사건 탄핵사유 이상하단다 왜 우리기자들은 이런 생각 못할까 지적수순이 못해서 그런가 보다


로라

OOOO영화의 삼류 서사를 지켜보면서, 로라 리니 얼굴에 허연 분칠 해놓은 것도 맘에 안 들고, 마이클 섀넌의 조력자를 그렇게 말도 안 되게 구성한 것도 불만이었지만 이 사람은 그게 필요하다고 보는구나. 엉망인 부분과 말도 안 되게 능수능란한 부분을 계속
OOOO영화는 탐라의 악평만큼 나쁘진 않았는데, 마이클 섀넌과 로라 리니를 그렇게 쓴 건 용서할 수 없군.... 그리고 라이스보로는 언제 나와?
OOOO녹터널 애니멀즈엔 에이미 아담스와 제이크 질렌홀 뿐 아니라 마이클 셰넌, 아미 해머, 애런 테일러-존슨, 마이클 쉰, 로라 리니, 아일라 피셔까지 나온다구


팬텀싱어

OOOO마욤 심사평ㅠㅠ너무 귀여움이다 #팬텀싱어 #마이클리
OOOO어제 슈퍼에 갔는데 뮤지컬배우의 목소리가 들리는것같애서 계산대 옆에 있는 티비를 봤더니 팬텀싱어를 틀어놓고있었다. 마이클 리 나올까 하고 일부러 느릿느릿갔는데 안 나왛어..ㅜㅜ

마이클 리 비판 로라 팬텀싱어 법치를 탄핵사유 뮤지컬 새월호사건 김동완 우려하고 야수처럼 INFORMATION_HUN

OOOO팬텀싱어 보는데 으아 마이클 리 있어 너무 조아
OOOO손태진분 인스타그램에 182.6팀과 마이클리 프로듀서님의 해맑은 모습이💕 #팬텀싱어 #백형훈 #손태진 #김현수 #마이클리


뮤지컬

OOOO저 플카 보고 그지! 마이클리는 나의 것이지! 그럼! 했는데 마이 클리토리스가 아니라 마이클 리(뮤지컬배우 이름)었음.
OOOO170114 경희 문화의 날 뮤지컬 갈라쇼 #마이클리
OOOO나도 마이클 리처럼~ 뮤지컬 배우 꿈꿨지~!


김동완

OOOO세상 신나셨다..🙊 화이팅 구호 외치는 삼포우 포포포 수고하셨습니당 #에드거앨런포 #총막 #김동완 #최재림 #마이클리
OOOO160724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뎅포 #최재림 #마이클리 삼포표정이 마치 포우콘초대권 기대한 나같고 귀여워 미쳐버리겠다 강아지들 8_8


갈라쇼

OOOO2017 01 14 경희문화의날 갈라쇼 ㅌㄲ 프리뷰 #마이클리 감기걸리지말고 건강하게... 살고!<<🤗 마지막 손키스까지 완벽하다...


마이클 리

OOOO와 대박 마이클 리 라이브 우연히 유툽에서 보는데 매력쩔고 잔망 쩐다...노래부르면서 막 살짝씩 미소짓는데 대박.....
OOOO마이클 리ㅋㅋㅋㅋ 많이 컷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나이 별로 안많아 보여서 위화감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안 부럽군. 인태 옷 너무 잘 어울림. 화장도 잘됐다. 아이라이너 어디꺼 쓰셨나요.
OOOO아이구우우우 탭 진짜 힘든데 콩알만한 아가들이 오디션 보느라 진짜 고생했겠다ㅠㅠ💖💖💖 그러고보면 그 작은 체구로 수십,수백번 공연 다 한 1 대 빌리들 진짜 리스펙 ㅠㅠㅠㅠㅠ 1 대 빌리,마이클 들도 갑자기 보고싶네ㅠㅠㅠㅠ
OOOO헉 정말이다 올해가 하도 길어서 잘 몰랐는데, 2016년에 안톤 옐친, 데이비드 보위, 움베르토 에코, 하퍼 리, 프린스, 앨런 릭먼, 미셸 트루니에, 자하 하디드, 무하마드 알리, 피델 카스트로, 조지 마이클, 캐리 피…
OOOO 걍 마이클(리) 아빠역 했었다고 (...) SNS에서 이야기 했던건데 어디였는지 기억은 안나네요
OOOO우리는 매일매일 점심시간마다 곁에 앉았고, 밥을 바꿔 먹었다. 벤과 미키, 클로이와 제시, 제이미와 마이클, 니콜과 주디, 메이와 리에. 둘들의 조합이 이렇게 완성되었다. 이제 세계는 완벽한 균형을 갖추게 되었다.

마이클 리 비판 로라 팬텀싱어 법치를 탄핵사유 뮤지컬 새월호사건 김동완 우려하고 야수처럼 m130226

OOOO풍월주보고싶어 헤드윅보고싶어 마이클 리 보고싶엉 신성민ㅜ
OOOO 맞아욬ㅋㅋ그리고 뒤에는 진짜 떡같은 음식이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이클 부블레한테 질척거리겠다는 것도 웃기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대성당의 시대🙌🙌 #마이클리 #스타필드
OOOO마이클만의 히트가 4k 리마스터 버전으로 국내 재출시 예정이라고한다. 기존 출시사인 워너와 달리 이번엔 폭스가 출시하는거 같다. 영등위 심의페이지 보면 부가영상 분량은 190분 정도 되는거 같다.
OOOO'더 데빌' 차지연-마이클 리, 강렬한 이미지로 파격 변신
OOOO 마음 착한 마이클 리~~~ 좋은 선생님, 좋은 선배님이 되어 주세요~~^^
OOOO마이클 리의 서툴지만 진심 어린 격려의 말을 듣다가 mc의 영혼 없는 진행이 확 끼어드니 짜증이 확

OOOO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은 고등과학원을 찾아 지난해 노벨물리학자 수상자인 '마이클 코스털리' 미국 브라운대 교수와 기초과학 발전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또한 연구 현장에 있는 젊은 과학자들에게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안정적인…
OOOO리) 생각해보니 실제 달에서 걷는 건 달의 중력이 지구보다 훨씬 작아서 벙벙 뛰어다니는 식인데...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같은 걸음이 가능한 환경은 무엇일까.




마이클 리 비판 로라 팬텀싱어 법치를 탄핵사유 뮤지컬 새월호사건 김동완 우려하고 야수처럼 m130226

마이클 리 비판 로라 팬텀싱어 법치를 탄핵사유 뮤지컬 새월호사건 김동완 우려하고 야수처럼 m130226

마이클 리 비판 로라 팬텀싱어 법치를 탄핵사유 뮤지컬 새월호사건 김동완 우려하고 야수처럼 m130226

마이클 리 비판 로라 팬텀싱어 법치를 탄핵사유 뮤지컬 새월호사건 김동완 우려하고 야수처럼 m130226

마이클 리 비판 로라 팬텀싱어 법치를 탄핵사유 뮤지컬 새월호사건 김동완 우려하고 야수처럼 m13022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