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엠버

OOOO782. 헨리랑 엠버 현실친구 오졐ㅋㅋㅋㅋㅋ 엠버 귀찮고 짜증난다면서 다 받아주는것도 너무 귀엽고
OOOO엠버와 내가 사귄 멍청이친구(=헨리)
OOOO설날에 SBS 에소 "초등학쌤" 1/27일 금요일 오후05:50분 방송입이다!!!^^ 친구들리랑 넘 제믹게 놀구 왓소요^^ 마니마니 꼭 봐주세요~~~^^ # 엠버 # 헨리 # NCT# 강호동 # 트와이스 # 모모 # 텐 #…
OOOO2017/01/20 나혼자 산다 - 엠버 x 헨리의 현실친구 케미
OOOO나도 엠버 헨리 에릭남 그룹에 끼고 싶어 존나 친해지고 싶어
OOOO헨리자꾸 엠버 찾는거 왜이렇게 귀엽냐 ㅋㅋㅌㅋㅋㅋㅋㅋㅋ
OOOO아니헨리 나혼자산다보는디 엠버가웃음포인트아님?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가 ㄴ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hch_56

OOOO 헨리나오는데 자꾸 영상통화 걸구 하니까 엠버가 막 영혼 없이 어우 그랬어 우쮸쮸 이런 식으로 장단 맞춰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뚝 끊어서 터져벌인...


나혼자산다

OOOO헨리 나혼자산다에서 루프 스테이션 다루는 거 보니까 괜히 눈물 나구 ꒰⌯͒•̩̩̩́ ᴗ •̩̩̩̀⌯͒꒱ 사실 가수 덕질 같은 거 해본 적 없지만, 지난 번 인스타 올라온 거랑 그간 있던 일들 다 보고나니 이제는 헨리에게 행복한 날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OOOO[170121] 인천공항✈ 항주출국 자..😌이제 제2의 전성기를 누려보는거야~ 우리는👭준비됐으!!헨리도 준비 됐찡?? 빵빵!!터트리고..3집 대박나자!! #헨리 #henry #나혼자산다 #고정소취 🙏 …
OOOO#나혼자산다 #헨리 효과 톡톡..시청률 껑충 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MBC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전국 시청률 7.1%를 기록했다.이는 지난13일 방송분이 나타낸 5.9%보…
OOOO나혼자산다 헨리편 진짜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닠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헨리 존웃이라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친듯이 웃었엌ㅋㅋㅋ


HENRY

OOOO170121 #henry arrived Hangzhou 카트도 옮기는 슈스ㅋㅋㅋㅋ #헨리 야 내일 촬영 잘해영~! 🙆

OOOOAmber x Henry MBC 'I LIVE ALONE' (Amber's cuts) 1st reaction 우와! 우리 헨리 느뮤 대단해 우쭈주 ㅋㅋ 2nd reaction 아이코~잘했죠 우리 헨리 잘해쬬 ㅋㅋ…
OOOO170121 #헨리 항저우 출국 Candy boy #henry Safe flight ~✈


귀엽고

OOOO ㅋㅋㅋㅋㅋㅋㅋ 흑흑 헨리 아미랑 사귀라고 외치고싶은 마음을 굴뚝같지만 해머즈 너무 귀엽고 완벽해서 말도 못꺼내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딘가 아미랑 헨리가 사귀는 평행우주도 있겠죠 머....흑흑ㅠㅠ
OOOO헨리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헨리 너무 귀엽고 마인드 너무 사랑스럽고 ......사랑해....


웅앵웅

OOOO 맞아요 정말 거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도 몸도 큰데다가 기세에서 이미 밀려서 다른 음식 생각났어도 웅앵웅 했을 거 같아요 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 그 영상 봤는데 새삼 망치 목소리 너무 낮고 좋아서 놀랐고요? 헨리 웅앵웅 초키포키 커엽고 커몬하는 아미 넘 말할 기회도 안주고 단호해서 터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ClaireKang5

OOOO아미가 잉국 음식 중에 스카치 에그가 최고인 것 같다고 하니까 옆에서 헨리 웅앵웅... 하는 거 개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OOOO 쳇. 그럼 평범하게 묶어줄게! 헨리~(제 옷을 걷어내곤 씩 웃었다)전부 피가 섞이진 않았지만? 그냥 서로 친해서 장난스레 가족이라 불렀거든! 그런 거 있지않아? 엄마같은 아이는 엄마라고 부르고? 괜히 친구한테 형이라고 부르고?
OOOO59. 헨리 업타운펑크 편곡연습하는거.. 진짜 대박적임 괜히 천재소리 들은게 아니구나


데이비드

OOOO지나치게 도덕적인 사람이 되지 마라. 인생을 즐길 수 없게 된다. 도덕 그 이상을 목표로 하라.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목적 있는 선함을 가져라.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OOOO더 많이 사랑하는 것 외에 다른 사랑의 치료약은 없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OOOO인간에게는 의식적인 노력으로 자신의 삶을 높일 능력이 분명히 있다는 것보다 더 용기를 주는 사실은 없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구하러

OOOO 멋진 말 타고 구하러 가는 프린스 아미군요ㅋㅋㅋㅋㅋㅋ헨리 너무 청조한 표정으로 성안에 갇혀있는거 아닌지 모르겠고요...ㅋㅋㅋㅋㅋㅋ

OOOO 뭔가 헨리가 >>왕자라서 << 헨리네 나라 공격하는 용 같은거 퇴치하러 갔는데 오히려 용한테 납치당해버려서 이웃나라 왕자님 아미가 구하러 가는 그런 클리셰 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많은 사람들이 조언을 구하러 올 때는 자신의 의견을 굳히려고 오는 것이지, 이를 바로 잡으려고 오는 것이 아니다. -헨리 휠러 쇼-


행복한

OOOO[preview]170121 헨리 인천공항 출국 잘갔다와~❤ 너로 인해 행복한 하루
OOOO헨리 허밍턴 평안한 가정x 원활한 교우? 경제적 여유o 건강한 신체그닥좋지는 않음 건강한 정신? 안정적 생활? 행복한 과거x 보장된 미래o(스스로만듬) #자캐를_행복하게_했는가


아미가

OOOO 아미가 손으로 헨리 이마 쭉 밀면 바둥바둥 할 것 같...


귀여워서

OOOO 엣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목소리가 귀여워서 그래요... 사랑스럽고 살랑살랑...
OOOO헉헉 헨리가 너무 귀여워서 숨이 안 쉬어져 헉헉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P09238


부분은

OOOO영상 길이가 길어져서 중간에 루프 스테이션 설명하는 부분은 잘랐는데 아무튼 헨리 천재 헨리 멋있어 헨리 잘해 헨리 짱 헨리 잘하는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새삼 뒤에 바이올린에서는 정말 무릎 꿇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막에는 더 좋아하는 장면이 많지만 가장 울컥하고 눈물나는 부분은 헨리가 브라운에게 내가 누군가를 위한다고 하는 일이 그사람에게 꼭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하는 장면. 극을 보고있는 내가 뭔가 마음속 깊이 이해받고 존중받은것 같은 기분이 든다.


도움이

OOOO(트럼프&헨리&유인나) 무분별한 상호비방, 허위 사실의 유포, 카더라 무한 등은 국정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모두 힘을 내야 합니다!


조지

OOOO ㅎㅎㅎ그럼 음....해밍웨이는 기본으로 하셔야....ㅋㅋㅋㅋㅋ해밍웨이, 토마스 하디, 조지 엘리엇, 찰스 디킨스, 셰익스피어, 헨리 제임스, 버지니아 울프, 조셉 콘래드, 제임스 조이스 정도는 기본으로 파셔야합니다...ㅋㅋㅋ
OOOO헨리 조지러 가자
OOOO조지 헨리는 네이버 메거진에서 뽑은 '새로운 대세의 등장. 할리우드의 1990년대생 여배우들' 에서 20위를 했습니다.


도둑놈

OOOO 헨리 이미 친구들 사이에선 도둑놈... 고아원 친구들이랑 잘 연락 안하지만 아주 어쩌다 연락하게 되면 다들 도둑놈이라 그럴거야 ㅋㅋ

OOOO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 헨리 친구들 사이에서 도둑놈 되는거 아냐ㅑ...!?8ㅁ8


타고

OOOO와 헨리 짱이다 호버보드 타고 청소해


중에

OOOO 앗 그.... 헨리 노래 중에 '자꾸자꾸' 라는 노래가 있는데 그게 좋아서요~


바이올린

OOOO난.헨리가ㅜ연주하는거 특히 바이올린 켤때마다 미칠거 같아 어케.사람이 저럴수가 있지...??ㅠㅜㅠㅠ진짜.너무너무너무너무 멋져....ㅠㅠㅠㅜㅠㅠㅠㅠㅠ바이올린.처ㅣ고시다
OOOO미친 헨리 바이올린 글리산도 오졌다
OOOO헨뤼보고있으면 슈주팬들이 슈주엠 영입멤버들 싫어하면서 헨리 바이올린켤때 응원멈추거나 슈퍼주니어 멤버수 외치면서 안티응원(?)하던게 얼마나 부질없었는가 싶음..


헨리

OOOO다들 헨리의 Up Town Funk 를 봐달라 이 사람은 천재다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Gonnyonga

OOOO미쳤다 진짜... 헨리 음악천재야.... 아 전래머시써..
OOOO783. 역시 명불허전 음악천재 헨리 헨리 자체가 다 악기다 악기,,소름돋았어
OOOO레드북 개취뻘감상이려나('ㅅ ' ?..... 넘어진 바이올렛에게 헨리가 손 내민순간 두 사람의 외형의 시간은 흘렀는데, 암막커튼 위로 생긴 그 그림자만큼은 유형이건 무형이건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그 소년과 소녀 자체 같아서 너무 좋았다.
OOOO 약한 소리 하니까 그렇죠. 정의의 헨리가. (머리칼을 쓸어넘겨주며 눈을 마주한다)
OOOO연쇄살인마 헨리 하워드 홈스가 운영하던 캐슬 호텔 호텔내부에는 비밀 통로와 가짜 벽 그리고 어떤 방도 홈스가 직접 엿 볼 수 있게 되어있었고 방마다 독가스를 채울 수 있는 환기 시스템도 만들어둠 지하실에는 해부 도구와 시…
OOOO헨리 넘 쩔어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헨리가 앰버한테 시도때도없이 영통 시도하는거 꼭 나랑 내동생같았다... 끊임없이 전화하고 욕먹지만 어쨌든 전화는 받아는 줌...

OOOO안개가 쌓인 어둠의 미로 아스라히 보이는 빛을 따라 보랏빛 스캔들 주홍빛 향기를 난 잡으려하네 취한듯이 -Who is Dorian/헨리
OOOO헨리랑 에릭남이랑 친한거 너무 보기만해도 기부니가 좋다
OOOO술취한 브라운과 안나...욜라 캐붕주의ㅋㅋㅋㅋㅋㅋ흐윽 안나랑 브라운 넘 귀여워,,,헨리는 바이올렛의 숨겨진 애인이에용ㅇㅁㅇ레드북 빨리 보러가고싶다
OOOO#초등학쌤_제노포빅 엔씨티 트와이스 강남 헨리 에프엑스 세븐틴 팬분들 이번에 방송하는 초등학쌤은 좀 말이 안되는것 같다. 초등학생을 무시하는게 아니라 각자들의 나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5~8세라 정해놓고 아이에게 한국말을 배…
OOOO헨리 진짜 좋아...ㅜ
OOOO보라색 밀리터리 유행이니 혼자 사시는 헨리분도 입고있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헨리 찾아보세요 개 간지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JPGlF

OOOO 헨리도 막 되게 장난꾸러기 같은데 의외로 진지하고 매너있고 사랑받을만해
OOOO오늘 규날들은 울 민호우랑 공연보고 굉장히 신나보이는 헨리가 왔네요
OOOO헨리맥고윈 인겜 해주세요🙏
OOOO나는 헨리 맥고윈! 당신의 하트를 겟또 -★
OOOO근데 마땅히 스카치 에그보다 나은 음식을 말할 수 없었던 잉국인 헨리카빌...
OOOO아 맞다 헨리 천재였지 비슷한 맥락으로는 아 맞다 방시혁 천재였지 가 있다
OOOO셉틴 아님 다운 잘 안받는대 열어분 헨리분이 편곡한 업타운펑크를 제발 들어주라!! ㅠㅠㅠㅠㅠ 그냥 누워서 공연 무대 하나 본 기분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taemjjong

OOOO단 한 가닥의 머리털이라도 유혹의 바퀴에 끼이면 온몸이 말려든다. -헨리 아미엘-
OOOO 헨리 얼마나 귀여워요 잘생기고 착하기두 하고... 김자꾸의 닉네임이 될만 합니다(?)
OOOO한국 헨리 골든햄스터 닮았어
OOOO근심은 칼날에 쓰는 녹과 같다. 기계를 못 쓰게 만드는 것은 계속된 사용이 아니라 마찰이다. -헨리 워드 비처-
OOOO 헨리빠순이구나 ㅋㅋㅋ
OOOO헨리 표정 바뀌는거 봐........... 내 광대승천한다... 근데.... 그게 또 사과쪽 쳐다보면서 ...그래서... 내가 참... 기뻐용....
OOOO 후후 헨리가 귀엽죠♡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taemjjong

OOOO아 진짜 헨리 ㄴ너무 사ㅏ랑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덕각이네
OOOO 일단 밤의왕 칭호를 따게 해줄 신캐가 필요해요 그래 헨리를 박쥐로 만들자
OOOO헨리랑 캐럴은 생각하면 너무 애틋해서,,, 오빠랑 사이 좋았던거 같은데 (적어도 내가 저새끼가 내 오빠라니ㅡㅡ이러진 않았을듯...
OOOO 헨리 노래 진짜 잘하는데 슈주팬들은 헨리 왜 시러해...? 하는짓두 기여운데
OOOO나 오늘 저거 보고 헨리한테 치였는뎈ㅋㅋㅋ 티비보다가 헨리 존잘...ㅜㅠㅠㅜ
OOOO 앗 알아요ㅠㅠㅠㅠㅠ 그래서 커플이였을 때 좋았다구 한거였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로 헨리 연애사가 넘 불안불안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지금 솔로라서 다행인 것 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헨리 매력있네. 좀 많이 정신없을 것 같지만 유쾌한 에너지에 전염될 듯....^^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cuporee

OOOO나 헨리랑 트친됐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헨리 노래두 조으니 들어보셔용
OOOO 아!글구 방송보면서 다시한번 느낀거지만,전 헨리팬인거 진짜 영광이구 진짜 너무 행복해용ㅠㅠ♥♥날씨추운뎅 잘 다녀오구 맛있는거 마니마니먹궁 스케줄 즐겁게 잘하구 건강하게 조심히 돌아와용!좋은하루 보내고…
OOOO아맞다 저도 심즈...((5명의 헨리를 날려먹고 고이 쳐박아두었다)) 노트북으론 역시 힘든거같음... 넘 서럽ㅂ네......
OOOO근데 내가 알기론 헨리님 한글 잘하시지 않나 구지 초등학생에게 수업을 받아야하나
OOOO와 진짜 헨리는 진짜 정말............. 진짜..... 천재 대박........
OOOO헨리 겁나 존귀다 진짜 파들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lehir_00088

OOOO헨리 이제훈 닮앗어.....
OOOO헨리 업타운펑크 넘 조와서 네번째봣어 흑흑...
OOOO헨리그말도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상형을 찾는게 아니라 자기가 그사람의 이상형이 되고싶다 고 그랬나?....하튼
OOOO여러분 헨리 개잘생겪어요..
OOOO 계속해서 실험체들의 얼굴이다. 100여명, 계속 되다 낯익은 얼굴이 나왔다. 헨리 헨드릭스 그대다. 그렇지만 상세한 내용은 나와있지 않는 것같다.
OOOO헨리 좀 부럽다.. 집에 녹음실 있어..
OOOO 헉 헨리 좋겠다...근데 이놈은 비아한테 유감스럽다는 생각이 있어서 슬쩍 몸 피할것같구요 ...비아의 힐링력에 정화되버릴것같은 블루테일입니다 ㅋㅋㅋ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GaemGyu

OOOO와 진짜 헨리음악천재맞네..
OOOO헨리 진짜 사랑둥이야.. 막 블롯비처럼 좋다기보단 딱 내 이상형??이라 해야되나 전부터 진짜 좋아했는데 넘 내스타일....ㅜㅜ
OOOO아딘짜 재즈최고야..헨리사릉해요......
OOOO헉 여자분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읺나네;; 데드풀에 나온 배우분인데;;; 쨌든 저분이랑 헨리 커플이였을 때 좀 좋았다. 진짜 알파누나랑 오메가 조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네 헨리의 크림으로 질척해진 배질…
OOOO아쒸 헨리씨하고 엠ㅁ버씨 너무 좋으뮤ㅠㅠㅠㅠ
OOOO1인1에릭남 아니면 1인1헨리 소취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Queserasera_X

OOOO 백수 열릴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것같아서요 ㅋㅋㅋ 교수헨리... 수업하다 "너희들도 답이없군. 나한테나 배우고있고..." 측은하게 볼것같구요...
OOOO앗디이헨리개좋이ㅜㅜㅠ아짐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헨리 설정..은 사주같은걸로 보자면 안될인생임 그냥 죽을때까지 주옥같을 인생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왜 안아주는데 스투페파이를 쓰죠????우리 헨리 선배님 매일매일 찾아가서 사랑한다고 말해드릴게요.......
OOOO"사춘기 소년 헨리의 사랑과 상실의 경험, 무너진 기대는 이언 매큐언의 『속죄』를 떠올리게 한다."(USA 투데이)는 평을 들은 『레이버 데이』. 눈 내린 겨울날, 찬란했던 그 여름을 추억하며 읽기 좋은 소설. 케이트…
OOOO나한테 보면 행복해지는 연예인이 몇 명 있는데 1. 샤이니 2. 박효신 3. 씨스타 보라 4. 박형식 5. 슈돌 아가들 6. 헨리 <- NEW!
OOOO헨리ㅣ로 힐링햇다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_shua_17

OOOO ㅜㅜㅜㅜㅜ으흑흑흑 ㅜㅜㅜㅜㅜ사랑해 비아야ㅜㅜㅜ 저 이러다 시즌2 감성 헨리되버려서 비아 막 안고 그러면...스투페파이써주세요.
OOOO 저 지금 고민중이긴한데 백수는 경쟁력이 엄청나서 늦을것같고뭘할까 생각했는데 오러헨리했다가 혼자빵터지고 교수헨리는 제이두도 웃고갔어요 흑흑
OOOO헨리시
OOOO 음악할때 진짜 너무 멋있여요ㅠㅠㅠㅠ헨리 너무 좋아ㅠㅠㅜㅜㅜ
OOOO헨리야...
OOOO아무래도 좋은데 헨리 보고싶어....
OOOO 헉...ㅇㅁㅇ저의 첫 헨리 친구예요!!항상 너머로만 기웃기웃거렸었는데....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namex0905

OOOO 네 시트리 노동보내고 헨리로와요 ...! 근데 늙어서 이제 학생이 아니게 되버렸어요 ㅜㅜ
OOOO그러ㅓ거버니까 헨리 케빈닮았어
OOOORT- 유일하게 부러워하는 인종.... 헨리 👍🏻
OOOO 내려갔다, 지하실이 나왔다. 죽었던 사람들의 시신이 늘어져있다. 이번에 재판한 헨리의 시체 역시 이곳에 누워있다.
OOOO와 진짜 헨리 저짤 미쳣어 저때 약간 인간아님
OOOO 마자여ㅠㅠㅠㅠㅠ헨리 방송에서 엉뚱한ㅁ면 있다고 무시당하는데 음악할땐 누구보다 진지한데 그걸 멀라주는사람이 많아여ㅠㅠㅠㅠ
OOOO헨리 겁나 멋있다....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jellymochi_

OOOO철물점에 간 헨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거 철물점 아저씨한테 설명하는데 퀴즌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헨리ㅣ 귀엽다
OOOO판다 헨리 재업~
OOOO헉 DCEU 영클락 딜런 스프레이베리 이 짤 헨리 좀 닮은것같아 (((((나)))))
OOOO헨리 귀여워 죽겠다 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
OOOO헨리카빌 정말 세상사람 아닌 미모같고
OOOO 헨리님 죄송합니다..8ㅁ8 으헝엉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mahoo_sb

OOOO헨리 가슴에 손올리는 에이미 아담스......(언니 조아해요)
OOOO헨리.
OOOO헨리님 진사에서 악기다룰때부터반했는디..천재다천재
OOOO아 갑자기 헨리 음악천재에 꽂힘;; 올려놓고 봐야게써
OOOO헨리연성증ㅈ말 한개도 업잖아.......흑본진축하해요ㅠ
OOOOㅎ헨리는 항상귀여워 ㅜㅜ
OOOO헨리는 원래 마초남이엇 읍니다. (헨리:?)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jellymochi_

OOOO어제헨리저거티비로보구넘대단해서울엇름
OOOO마초남 헨리
OOOO헨리는 진짜 움악천재인거같아...
OOOO미쳤다 헨리
OOOO#헨리 의모든것을지지합니다 요요요요요요녀석~~~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healing_henry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joeandpon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the_nuso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locknco

헨리 엠버 나혼자산다 HENRY 귀엽고 웅앵웅 괜히 데이비드 구하러 소로우 행복한 _euny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