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행복한

OOOO10:30 KST 1 에일리 - 첫눈처럼 2 수지 - 행복한 척 3 헤이즈 - Round and 4 CRUSH - Beautiful 5 2NE1 - 안녕
OOOO21:30 KST 1 에일리 - 첫눈처럼 2 헤이즈 - Round and 3 CRUSH - Beautiful 4 수지 - 행복한 척 5 찬열 - Stay With
OOOO1:30 KST 1 수지 - 행복한 척 2 에일리 - 첫눈처럼 3 아이오아 - 소나기 4 CRUSH - Beautiful 5 소유 - I Miss Y ▲1
OOOO0:30 KST 1 수지 - 행복한 척 2 에일리 - 첫눈처럼 3 아이오아 - 소나기 4 CRUSH - Beautiful 5 악동뮤지 - 오랜 날 오
OOOO22:30 KST 1 수지 - 행복한 척 2 에일리 - 첫눈처럼 3 아이오아 - 소나기 4 CRUSH - Beautiful 5 악동뮤지 - 오랜 날 ▲1
OOOO9:30 KST 1 에일리 - 첫눈처럼 2 수지 - 행복한 척 3 헤이즈 - Round and 4 CRUSH - Beautiful 5 2NE1 - 안녕 ▲1
OOOO21:30 KST 1 수지 - 행복한 ▲1 2 에일리 - 첫눈처럼 ▽1 3 아이오아 - 소나기 4 CRUSH - Beautiful 5 찬열 - Stay With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hoseokc_

OOOO수지 님 행복한 척 앨범표지처럼 만들어 봤어요 진짜 곰손 ,, ^^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구 #1억소년단_억소리나네 💜💜💜 #앨범아트 #나귀스튜디오 #방탄소년단 #정국 #행복한척


화보

OOOO한 네티즌이 수지화보를 보고 든 생각
OOOO같은 순수 컨셉인데 수지 화보는 내가 아는 순수가 그 순수가 아닌듯
OOOO여러분 제발 리트윗좀요 원래 JYP 로리타 너무 심했음. 백예린 -우주를 건너 MV, 수지 화보, 트와이스 유치원복 이런 거 진짜 다 미칠 정도로 짜증남. 박진영 혼자 성에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척 다하고 소속 미성년…
OOOO수지 화보 로리타 아니라고? 님들 주변에 고무장갑 짝짝이로 끼고 멍든 다리 내놓고 엎드리거나 테니스 치마 입고 안짱다리 하고 이발소에서 저렇게 분홍색 반팔티+테니스스커트입고 크레파스랑 디즈니공주색칠놀이 갖고 놀고 수…
OOOO페북에 수지화보 뭐가논란? 예쁘기만한데 라며 보적보로 몰아가는 뉘앙스의 댓글 86532개 있는데 사진보고나면 얼탱이가 없다 한장도 빠지는거없이 로리타 클리셰 범벅(씹극혐).. 이런거도 못알아채는 사람들 인생 존나편하게살겠다…
OOOO수지 화보 논란이요? 아 네...?

OOOO아 이게 아까 돌던 그 수지 화보임?????????????
OOOO수지 화보 봤음. 이발소 사진도 사진인데 몇몇 컷들은 성적으로 착취당하기 쉬운 취약계층의 장애인여성을 모티브로 한 느낌이라 너무 불쾌하다. 심지어 이걸 20대 여자이자 모델인 수지가 직접 디렉팅했다니 더 환장할 노릇.
OOOO내가 수지를 진짜 존나게 사랑하는데 며칠 내내 뜨는 화보는 진심 쉴드 칠 생각도 안 든다. 근데 이거 얘 머릿속에서 다 나왔다며. 여러분 무식이 이렇게 위험한 겁니다. 이게 뭐가 잘못됐는지, 문제 될 건 없는지 한 번도 생각 안…
OOOO 결과적으로 수지 화보는 사회적 약자를 향한 조롱이 되기까지함. 취약계층의 여성이 겪는 성적 유린은 언제나 실재한데 그러한 착취를 겪을 일이 전혀 없는 수지가 자신은 안전한 위치에서 실재하는 피해는 쏙 빼고 피해…
OOOO내가 수지를 진짜 존나게 사랑하는데 며칠 내내 뜨는 화보는 진심 쉴드 칠 생각도 안 든다. 근데 이거 얘 머릿속에서 다 나왔다며. 여러분 무식이 이렇게 위험한 겁니다. 이게 뭐가 잘못됐는지, 문제 될 건 없는지 한 번도 생각 안 하고 찍고 올렸을걸?
OOOO저거 화보집보면 화양연화 잘라서 화양연에...젊을 적 더 예쁜 모습 담으려면 저렇게 나가면 안 되지 미쳤나봐 진짜 기획 누가함 수지 얼굴이 아까음
OOOO 저거 요즘 말 많은 수지 화보집 맞죠? 하... 정말...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Glieses581

OOOO수지....화보....스스로고른 가장 수지다운 수지......?.....!
OOOO으;; 수지 화보집 으;;;;디스커스팅
OOOO수지 화보... 2015년 발간됐다고 하던데 지금이야 논란된 게 신기할 정도...
OOOO누가 예쁜 수지 화보 저렇게 찍었어.... ㅠ
OOOO아니 진짜 수지 로리타화보 보고있으면 정신이 아찔해지고... 고통된다 왜그러는데요 대체... 정상적으로 찍은 화보들에서의 모습과 너무 다름
OOOO수지화보 이상한거맞는데 보고도 아무생각이 안든다면 당신이 이상한 것이다
OOOO수지 이 번 화보 너무 징그럽다


로리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옳은 소리 잘한다... 도깨비 드라마 로리타 맞고 살인 장면 적나라하게 나오는 영화 지양해야 하는 거 맞음... 수지 실드치다가 옳은 소리 작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유는 화났는데 수지는 너무 수가 얕아서 코웃음 나옴 아이유가 로리타 클리셰를 교묘하게 차용하고 포장해서 ~아닌 척~ 재생산해냈다면 수지는 그냥 바로 갖다 쓴 수준. 그냥 로리타뿐만이 아니라 거기다가 대놓고 매춘 '컨셉'…
OOOO수지 로리타 클리셰 논란 사진들; 이건 그냥 빼박임 심지어 자기가 하고싶어서 했다 라는 말은 수습이 안됀다 1.팔이 안보이게 촬영(+표정 2.수도꼭지의 위치 3.'말 안듣게' 생겼다 4. 뒤 글자에서 화양연화 를 화만 잘라…


총공

OOOORT) 오늘 오후 11시 수지 V앱 눕방 라이브 실시간 댓글 총공 합니다 수지를 위해 널리 퍼뜨려주시고, 많이 참여해주세요 !
OOOORT) 내일 눕방 라이브 하는 날인데 브이앱 댓글창이 실시간인만큼 너무 걱정돼서 그러는데 팬들끼리 댓글 총공 해보는 게 어떨까요 힘내라는 의미 담긴 문구 같이 정해서 수지가 볼 수 있도록 몇분 동안만 도배하면 좋을 것 같…
OOOO오늘 총공 힘냅시다 *。٩(ˊωˋ*)و✧*。 누구보다 마음 아파 하고있을 수지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네요. 악플러들은 보이는 족족 신!고!
OOOO오늘 총공 성공해서 수지 기죽지않게 기운팍팍 넣어주자구요!! 악플다는놈들 무조건 신고때리구!!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Malang_Ray

OOOO그리고 총공 외 시간에도 자유롭게 수지 힘낼 수 있도록 선플 많이많이 써주세요ㅜㅜ 성공적인 눕방 라이브 될 수 있도록 수지도 팬들도 화이팅❣️


눕방

OOOO오늘 밤 11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지 #눕방 ! 오늘이 바로 전설의 레전드가 될 그날..! 매일 리즈 갱신하는 #SUZY 보러 잊지말고 11시에 커몽 커몽❤(◕‿◕✿)>
OOOO제왑 나쁜놈들 수지까지 눕방을 시켰어
OOOO#미모천재 #조녜보스 드디어 오셨다 수지느님!! 1월 21일 밤 11시, #SUZY #수지 얼굴에 또 한 번 놀랄 시간. 수지X눕방 =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할게요. 이쯤되면 #VLIVE 눕방 섭외력 ㅇㅈ?


아이유

OOOO그놈의 여적여 그만훼... 나도 구 수지팬이었고 설리 아이유 등 로리논란 있던 연예인 과거에 정말 좋아했었다고... 레옹컨셉도 좋아해서 팬앝도 그리고 초커사고 잠바사고 단발로 자르고 그랬었다고... 수지팬들 중 여성 비율…
OOOO수지 사진작가도 소품 즉흥적으로 썼다고 해명했나 보넼ㅋㅋㅋ 아이유 스물셋 뮤비 감독 해명이랑 뭐가 다름? 예술한다는 사람들이 그냥 있는거 아무거나 갖다 쓰나? 사진학과 학부생도 안 그래 ㄹㅇ 멍청한 해명이다
OOOO@:비판받고 커리어 끊기는건 어리고 예쁜 여자 뿐임 소아성애 문화에 젖어 살아온 사람은 아이유 수지 설리만이 아니라 바로 너도 포함임을 왜 잊는지.. 기획이 먼저냐 소비가 먼저냐는 개인 가치관따라 다르겠지만 이렇게 가열차에…

OOOO설리 아이유 수지 파면 안되는 군


바로

OOOO수지구청역 정주만두에서 군만두랑 땡초 찐만두를 포장해왔다. 주문하자 그 자리에서 만두를 조립(?)해서 바로 찌고 구워줌. 군만두는 나오자마자 포장해서 가져와서 살짝 눅눅해졌지만 푸짐한 속이 일품이고 찐만두는 땡초향이 매우 매력…


문제

OOOO 근데 고속화 하려면 못해도 철갑탄은 포기해야 하는지라 솔직히 저게 수지맞는 장사인진 좀 의문인... 오히려 대공포 장착 문제 때문에 대공화력쪽이 더 각광받는 분위기고
OOOO ㅇㅇ.. 근데 그 컨셉은 확;;; 사실 이 지점이 애매해짐 연기자 내지 모델에게보다 기획자들에게 초점이 가야하는데, 근데 또 수지는 기획에 참여햇다니까.. 별 생각 없이 답습한 거면 그것도 문제이구 ㅜㅜ


수지

OOOO 짜란다수지니😍❤
OOOO이게 정말 로리가 아니야? 이게 성숙한 자아를 가진 성인의 모습으로 보여? 수지씨 대답좀 해봐요 이게 당신의 진짜 20대야?
OOOO그치 수지!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Luchapley

OOOO백현&수지 상받는 사진이 있었네요...두분 잘생기시고 예뻤어요~ 엑소팬여러분...젝스키스 노래 많이 사랑해주세요~💛 신곡나오면 스밍도 부탁드려요~대천사 김재덕 팬의 작은 부탁입니다~💛 과질링크는 트윗클릭! #골든디스크…
OOOO 세민이정도면 악기정하고 연습 좀만 하면 완곡할수있지않을까?!!?!? 깐수지 내린수지 둘다 버리고 이제 대세는 깐세민 내린세민입니다;;;;;;;;
OOOO170121 바스타즈 뮤직 콘서트 #비범 애기 눈 호수지ㅠㅠㅠ긔여으ㅓ서 주거따ㅠ
OOOO아마 표수지 일주일 내내 박사님이랑 이레의 뜨거운 밤 생각한듯
OOOO수지 큐는 오늘 우리집에서 자고 가지용~
OOOO개미쳫ㅆ가 여기 수지공쥬님한테 완전 착붙이잖아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수지님 눈 삽니다 사요...

OOOO그렇다고 하는데. 죠죠, 수지를 집까지 안전하게 데려다주고 와라.
OOOO수지노래들어야징
OOOOHer first solo after 7 years and she worked so hard ... we shouldn't let it go down the drain. 힘내세요 사랑해요 수지짱!! 💕❤️💕❤️…
OOOO표수지.........
OOOO정국이가 이름 부르는 방법. 1.선영아앜 사랑한돠!! 2.수지나악 생일 축하한돠앜!!! 3.지우야앆 안냐 !!!! 4.(망설임) 남자팬 사랑한돠!!!!!! 젼정국 발음이랑 표정 귀염 터지잔아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
OOOO아..... 수지야...표수지.. 아...... 수지야...... 아.....
OOOO근데 저 우은정인가 하는 앤 왜저래 ..... 슈ㅣ벌 진짜 꺼져 걍 우리 수지한테 왜그러냐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luvxsuzy

OOOO나도 학생때 찍은 뮤직비디오는 누구에게도 보여줄수 없을만큼 창피하다. 때로는 한달 전에 찍은 것도 쑥쓰럽다. 하지만 그건 그만큼 빠른속도로 성장한다는 증거다. - 이와이수지. 영화감독
OOOO수지유리 파실?
OOOO휴......표수지....응원한다
OOOO셴님 서치하신다 수지이이임!
OOOO 오빠는 별 이 세상 가장 큰 별 어두워진 내 맘 비추는 오빠는 별 이 세상 가장 큰 별 얼어붙은 나를 녹이네 -수지 ; You're my star- #민혁일까 #예은투비
OOOO170113 볼케이노🔥🍗 광고 나와서 수지씨한테 "저거 먹어봤어요?"😂왕귀요미 보끄라워찌🙊😊
OOOO 집에 먹을게 없어서 마른 미억을 게속 씹어먹다가 병원에 실려간 사람도 부지기수지 ㅎㅎ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HUNONYSUZY

OOOO 저 마지막으로 챙겨봤던 드라마가.....이승기랑 수지가 주인공이였던 뭔 구미호물...? (까마득
OOOO 못 가면 재수지 뭘...ㅠ
OOOO 수지
OOOO언제나 다음카페 인기글 남초댓글 보면 존나열받는다 반대로 수지가 안예뻤더라면 뚱뚱했더라면 너네가 그렇게 쉴드쳤겠니.. 관심도 없었겠지..^^...
OOOO야 세트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 실제 침실보다 잘 꾸몃어
OOOO표수지 너정말
OOOO남자면 여자, 부부면 원수지간, 악인이면 선인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riseungo

OOOO헉 은정수지라니...ㅡ설마햇는데 진짜라니
OOOO수지왜저래
OOOO╝ ™╚ ⋘ #TEAMHAPPY ⋙ ✨『⋙PLEUM † 수지 ,🐰⋘』☀️☽→1994s←☾ ✨ ♀ 2O+ 💯 🌊 #TeamCoolBoy ╚ 168 CM 47KG ╝ 🍑〔+ #img20plus 💦〕◦…
OOOO방 뭔가 겅듀겅듀하고 수지랑 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
OOOO 왜...실수지!?
OOOO《2016 하반기 홍대밥 TOP 4》 1. 진만두 2. 버터밀크 3. 수지앤파스타 4. 한양중식 선정기준 5번 이상 방문에 모든 메뉴가 괜찮고 가성비가 좋으며 학교와 멀지 않고 동행인 만장일치로 개맛있다고 한 유일…
OOOO저게 사람이냐 기생수지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DJ_Ryuka

OOOO 앜ㅋㅋㅋㅋㅋㅋㅈㅋ ㄴ착한 내가 용서해야져 수지언니ㅜ
OOOO팔로우 해주신분들 팔로우 해주시고 관심주셔서 정말 감사드리지만 이글 보신 후 저와 소통 하지 않으실분들 다 언팔 해주시와요 미우시겠지만 이벤트 때문에 이렇게 팔로우 많아지는거 기분 좋지 않습니다......... 저에게 과분한 팔로워수지만요
OOOOㄴㅏ..이레수지.. .좋아하는..거였어...?
OOOO수지 어째서
OOOO 수지요~!
OOOO오랜만에 수지엔딩 봤는데 오늘 수지쌤 제일 좋앜ㅅ다 엔딩 전까지는 그냥 그랬는데 엔딩 때 감정선이나 디테일 넘 내 취향
OOOO 수지님~잘 댕겨 오셨어염?? 바쁘시죠??8ㅂ8 sw2017은 어디어디 가셔염??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candycrush0506

OOOO아이디어- 수지의 화장품광고 전반부의 "한 방에 훅가는게 청춘이더라"부분에서 이맹뿌가 난입하더니 "한방에 간다 한방에 간다더니 한방이 어딨습니까, 허풍입니다 허풍!"하고는 시니어의 동안비결 화장품 선전하는거 보고싶다.
OOOO 이분대존잘이라고 우명한 선수지
OOOO오늘 수지는 닭대가리 하니까 준수가 조형사한테 뭐라고 했는데 강형시님이 왜 애한테 소리 지르냐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ㅌㅋㅋㅋ짱구보다가,, ㄴ수지 넘 예쁘길래 낙서
OOOO꿈이라도 이레수지를 보다니 있다니.... 흐헝..... 다이뤘다...
OOOO수지야 매니매니 사랑해
OOOO이레수지라닠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ㅋㅋ 수지야...은정이랑 사겨라.. 은정이가 반성하고 포옹해줬으면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zmxn1006

OOOO겁나 수지같음 ㅠㅠ 이쁨
OOOO이정도면 신이랑 도깨비랑 조온ㄴ나 원수지간아니냐
OOOO헉 이레수지......이레수지..!!!!!!!!!
OOOO 헛소리하네수지가 논란이라니?전혀아닌데?여성들에게 좋게하려는게잘못인데?묾론수지가여성쪽에예뻐서관심없으며알며전혀없음전혀아닌데 이제역차별이심해서일베응원함 너도차단임 계속헛소리해도일본한테배울점배워서계속대등해지면서주장하고발전해ㅋ
OOOO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해서는 먹는 거 외에도 씻는 게 필수지! 딱 이맘때쯤 씻으면 잘때 편안하게 잠들 수 있으니까 따뜻하게 씻고 편히 자자구~
OOOO제 31회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부문 본상 수지&백현
OOOO아맞어 어떤멤버가 찬삼순가신ㄷ다!!!!이러면서 찬ㅇ쫏으로 말했었는데 누수지 누구지ㅜㅇ누구야오빠 아누구였지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esquimau56

OOOO 아 그렇지 문대표 지금 백수지. 내일 당장 책 사야겠다. 누구는 나라를 이용해 치부 하는데 누구는 나라 살리겠다고 있는것 다 바치고 ㅠㅠ
OOOO ㅋ ㅋ ㅋ 아니 한조가 글케재밋어요? 넘 ㅜ어렵더라고요 크 역시 모비님 에임고수지........모비님이 얼매나잘하시는대..흑흑.....겜하는데 성별로 머라하는애들 겜 못했음 좋겠어요..ㅠ _ㅠ 한조픽합시다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의자뿌수지말거 최애캐봐... 아니다 너가 최애보면 집부술거같애....
OOOO안타깝게도 난 순간이동 마법을 쓸 줄 몰라. 그런 의미에서 람보르기니는 축복이자 필수지. 신호? 공무원은 그딴 거 안 지켜요. 불만이면 상부에 따져.
OOOO예전부터 생각해왔던 건데 여자연예인의 잘못을 지적할 수는 있다. 다만 연예인의 잘못과 상관없는, 여성을 모욕하는 인신공격은 없어야 한다. 특히 컨텐츠를 둘러싼 논란은 프로듀서, 스탭, 소속사 모두에게 그 책임이 있다.…
OOOO죠죠 여캐는 예뻐! 에리나언니부터 리사리사센세...수지Q...디오...레이미언니..엑스트라..유카코상..데킬라걸...죠르노..죠린..(뭔가 스파이가 있다)
OOOO 놀랍게도 내 나이도 소수지! 자기의 나이는 소인수 분해하면 3^2×2네^^★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10_10_0_0

OOOO...흠... 조금 수지타산이 안 맞네... 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 산처럼 많은 엔들링들을...
OOOO도안의 크기 및 디테일이 확정되었습니다. 도금은 로즈골드(동도금)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음각 부분에 수지칠을 하여 높이를 양각 근처까지 올릴 계획입니다😁
OOOO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수지 다시 한 번 백현님...께 감사드립니다! 백현 님.. 백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호칭 정리 안 된 거 귀여워 미쳐 백현'님'
OOOO 강판에 갈아서..예...(경수지 힐금,,,,) 그럿게 웃다가 상에 머리박고 잘것같애요.......노답이다 노답
OOOO수지 영어 파트 때 이렇게 눈 맞추면서 설레게 웃는데 나는 죽고 없어
OOOO엉엉ㅠㅠ조회수도 조회수지만 기부소식 너무기쁘다 자랑스럽고 #1억소년단_억소리나네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B_BOMBcom

OOOO수지랑 이민호 아직이냐
OOOO1930년대 교복 검색했더니 귀여운게 넘 만이 나와서..🙏셋이 같은 초등학교 다니는 거 보고싶다ㅎ 비싼 도련님 아가씨들 다니는 학굔데 시저랑 수지는 리사리사가 후원자로 보내준 거면 좋겠흠 그리고 이사장 아들 죠셉과 좌충우돌 3…
OOOO승리랑 수지랑 같은옷 다른느낌😭
OOOO도깨비 여주가 수지 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꼬,,,,,,
OOOO 음, 별로 유쾌한 얘기는 아닌 걸 꺼내게 했는 걸? 기분이 좋지는 않을 테니까, 내 실수지. 미안해...음 우리 다른 얘기할까?
OOOO빌 윙스- 그는 셜록의 약친구이자 조수지.
OOOO본방사수지!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lolitabusters

OOOO저거 (볼케이노) 먹어 봤어요 'ㅅ'? 라고 물어봤다니 이마저도 귀여워 미친다 진짴ㅋㅋㅋㅋㅋㅋ 수지님 얼굴 안 보여서 뭐라 대답하셨는진 모르겠지만 애기 'ㅅ' 이러고 있다가 ^ㅁ^ 이케 웃는 거 세상 맑음이라 행복해 💛💛
OOOO헤일리 써니에서 수지 같음. 너 애 병원좀 데려가야겠다. 나 같으면 쪽팔려서 학교 못다닌다.
OOOO전부 순조로워요 수지, 가자!
OOOO철판구이 파티, 안 할래요? 하나모토 교수님이나 수지나.
OOOO수지씨 페미니즘 하세요.. 내가 책 조공해드릴게 ...
OOOO#정해인 배우님 차기작이 결정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종석,수지 님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시는데요, 제목은 <당신이 잠든 사이>라고 합니다. 좋은 배우님들과 함께해서 정말 기쁘구요, 새 작품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
OOOO 수지낭...❤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Jabduck_J

OOOO 수지브라운이랑 같이 사셈여 조녜
OOOO지금까지 수지~ 아아유 죄송합니다'ㅅ';;
OOOO수지 보고 힐링해 여러분 사랑해 배수지
OOOO수지 정말 좋아하는데 대체 왜....ㅠㅠㅠㅠㅠ
OOOO내 최대라이벌은 수지야 이쁘지 공부잘하지.. 짱구를 아직도 짝사랑한다는게 말이돼?! 그래도 짱구는 내가제일좋데!
OOOO 언더에 홍차크레페,삼각존에 수지브라운 바름 짱예
OOOO예에술은 언피씨함에서 나오는 게 아니겠지요..? 이건 언피씨함을 넘어서 실제로 쉽게 범죄의 대상이 될 수 있는 사회적 약자들을 성적 대상물로 재구성했다는 점에서 악질적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수지는 요구하는 컨셉 대…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5duku10duku

OOOO수지 사진 로리도 로리지만 분위기가 너무 김기덕 나쁜남자st의 그런 느낌이라 혼또니.....ㅇㅂㅇ...... 근데 본인이 기획하고 디렉팅했다니 뭘 보면 스스로를 그렇게 소비할 생각을 할까.....
OOOO아니수지먼일
OOOO 웅ㅋㄴㅅㄷㅋㅋㄱㄷ그럭저럭 잘바떠ㅜㅅㅜ지니 오늘 왓냐능~~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www01__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97__Dam_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zmxn1006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Geenius_B

수지 행복한 화보 에일리 KST 첫눈처럼 BEAUTIFUL CRUSH 로리타 총공 눕방 Harley_with_B


No comments:

Post a Comment